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minf3의 등록된 링크

 blueminf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9건입니다.

케이뱅크 한도제한 푸는법 24시간 안에 가능한 해제방법!! [내부링크]

비트코인 매수하기 위해 업비트의 케이뱅크 계좌 개설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k뱅크가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계좌 개설을 하였더라도 신규가입 시에는 이체 한도가 설정되어 있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대출한도 확인!! [내부링크]

기존 마이너스통장 대출한도가 막혀서 더 이상 돈을 구할 수 없을 때는 정말 막막한 상황이 발생되곤 합니다. 이럴 때 조금만 둘러보면 아주 쉽게 저렴한 이자로 빌릴 수 있는 대출제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

노인 보청기 지원금 신청 자격 정리! [내부링크]

자연스럽게 나이가 들어갈수록 보청기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선뜻 비싼 금액 때문에 보청기를 구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최근 5년 동안 난청 진료 인구가 매년 오프로 가..

농협 공무원 대출 이자 저렴하게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공무원이라면 누구나 대출 가능! 마이너스 통장은 계속만 늘어가고 갚을 수 없고, 당장 목돈이 필요한 경우는 누구에게나 일어납니다. 이럴 때 직장인이라면 더욱더 쉽게 대출상담 신청을 통해 대출 갈아타기 등으..

건강보험 피부양자 등록 서류 정리!!!! [내부링크]

건강보험 피부양자 등록하세요 올해 들어 건강보험료가 상당히 많은 인상폭으로 오른듯한 느낌은 누구나 들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계속해서 재난지원금을 뿌려대고 있고, 경제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복지..

토지거래허가제 문제점 및 지정 해제 확인!! [내부링크]

토지거래허가제 최근 강남, 경기도권에서 토지거래허가제에 묶인 토지를 허가를 받지 않은 상태에서 거래하면서 내 재산의 자유를 침해하는것 아니냐는 이야기등을 본적이 있는데요. 한 개인이 절대 국가를 상대로..

왓챠 플레이 가격 비교 !! 이글 하나만 보면됩니다. [내부링크]

프리미엄과 베이직 가격비교 요새는 플레이 콘솔 , 플레이 뮤비등의 플랫폼들이 아주 질 좋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국내에는 넷플릭스 그리고 쿠팡 그리고 왓챠 플레이 등 다양한 ott service들이 계속해서 국내..

에이치피오 청약 공모주 이것부터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무료종목 정보부터 확인해야 수익률이 올라갑니다.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글중에 무료로 급등주 정보를 주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곳을 확인해보면 , 매우 쉽게 급등할 종목을 예측할수가 있는데요. 주식 투자를..

도지코인 전망 이것도 모르면 사지 마세요. [내부링크]

1일 200만원 수익 내는방법 무료로 알려준다는데 사실일까? 비트 코인 현금화가 되기도 전에 대폭락이 이어지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은 오로지 코인입니다. 물론, 주식을 잘하는 부들에게는 코인을 들여다볼 여..

씨젠 주가 전망 ,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 준비할까? [내부링크]

씨젠 주가 전망 시나리오 씨젠 주가 전망을 예상해보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면서 코로나 자가 진단 키트의 수요가 늘어날것으로 전세계적으로 내다보고 있는 실정입니다..

서울경제활력자금 신청 홈페이지 주소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최대 150만원 지원 내용 추가지원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버팀목 추가지원 신청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버팀목자금 플러스 수령 이후 서울경제활력자금 신청시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할수가..

조기 재취업수당 인터넷 신청 조건 확인하셨나요??? [내부링크]

조기 재취업수당 신청 정부 예산으로 이루어지는 조기 재취업수당 정부 지원금으로 신청 자격이 된다면 확인하시고 조기 재취업수당 인터넷 신청을 반드시 받으셔야 합니다. 생소한 단어로 많은분들이 헷갈리시는..

K 뱅크 계좌 개설 방법 이벤트 혜택 받기!!!!!! [내부링크]

이벤트 혜택 받고 싶으신가요?? K 뱅크 계좌 개설 방법을 살펴보고 진행중인 이벤트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케이 뱅크 입금할때 사용하던 어플인데요. 요즘은 인터넷 은행중에 입출금 통장 개설을 하면 K 뱅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자격 및 지급일 총 정리!!!!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하세요 2021 근로장려금 신청할수 있는 분들은 반드시 방법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복지차원에서 저소득에 해당된다면 받을수 있는 지원금이 있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녀..

2021년 가족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 비용 및 방법 정리!! [내부링크]

가족돌돔 휴가 지원금 가족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본 제도는 가족의 사고, 질병, 노령으로 가족을 돌보기 힘들기 때문에 이때 가족을 돌보기위해 신청하는 휴가 제도인데요. 최대로 연간 20..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지나면 연장안되요!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 종합소득세 모의계산해보셨나요? 어느정도 예상액을 산출해보셨다면 이제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에 맞추어 신고하여야 하는데요. 신고안하면 기한 후 신고제도가있으나 세율 잘따져보고 해명자료..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인터넷 온라인 모의계산 하는법!!!! [내부링크]

실업급여 대상 고용보험에 가입된 회사 및 일용직으로 일을 하다가 퇴사를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이번 코로나사태 이후 많은분들이 퇴사하는바람에 고용보헙 실업급여 신청방법을 검색해보는 경우가 많으실..

아웃백 할인 카드 , 딜리버리 매장 위치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할인 카드 최대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태어난 아웃백은 지금까지도 살아남은 레스토랑중 한군데인데요. 예전에는 가족끼리 굉장히 많이 갔었지만, 이제는 아웃백 레스토랑이 아니더라도 맛있는 패밀리 레스토랑들이..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정리 !! ( 모바일까지~ ) [내부링크]

상품권도 돈입니다. 이제는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주고 받는 시대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이나 문화 상품권처럼 사용처나 판매처를 정리해서 미리 알아둔다면 헛걸음 하는 경우가 없을텐데요. 이번시간에는 온누리..

키움증권 수수료 세금계산 및 무료 이벤트 총 정리! [내부링크]

키움증권 우리나라 주식증권사 1위입니다. 키움증권사는 단타매매 , 장기투자, 단기투자등 국내 투자자들이 1순위로 사용하는 증권사로 국내에서의 입지가 탄탄한 곳입니다. 단타매매 방법 공유 주식 예..

정세균 관련주 테마주 차트분석 !!! , 수산중공업 , 케이탑리츠 , 신화실업 [내부링크]

테마주 차트분석편 정세균국무총리의 대권출마가 유력해지고 있어 국내 주식시장 종목에서 정세균 관련주 테마들이 거래량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종목 모음 안철수 테마주..

현금영수증 하는 이유 & 홈페이지 조회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소득공제를 받기 위해 현금영수증을 해보신분들은 알고계실것입니다. 현금영수증의 중요성을 말입니다. 그래서 현금영수증 하는 이유와 현금영수증 조회 홈페이지등의 방법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적립 혜택 총 정리 !!!! ( 신한, 우리, 씨티 )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 최근 카카오페이, 삼성페이등 전자지갑 어플이 활성화 되면서 야심차게 네이버페이가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 모습입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적립 및 혜택등을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상황버섯 효능과 부작용 , 끓이는법과 보관법 정리!!! [내부링크]

미국에서도 연구중인 자연식 얼마전 장수 상황버섯 효능에 대한 건강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몸안의 활성산소가 높아지면서 면역체계를 망치고, 세포노화로 인하여 각종 염증과 암까지 유발한다고 하는데요. 꾸준..

넷플릭스 해지방법 3초면 됩니다!!! ( 아이폰 ,tv ,갤럭시 동일) [내부링크]

넷플릭스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플랫폼이죠. 넷플릭스 프리미엄 철인황후 , 귀멸의 칼날등 재미있게 넷플릭스 드라마를 잘보고 이제는 해지방법을 찾아 해지하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뭐라고, 이제는 중독처..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환불방법 !!! ( 무료혜택체험까지 )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혜택 체험 유튜브가 대세긴 합니다. 1편의 동영상 시청을 위해선 광고를 꼭 봐야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뮤료 체험기간에 0원으로 사용하면 프리미엄 혜택을 그대로 받을수가 있습니다. 무..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발급 ( 팩스,직장,지역,사업장 )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는 왜 필요할까? 보험상품이나 대출등을 받기위해서는 자산내역이 있어야하며 채무능력을 보는데 , 이때 각 기관마다 차이는있지만 확인하는 서류중 하나가 바로 건..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국세청 홈택스,손택스) 방법정리!!!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자진발급 방법 연애를 하거나 친구들과 식사후 현금계산 하는경우, 연말정산 소득공제를 위해서 당연히 현금영수증 지출증빙을 위해 발급받으셔야죠!!! 그런데 , 깜빡하고 현금영수증 발급 받지 못했을..

구글계정 로그아웃 (아이폰, 안드로이드 삭제 탈퇴 ) 방법!!!! [내부링크]

구글계정 로그아웃 방법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나 , 안드로이드폰 갤럭시등을 사용하는 유저나, 구글계정 로그아웃 방법은 동일합니다. 구글계정은 해킹 결제등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인식과 요즘은 구글 계정..

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소액 휴대폰결제, 현금화 매입판매 총정리!! [내부링크]

문화상품권 사용처 확인해보겠습니다. 카드결제가 일상생활이 된 시대에서 더이상 5만원권을 구경하기 조차 어렵습니다. 간혹, 현금이 아닌 문화상품권을 받는데 과연 문화상품권 사용처는 어디가 있을까요? 인터..

사업자등록 번호조회 방법 ( 상호명, 주민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 홈택스 5초면 됩니다~!! [내부링크]

거래를 하다보면 이사람이 사기꾼인지 아닌지, 하물며 정상적인 사업장인지 아닌지 알고 거래해야겠죠? 폐업한 사업장인데도 거래하다가 돈을 날릴수도 있으니,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는 사업자인지 확인하는 방..

홈택스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소득이 있다면 당연히 세금을 납부하는것은 국민의 의무인데요. 우리가 얼마나 벌어들이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맞는 세금을 납부해야겠죠? 그렇기에 홈택스에서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

노란우산 공제 가입 전 알아야할 필수 내용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자영업자분들의 노고가 상당히 많습니다. 불안정한 경기속에서 자꾸만 커져가는 불안감.. 언제 회복될지 모르는 상황.. 언제까지 자영업을 할수있을지 모를상황까지.. 자영업을 하면서..

국민연금 추가 납입방법과 폭증 이유 정리!!! [내부링크]

우리는 정말 빠른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득격차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정년은 보장이 없으며 불안정한 노후준비로 인하여 지금도 밤낮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격차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고 있는상..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방법 및 예상수령액조회 방법 정리!!! [내부링크]

계속되는 불안정한 시장경기상황에서 전세계적인 코로나19바이러스 펜데믹현상으로 많은 사람들의 일자리가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빈부격차는 날이 갈수록 커져만가고 젊은 청년들은 실업난에 취업을..

장애인 활동지원사(보조인) 급여가 600백만원??? , 모든것 한방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생각보다 알지못하는 국가지원 복지서비스가 상당히 많은데요. 당연히 복지서비스를 마땅히 받아야하지만 제대로된 정보부족으로 받아야하는 사람들이 복지를 받지못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것 같습니다...

전세계약갱신청구권 내용증명 거부사유 (문자,실거주,손해배상) 정리!! [내부링크]

전세 계약갱신청구권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월부터는 전월세신고제가 시행되며, 이에 종합소득세(종부세)가 기하급수적으로 인상됨에 따라 1세대 2주택이나 3주택자들의 부담이 날로갈수록 커져가고 있는데요...

부가세 환급일 & 간이과세자와 일반과세자 구분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때문에 휘청이는 경기상황에 많은 개인사업자분들의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닐듯합니다. 저 또한 개인사업자로 많은 부분에서 애로사항과 어려움이있어 이시기를 어떻게 극복해야할지 늘 고민속에 하루하..

현금영수증 미발행 신고 포상금 지급액 & 가맹점 가입 , 의무발행 업종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 입니다. 우리가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고 나올때 음식가격에 세금이 붙어있는건 이제는 다들 알고 계시죠? 마트나, 가전제품점 , 음식점 등에서 현금으로 결제 후에 현금영수증을 잘 챙겨서..

야놀자 관련주 ( SBI인베스트먼트, 아주IB투자)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뉴욕증권거래소에 쿠팡 상장의 소식이 들려오면서 우리나라기업의 위상을 끌어올려주었는데요. 외신에서는 아마존과 비교까지하는 언론사들의 글까지 계속해서 나오면서 쿠팡의 입지를 다시한번더 확인하게되었습..

근로계약서 미작성 벌금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법 ) 알바몬으로 쉽게! [내부링크]

코로나19로인하여 많은이들의 직장을 잃고 정말 심각한 수준으로 취업난이 계속될것으로 전망하면서 대학졸업을 미루고 휴학까지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분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 일반 성인들도 마땅한직장이 없..

무주택자 기준 확인(청약기간계산, 세대구성원, 무주택소유인정) [내부링크]

1억미만 주택수에 포함되는지 여부로 지방의 인기없던 소형 저가아파트 및 주택들이 인기가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동산투자는 주식이나 비트코인보다 확실한 투자처이기때문에 지속적으로 시장의 돈이 유입되..

카카오 액면분할 기준일 날짜확인 후 주가 예상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테크하는 중개사 너부리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주가에 대해 알아볼까하는데요. 그중, 카카오 액면분할소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액면분할이란? 액면분할이라하면 주식의 가액을 일정한 분할비율..

모바일 핫스팟 연결 노트북과 안드로이드핸드폰 비밀번호 설정방법! [내부링크]

공공장소에 와이파이가 없을때 불안한분들 손~!! 얼마전 LG그램 노트북을 들고서 카페에 들렸는데, 공용와이파이를 켜고 인터넷을 연결했는데 비밀번호도 틀리다고하고 굉장히 난감했던적이 있었어요. 그때 , 핸드..

지메일(G메일) 수신확인 10초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메일이나 다음 메일처럼 지메일 수신확인기능이 있다면.. 하지만, G메일 수신확인기능이 없기때문에 별도로 앱을 설치하여야 수신확인기능을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절대 어렵지 않기 때문에 사진을 보면서..

택배 부치다 vs 붙이다 , 구별 차이점 정리! [내부링크]

많이들 헷갈려하시는 표현을 준비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비대면 택배배송이 진행되는데요. 평소 부치다 vs 붙이다 표현 구별법을 몰라 톡이나 문자를 보낼때도 실수하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저도 헷갈리는..

근육이완제 근손실 부작용과 효능은 ?? [내부링크]

홈트레이닝으로 열심히 근육을 키우고 있는 너부리야입니다. 강도높은 근력운동으로 다음날 근육이 뭉치면서 담이와서 근육통증을 참지못하고 근육이완제를 편의점을 찾아다니다 결국은 약국에서 사먹었는데요. 문..

고령자 운전면허 반납 신청 , 혜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이제는 명실상부 고령화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이제는 출산율과 사망률이 줄어들면서 점차 대한민국 사회의 중심층이 30대40대가 아닌, 50대60대로 서서히 넘어가고 있는데요. 물론 건강을 지키면서 5..

리니지m 광전사 스킬,스텟,무기 어떻게 셋팅할까? [내부링크]

리니지m 모바일게임이 출시된지 정말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부동의 1위를 놓치지않고 있습니다. 물론, 매출순위로 말입니다. 게임내 요소가 현금을 쓰지않으면 안될정도로 극심한 빈부격차를 느낄수 있지만, 게임..

엑셀 중복값 제거 및 찾기부터 표시까지 , 초급자도 따라하기!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분들이 엑셀과 한글워드는 어렵지만 가까이해야 업무적으로 손실되는 시간을 아낄수있기에 어려워도 단축키하나없이 꾸역꾸역 업무를 해내고 계실텐데요. 저처럼 엑셀이나 한글워드 초보자분들도 쉽게..

전월세 전환율 계산기 사용방법 및 2.5%내려간 적용대상 [내부링크]

이번 정부들어서 부동산정책이 지속적으로 변경됨에 따라 국민들의 혼란스러움에 당혹스럽다는 의견도 많고, 제대로 된 부동산기준을 하루빨리 만들어주었으면 한다는 의견들도 많은상황입니다. 대한민국 전국민들..

의료폐기물 관련주 , 본격적인 전국민 백신접종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드디어 대한민국도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접종을 시작하였습니다. 백신접종 우선순위에 맞춰 바이러스와 최전방에서 싸우고 고생하시는 분들부터 접종이 시작되었으며, 앞으로 전국민..

생무우 효능 & 부작용부터 보관법까지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소화가 잘안되는 음식들과 곁들여먹으면 좋다고 알려져있는 생무우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아무리 몸에 좋은 음식 및 식재료라고 하더라고, 제대로 알고 드셔야 부작용으로부터 안전하답니다. 이제는 먹기전 알고..

프린터 스풀링 인쇄 대기 오류 해결방법! 99%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3월 봄이 찾아오니 꽃놀이 여행가고싶어지네요. 그래도 밀린 업무를 하기위해 사무실에 앉아, 대량의 인쇄를 위해서 프린터작업을 하고있는데요. 대량인쇄를 서둘러서 해야하는판인데..

아보카도 보관법 , 오일 효능까지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건강한 삶을 위해서 먹는것부터 바꿔야 한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는 당연한 이야기입니다. 최근 성인병을 인구3명당 1명꼴로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경악했었는데요. 그렇기에 몸에 좋은 식재료를 섭취를 잘해..

자금조달계획서첨부 ,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방법(매도인,매수인,공인중개사) [내부링크]

부동산실거래가신고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도인과 매수인 그리고 공인중개사가 부동산을 거래했을경우에 계약서를 작성하게 되는데, 계약서 작성후 일정기간 안에 부동산 실거래가 신고..

소상공인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조건 & 신청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하여 북적이어야 하는 소상공인들의 가게가 이제는 하나둘씩 폐업을 불가피하게 되는지금까지 이르면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기인듯 합니다. 이에 정부에서는 코로나19로인하여 문을 닫는 소상공인들..

한집에 세대주2명이라니? 이게 가능한가? [내부링크]

전국단위로 부동산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이때, 집을 마련하지 않으면 바보라는 이야기도 떠돌고 있습니다. 그만큼 현금비중을 늘려서 보유하는것보다 부동산이나 주식투자를 하는것이 훨씬더 높은 수익률..

주식 예수금이란? 뜻 정리해보고 알고 갑시다. [내부링크]

저번시간에는 부동산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을 알아보았으니, 오늘은 주식 공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테크에서 빠질수 없는 부동산과 주식인데요. 개인적으로 단타매매를 선호하는 입장에서 각종 용어와 뜻 그..

부부공동명의 장단점 , 아파트,취득세,양도세,종부세,증여세,변경까지 [내부링크]

부동산 지식은 아는만큼 현금화 된다. 경제,금융,증권,부동산등의 지식이 쌓이면 모르는 사람들보다 빠르게 부자의 길로 들어설수가 있으며, 아는 지식을 활용하여 더이상 노동력을 투입하지 않고 안정적으로 현금..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조건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국토부에서 2월 17일부터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을 조건이 된다면 ,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쉽게 신청할수 있도록 제도를 변경다고 합니다. 본래는 행정복지센터등에서 직접 방문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더라면,..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 SK바이오사이언스 기술이전 계약 체결! [내부링크]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한국도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대로 26일부터 시행한다고 발표했는데요. 미국 바이오기업인 노바백스와 SK바이오사이언스는 기술 이전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3월로 예정되어있는 S..

SK 이노베이션 소송 패배 , LG에너지 솔루션에게 배터리 합의금은 얼마나 ?? 10년간 수입금지처분까지.. [내부링크]

한국시간으로 2월10일 SK이노베이션이 LG 에너지솔루션과의 배터리 전쟁 소송전에서 배패하였다는 소식입니다. LG화학에서 배터리 사업부분이 분사할 예정인 LG 에너지 솔루션은 올해 하반기 9월경 상장을 목표에..

위지윅스튜디오 - 승리호 관련주를 찾다. [내부링크]

넷플릭스 전성시대입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밀집되는 공간에 들어설수 없기에 극장개봉이 연기되고 안방에서 편하게 볼수 있는 컨텐츠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지금 넷플릭스를 통해 영화 승리..

농막 허가, 설치기준과 신고절차, 맹지와 그린벨트 및 절대농지 가능여부까지! 한방에 정리합니다. [내부링크]

얼마전 농막을 불법으로 주거처럼 사용하는것에 대한 지자체의 대대적인 단속이 시행될거라는 뉴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인하여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답답함속에 펜션처럼 사람들이 모이는곳을 피해..

유기농 작두콩차 효능과 부작용, 복용법까지~! [내부링크]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것만큼 중요한것은 없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우리몸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각종 면역력이 낮아지고, 그에따른 질병들이 생길수가 있는데요. 본인의 몸에 맞는 좋은 음식들을 챙기는것..

아침 공복에 물한잔 , 커피한잔할래요? 효능 알고 마실때 몸에 생기는 변화 [내부링크]

건강하고자 하는것은 누구나 원하는 삶입니다. 알면서도 잘 실천이 되지 않는데요. 건강한 습관을 하나씩 만드는것이 나이를 한살한살 들면서도 아프지 않게 무병장수하는 비결이기도 합니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노후경유차 조기폐차지원금 대상확인하세요~~~!!!!!! [내부링크]

경유차들이 더이상 설곳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추세에서 테슬라전기차 , 현대 수소차넥쏘같은 친환경자동차들이 출시되면서 노후경유차들은 조기폐차를 지원금받고 처리하는것이 매우 현명한 시기인듯 합니다. 정..

유일에너테크 상장,공모청약까지 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2차전지 시대에 흐름에 맞게 신규상장준비중인 유일에너테크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유일에너테크 주요산업 유일에너테크는 2차전지 관련주로 분류가 되고있습니다. 주로 영위하는 사업분야가 전기차, ESS이차전..

기아차 애플카 합작소식에 이어 사실무근 보도까지 [내부링크]

테슬라의 아성에 도전하는 기업들이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얼마전에는 세계적인 IT기업인 애플카 현대차의 소식이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기아차 애플카 합작소식뉴스가 뜨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정확..

조두순 복지급여 120만원 수령, 국민청원 이어지나 [내부링크]

이렇게 힘든시기에 정말 진심으로 힘든 사람들도 많은데, 왜 유독 우리나라는 범죄자에게 관대한것일까 생각하실텐데요. 그 이유는 바로 조두순이 복지급여를 120만원 수령한다는 소식때문입니다. 복지급여라니....

부산 영아수당 및 육아휴직급유 상향 조정!!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지속적으로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는 상황으로, 정부에서도 출산장려정책들을 다각화해서 펼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턱없이 부족한 출산장려지원금과 갈수록 커져가는 사회 빈부격차때문에 출산율을..

나경원 다운증후군 딸 공개, 화려한 프로필! [내부링크]

얼마전, 아내의맛에 출현한 나경원과 다운증후군 딸을 공개하고 많은 응원의 메세지가 있었는데요. tv조선 채널의 아내의맛에서 털털하고 천상 엄마의 모습을 보여준 나경원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나경원 아..

카카오톡 이모티콘 정액제 해지하기엔 너무 좋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어제는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출시소식으로 카카오지갑 서비스 가입하는분들이 순간적으로 늘어난듯 한데요. 아직 베타버전이니 , 조금 기다려 정식버전이 출시되면 한번 사용해봐야하..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 어떤기능일까? [내부링크]

라이언이 가장 좋은 너부리야입니다. 카카오톡이 생긴지 정말 오래된듯합니다.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메신저로 우리 일상생활속에서 문자는 안써도 카톡안쓰는 분들은 보지 못한듯 한데요. 가장 필요했던 기능이..

담뱃값 인상시기?? 술값도?? 이래도 되나?? [내부링크]

정부는 2015년도 담배값을 인상했던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도 WHO의 기준을 토대로 전세계 담뱃값기준인 6,500원선으로 인상시기를 맞춰 조정할듯 한다는 소식입니다. 담뱃값 인상시기? 정부에서는 대한민국 기대..

sk와이번스 인수한 이마트 , 연고지가 바뀔것인가? [내부링크]

이마트가 새로운 소식을 공시했습니다. sk텔레콤이 가지고있던 sk와이번스 인수를 추진한것인데요. 100%지분을 모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한 것입니다. sk와이번스 인수한 이마트 sk와이번스 인수금액 1,350억을..

집합제한업종 대출 지원금 1천만원을 받는 소상공인은? 제출서류 정리! [내부링크]

한해가 넘어가도 멈출기미가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바이러스때문에 골목상권의 소상공인, 집합금지업종 소상공인등의 한숨이 날이 갈수록 커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도 개인사업자를 운영중인 소상공인이지만,..

삼성전자 미국에 반도체공장 19조 투자한다 ! 애리조나, 텍사스 , 뉴욕, 오스틴중 어디가 될까?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가 고공행진을 연속하고 있는 가운데, 다시한번더 좋은소식이 들려옵니다. 동학개미들은 연이어 좋은 소식으로 환호성을 지르고 있을텐데요~ 저도 그중 한 개미입니다만.. 삼성전자 인텔 파운드리의..

도쿄 올림픽 취소결정이 확정되면?? 손실은 얼마나 되나??? 무관중 개최가 된다고? [내부링크]

2020년 도쿄올림픽을 준비중이던 일본에게 닥친 시련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바이러스 펜데믹현상이 지속되고, 경기악화는 물론 사람들간의 접촉이 어려워지고 있는 시점 그리고 각 국가간의 왕래가 사라진..

유튜브 미리보기 끄기기능! 이걸 몰랐네요~ [내부링크]

일상생활 속에서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유튜브..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만, 광고와 자동재생 그리고 미리 보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적도 몇 번 있었습니다. 심플하게 보고 싶은 내용만 보고 싶을 때 유튜브 최적화..

반도체 후공정 관련주, 과연 대장주는 누가 될까? [내부링크]

비메모리 반도체 133조 원을 투자하는 삼성전자가 2030년까지 추진 중인 계획이 있습니다. 전 세계 반도체 시장을 움직이는 곳은 삼성전자로 알고 계시겠지만, 반도체에서도 메모리반도체시장은 삼성전자가 전 세..

오세훈 관련주를 알면, 서울시장 선거일에 돈이 들어온다. [내부링크]

2021년 공석이 되어버린 서울시장 보궐선거일이 얼마남지 않은 상황입니다. 서울시장직은 차기 대한민국 대통령후보가 될 확률이 높다는 인식이 있어 , 대통령후보에 오르기위해 정치권에서는 각 후보들이 호시탐..

인스타 비번 바꾸기 , 찾기보다 더 쉽다! [내부링크]

인스타비번 바꾸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절대로 어렵지 않으니 사진을 보면서 따라해볼까요? 이제는 삶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어플중에 하나인듯합니다. 코로나때문에 만나지못하는 사람들과의 소식을 주고받..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에서 대장주를 찾다! [내부링크]

이제는 전고체 배터리시대입니다.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기가막힌 한해가 지나갔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영향으로 코스피는 최대포인트를 연일 기록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이슈는 테슬라의 전기차 사업으로..

미르4 위험한 석상 , 봉인된 마력 석상 찾기 의뢰 수행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미르 4 새로운 서버이벤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아직도 미르4 미린이님들께서 의뢰를 함에 있어 어려워하는 부분이 많은 듯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미르 4 위험한 석상 봉인된 마..

kodex 2차전지산업 ETF테마에 투자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너부리야입니다. 예전부터 제 블로그 글을 보신분들은 제가 평소 단타매매를 선호하는것을 잘 아실텐데요. 단타매매는 오전장시작과 동시에 점심시간대인 12시안에 모두 끝마..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임방법!! 너만 몰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사무실 직원분들과 밖에 나가 음식점을 이용하기보다 내부에서 점심을 맛있게 만들어먹는 재미에 푹 빠져있는 요즘입니다. 같이 점심을 후다닥 만들어서 먹고 나면 제일 하기 귀찮은..

카톡 차단 프로필 비공개하는 방법! 이렇게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이번 시간에 공유해드릴 정보는 카톡 이야기인데요. 카톡은 이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SNS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문자를 사용하는 시대를 넘어서 이제는 카톡을 안 쓰는..

갤럭시 텍스트 대치 단축어 자동완성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요즘 세상은 무엇이든 빠른 것이 최고인 세상입니다. 돈을 버는 속도도, 새 차를 뽑는 속도도, 문자를 보내는 속도도 이중 우리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건 바로, 문자를 보내는 속도...

갤럭시 패턴 초기화 방법! 나만 모르는 잠금해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이번 시간에 공유해드리는 내용은 정말 급한 상황에 사용되는 문제인데요. 갤럭시 S시리즈나 갤럭시 폴드,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사용하는 갤럭시 유저라면 모두 공통 적용되니, 집중..

넥슨 휴면해제, 남들보다 빠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이번에 공유해드릴 내용은 넥슨 휴면 해제 방법입니다. 게임을 조금만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넥슨의 ID 하나쯤은 생성했던 적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랜만에 접속하면 넥슨 휴면..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당신만 모르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2021년 1월 6일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시행 공고가 나왔는데요. 뉴스에서는 지원자격 또는 제외업종들로 인하여, 혼란스러운 상황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적어도 우리는 제대로..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변동 된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너부리야입니다.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유용한 은행 어플들이 많은데요. 그중 카카오톡에서 야심 차게 준비해 지금은 카카오 뱅크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페이스북 이름 바꾸는 법 이것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를 공유하는 너부리야입니다. 인스타그램이 나오기 전 SNS의 원조격인 트위터와 페이스북이 있었습니다. 그중 페이스북은 이제는 광고판이 되어 버린 상황인데요. 사용하지 않는 SNS 메신저라면..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알고 주스,즙,분말가루,원액,젤리등으로 섭취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를 공유하는 너부리야입니다. 한 해가 지날수록 건강에 중요성은 이야기하지 않아도 알고 계실 텐데요. 얼마 전 , TV 프로그램에서 타트체리의 굉장한 장점을 보고 나서 정리해서 공유해볼까 합니..

갤럭시 카톡 미리보기 아이폰처럼 가능하다면 믿겠습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내용은 아이폰에서만 가능할 거라 여겨졌던 갤럭시 카톡 미리 보기 설정 방법입니다. 사진과 함께 자세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리보기를 도와주는 앱 애..

갤럭시 카톡 글씨체 변경하는 방법 !! 5초면 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갤럭시S21나온다고하는것 같던데.. 나오면 지금 쓰고 있는 갤럭시 S10에서 얼른 기기 변경해야 하겠네요~ 삼성 갤럭시는 애플의 아이폰보다 자유로운 UI 변경이 가능하여 우리나라뿐..

유튜브 자동재생 끄기하는 방법 PC,모바일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내용은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볼 때 자동재생 기능 때문에 한편만 보고 멈추고 싶은데 계속해서 영장이 재생되면서 넘어가는 난감한 상황을 멈추고자 할 경우 사용하..

이차전지 관련주 목표주가는? 삼성에스디아이,LG화학,SK이노베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2020년은 주식 투자하기에 굉장히 좋은 한해가 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그 이유는 명확히 정부 또는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쏠린 종목들이 눈에 보인다는 것입니다. 그중 하나는 바로..

수소연료전지 관련주, 탄소중립 선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탄소중립 선언으로 올해는 수소차, 전기차등의 이차전지 특히 재생에너지산업에 막대한 자금이 흘러들어 갈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은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전 세계적으로..

미르4 강해지고 싶어 , 고수의 석상 찾기 위치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미르4 강해지고 싶어 의뢰를 시작합니다. 미르4 강해지고 싶어 미르4 전사로 스킬레벨 열심히 올리면서 사냥중인 무과금 너부리야입니다. 오늘 공유해드릴 내용은 고수의 석상 찾기..

미르4 명소가 품은 독 , 은행골 기전을 찾아 숨겨진 절벽길 위치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이번에 공유해볼 이야기는 미르4 명소가 품은 독 의뢰 편입니다. 의뢰 자체가 단서 없음으로 뜨기 때문에 은행골 기전 위치를 찾아야 하며, 숨겨진 절벽길을 찾아가야 하는데요. 사진..

미르4 은밀한 조사5 수배자 처단 장소찾기! 의뢰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 공유해드릴 이야기는 미르 4 은밀한 조사 5 의뢰인 수배자 처단 장소 찾기입니다. 미르 4 은밀한 조사 5 미르 4에서 전사 스킬을 알아보면서 캐릭터를..

갤럭시 화면분할 멀티윈도우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갤럭시 S10 5G를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 폴드가 아니여도 화면 분할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가끔 오작동으로 멀티윈도우가 실행될 때 이런 기능이 있구나 싶어 유용하게 사용했던 기능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 화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관련주 세계 첫 긴급사용 승인했다는 소식입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19 백신이 속속히 개발되면서 상용화되고 있는 시점입니다. 과연, 우리나라에서 언제쯤 코로나19백식접종자가 나올지 기다려지는 상황인데요. 부작용 없이 백신이 하루빨리 우리나라 경기 상황과 현재 팬데..

자동차 개소세 인하 연장 기간을 확인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자! [내부링크]

신차 또는 중고 자동차 구매 시 어떻게 하면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구매시기를 미루는경우가 상당히 많을 텐데요. 자동차는 한두 푼이 아니기도 하고 국산차들도 외제차와 비슷한 가격정책 때문..

[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승인 ] 렉키로나주, 주식어디까지 오르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너부리 에세이를 통해 단타매매기법 등을 공부하고자 올리던 내용에 문의를 많이 주셔서 하루빨리 단타매매 차트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국내 최대 제약회사인 셀트리온 코로..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5초만에 따라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핸드폰 하나만 들고 외출하면 카카오페이,삼성페이등으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를 대신하고 신분증 또한 모바일 신분증으로 대체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운전하는분들이라면..

[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 PC, 모바일 5초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블로그, 카페 , 유튜브 , SNS 등에서 우리는 많은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상에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정보를 교류하기도 하며, 취미생활도 함께 할 수 있는 모..

[ 구글 설문지 만들기 ] 무료 온라인 버전! [내부링크]

직장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구글 설문지 만들기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가끔 통계적인 결과나 다수의 의견을 알고 싶을 때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듣고 싶을 때 어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이럴 땐 온라인에..

[ 유튜브 이름 바꾸기 ] 수익상승을 위한 첫번째! [내부링크]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에 다가가기 위한 첫 번째! 이름을 잘 지어야 합니다! 독특하고 특색 있고 남들이 하지 않은 나만의 브랜드 이름!! 유튜브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분들이라면, 썸네일 또는 채널 아트에 굉장..

[미르4 의뢰 ] 지긋지긋한 소문 화려한 석상찾기 , 비천성 뒷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미르4 의뢰 비천성 뒷골목편을 준비했습니다. [ 지긋지긋한 소문의 화려한 석상찾기 ] 미르4 의뢰 화려한 석상 찾기! 미르4의뢰 중 지긋지긋한 소문을 클리어해볼까요? 비천성 뒷골..

[미르4 임무 의뢰] 광인의 흔적, 괴이한 석상 찾기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미르 4 의뢰를 진행하다 보면, 정말 찾기 힘든 위치가 있는 반면 막상 찾아보면 허무하게 찾는 경우가 있는데요 미르 4 술사 캐릭터를 육성하다가 최근 전사로 직업 변경 후 의뢰를..

[ 보건증 인터넷 발급 ] 유효기간 , 갱신까지 알고 신청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보건증 인터넷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건증 과태료? 보건증은 식품 등의 제조, 가공 , 조리에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발급받아야 하는데요. 바..

[ 주민등록증 재발급 ] 인터넷으로 신청방법, 기간, 비용, 준비물까지! [내부링크]

20대 초반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아놓고서 분실한 적이 없어 지금까지 예전 사진을 그대로 사용 중인데요. 이제 20대의 얼굴은 어디 갔는지 찾아볼 수 없어서 주민등록증 재발급을 인터넷으로 신청해보았습니다. 간..

[ 삼성 갤럭시 버즈 ] 사용법 & 한쪽만 연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폴드가 너무 갖고 싶으나 , 여전히 갤럭시 S10 5G 플러스를 열심히 사용 중입니다.. 요즘은 새로운 주변 디바이스들이 계속해서 출시되는 바람에 가지고 싶은 아이폰이나 애플 워치, 갤럭시 기어 등....

[ 모바일 카카오톡 로그아웃 ] 공공장소 로그인했다면! 필수로 백업까지! [내부링크]

언택트 시대에 접어 서면서 공공장소를 피하고 집이나 개인 pc에서 카카오톡을 주로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가끔 친구 집이나, 공공장소에서 카카오톡 pc버전 로그인을 했다가 개인정보나 사진 , 대화 내용 등이..

[ 네이버 웨일 다크모드 ] 브라우저 설정 쉽게 하자! [내부링크]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사용해보셨나요? 컴퓨터 작업을 오래 하다 보면 눈이 피로해지고, 아프기 시작하는데요, 눈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네이버 웨일 다크 모드 설정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다크모드 설정..

[ 유튜브 채널아트 사이즈 ] 무료 ppt 템플릿 미리캔버스로 만들기 도전!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만들기에 성공했다면? 만약 여러분이 가게를 차렸다면? 예쁘게 인테리어 공사를 해서 손님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작업해야겠죠? 대문이라 할수있는 유튜브 채널 아트 사이즈도 모르고 덥석 만들고 계..

[ 단타 매매 전략 ] 주식 사는법을 신성델타테크 차트로 보자 [내부링크]

LG전자가 캐나다 자동차 부품업체인 마그나 인터내셔널과 전기차 부품을 생산하는 합작 법인 설립 소식으로 금일 전기차 관련주들의 강세가 돋보였습니다. 그중 국내 신성델타테크가 압도적인 거래량으로 급등의..

[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 ] 계산기검색보다 먼저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만들기는 끝냈으니, 유튜브 수익 창출 조건을 달성해보도록 합시다! 불과 몇 년 사이에 전 세계 미디어 시장을 독점하다시피 엄청난 거대 공룡기업으로 탄생한 유튜브 채널인데요. 개인적으로 음악을..

[ 안철수 관련주 ] 서울시장 보궐선거일에 누가 웃을것인가? [내부링크]

서울시장이 공석인 가운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서울시장 출마 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서울시장을 거쳐 대통령후보까지 가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 차기 대통령 후보로 거론되는 이재명 지사와 국민의당..

[ 애플카 자율주행 관련주 ] 이중 전기차 대장주는 어떤 주식종목일까?? [내부링크]

모바일 핸드폰 시장계의 거대한 공룡, 현금 보유 1위에 애플이 2024년까지 전기차 배터리를 탑재한 자율주행 자동차를 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고 합니다. 일명 " 애플카 " 가 테슬라..

[ 미르4 모바일 의뢰 ] 출세를 위하여, 전사무과금으로 녹스 플레이했던 리뷰공략합니다~! [내부링크]

리니지M 만큼이나 과금유도가 많아서 어른 모바일게임으로 불리는 미르4 모바일.... 그래도 많은 게임 BJ분들이 넘어가면서 이슈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게임인듯 합니다. 미르4 모바일을 플레이하다보..

[ 미르4 공략 ] 은행골 의뢰 거대하고 둥근 꽃 10초 클리어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르4 직업은 잘 선택하셨는지요? 온라인에 있는 직업추천편들을 보고 직업을 선택했다면 , 이제는 막무가내로 미션 클리어해주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하는데요 어느정도 스토리를 진행하다보면 임무 및 의뢰등이..

[ 메이플 스토리M 직업순위 2020 ] 보스 공략하고싶은 무과금이라면 꼭 확인하고 레벨업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의 무료 제공입니다! 무과금으로 메이플 스토리 M 보스를 공략하고 싶다면! 무과금 보스 직업에 최적화된 직업 순위별로 확인하고 레벨 업하는 것은 당연! 메이플 스토리 M 직업 순위 2020 공략..

[ 탄소중립 관련주 ] 주식투자하는 법을 알고 전략을 세워보세요~! [내부링크]

주식 투자 잘해서 투자 수익률을 올리는게 꿈이시죠? 차트를 보면 쉬운 것처럼 보이겠지만, 막상 장중 매매해보면 절대 그렇지 않다는 사실! 그렇기에 돈, 거래대금 또는 거래량의 흔적을 따라서 주식 차트 보는..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무료로 얻는법! 보험료 할인까지 된다니.. [내부링크]

갖고 싶었던 갤럭시 워치 골프에디션을 무료로 가질수 있다니?? 웨어러블 기기를 준다구요?? 이게 무슨 이야기일까? 갤럭시 워치가 무료? 16일 금융위원회에서는 " 보험업권 헬스케어 서비스 활성화 " 대책을 발..

일회용 주사기 바늘 백신 관련주 , 세운메디칼이 대장주?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백신을 구매하더라도, 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모더나 백신은 사람당 2번씩 접종해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백신을 확보하더라도, 일회용 주사기 또는 바늘이 모자라 백신 공급에 차질이 생길수가..

인감증명서 유효기간 부동산매매 또는 대리계약시 확인하셨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 중개사입니다. 얼마전 아파트 전세계약을 진행함에 있어서 부동산 소유자가 참석하지 못하여 위임장과 인감증명서등을 발급받아 대리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때 임차인으로..

[ IMEI 조회 방법 ] 갤럭시 & 아이폰 모두 동일하게 ! [내부링크]

IMEI 조회하는방법! 의외로 정말 5초면 가능한 방법인데 , 잘 모르고 계신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IMEI 조회 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일정한 본인의 스마트폰 정보들이 기기안에 내장되어있다는 사실!..

삼성페이 카드삭제 방법 , 결제하는데 혜택이 없다면 없애자! [내부링크]

돈없이는 나갈수 없는 세상이죠? 절대로 돈없이는 밖에 한발자국도 나갈수 없고, 신용카드라도 무조건 들고 외출해야하는데!! 불편한 지갑대신 핸드폰에 삼성페이 카드등록해서 가지고 다닌다면 정말 편리하죠!..

A3스틸얼라이브 직업추천 학자스킬이 좋아서 플레이해본 후기!! 소울링크이벤트혜택! [내부링크]

최근 모바일게임시장이 핫하다못해 굉장히 뜨겁군요~! 미르4를 필두로 세븐나이츠2 등 계속해서 출시예정인 기대작들이 줄을서있는 상황인듯하네요~ 연말 크리스마스라고 밖에 나가지마시고.. 코로나피해서 집구석..

[너부리 에세이] 단타매매 복기의 중요성!! 수익내고싶다면, 복기를 게을리 하지말아야한다. 과거차트까지 계속분석하자. 엑세스바이오,유비쿼스,종근당홀딩스,종근당바이오 [내부링크]

[ 너부리 에세이 ] - 단타매매 매수,매도타점 차트분석 단타매매를 즐겨하고있는 너부리입니다. 단타매매를 잘하고 싶을땐 방법은 하나입니다. 지나간 과거, 아주오래된 과거차트까지 모두 매수,매도타점을 분석하..

[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 수혜주 주식종목! 한국정보통신,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자인증, 라온시큐어, 드림시큐리티 [내부링크]

주식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평생동안 내는것이 주식투자자들의 꿈이자 목표일텐데요. 주말에도 쉬지않고 한주간의 차트를 분석하는게 취미이자 습관이 된 요즘입니다. 코로나 펜데믹현상으로 인해 전세계 화폐가치..

[대마초 관련주] 미국 마리화나 바이든 합법화에 수혜주 오성첨단소재, 세미콘라이트 [내부링크]

미국 하원이 역사적인 대마초 합법화 법안을 통과시켰다는 소식입니다. 이로인해 마리화나를 바라보는 전세계의 시각이 달라질것으로 예상되면서 국내 투자자들 또한 대마초 마리화나 관련주에 시선을 돌리고 있는..

개인사업자 전자세금계산서 역발행 방법 및 조회는 바로빌에서 !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를 가지고 사업장을 차리고 계신분들이라면, 당연히 세금계산서를 한번씩은 발행해보았을텐데요. 세금계산서란? 사업자의 매매행위에 대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놓은 영수증, 사업자등록번호, 부가..

[콜드체인 관련주] 미국 모더나 , 화이자 코로나백신 의약품 물류 보관 운송 대장주! 태경케미컬,대한과학,일신바이오,녹십자랩셀,루비소프트,에이디칩스,서린바이오 [내부링크]

드디어 , 코로나를 종식시킬 무기가 나오는것일까요? 제대로된 검증으로 하루빨리 전세계 인류가 고통없이 펜데믹현상을 종식시키시를 기도해봅니다. 미국 제약사 모더나와 화이자에서 코로나백신을개발하여 내년..

[너부리 에세이]단타매매!! 이재명관련주에 프리엠스, 동신건설, 골판지관련주에 신풍제지 똑! 소리나는 방법으로 수익내자! [내부링크]

제테크에 정말 관심이 많은 중개사 너부리야입니다. 하루빨리 은퇴하고 경제적자유를 품는 날이 올수있도록 부단히도 노력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생각이아닐까 싶네요. 오늘 주식시장에서는 이재명..

[골판지 관련주] 배달 대장주 , 신대양제지, 영풍제지, 아세아제지, 신풍제지, 태영포장, 태림포장, 페이퍼코리아, 대림제지,삼포판지 [내부링크]

갈수록 전세계 펜데믹현상이 증가되고 있는것같습니다. 정말큰일이네요~ 제가 살고 있는 지역도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 수가 갑작스럽게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들의 소비심리가 오프라인에서는 정말 말도 안되게..

카트라이더 펭수출시! 광고에 나왔네요~ 영구로 획득가능한 이벤트~! [내부링크]

귀염둥이 펭수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신규캐릭터로 출시되었습니다!! 평소에도 너무너무 좋아하는 캐릭터인지라~ 이번 이벤트기회에 영구획득하기로 맘먹었어요!! 펭수 영구적으로 획득방법! 펭~ 하 ~~!! 카..

세븐나이츠2 리세마라 공략 & 등급표보고 앱플레이어로 즐겨보자!! 루비 모아 뽑기 결제 고고! [내부링크]

요새 모바일게임의 풍년인듯 싶습니다. 기다리던 대작인 미르4와 세븐나이츠2까지 출시되면서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는 평까지.. 저또한 세븐나이츠를 재미있게 즐겼던 유저로서 이번 세븐나이츠..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사용법을 알아보고 다운로드받자! [내부링크]

요즘 대세는 공유플렛폼입니다. 한 사무실이나 한팀에서 작업을 동시에 할수 있는 장점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제대로 사용법을 알고 다운로드 받아보는건 어떨까요??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다운로드 채팅,..

계획관리지역이란? 땅사려면 건폐율 용적률정도는 알고 투자하라! [내부링크]

어느 누구나 돈을 벌고 싶어라 합니다. 그중 부동산과 주식에 관한 관심은 끝도없는데요. 특히, 우리나라에서 안전자산이라 불리는 부동산은 각종 법률과 규제때문에 일반인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만 투자를..

가을 제철과일 단감 효능&칼로리 , 보관법까지 알고 구매하자! [내부링크]

작년 겨울에 단감말랭이를 선물받은 적이 있었어요. 그때 와이프님이 쫄깃하고 달달하다면서 하루에 한봉지씩 먹더니, 소장이 막혀서 병원 응급실에 입원했던 적이 생각나네요. 그때 생각하면 정말 아찔한데.. 왜..

동영상 GIF 변환해서 움짤 만들기 2가지방법! 곰플레이어,핸드폰 이용!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욕심이 생깁니다. 조금더 가독성을 올릴수는 없을까? 조금더 고퀄리티의 글을 발행할수는 없을까? 동영상을 업로드하면 좋겠지만, 구독하는분들이 재생버튼을 클릭하지 않는 이상 의미없는..

브이포 V4 직업추천 랜서 공략 , 공식카페에서도 인정한 시원시원한 공격스킬 만능캐릭터!! [내부링크]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을까?? 남는 시간에 핸드폰을 뒤적뒤적이는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야심차게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된 브이포! V4 랜서 신규직업이 나오면서 다시한번더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

[리뷰] DJI 매빅에어2 콤보 입문용 촬영드론 구매후기 !!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촬영을 위해 얼마전 DJI짐벌을 구매했었는데 짐벌을 사용한영상의 퀄리티는 한층 올라갔지만, 아무래도 위에서 내려다보는 영상이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 입문용 드론을 하나씩 검색하고있었습니다. 그..

네이버 메일 발송취소 , 다시보내기 하는방법?! [내부링크]

엎지른 물은 다시 주어담지 못하는법! 실수로 보낸 나의 메일 또는 문자가 상대방에게 큰 상처가 될수도 있고, 잘못보낸 내용 또는 돌이키고 싶은 내용을 메일로 발송했을때 보낸 메일을 삭제할수 있는 방법은 없..

용비불패M 전술도 필요없는 공략집! , 리세마라까지 한방에! [내부링크]

정통 무협RPG게임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한 바로 그 만화, 용비불패M모바일이 양대마켓에서 모두 출시되었습니다. 유명한 만화이기때문에 출시되기전부터 뜨거운 관심속에 론칭하였는데요, 사전예약을 통한 쿠폰을..

카카오 미니 카드 발급받고 티머니 충전 고고싱!! 청소년등록으로 교통 혜택까지! [내부링크]

카카오 미니 , mini카드 발급받자! 카카오뱅크가 우리 생활속에 크게 자리잡은뒤 라이언을 필두로 친근한 캐릭터들이 내 체크카드로 날아들어왔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요. 요새는 부동산 및 각종 금융 대출까지 섭..

컴퓨터 화면 캡쳐 단축키 3가지 모음!! 노트북 포함!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할때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축키는 역시나 ctrl + c 또는 ctrl + v 인데요. 이 두가지 단축키만큼이나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는 컴퓨터 화면 캡쳐 단축키인듯 합니다. 특히, 블로그를 하기위해서..

카톡 사진묶어보내기 , 원본화질설정 나만 몰랐어~ [내부링크]

지인들과 사진공유할때 당연히 카톡을 필수로 사용하는데요, 내 핸드폰화질이 좋아서 사진이 예쁘게 나와 상대방에게도 예쁜 원본화질로 보내고 싶을때, 카톡 사진묶어보내기를 할텐데, 이마저도 모르고 계셨다면?..

[한국팩키지] 단타매매 차트공유 , 친환경 포장재 관련주 이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테크중개사 너부리야입니다. 정말 한달한달이 모두에게 힘든 달인듯 합니다. 공인중개사가 본업이지만, 최근 부동산 거래가 절벽현상을 보이고, 기나긴 암흑의 터널이 보이지 않는것 같습니다. 이럴..

카카오페이 송금취소 및 사용법 , 몰라도 당황하지 말자! [내부링크]

삼성페이 , 카카오페이 등 요새는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신용카드 , 체크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내 손안에 핸드폰만 있다면, 밖에서 어디서든 결제가 되지요~ 이렇게 편리한 기능 덕분에 삼성페이, 카카..

2021수능 디데이 계산기 준비물 휴대물품 , 주의사항, 일정 미리 체크합니다. [내부링크]

정말, 힘든 한해의 끝자락에 서있는것 같습니다. 어느덧 , 10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2021년도 초부터 전세계적으로 코로나19바이러스 경제는 휘청하고, 각종 세금 및 대출 이자 등 가계 부담은 늘어가는..

우체국 준등기보내는법 , 봉투 무게 가격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우체국 방문할일이 많아진듯 싶은데요. 우편DM발송하기 위해서도 그렇고, 우체국에서 들었던 보험 , 그리고 정기적금 통장까지 확인하느라 우체국을 들락날락 했네요. 그러던 와중에, 한쪽에 적혀있던 " 준등..

카카오뱅크 이체한도 조회 한도계좌해제 하는법 쉽게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몇년 전 카카오에서 은행을 만든다니, 이게 될까? 라는의문을 품고 있었는데 카카오뱅크가 출시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이제는 여러 은행계열들을 위협하는 카카오뱅크가 된 모습을 보면 진작에 카카오 주식..

유니셈 주가전망시스템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관심종목으로~ [내부링크]

쉬는날이라 차트분석하면서 관심종목에 저장해둔 주식종목들을 눈여겨 차트분석해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 스윙관점에서 접근해도 좋을듯한 종목을 찾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차트분석 및 재무분석을 통한 내용이기..

빅스비 루틴 설정하고, 갤럭시 핸드폰 사용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최근 인공지능 및 5G등의 대대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는 전세계적인 모습입니다. 각국에서는 그린 뉴딜정책으로 손꼽히는 디지털 , 미디어 , 비메모리반도체 , 자율주행 친환경에너지 등의 사업을 확장하려는..

민원24 세대분리 방법? 인터넷 전입신고 할줄 모르세요??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법 개정등 또는 세금 절세때문에 민원24 세대분리를 문의하는분들이 많더군요 물론, 조건이 충족되어야 가능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대란? 세대라는 단어는 많이들 들어보셨을것입니다. 세대란,..

공략 총정리 라그나로크 오리진 히든 퀘스트 8곳 , 너만 몰라~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즐기는 그대여, 당신만 모르고 있던 퀘스트 히든 퀘스트가 있다는 사실! 당신만 모르는 이야기! 라그나로크 오리진 히든퀘스트 총정리 !! 8곳 지역 맵 오픈합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히든퀘..

테슬라 배터리데이 나노와이어 관련주 , 아바코 씨아이에스 천보 [내부링크]

앞으로 전기차를 주목하라! 무궁무진한 자동차 시장에서 눈여겨 보아야 하는 주식종목들이 있는데요 그중 미래 그린 뉴딜정책등의 에너지사업중 하나인 전기차 및 수소차 시장에 집중하여야 할 시기인듯 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찾기 ! 드라마 딸 부잣집도 알고 있다. [내부링크]

이토록, 힘든시기가 또 있었을까요? 정부에서는 재난지원금 1차 , 2차를 나눠 주고 있지만, 결국에는 세금을 걷어들여 충당할것이고 말그대로 순간의 효과는 있겠으나, 지속적으로 막기에는 한없이 부족해 보인는..

국민, 기업 나라사랑카드 재발급 및 교통비 혜택은 알고 쓰자. [내부링크]

한번쯤은 들어보셨거나, 한번쯤은 사용해보셨을 나라사랑카드 혜택 알고 계신가요? 국민은행이나 기업은행에서 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아 다양한 혜택을 통해 소비 지출을 아낄수 있으며, 아낀만큼 저축도 하고, 저..

[드론 대장주] 네온테크가 무인택배배송의 길을 열까? [내부링크]

언택트 시대로 들어선 현재,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돈을 벌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계속해서 생각해왔고, 현재도 변함없습니다. 부의 집중도는 부동산과 주식으로 집중되고 일반인이 가장 쉽게 다가설..

트럼프 vs [조바이든 관련주] 지지율로 보는 수혜주 (한성기업,두올,마이크로프랜드) 대장주는? [내부링크]

트럼프 vs 조 바이든 전세계의 시선과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대선 수혜주 몇일전 트럼프대통령이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을 받으면서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미국 대선 강력한 라이벌 조 바이든의 지지율이 상승함..

[무료차트분석] - 마이더스AI 필로시스 코로나19 키트 아프리카 판권취득하다! [내부링크]

마이더스AI 급등 이유는 무엇일까? 뉴스정보에 따르면 마이더스AI가 코로나19키트 아프리카 판권을 취득! 이에 9월29일 급등하는 현상이 발생. 이후 , 차트는 어떤 모습을 보일것인가? 마이더스AI 기업부터 살펴..

[포비돈 관련주] - 빨간약 요오드를 주목하자! [내부링크]

[ 포비돈 관련주 ] 여러분들 집에 빨간약 하나쯤은 상비하고 계실텐데요. 이 빨간약 , 즉, 포비돈 요오드가 코로나19바이러스를 억제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는 외국 기사에 국내 주식시장이 포비돈 관련주에 집중..

[방탄소년단 관련주] 초록뱀 주가전망 , 차트분석 , 장기투자가 가능할까? [내부링크]

빌보드 1위를 휩쓸고 다니는 BTS소식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에게는 최고의 화재거리인듯 합니다. BTS관련주 , 대장주로 꼽히는 초록뱀 주가전망을 차트로 분석해보자. 방탄소년단..

네이버 큐알 체크인 및 코드 만들기 10초컷!! [내부링크]

다중이용시설 입장시 !! 필수가 되어버린 전자출입명부 알고 계신가요? 단어는 거창하지만, 10초면 네이버 큐알코드 만들기가 가능하다면? 전자출입명부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방..

강아지 마운팅 뜻? 암컷,수컷,새끼 모두 이유는 있다! [내부링크]

어느덧 애견인 10년차가 훌쩍 넘어가는 요즘 길거리 산책시에나 tv에서 강아지가 나오면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가 번지곤 합니다.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강아지들과 이야기라고 할수있다면 좋겠지만, 강아지..

가스라이팅 뜻? 연애할때 의심해보자 [내부링크]

인터넷 또는 SNS에서 한번쯤 들어보았을 가스라이팅이라는 용어!! 연애할때 한번쯤은 의심해볼만 합니다. 도대체 무엇이길래 가스라이팅을 의심하라는것인지 가스라이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뜻??..

R2M 직업추천 , 시간 떼우기 좋은 모바일 MMORPG게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요즘 대세 R2M게임을 시작합니다. 웹젠에서 야심차게 준비해서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고있어 관심있게 지켜보다 얼마전 시간떼우기 좋은 모바일 게임이 무엇이 있을까 싶어 찾다가 R2M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모..

네고 뜻!? 중고거래시 모르면 손해봅니다!~~ [내부링크]

중고나라 또는 당근마켓에서 한번쯤은 들어봤다는 네고 가능??? 뭔말인지 모르고 네, 가능 이라는 답변을 했다면 .. 아휴.. 나도 모르게 내돈이 없어진다? 당근마켓,중고나라에서 자주사용되는.. 네고가능? ㄴㄱ..

스트레스성공황장애...지금 힘들다면, 한번만 읽어보세요! 매일 후회만 할거에요??[변화] [내부링크]

[ 지금 힘들다면, 한번만 읽어보세요! ] _ [변화] 매일 잠자리에 들기전 하루를 후회하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아니, 어제를 후회하고 계신가요? 아니, 몇달전 몇년전 진작 시작했더라면 .. 이라는 생각에 후회만..

잼민이 뜻과 유래? 이제 모르면 대화가 안된다구요~ [내부링크]

잼민이 잼민이 그러는데 대체 잼민이 뜻은 무엇이며, 어디서 유래된 신조어인지 알고 계신가요? 세종대왕님이 한글을 만드시고 그 이후부터 새로운 신조어들이 생겨남에 따라 가끔 젊은 친구들과 대화가 안되는 자..

국산 덴탈마스크 앞뒤 구분과 착용법을 알아야 제대로 효과본다. [내부링크]

K방역용품이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시대입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치료제가 제대로 나오지 않거나 나온다고 하더라고 앞으로는 사람간의 접촉시 또는 외출시에는 마스크는 필수인 시대로 변하게 된것같습..

깨진유리 버리는법, 분리수거? 종량제봉투? 미리보기! [내부링크]

깨진유리 버리는법 다들 잘못알고 있다?! 얼마전 유리로 만들어진 체중계를 발로 밀다가 벽 모서리에 부딪히면서 와장창 깨져버린 사건이 있었는데요. 여기저기 튄 유리파편들로 인해 대청소를 한기억이 아직도 새..

비접촉 비대면 체온계 추천! 국산 이노엘 닥터제이?휴비딕? 오차범위0.2도면 코로나예방가능하다! [내부링크]

귀에 꽂지말고 비대면체온계를 사용하자! 다양한 비접촉 비대면 체온계를 추천하는 경우가 많지만, 폭풍검색하고 0.2도 오차범위를 자랑하는 이노엘을 선택했습니다. 이름 브랜드로 따지면 휴비딕 다음인듯 싶으나..

네이버멤버십 혜택 및 가격을 알면 쇼핑할때마다 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 [내부링크]

본격적인 온라인 쇼핑시대! 네이버쇼핑에서는 어떤 혜택을 줄까?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한 비대면 쇼핑시대에 각 쇼핑사에서는 비대면방식의 소비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각종 혜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차트공부]KEC 주가 분석 , 터치스크린 반도체 공급소식에 테슬라 관련주로 단타 및 단기스윙하기 좋을듯! [내부링크]

주식으로 수익내기 아직도 힘드신분들 많으시죠? 묻지마 투자를 하시는것보다 중기 또는 장기 투자를 하기위한 기업의 가치분석을 할줄모르신다면 당연히 단타 또는 단기스윙매매기법을 통해 짧게 수익을 극대화..

엘파마 벤토르 v4000 , 다이어트 운동하기 좋은 mtb입문용 자전거 추천!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고싶으세요? 단기간에 몸에 무리없이 즐겁고 재미있게 할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을 찾으신다면 엘파마 벤토르 v4000과 함께 mtb입문해보는건 어떨까요~? 최근 5년동안 꾸준히 술살이 찌면서 굉장히 안좋..

슬램덩크 모바일 티어 순위 등급표 포지션별 추천선수는? [내부링크]

무과금으로도 가능한 모바일 게임이 드디어 출시!! 그 이름하여 슬램덩크 모바일!!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플레이하는 농구를 추억의 만화주인공들이 내 폰속에서 플레이를 한다니.. 믿기지 않았습니다. 무과금을..

히어로즈워 등급표 , SSR용병 육성하는 재미에 빠진 모바일게임신작! [내부링크]

신작모바일게임 히어로즈워 소식입니다. 히어로즈워 모바일게임을 시작하는데 등급표도 모르고 시작한다는게 말이됩니까?? SSR용병카드 하나씩 수집하는 재미로 이번 모바일게임 히어로즈워를 시작해볼까요? 히어..

음압병실 관련주 코로나19확진자 폭주로 인해 병실부족현상발생!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국단위에서 코로나19확진자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확진자가 하루300명이상 발생하는 가운데 코로나19바이러스 치료에 필수적인 음압병실 부족현상등으로 인하여, 정부에서는 대대적인 비상사태에 돌입..

갤럭시 앱 아이콘 배지 알림 설정방법 및 상태표시줄 체크하고 배터리소모량을 줄인다! [내부링크]

왜? 아침까지 배터리가 100%였는데 오전중에 방전이 될까? 왜? 내폰은 배터리가 빨리 방전되는걸까? 이유없이 이러한 증상들을 겪는다면 반드시 확인해봅시다! 앱 알림 설정방법 앱 아이콘 배지라고 알고계신가요..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보는법만 알아도~한국날씨, 기상청 동네예보, 레이더영상, 날씨누리 정보 필요없어요~!! [내부링크]

이제는 못믿게된 한국날씨를 알려주는 기상청정보들.. 우리나라기상청정보보다 더욱더 정확한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이 있다는데..!! 영어 몰라도 쓸수 있는 노르웨이 기상청 어플보는법! 지금 다운로드받으세요!!..

[부동산지식] 아파트 포함 ,부동산 셀프등기 하는방법 및 소유권이전등기 신청서류 생각보다 쉽습니다! [내부링크]

[ 부동산 지식 편 ] 아파트를 포함한 부동산 셀프등기 생각보다 쉽습니다! 부동산 셀프등기 하는방법 5분만 공부하면 50만원 절약할수 있습니다! 부동산 (아파트포함 ) 소유권이전신청시 준비서류 좋은 집을 공인..

꼭 지워야할 중국앱, 개인정보 유출? 핸드폰바이러스같은건가? [내부링크]

개인정보 유출이라구요? 이미 중국앱 지우지 운동이 한창인 가운데 , 많은 분들이 꼭 보셔야 할것 같아 공유해볼까 합니다 꼭 지워야할 중국앱!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개인정보 유출문제가 심각한 요즘 아무것도..

[REFACE] 리페이스 앱 , 무료 얼굴바꾸기 어플로 5분 순삭!! 유명인과 체인지! [내부링크]

유명인과 내 얼굴을 바꾸고 싶을때가 있다?!!! 세계적인 유명인들과 나의 얼굴이 바뀌면 어떤모습일지 상상은 해보셨나요?? REFACE - 리페이스 어플로 유명인과 내얼굴을 바꾸다! 정말 신박한 어플들이 쏟아져 나..

[단타복습일기] 태풍 & 장마 관련주 , 효성오앤비 [내부링크]

단타매매 매수타점을 미리 알수 없을까? 단타매매 하루 100만원 수익이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단타매매가 취미인 중개사입니다!! 오늘은 일봉상 조정을 주면서 눌림의 모습을 보이기에 관심종목에 넣어두었던 효..

SKC솔믹스 , SK바이오팜의영향인가? 반도체 소부장관련주 [내부링크]

이번주 장도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제 다음주에 움직일것이라고 예상하고 조금 담아본 종목인데요. 바로 SKC솔믹스 입니다. SK바이오팜의 영향인지 , 반도체 소부장 관련주로 편입되어 움직이는지.. 솔직히 전혀..

이재명관련주 한줄긋기 에이텍,에이텍티앤,형지엘리트,토탈소프트 [내부링크]

절대적으로 추천주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너부리에 차트공부실력을 키우기 위해 공부하고 기록하는것이 가장 큰 목표이며, 너부리에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임을 다시한번더 알려드립니다. 절~대 따라해서는 안된..

디지털뉴딜 관련주 알서포트 나만 보는 주식단타매매 공부! [내부링크]

주식 단타매매를 공부하면서 느끼는점은 정말 게으르면 안된다는것입니다. 많은 차트를 이리저리 뜯어보고 돌려보고 복습해보면서 실력은 조금씩 느는것을 느끼지만, 주식에는 100%라는 것이 없기에 그만큼 조심스..

인공태양 관련주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보세요! [내부링크]

인공태양 소식으로 떠들석했었는데요, 핵융합에너지를 위해 7개국이 공동 실험 및 개발로 2050년 상용화 목표로 인공태양을 준비중인 기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친환경에너지로 손꼽히며, 무한한 에너지를 공급하..

그린뉴딜 관련주가 미래먹거리로 부각될것인가? 한국판 뉴딜 정책! [내부링크]

한국판 뉴딜정책이 발표되자마자 그린뉴딜 관련주들이 잇달아 들썩이는 중입니다. 아직은 옥석을 찾기 힘들겠으나, 눈여겨 본다면 좋은 종목들이 기다릴거 같은데요. 주식투자는 감으로만 다가서면 절대 망하기때..

라그나로크 오리진 헌터 스킬 및 스텟 가이드 한번 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헌터를 육성하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아는 지식 총 동원해서 도움을 드려볼까 하여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현재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출시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고체연료 관련주 , 또 다시 급등주 모습을 보일까? [내부링크]

7월28일 청와대에서는 미사일지침개정으로 인해 고체연료 제하이 해제되었다고 뉴스가 나왔습니다. 이로인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은 오로지 고체연료 관련주로 쏠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급등주의 모습을 보여주듯..

구글 어시스턴트 끄기 & 핸드폰 설정 방법! 공유! [내부링크]

잘 사용하면 정말 편리한 기능들이 세상에 마구 쏟아지는 시대인듯 합니다. AI음성인식부터 편리한 생체인식기능까지.. 그러나, 내가 필요할땐 득이 되지만 정말 필요없을때 갑자기 툭 튀어나오는 갑툭튀 AI때문에..

라그나로크 오리진 전투프리 딜로 승부한다 [내부링크]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이 묻는 질문들이 직업추천을 손에 꼽는데요~ 그만큼 어떤 직업으로 시작하느냐에 따라 플레이성향도 달라지고, 재미도 배가 될수가 있고 반감이 될수있기때문인데요~ 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프리스트 스킬트리 & 스텟 , 용병추천까지 해결! [내부링크]

오랜만에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나와서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 라그나로크 오리진입니다. 저는 소드맨,위자드까지 키우다가 결국에는 돌고 돌아 마그 프리스트를 목표로 천천히 프리스트..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 크롬,네이버,다음 설정방법! [내부링크]

핸드폰으로 모바일 결제를 하는경우 또는 다른 업무를 할때 평소에는 핸드폰 팝업차단을 해두다가 팝업이 생성되어야만 진행할수 있는 업무때문에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하는 방법을 찾을때 !!! 평소 사용하는 기능..

라그나로크 오리진 매지션 스킬트리!! 광역 몰이사냥 최적화! [내부링크]

10일전 국내출시를 통해 게임 유저들의 좋은 호평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입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라그나로크 pc버전같은 향수와 가장 라그나로크다운 모바일게임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카톡 오픈채팅방 검색 & 삭제 방법 , 나만 모른다?! [내부링크]

이제는 언택트 즉, 비대면으로 사람들을 만나고 업무를 처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시대입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더이상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는 시대가 온듯합니다. 그렇다고 낙심하지 마세..

진에어 국내선 수화물 규정!! 낭패보기싫다면 꼭 챙기자! [내부링크]

이번여름 환상의 섬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시거나 , 국내선을 이용해서 국내여행지를 계획중인 사람들이 많을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해외여행은 가급적 좋지않을뿐더러 현재는 출국하기도 굉장히 힘들기때문에 국..

라그나로크 오리진 소드맨 스텟 & 스킬트리 (광크리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몇일전 대망의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국내 출시되면서 엄청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인데요~ 저도 너무 재미있게 여러 개의 직업을 키우면서 나만의 직업을 선택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추천 ( 무과금편 ) 과금따윈 필요없다! [내부링크]

예전 향수가 물씬 풍기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이 드이어 모바일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서버는 10개이지만, 모든 서버가 대기를 해야하는만큼 엄청난 인기를 품고 돌아왔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추천..

리니지m 광전사 스킬 , 클래스 체인지 전 참고! [내부링크]

정말 말도 많지만 지금껏 이런 모바일게임은 없었습니다. 과금유도도 굉장히 높은 편이지만, 엄청난 팬덤층을 이끌면서 아직도 모바일mmorpg 대장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리니지m이 3주년 컨퍼런스 이벤트로 신..

홈택스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받는 방법 10초컷! [내부링크]

부동산거래나 자동차대출 등 금융권 대출을 진행하려할때 필요한 서류중 하나인 소득금액증명원 발급방법 다들 알고 계신가요? 요새는 비대면, 즉 언택트 관련업무들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인터넷으로 집에서도 쉽..

페스트 관련주 흑사병이 시작되다.. [내부링크]

예전 중세시대에 흑사병으로 유럽인구 3분의 1의 사망자를 냈던 아주 무서웠던 병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이번에도 중국에서.. 흑사병 의심 사례가 발견되어 전 세계가 긴장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소식덕..

카트라이더 지름길 막힘 푸는 방법! 잘모르셨죵???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지름길 막힘 푸는 방법 .. 저도 몰랐어요! 랭킹전을 요새 즐기고 있는데 , 다른 사람들은 지름길로 막 가고 하던데 저만 못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카트라이더 지름길 막힘 !! 가끔 사무..

내 IP주소 확인 방법 , 컴퓨터 못해도 5초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얼마전 사무실 컴퓨터에서 다른 나라IP를 통해서 해킹이 시도된다는 메세지 팝업이 뜬 후 부랴부랴 전체 컴퓨터를 포멧했던 기억이있습니다. 요즘같은 세상에는 모든 정보다 컴퓨터에 담겨있기때문에 정말조심해야..

카트라이더 솔라 레벨업하고 특수컬러 페인트 칠하장! [내부링크]

얼마전 차를 뽑았습니다~! 오빠차 뽑았다~ 널 데리러가!! 이번에 뽑은 차 구경 한번 해볼까요??? 카트라이더 솔라 !! 무과금 필수! 제가 이번에 뽑은 자동차는 카트라이더 솔라입니다!! 바퀴가 무려 6개~~!! 카트..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조건 , 연장 , 이자 알고있나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잘 이용중이신분들은 많이들 이용중이실텐데요~ 저도 작은 한도이지만 잘 활용하고 있어서 지인들이 가끔 돈빌려달라고할때 차라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어라! 하면서 알려주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받는 방법! 5초면됩니다!! [내부링크]

이제는 비대면이 정말 대세인듯합니다. 어떤 업종이든지 비대면을 잘 활용한다면 현재 시점에서는 더욱더 많은 매출을 올릴수있을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포스트코로나시대를 대비하는 사람들이라면 비대면방식의..

네이버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만들기 큐알코드 스캔 발급방법 5초면된다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정말 많은 일상생활을 바꾸어 가고 있는듯합니다. 이제는 사람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이면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많은 업무들과 함께 포스트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다중생활시설..

배그 전적검색 opgg로 간단하게 검색해보자 [내부링크]

배그 다들 재미있게 즐기고들 계시죠? 퇴근 후 시원한 맥주한캔에 친구들을 가상온라인에서 만나 배그한판! 치킨까지..!! 요새 배그 모바일 부터 pc버전까지 정말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중 하나인데요~ 여러분..

윈도우10 로그인 해제 , 화면없애기방법 간단하다! [내부링크]

매일 사무실에 도착해서 pc를 켤때마다 들어서는 비밀번호가 만약에 길다면 여간 불편한게 아닌데요~ 매번 로그인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정말 급할때는 오타가 나기도해서 불편했던적이 많았던건 사실입니다..

인터넷지로 자동차세 조회 후 통합납부하자! 지방세까지! [내부링크]

이번에 자동차세를 납부해야 하는데~ 한번에 내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요새는 모바일로 네이버에서 고지서를 한번에 일괄청구해서 납부하는 방법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인터넷지로 홈..

2차전지 관련주 대장주로 평가받는 5종목! [내부링크]

친 환경적인 요소가 결합된 미래 자동차로 평가받고 있는 전기차가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는듯합니다. 연비뿐만 아니라 계속되는 지구 온난화와 대기오염, 그리고 미세먼지까지 지구가 너무 아파하는 이 시기..

리니지m 3주년 , 컨퍼런스 tj쿠폰으로 이벤트 참여하자! [내부링크]

정말 잘만든 게임하나가 기업을 살린다는 표현이 딱 맞는 모바일MMORPG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예시가 바로 리니지M 모바일 게임인데요~ 이번에 리니지M 3주년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어..

덱사메타손 관련주 ,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 관련 특징주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말 이제는 지긋지긋한 상황인듯 합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가 잡힐 기미는 보이지 않고 계속해서 국내에세도 확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백신 및 치료제는 도대체 언제쯤 나올지 모두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

넷플릭스 화질설정 방법 , 모바일 PC 단축키설정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사람들의 언택트생활방식으로 바꾸는데 한몫한듯 합니다. 바로 비대면으로 생활을 하는 방식인데요~ 그만큼 자택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영화관, 극장을 찾지 않기때문에 자택에서 즐기는..

한글파일 용량 줄이기 방법 , 그림 , 사진 설정!! [내부링크]

요새 결과보고서를 작성하다가 문득 사진이나 그림이 많이 첨부되어 있는 한글파일용량줄이기 방법이 따로 있을까? 싶어 찾아보았는데요~ 그림이나 사진 모두 설정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아주쉽고 간편해서 여러분..

방산주 대장, 관련주 다 볼필요없는듯! [내부링크]

최근 북한에서의 뉴스때문에 시끄러워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북한과의 관계가 좋아지는 듯 싶었으나, 대북전단 살포에 대해 우리 정부의 탓을 하면서 등을 돌리면서 엄포를 놓고 있어 방산관련주들이 일제히 급등..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4종목 찾아보기! [내부링크]

앞으로 전세계적인 관심은 자율주행기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보고있는데요~ 우리나라도 자율주행 기술발전에 1조원가량을 투자하면서 앞으로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

핸드폰 동영상 갤럭시 화면 녹화 3초 설정방법! [내부링크]

요즘 너무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카트라이더 모바일게임이 있는데요~ 항상 잘할순 없는데~ 가끔 어려운 기술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찾아볼때 다른 분들이 올려둔 게임 핸드폰 동영상 녹화파일을 찾아보곤 합니다...

수소차 관련주 , 4종목으로 분석해본다!! [내부링크]

수소차계의 테슬라라고 불리는 니콜라회사가 나스닥에 상장했다는 소식으로 연일 수소차관련주들의 움직임이 예사롭게 움직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소차 관련주 기존에는 수소차라고하면 위험하다는 인식이 강했..

QR코드 관련주 , 전자출입명부 관심종목 3종목!!! [내부링크]

사실상 코로나와의 전쟁이 다시한번더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다시한번더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와 탁구장 확진자의 여파가 지속되고 있는 시점인데요~ 정부에서는 이제 QR코드 전자출입명부를 적..

조 바이든 관련주 , 장기적으로 바라보자!! [내부링크]

현재 미국 내에서도 인종차별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으며, 시민시위대등 인종차별반대 운동이 전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에서 현 미국 대통령인 트럼프의 재선에 영향을 미칠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

뮤아크엔젤 직업추천 ,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골라골라! [내부링크]

플레이스토어 1위를 달리고 있는 추억의 게임이죠~ 뮤 아크엔젤이 뜨거운 관심속에 무서운 질주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릴적 뮤 온라인게임을 할때 켜놓고 석작업을 했던 기억과 향수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순위 랭킹1위~5위 추천! [내부링크]

몇일전 한적한 공원에 앉아있는데 주변 벤치에서 너도나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음악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역시 요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대세긴 하구나.. 싶었습니다. 그래서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게..

갤럭시 재난문자 차단 및 끄기 소리설정 방법! [내부링크]

현재 정부에서도 나라에 재난이 조금이라도 발생하면 즉각, 국민들에게 긴급재난문자를 보내주면서 한시라도 빠르게 대처할수있도록 알림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 간혹 긴급재난문자알림음 소리가..

5월 종합소득세 환급일 & 신고방법 & 신고기간 한방정리! [내부링크]

몇일전 집으로 우편하나가 날아오더군요.. 역시나 기다리던 5월 종합소득세 신고안내였는데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하면서 개인지방소득세까지 한번에 신고하고 처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우..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 전자서명 3종목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작년부터 이슈화되었던 공인인증서가 드디어 폐지 될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들썩였던 종목들이 올해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에 어김없이 나타나 급등을 보여주는 하루가 되었었네요~ 먼저 정보를 찾..

모더나 관련주 딱 2종목만 알면 준비끝!! [내부링크]

이번에는 코로나19백신 임상시험 결과가 발표되었군요. 바로 미국 바이오기술기업인 모더나인데요~ 모더나 관련주들이 국내 주식시장에서 들썩이면서 과연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이 앞당겨져 개발되나 많은 사람들..

나파모스타트 관련주 3종목 눈여겨보면 좋은결과가.. [내부링크]

정말 하루빨리 코로나19바이러스 백신이 나와주어야는데 , 국내 잠잠하던 확진자 현황이 이태원코로나사태로 인해 다시 한번 들썩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정말안타까운 일입니다. 이러한 안좋은 소식속에서 좋은 소..

넷플릭스 영화 추천 , 직접본 후기 5편 + 1편 꼭볼것! [내부링크]

2달전 코로나19바이러스가 대유행함에 따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굉장히 많아지면서 , 무료한 일상을 달래주고 나에게 휴식을 주고 싶어 넷플릭스 프리미엄 상품을 결제했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자라면 꼭봐야하는..

인스타 다크모드 블랙으로 눈 아프지 않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조금씩 손보다가 느끼는건데 저녁이나 핸드폰디스플레이 화면 밝기를 선명하거나 밝게 설정해두었을경우 눈이 너무 아파 인터넷에서 조금 찾아보니 인스타 다크모드를 사용하면 눈의 피로를 최대한..

nia 인터넷 속도 측정 SKT KT LGU 모두 가능!! [내부링크]

사무실에 PC가 총 6대인데요~ 아무래도 속도가 너무 느린것같기도 하고 조금더 자금을 투자해서라도 500MB이상 사용해야 하나 싶기도 해서~ 직접 사무실 PC의 인터넷 속도 측정을 해보았습니다. nia 인터넷 속도..

크롬 원격 데스크톱 10초면 연결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업무를 보다보면, 사무실에서 모두 해결하지 못하고 퇴근하거나 출장때문에 늦어지는 업무등이 많으실텐데요~ 이때 물론 노트북이 있는분들이라면 괜찮으시겠으나, 가진건 딸랑 핸드폰이거나 개인정보를 요구해서..

소상공인확인서 발급방법 신청빠르게 30초면된다! [내부링크]

소상공인폐업지원컨설팅인 희망리턴패키지와 그외 소상공인확인서 발급받아야 진행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때문에 미리 소상공인분들이라면 소상공인확인서 발급을 미리해두시는게 좋은데요~ 소상공인확인서 발급..

5G 관련주 어디에 투자하나? 4종목 대장주 예상 !! [내부링크]

이번 총선에서 민주당의 공약인 5G분야 투자가 점차적으로 늘어날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우리나라는 전세계를 통틀어도 강력한 5G 1위 나라인데요~ 국토면적이 작다고는 하지만, 강력한 IT기술과..

김태년 관련주 2종목 , 누구보다 빠르게 준비!! [내부링크]

몇일전부터 김태년관련주들의 종목들이 연일 힘차게 날아오르고 있는 상황으로 많은 화재를 몰고 다니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180석의 원내 대표라는 점에서 김태년의원과 관련된 종목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최신버전! PC,모바일 동일!!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일상생활을 송두리째 바꿔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모두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에 맞는 비대면 업무가 많이 늘어나고 있고 자택근무가 생활화되어 어느정도 정착하고 있는데요..

페북 비활성화 하는법 최신버전!!! 이것만 보세요!!! [내부링크]

몇일전 페이스북으로 날라온 알림메세지때문에 덜컥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제가 로그인을 하지 않았는데 중국의 어느 곳에서 제 페이스북 로그인을 시도했다는 알림이었습니다.. 정말.. 페북 개인정보때문에도 그..

화이자 관련주 백신후보 임상실험 시작!! 3종목을 주목! [내부링크]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상황인데요~ 현재 다국적 제약사 화이자가 미국에서 코로나19백신에 대하여 임상실험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어서 하루빨리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기다려봅니다. 화이자 관련주 3종목 화..

방사광 가속기 관련주 미리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여러산업분야에 걸쳐 다목적 방사광가속기가 필요한 시대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방사광가속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는 뜻인데요. 이번시간에는 꿈틀대고 있는 급등예상주들의 테마에는 무엇이 있..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및 환불 3초컷! 이것만 보세요!!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해지 및 환불에 관하여.. 3초만에 해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여파로 인하여 비대면쇼핑 및 업무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상황이어서 온라인쇼핑의 급성장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인스타 비활성화 10초컷! 이것만 보세요! [내부링크]

인스타 비활성 따라하기! 인스타가 우리 생활에 깊숙히 자리잡은지 정말 오래된것 같습니다. 예를들면 어떤 사업을 하더라도 이제는 인터넷온라인 마케팅이 필수가 되어버린 지금 많은 분들이 필수로 인스타 , 페..

메디파이버 관련주 급등 블루마스크 주목!!!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현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하여, 많은 경제가 무너지고 많은 소상공인들의 수입이 바닥을 찍으면서 경기회복에 큰 힘을 쏟고 있는데요~ 어느정도 확진자를 잡아가는 추세이긴 하나 앞으로 코로나19바..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왜냐고? 광고 없애기 안되니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하고계세요? 저는 얼마전에 탈퇴처리하고 다시 만들었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딩이 약한것 같아 다시한번더 키워볼까 하구요~ 그런데.. 과도한 광고때문에 다들 할 맛이 없다고들 하시는데요~ 물론, 저도..

구글 검색기록 끄기 및 삭제 5초해결! [내부링크]

어느새 우리 인터넷 생활에서 구글이 차지하는 비중이 굉장히 빠르게 올라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구글 계정도 마찬가지며, 유튜브나 구글 애드센스등의 활동이 많아지면서 평소 네이버나 다음 사용자들이 구글서치..

bhc 기프티콘 사용법 e쿠폰 주문 배달방법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기운이 있어 많이 추운 요즘 , 코로나19바이러스때문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 지인으로부터 bhc기프티콘을 선물 받았습니다.. 역시 밖으로 못나갈때는 치킨먹는 재미가 있지요~^^ bhc..

afk아레나 숲의 비경 공략 가이드로 쉽게 클리어!!!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게임 afk아레나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저도 지금까지 무과금으로 꾸역꾸역 버티고는 있으나, 이젠 원하는 덱을 맞추기위해 어느정도 과금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는 시점입니다. 그 와..

cj 대한 통운 미배달 어떻게 해야할지.. [내부링크]

사무실과 집에 사람이 많기도 하고 온라인 쇼핑에 맛이 들려 매일 쇼핑중독에 빠져살고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닌데요~ 여러분들도 정말 많은 온라인 쇼핑을 통해 택배를 받는 경우가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zoom pc 다운로드 사이트 및 방법 공유!!! [내부링크]

온라인 개학이 시작되면서 화상인터넷 강의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그에 맞추어 화상연결할수있는 소프트웨어를 준비하고 집에는 pc와 웹캠을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어느정도 하드웨어기기가 갖추어..

언택트 관련주 4종목을 주목하라!!!!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가 이제는 소피패턴까지 송두리째 바꿔놓고 있는 상황인 요즘,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넘어가는 속도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관련된 언택트 관련주들이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라지엘 직업추천은 필요 없다 MMORPG 모바일 게임 [내부링크]

MMORPG 모바일게임들이 계속해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요즘 , 새로운 풍의 게임이 등장하면서 많은 게이머들의 가슴을 흥분시키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사전예약마치고 관심을 받고 있는 라지엘게..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 대리인도 가능! [내부링크]

금일 소상공인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19바이러스 기업은행 대출을 알아보고 왔습니다. 물론, 모든 서류를 챙겼으며 한번방문할때 많은 대기시간으로 인해 각종 서류를 빠짐없이 들고 방문해야겠다 생각이..

CPU 온도 보는법 알고 측정하자!! [내부링크]

요새 컴퓨터의 사양은 하루가 갈수록 올라가고 있습니다. 각종 프로그램 및 게임들의 요구 사양이 올라가면서 제품의 업그레이드도 5년에 한번씩 해줘도 무리가 없었으나, 요새는 3년에 한번씩은 엄청난 고사양의..

배그 프레임 보는법 FPS 카운터 설정방법 [내부링크]

배틀그라운드 일명 배그로 불리고 있는 악마의 게임을 한번쯤은 해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제 컴퓨터에는 스팀이 늘 배그를 실행하라고 손짓하고 있으나, 요새 3일정도는 잘 참고 있는듯합니다. 한번 배그실행하면..

크롬 팝업차단 해제 설정 및 허용 방법 공유!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하면서 많은 분들이 팝업의 번거로움때문에 가끔 크롬을 재실행하면서 의도치 않게 작업하던 환경들을 날려버리는 경우가 있었을것입니다. 바이러스차단을 위한 팝업기능을 설정해두었으나, 어떤사이트..

크롬 자동완성 삭제 5초면 로그인기록 비밀번호 삭제끄기 [내부링크]

요즘은 인터넷 익스플로워를 사용하면 중간에 버벅임이나 안되는 기능들이 참 많아 불편한것이 한두가지가 아닌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업무를 하기위해 인터넷익스플로어에서 잘 안되는 사이트들의 기능들이 구글..

크롬 실행안됨 해결방법! 5초면 된다! [내부링크]

어느덧 인터넷 익스플로워의 시대가 지는것 같습니다. 정말 하루하루가 빠르게 변하는 세상인것같은데요~ 요새는 가벼운 크롬이 대세라서 많은 유틸리티 프로그램들이 크롬을 기본적으로 운영되는것 같아 크롬을..

포괄양도양수계약서 조건 및 부가가치세 환급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건물 및 상가를 매매할때 매도자와 매수자 사이의 부가가치세 납부 문제가 발생되어 갈등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계약당시부터 부가가치세 납부문제와 환급방법에 대해 양 당사자가 서로 합의가 되어 있지..

혈장치료 관련주 ! 코로나19바이러스치료제 및 백신 개발소식! [내부링크]

긴급 뉴스가 나오면서 일제히 혈장치료 관련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서 혈장치료제 관련주들을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정부에서 먼저 빠르면 2~3개월내에 코로나19바이러스 혈장치료..

afk아레나 황야의 국경 공략 방법 가이드 첨부! [내부링크]

방치형 게임으로 잘 알려진 afk아레나 이벤트들이 마구 쏟아지고 있는데요~ 저도 평소 시간이 되면 접속을 하려 노력하지만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 방치만해도 레벨업을 쑥쑥 할수 있어 평소 재미있게 즐..

마우스 포인터 정확도 향상방법! 아직도 몰라? [내부링크]

사무실에서 듀얼 모니터를 쓰면서 버벅이는 마우스 아이콘이 너무 싫어 어떻게 하면 마우스 포인터 정확도가 향상될지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런경험들이 한번씩 있지 않나요? 마우스 포인터 정확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NVIDIA GeForce Experience) 다운로드 및 유튜브동영상프로그램으로 녹화준비! [내부링크]

미래에는 어떤직업이 사라지고 어떤직업이 새로 생길지 굉장히 궁굼했었는데요. 이제 하나둘씩 직업이 사라지면서 새로운 직업들이 생겨나고 있어 어느정도 가늠은 가능해보입니다. 현재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오..

배달의 민족 회원탈퇴방법 이제 공공배달앱으로 갈아탄다! [내부링크]

부동산을 업으로 하다보니, 주변 상권의 흐름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발빠르게 바뀌어 가는것을 새삼 느끼고 있었는데 , 최근들어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서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비대면으로 많은 업..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관련주 바이오대장주? [내부링크]

어제날짜죠? 문재인대통령이 경기 성남에 위치한 한국 파스퇴르연구소에 직접 방문하면서 코로나19바이러스 치료제 및 백신에 대해 개발을 확실하게 돕겠다고 이야기 한 기사나 나왔습니다. 그후 많은 한국파스퇴..

한국은행 디지털화폐 관련주 , 4종목 미리미리 체크!! [내부링크]

우리나라 한국은행에서 차후 디지털화폐도입을 준비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갖고있는 상황입니다. 향후 총 22개월에 걸쳐서 한국은행은 디지털화폐 도입을 위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알려졌습니..

코로나 혈장치료제 관련주 3종목! 확인바람! [내부링크]

코로나사태가 지속되는 가운데 전 세계 각국에서 대한민국에 진단키트 및 의료용품 지원소식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가운데 혈장치료관련주가 갑자기 부상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독차..

소상공인 공공요금 지원사업 신청 서류 및 방법 안내 [내부링크]

현재 많은 자영업자분들의 고충과 고민속에 정부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 정책을 시행하면서 조금이라도 숨통이 트이게끔 우리나라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에게 힘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현재 자영업..

A3스틸얼라이브 수호기사 스킬트리 추천, 알고있나? [내부링크]

A3스틸얼라이브 모바일 재미있게 플레이중이신가요? 저는 마법사클래스를 주 직업으로 키우고 있고 아이템도 어느정도 파밍을 마친상태입니다. 물론, 각자 개인취향이 다르기때문에 각 직업특성을 알고 스킬트리를..

원격수업 관련주 3종목! 미리준비하자. [내부링크]

과연, 언제까지 학생들의 개학을 연기할수있을까요? 현재 상황이라면 쉽게 개학을 이야기할수는 없을것 같습니다. 많은전문가들은 올 여름까지는 최소 개학이 불가능하다는 의견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기도 하며,..

구충제 이버멕틴 관련주 3종목 살펴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에 구충제가 사멸했다는 뉴스가 쏟아지면서 많은 주식 투자자들의 구충제 관련주를 검색하고 이에 맞추어 어떤 종목을 투자할것인지 지속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실정입니다. 구충제는 부작용이..

웹캠 관련주 온라인 교육으로 수요 급증! [내부링크]

아직도 코로나 19 바이러스 백신은 나오지 않았고, 계속해서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 대부분의 개학이 미루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개학을 쉽게 결정하지 못하여 온라인교육을 통한 수업등으로 대체..

블레스 모바일 직업 추천 순위!! 클래스 종족 비교! [내부링크]

몇일전 블레스모바일이 사전예약을 마치고 드디어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올 상반기 많은 모바일 게임들의 출시 소식이 들려오는 중 반가운 소식이네요. 200만명의 사전등록이 모두 찼으며 , 이제는 새로운 모험을..

A3스틸얼라이브 암살자 스킬트리 추천해욧! [내부링크]

곧 블레스모바일이 출시될 예정이라 그런지 A3스틸얼라이브업데이트도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듯합니다. 저도 평소 재미있게 마법사직업캐릭터를 추천받아 육성중인데요, 물론 소울링커때문에 어느정도 과금을..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관련주 , 대장주는 누굴까? [내부링크]

여전히 코로나19 바이러스 펜데믹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 백신개발에 각 국가 바이오기업들이 착수하였으나 뚜렷한 개선상황을 보이지 않고 있어 많은 전세계 전문가들은 빨라야 1년 늦으면 8~9년안에 코로나19..

인공호흡기 관련주 코로나19바이러스 대장주 가능성 높은 종목 !!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경제상황은 마비가 되어가고 있으며 연일 주가는 바닥을 때리고 있습니다. 국내 경기시장은 소비지출이 위축되기도 하고 접촉을 꺼려하는..

A3스틸얼라이브 광전사 스킬트리 추천 공략! 사냥 [내부링크]

저번시간의 A3스틸얼라이브 마법사와 궁수의 스킬트리를 알아본후 오늘은 광전사에 대해서 살짝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게임출시전부터 광전사는 추천직업순위에는 중간정도의 어중간한 평가가 있었으나, A3가 출..

A3스틸얼라이브 마법사 스킬트리 추천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너부리야 입니다. 블레스모바일등 많은 모바일게임들이 앞으로도 출시예정일에 맞추어 발빠르게 출시될예정이라고 합니다. 평소 A3스틸얼라이브와 AFK아레나 그리고 리니지M을 즐기는 게임유저로서..

AFK아레나 한량한고지 가이드 공략! 해결! [내부링크]

중독성 쩌는 게임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이라고는 하지만, 방치하다가 생각나면 접속해서 AFK아레나를 즐기로 있는데요... 방치해둔 시간동안 모인 자원을 가지고 영웅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다시..

AFK아레나 손오공 페이스북 공유 뽑기! [내부링크]

방치형 모바일게임으로 현재 많은 게임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FK아레나입니다. 평소 게임을 자주 접속못하는 분들도 쉽게 육성할수가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친구의 추천으로 살짝 플..

윈도우10 usb 만들기 - 포맷 후 설치! [내부링크]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고 있는 와이프님께서 LG그램이 느려졌다며.. 하루빨리 포맷을 요구하셨어요! 예전부터 컴퓨터에 관심이 많아 몇번해보긴했지만, 여간 귀찮은건 사실이기때문에 하루이틀 망설이다가..

A3 스틸얼라이브 궁수 스킬트리 추천! 초보공략! [내부링크]

얼마전 넷마블에서 야심차게 출시하면서 양대마켓 1위를 달리고 있는 A3스틸얼라이브 모바일게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저번 시간에 무과금이 하면 좋은 직업순위 추천을 다루어보았는데요~ 그..

삼성 덱스 사용법 , 다운로드 주소와 연결까지! [내부링크]

업무 특성상 평소 단체문자를 자주보내는데 핸드폰 키보드를 아무리 빨리 치더라도 평소 컴퓨터 키보드를 치는것과는 속도적인측면에서 사뭇 다르더군요~ 많은 문자를 보내면서 컴퓨터의 복사와 붙여넣기에 적응되..

A3 스틸얼라이브 직업 추천 무과금 1순위! [내부링크]

드디어 야심차게 등장한 게임이 있었으니, 현재 양대마켓 다운로드 1위를 기록중인 A3 스틸얼라이브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 모바일게임시장은 리니지M, 리니지M2등 NC소프트사의 게임들이 강력..

윈도우10 디펜더 끄기로 방화벽 해제!!! 5초! [내부링크]

가끔씩 잘 사용하던 pc에서 게임이나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하려할때 윈도우10의 방화벽중 하나인 디펜더가 꺼져있지 않아 제대로 설치해놓고도 실행할수 없는 프로그램때문에 골치 아팠던 적이 많으시죠? 이번시간..

디스코드 사용법 - 마이크 안됨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너부리야~~~~ 입니다. 오늘 다뤄볼 주제는 디스코드 사용법인데요. 그 중에서 마이크 안됨현상이 많다고들 하셔서 설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한번 같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디스코드는 온..

빅스비 버튼 끄기 ,삭제 3초면 해결한다! [내부링크]

갤럭시 인공지능 서비스 빅스비! 갤럭시 사용자 여러분들은 알고계실거에요~ 빅스비.. 참 잘만든 인공지능 서비스지만, 간혹 뜬금없이 튀어나와 사람을 당황케하는경우가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 저는 고객과 중요..

디스코드 설치 에러 오류 해결 및 다운로드 링크 공유! [내부링크]

게임 필수프로그램! 온라인게임을 할때 이제는 없어서는 안되는 해드셋과 마이크! 이제 모든 게이머들이 온라인에서도 소통하면서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시대인데요~! 예전엔 팀보이스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온..

카톡 용량 줄이기 & 캐시 데이터 삭제 방법 [내부링크]

카톡 용량 줄이기 방법! 오늘도 어김없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카톡에 친한 고등학교 친구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아 오늘 꼭!~ 치킨한마리라도 선물해줘야지~ 생각을 했었어요. 그렇게 생일이 찾아왔는데..

카톡 배경화면 바꾸기 사이즈는 필요없어요! [내부링크]

카톡 배경 화면 바꾸기 얼마전 보노보노에 너부리에게 푹 빠져 살고 있답니다. 그래서 블로그, 인스타 등등 각종 SNS의 배경화면의 이미지를 바꾸기 시작하다가 카카오톡도 바꿔볼까 싶어 예쁜 보노보노랑 너부리..

갤럭시 앱 어플 숨기기 3초면 된다! [내부링크]

갤럭시 앱 , 어플 숨기기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스티브잡스형님이 돌아가시고 나서는 더이상 혁신다운 혁신이 보이지 않다는 핑계로 와이프에게 졸라 갤럭시s 노트시리즈등을 사용하게 되었는데요~ 기기변경을 하..

AFK아레나 등급표 공략 가이드! [내부링크]

AFK아레나 방치형 모바일게임 릴리스 게임사가 이번에도 메가히트를 친것같습니다. 대한민국의 모바일게임강자 타이틀을 이제는 중국 게임사에 조금씩 내어주는 모습에 안타까운 모습이지만, 잘 만들었다는건 누..

GTA5 치트키모음 - 부자되는법 ( 최소사양 ) [내부링크]

GTA5 치트키 모음! 많은 게임매니아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들어보셨을법한 게임입니다. 바로 , GTA시리즈인데요. 많은 게임 매니아분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슈들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저..

부동산 공동명의 셀프등기 , 오피스텔포함 [내부링크]

소유권 이전등기 하는방법 기분좋게 부동산을 매수하였다면 이제 안심해도 되는것인가요? 물론, 공인중개사 또는 법무사 , 세무사를 통해 소유권이전등기를 신청하신분들이라면 다행이겠지만 계약금과 중도금 그..

사진 용량 줄이기 무료 5초!!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무료방법 안녕하세요, 시간 단축키입니다. 제가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할때 아무것도 모르고 사진 용량을 그대로 업로드했다가, 모든 포스팅을 삭제하고 다시 사진 용량 줄이기를 시도해..

메인보드 확인법 컴퓨터 몰라도 가능!! [내부링크]

메인보드 확인법 컴맹시절 컴퓨터조립하고자 평소 아는분에게 부탁했다가 가격으로 한번 뒤통수를 당하고 나서 느낀게 있었습니다. 역시 세상은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 않다는것을요.. 그래서 그때부터 컴퓨터에..

구글 드라이브 로그인하지않음 무한반복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평소 많은 IT디바이스기기들을 다루면서 느끼는거지만, 핸드폰에서 작업했던걸 PC옮기거나 패드에서 작업하던걸 PC로 옮길때 데이터케이블을 이용해서 옮기거나 이메일을 통해 옮기는 번잡스러운..

부동산 원룸상가 수익률 계산법 쉽게! [내부링크]

부동산 원룸,상가 매매시 중요한것은? 안녕하세요, 오늘 다뤄볼 내용은 우리 직장인과 일반사람들의 꿈이죠? 대한민국에서 건물주로 산다는것은 신이라는 표현을 쓸정도로 누구에게나 로망으로 다가오는 이야기입..

홈택스 국세완납증명서 발급방법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겨찾는 부동산 비밀노트 jumin입니다. 오늘도 즐겨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는 인터넷 보급률이 100%에 가까워 인터넷이 되지 않는 지역이 없을정도입니다. 그래서 많은 민원업무들부터..

이뮨메드 관련주 3종목 정리! [내부링크]

이뮨메드 이번 코로나19바이러스때문에 다들 힘드시죠? 정말 경기가 바닥을 기어다니는것 같습니다. 바이러스 확진자분들도 힘내셔서 끝까지 싸워 이겨내시길 기도합니다. 이런 와중에 좋은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 및 비밀번호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 내수경기가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는 요즘 직장인,자영업자 모두 버티는것만이 답이라는것을 알기에 어떻게든 이번 코로나19바이러스 사태를 벗어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것..

코로나 진단키트 관련주 알고 준비한다. [내부링크]

코로나 진단키트 앞으로 전세계 부족현상이 나올지도 현재 우리나라는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굉장한 공포감에 휩싸여 국내 경기자체가 돌지 않아 많은 소상공인들의 힘든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중 다행..

2020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열람 방법!!!(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개별공시지가란? 2020년 개별공시지가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은곳이 많기도 하고 시세반영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곳도 있어 개별공시지가를 올린다고 정부에서 공식발표를 했었습니다. 개별공시지가란 시장,군수,..

마곡9단지 공공분양 평면도 타입모음 [내부링크]

마곡9단지 공공분양 얼마전부터 굉장한 이슈를 몰고 다니고 있는 마곡9단지 공공분양입니다. 일반분양보다 저렴한 분양가격을 시작으로 진행되기때문에 많은 분들의 관심이 높기도 하구요~ 이곳 마곡9단지 공공분..

마곡9단지 공공분양 공고 분양가 일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곡 도시개발사업지구 9단지 분양소식입니다. 주거시장이 꽁꽁 얼어붙어 투자할곳이 전혀 없다고들 생각할수가 있는데요~ 주거시장도 잘 찾아보면 로또같은 확률의 투자제테크가 가능한 시장이 있습니다. 바로..

코로나 임대료 인하 정부 지원 실시 [내부링크]

민간임대인 임대료 인하시 절반 정부가 분담한다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인 홍남기 부총리는 민간의 착한 임대인께서 임대료를 인하하신다면 그 절반을 정부가 분담하겠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현재, 코..

2020년 행복주택 신청 및 입주자격은?? [내부링크]

행복주택이란? 많은 사회 초년생 및 대학생들의 주거안정을 돕기위한 정책으로 행복주택에 대한 관심사가 굉장히 높아져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지역에 활력을 동시에 불어넣는 정책사업중 하나인데요~ 대..

쿠팡 택배 관련주 어떤종목이 대장일까?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영향으로 소비패턴이 바뀐다 하루가 멀다하고 자고 일어나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때문에 전국이 시끌벅쩍합니다. 특히, 대구쪽에서 대거 확진자가 나오면서 전국단위로 코로나19바이러스의 공..

코로나 백신 이노비오 관련주 기회인가? [내부링크]

연일 국내에서 코로나바이러스확진자가 하루하루에 무섭게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과거 메르스사태에서도 보였던 모습보다 훨씬더 무섭고 빠르게 전파되는 모습때문에 많은 국민들이 불안해하고 내수경기는 바..

렘데시비르 관련주! 코로나19바이러스 환자 백신 치료제 [내부링크]

에볼라 치료제로 알려진 " 렘데시비르" 지속적으로 하루가 멀다하고 국내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언제 멈출지 공포감에 사로잡혀 국내 경기는 물론, 외국인들의 자본들도..

무상 전대차계약서와 전대동의서 양식 무료 [내부링크]

새로운 사업구상과 아이템을 선정했지만, 사업을 위한 공간이 부족하고 자금이 충분하지 못해 시작하지 못한 사업이 있었나요? 저도 매년 매순간 새로운 아이템을 구상하고 그에 맞는 사업공간을 확보하려고 이리..

방탄소년단 컴백 관련주 관심종목! [내부링크]

방탄소년단(BTS) 컴백 방탄소년단의 네번째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이 전세계 동시발매된다고 합니다. 왜? 방탄소년단(BTS)의 컴백에 대해 이야기 할까요? 우리 직장인들이 확실한 테마주,관련주등에 투..

인감증명서 대리발급시 서류 및 위임장 양식 작성방법! [내부링크]

부동산계약을 자주하다보면, 임대인이 대리인의 자격으로 방문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부동산사무실에서 공인중개사를 통한 계약을 작성하려하다보면 월세계약일경우 임대인의 대리인은 보증금이 얼..

임차권등기명령신청방법과 절차 자세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임차권등기명령이란? 우여곡절끝에 맘에 드는 집을 골라서 이사하는날 너무나 기분좋은 경험이라서 평생 그 날의기억이남을텐데요~ 이렇게 잘 살다가 집주인에게 이사를 가게 되었다고 이야기하고 계약이 만료되..

전세 월세 묵시적갱신 자동연장되면 어떻게 하나? [내부링크]

처음계약시 1년계약했는데 1년더 살수없을까? 집을 구하고 1년계약을 하고 잘 살고 있었고 1년만 살고 이사를 가려고 했지만 사정상 1년정도를 더 살고 싶을때가 있을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집주인은 계약기간이..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만들기!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면서 가장쉽게 로또가 되는방법이 청약당첨이라고들 우스갯소리로 이야기하더군요. 하지만, 현실은 나만 청약통장에 꾸준히 적금을해도 당첨도 안되는 경우가 많으..

확정일자 인터넷등기소에서 쉽게 받는 법!! [내부링크]

확정일자란? 확정일자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부동산에서 집을 계약하고 동사무소에 가서 전입신고와 확정일자를 찍으라고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요~ 물론, 직접 해보신분들도 계실테구요! 확..

한국조상땅찾기서비스! 억만장자의 꿈? [내부링크]

조상땅 찾기 서비스 - 혹시모를 억만장자의 꿈 한번씩 이런생각들 하지 않으시나요? 만약에... 우리 부모님이 10년전부터 조그마한 땅이라도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쯤 얼마쯤 될텐데.. 그럼 나도 조금은 편한..

전기차 배터리관련주 4종목! 목표가격은?? [내부링크]

테슬라의 주가가 굉장한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2020년이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세계 각자동차 업계에서 전기차에 대한 시장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모든 기술을 총 동원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수소..

전세계약 만료전 이사하는경우 부동산 중개수수료는 누가내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전세자금대출 또는 보증금을 겨우준비해서 내가 살집을 전세계약을 해서 잘 이용하다가 불가피하게 이사를 하게 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2년으로 계약을 했지만, 직장이나..

윤석열 관련주 그리고 지지율은 얼마나?? [내부링크]

이제부터 정치테마주들의 움직임이 시작되는듯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정치테마주만 잘 매수해도 상당한 수익이 나는 구조라서 많은 분들이 재미를 보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단타를 주로 즐기지만 이렇게..

2020 벚꽃 개화시기 봄 축제일정 베스트!! [내부링크]

한파가 점점 물러나고 있는가운데 , 2020년도 봄이 활짝 피려고 준비중인것 같은 날씨입니다. 꽃은 사람의 기분도 좋게해주고 스트레스해소도 해주고 그동안 업무와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달래주곤 하는데요~ 이..

2020년 정월대보름 어떤 음식을 먹나요?~ [내부링크]

2020년이 다가온지 얼마나 지났다고 벌써 정월대보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일 모두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매년 12월 마지막에 늘 1년을 왜이렇게 허비하고 지냈는지 스스로..

2차전지 대장주 추천! 관련주 3종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jumin입니다. 얼마전부터 단기스윙종목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테마가 어느정도 형성이 된 종목들중 급등을 줄 가능성이 남아있는 종목들을 추천드리고 있으며, 우한폐렴바이러스로 인해서 굉..

민원24 세대주 변경방법 집에서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입니다. 몇일전 어느고객님께서 시간도 없는데 동사무소에 방문하지 않고 세대주 변경하는 방법을 문의주시더라구요.. 맞벌이 부부이시면서 주말에도 늦게끝나는일이 대부분이다 보니 동사무소에..

조류독감관련주 대장!! 눈여겨 봐야~! [내부링크]

정말 큰일입니다. 갈수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진자가 추가되면서 마스크 품귀현상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저도 마스크 딸랑 5개밖에 없어서 그 비싼돈을 주고 사야하는지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만큼 마스..

분양권 주택수 포함?? 양도소득세는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동산은 주민입니다. 2019년 한해동안 수많은부동산 규제정책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주택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정부에서도 무주택자 , 즉 실제로 주택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주택이 공급되도록 다방..

부동산 표준임대차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올해부터 더욱더 강력하게 주택임대차 시장을 정조준하고 있는듯 합니다. 예전에는 부동산 매매거래에 대해서만 실거래가신고를 하고 그에대한 소득을 노출시키면서 세금을 걷어들였었죠..

상가임대료 인상률 모르면손해! 계산방법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입니다. 끝이없는 불경기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장사하시고, 끝까지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고 계신 소상공인 자영업자사장님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매년인건비와 각종 재화의 금액이 인..

손소독제 관련주 4종목! 급등할것인가? [내부링크]

좀처럼 사그러들지 않는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폐렴이 무섭게 전세계를 뒤덮고 있는 상황에서, 몇일전 유튜브를 통해서 중국간호사와 중국에 거주중인 외국인들이 올린영상을 보면, 중국에..

팔라듐 관련주에서 대장주를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팔라듐 대장주를 추천합니다. 몇일전 이란에서 미국대사관을 로켓포로 공격을 하면서, 세계 금 주가가 상승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쟁이 쉽게 나는건 아니겠지만, 불안한 심리속에서 공포감을 자극하여, 안전..

리니지m 하이엘프 요정의역습 상향? 사전예약? 업데이트! [내부링크]

리니지m 하이엘프 업데이트로 요정상향??? 리니지m 설날명절 이벤트가 어느덧 막바지로 향하고 있습니다. 다들 아이템 컬렉션들 많이 올리셨나요? 이번 리니지m 설날명절 이벤트에서는 컬렉션을 올릴수 있는 기회..

리니지m 신성검사 스텟추천 힘 or 인트?!! [내부링크]

리니지m 신성검사 스텟 추천트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 2위를 다투는 리니지2m 그리고 리니지m이라는 모바일 mmorpg게임입니다. 어릴적부터 pc버전의 리니지를 좋아하셨던분들 그..

주정차단속문자알림서비스 신청방법으로 과태료 벌금 아끼자! [내부링크]

주정차 단속 알림서비스 신청방법! 너만몰라! 안녕하세요 . jumin입니다. 아침부터 시청에서 주정차단속알림문자서비스가 날아와서 부랴부랴 차를 빼러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인데도 이렇게 단속을 하다니.. 하긴...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해보면 답이 나온다!! [내부링크]

주택연금의 불편한 진실 , 수령액을 계산하면 답이 나온다!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요새 국내 경기가 너무 좋지 않습니다. 정말 바닥을 기어가는것 같네요.. 특히 자영업자의 폐업률은 엄청나면서도 신규 자영..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관련주 대장주추천! 어디까지갈까? [내부링크]

[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 어디까지 상승할것인가 ? ] 안녕하세요 , jumin입니다. 2020년 설날 명절당일인데요~ 뉴스와 가족들이 만나는 자리에서는 모두가 하나같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더라구요~! 그만..

애견 애완동물 보유세!!!??? 세금을 낸다? [내부링크]

애완동물 보유세 진짜로 실행하나?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우리나라 애완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인구가 무려 1000만 인구가 넘어가면서 이제는 4집걸러 1집당 애완동물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그 만..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쉽게 받는방법?! [내부링크]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쉽게 받는방법?!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저에 본업은 공인중개사입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방을 구하는 젊은 고객층부터 연세 있는 고객층까지 다양하게 방을 구해드리다보니..

폐렴 관련주 나노캠텍 단기스윙 추천주를 찾아라! [내부링크]

단기 스윙 추천주를 찾아라!!!!! 오늘도 어김없이 중국 우한 폐렴관련주들이 들썩이는 군요. 폐렴이 확산되면서, 정말 무서운 상황이 초래되는건 아닌지 걱정을 해봅니다. 우선, 마스크 관련주들과 제약주들이 하..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를 찾아라!!! [내부링크]

마스크 관련주 대장주는 ??????? 얼마 전 중국 우한에서 새로운 신종 바이러스 폐렴이 발생하면서 사람이 사망하는 사건이 일어 충격과 그 공포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 우리나라에서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중국 우한 폐렴 관련주 대장주를 찾다!! [내부링크]

중국 폐렴 !! 모르면 죽는다!!수익 100%달성 절호의기회!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결국엔 우려했던 중국 우한폐렴이 우리나라에서도 확진판정이 오늘 발생하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정말 무섭고 치사율이 굉장히..

리니지m 설날 신년 이벤트 !? [내부링크]

리니지m 신년 이벤트!!!!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어느분들에게는 고인물게임이라고 할수있지만, 아직도 많은 유저들이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게임중 하나인 리니지m입니다. 리니지m은 출시되면서 많은 기록을..

상업용 무료이미지 사이트로 저작권 해결!!! [내부링크]

상업용 이미지?? 무료사이트 추천!!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힘든점중 하나가 바로 , 저작권에 관련된 것들인데요. 특히나, 많은 사진들을 요구로 하는 포스팅때문에 블로그 초보시절에는 매일 사진을 찍거나..

이낙연 주식 1000%수익,관련주,테마주,대장주??? [내부링크]

이낙연 관련주로 수익 1000%도전!!! 이번 정치관련하여, 많은 테마주들의 흐름이 예상되는 시점에서 몇일전 정치 관련주들로 단타를 하면서 이제 랠리가 시작되겠구나 싶은 예감이 들어 강력한 수익이 예상되는..

세계10대 슈퍼푸드 방울토마토 효능? [내부링크]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모른다고?? [ 슈퍼푸드 - 방울토마토 효능 ] 알고먹자! 예전부터 모르는게 죄냐고 물으면, 그렇다고 답해주시는 우리 아부지.. 맞습니다. 모르고 하는일과 알고 하는일에는 깨우침에 커다란..

사업자 부가세 신고기간 간이?일반?언제 [내부링크]

부가세 신고기간??? 부가세 신고기한을 넘겨서 불이익을 당한 경험은 없으신가요? 몰라서? 나는 소득이 없어서?? 그렇다고 신고를 하지 않으면 가산세가 측정되어 나오는건 알고 계신가요? 만약 무신고일경우 납..

KT통화중대기 설정 1초안에 끝!!! [내부링크]

KT 통화중대기 아직도 모르세요??? 평소 전화업무를 많이 하다보니, 통화를 하던중에 다른사람에게 전화오는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런분들이 한둘이 아니겠지만, 그렇다고 각 통신사마다의 무료 부가서비스..

리니지m 리세마라 최단기간 성공방법! 무과금으로 가능! [내부링크]

무소과금으로 돈버는법 강추!! [ 리니지m 영웅리세마라 최단기간 성공법! ] 리니지m2가 출시되었지만, 잠깐 주춤하더니 다시한번 리니지m으로 속속들히 복귀하면서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으로 1000%수익! [내부링크]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 - 미세먼지 관련주 대장을 찾아라! - 작년 겨울에 비해서 정말 많이 따뜻한 겨울철 날씨입니다. 벌써 제주도에는 1월에 유채꽃이 활짝피었다고 합니다. 겨울철 많이 춥지않아 걱정은 덜..

호주 시드니 산불 원인 ! 코알라가 위험해!! [내부링크]

호주 산불 원인! 코알라가 위험해!! 굉장히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호주에는 많은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는곳인데요. 이번 호주시드니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서 어마어마한 규모의 산림과 지역으로 강도높은 산불..

알로에수딩젤 사용법과 효과를 알면 , 민감한 피부관리 해결!! [내부링크]

민감한 피부관리 한번에 해결!!! 자신있게 피부동안, 애기피부, 우유피부 이야기 듣고 동안이라는 소리 듣고 싶은건 사실입니다. 저도 와이프님께서 많이 피부를 관리해주시는덕도 있지만, 매일 아침저녁으로 민..

비트코인시세 및 전망?? 장기전략은? [내부링크]

[ 비트코인시세와 전망 어떻게 생각하고 투자할까? ] 안녕하세요 , jumin입니다. 오늘 알아볼 주제는 비트코인시세와 전망에 대해 어떻게 판단하고 투자해볼것인가 인데요~ 저는 부동산투자와 주식투자로 제테크..

지적도 무료열람 방법 24시간 어디서든!! [내부링크]

[ 지적도 무료열람방법 - 쉽고, 빠르게 ]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토지대장 무료열람발급 방법편에 이어서, 이번시간에도 부동산업무를 볼때 필요한 간단한 필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혹시, 토지대장 무료열..

토지대장 무료열람,발급정도는 집에서 가능하지! [내부링크]

[ 토지대장 무료열람,발급 아직도 모른다고?? ] < 집에서 누구나 쉽게 , 토지대장 무료열람 > 예전에 건축물대장무료열람,발급에 대해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공인중개사 일을 하면서 가끔 사무실까지 찾아와..

주택임대사업자 등록하고 과태료내는일은 없어야! [내부링크]

[ 2천만원 이하 주택임대소득이라도 사업자등록을 하여야 한다! ] < 주택임대소득자는 소득세 신고와 사업자등록을 하여야!!!! 한다!! > 그동안, 정부에서는 여러방면으로 국내 집값상승을 억제하고자 많은 규제..

1만시간의 법칙은 틀렸다, 차이를 만드는 습관 [내부링크]

- 1만시간의 법칙은 틀렸다 - 차이를 결정하는건 시간이 아니다.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이 끝을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올한해 계획했던 목표들을 모두 달성하셨나요? 아니면, 정말..

간에 좋은 우엉차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끓이는법 [내부링크]

[ 겨울철 따뜻한 차 한잔으로 건강을 챙기세요! ] - 우엉차 - 겨울철, 한기가 돌아 더욱더 집밖으로 나가기 싫고, 추운 출근길을 어떻게 나서야할지 고민일때 아침에 일어나 따뜻한 우엉차한잔으로 몸도 지키고..

사과즙효능과 보관방법정도는 알고 먹자 [내부링크]

모두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아침에 사과 한개를 꾸준히 먹으면 어떤몸에좋은 음식보다 훨씬 좋다고 알려져 있죠? 그렇지만, 매일 사과 1개씩 꾸준히 먹는다는건 정말 귀찮고 쉬운일은 아닐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공하기위한 좋은 습관은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내부링크]

※ 성공하기 위한 좋은 습관을 만들자 ※ 현재, 공인중개사일을 하면서 몸으로 와닿는 것은 정말 경기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상가,토지를 주로 취급하기때문에 누구보다 경기흐름을 빠르게 느낄수 있는데 요새..

인생은 습관으로 결정된다 , 남들보다 좋은 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입니다. 살아가면서 많은 좌절에 부딪히고 , 계속되는 실패때문에 스트레스도 받고 , 나는 왜 안되지 ... ? 자책하고 계신가요?? '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 ' 라고 생각하며 그냥 버티고 계신가요??..

공인중개사 연봉과 전망? 블루오션인가, 레드오션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공인중개사와 함께하는 은퇴준비에 소장 이주민입니다. 남들보다 쉽고 빠르게 은퇴하는 그날까지..!! 공인중개사로 현업에 있다보니, 주변 지인들 그리고 상담오시는 분들께서 종종 공인중개사의 연봉..

아보카도 효능 알고있나요? 알고먹어야 0칼로리 [내부링크]

우리나라도 고령화 인구가 급증하면서 앞으로는 건강을 챙기는 시대가 더욱더 부각될것으로 예측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중장년층보다 젊은 인구가 건강에 많은 관심과 지출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 또한,..

바탕화면 아이콘사라짐! 간단하게 해결하자! [내부링크]

먼저, 수험생 여러분 정말고생많으셨습니다~!!! 역시나 올해도 수능날은 너무춥더군요.. 좋은결과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몇일전 아는동생이 프린트해야할 서류가 있다면서 사무실로 불쑥 찾아와 컴퓨터를 잠깐..

레드비트효능과 먹는법!! 고혈압,심근경색,혈관질환 모두 해결!! [내부링크]

[ 레드비트 효능 ] - 혈관질환 물러가라!! 얼마전, 집안 내력으로 고혈압으로 고생하신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 이제는 저에게까지 고혈압이 온듯합니다. 아직 젊은 나이인데 잦은 술자리와 많은 육식으로 인해..

차동차 취등록세 간단하게 계산기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번에 자동차를 구매하면서 궁굼했던것중 하나가, 과연 취등록세는 얼마나 나올지였는데요. 왜냐하면, 자차로 구입을 할지.. 아니면 장기렌트로 구매를 할지 엄청 고민이 되었거든요~ 요새는 참 쉽고 빠르게 모든..

부동산실거래가조회방법! 내 집은 얼마에 거래가 될까?? [내부링크]

소유하고 있는 집이나, 상가,토지등이 최근 얼마선에거 거래가 되는지 가장 합리적이고 빠르게 볼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무턱대고 부동산에 가서 매물을 내놓기 전에 최근 어느정도선에 거래가되어 가격이 형..

hug 전세보증보험으로 안심하고 이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민입니다. 제 본업이 공인중개사이다보니, 부동산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를 사회 가장가까이서 지켜보곤했습니다. 이때마다, 안타까운심정으로 도와드릴수있는 방법을 찾곤했으나 미리 법적인 조치를..

녹스 AMD 기가바이트 vt 활성화 방법? 따라하기! [내부링크]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지고, 기온이 점점 떨어지고 있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모두들 안녕하신지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IT관련 정보는 모바일게임을 컴퓨터PC로 즐길때 필수 프로그램인 모모 또는..

달빛조각사 마법사 스킬트리 추천! 이렇게만 찍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요새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게임인 달빛조각사 문의가 많기도하구요.. 제가 요새 육성중인 마법사직업이 주로 사용하는 스킬이 무엇인지 궁굼들 해주셔서.. 참고사항정도로 올려봅..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정부24시에서 발급받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저는 현재 공인중개사로 현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의 공통된 질문들중 하나가 건축물대장을 꼭 동사무소에서 직접 발급받으러 가야하는지 여쭤보는 경우가 굉장히 많..

2019/2020 스키장 개장일 및 주소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이번 여름이 언제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가을이 성큼다가와 가을 단풍놀이를 즐기고 계실텐데요~ 몇일전 홈쇼핑에서 스키장 리조트패키지 상품을 벌써부터 판매하고 있길래.. 시간이 이..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플러스친구로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 궁굼증인데요! 카카오톡을 사용하면서 한번쯤은 계정 두개를 한개의 폰에서 사용하기 편하게 설정이 안되냐는 문의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다 함께 따라하..

카카오톡 생일표시설정 비공개 방법은? [내부링크]

[ 카카오톡 생일표시 안보고싶을때 방법 ] 을 알아보자! 최근 sns의 편리함과 많은 매체들로 좋은점들도 있지만, 사생활 노출로 인해 각종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고있지요~ 또한, 다른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싶지 않..

아프리카 돼지열병 사람에게 전염될까??? [내부링크]

[ 아프리카 돼지열병 ] 최근 국내에서도 아프리카 돼지열병인 발병되어, 많은 돼지들이 폐사되었으며 과거여러나라의 국가들을 예를 통해서도 알수있듯이 굉장히 빠른 전염율과 100%로의 치사율때문에 바이러스균..

달빛조각사 마법사 펫 추천 ! 매력 찍지마세요~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마법사 매력찍지마세요~]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라는 모바일게임을 요새 재미있게 하고 있어, 간간히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여러 직업을 해보면서 느낀게 달빛조각사에서는 원거리의 직업이 앞으..

[모바일게임추천]달빛조각사 마법사 스탯분배 어떻게??!!!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마법사 스탯분배] 할까? 요새 핫한 모바일 게임을 추천해달라 하신다면 달빛조각사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도 재미있게 여러캐릭터를 육성하면서 이번엔 마법사를 키우고 있는데요~~! 아직 정형화..

실내싸이클(자전거) 어마어마한 칼로리 및 효과!! [내부링크]

* 미세먼지가 있다고 밖으로 안나갈꺼라구요? 그렇다면 실내싸이클(자전거)는 어떤가요? 핑계대지말고 요령피우지않고 꾸준히 운동한다는게 정말 너무힘든일이란걸 잘알고있으시죠? 많은분들이 알면서도 실천을 못..

하정우 걷기학교에서도 인정한 운동 1시간 걷기칼로리와 효과! [내부링크]

[ 걷기 ] 시간이 없다고 언제까지 운동을 미룰건가요? 언제까지....? 정말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못하는 것일지? 아니면, 핑계일지는 여러분 자신이 잘 알거라 생각합니다! 딱 하루1시간만 집중해서 걷자. [ 어디..

모바일게임 추천 달빛조각사 궁수 스텟은 어떻게 ?? [내부링크]

[달빛조각사] 모바일게임 추천!! 혹시 달빛조각사라는 모바일게임을 알고계신가요?? 10월10일 출시해서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앞으로도 많은 이슈를 뿌리면서 장기적으로 운영되는 컨텐츠로 기대가 많은 게..

12년만에 호날두 내한 티켓가격은 무려 40만원... 먹튀논란 유벤투스 대 k리그 경기 [내부링크]

- 유벤투스 구단 , 무리한 일정으로 내한 .. 결국엔 제대로 된 팬서비스조차 없었다. 12년만에 호날두가 대한민국 팀 k리그와 유벤투스간의 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내한 그러나... 제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가 바로..

모바일게임 MMORPG 달빛조각사 직업추천 원거리가 최고! 궁수 마법사! [내부링크]

[ 모바일게임 MMORPG 달빛조각사 출시! ] 많은 사람들의 관심속에 출시되어 현재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MMORPG 모바일게임이 있습니다. 달빛조각사 !! 드디어 출시가 되어 저도 한번 즐겨보았는데요~~!! 그렇다..

귤껍질은 일반쓰레기가 맞다?vs아니다? ... 보관법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맛있게 먹고 남은 귤껍질.. 일반쓰레기 vs 음식물쓰레기 쌀쌀한 계절이 돌아오고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지고 있어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은 계절인데요~ 이럴때는 충분한 비타민 섭취가 감기예방에 효과적..

엄청난 운동! 인터벌 트레이닝 건강달리기 칼로리 및 효과 [내부링크]

최근 살이 많이 쪘나요?? 빠르고 건강하게 지속적으로 살을 빼고 싶나요? 시작하세요 ~!! 사회생활을 시작하면서부터 잦은 회식과 야식.. 그렇게 제 몸이 망가져가는걸 느끼고 있던 어느날.. 어느덧 적지않은 나이..

빨간자색양파즙 효능 고혈압 및 비반 다이어트에 탁월하다 [내부링크]

빨간 자색양파즙 효과로 고혈압 , 비만 , 다이어트까지 예방하자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올해 양파농사를 하신분들이 모두 한숨을 쉬고계십니다.. 이유는 폭락하는 양파가격때문에 한해동안 열심히 피땀흘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가입 어디서 하나?? [내부링크]

구글 에드센스로 광고수익을 얻으려면 가입부터 !!! 안녕하세요 jumin's 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몇일전부터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하고 본격적으로 구글 에드센스 광고수익을 내기위해 1일 1포스팅을 꾸준히 올리..

여름철 보양식 음식 삼계탕 효능 및 백숙과의 차이점 [내부링크]

※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한 여름철 보양음식 삼계탕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몇일전 초복이 지나갔습니다. 계속되는 습한 날씨와 더운 한 여름 날씨때문에 지친분들이 많을텐데요~ 저도..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수취인 주소변경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min입니다.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준비했던부분이 바로 구글에서 광고수익을 얻을수있는 구글 애드센스인데요~ 어느정도 포스팅을 하다가, 핀번호받아서 광고수익을 기대해볼수있는..

컴퓨터 예약종료 윈도우7,10 쉽게 자동설정하기 [내부링크]

: 컴퓨터 윈도우 자동 예약종료 쉽게설정하기 한번 따라해볼까요? 쉽고 간단합니다~~! 윈도우 + R 키를 누르면 실행창이 뜨게 되는데요~ 실행창이 뜨면 윈도우7이든 10이든 어떠한 명령어든지 넣어서 만들수가 있..

사진 무료 pdf 변환 프로그램 Allinpdf 온라인 편집으로 쉽게 [내부링크]

사진 pdf 변환 프로그램을 찾는다면 잘 오셨습니다^^ Allinpdf 온라인으로 손쉽게 편집하세요~~!! 평소 엑셀 및 한글을 파일에서 jpg사진등을 보고서등을 올리게 될때 꼭, pdf로 변환해서 올려야 하는 경우가 생..

다이어트를 성공하기위해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고 먹자!! [내부링크]

매일 다이어트는 하는데.. 항상 실패한다면, 아침식사부터 챙겨먹어라!! 인간이 아직도 정복하지 못한 질병중 하나가 바로 .. 비만입니다! 저도 30대가 들어서면서 계속해서 늘어나는 체지방을 줄이고 건강을 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