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의 등록된 링크

 b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2건입니다.

엔젤넘버 1111 의미? 천사넘버 1111 해석 (ft. 엔젤넘버란?) [내부링크]

1). 엔젤넘버란? '연속된 숫자'나 '특정 형태의 숫자'가 가지는 상징으로, 우주(수호천사)가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은 바를 전달하는 수많은 방법(ex. 책 속의 글귀, 노래 가사 등)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

엔젤넘버 555 의미? (연애운/금전운/직업운/재회운) [내부링크]

엔젤넘버 '555'의 의미 엔젤 넘버 '555'는 현재 삶의 기로에서 경험하게 될 중요한 변화의 시간이 당신에게 찾아오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준비기간을 마치고 당신과 어울리는 최고의 인생의 막을 열기 시작하고..

[타로/재회운] 헤어진 그 사람의 속마음은? (상세리딩, 타로점 무료, 타로 연애운)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헤어진 그 사람의 속마음이라는 주제로 타로 리딩을 준비했습니다. 제너럴 리딩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에게 맞지 않을 수 있으니 가볍게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너럴이..

점성술로 알아보는 직업 적성 및 성공운? (점성술 중천점 뜻, MC, 천정점) [내부링크]

중천점이란? (천정점 MC) 황도와 자오선의 교차점으로, 태양이 중천 위에 가장 높이 떠 있는 곳을 나타냅니다. 중천점을 통해 직업이나 성공 명예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중천점은 가장 높이 떠올라 세상에 빛을..

유튜브 타로 채널 추천 모음, 타로 유튜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로 유튜브 채널 추천이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요즘 타로 유튜브를 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꽤 많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타로 유튜버..

장수풍뎅이 꿈해몽 16가지 총정리 (사슴벌레 꿈해몽) [내부링크]

장수풍뎅이가 나오는 꿈 길몽으로 소소한 재물이나 금전적인 이득 등 자신에게 이익이 될 만한 어떠한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장수풍뎅이 꿈해몽 금전운의 상승을 나타나며 합격이나 승진 등 현..

뜨개질 꿈해몽 24가지 총정리 (뜨개질 하는 꿈) [내부링크]

뜨개질하는 사람을 보는 꿈 누군가의 속임수에 넘어가거나 새로운 조직이나 단체, 모임 등을 새롭게 결성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뜨개질하는 꿈 과도한 업무나 학업, 연구 등으로 인한 스트레스에서 벗..

[타로/연애운] 나의 다음 연애 상대는? (재회운, 애정운, 타로점 무료) [내부링크]

Intro.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다음 연애 상대방은?'라는 주제로 제너럴 리딩을 준비했습니다. 제너럴 리딩이기 때문에 모든 분들에게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왼쪽부터..

인성이 많은 사주(인성과다) 개운법? [내부링크]

인다자라면 인성이 기신이다. 인성이 많으면 오히려 머리 속에 잡 생각들이 가득 차서 아이러니하게도 갈수록 배워야할 것도 안 배우려하는 경향이 생긴다. 사주 구성에 따라 다르지만 인다자치고 독서 좋아하는..

간여지동 사주 특징 (1)- 목일간 (갑인일주, 을묘일주) [내부링크]

출처: 간여지동에 대한 생각3-木일간에 대하여 - 역학 갤러리 안녕하세요. 木일간 간여지동에 대해서 글을 써달라고 부탁을 받은 사람입니다^^~미리 말씀드리는데 토일간 간여지동은 내일 쓸게요. 넷이나 되어서..

사주 신살 금여록 이란? (귀족의 신살, 황금마차) [내부링크]

출처: 지" data-og-host="gall.dcinside.com" data-og-source-url="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ivination&no=16415210" data-og-url="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divination&no=..

펌) 경금 일주별 특징 (경자/경인/경진/경오/경신/경술) [내부링크]

출처: 경금 일주론(펌) - 역학 갤러리 庚金  * 본질 : 심리적 주체(독립적), 고집, 고체(=의식적 고체, ≠물질적 고체), 냉기, 투명함, 솔직 담백함, 독립성(비견 성분), 성장 억제(한기, 냉기) 작용, 응집성,..

기신운 용신운 특징 및 구별법? [내부링크]

1). 기신운: 엉뚱한 곳에 고집 있다. 그걸 믿고 미친 듯 노력했지만 한참 뒤에 나의 길이 아니라는 걸 깨닫는다. 그땐 맞다고 생각했지만 한참 후에 깨닫길... 잘못된 인간관계였거나.. 내가 좀 더 잘 대처할 수..

사주 금기운 용신인 애들은 너무 사람한테 잘해주려 들지 마라 txt [내부링크]

금 용신이면 보통 화가 기신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너무 상대에게 친절을 베풀거나 자신보다 상대를 더 우선시하면 안된다. 호의가 계속되면 그게 권리인 줄 안다. 혼자 조급하고 감정에 못 이겨 다 드러..

사주 금기운 보충법? 금오행 음식/직업/색상 총정리 (펌) [내부링크]

금이 필요한 사람은 전신을 흰색 계열로 휘감고 다니면, 운이 좋아집니다. 그다음이 회색, 금색이 좋고 단추도 금속 재질로 다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시절부터 "칼"이라면 환장했고, 주머..

운 좋게하는 개운법?/ 사주 개운법 txt [내부링크]

일간을 생(生)하는 글자를 십성 중에서 인성(印星)이라 한다. 음양이 같으면 편인(偏印)이라 하며 음양이 다르면 정인(正印)이라 한다. 인성의 기본적인 의미는 육친으로는 어머니이며 학문, 스승 등을 나타내고,..

기신운과 악연 특징 txt [내부링크]

출처: 기신대운에 끌리는 이성이 악연인지 테스트하는 방법 - 역학 갤러리 임상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 확률 좀더 커짐1번은 왠지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겠다 사실 어떤 얼굴인지 헷갈린다2번은 속마음을..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썰모음 (펌) [내부링크]

대운이 들어오는 8가지 징조, 대운이 들어올때 특징? 더보기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대운이 좋으면, 대운이 들어올때, 대운이 바뀌는 시기, 대운이 나쁘면, 대운이 바뀌는 시기 성격, 대운이 들어오면, 대운이..

사주로 보는 피해야 할 남자 유형? txt [내부링크]

(* 전반적인 사주 구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로만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5위 인다남 사주에 인성이 많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심성은 착하다. 인다가 이기적이라고 욕먹는 경우도 많지만 원래 사람은..

사주 궁합 보는법? txt (띠궁합, 조후, 대운) [내부링크]

1). 천간 삼기 궁합 나의 년, 월의 천간/지지가 상대방 일주에 있는지 본다. ex: 내가 천간 정 월지 축이면 정축일주 이런 식으로 또한 나의 용희신운에 해당하는 글자가 상대방 년, 일주에 있는지 확인한다. 2)...

사주 식신이 많은 여자 연애운 txt / 식신제살 [내부링크]

식상이 관성을 극하고 있는 사주나 그런 시기(극하고있는 운)에는 남자를 분석하고 자신과 맞는지 안맞는지, 단점을 알아내는 힘이 발달해서 남자를 내쳐버리기 쉽다. 고로, 이성과 사귀기 힘들거나 사귀는 도중..

엔젤넘버 111/1111의 의미? ft. 엔젤넘버란? [내부링크]

1). 엔젤넘버란? '연속된 숫자'나 '특정 형태의 숫자'가 가지는 상징으로, 우주(수호천사)가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은 바를 전달하는 수많은 방법 (ex 책 속의 글귀, 노래 가사 등)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엔..

사주 오행별 특징? (목/화/토/금/수) [내부링크]

화(火): 사주에 화가 많으면 결혼을 빨리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연애운이랑 이성운이 좋아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연애가 잘 엮인다. 또한 미남미녀가 많으며 화기가 매력을 상징하기 때문에 매력이 풍..

겁재운과 악연 txt [내부링크]

인연을 만난다는 것은 서로의 에너지가 비슷하기 때문에 만나는 것이다. 악연을 만났을 때 '이 사람이 나에게 왜 찾아왔는가'를 깨달아야만 이 사람과의 관계를 완전히 정리할 수 있다. 그 이유를 알지 못한 채 끝..

사주 용신 위치별 복 txt [내부링크]

년주천간 : 용신과 인연이 약하나 조상복이 있고 할아버지대의 부동산, 재산, 명예가 높은 편 어릴 때 신동이었거나 영재, 반장, 회장을 많이 한 경우 년주지지 : 용신이 정신적 지주가 된다. 풍파를 겪어도 강건..

기신운과 행동강령 (펌) [내부링크]

성형 같은 거 하지 마라. 해봤자 잘 안된다. 성형 수술 잘못된 연예인들 사주 보면 기신운인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그러니까 참아라 어차피 기신운 지나고 용신운 오면 피부 몸무게 건강 인상 마인드 다 좋게 바뀐..

용신운과 외모 txt [내부링크]

희안한 경우가 있다. 평소에는 그렇게 이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던 사람이지만 어느 날 문뜩.. 갑자기 왜 저렇게 이쁜지 의아할 때가 있다. 그 시기가 쭉 이어지는데... 길게는 일년, 몇 개월 동안 굉장히 미모를 자..

펌) 사주 궁합론 [내부링크]

1). 천간상생 지지합 ㅡ> 천생연분 or 한쪽이 심하게 싫을 수 있다. 2). 천간상생 지지형충파해 ㅡ> 평타 연인 or 짝사랑 3). 천간상생 지지원진 ㅡ> 임신, 구설, 스캔들 주의 4). 천간합 지지합 ㅡ> 처음부터 부..

펌) 격국 별 연애공략 [내부링크]

1) 관격 관격은 관의 특성상 구속과 리드를 좋아한다. 구속해주지 않으면, (ex. 주기적인 통화와 관심) 나를 진짜 좋아하는게 맞는지 의심을 할 것이다. 관격은 의심을 많이한다. 남녀관계에 대해 선을 분명하게..

사주로 외모 보는법? (펌)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목욕지를 본다. 갑목 일간-자수 을목 일간-사화 병화 일간-묘목 정화 일간-신금 무토 일간-묘목 기토 일간-신금 경금 일간-오화 신금 일간-해수 임수 일간-유금 계수 일간-인목 일단 목욕은 예쁘다. 갓..

일지 술토 특징? (펌) [내부링크]

성격이 좋다. 무난하고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그러나 은근히 자존심이 세다. 조금 자존심을 건드리면 그걸 약간 삭혀둔다. 그게 삭히고 삭히면 나중엔 크게 돼서 안 좋다. 무난하고 좋은 성격이나 술토 일지는..

일주별 성격 특징? (펌) [내부링크]

(1) 갑목의 성격 가) 갑자 낙천적인 기질을 지니고 있고 인정이 많아 대인 관계가 원만하다. 공과사를 정확하게 구분하고 화려한 것을 좋아한다. 내유외강의 성품을 지녔으며 인내력이 강하다. 나) 갑술 독립심이..

[2022년 무료 운세 사이트] 2022년 토정비결 무료 사이트 22가지 모음 총정리/ 다음 신년운세/ 농협/ 아시아경제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해를 맞아 운세 무료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정리해 두었으니 편하게 보시면 됩니다.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모두 새해..

[2022년 별자리운세 2탄]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내부링크]

점성학적 관점에서 2022년은? 점성학적으로 매년 연간 통치자가 존재하며, 이 행성 에너지는 원칙적으로 달력 연도의 기본 주제를 결정적으로 결정합니다. 2021년 토성의 해에 사회는 대유행(covid-19)의 결과로..

[2022년 별자리운세 1탄]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내부링크]

점성학적 관점에서 2022년은? 점성학적으로 매년 연간 통치자가 존재하며, 이 행성 에너지는 원칙적으로 달력 연도의 기본 주제를 결정적으로 결정합니다. 2021년 토성의 해에 사회는 대유행(covid-19)의 결과로..

[2022년 무료 운세 사이트] 생일로 보는 2022년 운세 랭킹 [내부링크]

2022년 생일로 알아보는 나의 운세 랭킹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운세 사이트를 이용해 각 생일 별 2022년 임인년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남겨둔 링크를 복사하신 후 크롬으로 접속하면 한국어 번역 기..

월 1000만원 달성 비법?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 이시다 히사쓰구 [내부링크]

INTRO. 저자 이시다 히사쓰구가 2005년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었을 때 그의 수중엔 30만 원이 전부였다. 그는 자격증은 물론 능력도, 연줄도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성공한 친구 한 명을 만났고, 그는..

빠르게 소원을 이루는 방법과 비밀 - 소원 노트 적는법 [내부링크]

소원을 적는 행위는 우주에 신호를 보내는 것과 같다. 이것은 일종의 의식이다. 삶의 기적은 작은 노트에서 시작된다. 원하는 목표가 있을 때 자신이 원하는 것을 기록하는 것이 헌신의 첫 단계이다. 전혀 생각지..

켈리 최 회장의 성공 비결 - 더 시크릿 실천법 [내부링크]

경영에 몸으로 부딪혀 성공을 일궈낸 여성이 있다.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의 저자로 유명한 켈리 최는 유럽에서 초밥 도시락을 판매하는 기업 'Kelly Deli'의 ceo다. 캘리 최는 원래 패션 쪽을 전공했고,..

재벌 꿈해몽, 재벌 총수 꿈해몽, 재벌 회장 꿈해몽, 재벌 나오는 꿈, 대기업 회장 만나는 꿈 등 재벌꿈 총정리 [내부링크]

재벌 총수 꿈해몽 꿈에서 재벌 총수와 관련된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재벌 총수를 보는 것만으로도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업 회장을 먼발치에서 지켜보는 꿈 길몽으로, 우연..

티비보는 꿈, 티비 사는 꿈, tv 나오는 꿈, 가족이 티비에 나오는 꿈 등 티비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텔레비전 꿈 뜻밖의 금전적 이득을 통해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경품으로 TV를 받는 꿈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금전적 이득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TV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하는 꿈 현재의 행..

벌에 쏘일 뻔한 꿈, 큰벌 꿈, 큰벌에 쏘이는 꿈, 큰벌 꿈해몽, 벌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벌을 키우는 꿈 길몽으로, 재물운이 상승해 많은 재산을 모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우던 벌이 사라지는 꿈 흉몽으로, 나의 세력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벌을 보고..

해외 여행 꿈해몽, 여행 가는 꿈해몽, 가족 여행 꿈해몽, 해외여행 가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여행 가려고 준비하는 꿈 길몽으로, 자신의 미래에 대한 기획이나 대비를 준비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행 가려고 준비를 하는데 문제가 생기는 꿈 현재 이루고 싶은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이 다소 험난..

피 꿈해몽, 피보는 꿈, 피 토하는 꿈, 피나오는 꿈, 생리피 꿈해몽, 칼로 사람 죽이고 피보는 꿈 등 피보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땅에 핏자국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 부동산, 토지 분야에 투자하면 땅 값이 오르게 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산 투자, 재물, 돈 등도 해당됩니다. 이불이나 침대에 피가 묻어있는 꿈 연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무당 꿈해몽, 꿈에서 점보는 꿈, 점쟁이가 나오는 꿈, 무속인 꿈해몽, 무당에게 점보는 꿈, 점보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역술가에게 점을 보는 꿈 자신의 신변에 대해 누군가와 의논하게 될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 꿈입니다. 역술가가 나오는 꿈 임산부나 임신을 한 사람의 주변인이 꾼 경우, 태어날 아기가 학문적 소질이 깊으며 장차..

전남친 꿈해몽, 전남친이 찾아오는 꿈, 전남친 나오는 꿈, 옛남친이 나온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전 남자친구가 집에 찾아오는 꿈 → 길몽으로, 조만간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을 의미하며 결혼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전 남자친구 집에 방문하는 꿈 → 실제로 전 연인으로부터 소식을 듣게 되..

[무료 운세 사이트]인도 점성술 차트 해석 사이트 추천 모음, 인도 점성술 대운 보는법 [내부링크]

1. Astrology.comumunity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astrology.comumunity'입니다. 아래 사이트에 생년월일과 출생 지역을 입력하면 각 행성에 대한 해석이 나옵니다. 원하는 링크를 클릭 후 해석을 확인하시..

인성이 많은 여자 남자 사주 특징 및 개운법 총정리 [내부링크]

1) 인성이 많은 사주 특징 인성(印星)이란 일간을 생해주는 오행으로, 편인(偏印)과 정인(正印)으로 나누어집니다. 편인은 나와 음양이 같은 오행을 의미하며 정인은 나와 음양이 다르면서 일간을 생해주므로 길..

목이 많은 여자 남자 사주 개운법 및 특징 직업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1) 목이 많은 사주 특징 목은 생명력을 의미하며 위로 뻗어나가는 성장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절은 봄을 뜻하며 자라나는 어린아이의 모습처럼 모든 오행 중에 가장 호기심이 많고 시작하려는 에너지가 강..

수가 많은 여자 남자 사주 개운법 및 특징 직업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1) 수가 많은 사주 특징 물은 컵의 모양에 따라 자유자재로 형체가 바뀌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수가 많은 사주도 마찬가지로, 어떠한 환경이든 잘 적응하며 처세에 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금이 많은 여자 남자 사주 개운법 및 특징 음식 직업 총정리 [내부링크]

1) 금이 많은 사주 특징 금은 보석, 바늘과 같이 뾰족한 도구로 만들어져 쓰이기도 하지만, 단단하고 굳센 철이나 금속이 되기도 합니다. 이는 금이 많은 사주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극과 극의 상황으로 연출될..

화가 많은 사주 특징 및 개운법 직업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1). 화가 많은 사주 특징 화가 많은 사주는 매사에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성격이 급하고, 다소 충동적인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감정 표현에 있어서 거침없고 솔직하기 때문에 사랑에..

[미스테리] 일본 예지몽 만화책 '내가 본 미래 완전판' 예언 (+추가된 예언) [내부링크]

최근 일본에서 화제 중인 만화책이 있습니다. 1999년에 발매된 '내가 본 미래'라는 만화로, 이 책은 단순한 만화책이 아니라 '타츠키 료'라는 작가의 예지몽을 담고 있습니다. 이 책이 최근에 다시 화제가 된 이유..

[미스테리] 2027년에서 온 스페인 시간여행자 하비에르 [내부링크]

지난 2월 틱톡에 'unicosobreviviente'라는 수상한 남성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스페인 국적이라고 밝힌 남성은 놀랍게도 자신이 2027년에서 왔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는 틱톡 계정에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여..

인사신 삼형살 물상대체, 직업, 액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1). 인사신 삼형살 삼형살은 세 자루의 칼을 휘두른다는 뜻으로 형벌을 의미하며, 인사신은 인(寅)은 사(巳)를 형하고, 사(巳)는 신(申)을 형하는 것으로 성격이 냉정하고 혹독하여 은혜를 원수로 갚는다는 것을..

[점성술/애정운]하우스와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결혼운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성이 위치한 하우스와 별자리로 연애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 후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위와 같이 차트 그림이 나옵니다. 차트 그림에서 붉은색 동그라미 표시한 부분(..

포춘 사이클 (2)- 나의 인생 흐름은? 포춘 사이클로 대운 운세 보는법 [내부링크]

포춘 사이클(1)- 마인드 넘버로 보는 애정운 및 성격 직업 적성 행운을 부르는 포춘 사이클(1)- 마인드 넘버로 보는 애정운 및 성격 직업 적성 1) 포춘 사이클이란? 모델, 여배우, 스타일리스트 에디터 등 다양한..

인생을 바꾸는 포춘 사이클(1)- 마인드 넘버로 보는 애정운 및 성격 직업 적성 [내부링크]

1) 포춘 사이클이란? 모델, 여배우, 스타일리스트 에디터 등 다양한 업계 사람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얻은 일본의 해피 포춘 어드 바이저 '이브 루루도 하루카'가 만든 인생 사이클로, 그녀의 신비한 영적 경험..

점성술로 알아보는 나의 외모는? 상승궁으로 보는 외모와 성격 [내부링크]

상승궁(어센던트)이란? 1 하우스를 의미하며 1 하우스는 나 자신을 의미하기 때문에 상승궁을 통해 자신에 대한 기본 토대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상승궁은 사회적 겉모습, 표현방식, 개인의 환경, 외모, 건강..

[무료 운세 사이트]점성술 차트 해석 사이트 추천 모음, 별자리 운세 무료 [내부링크]

1. venus group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venus group'이라는 사이트입니다. chrome으로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신 후 생년월일시 및 지역을 입력하면 다양한 별자리 해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 보이..

인연일까? 악연일까? 소울메이트 및 피해야 할 악연 특징과 구별법 [내부링크]

소울 메이트(soul mate)란? 소울 메이트란 영혼(soul)의 동료 (mate)로 영혼의 동반자, 마음이 통하는 사람을 의미하며 서로 깊은 영적인 존재를 느끼는 중요한 상대를 의미합니다. 소울 메이트는 연인, 부부와..

기신운 특징 및 조심해야할 점, 조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신 대운의 특징과 조심해야 할 점들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10년에 한 번씩 대운이 바뀌는데요, 살면서 모든 운세가 순탄하면 좋겠지만, 날씨가 흐린 날이 있으면 다..

[무료 운세 사이트] 일본 운세 사이트 모음, 무료 사주 궁합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1. sineido 첫 번째로 추천드릴 곳은 'sineido'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기본적인 운세와 함께 매 년 운세를 간략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rome으로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운세 결..

연예인 유튜버 인플루언서 유명인 사주 특징? [내부링크]

1. 비겁이 강한 경우 사주에 비겁이 많은 경우는 나를 드러내고 앞세워 무언가를 진행하는 힘이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예인이나 유튜버, 인플루언서 같은 경우는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인..

[연애/결혼운]사주 일지로 보는 미래 배우자 및 이상형 [내부링크]

1. 비견 -일지가 비견인 경우, 무엇이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추진력과 열정이 있으나 활동을 하고 싶어 하므로 결혼이 늦어지거나 원만한 배우자를 만나기 힘들며 만혼이 길하다. -강한 고집과 개성이 있기 때문..

점성술 차트 보는법, 점성술 기초 용어 정리 (태양금, 태음궁, 상승점) [내부링크]

˙태양궁 태양궁은 인생 전반에 걸친 기본적인 틀로,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별자리(양력 생일)를 의미합니다. 태양궁은 자신이 생각하는 자아와 개인의 본질, 내면을 나타내며 특히 청년기와 인생의 마지막 부..

초보자들을 위한 점성술 입문 1 - 포르투나란? [내부링크]

˙포르투나란? 포르투나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행운의 여신 티케를 의미하며 점성술 차트에서도 그 사람의 타고난 운을 확인할 수 있는 척도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포르투나의 위치가 차트 내에 좋은 위치에..

사주 이사 매매운 보는 법, 이사운 무료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1. 이사운 - 용신이 든 해 - 일지, 월지, 연지와 삼합을 하는 해 혹은 충을 하는 해 - 역마살이 든 해 혹은 역마살 오행 삼합이 든 해 ex) 일지가 해묘미일 경우, 해를 충하는 사가 역마살, 인오술은 신, 사유축..

[무료 운세 사이트] 대만 무료 사주 운세 사이트 모음,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1. xingwuo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xingwuo8'라는 곳입니다. 크롬으로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신 후 한국어 번역을 누르면 기본 운세와 함께 다양한 운세를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 https://m..

소름 돋는 대운 보는법? 중국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Mastersai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 무료 운세 사이트를 통해 대운 흐름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변인들을 해보니 나름 맞는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안맞으시는 분들도 가볍게 재미로 보시는..

토가 많은 사주 개운법 및 특징 직업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1. 토가 많은 사주 특징 토는 목화토금수 중 가운데 자리에 위치해 있으며 토가 많은 사주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어떠한 상황에 있어 매개체나 중간자 역할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거..

입술 위 아래 점 관상, 입술 점 관상 18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1. 수다스럽고 거짓말에 능하며 다소 음란한 면이 있어 일찍 결혼하게 된다. 귀한 자식을 두게 되고 식복이 많지만 일생동안 근면 성실하게 살아야 한다. 2. 재물운이 많으며 여자는 남편복이 있어 행복한 가정..

재미로 보는 미래 배우자 보는법 (무료 사이트 모음) 연애, 애정운 [내부링크]

1. 신한생명 무료운세 신한생명 * 정확한 사주 분석을 위해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주정보입력 성별 남자 여자 생년월일 193019311932193319341935193619371938193919401941194219431944194..

사주 화기운 보충법(개운법)총정리, 화오행 직업 음식 [내부링크]

화오행 보충 화 오행이 부족한 경우 화가 용/희신인 경우 사주가 냉한 경우 용희신 사이트 아래 사이트에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시면 각 사주에 맞는 용신(억부 용신, 조후 용신, 병약 용신, 통기 용신)과 희신을 무..

사주 토기운 보충법(개운법)총정리, 토오행 직업 음식 [내부링크]

토오행 보충 토 오행이 부족한 경우 사주에 화기가 많은 경우 토가 용/희신인 경우 용희신 사이트 아래 사이트에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시면 각 사주에 맞는 용신(억부 용신, 조후 용신, 병약 용신, 통기 용신)과 희..

사주 금기운 보충법(개운법) 총정리, 금오행 음식 직업 [내부링크]

금기운 보충 금이 용,희신인 경우 사주에 금 오행이 약한 경우 금일간(신금/경금)일 때 화기가 강한 경우 용희신 사이트 아래 사이트에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시면 각 사주에 맞는 용신(억부 용신, 조후 용신, 병약..

사주 목기운 보충법(개운법) 총정리, 목기운 음식, 직업 [내부링크]

목기운 보충 목 오행이 부족한 경우, 목이 용신 희신인 경우 용희신 사이트 내 사주에 맞는 용신(억부 용신, 조후 용신, 병약 용신, 통기 용신)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사주 및 용신  -  조후 용신 보기 www..

사주 수기운 보충법(개운법) 38가지 총 정리 [내부링크]

수기운 보충 수가 용,희신인 경우 사주에 수 오행이 약한 경우 사주가 조열한 경우 용희신 사이트 아래 사이트에 생년월일시를 입력하시면 각 사주에 맞는 용신(억부 용신, 조후 용신, 병약 용신, 통기 용신)과 희..

펌) 적중률 99.9%? 소름돋는 궁합 보는 법(숙요점) [내부링크]

숙요점이란? 일본에서 유래된 점성술로 일본 중국에서 유명하며 주로 성격이나 궁합 볼 때 많이 쓰입니다.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인연과의 궁합 뿐 아니라 친구나 가족 지인과의 궁합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숙..

대운이 들어오는 8가지 징조, 대운이 들어올때 특징? [내부링크]

더보기 대운이 들어오는 징조, 대운이 좋으면, 대운이 들어올때, 대운이 바뀌는 시기, 대운이 나쁘면, 대운이 바뀌는 시기 성격, 대운이 들어오면, 대운이 바뀌면, 대운이 좋은 사주, 대운이 바뀔때, 대운이 바뀌..

핵인싸 사주 도화살 보는 법, 도화살 종류와 특징 [내부링크]

더보기 도화살, 도화살 사주, 도화살 있는 여자, 도화살 있는 남자, 도화살 뜻, 도화살 사주 보는 법, 도화살이란, 도화살 있는 연예인, 도화살 연예인, 도화살 종류, 도화살 특징, 도화살 여자, 도화살 남자 안..

위치에 따른 손바닥 점 관상, 손바닥 점의 의미 [내부링크]

더보기 손바닥 점, 손바닥 점의 의미, 손바닥 점 복점, 손바닥 점 관상, 손바닥 점 위치에 따른 관상 1번 위치 호쾌한 성격을 지닌 소유자로, 다소 기분파고 가벼운 성향이지만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 특히 점이..

도화, 홍염보다 치명적인 화개살 사주 특징, 연예인 [내부링크]

더보기 화개살 여자, 화개살 남자, 화개살 특징, 화개살 사주, 화개살 보는 법, 화개살 연예인, 화개살 직업, 화개살 도화살, 화개살 이란, 화개살 일주, 화개살 대운, 화개살 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화, 홍염만..

치명적인 매력 홍염살 사주 특징, 홍염살 일주 연예인 [내부링크]

더보기 홍염살 특징, 홍염살 사주, 홍염살 보는 법, 홍염살 일주, 홍염살 매력, 홍염살 연예인, 홍염살 일주 오늘은 도화살이랑 비슷하지만 다른 의미를 가진 홍염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홍염의 의미를..

오른쪽 눈 점 관상, 눈밑 점 관상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오른쪽 눈 점 관상, 오른쪽 눈밑 점 관상, 눈 옆에 점, 눈 주변 점, 눈썹 안에 점 관상, 눈 위 점 관상, 눈 주위 점 관상, 눈 아래 점 관상, 오른쪽 눈 위에 점 관상, 눈꼬리 점, 눈두덩이 점, 이종석 점,..

위치별 왼쪽 눈 점 관상, 눈밑 점 관상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눈밑 점 관상, 눈 주변 점, 눈썹 안에 점 관상, 왼쪽 눈 옆 점 관상, 눈 위 점 관상, 눈 주위 점 관상, 눈 아래 점 관상, 왼쪽 눈 위에 점 관상, 눈 옆에 점 관상, 얼굴 매력점, 현아 점, 수진 점, 김유정..

관상으로 알아보는 좋은 남자 구별법 + 보완법 (여성분들 필독) [내부링크]

더보기 좋은 남자 관상, 남자 얼굴 관상, 귀한 남자 관상, 관상보는법복있는얼굴관상, 남자 좋은 관상 1. 이마 이마는 머리로 가리는 것보다 드러내는 것이 관상학적으로 좋으며, 특히 네모모양의 반듯한 이마..

하얀 토끼 꿈, 토끼 잡는 꿈해몽,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27가지 총 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흰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검은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갈색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회색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분홍 토끼가 집에 들어오는 꿈, 집 안에 토끼가 들..

모르는 사람과 팔짱끼는 꿈, 이성과 팔짱끼는 꿈, 연예인과 팔짱끼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연예인과 팔짱 끼는 꿈, 친구와 팔짱 끼는 꿈, 대통령과 팔짱 끼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팔짱 끼는 꿈, 옛 애인과 팔짱 끼는 꿈, 전 남자 친구와 팔짱 끼는 꿈, 전 여자 친구와 팔짱 끼는 꿈, 싫어하는 사..

아내가 임신하는 꿈, 내가 임신하는 꿈,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다른 사람이 임신하는 꿈 등 임신하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친구가 임신한 꿈, 엄마가 임신하는 꿈, 양수가 터지는 꿈, 임신 소식 듣는 꿈, 남자가 임신하는 꿈, 딸이 임신하는 꿈, 지인이 임신하는 꿈, 동생이 임신하는 꿈, 언니가 임신하는 꿈, 친척이 임신하는 꿈..

국수 먹는 꿈해몽, 라면 먹는 꿈해몽, 비빔국수 먹는 꿈, 잔치 국수 먹는 꿈, 칼국수 먹는 꿈, 냉면 먹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라면 먹는 꿈, 국수 먹는 꿈, 비빔국수 먹는 꿈, 잔치국수 먹는 꿈, 칼국수 먹는 꿈, 국수 끓이는 꿈, 라면 꿈, 콩국수 먹는 꿈, 냉면 먹는 꿈, 국수 삶는 꿈해몽, 라면 꿈해몽, 라면 끓이는 꿈해몽 안녕..

고기 먹는 꿈, 돼지 고기 먹는 꿈, 소고기 먹는 꿈, 닭고기 먹는 꿈, 고기 먹는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돼지고기 먹는 꿈해몽, 고기 먹는 꿈해몽, 생고기 먹는 꿈, 닭고기 먹는 꿈, 오리고기 먹는 꿈, 양고기 먹는 꿈, 삼겹살 먹는 꿈, 사슴고기 먹는 꿈, 생선 먹는 꿈, 곱창 먹는 꿈, 인육 먹는 꿈 고기..

아기 업는 꿈해몽, 사람을 등에 업는 꿈, 업는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자식을 업는 꿈, 부모님을 업는 꿈, 이성을 업는 꿈, 친구를 업는 꿈, 돌아가신 분을 업는 꿈, 개를 업는 꿈, 반려견을 업는 꿈, 연예인을 업는 꿈, 배우자를 업는 꿈, 노인을 업는 꿈, 업는 꿈해몽, 여자..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꿈, 연예인이 도와주는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남 도와주는 꿈, 모르는 사람이 도와주는 꿈, 모르는 사람을 도와주는 꿈, 연예인을 도와주는 꿈, 대통령이 도와주는 꿈, 아이가 도와주는 꿈, 아이를 도와주는 꿈, 가족을 도와주는 꿈, 가족이 도와주는..

돈 받는 꿈, 지폐 받는 꿈, 돈봉투 받는 꿈, 돈을 주는 꿈, 용돈 받는 꿈 등 돈받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돈다발 받는 꿈, 돈뭉치 받는 꿈, 꿈에 돈 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 빌려준 돈 받는 꿈, 동전받는 꿈, 지인에게 돈 받는 꿈, 수표 받는 꿈, 친척에게 돈 받는 꿈, 저금하는 꿈, 돈 세어보는..

돈 줍는 꿈, 돈 줍는 꿈해몽, 지폐 돈 줍는 꿈해몽, 동전 줍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물속에서 돈 줍는 꿈, 땅 속에서 돈 줍는 꿈, 길에서 지폐 돈 계속 줍는 꿈, 외국 돈 줍는 꿈, 돈을 주워 경찰서에 갖다 주는 꿈, 엽전을 줍는 꿈, 옛날 돈을 줍는 꿈, 돈다발을 줍는 꿈, 화장실에서 돈 줍..

립스틱 바르는 꿈, 립스틱 선물 꿈해몽, 립스틱 사는 꿈, 립스틱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빨간 립스틱 바른 꿈해몽, 립스틱 바르는 꿈해몽, 립스틱 받는 꿈, 립스틱 지우는 꿈, 립스틱 주는 꿈, 립스틱 발라주는 꿈, 립스틱 줍는 꿈, 립스틱 찾는 꿈, 립스틱 버리는 꿈, 립스틱 고르는 꿈 립스틱..

화장품 선물받는 꿈해몽, 화장품 사는 꿈해몽, 화장하는 꿈, 화장품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화장품 훔치는 꿈, 화장품 샘플 받는 꿈, 화장품 가게 꿈, 화장품 고르는 꿈, 화장품 줍는 꿈, 화장해주는 꿈, 화장품 잃어버리는 꿈, 화장실에서 화장하는 꿈, 화장 지우는 꿈, 남자가 화장하는 꿈 화장..

고양이 씻기는 꿈, 고양이가 달려드는 꿈, 고양이 밥주는 꿈, 고양이 똥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고양이 오줌 꿈해몽, 고양이 목욕시키는 꿈, 고양이 학대 꿈, 고양이 때리는 꿈, 고양이가 달아나는 꿈, 고양이한테 쫓기는 꿈, 고양이와 개가 싸우는 꿈, 고양이 개 꿈 고양이 밥 주는 꿈 고양이 밥 주는..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고양이 죽이는 꿈, 고양이에게 물리는 꿈, 고양이가 무는 꿈, 고양이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흰 고양이가 무는 꿈, 고양이가 새끼를 낳는 꿈, 고양이 키우는 꿈, 고양이를 내쫓는 꿈, 고양이가 할퀴는 꿈, 고양이 꿈, 고양이 나오는 꿈, 고양이 쓰다듬는 꿈, 고양이를 주워오는 꿈, 새끼 고양이를 안..

개한테 물리는 꿈, 개에 물리는 꿈, 개가 무는 꿈, 개한테 손을 물리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개한테 물릴뻔한 꿈, 큰 개한테 물리는 꿈, 강아지한테 물리는 꿈, 개가 무는 꿈, 개가 무는 꿈해몽, 개가 다리를 무는 꿈, 흰 개가 무는 꿈, 검은 개가 무는 꿈, 개한테 귀 물리는 꿈, 개한테 손목 물리는..

내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결혼하는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결혼한 사람이 또 결혼하는 꿈, 연예인 결혼식 참석 꿈, 재혼하는 꿈, 다시 결혼하는 꿈, 다른 남자와 결혼하는 꿈, 언니가 결혼하는 꿈, 동생이 결혼하는 꿈, 남편이 다른 여자랑 결혼하는 꿈, 딸이 결혼..

가방 선물받는 꿈, 신발 사주는 꿈해몽, 빵 사주는 꿈, 빵 받는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가방 선물 받는 꿈, 가방 선물 받는 꿈해몽, 빨간 가방 받는 꿈, 하얀 가방 꿈, 빵 보는 꿈해몽, 빵 나오는 꿈, 빵 꿈, 빵 꿈해몽, 빵 먹는 꿈해몽, 가방 선물 받는 꿈, 핸드백 꿈, 명품 가방을 선물 받는..

친구에게 밥 사주는 꿈, 연예인이 밥 사주는 꿈, 친구가 밥 사주는 꿈 등 밥 사주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죽은 사람에게 밥 사주는 꿈, 죽은 사람이 밥 사주는 꿈, 노숙자 밥 사주는 꿈, 부모님이 밥 사주는 꿈, 부모님과 식사하는 꿈, 부모님께 밥 사드리는 꿈, 누군가에게 밥 사주는 꿈, 누가 밥 사주는 꿈, 유..

개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얼굴이 검게 변하는 꿈, 물고기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새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사람이 돼지로 변하는 꿈, 사람이 쥐로 변하는 꿈, 사람이 꽃으로 변하는 꿈, 얼굴이 흉즉하게 변한 꿈, 뱀이 돼지로 변하는 꿈, 사람이 용으로 변하는 꿈, 용이 사람으로 변하는..

혀 먹는 꿈, 혀 빠지는 꿈해몽, 혀에서 피나는 꿈, 혀가 잘리는 꿈, 혀 꿈해몽 [내부링크]

더보기 혀 꿈, 혀 자르는 꿈, 혀 깨무는 꿈, 혀 닦는 꿈, 혀 먹는 꿈, 혀 다치는 꿈, 혀에서 피나는 꿈, 혀 뽑는 꿈, 혀에 상처가 난 꿈해몽, 혓바닥 꿈해몽, 혀 뽑는 꿈, 혓바닥 꿈해몽, 혀 뽑히는 꿈, 혓바늘 꿈..

헌 옷 사는 꿈, 헌 옷 버리는 꿈해몽, 헌 옷 받는 꿈,남편이 옷사주는 꿈, 새 옷 사주는 꿈 [내부링크]

더보기 헌 옷 사는 꿈, 헌 옷 버리는 꿈, 헌 옷 주는 꿈, 남편이 옷 사 주는 꿈, 새 옷 사 주는 꿈, 명품 옷 꿈, 옷을 갈아입는 꿈, 옷을 뒤집어 입은 꿈, 분홍색 옷 꿈, 검은색 옷 꿈, 옷을 사달라는 꿈, 빨간색..

입에서 피가 나오는 꿈,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등 입에서 뭐가 나오는 꿈 모음 [내부링크]

입에서 피가 나오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학업이나 일적인 변화로 인해 계약(합격)이 성사되고 금전적으로도 이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혹은 현재 일이나 학업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심리적 압박이 표..

내가 우는 꿈해몽, 펑펑 우는 꿈, 아이가 우는꿈, 다른사람이 우는꿈,남편(아내) 이 우는 꿈 등 우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자식때문에 우는 꿈, 펑펑 우는 꿈, 아이가 우는 꿈해몽, 내가 우는 꿈해몽, 펑펑 우는 꿈, 아이가 우는 꿈, 다른 사람이 우는 꿈, 남편이 우는 꿈, 아내가 우는 꿈 등 우는 꿈해몽 모음) 아는 사람이 우..

아들이 나오는 꿈, 아들 낳은 꿈해몽, 죽은 아들 꿈 등 아들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아들어릴적 모습꿈해몽, 아들 낳은 꿈해몽, 아들이 나오는 꿈, 어린 아들 꿈, 아들 어릴적 꿈해몽, 아들이 나오는 꿈해몽, 아들이 다치는 꿈, 아들이 나오는 꿈, 아들꿈, 아들이 집에 들어오는 꿈, 아들이..

아이가 죽는 꿈, 딸이 죽는 꿈, 아들이 죽는 꿈해몽, 자식이 죽는 꿈해몽 [내부링크]

아이가 죽는 꿈 이 꿈은 평소 자신을 괴롭혔던 어떠한 문제로부터 해방되는 꿈입니다. 앞으로는 안정과 발전이 거듭되어 큰 행운이 찾아오는 좋은 꿈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만약 사고..

새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강아지가 집에 들어오는 꿈,호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등 동물이 집에 들어오는 꿈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갈색 말이 들어오는 꿈, 흰 말이 들어오는 꿈, 검은 말이 들어오는 꿈, 검은 구렁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노란 구렁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녹색 구렁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흰 구렁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

높은곳에서 내려다보는 꿈, 높은곳에서 내려오는 꿈, 높은곳에서 못내려오는 꿈 등 높은 곳 관련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높은 곳에서 떨어질 뻔한 꿈, 높은 곳에서 떨어져 죽는 꿈, 높은 곳에서 물에 떨어지는 꿈, 높은 곳에서 못 내려오는 꿈, 가족(친구)이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높은곳에서 무서워하는 꿈 높은 곳에서..

자동차를 찾아다니는 꿈, 가방 잃어버려서 찾아다니는 꿈,신발을 잃어버린 후 찾는 꿈 등 찾는 꿈 총 정리 [내부링크]

잃어버린 아이를 찾아다니는 꿈 자신의 노력에 비해, 진행하고 있는 일의 성과가 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뜻한다. 만약 잃어버린 아이를 찾았다면 여태까지 힘들었던 일들이 지나가고 행운과 보상이 따..

머리가 길어진 꿈, 머리 빠지는 꿈해몽, 대머리 되는 꿈, 머리 비듬 꿈해몽, 흰머리 염색 꿈 등 머리 관련 총정리 [내부링크]

대머리가 되지 않을까 두려워하는 꿈 능력이나 자신감 저하 등으로 인해 불안한 심리상태를 뜻한다. 자신이 대머리가 되어 놀란 꿈 사람들 앞에 나서는 것을 극도로 두려워하거나 남들에게 비밀이 탄로 될까 염려..

남의 집에 들어가는 꿈, 집에 들어가는 꿈, 모르는 사람이 집에 들어오는 꿈, 등 집에 관한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남의 집에 들어가는 꿈 자신과 친분이 있는 누군가가 찾아오거나, 어떠한 일을 부탁받는 상황이 생긴다. 남의 집에 몰래 들어가는 꿈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는 꿈으로, 집 모양새가 훌륭할수록 길몽으로 해석한다...

걷는 꿈해몽, 물 속을 걸어가는 꿈, 길을 걷는 꿈해몽, 걸어가는 꿈,손잡고 걷는 꿈해몽 등 걷는 꿈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물속을 걸어가는 꿈, 손잡고 걸어가는 꿈, 눈길을 걸어가는 꿈, 맨발로 걸어가는 꿈, 빗속을 걸어가는 꿈, 손잡고 걷는 꿈해몽, 계속 걸어가는 꿈, 눈 위를 걷는 꿈, 꽃길을 걷는 꿈, 걷기 힘든 꿈, 빨리..

앞이빨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 빠지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 등 이빨 관련 꿈 총정리 [내부링크]

앞니가 빠지고 새 이가 나는 꿈 건강이 회복되며 자신이 하는 일이 매끄럽게 진행된다, 또한 수명이 연장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 이빨이 깨지는 꿈 이 꿈은 질병에 걸리거나, 사고수를 의미하므로 각별히 주..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앞머리 자르는 꿈 등 머리카락 자르는 꿈 총정리 [내부링크]

더보기 머리카락 잘리는 꿈, 머리 자르는 꿈, 머리카락 자르는 꿈, 앞머리 자르는 꿈 등 머리카락 자르는 꿈 총정리 머리를 자르다 중도에 멈추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계획했던 일이나 혹은 타인..

비새는 꿈해몽, 집에 비가 새는 꿈,비 맞는 꿈해몽, 비오는 꿈해몽 등 비 관련 꿈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천장이 새는 꿈, 천장에 비새는 꿈, 벽에서 비가 새는 꿈, 집에 빗물이 들어오는 꿈, 벽에서 물이 흐르는 꿈, 집에 비가 들이치는 꿈, 벽지가 젖는 꿈, 비 맞는 꿈, 비 많이 맞는 꿈, 머리에 비맞는 꿈, 비..

모르는 사람과 썸타는 꿈해몽, 남자와 팔짱 끼는 꿈, 동성과 키스 꿈해몽연예인 키스 꿈해몽, 모르는 여자와 키스하는 꿈, 데이트(연애) 관련 꿈 [내부링크]

더보기 썸 타는 꿈해몽, 모르는 여자와 키스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썸타는 꿈, 이성이 나를 좋아하는 꿈, 모르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는 꿈, 모르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모르는 남자와 사귀는 꿈, 모르는 사람..

길을 달리는 꿈, 눈길을 달리는 꿈, 도로를 달리는 꿈, 맨발로 달리는 꿈,조깅하는 꿈 등 달리는 꿈해몽 모음 [내부링크]

더보기 누군가에게 쫓겨 달리는 꿈, 다리가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꿈, 눈길을 달리는 꿈, 빗속을 달리는 꿈, 비 오는 날 달리는 꿈, 달리기 일등 하는 꿈, 달리기 꼴등 하는 꿈, 누군가에게 쫓기는 꿈, 달리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