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wol의 등록된 링크

 blogw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지게차 엔진무상교체 늦으면 내돈으로 [내부링크]

지게차는 사업장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불가결한 건설기계 중 하나인데요. 마치 우리가 매일 자동차를 이용하듯 사업장에서 지게차는 다방면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동차 같은 존재죠. 이렇게 중요한..

생선의 효과 [내부링크]

생선을 많이 먹을수록 혈액 내 오메가 3 지방산의 수치가 높아지면서 노화로 인한 뇌 구조의 변화와 대기오염의 독성적 영향으로부터 뇌를 보호할 수 있다는 말이죠. 생선은 오메가 3 ..

2021 qm6 가격표 저렴한 비용 [내부링크]

르노삼성의 대표적 SUV인 QM6는 "도심에 최적화된 SUV" 죠. SUV 같지만 도시 생활에 더 잘 맞는 모습과 세단에 가까운 존재감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오늘은 2021 QM6 가격표를 살펴보고 누구나 꼭 알고 있어야..

식품에는 어떤 종류의 섬유가 들어 있을까요? [내부링크]

식품에는 어떤 종류의 섬유가 들어 있을까요? 지방은 주로 포화 지방산이나 불포화 지방입니다. 필수 아미노산이 충분하거나 양질의 단백질을 가지고 있거나 필수 아미노산이 불충분 한 단백질이 "제한적"입니..

세종시 관련주 Best 3 전망 (프럼파스트/유라테크/대주산업 주가) [내부링크]

행정수도 이전은 항상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이슈인데요. 이럴때마다 증권가에서는 세종시에 토지를 갖고 있거나 사업장을 가지고 있는 세종시 관련주들이 들썩이고 있죠. 오늘은 세종..

황반변성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 [내부링크]

나이와 관련된 황반변성의 위험이 있는 사람들은 눈의 문제가 있는거죠. 항산화제와 아연 보충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만약 이러한 범주에 속한다면, 적절한 복용량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세요. 하지만, 일..

적금 이율 높은 은행 비교 [내부링크]

은행 금리가 너무 낮어 여윳돈이 있어도 어떻게 굴려야 좋은지 고민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안전하다는 이유만으로 은행 적금을 이용하고는 있지만 1%대의 금리로 더 이상 내 자산을 늘리기는 어렵죠. ..

달러 투자 방법 꿀팁 [내부링크]

달러 약세 흐름이 지속되고 있지만,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경제 회복세에 힘입어 달러가 강세로 돌아설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죠. 최근의 약달러 흐름이 상반기에 마무리 될 것이라는 전망에 힘이 실리는 분위..

정기예금 금리비교 [내부링크]

해가 바뀌면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 계획도 세우고 조금이라도 이자가 높은 곳을 찾곤하죠. 하지만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장기 저금리로 시중은행의 예금금리가 1%대에 머물고 있어 제2금융권인 저축은행, 신협 등..

뇌졸중 위험 감소 [내부링크]

하루에 한 잔씩 마시는 여성도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입니다. 이후의 수많은 연구에서 이러한 발견이 확인되었습니다. 1999 년 1 월, 뉴욕 장로 병원-콜럼비아 대학의 연구자들이 발표 한 677 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