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whiteblack의 등록된 링크

 bluewhitebla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오븐구이치킨] 오븐 마루 구운 치킨 오리지널 로스트 후기 [내부링크]

[오븐구이치킨] 오븐 마루 구운 치킨 오리지널 로스트 후기 집에 혼자 있는 날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뭘 먹을까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오븐 구이 치킨이 당겨서 오븐 마루라는 치킨 브랜드에서 주문해 보았어요. 제..

KFC(케이에프씨)와 DUNKIN(던킨)이 만났다! 신메뉴 도넛버거와 사이드 메뉴 텐더 떡볶이 후기 [내부링크]

KFC(케이에프씨)와 DUNKIN(던킨)이 만났다! 신메뉴 도넛버거와 사이드 메뉴 텐더 떡볶이 후기 치킨명가 KFC와 도넛 명가 DUNKIN이 만났다는 슬로건으로 신메뉴 도넛버거가 4월 14일 화요일부터 출시되었습니다. 한..

[수제버거 맛집] 양천구 남부지방법원 근처 목동 버거에 다녀왔어요^^ 더블 클래식 버거와 상하 목장 밀크 쉐이크! [내부링크]

[수제버거 맛집] 양천구 남부지방법원 근처 목동 버거에 다녀왔어요^^ 더블 클래식 버거와 상하 목장 밀크 쉐이크! 집에 가던 길에 목동 버거라는 새로 생긴 매장을 발견하고 며칠 후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목동..

[치킨 플러스] 치킨과 떡볶이를 한 번에? 쉑쉑양꼬치킨, 호로록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내부링크]

[치킨 플러스] 치킨과 떡볶이를 한 번에? 쉑쉑양꼬치킨, 호로록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제가 애정 하는 유튜버인 승우 아빠님 채널에 치킨 플러스 대표님이 직접 라이브로 출연하셨던 적이 있어요. 지금도 승우 아..

루꼴라피자와 알리오올리오가 땡겨서 방문한 목동 라고파스타 [내부링크]

루꼴라피자와 알리오올리오가 땡겨서 방문한 목동 라고파스타 그 날따라 왜 이렇게 알리오 올리오가 먹고 싶은지... 오목교 쪽에 갈 일이 있어서 나간 겸에 라고파스타에 들렀다 왔습니다. 라고파스타는 목동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