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en901의 등록된 링크

 blueten9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무역계약(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역계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역거래를 하면서 무엇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제품의 품질? 가격?.. 네. 맞습니다. 품질이나 가격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지만 무엇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지역표시번호 10월부터 폐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올해 10월부터 45년만에 주민등록번호 체계가 바뀌면서 그간 조금의 문제가 있다고 제기되어왔던 지역번호를 폐지하고 성별을 나타내는 뒷자리 첫자리를 제외하고 나머지 번호는 임의번호를..

세포치료제의 분류와 제품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포치료제와 분류와 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세포치료제란 살아있는 자가, 동종, 이종세포를 체외에서 배양 증식하거나 선별하는 등 물리적, 화학적, 생물학적 방법으로 조작하여..

백신(VACCINE)의 정의와 분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신이란 무엇인지 그것의 종류, 분류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백신이란 백신은 우리 몸의 자연 방어기전을 이용하는 것으로 병원균의 일부 또는 전체를 항원으로 사용하여 면역반응..

동시 결제방식 COD 와 CAD [내부링크]

동시 결제방식(Concurrent Payment)은 수출상이 상품을 인도하여 수입상이 계약상품과의 일치여부를 확인한 후 대금이 결제되는 방식으로 선적이후에 상품대금이 결제되기 때문에 사후송금방식의 일종으로 볼 수..

O/A 결제방식과 장점 (무역) [내부링크]

O/A (Open Account) 결제방식 일정기간동안(통상적으로 30일에서 180일 동안)수출입상간에 물품매매계약을 체결한 후 매 건별로 구매계약서나 구매주문서(Purchase Oder) 등엥 의하여 수출상이 물..

팬텀싱어3 안동영 & 정민성 'Kak molody my byli' / 원곡 Alexander Gradsky [내부링크]

팬텀싱어3에서 안동영과 정민성이 부른 러시아 명곡 'Kak molody my byli'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곡은 Alexander Gradsky. 중년남성이 자신의 젊은 시절을 회상하며 스스로를 잃지 말라고 조언하는 내용의 곡..

팬텀싱어3 소코 & 남규빈 블랙스완 / 원곡 BTS [내부링크]

팬텀싱어3에서 소코와 남규빈이 부른 블랙스완이라는 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곡은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의 곡입니다. 빠른곡이라 내용은 잘 몰랐는데 심오한 가사 내면과 고뇌하는 가사더군요. 월드 스타..

팬텀싱어3 김민석 & 김바울 ' Se Fossi Aria' / 원곡 Alberto Urso [내부링크]

팬텀싱어3에서 김민석과 김바울이 부른 'Se Fossi Aria'(당신이 공기라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원곡은 Alberto Urso의 곡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어두운 현실도 극복할 수 있다는 내용의 곡입니다...

지중해식 식단은 치매 및 알츠하이머 등 인지기능 향상에 도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중해식 식단과 그 식단이 인지기능 향상에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좋은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중해식 식단(식이요법)은 인지 장애 위험을 줄여준다? 연구에 따르면 지중해식 식이요법은..

성인 자폐증(ASD) / 증상 징후 진단 치료 [내부링크]

성인의 자폐증 증상들은 어린이들의 증상과 다를 수 있고 많은 성인들은 수년간 그들의 증상과 함께 사는 법을 배우며 살아왔기 때문일 수도있다. 자폐증 스펙트럼 장애(ASD, Autism Spectrum Disorder)는 가장..

광역알뜰교통카드 아시나요? 카드신청, 사용방법, 마일리지 적립방법, 대상지역 확대 [내부링크]

오늘 광역알뜰교통카드에 대해서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란? 광역알뜰교통카드는 대중교통 이용 시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마일리지를 지급(최대 20%)하고, 더불어 카드사가 추..

방사광가속기 지역확정 (청주) / 관련주 [내부링크]

방사광가속기 확정발표가 조만간 날것이라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청주에 들어서기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차관은 이날 세종시 과기정통부에서 브리핑을 열고 ‘..

팬텀싱어 3 / 1라운드 탈락자 8인과 합격자 28인 [내부링크]

팬텀싱어3가 예선과 1:1 미션을 마치고 1라운드 탈락자 8인이 선정되었습니다. 정말 실력은 있는데 본인과 선곡이나 편곡 그리고 상대방과의 호흡이 안맞아서 탈락한 것으로 보인다. 정말 각 참가자의 실력은 이..

팬텀싱어 3 노윤& 배나라 '돌덩이' / 원곡 이태원클라스 ost (국카스텐 하현우) [내부링크]

팬텀싱어 3 재밌게 보고있어요. 1:1 매치로 경연을 진행하는데 뮤지컬 스타인 노윤과 배나라가 부른 '돌덩이'. 최근 종영한 이태원클라쓰 OST 이죠.. 국카스텐의 하현우가 불러서 정말 많은 화제가 되었던 그 곡..

팬텀싱어 3 고영열 & 존노 'Tú eres la música que tengo que cantar' /원곡 Pablo milanes ,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팬텀싱어 3 애청자인데 정말 감동을 받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고영열 & 존노가 부른 'Tú eres la música que tengo que cantar' 쿠바음악입니다. 'Tú eres la música que tengo que cantar' 원..

2020 한복교복 보급 시범사업 신청 [내부링크]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장관 유은혜)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는 중·고등학생들이 한복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긍정적인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2020 한복교복 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한..

선모충병 /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모충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흔한 질병은 아니지만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선모충병 증상 선모충병을 유발하는 증상의 심각성은 감염 단계와 섭취한 고기 안에..

셀렉토 커피 (SELECTO COFFEE) 돌곶이역 스타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북구 장위동의 돌곶이역이란 곳에 다녀왔어요. 자주 들르는 곳은 아니었지만 장위뉴타운 관련 미팅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많이 알려진 커피숍은 아니었지만 외관이 나쁘지 않고 내부도 좋아..

대사증후군 증상 원인 치료 식이요법 위험인자 약물치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사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대사증후군은 특별한 질환, 질병은 아니지만 당뇨나 심혈관 질환이 발병할 가능성이 높고 일련의 비슷한 위험요소들이 함께 묶여있다고 볼 수 있다. 대..

성인ADHD / 증상 원인 진단 치료 자연요법 식이요법 좋은영양제 좋은운동 [내부링크]

주의력 결핍 과잉 행동 장애 (ADHD 또는 ADD)는 이전에 과잉행동 소년이 시간과 성숙에 따라 발생하는 유년기 상태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의료계는 이제 ADHD가 종종 성인기를 지나 지속되는 평생 상태이며..

담낭염 / 원인 증상 진단 치료 합병증 식이요법 위험요소 [내부링크]

담낭염이란 담낭염은 담낭의 염증입니다. 담낭이 담낭의 개구부에 붙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발생합니다. 열, 통증, 구역 및 심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치료하지 않으면 담낭의 천공, 조직 ..

당뇨병의 원인 진단 예방 관리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이나 지인 중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이 한두 명은 꼭 있을 정도로 당뇨병은 주변에서 보기 쉬운 질병입니다. 그래서인지 당뇨병 환자조차도 이 병을 크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

면역력 강화 활성산소억제에 좋은 붉은채소 효능,고르는법, 손질법(심장, 혈압건강 부정맥 스트레스해소 당뇨 빈혈개선 야맹증 피부노화방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참 좋은 붉은 채소 비트, 오미자, 크랜베리, 홍고추의 효능과 고르는 방법 손질하는 법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붉은색 채소의 붉은 빛은 라이코펜(리코펜)이라는 색소 때문에 붉은..

라이코펜(리코펜)의 붉은채소 고르는법, 손질법(면역력향상, 노화방지, 항암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관질환 예방에 좋은 딸기, 토마토, 파프리카의 효능과 고르는 방법 손질하는 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채소나 과일은 각각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그 색깔에 따라 함유된 성분들이 있..

원격수업을 위해 꼭 필요한10가지 실천수칙 [내부링크]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교육부는 순차적으로 시행되는 온라인 개악에 맞춰 선생님과 학생이 따라야 할 원격수업을 위해 꼭 필요한 10가지 실천수칙을 마련했다고 한다. 이번 수칙은 많은 학생이 쌍방향 화상수업과..

아동돌봄쿠폰 지급대상, 사용방법, 사용기한, 사용가능한 곳, 주요질의답변 ?? [내부링크]

3월13일 아동수당을 받는 약 177만 명의 보호자 카드에 아동 1인당 40만 원을 지원하는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느를 지급한다고 한다. 13일 지급하는 아동돌봄쿠폰 돌봄포인트는 농협, 롯데, 비씨, 삼성, 신한, 우..

신설동 맛집(직장인 점심 맛집), 소문난아재비 왕갈비 쌈밥정식(영양돌솥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LUETEN901 입니다. 얼마 전 동대문구 신설동에 있는 동대문도서관과 풍물시장에 다녀왔는데요. 점심으로 쌈밥이 너무 땡겨서 근처의 맛집을 검색하니 신설동 소문난아재비 왕갈비집의 쌈밥이 맛있다..

면역력에 강화에 좋은 식품 (도라지, 삼채, 달래, 두릅, 미나리, 산마늘, 냉이, 마늘, 토마토 ) [내부링크]

면역력이란 우리몸의 군대와 같아요. 우리몸을 공격하거나 나쁘게 만드는 것과 싸워서 우리몸을 건강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하죠. 면역력을 강화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먹는 것만 잘 먹어도 강화에 도움..

토익시험 접수취소와 환불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LUETEN901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여파가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 시험과 관련한 부분도 영향이 큽니다. 공무원시험 연기를 비롯해서 취업을 위해 가장 많이 시험치는 토익(TOEIC)시험도 취소..

아동돌봄쿠폰 지역별 지급방식, 사용처, 사용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피해가 크고 지원해야할 곳이 많아서 정부는 지원 정책들을 내놓고 있는데 그 중에서 아동 양육에 관련한 정책으로 아동돌봄쿠폰이 있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경제를 활..

면역력에 좋은 생선 및 해조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역력에 좋은 생선 및 해조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처럼 면역력에 관심을 두고 잘 관리해야 하는 시기도 없을 것 같아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면역력이 강한 사람에게는 아무대로 덜..

알레르기성 자반증 / 원인, 증상, 치료방법, 좋은음식과 영양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레르기성 자반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지인 분의 자녀가 이 질환을 앓게 되면서 처음 알게 된 질환인데요. 생각보다 간단한 질환은 아니고 심한 경우에는 합병증도 나타나고 후..

안구건조증/ 증상 원인 진단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사람들은 눈이 피곤해지는 환경 속에서 살고 있다고 생각해요. 하루 종일 공부하는 학생들, 사무실에서 많은 시간을 컴퓨터 모니터를 보며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 그리고 학교와 직장 밖에서도..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인터넷 신청 안내 [내부링크]

서울시에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재난 긴급생활비’를 서울복지포털(http://wiss.seouㅣ.go.kr)을 통하여 3월 30일(월)부터 인터넷으로 신청 받습니다. 공적마스크 5부제..

2021 수능일(대입시험) 12월 3일로 2주 연기 (수시 학생부 마감일 9월16일.... 수능성적 12월 23일 발표) [내부링크]

정부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개학을 4월9일 이후로 연기하면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과 수시, 정시모집 등 대학 입시 일정도 미루기로 결정했다고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한 번 알아봅시다! 수능은 11월 19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