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marble-story의 등록된 링크

 bluemarbl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삼성전자 주식 연말 전에 팔면 안되는 이유 (배당, 상속세). [내부링크]

하나금융투자에서 흥미로운 리포트가 10월 30일, 어제 발간되었습니다. '연말 전에 팔면 안 됩니다' 정말, 증권사 Analyst들도 네이밍 하나는 엄청 잘 하시는 듯. 광고기획사 Copywriter로 이직해도 성공하실 듯..

2020 한국부자보고서_요약(KB금융연구소) [내부링크]

KB금융연구소에 매년 발간하는 한국부자보고서. ‘한국 富者 보고서’는 2011년부터 매년 금융자산(현금 및 예적금, 보험, 주식, 채권 등의 금융투자상품에 예치된 자산의 합) 10억원 이상 보유한 개인을 ‘한국..

완주 삼봉지구 우미린 에코포레 분양 준비하기. [내부링크]

요즘 주거시장의 트렌드는 '신축', '신축 열기' 아닐까요? 신축 아파트만 매매, 전세 모두 올라가는 시장입니다. 그래서 관심 있게 보는 아파트가 분양하기에 공유드립니다. 완주 삼봉지구는 택지개발지구이므로..

문재인 대통령 국회시정연설 전문. [내부링크]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국회의장과 국회의원 여러분, 코로나로 인해 국내외적으로 매우 엄중한 시기에, 비상한 각오와 무거운 마음으로 내년도 예산안을 국민과 국회에 말씀드리게 되었습니다. 1년 전 만..

그린 ETF 알아보기. (신한금투 리포트 참고) [내부링크]

최근 주식시장에 핫한 테마로 부상하고 있는 그린뉴딜, 즉, 친환경 종목을 주요 자산으로 구성하는 ETF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개별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어려울 경우 ETF 투자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E..

Tistory(티스토리)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를 사용하며 부가적인 수익원으로 알게 되었던 애드포스트. 그러나 이익이 적어도 너~~~~무 적은게 불만이었습니다. 그래서 찾게 된 Tisotory(티스토리). 그리고 Google AdSense(구글 애드센스). 시..

여행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업종 중 하나가 바로 '여행'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외 출입국을 제한한 국가, 도시간 이동을 제한한 국가, 게다가 5명 이상 모임을 제한하는 국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

신반포센트럴자이(신반포6차아파트재건축) 보류지 매각 공고. (줍줍이지만 너무 비싸네요ㅠ) [내부링크]

신반포센트럴자이(신반포6차아파트재건축) 보류지 매각 공고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자금력이 되시는 분들에겐 줍줍의 기회 입니다. 청약통장 없이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니까요. 신반..

랩지노믹스 3분기 실적 발표는 언제? (2분기 실적발표 IR자료 포함) [내부링크]

9월 부터 유럽과 일부동남아시아, 이란 등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면서 진단키트의 수출도 지난 4월을 초과했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 올해 최고의 수익을 가져다 준 랩지노믹스의 3분기 실..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 [삼각지역 역세권 청년주택] [내부링크]

용산에 이사 오고 있을 당시부터 건축 중인 '용산 베르디움 프렌즈'(삼각지역 역셀권 청년주택)이 임차인 모집중에 있습니다. 청년, 신혼부부(또는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최고의 입지의 집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주식 텔레그램 채널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동학개미'라는 별명과 함께 많은 분들께서 주식시장에 참여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궁금했습니다.'어디서 주식 종목에 대한 정보를 구할까?' 뉴스, 신문, 증권사 리포트, 찌라시, 단톡방, 부모/..

포레나 노원(상계주공8단지재건축) 보류지 매각 공고. (줍줍!!) [내부링크]

포레나 노원(상계주공8단지재건축) 보류지 매각 공고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 포레나노원(노원 꿈에그린)은 상계주공8단지를 재건축한 것으로 7호선 마들역과 노원역(4호선), 4호선 상계역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렘데시비르는 죽지 않는다. (파미셀 부활하나?) [내부링크]

오늘 아침 뉴스에 흥미로운 기사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FDA "렘데시비르 코로나19치료 긴급사용 재승인" http://m.newspim.com/news/view/20201017000063 FDA "렘데시비르 코로나19치료 긴급사용 재승인" [서울=..

주식 텔레그램 채널 소개 2(증권사,애널리스트 운영 채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 주식 텔레그램 채널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 합니다. 지난 포스팅은 유익하셨나요? http://bluemarble-story.tistory.com/8 주식 텔레그램 채널 소개. 안녕하세요. 요즘 '동학개미'라는..

눈물나게 하는 주린이의 글. [내부링크]

어제 주식 단톡방에 한 장의 사진이 돌아다니더라구요. 그 글을 본 사람들의 슬프고 안쓰러운 반응에 궁금해져 저도 다운받아 봤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 소립니까? ㅜㅜ 5천만원이나 되는 큰 돈을 다른 사람의..

CGV 용산 씨네드쉐프(CINE de CHEF)에서 특별한 데이트(with 사랑스런 아내) [내부링크]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남들은 한글의 소중함을 깨우치기 위해 많은 것을 경험한다고 합니다만, 저는 아이를 처가에 맡겨놓고 아내와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이가 계란 한 판을 훌쩍 넘겼기에 한글의..

토지거래계약허가 알아 보기. [내부링크]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개매각(줍줍) 건으로, 그에 앞서 6.17 대책에서 강남/잠실이, 5월 20일 용산 정비창 인근 등이 토지거래계약 허가가 시행되면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토지거래계약허가가 무엇인지..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매 관심도 알아보기.(스크롤 압박 주의) [내부링크]

어제(10월 8일. 지금 시간이 12시를 넘어가니 10월 9일 이네요.)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매 진행 내용을 포스팅 하여 공유 드렸습니다. https://bluemarble-story.tistory.com/4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개매각 공고..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개매각(줍줍) 공고 마음대로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루마블 입니다. 최근 이지스자산운용이 리모델링을 통해 운용하려고 했다가 정부의 쓴소리(김현미 장관이 작심하고 머라한)를 듣고 매각하게 된 #삼성월드타워아파트 #공개매각 공고를 공유 드립..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후보의 친환경 공약 살펴보기.(feat.NH투자증권) [내부링크]

최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후보의 친환경 공약이 주식 투자자들의 관심사 입니다. 물론, 기민한 투자자들은 이미 선취매해서 들고 있을 거구요. 8월에 발간된 보고서 이지만, 조 바이든 후보가 대통령이 당선될..

일라이릴리, 코로나19 치료제 긴급 사용 승인 신청 [내부링크]

http://naver.me/xlOfw230 일라이릴리, 코로나19 치료제 긴급 사용 승인 신청 미국 제약회사 일라이릴리가 미 식품의약국, FDA에 코로나19 치료제의 긴급 사용 승인을 신청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