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moonchip의 등록된 링크

 bluemoonch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 법 [내부링크]

저렴한 항공권 구입하기 방법 코로나로 인해 각국의 입국제한 조치로 인해 해외 여행을 할 수없었는데요. 지난해부터 엔데믹이 완연해지자 주요 관광국들이 입국이 자유로워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항공권 및 여행관련 상품들이 폭발적으로 수요가 늘고 있습니다. 여행 패키지 상품 외 자유 여행을 준비하는 첫 관문인 항공권을 싸게 살 수 있는 몇가지 팁을 안내합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 법 1. 사전 예약 항공사들이 보통 조기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항공권을 잘 미리 예약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2. 여행 날짜에 따라 차이가 나는 항공료 항공권 가격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는데요. 주말이나 휴일보다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에 출발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니 여행 날짜에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3. 가..

불타는 트롯맨 7회 재방송 다시보기 디너쇼 팀미션 1위 팀은? [내부링크]

불타는 트롯맨 7회 재방송 다시보기 본선 3차 1라운드 무대 MBN 화요일 트롯트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7회 방송이 13.8%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지난 회차를 놓치셨다면 불타는 트롯맨 재방송 다시보기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송보기를 안내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7회 방송리뷰 불타는 트롯맨 지난 7회차 방송은 본선 3차전이 시작되는데요. 1라운드 팀전인 '디너쇼 미션', 2라운드 팀원 중 최약체로 뽑힌 트롯맨들의 경합이자 마이너스 점수가 적용되는 최약체전 미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본선 3차전이 본격적으로 이날 방송에서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 1라운드 팀전인 메들리 미션 '디너쇼 미션'으로 시작하고 1라운드 점수 배점은 연예인 대표단의 최고 10점까지 채점된 점수와..

현대카드 M포인트몰 사용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적립된 포인트를 당사와 제휴한 업체에서 포인트 차감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차량을 신차 구입할시 포인트 차감 및 리워드 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활용 방법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의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포인트 50%결제 또는 100%결제 방식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과거 M포인트몰에서 닌테도 스위치, 애플의 아이폰12와 애플워치,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등 여러 제품과 컨테츠를 구매했었으며 현대카드 이용자 분들도 포인트를 활용한 구매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트 M포인트몰 이용방법 현대카드 사용자는 카드 사용에 따른 포인트 적립을 1~2% 받게되는데요. 쌓인 적립금이 많게 되면 M포인트몰에서 50~100%포인트 결제로 제품 구입이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