blogsinside의 등록된 링크

 blogsinsi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카히스토리 무료침수차량 조회서비스 이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많은 차들이 침수가 되었습니다. 국산차,외산차와 상관없이 엄청나게 많은 차들이 침수피해를 당했는데, 이런 차들이 중고차 시장에 판매가 되고, 이를 소비자가 모르고 구매할 경우 소비자..

청년월세특별지원 자격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정부에서 청년월세특별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8월 22일부터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하는 사업을 시작합니다. 코로나시대에 취업도 잘 안되고, 경제가 불안한 시기에 그 나마 독립해서 살고 있는 청년들에게 희망이..

2022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일정 안내 - 60회차 [내부링크]

2022년 60회차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곧 열립니다. 이미 지나가 버린 시험은 잊어버리시고 이제 준비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부디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시험 일정 접수기간 : 2022년 7월 11일 ( 월 ) ~ 2022년 7..

2023년 최저임금 및 월환산 금액 조회 [내부링크]

최저임금위원회에서 얼마전에 최저임금이 결정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올해보다 5%인상된 것입니다. 2022년 9160원이니 내년에는 460원이 오른 것입니다. 한달을 기준으로 하면 209시간 근무를 했을 경우 201만 580..

932회 나눔로또 동행복권 당첨번호, 당첨금액 그리고 당첨점 정보 [내부링크]

매주 일요일은 로또 맞춰보는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어제도 어김없이 로또 추첨이 있었습니다. 먼저 1등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점점 나눔로또 당첨금액이 더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해외주식 이체가능 하나은행 일달러 외화적금 정보 [내부링크]

하나은행에서 달려를 가지고 직접 해외주식에 계좌이체를 하는 니즈를 충족시키키 위해 일달러 외화적금을 출시했습니다. 오늘은 일달러 외화적금이 무엇이고 어떻게 가입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 신용카드 발급조건 [내부링크]

국내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다 보면 , 신용카드만 가지는 특별한 혜텍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은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 혜텍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

예금 종류 및 용어정리 [내부링크]

은행권 일을 하다보면 예금의 종류도 참 다양하고 알아야 할것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예금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저축성예금 저축성예금은 크게 저축예금, MMDA(Money Market Deposit..

배달에 강한 전북은행 1st Link On 신용카드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전북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1st Link On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1st Link On 신용카드를 디지털시대에 특화된 카드라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 배달앱, 온라인 쇼핑에 특화되어..

외국인 전용 체크카드 만드는 법(지머니트랜스) [내부링크]

국내에 들어와 계신 외국분들을 위한 체크카드가 출시가 되었습니다. 전북은행의 "외국인 전용 지머니트랜스제휴 체크카드"가 바로 그것입니다. 한국에서 생활하다보면 신용카드도 필요하겠지만, 체크카드도 유용..

ISA 전용 예금 금리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ISA전용 예금상품들의 각 시중은행의 금리를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ISA 예금 상품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을 하고 금리를 비교해 보기로 하겠습니다. 1. ISA 전..

태풍 하이선 경로 최신 정보 [내부링크]

연일 장마뉴스가 판을 치더니 이제 태풍으로 옮겨졌습니다. 9호태풍 마이삭도 물론 인명피해가 발생했지만, 크게 피해를 주고 가진 않은듯합니다. 이번에는 태풍 하이선인데 다행이 최신정보에 의하면 동쪽으로..

브라우저 공인인증서 사용법 [내부링크]

가끔 은행업무를 보다보면 공인인증서가 필요가 경우가 꽤 많이 있습니다. 항상 하드디스크나 USB에 넣어두는 게 불편한데요. 오늘은 조금이라도 은행업무를 볼때 쉽게 사용이 가능한 브라우저 공인인증서에 대해..

BC카드 비즈크레딧 정보 [내부링크]

지난시간에는 KB국민카드 크레딧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BC카드에서 소상공인들의 합리적인 신용등급을 부여하는 CB서비스인 비즈크레딧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신용평가정보가 중요한 이유..

KB 국민카드 크레딧트리 서비스 [내부링크]

개인들도 신용정보가 중요하며, 마이크레딧이나 나이스지키미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신용관리를 합니다. 하지만, 개인만 신용정보가 필요한 것이 아닙니다. 소상공인이나 자영업등 개인사용자 들도 여러가지 이유..

KB국민은행 X BTS 적금 정보 [내부링크]

얼마전에 BTS가 미국싱글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KB국민은행에서 BTS적금이 있다고 해서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KB국민은행 BTS적금의 정확한 명칭은 KB X BTS적금이며, 체크카드도 있습니다...

청년을 위한 Hey Young 신한은행 통장 가입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한은행 상품중의 하나인 Hey Young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Young이다 보니 젊은 분들에게 특혜를 주기 위한 통장으로 보이는데요. 일단 가입조건 및 금리 조건에 대..

SH수협 Real 카드, 체크카드, 적금 최대 3.6% 금리 적금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늘은 SH수협은행이 선보인 카드, 체크카드, 적금 3종세트 와 연계한 적금 패키지에 대해서 정보를 드릴려고 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Real? Real! 2카드 대형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

하나저축은행 하나카드 연계 5%대 정기적금 - 카드&머니정기적금 [내부링크]

하나저축은행에서 연5%대 금리는 주는 이벤트를 연니다. 하나저축은행에서 하나카드 발급시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인데요. 요즘같이 제로금리시대에 꿀 적금인것 같습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상품에 대해서 알..

신용등급 상승시 반드시 금리인하 요구권 행사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금리인하요구권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매우 좋은 제도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용을 못하고 있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조금이라도 대출이자를 적게 낼 수 있다면..

은행 고금리 적금 정보 [내부링크]

요즘과 같은 제로금리시대에 가끔씩 특판식으로 은행에서 고금리 적금을 주는 상품을 출시하는 데요. 오늘은 어떠한 적금들이 고금리 상품인지 한번 정리해서 모아보았습니다. 1. 우리은행 MAGIC6 적금 최고 6%대..

SH수협은행 10%적금 이벤트 [내부링크]

수협은행에서 이베스트증권과 함께 최대 10%금리 효과가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6개월로 짧은 것이 단점이지만, 그래도 20만원으로 최대 6개월만기로 진행하기 때문에 단기적으로는 120만원 입금 후 약 12만..

신용카드 분실신고 모음 [내부링크]

그 동안 카드 분실시 이용할 수 있는 ARS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해당내용을 한번에 보실수 있게 모아 두었습니다. 카드를 하나만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여러장의 카드를..

케이뱅크 카드 분실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케이뱅크카드의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이지만, 요즘은 카카오뱅크카드와 더불어 꽤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들 지참하고 다니..

BTS(방탄소년단) 관련주 TOP 10 [내부링크]

어제 뉴스를 보니 BTS가 빌보드 싱글차트 1위를 기록했다는 뉴스가 나왔네요. 싸이가 7주간 2위를 기록했던 차트인데 BTS는 단번에 1위를 기록했네요. 그러다 보니 방탄소년단에 관련한 주식에 대한 관심을 많이..

롯데카드 분실신고 빨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너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데요. 그래도 희망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카드중에서 롯데카드를 분실했을 때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카드를 잃어..

시중 은행 영문이름 정보 [내부링크]

지난시간에는 은행별 스위프트 코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영문이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위프트 코드와 더불어 같이 많이 사용되는 것이기 때문에 알아두면 꼭 써먹을 일이 있기도 합니..

국내 은행별 스위프트(Swift ) 코드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은행들의 스위프트(Swift) 코드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스위프트코드가 무엇인지 잘 모를수도 있는데요. 애드센스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

KB국민카드 분실신고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가지 카드 분실시 신고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KB국민카드 분실시 신고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카드 분실신고 대표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1588-17..

현대카드 분실신고 하는법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안 잃어버리면 가장 좋지만 그래도 정말 어쩌다 한번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도 요즘은 안전장치가 많아서 대부분 금전전 손해는..

926회 동행복권 나눔로또 당첨번호 당첨금액 그리고 당첨점 [내부링크]

어김없이 926회 동행복권 추첨이 어제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다들 힘든시기를 겪고 있는 시점에 혹시라도 1등에 당첨되신 분들은 정말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어제 추첨한 나눔로또 926회 당첨..

우리카드 분실신고 하는 법 [내부링크]

가끔 카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이 비해 보상기준이 좋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찜찜한건 사실입니다. 오늘은 우리카드를 분실했을 때 빠르게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실시..

삼성카드 분실신고 간단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신용생활을 하다보면 지갑에 카드 한 두장쯤은 항상 지참하게 되는데요. 그러다 잘못해서 잃어버리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저 또한 많이 잃어버려 봤는데요. 사실 예전에는 잃어버리면 걱정도 많이 하게 되고, 일..

IBK기업은행 거래내역 팩스 보내는법 [내부링크]

은행권일을 하다보면 가끔 은행의 거래 입출력통장의 거래내역을 팩스로 받거나 보낼일이 생깁니다. 그럴때 알아두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거래내역 팩스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많..

신용등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도 슬슬 물러가는 것 같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날씨가 제법 선선하네요. 이제 가을을 준비해야 하나 보네요. 오늘은 분할상환방식의 주택담보대출의 경우 신용등급별로 은행별로 금리가 다..

시중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모음(최신정보) [내부링크]

그 동안 시중주요은행들의 예금 및 적금금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왔었는데요. 오늘은 그 포스팅들을 한번에 보실 수 있게 정리해 두었습니다. 한곳에 모아 두었으니 필요하실 때마다 잘 찾아보시면 될것 같습니..

DBG대구은행 예금금리 와 적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이제 은행권 예금금리와 적금금리는 정보에 대한 포스팅은 DBG대구은행이 마지막이 될것 같습니다. 요즘 금리가 너무 저렴해서 은행금리는 점점 제로금리가 되가고 있습니다. 그래도 적절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는..

SC제일은행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국계은행인 SC제일은행의 예금금리와 적금금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국내에 들어와 있는 시중은행중에서 한국시티은행과 더불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두 곳이 외국계 은행..

BNK경남은행 예금금리와 적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코로나에 장마에 태풍에 정말 정신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다들 힘든시기인데 잘 견뎌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은행금리 비교를 해보려고하는 데 그중에서도 BNK경남은행의 예금 금리와..

블로그 하면 좋은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 감염자가 400명이 넘게 나왔네요. 우울한 하루 입니다. 그래도 항상 가져야 할 마음은 희망을 잃치 말아야 할것 같습니다. 갑자기 오늘은 블로그를 하면서 느낀 장점을 공유해 보려합..

신한카드 분실신고 하는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신한카드를 분실했을 때 빠르게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카드사용자 보호가 아주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분실했을 때 빠르게만 신고해도 큰 문제는 없으니 분실..

P2P 금융법 시행시 바뀌는 점( 8월 27일 ) [내부링크]

P2P금융법(온라인투자연계금융업 및 이용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내일인 8월 27일부터 시행이 됩니다. 그간 제도권밖에 있었으나 이제는 제도권으로 들어오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가지 개인에게는 불편한 점도 있..

NH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내부링크]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분실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잃어버리기도 하고 심지어 집에서 분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 유용하게 써 먹을 수 있는 농협카드 분실시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은행 체크카드 점검시간 정보 [내부링크]

가끔 체크카드를 사용하다보면 뜻하게 않게 결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현금과 동일하기 때문에 돈이 있으면 아무때나 결제하더라도 될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각 은행별로 점검시..

카뱅카드 분실신고 빠르게 하는 법 [내부링크]

가끔 카드를 분실할때가 있습니다. 분실하는 이유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암튼 카드를 잃어버리게 되면 정말 한동안은 패닉에 빠지는데요. 사실 그리 크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요즘은 보호장치가 많아..

제주은행 예금금리 그리고 적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도 끝나고 , 슬슬 더워지려고 합니다. 또 태풍소식도 온다고 하는데 태풍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준비 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지방은행중에서 제주은행의 예금 및 적금금리에 대해서 알아..

하나은행 입출금거래내역 팩스 보내기 [내부링크]

금융생활을 하다보면 은행 입출금거래내역을 팩스로 받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특히 하나은행의 입출금거래내역을 팩스로 보내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대표번호만 잘 알고 있으면 간단..

광주은행 예금금리 와 적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이시간에는 지난번 부산은행과 같은 지방은행으로 광주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지방권은행들이 금리측면에서는 수도권에 비해 아주 약간 금리가 높은 것 같습니다. 1. 예금금리 플러스다..

SH수협은행 예금금리와 적금금리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이들 이용하시는 SH수협은행의 예금금리와 적금금리에 대해서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H수협은행은 KDB산업은해, IBK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과 같이 법의 보호를 받고 있기 때문에 좀더..

NH농협은행 입출금통장 팩스 받는 법 [내부링크]

금융거래를 하다보면 입출금거래내역을 팩스로 보내거나 받아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렇때 모르면 아쉬울때가 있는데요. 은행중에서 오늘은 NH농협은행의 입출금거래내역을 팩스(FAX)로 보내거나 받는 법에 알..

BNK부산은행 적금금리와 예금금리 정보 [내부링크]

지난 번 전북은행에 이어 오늘은 BNK부산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이제 장마가 끝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네요, 더운 여름에 무더위를 잘 피하시기 바랍니다. 잘 살펴보면 지..

925회 동행복권 나눔로또 당첨번호 및 당첨점 [내부링크]

925회 동행복권 추첨이 오늘 조금전에 있었습니다. 이번 주는 지난주보다 1등 당첨금이 좀 적습니다.. 그럼 오늘은 어떤 번호가 당첨번호인지 알아보고 당첨점 정보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당첨번호 925회..

전북은행 예금금리와 적금금리 비교 [내부링크]

요즘 각종 은행들의 금리를 비교해 보고 있는데요. 금리가 너무 낮은거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과 같이 경기가 어려울때 부동산은 너무 변동성도 크기 떄문에 낮은 금리라도 은행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은행을 이용..

한국시티은행 은행금리 와 적금금리 비교 [내부링크]

오늘은 외국계은행인 한국시티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시티은행은 예전에 한미은행과 미국의 시티은행이 있었는데 시티은행이 한미은행을 합병을 했으며, 그때 탄생한 은행이 한국시티은행입니..

고금리 신한플러스 멤버쉽적금 8.3% 받는 법 [내부링크]

요즘과 같이 제로금리시대에 은행과 2금융권과 연계해서 최대 8.3%까지 이율이 가능한 신한플러스멤버쉽 적금이 출시되었는데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누구나 8.3%의 이율이 적용되..

저축은행 예금금리 높은 곳 TOP6 [내부링크]

제로금리 시대를 맞아 이제 은행이자를 가지고 재테크를 하는 것은 너무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잘 찾아보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곳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2금윤권인 저축은행들 중에서 금리가..

하나은행 예금금리 그리고 적금금리 [내부링크]

오늘은 하나은행의 예금금리와 적금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은행은 예전 외한은행과 합병한 은행인데요. 아직도 외환은행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한때는 KEB 하나은..

NH농협은행 예금 금리 적금금리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NH농협은행의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은 사람들이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데 농협중앙회와 단위농협으로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케이뱅크 예금금리 적금금리 [내부링크]

이제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워낙 금리가 저렴하기 때문에 그리 쉽게 은행에 저금을 하지 않는 분들이 꽤 있지만, 그래도 묻어둘 곳이 없을 경우에 은행만큼 안전한 곳은 없..

우리은행 입출금내역 팩스보내는 법 [내부링크]

금융거래를 하다보면 입출금내역을 팩스로 보내야 할 경우가 많이 생기는 데요. 시중은행별로 약간식 방법이 틀립니다. 오늘은 우리은행의 통장입출금내역을 패스로 보내는 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

카카오뱅크 적금 금리 및 예금금리 [내부링크]

이제 완전히 장마가 끝났습니다. 날씨가 더워지곤 있지만, 그래도 많은 피해를 남겼던 장마가 끝나니 한층 마음은 개운해 지는것 같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처음 출시했을때 이체 수수료및 출금 수수료가 없었기 때..

IBK 기업은행 예금 금리 및 적금금리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장마는 모두 종료가 된것 같습니다. 다음주에 일부 비소식이 있지만, 그래도 다행이 장마는 일단락이 된것 같네요. 오늘은 IBK기업은행의 개인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예금 금리 와 적금금리에 대..

임시공휴일 적용대상 - 문여는 곳 쉬는 곳 정리 [내부링크]

오늘 8월17일은 임시공휴일입니다. 근데 각종 일을 처리하시거나 할때 혹시 영업을 하는지 안하는 지 궁금하실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임시공휴일에 문을 여는 곳은 어디며, 문을 닫는 곳은 어는 곳인지 정리를 해..

924회 동행복권 로또 당첨번호 당첨금액 및 당첨점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온 로또 복권 당첨번호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1등당첨번호가 나왔고, 무려 23억이라는 큰 금액이 당첨되었습니다. 다들 주말이면 당첨번호 확인하실 거라 생각하고 924회 동행복권의 로..

2025년 군인월급 100만원 그리고 바뀌는 것 [내부링크]

군인월급이 최근 많이 올랐습니다. 2020년 기준으로 병장월급은 54만원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데 5년뒤에은 무려 거의 100만원까지 인상된다고 합니다. 국방부에 따르면 2022년에는 67만원, 2025년에는 96만..

우리은행 예금 적금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중에 하나인 우리은행은 신한은행과 더불어 정말 오래된 은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전부터 거래해 온 분들을 보면 우리은행을 많이들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정작 많이는 사용..

신한은행 예금금리 적금금리 [내부링크]

신한은행 예금금리 , 적금금리 오늘은 신한은행의 예금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금리가 바닥으로 가고 있지만, 특별히 부동산이나 주식등 재테크 수단이 많이 있지만, 일반인들이 접근하기가 쉽..

은행 신용등급별 마이너스 통장 금리 비교 [내부링크]

신용등급별 마이너스 통장 금리 비교 많이들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하십니다. 급전이 필요할 때 대출을 따로 받지 않고,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해 두었다면 딴 쓴 만큼만 이자를 내기 때문에 많이들 이용하시는 것 같..

KB국민은행 입출금내역 팩스(FAX)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입출금내역 팩스로 받기 안녕하세요. 가끔 금융거래를 할때 요구하는 금융거래 입출금내역을 FAX로 받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은행별로 다 틀리지만, 기본적으로 ARS를 통하면 아주 손..

KB 국민은행 예금 적금 금리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 오늘은 KB국민은행의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B국민은행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은행이기 때문에 평소에 알고 계시면 추후 예금을 하거나 적금을..

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 은행별 비교 [내부링크]

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 비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인들에게 특화되어 있는 장병들의 이용할 수 있는 장병내일준비적금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은행별로 금리가 얼마나 틀린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병내일준..

신한은행 입출금내역 팩스 보내는 법 [내부링크]

신한은행 입출금내역 팩스 보내는 법 금융기관에서 거래내역을 확인할 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중에서 많이 요청하는 것이 은행계좌의 입출금내역을 팩스로 송부해 달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럴때 간단히 해결이 가..

2020년 파킹통장 금리 비교해 보기 [내부링크]

파킹통장 비교 !! 여러분은 여윳돈이 1000만원이 생긴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요? 주식투자? 예금? 부동산투자? 돈을 불릴 재주가 없을때는 파킹통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킹통장이란 말 그대로 잠시 주차..

KDB 산업은행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 [내부링크]

KDB 산업은행 예금 금리 및 적금 금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KDB 산업은행의 예금 금리 및 마이너스통장의 금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산업은행은 정부의 지분이 100%인 국영은행입니다. KDB는 Korea Development Bank..

사무실 월세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작성방법 [내부링크]

사무실 월세 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최근에 재태크의 일환으로 오피스텔을 계약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수익을 보려고 계약을 하는 것인데 잘못실수 하여 세금을 많이 낸다는지 하는 경우..

수해피해 보상금은 얼마? 풍수해보험 이란 [내부링크]

수해피해 재난지원금 풍수해보험 정보 요즘 장마로 인해 엄청난 피해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생계가 안될 만큼 엄청난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에서 수해와 같은 자연재해..

전월세전환율계산기 [내부링크]

전월세전환율계산기 !! 최근 7/10 부동산대책이 발표되고 임대차3법도 시행되면서 여러가지 법이 시행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세 부담으로 인해 전세를 월세로 전환하시는 려는 분들을 위해 전월세 계..

2020년 8월 지역별 이마트 휴무점 안내 [내부링크]

8월 이마트 휴무점 바로가기 8월이마트 휴무일 8월이마트 휴점일 오늘은 비가 다행이 그쳤네요. 주말에 쇼핑하려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8월달 이마트 휴무점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역..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 조기지급 ?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확인!! 근로장려금은 소득과 재산이 일정금액 미만인 분들에게 지급하는 국가에서 시행하는 복지제도인데 많은 분들이 2020년 근로장려금 지급일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

우리은행 우리 매직(MAGIC) 6 적금 가입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에서 판매하는 상품인 우리매직(MAGIC) 6 적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가입방법 및 조건 이율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15일부터 판매되었으며, 이미 많은 분들이 가입한 것..

구직급여 자발적 퇴사시 정당한 이직사유 모음 [내부링크]

구직급여의 기본 요건은 180일이상 근무하여야 하며, 비자발적으로 이직했을 경우가 기본적인 필수 사항입니다. 하지만,  정당한 이유가 있을 경우에는 자발적으로 퇴사시에도  실업급여를 ..

페스트 관련주 [내부링크]

페스트 관련주식 !! 중국에서 코로나19 감염증에 이어 또다른 전염병의 일정인 흑사병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현재 중국은 이로인해 발칵 뒤집어졌다고 하는데요. 벌써 내몽고 당국은 해당 지역에 3단계 경계령을..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융자 인상 [내부링크]

7월1일부터 근로자 생활안정자금 한시적으로 융자금액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인상 !! 7월1일부터 2020년 12월31일까지 근로자생활안정자금을 2000만원에서 3000만원으로 인상하며, 특고종사자도 지원대상을..

치매의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치매의 종류 및 특징 요즘 연로하신 부모님을 보면 한편으론 다행이라고 생각되네요. 많은 어르신들이 치매에 시달리는데 , 그나마 치매는 피해갔기 때문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가장 걸리기 싫은 병 1위가 치매이..

편의점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 개시 - 7월1일 [내부링크]

편의점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 내일 7월 1일부터 편의점들이 일제히 비말차단 마스크 판매를 시작합니다. 그동안, KF80 이나 KF94를 착용하면서 불편함이 많았는데 드디어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조건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및 신청 조건 요즘 청년들의 취업이 너무 너무 힘듭니다. 정부에서 정책적으로 청년들을 위한 정책을 많이 준비하고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가 있지만 , 오늘은 청년 내일채움공제라..

서울청년수당 신청 [내부링크]

서울시에서 청년들에게 서울청년수당을 지급하는데 오는 6월30일부터 7월3일까지 2차 지원대상을 모집합니다. 서울시에 거주하고 졸업 후 2년이 지난 미취업청년이 대상인데 한달에 50만원씩 최대 6개월을 지급합..

실업급여 수급 중 취업 - 조기 재취업 수당 [내부링크]

조기 재취업 수당 조기재취업수당 신청방법 오늘은 실업급여 수급 중에 취업을 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조기재취업 수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실업급여 수급 중에 취업을 하게 되면 남은 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방법 정부에서 추진하는 디지털 정부혁신 추진계획에 따라 이제부터는 휴대폰을 개통하거나 금융거래 등을 위해 신원증명을 할때 스마트폰에 내장된 운전면허증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계..

교사 정근수당 [내부링크]

교사 정근수당 공무원의 경우 정근수당이라는 것이 있는데 근무연수에 따라 매해 1월과 7월에 정근수당을 받습니다. 곧 7월이니 공무원들은 정근수당을 받게 되겠네요. 그중에서 교사의 정근수당에 대해서 한번 알..

농협수표 조회방법 [내부링크]

대부분 요즘에는 5만원이 사용되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서 수표사용은 많이 줄어 들었습니다. 하지만, 주택매매라든지 전월세 계약시에는 아직도 수표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금액이 꽤 크기 때문에 수표..

국세 환급금 빠른 조회방법 [내부링크]

국세 환급금 빨리 받기 !! 최근 뉴스를 보면 국세청이 잘못해서 세금을 징수했다가 돌려준 불복환급액이 무려 10조가 넘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대부분은 국세청이 잘못해서 세금을 부과를 한것이 주요 원인이..

대한민국 동행세일 정보 요약 [내부링크]

대한민국 동행세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한 정보를 요약해서 전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국내외 경제지표가 바닥으로 추락하고 있는데 , 이를..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지원대상 빠르게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코로나19때문에 모두 힘드시죠? 오늘은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신 취약계층을 위한 제도인 긴급고용안정지원금에 대해서 살펴보고 지원대상이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조회 최신 정보 [내부링크]

국민연금 예상 수령액 조회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날씨가 그나마 좀 선선한 편이네요. 아침에 문뜩 국민연금이 점점 고갈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한 달도 빼지 않고 꼬박꼬박 내고 있는 국민연금을 노후에 얼마나..

스마일페이 탈퇴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지마켓, 옥션, G9등에서 이용하시는 스마일페이 탈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만 잘 따라오시면 쉽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일페이와 스마일클럽을 혼동..

알바도 가능한 주휴수당 지급기준 정리 [내부링크]

주휴수당 지급기준 오늘은 알바를 하는 분이나 시간급으로 일하는 분들도 신청가능한 주휴수당의 지급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법적으로 사용자(사장)이 근로자에게 1주일에 평균1회는 유급휴일..

2020년 국가장학금 신청 및 소득분위 확인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수업도 제대로 못하고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지만, 또 2학기 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없이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하는 분들 이 많이 있습니다. 1차 신청기간은 6월23일까지인만큼 아직 신청..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자격 및 신청방법을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오늘은 청년구직활동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취업난이 심각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에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청년들(만 18세~34세)에게 월 50만 원씩 최대 6개월간 구..

2020년 장마기간 예측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장마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는데 본격적으로 장마철의 시작을 알릴지는 아직 확실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7월말인 현재도 계속 비가 내리고 있는데..

꿈자람카드 빠르게 잔액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꿈자람카드 잔액 조회하는 법 꿈자람카드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꿈자람카드 사용에 필요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 간단히 꿈자람 카드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실업급여 자격 조건 정리 - 자발적퇴사 가능 [내부링크]

실업급여 자격조건 자발적퇴사 조건 퇴사이후에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되는 지 미리 알아보지 않으면 퇴사 후에 일정기간동안 수급받을 수 있음에도 못 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특히 자발적으로 퇴..

2020년 기초생활수급비 및 기초생활수급자 자격요건 그리고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오늘은 정부의 생계급여 지원제도 중 하나인 기초생활수급비에 대해서 알아보고 수급자격이 되는지 여부와 신청장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생계급여의 목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계..

2020년 실업급여 계산기 - 아르바이트도 가능 [내부링크]

실업급여 계산기 !! 코로나 여파로 인해 건강뿐 아니라 경제적인 문제를 여기저기서 많이 야기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많은 분들이 직장을 잃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그나마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던 분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