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pop7의 등록된 링크

 bluepop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해외직구 13. 캐쉬백사이트 샵백코리아 해외직구 및 국내쇼핑 캐시백 적립 [내부링크]

캐시백(Cashback)을 아시나요?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정 비율의 금액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것을 말하는데, 대표적인 것으로 OK캐시백(OK cashback)이 있습니다. 구매할 때마..

50세이상 백신 예약 및 50세 이상 백신예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산이 심상치 않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세가 더 커지는 양상입니다.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서 7/13일 현재 1,150명으로 폭증하였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백신 접종..

영화 블랙 위도우 관람후기 및 블랙위도우 쿠키영상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마블, 블랙위도우 영화가 개봉소식을 알려드렸었는데, 7/11일(일) 저녁에 부리나케 영화보고 왔습니다. 영화 블랙위도우를 아이맥스에서 볼 의향도 있었지만, 시간 및 여건상 어려울..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일 아이맥스 예매 덕력테스트 [내부링크]

하반기 영화 기대작, 마블의 블랙 위도우(Black Widow)가 드디어 7월 7일에 개봉되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볼만한 블록버스터가 줄줄이 개봉 연기된 상황이라 한동안 극장에 갈 일이 없었는데 이제 극장 갈..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금액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정말 많은 것이 바뀌었고, 최근 상황이 점점 악화되고 있습니다. 일반국민들 뿐만이 아니라 소상공인, 프리랜서 등의 사업자, 근로자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4..

해외직구 12. 배송대행지 이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송대행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직구에 익숙하신 분들은 아주 잘 아실 테지만, 직구에 익숙지 않으신 분들은 잘 모르실 거예요. 배송대행지는 줄여서 배대지라고 많이 이야기합니다...

해외직구 11. 아마존 직구방법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아마존 회원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아마존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의 대표쇼핑몰 중의 하나인 아마존에서 직구를 할 줄 알면, 어지간한 상품은 직구하..

해외직구10. 해외쇼핑몰 조회 스캠어드바이저 [내부링크]

해외직구들 많이 하시죠? 해외직구의 장점은 우리나라에 없는 제품을 구할 수 있거나 국내에 있어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해외직구 시 주의해야 할 점도 있는데,..

얀센백신 예약과 얀센백신 효능, 얀센백신 부작용 [내부링크]

6월 1일부터 시작된 얀센 백신 사전 예약이 종료되었습니다. 본래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사전예약 신청자들이 몰리는 바람에 신청 시작 당일에 끝나버렸습니..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정보 및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테스트 시작 [내부링크]

블리자드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이 5월 20일, 우리나라에서 비공개 알파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테스트에 한국 유저들이 알파테스트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 테스트 참가자..

잔여백신예약 방법 카카오-네이버 앱을 통한 잔여백신 조회 [내부링크]

5/27일(목)부터 코로나19백신 1차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접종대상은 64-74세의 사전예약을 하신 어르신들입니다. 백신접종 첫날인 오늘 하루에만 전국 만 3천여개의 병원, 의원에서 시작되었으..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및 코로나19 예방접종순서 [내부링크]

5/17일(목)부터 지난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을 한 64-74살까지의 고령층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때 어머니를 대신해서 신청하여, 해당 병원을 함께 방문하여 어머니..

야인이즈백 김두한 아니 킹두환이 돌아왔다 [내부링크]

혹시 김두한이라고 아시나요? 김두한은 일제 강점기 당시였던 1920년, 청산리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던 독립군 김좌진 장군의 아들이며, 종로의 전설적인 주먹으로 이름을 날렸었습니다. 장군의..

MSG워너비최종 멤버 톱10귀 유야호의 선택! 놀면뭐하니 [내부링크]

최근 MBC에서 방송 중인 놀면 뭐하니, MSG 워너비 편 잘 보고 계신가요? 지미유의 쌍둥이 동생, 톱 10 귀를 가진 유야호가 제작자로 나서서 편견 없이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노래실력을 ..

BTS Butter 가사 및 가사해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5월 21일(금)에 BTS의 새로운 곡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버터(Butter)라는 곡입니다. 5월 24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가 벌써 1억 7천7백만이 넘었습니다. 정말 엄청난..

텍사스 레인저스 양현종 선수 메이저리그에 도전하여 꿈을 이루다! [내부링크]

오늘은 야구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MLB)에 도전하여 활약하고 있는 양현종 선수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2021년, 국내 최고좌완투수 중 한 명인 양현종 선수가 기아타이거즈의 최고대우..

개미는 오늘도 뚠뚠 4 시작 보복소비 장동민 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다들 성투(성공투자)하고 계신가요? 올해초 주식열풍이 불었다가 요즘 삼성전자 및 국내주식이 주춤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의 말과 트윗으로 인해 가상화폐 및..

2차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전에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챌린지가 진행되었다가 갑작스럽게 조기종료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원성을 산 적이 있었는데요, 네이버가 재정비하여 오늘일기 챌린지가 다시 시작됩니다..

스승의 날 문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5월 15일인 오늘, 스승의 날이네요. 스승의 날이 되면, 학창시절 기억나는 선생님이 떠오릅니다. 학생들을 가르치느라 물심양면으로 애쓰시는 선생님들 보면,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듭..

5월 빅스마일데이 쇼핑 지마켓 옥션 G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봄이 오는가 싶더니 벌써 5월의 절반이 지나갔네요. 여름이 성큼 다가온 느낌입니다. 코로나 및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쇼핑소식 가져와봤습니다. 5월 빅스마일데이가 진행중입니다..

샵백 SHOPBACK 온라인쇼핑 캐시백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또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러워지고, 언택트도 화두인 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온라인쇼핑이 더욱 더 각광을 받..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이 실시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며, 대리신청도 가능하여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 대신 자녀들이 코로나19 백신 예약접종 신청이 가능합니다. (저..

카드고릴라 다양한 신용카드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신용카드 많이들 사용하시죠? 신용카드는 양날의 검인 것 같아요. 잘 사용하면 도움이 되지만, 잘못 사용하면 괴롭기도 합니다. 본인의 생활에 맞는 신용카드를 잘 선택하여 사용하면..

크림 릴레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한정판 스니커즈 거래플랫폼 크림(KREAM)을 소개했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좋을 내용 한 가지 더 소개합니다. 크림에서는 매주 목/금요일에 릴레이 럭키 드로..

크림 KREAM 사용후기 편리한 한정판 신발 거래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최근 신발 리셀이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인기상품인 운동화를 사서 더 비싼 값에 되파는 것이죠. 가장 인기가 많은 운동화 브랜드는 나이키입니다. 운동화..

네이버 오늘일기 이벤트 취소 씁쓸한 뒷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를 소개했었습니다. #오늘일기 #블챌 어젯밤 갑작스러운 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이 왔길래 뭔가 확인해보니 네이버 오늘일기 이벤트가 조기종료된..

보조금24 국가지원금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보조금24! 4월 28일부터 보조금24 사이트가 운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중앙부처, 지차체 등등 많은 국가보조금 혜택이 있는데, 이를..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오늘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5월의 첫날입니다. 모두들 행복한 5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오늘일기 다음 기반의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블로그 이벤트 글쓰는 것이 살짝 미..

해외직구 8. 배송대행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해외직구 잘 따라오고 계신가요? 이전의 포스팅을 잘 읽고 따라해보셨다면,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는 이제 충분히 가능하실 거예요. ^^ 이번에는 배송대행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직구 7.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직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번에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실제로 제품을 구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고 따라해보세요. ^^ 알리 익스프레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로그인해주세요. 알리 익스프레스 상품 중에..

해외직구 6. 알리 익스프레스 회원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해외직구를 테스트하기 좋은 알리익스프레스를 소개했었습니다. 이번에는 알리 익스프레스 회원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초보자의 입장에서는 회원가입도 어..

나이키 세일, 나이키 멤버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쇼핑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대표적인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에서 현재 세일중입니다. 나이키 멤버데이 (2021/4/26/월 - 5/2/일) 나이키하면 전 운동화가 딱 떠오릅니다. 역동적인..

해외직구 9. 아마존 회원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번에는 아마존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해외직구를 하는데 아마존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아마존은 세계 최고의 쇼핑몰입니다. 창립자, 제프 베조스(Jeff Bezos)가 1994..

해외직구 5. 해외직구 시도해보자! 알리 익스프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이번에는 실제로 해외직구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테스트로 하기 좋은 해외직구 쇼핑몰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초보자에게 알리익스프레스를 추천하는 이유..

해외직구 4. 영문주소 변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도 발급받았고,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도 준비되었다면 직구 바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해외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여 결제하는데 한 가지 문제가 생깁니다. 바로..

해외직구 3. 해외직구에 필요한 해외결제 신용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해외직구에 필요한 3가지를 언급하였습니다. 1. '해외직구를 시도해보겠다'는 마음가짐 2.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3.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이번에는 세 번째, 해..

해외직구 2.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해외직구에 필요한 건 '나도 해외직구 한 번 해봐야지!'하는 마음가짐을 이야기했습니다. 저도 당장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보니, 해외직구를 시도하는데 '나중에 하지..

해외직구 1. 나도 해외직구 한 번 해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가람입니다.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여 첫 포스팅해봅니다. ^^ 혹시 해외직구 해보셨나요? 해외직구, 듣기는 많이 들어봤고, 주위에 해 본 사람은 좀 있는 것 같은데 정작 나 자신은 해외직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