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bera의 등록된 링크

 bloodyber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사쿠라 빅히트 영입 일본 팬들 반응 [내부링크]

사쿠라 빅히트 영입 일본 팬들 반응 미야와키 사쿠라 MIYAWAKI SAKURA 1998년 3월 19일에 태어나 올해 만으로 22세인 사쿠라. 프로듀스48에서 인형같은 비쥬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아이즈원으로 한국 아이돌..

aoa 민아 문재인 저격 발언으로 쏟아지는 악플들 [내부링크]

aoa 민아 문재인 발언으로 쏟아지는 악플들 aoa 전 멤버 권민아양이 인스타 라이브에서 "대통령님께서 집값을 너무 올리셔가지고" "백신맞고 잘못된게 너무 많아가지고... 우리나라는 잘 돌아가고 있는건가요? 저..

레딧괴담 번역 단편) 한결같은 아침 풍경. [내부링크]

레딧괴담 번역 단편) 한결같은 아침 풍경. 번역 괴담연구소 오늘은 학교 가는 날이에요. 저는 잠을 푹 잤어요. 엄마가 제 방문을 열고 들어왔어요. 캐리야, 이제 일어날 시간이야. 엄마가 속삭였어요. 오늘따..

기성용 성추문 논란 / 반박과 옹호.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내부링크]

기성용 성추문 논란 / 반박과 옹호.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 우선 오늘 기성용은 기자회견을 통해 강경한 입장을 밠혔습니다. 오랄 성교 논란이 처음 일어났을때 오히려 피해자가 학교폭력 가해자였다는 폭로가..

세븐틴 민규 학폭 피해호소인 또 등장 [내부링크]

세븐틴 민규 학폭 피해호소인 또 등장 2021년2월25일 세븐틴 민규의 추가 피해자가 등장했습니다. 진위여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피해호소인이 졸업 학교와 정신과 기록을 인증했습니다. 피해호소문을 요약하면, -..

고려대 에타 박혜수 학폭 반응.jpg [내부링크]

고려대 에타 박혜수 학폭 반응.jpg 어제까지는 중립기어 박고 폭로글중 사실과 다른 부분팩트체크 하자는 반응이었으나 오늘 새로운 증인과 좀 더 구체적인 인터뷰가 나오자 반응이 점점 변하고 있다. 그 무수한..

이희진 부모 고문, 살해 정리/부모 사진 [내부링크]

이희진 부모 고문, 살해 정리/부모 사진 이희진은 한국의 경제사범 입니다. 1986년 4월 4일 태어난 그는 경기도 안양시가 고향이며 관양중,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둘다 경기 안양 동안구에 위치) 미라클홀딩..

고민시 과거사진/졸업사진 모음 [내부링크]

고민시 과거사진/졸업사진 모음 영화 마녀에서 도명희 역으로,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맡아 열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독특한 캐릭터로 이미지를 각인시킨 고민시 배우. 지금까지 풀린 그녀의 과거사진과..

박혜수 고려대 국문학과 동기, 후배가 학폭 폭로함. (고대에타/디씨) [내부링크]

박혜수 고려대 국문학과 동기, 후배가 학폭 폭로함.(고대에타/디씨) 1. 고려대 국문학과 15학번 후배 폭로 (박혜수는 14학번) 저 폭로글을 요약하면 박혜수 엠티 군기썰 당사자중 한명이고 과 행사 할때마다 후..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에스크/졸사 정리 [내부링크]

스트레이키즈 황현진 학폭/에스크/졸사 정리 우선 대부분의 대중들은 스트레이키즈도 황현진도 모를 것입니다.( 그룹이 너무 못떠서) 이름 황현진 Hwang Hyunjin 나이 2000년 3월 20일생 데뷔 2018년 스트레이키..

여자아이들 미연 과거사진/졸업사진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미연 과거사진/졸업사진 이름 조미연 그룹 여자아이들 (cube) 메인보컬 1997년 1월 31일 인천광역시 출생 161cm, 45kg, B형 , 왼손잡이 미연 mbti 는 ENFP 입니다. 1. 유년기 아주 어릴 때부터 이목..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논란 정리/과거사진/졸업사진 [내부링크]

몬스타엑스 기현 학폭 논란 정리/과거사진/졸업사진 몬스타엑스 메인보컬 유기현 1993년 11월 22일생 고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고양신일초등학교 (졸업) 고양신일중학교 (졸업) 안곡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

세븐틴 민규, 학폭 논란 정리/ 졸업사진 [내부링크]

세븐틴 민규, 학폭 논란 정리/ 졸업사진 이태원 97팸에서 낮은 인지도 덕에 욕도 덜 먹구 운 좋게 묻혔던 세븐틴 민규. 이번 학폭 논란에선 살아남을 수 있을까? 1. 사건의 발단, 네이트판 폭로글. 위 폭로글을..

서예지 과거사진을 보니 손태영이 생각난다. [내부링크]

서예지를 보니 손태영이 생각난다(서예지 졸사 과사) 서예지도 학폭논란이 떠서 엥 그럴리가 없는데 하고 글을 읽어보니, 판 글쓴이가 인증한 졸업사진을 보니까, 지금의 서예지와 딴판인 모습 때문에 작은 이슈가..

박혜수 학폭 논란 시간대별로 정리. [내부링크]

박혜수 학폭 논란 시간대별로 정리. 그냥 내가 정리해서 보려고 인터넷으로 모은 자료들 정리해봄. 고대 에타 들어가서 반응도 퍼옴. 참고로 배우 박혜수는 고려대 국문과 14학번임. 1. 네이트판 학폭 폭로글 등장..

택배기사 배달기사를 향한 값싼 동정. [내부링크]

택배기사 배달기사를 향한 값싼 동정. 꼭 이런 사진들 보면 다 여자 글씨체다. 택배와 배달기사들을 신성시하고 옹호하는 여자들의 문화는 왜 생기는 걸까? 선민의식 때문일까? 왠지 배달기사하면 자기보다 못살것..

박혜수 졸업사진 머리에 뽕넣은거 정말 웃기다. [내부링크]

박혜수 졸업사진 머리에 뽕넣은거 정말 웃기다. 트페미들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았던 서수진,박혜수. 공교롭게도 둘이 한번에 학폭으로 나가리 될랑말랑하다. 서수진이야 아이돌이고 코어팬층 좀 있으니 학폭..

여자아이들 서수진 과거사진, 졸업사진 모음 [내부링크]

여자아이들 서수진 과거사진, 졸업사진 모음 올해로 98년생 제일 예쁜 나이 스물두살인 여자아이들의 메인댄서 서수진. 그녀의 과사와 졸사를 모아봤습니다. 보니까 성형은 딱히 안한것 같네요! 메이크업에 따라..

이다영 인스타의 퍼온사진들 [내부링크]

이다영 인스타의 퍼온사진들 이다영은 돈도 많이 벌고 가진것도 많을것이다. 까짓거 명품 화장품, 럭셔리한 호캉스 가고싶을때 가고 사고싶을때 다 살 수 있으신 분이 왜 사진을 퍼온걸까. 구찌 샤넬 사고싶은대로..

배달의민족 괘씸해서 죽을것같다.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괘씸해서 죽을것같다. 배달기사 택배기사 감사합니다 스티커. 일상생활에서 자주 마주치는 직업군이지만, 그래서 더욱 고마운 마음이 드는건 이해한다만, 이들이 배려와 관심이 필요한 사람들이 아니..

조병규 학폭 논란 정리 [내부링크]

조병규 학폭 논란 정리 학교폭력 폭로가 끊이질 않는 연예인.. 1. 스카이캐슬때 학교폭력 폭로 2. 뉴질랜드 동창 폭로 2-2. 뉴질랜드 동창의 폭로 2 2-3. 뉴질랜드 동창들이 푼 조병규(로 추정되는 인물의) 과..

인어공주 실사화 여배우 할리 베일리 못생김이 지나치다. [내부링크]

인어공주 실사화 여배우 할리 베일리 못생김이 지나치다. 좀 보다 보면 저 얼굴에 익숙해질 줄 알았는데 봐도봐도 적응이 안되는 못생김이다. 검은 아구찜 같다. 눈 사이 거리가 멀어도 얼굴 비율과 조화롭게 맞..

nct 윈윈과 코로나는 중국에서 발생한게 아니라고 우기는 중화사상다큐 [내부링크]

김치, 한복 등 좋은건 다 자기들꺼라고 박박 우기는 중국. 하도 우기길래 저것들은 dna에 남들건 일단 우리꺼라고 우기고 보자 유전자가 박혀 있는 줄 알았다. 근데 또 우한폐렴 바이러스만큼은 자기게..

nct 웨이션브이의 중화사상에 질식할것만 같아 [내부링크]

// 내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는데 아무래도 티스토리에 올리는게 나을 것 같아 여기다 재업한다. 이런 그룹이 있는지 나도 요 근래 알았다고 . . 이런 그룹을 누가 아냐고.. . 윈윈 중화사상 다큐 좋아요 눌렀다고..

레딧 괴담) 이상한 응급전화 [내부링크]

레딧 괴담) 이상한 응급전화 번역 괴담연구소 911 상담원: 911입니다. 긴급상황은 무엇입니까? 남자: 우리 집에 여자가 있어요. 911 상담원: 그 여자가 어떻게 생겼는지 묘사해주세요. 남자: 그 여자를 죽여버..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나만의 걸작 [내부링크]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나만의 걸작 번역 괴담연구소 저는 케케묵은 제 방에 등을 털썩 기대고 앉아 천장을 올려다보며 기쁨에 겨웠어요. 수많은 상상들이 제 마음속에 흘러들어왔고, 제 주변 벽에 하나씩 나..

레딧 괴담) 구글에 내 이름을 검색해보았다. [내부링크]

레딧 괴담) 구글에 내 이름을 검색해보았다. 번역 괴담연구소 구글에 네 이름을 검색해보지 마. 왜냐고? 감당 할 수 없을지도 모르니까. 어느날, 나는 너무 지루한 나머지 무심코  구글에 내 이름을 검색해..

레딧 괴담) 도저히 멈출 수 없다 . [내부링크]

레딧 괴담) 도저히 멈출 수 없다. 번역 괴담연구소 뛰어라. 도저히 뛸 수가 없다면 걸어라. 그리고 걸을 수 조차 없다면, 기어라. 하지만 무엇을 하든, 멈추면 안된다.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같은 소리를 들은..

레딧 괴담) 불안한 911 전화 (실화) [내부링크]

레딧 괴담) 불안한 911 전화 (실화) 번역 괴담연구소 내 사촌은 한 지역의 911 전화 상담원이었다. 그녀는 사람들이 중상을 입고 죽어가는 다급한 전화와 폭력적인 상황을 많이 겪었다. 그중 여전히 미스터리..

레딧 괴담) 부모님의 지하실에서 봐선 안될 것을 봐버렸다. [내부링크]

레딧 괴담) 부모님의 지하실에서 봐선 안될 것을 봐버렸다. 번역 괴담연구소 부모님의 지하실에서 봐선 안될 것을 봐버렸다. 도망가야 해. 지역 아이들이 실종되기 전까진, 내 삶은 평화로웠다. 우리 가족은 부유..

나폴리탄 괴담 ) 병원의 이상한 규칙 [내부링크]

나폴리탄 괴담 ) 병원의 이상한 규칙 번역 괴담연구소 나는 얼마전까지만 해도 주유소에서 계산원으로 일하고 있었다. 주로 야간 교대 근무를 했는데, 일이 정신없고 하루의 대부분을 차지해 꽤 싫증이 난 상태..

레딧 괴담) 사형수의 마지막 편지 [내부링크]

레딧 괴담) 사형수의 마지막 편지 번역 괴담연구소 첫 번째 식사는 유치원에서였습니다. 저는 절 귀찮게 하는 애한테 짜증이 나서, 낮잠 시간이 되었을 때, 선생님이 한눈 판 사이 그의 팔을 크게 한입 깨물었습..

레딧 괴담 번역 ) 이빨이 계속 자란다. [내부링크]

레딧 괴담 번역 ) 이빨이 계속 자란다. 번역 괴담연구소 이빨이 계속 자란다. 매일 밤 배가 불쾌하게 꼬르륵거린다. 지난 두 달 동안 나를 성가시게 하는것이다. 게다가, 이따금씩 머리가 불쾌하게 지끈거린..

레딧 나폴리탄 괴담 ) 내가 사는 집의 규칙 [내부링크]

레딧 나폴리탄 괴담 ) 내가 사는 집의 규칙 번역 괴담연구소 1. 위층에선 신발을 신을 수 없습니다.   2. 집안에서 비명을 지르면 안 됩니다. 3. 도둑질은 금지입니다. 4. 12시 이후에는 깨어 있으면 안..

레딧 이상한 이야기 ) 당신은 누구세요 대체 [내부링크]

레딧 이상한 이야기 ) 당신은 누구세요 대체 번역 괴담연구소 이 이야기는 이상하다기보단 괴상하다는 수식어가 더 어울릴 것이다. 내가 12살이었던 2004년에 일어난 일이다. 새학기가 시작되는 가을이었..

친족간 살인사건 ) 루이지애나주 보 코미어 사건 [내부링크]

친족간 살인사건 ) 루이지애나주 보 코미어 사건 성폭행 피해자가 증언하기란 쉽지 않다. 더더욱 친족에게 성폭행 당했다면, 대부분 신고하지 않고 숨기게 된다. 가해자가 피해자의 증언에 대한 보복으로 범..

레딧 괴담) 밝은 미래 [내부링크]

레딧 괴담) 밝은 미래 번역 괴담연구소 나는 실행하기 전에 계획을 짜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다. 계획을 잘 짜는데 있어서 난 좀 유리한 편인데, 왜냐면, 사실, 나는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 난 이 능력으로 다..

레딧 괴담 ) 하여튼 난 쇼핑이 싫다. [내부링크]

레딧 괴담 ) 하여튼 난 쇼핑이 싫다. 번역 괴담연구소 나는 옷을 사러 가야 하는 게 정말 끔찍히도 싫다. 또 새 옷이 필요해져서 쇼핑센터에 가보니 내 마음에 드는 차림새로 걷고 있는 남자가 보였다.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