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sky0baby00의 등록된 링크

 bluesky0baby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2023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발급 [내부링크]

다시 또 아이들이 학교를 갈 시기가 돌아왔네요 처음 취학통지서 받을 때 어찌나 뭉클하던지 ㅎㅎ 첫째는 통장님께 직접 받았는데 역시 남다르더라고요 둘째는 코로나로 각 통장님들이 가져다 주신다는데 흠 코로나 시기에 역시 비대면 출력이 안전하니깐 이 방법이 좋겠더라고요~!! 2023년 학교 입학하는 학생은 12월 2일 부터 12월 12일 까지 10일간 정부 24에서 온라인 발급 가능합니다. 1. 자~ 그럼 발급을 받으러 가볼께요 우선 검색사이트에 정부 24 쓰셔서 클릭하시고 들어가시거나 아래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2. 아이디 비번이 있으시면 아이디 비번 로그인하시고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로그인 있으시면 인증서 를..

인천시 서구 이벤트 참여하세요 [내부링크]

인천시 서구에서 하는 이벤트입니다~ 참여하세요~!! 상품이 푸짐하네요~ㅎㅎ https://www.seodong2.com/seodong-event 서구와 기가지니가 만났다! | 서구X기가지니 서동이 X 기가지니 홈 서동이를 알아보자 웹툰 '민원상담사 서동이' 서동이 퀴즈이벤트 www.seodong2.com 참여하러가기!

김포 풍무동 곱도리탕집 [내부링크]

쌀쌀한 날씨~!! 얼큰하고 뜨끈하고~~ 안주거리 찾으시나요~~ ? 저희도 요새 얼큰한게 엄청 땡기는대요~ 검색해서 찾은 맛집이네요 김포 풍무동 곱도리탕집~~!! 메뉴는 요렇게 되어 있고요~~! 매장은 이렇게 되어 있답니다. 아이들 있는 집은 떡갈비가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달려오셔요 ㅎㅎ 요게 소자 입니다~~ !! 대식가 셋이 먹긴 부족하긴 하더라고요 ㅎㅎ 처음가서 사리 추가를 너무안하고 먹은 잘못도 있었어요 사리를 듬뿍 추가하시길 권장드려요 떡이 너무 쫄깃쫄깃 했네요 ㅎㅎ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했더니 당면사리와 감자전을 서비스 주셨는대요 감자전이 너무 맛나더라고요 기본 셋팅되는 반찬입니다~~ 흑. 여기 공기밥 시키면 대접에 주시는 건 뷔밀~! ㅋㅋㅋ 저희 2대접 먹고 볶음밥 2개 더 볶아 먹었어요..

이마트 노브랜드 김포풍무점 [내부링크]

김포풍무점 이마트 노브랜드에 다녀왔다. 아직 새집 입주라 이마트가 배달이 안되고 있어 너무너무 안타까워 하고 있다가 홈플러스는 검색하다가 보이기에 바로 직행 했다 생각보다 크고 주차장도 넓다 근데 사람이 별로 없다. 신기 아이들이랑 ~ 먹고픈 아이템을 잔뜩 가져왔다. 저처럼 이사 후 이 마트 풍경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듯하여 공유 하기로 했다. 여기서 팁! 화장실은 떡집을 돌아가면 위치해있음 ( 아이들은 나가기만하면 화장실을 찾는지..) 주차 후 나갈 때 무인정산으로 영수증을 비춰야 주차료 계산 및 구매금액별 차감이 되니 잘 챙겨야 해요 2022.10.22 - [분류 전체보기] - 인천 서구 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 인천 서구 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 각 청에서 지원되는 제도는 스스로 찾아서 신청해야..

검단신도시 브런치빈 [내부링크]

오랜만에 동생이 놀러 와 브런치 집을 찾아 다녀왔어요 요새 지역 신도시마다 생기고 있고 핫한 브런치 빈이 여기도 있더라고요 비록 단독 건물은 아니지만 9시에 문을 열고 푸짐한 구성은 똑같았어요 그리고!!! 여긴 칵테일과 맥주가 메뉴에 보이더라고요 ㅎㅎ 건물 7층에 있는 곳 내부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조용하고 맛있는 브런치 빈~ 한 가지 아쉬운 건 테이블이 너무 적더라고요 2022.11.18 - [정보공유] - 이마트 노브랜드 김포풍무점

꿀알바에 쏠쏠한 재테크 공유해요 [내부링크]

요새~~ 워커며 앱테크며 되게 많지요?? 고것보다 훨씬 좋은게 있어요!!! 참고로 저는 광고 절대 아니고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서 가족들 다 동참시키고 있답니다~~ 나라에서 진행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대요 ㅎㅎ 자율주행차 아시죠? 국토부에서 그것을 진행하려면 데이터가 필요해서 수집을 해야하는데 이동거리 등 수집하며 포인트로 주는 개념 같아요 개인정보보호법으로 무작위로 수집도 안되니 요렇게 모집을 하니 또~~ 이용해주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해당 앱을 까시고 전면에 크라우드워커 모집에 응모! 하신 후 당첨되시면 (3000명) 씩 뽑아요!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대중교통 자차 등 이용하실때 수집! 버튼 눌러주시고 도착 후 수집 종료 만 눌러주시면~~~~ 대략 45분에 4,500원정도가 정산이 ..

면허시험장운전면허증 이제 온라인으로 갱신해요~!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온라인으로 갱신가능한거 아시나요? 10년되서 저도 갱신하러 다시 가야하는데 어떻게 가나 고민했는데 이제 국가 건감검진과 연동되어 동의만 하면 온라인으로 갱신가능하다고 https://www.safedriving.or.kr/mainM.do 모바일메인 |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www.safedriving.or.kr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이화면이 나와요~ 모바일 운전면허를 누르면~ 이화면으로 이동하게되고~ 1종보통 적성검사 누르시면 실명인증확인절차를 거치게 된답니다~ 세상 참 좋아졌쥬 ㅎㅎ 1종적성검사 신청 누르시고 금액확인 후 하단 국민건강보험 건강검진자료 조회 동의에 체크 하시면 자동연동 되어 자료가 끌어와지더라고요 ㅎㅎ 이후 위와 같은 항..

우리 동네 국가예방접종 독감 접종 병원 어디지? [내부링크]

우리동네 국가예방접종 독감 접종 해주는 병원이 어디지? 무작정 집근처 병원 가셨다가는 우리병원은 접종병원 아니예요~!! 라는 말을 듣기 딱! 좋습니다. 아이까지 데리고 달래며 겨우 도착한 거라면 정말 하늘이 노래지죠....!! 아이 얼굴은 급 환해지지만...하하 그래서 미리 알아보았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미리 예약을 할 수 있게 했는데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예약은 받지 않고 접종 가능병원정보만 안내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질병관리청- 예방접종 도우미 사이트 접속하셔서 https://nip.kdca.go.kr/irhp/index.jsp 예방접종도우미 국가 예방접종 지정의료기관 찾기 331 어린이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335 HPV 국가예방접종 지원사업 332 B형간염 주산기 감염 예방사업 333 인플루..

공항철도 계양역 풍경 [내부링크]

공항철도 계양역 어떻게 생겼을까~~~요 짜잔~ 한산하죠~ 전철 도착할때마다 북적이더라고요 자전거 세우는 곳도 있고요~ 교통카드로 틱!찍고~ 들어가면 어묵집과 편의점 파리바게트가 있어요~ 빵 냄새에 이끌리다 지각을 했다는 ㅋㅋ 화장실도 보이고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김포공항과 서울역으로 가는 공항철도를 탈 수있어요 ~~ 구간마다 시간은 좀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이정도면 꿀이죠 ㅎㅎ 그럼 계양역 많이 이용해주세용

인천 서구 청년 자격증 응시료 지원 [내부링크]

각 청에서 지원되는 제도는 스스로 찾아서 신청해야 혜택을 받을 수있는거 아시죠? ㅎㅎ 자격되시면 신청하세요!

이사 할 때 체크 할 것 [내부링크]

이사 3개월 전 1. 매매 부동산에 집을 시세에 맞춰 내놔요~ 내놓기 전 시세확인은 필수인 것 아시죠? 전국의 아파트,다세대 단독 등의 시세확인 -> 여기서 확인하세요!! 2. 임대 집주인한테 직접 이사 여부를 알리고 새로운 임차인을 구할 수 있도록 협조를 하겠다는 의사를 표현해요. 전세이면 이사날짜에 맞춰 전세금반환 여부 확인하는 것도 좋아요. 최소 한달 전에 반드시 이야기 하셔야 하며 한달 이내는 임차인을 구하기 촉박하고 암묵적 연장계약항목도 있어 꼭 기한을 지키는 것이 좋아요 이사 1~2개월 전 1. 헌옷정리 아름다운가게 기부 1577-1113, http://www.beautifulstore.org 아니면 인터넷에 헌옷방문수거! 라고 검색하시면 여러업체들이 나옵니다!! 옷을 무게로 달아서 수거 후..

2022년 독감 접종 언제 맞지? [내부링크]

독감 재유행~예감 매년마다 뉴스에서 나오는 이야기지요? 올해도 변함없이 벌써부터 이야기가 나오고있더라고요!! 그래서 급 접종시기를 알아봤어요!! 어린이부터 알아보면! 지원대상 생후 6개월~만 13세 어린이 2회접종 2022년 9월 21일 - 2023년 4월 30일 1회접종 2022년 10월 5일 - 2023년 4월 30일 여기서 1회, 2회접종 무엇인지 아이 키워본 저도 혼란이 왔었는대요 처음 독감맞는 아가들은 2회접종 하기때문에 기간을 미리 준 거였더라고요~! 임신부는 누구나 국가에서 독감접종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꼭 기간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서 접종하세요! 기간은 2022년 10월 5일 -2023년 4월 30일 만 65세이상 어르신도! 지원대상이십니다. 만 75세이상 2022년 10월 12일 ~ 2022..

고초등학교 전학절차 [내부링크]

더보기 초등학교 전학절차 초등학교 전학은 부모와 아이의 마음만 맞으면 가능한 걸로 생각했어요~ 저또한 당연히 그런줄 알았네요 "맹모삼천지교" 라고 엄마의 극성에 따른 전학이야기를 하도 들어서 쉽게 생각을 했었던지도 모르겠어요 전학은 딱 2가지 경우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전학이 가능한 경우 1. 이사 등으로 인해 주소가 옮겨져 통학구역이 변경되었을 때 ( 같은 동으로는 거의 전학이 불가능해요) 2. 특별한 사유에 따라 학교장의 승인이 있을 경우 (학생이 가정사정 또는 학교생활의 어려움( 학교폭력 등) 으로 인해 학생의 교육 현황을 바꿔 줄 필요가 인정 될 때 등) 그럼 초등학교 전학 절차? 1. 담임선생님께 2주전 아이 전학사실 말씀드리기 혹여나 부모의 마음은 마지막까지 선생님께서 신경써주시고 아..

내 맘대로 퀴즈 만들기~! [내부링크]

내 마음대로 퀴즈를 만들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할께요~~!! 사이트는 바로 요 밑을 클릭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https://wordwal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