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mid의 등록된 링크

 bluemi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중고거래 추천(사기 방지) [내부링크]

0. 개요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저는 예전에 중고 물품을 살때 사기 피해를 입은적도 있었고 이와 관련해 많은 경험을 해봤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세상에 신상품은 넘쳐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회복지 공무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 사는 모든 이야기를 나누는 푸른새벽밤 입니다. 오늘은 사회 복지 공무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있는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좋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자..

바리스타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가지 세상 소식이나 사는법을 이야기하는 푸른새벽밤 입니다. 정해진 주제없이 다양한 것들을 이야기하는 블로그 입니다. 그것이 자격증 이야기가 될 수도 있고, 돈에 관한 이야기가 될 수도 있습..

기계기사 자격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생 사는법을 논하는 푸른새벽밤 입니다. 오늘은 기계기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자격증을 소개를 해왔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자격증은 응시자격이 해당..

심리상담사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리상담사자격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심리 상담이란 것은 인간의 심리를 정확히 이해하고 치료목적으로 해주는 심리 상담을 말합니다. 사람의 심리를 정확하게 이해할 필요가 있는..

미래유망자격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돈 벌어가는 세상 연구하는 블로그 푸른새벽밤 입니다. 오늘은 미래유망자격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 살기 참 힘들죠? 이런 빠듯한 세상에서 특히 스펙이 없으면 더욱 먹고 살기 힘든..

캐드학원 고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른새벽밤 입니다. 자격증 이야기에 이어서 오늘은 산업 기반의 꽃 캐드학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CAD라는 것은 컴퓨터를 이용한 설계 제작 모델링 기능 입니다. 컴퓨터가 없던 시절에 모든..

방과후교사자격증 [내부링크]

최근 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부업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부업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많이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제가 오늘 이 방과후교사자격증을 꼭 추천..

웹디자인기능사 준비부터 시험까지 [내부링크]

오늘은 웹디지안기능사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자격증은 꼭 웹디자이너들에게 필수적인 자격증입니다. 이 자격증이 있어야 취업시 웹디자인 관련 해서 매우 유리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꼭 웹디자이너를..

제빵기능사 자격증 [내부링크]

제빵기능사자격증은 빵을 만들어서 상업적으로 판매하기에 적합한 실력을 가졌는지 판단의 기준이 되는 자격증 입니다. 그래서 모든 제빵인들이 처음에 이 기능사자격증부터 취득을 목표로 공부를 하고 빵 만드는..

금메달 사진모음 [내부링크]

금메달에 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가장 기뻐하는 순간은 자기자신이 많은사람들로 부터 인정을 받았을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 아닌가 싶네요 그에 따른 보증을 해주는 금메달을 받는순간 엄청난..

틈새시장 어디서 찾아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푸른새벽밤 입니다. 현재 2019년 미디어의 발달로 인해 정보화시대를 넘어 4차산업까지 오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정보유출로 인해 저자본 고수익 시스템은 많이 사라진지 오래며 블루오션이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