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ssom-sally의 등록된 링크

 blossom-sal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건강한 20대를 보내기 위한 프로젝트 200131 [내부링크]

첫 PT수업날. 그래도 필라테스와 요가 그리고 실내클라이밍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던 나였기에 첫 수업 정도는 쉽게 따라갈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걸을 수가 없다. 허벅지에 불이 난다. 옆구리가 타들어간다. 계..

건강한 20대를 보내기 위한 프로젝트 200130 [내부링크]

이 카테고리의 글은 나의 마지막 20대를 맞이하기 전, 기록하는 운동일지다. 200130 장기간 여행을 앞두고 내 체력이 너무 걱정이 되었다. 항상 일,집,일,집을 반복하며 출근 전까지, 그리고 퇴근 직후 제대로 챙..

8년째 월세 살이를 종료시켜 준 중소기업전세자금대출 80% 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시대에 일하는 사람들은 N포세대라고 할 만큼 힘겨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으로 이루어져야하는 '의.식.주'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자취생..

SRT매진 일 때, SRT입석 으로 이용하는 방법 및 SRT이용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과 서울 장거리연애를 하면서 알게 된 열차이용방법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두들 수서역SRT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2016년에 새로 생긴 고속철도인데, KTX와 같은 고속철도지만..

청년을 위한 주거정책 (전세자금대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결혼을 준비하면서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방법과 매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었는데, 청년을 위한 주거정책에 대해서도 관심이 생기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수도권을 기준으로 거주할..

국가에서 진행하는 신혼부부 집구하기 프로젝트 정리(전세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가에서 진행하는 신혼부부 집구하기 프로젝트 정리(매매편) Sally's Blossom 자연을 사랑하는, 캠핑을 즐기는, 건강을 챙기는 blossom-sally.tistory.com 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 많은 분들께..

국가에서 진행하는 신혼부부 집구하기 프로젝트 정리(매매편) [내부링크]

결혼을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대출이 있다는 것을 배우게 되면서 정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연애만 할 때는 대출이라는 단어에 대해서 그다지 좋은 인상은 아니었는데, 집을 마련해주는 가장 큰 기반이 될 수..

몸속의 독소를 배출해주는 유나의 미백주스 후기(with 유나의미백주스 in Youtub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지만, 혹시나 진짜일까?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유나의 미백주스' 후기편을 준비했습니다ㅎㅎ 회사발령으로 타지에서 생활한 지 3개월이 지나도록 화장실을 가지 못해서..

몸 속 독소를 시원하게 배출하는 방법, 쑥청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우리 몸에는 미세먼지, 음식물섭취, 환경호르몬 등으로 인한 독소가 많이 쌓이고 있죠. 그래서 저도 항상 독소를 배출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여왔는데요. 이번에 쑥청혈차 라는 아주 좋..

여성 자궁에 좋은 음식 TO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한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달거리, 자궁의 상태에 따라서 그 고통의 크기가 달라진다고 합니다. 저는 주로 매 달 그 고통을 최대치로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자궁에 좋은 음식 을 챙겨..

식단조절을 돕는 다이어트 음식 BEST 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설마 아직도 굶으면서 몸무게만 줄이고 계신가요?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요요현상도 많이 생길뿐더러 건강까지..

당신이 무심코 넘겼던 물의 효능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는데 또 날이 너무 무더워서 습기가 많지만 몸은 건조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가끔 이렇게 비가 폭우처럼 쏟아진다면 가뭄은 없을 것 같다 는 생각도 하게 되었답니다. 오늘..

눈을 건강하게 해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건강을 지켜주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눈은 우리 몸에서 정말 소중한 부분 중 한 곳이죠. 저는 현재 시력이 좋지 않아서 시력교정수술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이 참에 빠..

혈액순환에 좋은 생활습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주변 사람들의 고혈압, 하지정맥 등의 질환을 지켜보면서 저도 혈관건강을 많이 신경쓰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국내의 한 항공사에서도 유니폼때문에 여러 혈관질환을 얻게 되었다는 기사를..

라식과 라섹의 차이(지극히 내 의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식과 라섹의 차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지금 안경을 착용한 지 벌써 10년이 훌쩍 넘고 덤으로 렌즈를 착용한 지 10년이 넘었답니다. 저는 주로 소프트렌즈를 착..

당신의 위는 건강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요 며칠전부터 속이 좋지 않아 병원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20대 초반인데 위내시경을 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위내시경을 했었는데 위에 작은 출혈이 보인..

유산소운동과 무산소운동 효과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산소 운동과 무산소 운동의 차이점과 운동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운동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폴댄스, 실내클라이밍, 수영 등의 다양한 스포츠를 많이 접해왔..

한국인이 많이 걸리는 질병 폐암과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암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예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이야기를 드리려고 합니다. 실제로 한국인이 걸리는 암 중에서 폐암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예전에 비해서 폐암 생존율은 향상된 편이지..

배도라지차가 기관지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엊그제 캠핑을 다녀왔는데 함께 간 친구가 목이 아프다고 해서 도라지배즙차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용했던 도라지, 배, 황기의 효능으로 어떻게 목이 나앗는지에 대..

아침 커피 한 잔, 카페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마다 커피 한 잔 씩 꼭 손에 들고 출근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일반적인 직장인 중 한명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커피 한 잔이 가져다주는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

영화[리틀포레스트] 두릅의 효능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월을 맞아 푸릇푸릇한 들판을 보고 있자니 달콤쌉싸름한 두릅이 떠오릅니다. 오늘은 두릅의 아주 가지 각색 다양한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두릅은 옛부터 우리 조선들에게 정..

당신이 모르는 사이에 치즈의 효능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남여불문없이 정말 많은 분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치즈에 대해서 간단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치즈의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섭취..

미세먼지 잡아주는 차 TOP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한 가득인 서울 도심에서 호흡기가 점점 답답해져가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미세먼지에 너무나 좋은 차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호흡기에 좋은 대표적인 차로는..

올드한 피부를 유지하는 당신의 습관 3 [내부링크]

피부 건강을 지키는 3가지 방법 이제껏 몰랐던 사소한 행동이 노화를 불러일으킨다면 어떠실 것 같나요? 저는 이번 주제를 포스팅하면서 꼭 이것만은 하지 말아야지 다짐을 했습니다. 피부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근육량을 늘려주는 간단한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단한 조깅 뛰기전에 가벼운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몸을 풀어보는 것은 어떠실까요? 전신 근육을 사용하여 온 몸에 운동효과를 불러일으키는 당신도 알고 나도 알고 있지만 이것이 운동인지는 몰랐던..

너 이상한 냄새나 라는 이야기를 들었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가고 따사로운 햇살이 내리쬐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ㅎㅎ 특히 오늘은 21도까지 올라가면서 아침부터 정말 덥더라구요 따뜻하다못해 이제 더운 지경입니다 이런 날일수록 정말 신경쓰이..

내 몸의 온도를 높여주는 음식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미친듯이 너무 영하로 내려가고있는데요.. 정말 한파특보를 넘어서서 이건 정말..ㅠㅠ 한국이 이렇게 추운 적이 있나 싶습니다 항상 핫팩을 몸에 지니고 다니고 있죠.. 저온화상모두..

딸기청 만들기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에 대해 항상 포스팅했었는데 오늘은 겨울 건강챙기기에 좋은 ! 딸기청만들기 방법을 포스팅합니다ㅎㅎ 저는 요리에 정말 소질이 없어서.. 집에서도 요리를 잘안해요ㅠㅠ 그런데 이번에 친구생..

목감기에 좋은 생강의 효능 5 [내부링크]

주변에 감기에 걸리신 분들을 많이 보면서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까 많이 생각해봤는데 감기에 좋은 차나 감기에 좋은 음식을 추천해드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생강에 대해 포스..

목감기에 좋은 차 4 [내부링크]

기관지염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기관지염이라하면 모두 목감기라고 간단하게 생각하시는데, 이와는 조금 다릅니다. 기관지염은 주로 세균, 바이러스, 진균 등에 감염이 되어서 생기게 되는데 그 외에도 알레르기..

감기몸살에 좋은 음식 5 [내부링크]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독감과 감기가 아주 유행을 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제 주변에는 이미 독감에 걸리신 분들이 무려 5명이나 될 정도로 독감의 힘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있습니다. 감기는 심해지면 천식 발..

허리 건강을 잃는 사소한 습관 [내부링크]

우리몸의 기둥이라 불리는 허리. 허리 건강을 잃는 사소한 습관들이 몇 가지가 있습니다. 저도 생활을 하면서 간과해왔던 부분들인데, 이런저런 건강을 주제로 하는 포스팅을 하면서 새롭게 깨달은 점이기도 합니..

의외로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것 8 [내부링크]

종종 공복에 먹으면 안되는 것들이 있죠 저는 위장이 약한 편이어서 속이 종종 쓰리기도 하는데 그럴때마다 우유를 한 잔씩 먹습니다. 하지만! 우유가 빈속에 먹으면 안된다는 것을... 이 포스팅을 하면서 알게되..

악력키우는방법 TOP3 [내부링크]

여성들의 가장 워너비 직장이라고 떠오른 승무원직. 이 승무원직의 체력검사 중 악력검사가 있다고합니다. 물론, 전국 그리고 전 세계의 항공사마다 체력검사항목이 모두 다르지만 대부분은 겹쳐지는 부분이 많이..

유방암에 좋음 음식 TOP 5 [내부링크]

이 마크 많이 보신 적 있으시죠? 유방암 인식의 국제적 상징입니다. 일반적으로 핑크색과 핑크색리본은 유방암 상표와 함께 착용자와 후원자를 식별하고 여성 유방암 환자를 위한 후원을 표현합니다. 핑크색 리본..

당신만 모르는 렌즈의 잘못된 착용법 3 [내부링크]

렌즈 얼마나 자주 얼마나 많이 사용하십니까? 저는 현재 렌즈를 착용해온지 언 16년째예요. 처음에는 5000원짜리 부터 시작해서 비싸게는 몇십만원대까지 사용을 해봤습니다. 렌즈를 오래끼다보면 이제 안들어간..

겨울철 별미 과메기의 효능 4 [내부링크]

겨울철 별미라고 잘 알려진 과메기! 비릿한 냄새와 고유의 맛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가려진다고 하지만, 이 과메기에는 엄청난 효능이 담겨있답니다. 우선, 과메기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과메기는 겨울철..

탈모를 피하는 방법 TIP [내부링크]

당신의 머리카락은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의 30,40대분들은 요즘 탈모때문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심지어 이제는 20대 후반을 달리는 사람들도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추세라고..

미숫가루의 효능 및 다이어트꿀팁 [내부링크]

바쁜 사회에서 아침을 챙겨먹는 사람은 정말 몇 되지 않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부분의 회사원분들이 선식을 챙겨드십니다. 선식 중 가장 기본인 미숫가루! 오늘은 미숫가루의 효능에 대해 포스팅하려 합니다. (다..

'알몸'이 건강에 끼치는 영향 [내부링크]

사람은 본디 알몸으로 왔다가 알몸으로 사라집니다. 하지만 살아생전에 알몸으로 지내는 시간은 많지 않습니다. 오늘은 알몸이 우리의 건강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제목이 살짝 자극적인 것 같지만..

식초의 효능 식초다이어트비법 [내부링크]

식초디톡스 들어보셨나요? 해독제음료로 많이들 알고 계십니다. 그런데 '식초'디톡스 라고 하니 이게 뭐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우선, 식초의 효능에 대하여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식초는 특유의 톡쏘는..

발가락으로 알아보는 건강신호 [내부링크]

발 전체 포스팅에 너무나 큰 호응을 주셔서 오늘은 발가락 마사지편을 들고 왔습니다. 혹시나 발 전체 마사지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태그 걸어두겠습니다. 발이라는 부위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만큼..

피로를 없애는 발마사지 방법 [내부링크]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발. 발 마사지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회생활에서 술은 빠질 수 없는 현실이라는 말은 옛 말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도 술은 빠질 수없는 사회생활의 전유물인 것..

국민체력100 이용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국민체력 100 들어보셨나요 국민의 체력 및 건강 증진에 목적을 두고 체력상태를 과학적인 방법에 의해 측정, 평가를 하여 운동 상담 및 처방을 해주는 대국민 스포츠 복지 서비스랍니다. 국민체력 100에 참가한..

사람들이 모르는 슈퍼푸드 TOP 3 [내부링크]

오늘은 3가지의 슈퍼푸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마늘 마늘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고 많이 사용되는 향신료이고, 오랜기간동안 지중해 지역과 아시아에서 요리의 주요 재료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쉽게..

한국사람이 가장 잘 걸리는 질병 TOP 4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생활 습관으로 인해 잘 걸릴 수 있는 질병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질병에 대하여 소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이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식습관의 개선과..

비트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빨간 무를 닮은 혹은 자색양파를 닮은 비트. 육식위주로 음식을 섭취하다고면 내장지방이 쉽게 쌓이게 됩니다. 내장지방은 혈액속에 침투해서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고 혈관에 지방을 쌓이게 한다고 합니다..

당신만 모르는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나라사람들의 최대, 최고 관심사인 건강 ! 그 중에서도 면역력을 높이는 것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있으실겁니다. 또한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어가다보니 건강에 대해 신경을 안쓸래야 안쓸 수 가 없더라구요...

면역력 효과적으로 높이는 방법 BEST4 [내부링크]

요즘 독감이 정말 무섭게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발열은 물론이고기침과 가래가 끊이지 않아서 너무 힘들어 하는 주변사람들을 보고 있자니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대부분의 감기가 면역력이 떨어져서잘 걸..

[NO MOVE] 하루 단 5분만에 군살없애기 [내부링크]

겨울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운동을 게을리하게 되죠 저.처.럼.요 저도 겨울에는 항상 겨울잠을 자는 곰마냥 집에서 가만히 있습니다..그래서 항상 매년 겨울마다 인생몸무게를 찍고있습니다ㅠㅠ 저는 꽃다운 20대..

감기에 좋은 차 이거하나면 끝! [내부링크]

요즘 독감이 아주 유행하고 있죠 제 주변에도 벌써 4명이나 독감에 걸려서 진짜 하루종일 고열에 시달렸다네요ㅠㅠ... 워낙 건강에 힘쓰는 저는ㅋㅋㅋㅋ 독감은 커녕 가벼운 감기도 안 걸린지 오래ㅎㅎ.. 또, 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