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candle의 등록된 링크

 bluecand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나이키 주식. "Just Buy It" [내부링크]

 "나이키 주식은 꽤 오랫동안 상승 추세에 있었다. 최근의 하락장에서 꼭 사야 할 주식으로 보인다" CNBC의 chief market technician, Piper Sandler 가 위와 발언을 하여 나이키 주식에 좋은 평가를 남겼습니다..

비트코인 과연 버블일까? [내부링크]

2021년 1월 21일. 비트코인은 -7% 하락하고 있음과 동시에 뉴스에선 또 버블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과연 버블 일지 시장에서 장기간 살아남은 전문가의 이야기를 번역 후 공유드립니다...

넷플릭스 주식 전문가들이 매수하는 이유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관한 좋은 글을 발견하여 우리말로 번역 후 공유합니다. 1.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 넷플릭스 Netflix는 점점 더 모든 가정의 일부가 되고 있으며 시청자는 Z 세대부터 베이비부머 세대까지 여러 세..

테슬라 주식, 오늘이 가장 싸다 지금이라도 사야 할까? [내부링크]

테슬라가 너무 고평가 되어있다고 느끼는 와중에 좋은 글을 발견하여 우리말로 번역 후 공유합니다. 출처는 마지막에 남기겠습니다. 테슬라와 진정한 신자들 모든 강세장에는 투자자의 마음과 마음을 사로잡는..

투자에 막막한 당신이 알아야 할 3가지 팁 [내부링크]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오르네요" "어떻게 투자해야 할지 막막해요" "무엇부터 공부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지인들에게 많이 듣는 말입니다. 투자에 막막함을 느끼는 지인에게 3가지 팁을 강조해서 알려주곤 하는데..

투자자라면 꼭 알아야 할 ETF 전략 [내부링크]

ETF란 무엇인가 ETF (Exchange Traded Fund)는 우리말로 상장지수펀드 입니다. 펀드를 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게 해놓은 것 인데, 쉽게말해서 삼성전자에 투자하기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묶어서 반도체산업..

자동 투자 봇, 시스템 트레이딩 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시스템 트레이딩이란 무엇인가? 시스템 트레이딩이란 컴퓨터로 주식 자동매매를 하는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의 매매 원칙이 어느 정도 수익이 나는지, 위험이 어느 정도인지 등을 과거 주가를 통해서 분석하여..

클래스 101 AI 자동 투자 봇 만들기 시뮬레이션과의 괴리. [내부링크]

클래스 101 AI 자동 투자 봇 만들기 강의를 수강하고 직접 알고리즘을 만들어 실전매매 한 내용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시뮬레이션과의 괴리를 줄이기 위한 테스트를 담고 있습니다. 지난..

클래스 101 AI 자동 투자 봇 만들기 시스템 트레이딩 시작. [내부링크]

클래스 101 AI 자동 투자 봇 만들기 강의를 수강하고 직접 알고리즘을 만들어 약 20일간 실전매매를 한 내용을 공유 드립니다. 저는 시스템 트레이딩 완전 초보이며, 개인적으로 코딩에 대해 전혀 몰랐었고 코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