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delight의 등록된 링크

 bluedeligh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이제는 덥네, 오늘 점심은 쭈꾸미비빔밥 [내부링크]

이제는 날이 많이 더워져서 입맛이 없네요. 그래도 점심은 먹어야 하니까, 직장인에게 있어서 점심시간은 최고로 행복한(?) 시간이기 때문에 어떤 걸 먹을까 늘 고민입니다. 사실 고민 없이 그냥 시간 오래 걸리지..

씁쓸한 직장인들의 입사전후 [내부링크]

청운의 꿈을 가지고 회사에 입사했을 때가 기억나시나요? 입사 때 어땠나 기억이 나지도 않지만 정말 씁쓸한 기사네요. 그래도 요즘에는 직장이 있다는 것이 기쁨인 분들이 더 많으시죠? 2020년을 정리하고, 2021..

비프렌드 키보드 BT300 멀티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내부링크]

사용 중이던 블루투스 키보드가 오늘내일하는 것 같아서 하나 미리 장만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비프렌드 키보드 BT300 이라는 제품이에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랍니다. 비프렌드 BT300은 멀티페어링이 되..

보승편육 김장철 수육대신 혼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청년부보상 두루가 즐겨 찾는 혼술안주가 있습니다. 보승 편육인데요. 맛있고 쫄깃한 것이 특징입니다. 100% 국내산 돈두(머릿고기)와 껍데기를 사용해 만든 제품이랍니다. 청정원과 함께 만든 건강한먹거리랍니다..

인천 동방식당 70년 전통 가성비 좋은 갈비탕백반 [내부링크]

인천중구항동 위치한 가성비 좋은 70년 전통의 동방식당을 소개합니다. 이 식당은 평소에도 반찬들이 푸짐하지만 금요일에는 더 가야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국수가 있기 때문이에요. 한중문화관과..

2021 프랭클린플래너 속지는 언제? [내부링크]

벌써 프랭클린플래너를 사용한지도 오래되었네요. 코로나 여파인가? 예년에는 이미 나왔을 프랭클린플래너 속지가 아직 판매하지 않고 있네요. 올해는 1달 정도 늦어져서 11월 말이나 12월초에나 풀린다고 하니..

청년부보상 두루 2020 새로운 시작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 보다 다양한 주제를 다뤄볼까 합니다. 청년부보상 두루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벌써 2020년의 끝자락이 보이네요. 이제 2021년을 준비해야겠습니다. 아직 가보아야 할 곳도, 먹어보아야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