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jy1125의 등록된 링크

 bluesky-jy112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연기된 2020 나무의사시험일정과 기출문제 [내부링크]

연기된 2020 나무의사시험일정과 기출문제 오늘은 나무의사에 대해 다시 알아볼께요.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각종 자격증 시험이 연기가 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다시 알아봤습니다. 나무의사 자격정보 > 자격..

구글애드센스 왕왕초보 수익공개 나만이럼? ㅎㅎ [내부링크]

14일 화이트데이날 애드센스승인나서 완전 좋았다 ㅎㅎ 현재 내 수익은 . . . . . . ㅎㅎㅎㅎ 껌도 아직은 못 사먹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배우고 싶다. 연구하고 싶다. 그래도 글쓰는 것도 재미있고, 네이버랑은..

유튜브다운로드 PC에서 모바일로 [내부링크]

유튜브다운로드 PC에서 모바일로 오늘은 유튜브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 아이들 장래희망이 유튜버일 정도로 유뷰브의 인기가 나날이 올라가고 있다. 네이버도 네이버tv를 하고는 있지만 아직은 부족한 면이 있..

바뀐 큐넷 기사시험 2020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기사시험 일정에 대해 알아볼께요. 바뀐 큐넷 기사시험 2020일정 원래 2020.03.22에 시행되기로 했던 기사 및 산업기사 시험이 2020.04.25(토)로 변경되었다. 이에 2020년 기사 제 1회 필기시험 접수 취소..

20.03.18 또 끄적끄적 [내부링크]

내가 힘들때마다 찾는 시크릿 책 힘든날이 그만큼 많았던걸까? 책이 뜯어져있네 하지만, 괜찮아괜찮아 힘내보려는것보다 그대로 받아들이고 또 살아간다.

코로나19 치료제백신 어디까지? 일양약품 코로나 관련주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관련 주목받고 있는 곳들을 중심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현재 시점으로 우리나라 16개사,코로나 19 백신치료제 개발에 나서고, 시간과 비용줄이기 위해 기존 약물을 재활용하는 바식을 선호하는..

20.03.18 끄적끄적 [내부링크]

작년 여름 베트남 좋았던 기억.. 더웠지만 여유롭고 공기마저 뜨겁지만 그 또한 감사했던 때 . . . . . 이제는 이 작은 일상과 가족과의 행복도 코로나 때문에 할 수없어 ㅠㅠ 친정식구들, 친구들, 내가 사랑하는..

코로나 현재 상황,확진자,사망자 [내부링크]

#코로나 #코로나사망자 #코로나확진자 #코로나상황

[부동산] 퍼펙트 스톰, 미국 상륙 3월부터 경기침체 진행중 [내부링크]

오늘도 부동산 이야기로 시작할께요. 초대형 경제위기 '퍼펙트 스톰' 초입에서 1. 기습 제로금리에도 패닉 셀링 2. 미국은 이미 경기침체 진입 3. 삼성전자 목표주가 하향 조정 중국에서 시작해 한국,이란, 유럽..

[부동산]코로나 팬데믹에 서울 집값도 폭락? [내부링크]

오늘도 좋은 정보 가지고 왔습니다. 3월 13일 기준 정보입니다. 성선화 기자님 투자레터입니다. 부동산투자는 감이 아니다. 정확한 통계와 수치로 접근해야 감정의 오류에 빠지지 않는다. 이를 위한 기본전제는..

기념일에 가기 딱인 감성돋는 이태원, 서울 레스토랑 BEST5 [내부링크]

오늘은 결혼기념일이나 각종 기념일에 기분내고 싶을 때 같이 방문하면 좋은 레스토랑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 핫한 이태원 클라쓰와 동시에 이태원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어, 저도 찾아보았습니다 ^^ 기념일에..

20.03.14 오늘의 끄적끄적 기분완전좋은데? [내부링크]

오늘은 뭔가 되는 날이었나봄? 구글도 연락오고, 그동안 넘 읽고 싶었지만 육아덕분에 미뤄뒀던 책이 당첨되서 울집에 떡하니 오다니 이책은 성공한 사람들이 입을 모아 입문서로 추천한 책이다. 올해는 나의 해..

천문학자와 우리나라의 천문기구 [내부링크]

오늘은 천문학자에 대해 알아볼께요. 천문학자 처음 하늘을 관찰하고 내용을 기록으로 남긴 민족은 BC3000년경 이라크 근처에서 살았던 수메르인과 바빌로니아인이었다. 수메르인들은 작은 점토판에 새겨진 쐐기..

아마추어 천문학 [내부링크]

오늘은 아마추어 천문학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아마추어천문학 아마추어 천문학은 참여자가 천체를 연구하고 관측하는 것을 즐기는 취미활동으로 즐기는 것이다. 아마추어 천문가는 천문학을 직업으로 하거나 전공..

이론천문학 [내부링크]

오늘은 이론천문학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이론천문학자들은 천체나 천문현상을 이해하기 위해 해석적인 모형이나 컴퓨터를 이용한 수치모형 같은 방법을 이용한다. 이것을 이론천문학이라 한다. 해석적인 모형은..

큐넷 2020기사시험 연기 [내부링크]

당초 진행예정이었던 3월 22일 기사시험이 코로나때문에 시행이 잠정연기되어 4월이후 시행으로 변경되었다. 코로나때문에 식물보호기사시험 치르려다 첫 아이 입학도 미뤄져 공부할시간이 부족할것같아 접수를..

현대천문학의 동향과 장래, 관측천문학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천문학의 동향과 미래와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현대천문학의 동향과 미래 천문학은 보다 많은 데이터의 집적이 필요한데, 별이나 은하나 퀘이사가 시시각각으로 각 파장역에서의 강도를 변화시..

자연과학의 한 분야인 천문학 [내부링크]

천문학은 인간이 하늘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 가장 일찍 태동한 학문중 하나이다. 예로 부터 여려 문명들은 스톤헨지와 피라미드 같은 천문학적 유물들을 남겼다. 우리는 우주의 지구에 살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이태원클라쓰 메이킹 영상 [내부링크]

요즘 핫한 이태원클라쓰 메이킹 영상 가지고 왔어요. 저도 빼먹지 않고 보는 중인데,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본방을 놓쳤네요. 이제 1시간도 안 남았는데 메이킹영상보니 그동안 봤던 장면, 대사 하나하나 다 생각..

코로나 후 반등시작? [내부링크]

오늘도 성선화기자님 투자레터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주 코스피 지수가 4일 내내(월~목) 올랐고, 각국 정부의 적극적인 부양책 덕에 일단 최악의 상황은 딛고 반등한 것입니다. 그래서 성선화기자님은 우리..

마스크 재사용가능할까? [내부링크]

마스크 재사용가능한지 저도 궁금했었는데 팩트체크해봐요 기사 첨부합니다 마스크 재사용 여부 팩트체크 뉴스

봄맞이 대청소 꿀팁 공유 [내부링크]

아직 코로나는 난리여도 봄은 오고 있어서 봄맞이 대청소를 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봄맞이 대청소 꿀팁을 공유해 볼께요 겨우내 코로나와 겨울 미세먼지들로 겨우내 우리 집에 쌓인 먼지들 똑똑..

예비 초등 미키와 함께하는 생활정보 [내부링크]

울 첫 아이와 함께 보면 좋은 책 미키와 함께^^ 미키와 함께 초등1학년 생활사전 https://school.iamservice.net/articles/view/108820711?name=cp&uid=4233119

코로나3법 통과 및 내용 [내부링크]

아직 코로나19가 무서운 기세로 확진자와 사망자를 내는 상황에서 정부는 3월3일 이에 '코로나3법'공포안을 의결했다. 오늘 코로나3법 공포안 의결 내용을 알아보자.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를 겸해 열린 국무..

부동산 3월 청약 주목 과천제이드자이 vs 마곡9단지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카테고리 신설한 기념으로 성선화기자님의 투자레터를 가져와봤습니다. 모두들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추구하고 불안한 미래를 나름 준비중이실텐데 저 또한 일을 하며,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준비중이..

큐넷 원서접수 2020시험일정 및 기사,산업기사 자격요건과 코로나로 인한 상시검정 중단 [내부링크]

오늘은 2020년 국가자격증 정보가져왔어요 오늘이 마침 기능사 실기 원서접수 시작일이거든요 저도 작년에 딴 사진기능사필기, 웹디자인기능사필기 시험 올해 안에 실기까지 마무리해야하는데 시간이 아직은 첫 째..

코로나19사태대응 초중고 개학 연기 [내부링크]

개학 또연기됐습니다 저도 첫 째 아이 개학 때문에 불안했는데 연기되었네요 공유한 내용 참고하세요

나의 면역력챙기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빼 먹지 않고 챙기는 과일 사과와 토종꿀차 이 두가지는 매일 먹는다. 사과가 아침에 좋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 요즘에는 베이킹소다와 식초에 잠깐 담궈뒀다가 깨끗하게 씻어서 껍질채 먹는다. 또 출산..

구글 애드센스 정책 위반 [내부링크]

오늘은 포스팅했을시 구글 애드센스에 정책위반되는 사항을 알아보도록해요. 위반하면 계정이 소멸되거나 정지될수있어요. 그러면 안되니 천천히 알아봐요. 1. 의도치 않은 클릭 포스팅 본문에 들어가는 사진에 바..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드는 방법과 네이버웹마스터도구, 구글서치콘솔 제출 [내부링크]

오늘은 크게 3가지 내용 준비해봤습니다. 저도 초보라 많이 배우고 있는 중인데요. 티스토리가 검색이 잘되었으면 하는바람에 찾아보게 알게 되어서 저도 따라하고 내용 덧붙여봤습니다.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됩니..

20.02.28 끄적끄적 [내부링크]

그저께부터 마음이 휘몰아친다 점점 잠잠해지겠지만 쉽지 않을 것 같다 더 정신차릴때가 정말 왔다 좋은곳가세요. 20.02.26 20 : 57

당신은 오늘이 제일예쁘다 [내부링크]

지인한테 카톡으로 전달받았던 사진같은데 저런 카페 가본적이 언제였는지... 코로나가 정말 사람잡네 빨리 괜찮아져서 예전 평화롭고 일상적인 생활을 할때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구글애드센스 월급받기 관련 추천도서와 승인불가시 대처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었고 저도 이제 배우는 단계라 잘 알지는 못하지만, 인터넷에 정보도 엄청 많지만 책으로 2권 만나보고 좋아서 추천해볼께요. 티스토리를 왜 하는지 조차 몰랐던 저인데 저처럼 초보..

코로나 19예방 더 철저히 해봐요 면역력높여주는 음식 베스트7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에 됨에 따라 더욱 필요성이 절실해져 코로나확진자 동선지역은 피해서 다녀야 되는 것 뿐 아니라 우리몸 자체도 면역력을 올려 더더욱 조심해야되는 시기가 와서 면역력을 높이는 음..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조건 제대로 알고 수익내보자(20년 02월 최신)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신청방법 입니다 저도 오늘 구글 애드센스신청을 처음 해봤는데 눈으로 보고 직접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을것 입니다 구글애드센스를 작년 유튜버분통해 처음 접하고 궁금증..

갤럭시 S20 시리즈 스펙비교,사전구매 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S20 사전판매기간이라 정보가지고 왔어요 Galaxy S20 ㅣ S20 + l S20 Ultra 5G 우선 자급제폰을 알고 있나요? 자급제폰의 장점 1. 약정기간과 위약금으로 부터 자유 별도 약정없이 기기값을 한번에 지불하..

코로나19확산공포 앱으로 극복한다 코로나맵 등장 [내부링크]

코로나가 심각수준으로 날로 불안감,공포로 몰아넣고 지금 이제는 외출을 할때 코로나정보 등을 확인하고 이동해야되는 지경까지 왔다 그래서 알아보니 코로나 정보 제공 앱까지 등장 플레이스토어에서 코로나를..

맛남의 광장 밤잼 그리고 밤크림빵 레시피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밤 편 맛있어 보여서 포스팅해봅니다 밤 잼 필수재료 생크림 100g 설탕 2스푼 밤100g 황설탕30g 꿀 2스푼 식빵 밤 잼 요리순서 1. 공주밤 삶는다 2. 삶은 밤에 물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준다 3. 갈아놓..

진주도 뚫렸다 대구 경북등 점점 퍼져가는 코로나19 [내부링크]

현재 계속 되는 코로나 19확진자 증가에 대한 불안감이날로 상승 하고 있습니다 지금 현재 상황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현 시점을 기준으로 보면 신규 환자 중 대구 경북 41명, 신천지교회 관련 39명, 대남병원 1명..

20.02.20 끄적끄적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 등 요즘 농가를 살리려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실로 놀라운것이 백종원을 비롯해 요즘 성공한 사람들은 마음가짐 자체가 다른듯 하다 슈스스도 아는형님에선가 " 외모, 겉모습은 돈으로 살수있어도 애..

예전 박서준 X 강하늘 주연 청년경찰 일본드라마로 리메이크 [내부링크]

박서준 관련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리네욤 배우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영화 "청년경찰" (감독 김주환)이 일본 드라마로 리메이크 되다 원작의 콘셉트만 반영하고 내용과 흐름은 일본 현지 정서와 현실에 맞게 각색..

코피나는 이유와 멈추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코피나는 이유와 멈추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들어 큰 아이가 코피가 자주 나서 궁금함이 생겼어요 한 번 나기 시작하니, 1년에 한번 날까말까 하던 코피가 요즘 자주 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게..

이태원 제대로 씹어먹고 있는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간식차 인증 [내부링크]

좋은 소식있어서 글 남깁니다 요즘 이태원클라쓰가 제대로 핫하네요 그걸 증명이라도 하듯 배우 박서준이 배우 최우식에게 간식차를 선물받았다 박서준(새로이)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플래카드에서 그..

대구 코로나환자 급증 슈퍼전파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 19소식가지고 왔습니다 코로나 19환자 가운데 10명이 대구에 있는 한 교회에 다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국내에서도 첫 '슈퍼전파' 사례가 나왔다고 합니다 감염경로가 불분명한 31번 환자가 증상발..

립밤 립에센스추천, 화해앱1위 시드물 호호바립에센스 [내부링크]

요즘 제가 매일 쓰는 립에센스 추천해볼께요 제가 입술이 약해서 립밤은 사시사철 쓰는데 이제 제대로 된 제품 만났어요 시드물 호호바 립에센스 13ml : 3,800원 오리지널 고보습제품 으로 인기몰이 중인데요..

나무의사 자격증 따는 방법 및 요건 요약정리,합격률 [내부링크]

오늘은 저도 준비예정중인 나무의사자격증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과 전공자로 관련이 있는터라 더욱 관심이 가는 자격증이예요 우리가 살아가면서 조경법에 의해 일정량의 나무를 식재하고 관리해야하는데 무분별한..

코로나19 일본크루즈선 현재 상황 [내부링크]

오늘은 일본크루즈선 상황을 요약해서 정리해볼께요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의 미국인승객들이 오늘 17일 새벽(현지시간) 일본 하네다 공항에서 귀국 전세기에 옮겨 타고있다 이 크루즈선에서 코로나 19..

2020년 최저임금에 대해 알아봐요 feat.주휴수당계산법 [내부링크]

2020년이 된지도 벌써 한달하고도 반이나 지나가고있네요 2020년 최저임금과 최저시급을 알아볼까해요 우선 용어부터알아봐요 최저임금 국가가 노사간의 임금결절과정에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수준을 정하고, 사용..

작년 오늘 [내부링크]

작년 오늘이었다 생각이 난다 근처에 일하러 갈일이 있어서 찾다가 알게 된곳이었는데 또 가고 싶은 커피맛을 막 알지는 못하지만, 지금같이 눈비오고 이런날 한적하게 아무눈치 안 보고 카페에 앉아서 책읽고 싶..

출산급여 챙기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출산급여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요즘에 1인사업자,프리랜서엄마들 많으시죠? 이제는 가족을 위해 신청하세요! 고용보험 홈페이지(www.ei.go.kr) 에서 신청하거나, 가까운 고용센터를 방문해주세요 고용보..

20.02.15 끄적끄적 [내부링크]

꿈의 크기가 그사람의 그릇의 크기를 정한다. -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

베이비수딩젤 추천 아빠미워! 수딩젤 솔직 리뷰,아기화장품추천 [내부링크]

아빠 미워!!!! 수딩젤 오늘은 현재 둘째아이가 사용중인 수딩젤 리뷰해볼까해요 환경때문인지 여자아이라 피부가 약해서 예민한건지 태열도 많이 올라오고, 조금만 긁혀도 금방 붉은기가 올라옵니다 아빠미워 8..

찌뜬때없는 설거지법 [내부링크]

오늘은 맨날 하는 설거지에서 찌뜬때가 끼어 고민일대 찌뜬때 깨끗하게 없애는 설거지 노하우 알아볼께요 입구가 좁은 물병 준비물 : 달걀껍질,쌀,베이킹소다, 식초 1. 유리병에 달걀껍질과 쌀을 넣는다. 2. 베이..

다크서클원인과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다크서클원인과 다크서클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구요 생전 다크서클과는 거리가 먼 줄 알고 관심없이 살다가 우리 첫째 아이가 요즘 부쩍 다크서클이 생겨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20.02.14 끄적끄적 [내부링크]

오늘은 맘이 조금 불편하기도 좋기도했던날. 마음 다독여주지못해서 미안하고, 마음 표현할때 들어주는 친구있어서 고맙던날.

이태원클라쓰 프로그램정보 및 이벤트 [내부링크]

http://tv.jtbc.joins.com/trailer/pr10011148/pm10056710/vo10351597/view 이태원 클라쓰 오늘 제가 요즘에 꽂힌 이태원클라쓰 소개해볼까해요 프로그램 정보입니다 "원하는 것만 하며 살수있냐?" "혼자 사는 세..

백일상 대여 셀프백일상 쁘띠붐 솔직후기 [내부링크]

요즘 백일상 유명한곳 깔끔한곳 어디야? 쁘띠붐 !!! 요즘 백일상도 다 셀프로 하는 시대 ㅋ 얼마전에 둘째 100일이어서 집에서 사진찍어주려고 검색해보다가 만나게 된 쁘띠붐 !! 쁘띠붐 혜택 현대테이블..

비바시티 서플리 구미젤리 베리믹스로 맛있게 눈건강챙겨요 [내부링크]

오늘은 비바시티 구미젤리 포스팅해볼까해요 요즘 폰끼고 사는 분들 많잖아요 저는 영양제는 챙겨먹는타입이아닌데 구미젤리가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우선 먹기편하고 맛있어야 손이 한번이라..

신종코로나의 한국 공식명칭은 코로나 19, 각종 감염관련 단어뜻 [내부링크]

2월 12일 "WHO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이름을 COVID-19로 정했다."며 우리나라도 영어로 말할때는 위 같은 명칭을 말하지만, 한국에서는 한글로 '코로나19'라 부르기로 밝혔다 코비드-19 는 코로나바이러스질병..

GRIP에서 주문해서 먹어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리뷰 [내부링크]

요즘 새로 알게 된 어플 GRIP!! 시간되면 홈쇼핑광고처럼 시중에 파는 물건들을 영상으로 소개해주고 인터넷최저가보다 더 싸게 팔때도 있고하더라구요 저녁 9시정도만 되면 왜케 필요한것만 골라서파는지 요즘 많..

신인류의 주얼리 빌헬미나 가르시아 [내부링크]

기사내용 궁금하시면 복 붙 http://www.wkorea.com/2020/02/05/%ec%8b%a0%ec%9d%b8%eb%a5%98%ec%9d%98-%ec%a3%bc%ec%96%bc%eb%a6%ac/?utm_source=rewview&utm_medium=partnership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음식,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면역력에 좋은 음식 알아봐요 저같은 경우는 겨울만 되면 컨디션과 면역력이 떨어져 고생이예요 면역력은 체온관리와 연관이 있습니다!! 체온은 36.5도정도인데 35도만 되도 저체온으로 암세포가 딱 살기..

삼성 제트 청정스테이션 무선청소기^^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bluesky-jy1125/221803638315

사소하지만 알아두어야할 건강정보 [내부링크]

http://www.allurekorea.com/2020/01/26/%EC%82%AC%EC%86%8C%ED%95%98%EC%A7%80%EB%A7%8C-%EC%9D%98%EB%AF%B8%EC%8B%AC%EC%9E%A5%ED%95%9C-%EA%B1%B4%EA%B0%95-%EC%A1%B0%EC%96%B8/

20.02.08 주저리주저리 [내부링크]

오늘은 다음주 앞둔 둘째아이 백일상한날 ~~ 친정식구들, 시댁식구들 넘감사해용 ^^ 포스팅은 못했지만 사랑받은만큼 열씨미 또 달려보자^^

신종코로나확산 주의사항 Q&A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사태가 생각보다 심각하고 오래가는 상황이라 혼란이 가중되고있는 상황인데요 거기서 생기는 궁금증 Q&A로 모아봤어요~ 1. 마스크가 중요하다는데 구하기가 힘들어요. 어떻게 하면되나요? - 수요가 단..

20.02.06 주저리주저리 [내부링크]

오늘은 바빴던 날 이사온집에 베란다에 전주인이 예전 매미태풍예방차원에 크게 X자모양 테이프 자국없애느라 식겁 첫아이랑 땀나도록 공놀이하고 커튼 다시 달고 포스팅도 하고 여보랑도 올만에 싸우고 엄청 바빠..

오가나셀 민감성피부에 딱이야 선물언박싱 [내부링크]

선물 들어온 제품있는데 소개해볼려구요 제가 사춘기때 엄청 여드름났었던 피부였어요 추억의 클린앤클리어 부터해서 피부과도 중학교때부터 다니고 화장품도 여드름에 좋다면 다 써봤어요 오가나셀 선물받아서 알..

20.02.04 주저리주저리 [내부링크]

오늘 컨디션이 많이 안 좋아 자느라고 시간이 다갔다. 둘째아이가 태어난지도 벌써 3달 아이가 둘이 되자, 힘들기도 두배. 하지만 웃을일은 두배이상~^^ 진작에 이런 기쁨과 감사함을 만났어야하는데 요즘 첫째아..

용인시 출산 육아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용인시에서 실시하는 출산지원사업에 대해 알아볼께요 1. 출산용품 지원사업 (용인시자체사업) 대상 - 용인시에 주민등록이 되어있으면서 2019.1.1이후 출생한 자녀를 출생신고한 가정(18.1.1이후 출생아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선별진료소찾기 , 티맵과 티전화로도 찾을수있어요 [내부링크]

요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기승인데 사스보다 더 심하고 현재 사망자 또한 사스를 넘어섰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심이 되면 찾아가야할 선별진료소 아래 질병관리본부에서 선별진료소 정..

용인시 출산 육아정보 (임신전과 임신중 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용인시 출산 육아정보 가져왔어요~ 경기도 용인사시는분들 참고하세요 임신전 지원 1. 임산부 건강관리 지원 대상 - 임산부 등록자 및 출산자 내용 - 임산부 무료검사 및 영양제 지급, 유축기 무료 대여,..

앱테크추천 뉴발란스 출석체크어플 ~ 출석체크포인트모아 운동화구매하기 [내부링크]

요즘 알게된 어플이예요 다른 어플도 많지만, 뉴발란스어플도 추천해볼까해요 그 이유는 포인트로 운동화구매할수있어서예요 출석체크 앱테크 어플 뉴발란스 My NB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해볼려고 시작했어요 출석..

장 건강에 좋은 마늘종 효능과 건새우마늘종볶음 수미네반찬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마늘종(마늘쫑)에 대해서 가져왔어요 입춘도 지난 지금 봄철 밑반찬으로 제격인 마늘종에 대해서 알아보려구해요 보통 마늘은 많이먹지만, 마늘종은 젊은 세대들은 반찬으로나 잘 해먹지는 않는듯해요 마..

시간제보육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간제 보육정보 가지고왔어요 시간제보육이란? 가정양육시에도 지정된 제공기관 (어린이집,육아종합지원센터 등에서 시간단위로 이용하고 이용한 시간만큼 보육료를 지불하는 보육서비스) 대..

오아 무드가습기 1000 사용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며칠전 구입한 오아 무드가습기 사용후기 소개해볼께요 솔직히 말하면 가습기와 관련된 안 좋은 일이 터지고 나서 가습기 자체를 사야하는가 의구심이 들긴했어요 그런데 이사후 집이 건조한지 큰 아이도..

손소독제 감기독감예방에 효과적일까? 크리넥스 손소독제추천 [내부링크]

요즘 위생에 철저히 신경써야되는시기인데요 그래서 요즘 손소독제, 마스크, 알콜 등 난리인듯해요 저도 기존에 있던 황사마스크가 다 동이 나서 구매를 하려는데 구매수량을 제한해 놨더라구요 손소독제도 처음으..

우한 폐렴 / 폐렴에 좋은 음식과 우한폐렴 현황과 각종 음식효능 [내부링크]

요즘 밖에 돌아다니기가 무섭고하네요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인데요 그래서 알아보려구용 우한폐렴 중국 우한에서 발생된 폐렴 단순한 폐렴이 아닌 코로나바이러스로 치료법이 아직 없고 쉽게 전염되기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