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story의 등록된 링크

 bob-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7건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능 [내부링크]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능 여자들이 제일 신체 중 제일 먼저 신경 쓰는 부분이 얼굴인데요. 서글프지만, 나이가 들면서 얼굴, 목이 제일 먼저 티가 납니다. 잡티와 기미도 생기고 화장도 떠서 베이스 화장품을 꼼..

하빕 아버지 사망 후 소원이루기 위해 복귀 [내부링크]

하빕 아버지 사망 후 다시 복귀 하빕은 자신의 삶을 밝혀준 등불이자 코치였던 아버지의 사망 이후 "더 이상 싸움은 의미 없다"라며 은퇴를 선언했던 UFC 라이트급 무패 파이터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돌아온다는..

UFC 체급표와 체급별 챔피언 [내부링크]

UFC 체급표와 체급별 챔피언 UFC (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이번엔 UFC체급표와 체급별 챔피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UFC 체급표 UFC 남자 체급은 8 체급으로, 여자 체급은 4 체급으로 나뉘는데, 이..

연말정산 미리보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 '연말정산 미리보기'는 연말정산 세액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서 세금 폭탄을 방지하기 위해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를 통해 예상 세액을 확인하고 절세 방법을 미리 마련해야 합..

마스크착용의무화 [내부링크]

11월 13일부터 마스크 착용 의무화 11월 13일(금요일)부터는 대중교통이나 의료기관, 약국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았다가 적발되면 과태료를 내야 합니다. 지금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에서는 대중..

화이자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화이자 관련주 총정리와 전망 미국 제약회사인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 테크와 공동 개발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효과가 90% 이상이라는 중간 결과가 발표됐다고 CNBC는 물론이고 주요 외신들이 현지시..

화이자 주가 폭등과 전망 [내부링크]

화이자 주가 폭등과 전망 미국의 제약업체인 화이자와 독일의 바이오엔 테크가 개발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의 예방률이 90% 이상이라는 중간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중간 결과 발표가 나오자 바로 화이자의 주..

정형돈 불안장애 다시 활동중단 [내부링크]

정형돈 불안장애 악화 다시 방송 올스톱 개그맨 정형돈이 불안장애 증세가 다시 악화해 활동을 중단을 한다고 소속사에서 밝혔습니다. 11월 5일 정형돈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이 오래전부터 앓아왔..

재난적 의료비 지원대상 확대 [내부링크]

재난적 의료비 지원대상 확대 차상위계층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한 재난적 의료비 지원이 확대될 것이라고 발표가 됐습니다. 11월 5일 보건복지부는 지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2020년 제1차..

셀트리온 주가 급등 이유 [내부링크]

셀트리온 주가 장중 급등 이유 11월 3일 증가에서 셀트리온 3형제인 셀트리온, 셀트리온 헬스케어, 셀트리온제약의 주가가 장중 오름세를 보여줬습니다. 전날의 코로나 바이러스 진단키트가 미국 공급계약 체결과..

박지선씨가 앓던 햇빛 알레르기는 어떤병? [내부링크]

박지선씨가 앓던 햇빛 알레르기는 어떤병? 박지선가 지난 11월 2일 오후 1시 44분쯤 본인의 집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로 발견됐다고 발표된 후 사람들이 놀라움과 슬픔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박지선 아버..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주가 상승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주가 상승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 관련주인 일신바이오 주가와 녹십자 주가가 상승 출발했습니다. 11월 2일 오전 9시 13분 기준으로 녹십자 주가는 2%(6000원) 상승한 30만 6000원에, 일신..

오늘의 운세 무료 11월 03일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무료 운세 11월 03일 소띠 1949년생 멋있다 인정받는 고생에 나서보자. 1961년생 대충 하지 않는 절실함이 필요하다. 1973년생 채워지지 않던 공부에 나서보자. 1985년생 선물 같은 하루 자유를 가..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11월 2일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11월 2일 오늘의 운세 : 소띠 부정한 방법을 쓰게되어 양심에 가책을 느끼게 된다. 1949년생,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은 없다. 1961년생, 지금은 새로운 일을 추진하는 것..

2021년 신축년 말띠 운세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말띠 운세 20세 임오생 말띠 2021년 신축년 운세 2020년 많은 고생을 하신분들이 많으셨을텐데요, 20201년 신축년도 마찬가지로 좀 힘드실꺼 같습니다. 2021년은 그나마 조금은 덜 하지만 주의를 기..

로또싱어 이번주는 과연? [내부링크]

로또싱어 이번주는 과연? 10월의 마지막 날(10월 31일) 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로또싱어 5회에서는 가수와 뮤지컬 배우를 넘나드는 멀티 엔터테이너 이지훈의 무대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

MBN 영업정지 [내부링크]

MBN 영업정지 방송사 MBN이 종편 출범 당시 자본금을 불법 충당한 문제로 인해 10월 30일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영업정지 6개월 처분을 받았습니다. 광고 판매 등 영업은 당연하고, 방송 자체를 할 수 없는 중징처..

10월 31일 오늘의 운세 무료 [내부링크]

10월 31일 오늘의 운세 무료 쥐띠 종합적인 오늘의 운세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얻어맞은 놈이 다리 펴고 잔다고 내가 양보하면 일이 잘 이루어진다. 설혹, 억울하고 분한 일을 당하..

경기도, 위기가구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경기도, 위기가구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및 조건 경기도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경기 어려움을 격고 있는 경기도민을 위해 위기 극복을 위한 보건복지부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기준이 일부 완화되고 제출 해야..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 일본 애니메이션 소개 [내부링크]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 - 일본 애니메이션 소개 오늘은 일본 애니메이션중 특이한 제목을 가진 '맞선 상대는 제자, 기가 센, 문제아'에 대해 소개 해보겠습니다. 장르는 연애 장르이고, 세븐이라는 제..

2차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2020년 마지막 신청접수 [내부링크]

2차 소상공인 긴급재난지원금 2020년 마지막 신청접수 2020년 마지막으로 신청을 받는 소상공인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한 영세 소상공인과 사..

오늘의 운세 10월 29일 무료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10월 29일 무료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1992년생 오늘 같은 날을 그냥 넘길 수야 없죠! 기쁨과 위안이 되어줄 만한 인연이, 바로 오늘!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사랑의 큐피드 화살의 과녁이..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제일약품 주가 화이자 이슈 주목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제일약품 주가 화이자 이슈 주목 10월 26일 코로나19 바이러스 관려주들이 증시에서 순환매를 이어갔으며, SK케미칼, 제일약품, 종근당 등 독감 백신 및 치료제주로 꼽히는 종목들의 주가가..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개띠 남을 위해 봉사해라. 그러면 길할 것이다. 1958년생, 열심히 하면 반드시 좋은 소식을 얻으리라. 1970년생, 귀하의 능력을 알아줄 귀인을 만난다. 1982년생, 자신의..

컴퓨터 화면 캡쳐 하는방법과 단축키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하는 방법과 단축키 요즘은 핸드폰을 많이 쓰셔서 화면 캡쳐를 하더라도 대부분은 핸드폰을 보다 핸드폰 화면을 캡쳐 할일이 많긴 하지만.. 막상 컴퓨터를 사용 하실때 핸드폰처럼 어떻게 컴퓨터..

2021년 신축년 토끼띠 운세 풀이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토끼띠 묘띠 운세풀이 묘띠 라고도 하는 토끼띠는 대체로 끼가 많고 재능많고 아이 같은 성격을 소유한 사람이 많습니다. 신축년엔 토끼띠 분들이 운세가 좋게 들어오는 편입니다. 23세 기묘생 학업..

오늘의 운세 10월 27일(화요일) 띠별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10월 27일(화요일) 띠별운세 범띠 : 마음을 애태우지 마라. 되어도 늦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1950년생, 시기가 좋으니 좋은 결과가 있다. 1962년생, 헛된 재물을 탐하지 마라. 1974년생, 작은 것이..

드라마 펜트하우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줄거리, 등장인물 관계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드디어 시작했습다. 한동안 인기 있던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가 16부작을 끝으로 종영을 하고, 10월 26일 부터 그 뒤를 잇는 드라마 '펜트..

다이어트에 좋고 몸에 좋은 가지의 효능과 요리법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고 몸에 좋은 가지의 효능과 요리법 가지의 효능 가지는 식물군에 속하고, 세계적으로 많은 요리에 사용이 되고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야채로 알고 있지만, 꽃이 피는 식물에서 자라고 씨앗을 포함..

10월 26일(월요일)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10월 26일(월요일) 오늘의 운세 소띠 : 신념을 가지고 매사를 이끌어 나가라. 1949년생, 꾀하는 일마다 마가 서려 있다. 1961년생, 바쁘더라도 잠깐의 휴식을 통해 머리를 맑게 해라. 1973년생, 적지 않은 손해를..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 상속세는? [내부링크]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 상속세는? 대한민국 재계를 대표하는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2021년 10월25일 오늘 서울 일원동 서울삼성병원에서 향후 78세에 별세했습니다. 2014년 5월 급성 심근경색증으로 서울..

10월 25일(일요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내부링크]

10월 25일(일요일) 오늘의 운세 무료보기 용띠 28년생 배뇨기관 질환 주의. 40년생 ㅁ, ㅂ, ㅍ 성씨가 귀인. 52년생 작은 규범들을 우습게 여기지 마라. 64년생 아랫사람이라고 막 대하면 망신당할 수도. 76년생..

2021년 신축년 범띠(호랑이띠) 운세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 범띠(호랑이띠) 운세 범띠생은 대체로 에너지와 열정이 넘칩니다. 남을 속이거나 꼼수와는 거리가 멀고 오직 실력, 진실함, 정열로 삶을 살아가는 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솔직하면서 낙천적 성격을..

공중전화 위치 간편하게 찾는방법 [내부링크]

공중전화 위치 간편하게 찾는 방법 일상생활 중 스마트폰이 갑자기 전화가 안 된다거나, 기타 다른 이유로 급하게 전화가 필요할 때는 공중전화를 써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를 대비해 미리 알아두면 좋은 정..

뱀꿈 해몽 꿈풀이 태몽 풀이 [내부링크]

뱀꿈 해몽 꿈풀이 태몽 풀이 꿈해몽에 대해 궁금한 적 많으시죠? 그 많은 꿈 중 오늘은 뱀이 나오는 뱀꿈에 관련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뱀꿈 해몽 알아보기 전에 우리가 일반적으로 '뱀' 하면 긍정적인..

꿈해몽 풀이 무료 꿈해몽 100가지 이상 볼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꿈해몽 풀이 무료 꿈해몽 100가지 이상 볼 수 있는 방법 오늘은 꿈해몽 풀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살다 보면 뭔가 특별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꿈이 평소보다 너무 생생해서 잠이 깨고 난 이후에도 유달리 생..

신축년 2021년 운세 띠별운세 용띠 띠별운세 [내부링크]

신축년 2021년 운세 띠별 운세 용띠 띠별 운세 10살 임진생 아이지만 조심할 건 조심해서 나쁠 건 없겠죠. 올해는 차사고, 병원 신세를 지는 수가 있으니 아이들 한테 학원 오갈 때, 학교 등하굣길처럼 길에 다닐..

전립선 비대증 원인, 증상, 치료, 수술 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전립선 비대증 증상, 원인, 치료, 수술방법, 좋은 음식 전립선 비대증이란? 전립선 비대증이란 중년 이후의 남자에서 발생하는 흔한 질병 중 하나로 대체로 40대에 시작되어 50대의 50%, 60대의 60%, 70대의 70%가..

등 가슴 여드름 원인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등 가슴 여드름 원인 증상 치료법 많은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곳에 발병한 가슴 여드름(가드름), 등 여드름(등드름)은 노출의 계절 여름을 두렵게 하는 보이지 않는 적이다. 목 뒤에 난 여드름과 등드름이라 불리..

독감주사 사망 매일 나오는 이유는? [내부링크]

독감주사 사망 매일 나오는 이유는? 10월 14일 인천에서 독감 백신을 무료로 접종을 받은 17세 남자 고등학교 학생이 이틀 뒤인 16일 오전 사망을 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1차 부검을 했으나 정확한 사망 원..

피부에 좋은 음식 21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음식 21 1. 브로콜리 브로콜리에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케르세틴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미용에 좋으며 산화방지, 항암물질인 설포라페인이 들어 있어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2. 레..

고령임신 주의사항 [내부링크]

고령임신 주의사항 임신과 출산은 축복이다. 특히 여성의 나이가 만 40세가 넘었다면, 더욱 그렇다. 고령 임신의 경우엔 산모와 아이에 대해 고려해야 할 위험이 만 40세 이하의 산모보다는 많은 편이다. 요즘은 4..

산모에게 좋은 음식 [내부링크]

산모에게 좋은 음식 산모는 특정한 음식을 섭취해줘야 하며, 신체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음식은 식단에서 피해줘야 합니다. 태아까지 생각한 식사를 하고 있는가요? 정확히 어떻게 섭취를 해야 하는 것일까? 임신..

임신중 마셔도 되는 차 종류 [내부링크]

임신중 마셔도 되는 차 종류 일반적으로 차는 음료지만 임신 중엔 섭취는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 몇 가지 허브 차의 효과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임신 중에 흔히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을 줄이기..

와인의 효능과 보관법 [내부링크]

와인의 효능과 보관법 10월 14일은 연인, 가족과 함께 포도주를 즐기는 와인데이다. 고대 그리스에서 술의 신 디오니소스가 10월 14일에 신의 제례를 지낸 것에서 유래됐다. 분위기를 낼 때 안성맞춤인 와인, 이..

오이의 효능 효과 [내부링크]

오이의 효능 효과 일상생활이나 식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 중 하나인 오이. 오이는 여러 가지 면에서 정말 좋은 식품입니다.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해 전반적인 신체 건강에 혜택을 줍니다. 이번엔..

국내 겨울 추천 여행지 10 [내부링크]

국내 겨울 추천 여행지10 여행은 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갈피를 못잡고 있는 분들을 위해 국내 겨울 여행지 10곳을 추천해드립니다. 1.겨울 바다 + 눈 : 친구랑 여행 가려면 = 강릉 2. 겨울 바다 : 혼자..

생활 상식 모음 93가지 [내부링크]

생활 상식 모음 93가지 1. 나빠진 위는 콩나물이 좋다 콩은 인체에 없어서는 안 될 식품이고 영양가도 높지만 소화가 잘 안된다. 이럴 때 콩나물을 먹은 것이 대단히 좋다. 콩나물에는 비타민C가 많고 요즈음에는..

병아리콩 효능, 삶는 법, 활용 방법 [내부링크]

병아리콩 효능, 삶는 법, 활용 방법 병아리콩이란?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더욱더 유명해진 병아리콩은 7500년 전부터 중동 지역에서 재배되어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류가 가장 처음으로 재배한 콩류라..

알콜성 치매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알콜성 치매 증상과 치료법 알콜성 치매란 무엇인가? 알콜성 치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알콜 과다 섭취와 관련된 치매의 일종이다. 이것은 기억력, 학습 그리고 다른 정신적 기능에 영향을 미친다. 코르사코프..

찐경규, 우리나라 첫 디지털 예능 [내부링크]

찐경규, 우리나라 첫 디지털 예능 찐경규가 계속 화제의 단어에 오르고 있다. 카카오TV가 다양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들을 론칭하는데 그 중에 찐경규라는 디지털 예능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찐경규’ 주인공..

코로나19 발생현황 우리나라, 세계현황 [내부링크]

코로나19 발생현황 우리나라, 세계현환 코로나19 바이러스 신규 확진자가 추석연휴가 끝난 후에 사흘 연속 두 자리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신규 격리 해제자는 54명으로 총 23,312명이 격리해제 되어, 현재 1,44..

빅히트의 플레디스 인수 승인 주가 따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빅히트의 플레디스 인수 승인 주가 따상 가능할까? 방탄소년단 아티스트를 보유한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세븐틴, 뉴이스트 등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한고 밝혔습니다. 시장의 엄청난..

2차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150만원 신청방법 [내부링크]

2차재난지원금 프리랜서 특고 150만원 신청방법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어려워진 프리랜서, 특수고용직(특고) 종사자, 청년을 위한 지원금 신청이 10월 12일부터 시작됐습니다. 2차재난지원금 신청 자..

베타딘인후스프레이 코로나 치료? [내부링크]

베타딘인후스프레이 코로나 치료? 보통 많이 불리고 있는, 빨간약으로 불리우는 포비돈 요오드 용액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다고 매스컴에 떠오르면서 포비돈의 매출이 급등하고 있다. 포비독 요오드 용액..

후발성 백내장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후발성 백내장  증상과 치료방법 현대 사회는 노인인구가 급속히 증가하면서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노인성 질환중에 가장 흔한 안질환으로 대표적인 것인 질환중 하나는 백내장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카카오게임즈가 10월 12일 기관 투자가들이 보유한 435만주에 대한 의무보유확약이 풀리면서 물량이 쏟아져 나올 전망입니다. 공모주 시장에서 58조5000억원의 역대 최고치의 청약 증거..

포비돈 관련주 급등 주목 [내부링크]

포비돈 관련주 급등 주목 흔히 말하는 빨간약으로 알려진 포비돈 요오드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오면서 이에 관련된 제약주들이 연일 주목받고 있습니다. 10월 11일 업계에 따르면 상..

코스닥시총순위 [내부링크]

코스닥시총순위 코스닥 시장 시가총액 상위 100대 기업중에서 바이오기업 21개사가 포진을 했습니다. 10월 14일 종가 기준 코스닥 시가총액 100대 기업을 살펴본 결과 메드팩토, 알테오젠, 씨젠, 제넥신, 레고켐..

빅히트 주가 하락시킨 이유 [내부링크]

빅히트 주가 하락시킨 이유 세계적으로 인기 최고인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가 상장 첫날에 이어서 둘째 날도 하락세로 마감했습니다. 전날 따상 35만원대까지 올랐던 주가는 이틀만에 20만원대로 급하락했..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은? [내부링크]

오트밀 다이어트 방법은? 오트밀 다이어트로 체증감량 방법 오트밀은 건강한 섬유질과 몸에 좋은 영양소를 많이 제공할 수 있다. 하루에 적어도 두 끼에 오트밀을 먹음으로써 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빅히트 주가 하락한 원인 [내부링크]

빅히트 주가 하락한 원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가 예상과는 다르게 첫날부터 흘러내렸습니다. 상장 직후 따상을 기록해 축포를 쏜 것도 잠시, 상한가가 풀리더니 오후 들어서는 시초가를 밑돌았습니다다. 빅..

제넥신 주가 전망 [내부링크]

제넥신 주가 전망 코로나19 바이러스 백신 개발 및 면역항암제 등을 개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제넥신 주가 전망은 최근 행보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슈 속에서 핵심 기술 2종으로 주목 받고 있습..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하락세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하락세 방탕소년단의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KOSPI 입성한지 15일 시초가보다 밑도는 가격에 마감을 했습니다. 방시혁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는 단번에 국내 주식..

아이폰12 사전예약 프로 미니 프로맥스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12 사전예약 프로 미니 프로맥스 총정리 드디어 애플의 아이폰12 시리즈 신제품 4종이 공개가 됐습니다. 아이폰12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프로 아이폰12프로맥스 이 4가지는 애플의 최초 5세대(5G) 스마트폰..

노니발효액 효능및 부작용 [내부링크]

노니발효액 효능및 부작용 노니 노니는 태평양 제도, 동남아시아, 호주, 인도의 작은 상록수로 용암 흐름 사이에서 자주 자란다. 역사적으로 noni는 빨강이나 노란 색의 옷을 만드는데 사용되었다. 그것은 또한..

왼쪽갈비뼈아래 통증 원인 [내부링크]

왼쪽갈비뼈아래 통증 원인 왼쪽갈비뼈아래 통증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왼쪽갈비뼈 아래에 발생할 수 있는 통증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특별히 다친건 아니지만, 갈비뼈가 심하게 아픈 것도 아니..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항암효과 [내부링크]

아로니아 분말 복용법 항암효과 아로니아 효능 항암에 효과적이라고 널리 알려진 아로니아는 장미목 장미과 아로니아 속에 해당하는 관목으로 열매는 보통 8월 말에서 9월 사이에 수확을 하는데 이 시기가 열매의..

써큐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써큐란 효능과 부작용 시중에 구매가능 한 혈액순환개선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 유명한 써큐란에 대해 오늘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써큐란 복용을 2~3달 했을떄 현기증, 손발저림, 흉부불쾌감, 심부전,..

Diabetes Basics [내부링크]

Diabetes Basics What is Diabetes? Diabetes is a chronic (long-asting) disease that affects how your body turns food into energy. There are three main types of diabetes: type 1, type 2, and gesta..

Kidney Disease, Diabetes : What to Eat? [내부링크]

Kidney Disease, Diabetes : What to Eat? One meal plan for chronic , another for diabetes . Find out how you can eat well for both.. If you have diabetes and kidney disease, you’re definitely..

독감백신 상온노출에 이어 이번엔 이물질 발견 [내부링크]

독감백신 상온노출에 이어 이번엔 이물질 발견 독감백신 주사가 이래저래 말도많고 탈도 많습니다. 올해초 부터 생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에 가을철 독감유행의 시증까지 겹쳐 정부와 국민들의 관심은..

아로나민골드 효능,부작용 [내부링크]

아로나민골드 효능, 부작용, 주의사항 예전부터 많이 드시는 피로회복제중 하나인 아로나민 골드. 드셔보시지 않은 분들도 있겠지만 들어본적 없는 분들은 없을정도로 널리 알려진 피로회복 비타민제 입니다. 아..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는? [내부링크]

생리가 늦어지는 이유는? 여성은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손님이 있다. 그 불청객은 '생리'다. 생리를 생리 주기에 맞춰 제때 하면 극심한 생리통과 찜찜한 기분이 들어 짜증이 솟구치고, 생리 주기가 너무..

오른쪽갈비뼈아래통증 원인은? [내부링크]

오른쪽갈비뼈아래통증 원인은? 오른쪽갈비뼈아래통증이 느껴지는 경우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일단, 아무런 이유 없이도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 자주 발생하지 않고 정말 어짜다..

탄수화물 함량이 많은 12가지 음식 [내부링크]

탄수화물 함량이 많은 12가지 음식 탄수화물은 비만 유행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왔다. 그러나 모든 탄수화물이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설탕과 정제된 곡물이 많이 함유된 가공 정크 푸드는 확실히 건강..

신풍제약 주가 30배 급상승 피라 맥스 임상 [내부링크]

신풍제약 주가 30배 급상승 피라 맥스 임상 신풍제약이 올들어 주가가 30배나 뛰면서 증시 최고 화제 종목으로 떠오른 신풍제약이 자사주 매각에 나서면서 눈총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신풍제약은 자기주식 128..

생리컵 사용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생리컵 사용방법 및 부작용 예전부터 생리대의 안전성 논란이 일면서 국내에도 자리를 잡아가기 시작한 생리컵. 생리컵을 사용해봤다는 여성들은 그야말로 ‘신세계’를 경험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소상공인 긴급대출 확인서 못받는 이유 [내부링크]

소상공인 긴급대출 확인서 못받는 이유 정부는 지난 2~4월 긴급경영안정자금 대출을 위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에서 '정책자금 대상 확인서'를 발급받은 소상공인 10명 중 7명은 실제로 정책자금을 대출..

엑세스바이오 주가전망 FDA (빌게이츠재단) [내부링크]

엑세스바이오 주가전망 FDA (빌게이츠재단) 엑세스바이오는 2016년 빌게이츠 재단으로 부터 연구지원에 대한 계약이 성사되어 주목을 받았던 곳입니다. 엑세스바이오가 민간 재단중에 세계에서 최대 규모인 빌&멀..

왼쪽 가슴 통증 원인 5가지 [내부링크]

왼쪽 가슴 통증 원인 5가지 평소 생활을 하다 갑자기 왼쪽 가슴 쪽에 통증이 느껴진다면, 가볍게는 근육통부터 사망 위험까지 있는 심근경 생, 협심증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그럼 이 여러 원인 중 대표..

오른쪽가슴통증 원인은? [내부링크]

오른쪽가슴통증 원인은? 오른쪽 가슴이 찌릿하게 통증을 느껴보셨나요? 가끔가다 통증이 생겼다가 금방 사라지는 통증은 괜찮겠지만, 만약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한다거나, 수시로 통증이 일상생활을 하다가 갑..

리제네론 관련주 국내증시 미국증시 급상승 [내부링크]

리제네론 관련주 국내증시 미국증시 급상승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으로 군 병원에 입원을 한 트럼프 대통령이 조기 퇴원해 백악관 복귀하면서 미국증시가 또 한 번 변곡점을 맞고 있습니다. 미국증시 뿐 아..

대상포진 전염성.. 대상포진 예방접종 [내부링크]

대상포진 전염성.. 대상포진 예방접종 대상포진이란? 사람 몸의 신경절에 조용히 잠복상태로 있던 수두-대상포진 바이러스가 다시 활성화되면서 발생하는 질병을 말한다. 대상포진은 50대 60대 환자의 비중이..

혈액형별 궁합, 혈액형별 성격은? [내부링크]

혈액형별 궁합, 혈액형별 성격은? 혈액형 궁합, 잘 맞는 혈액형은?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궁금한 혈액형별 궁합.. 오늘은 혈액형 궁합을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로 한 번씩 봐주세요~ O형 여자 한번 노린 것..

기억력 좋아지는 법과 치매자가진단 법 [내부링크]

기억력 좋아지는 법과 치매자가진단 법 ' 깜빡깜빡' 일상생활에서 뭔가를 잘 기억하지 못하거나 잊어버리는 정도가 심하다면 건망증을 의심해볼 수 있다. 원인으로는 부족한 수면시간, 스트레스, 출산, 흡연 및..

멈췄던 도쿄증시! 해외 투자자들 손실 [내부링크]

멈췄던 도쿄증시! 해외 투자자들 손실 어제 하루(10월 1일)시스템 장애로 1일 모든 주식 거래를 중단했던 일본의 도쿄증권거래소(TSE)가 2일 오전 9시 정상적으로 매매를 다시 재개했습니다. 일본 NHK방송에..

프로틴 파우더 나에게 맞는것 찾는 방법과 섭취 방법 [내부링크]

프로틴 파우더 나에게 맞는 것 찾는 방법 단백질 분말은 우리 몸이 영양분을 공급받고 만족하도록 돕는 빠른 방법이다. 사람들은 살을 빼기 위해서, 스포츠 경기력을 향상하기 위해서, 근육량을 기르고 전반적인..

미국증시 휴장일 [내부링크]

우리나라 외에도 미국증시에도 관심이 많으시죠? 그런데 우리나라와는 휴장일이 달라서 별도로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공휴일에 증시가 쉬는것처럼, 미국증시도 공휴일에 증시가 쉽니다. 하지만, 우..

뚱보균 없애고 다이어트 하자 [내부링크]

뚱보균 유산균이 뭘까? 나만 살이 찐다고? 남들과 같은 양의 음식을 먹었는데.. 몸속 '뚱보균'으로 불리는 일부 장내미생물이 많기 때문일 수 있다. 장에는 수많은 미생물이 살고, 몸의 면역체계 관리 등을 담당..

코로나 청년특별구직지원금 50만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청년특별구직지원금 50만원 받아가세요 고용노동부는 코로나19로 인한 채용 축소.연기, 구직기간 장기화 등으로 인해 미취업 청년을 지원하기 위한 청년특별구직지원금 1차 지급을 오늘(9.29.) 완료하..

신장에 좋은 음식 VS 나쁜음식은? [내부링크]

신장에 좋은 음식 VS 나쁜음식은? 신장은 하복부의 작은 기관으로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음식들은 신장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반면, 어떤 음식들은 신장에 스트레스를 주어 손상을 입..

독감 , 코로나, 감기 구별하는 방법은? 백신은? [내부링크]

독감 , 코로나, 감기 구별하는 방법은? 백신은? 신종 코로나19 감염증과 독감(인플루엔자)이 동시에 유행하는 `트윈데믹` 가능성이 고조된 상황에서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감기까지 우려를 더하고 있다. 특히 환자..

간건강에 좋은 음식 11가지 [내부링크]

간건강에 좋은 음식 11가지 간은 단백질, 콜레스테롤, 담즙 생산부터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 저장까지 다양한 필수 업무를 수행한다. 그리고 알코올, 약물 그리고 신진대사의 자연 부산물과 같은 독소를 분해..

국제금시세 이래도 되나?!! [내부링크]

국제금시세가 2개월 동안 가장 낮은 수준으로 기록 국제 금값이 23일(현지시간) 온스당 1900달러 선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이날 뉴욕상품거래소에서 12월 인도분 금은 1868.40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보다 온..

빅텍 주가, 연평도 실종 공무원 피격 [내부링크]

빅텍 주가, 연평도 실종 공무원 피격 연평도에서 실종된 공무원이 북측의 총격으로 숨졌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방산기업 빅텍의 주가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4일 한국거래소 등에 따르면 이날 빅텍은..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내부링크]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봐요. 사람의 눈은 가장 중요한 신체 기관 중 하나다. 그러나 스마트폰, 컴퓨터의 사용시간이 늘어나고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까지 심해지면서 눈의 건강은..

체리 혈관종 종류와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체리 혈관종 종류와 원인 치료방법 얼핏 보았을 때 화상 자국처럼 얼굴 등의 부위에 붉고 넓은 모반이 있는 경우 ‘혈관종’일 가능성이 있다. 혈관종은 단순한 피부질환으로 치부해 치료 시기를 놓치기 쉬우므로..

혈액암(백혈병) 이란? 증상 및 치료 방법은? [내부링크]

혈액암(급성 골수성 백혈병) 이란? 증상 및 치료 방법은? 혈액암이란? 혈액을 구성하는 세포들과 조혈기관으로 부터 기인한 암을 자칭하는 용어로써 그 종류는 매우 다양하지만, 주요 질환으로는 급성 및..

체지방 줄이는 출산후 다이어트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는 출산후 다이어트 "나도 출산 전에는 날씬했는데 출산 후에 살이 쪘다"..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쉽게 들을수 있습니다. 무엇 때문에 출산을 하고나면 여성이 살이찌는 것일까? 단순히 출산을 한..

오트밀 다이어트 식이요법(1주일 최대 1.8kg 감량) [내부링크]

영양가있는 음식 먹으면서 빠르고 쉽게 체중을 줄이고 싶습니까? 오트밀 다이어트는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오트밀 다이어트 지지자들은 다이어트로 일주일에 최대 1.8kg를 감량 할 수..

오트밀 효능 칼로리 부작용 어디까지 알고있나? (OAT MEAL)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오트밀(귀리) 효능, 칼로리,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오트밀(귀리)의 놀라운 효능 많은 어린이들에게는 오트밀 보다 더 나쁜 아침 식사는 있을 수 없다. 그들은 팬케익, 와플, 그리고 시리얼..

탈모약 프로페시아에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방대한 데이터 구축...“성기능 부작용 없다 한국MSD 경구용 남성형 탈모치료제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1mg)가 국내 출시 15주년을 맞이했다. MSD는 프로페시아의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20일, 소공동 조선호텔..

탈모약 핀페시아를 직구 하기전 보세요. [내부링크]

직구 탈모약 핀페시아   조심해야하는 이유 요즘 직구로 인도산 ‘탈모약’ 핀페시아가 무차별적으로 팔리고 있습니다. 국내에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의약품인데도 해외 직구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기 때..

심장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심장에 좋은 음식 10가지 심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패스트푸드와 지나치게 가공된 음식을 피하는 것이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혈압을 낮추며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선택함으로써 심장 건강..

수면 부족과 다이어트 그리고 스마트폰과의 관계 [내부링크]

수면 부족과 관련된 체중 증가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거나 잠을 제대로 못 자게 되면 식욕을 억제하기가 어려워진다. 그리고 비만, 심장병, 고혈압, 제2형 당뇨병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건강 문제를 해결할 수 있..

김희선 주원 출연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관계도 [내부링크]

드라마 앨리스 등장인물 관계도 앨리스 김희선, 주원, 곽시양, 이다인, 김상호, 최원영, 이재윤, 황승언 등이 출연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녀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대장암 초기증상과 수술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대장암초기증상 몸의 신호에 집중해 보세요 대장암 증상  대장암 환자분들 중에서는 대장암초기증상에 대해 별다른 점을 느끼지 못하고 빠른 대처를 하지 못하신 분들도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몸을..

자궁경부암 검사 시작할 나이 [내부링크]

미국암학회 발표 자궁경부암 검사 24세부터 65세까지 검사 지침 미국암학회가 목요일 발표한 새로운 지침에 따르면 자궁경부암 검진을 받은 개인은 현재 25세에 자궁경부암 검사를 시작하고 65세까지 계속하는 것..

갑상선암 혈액검사와 다른 검사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상선암 검사 종류 갑상선 기능 갑상선은 내분비 기관으로써 우리 몸에서 갑상선 호르몬을 만들고, 저장했다가 필요시에 혈액으로 내보내는 일을 합니다. 갑상선 모양 목 앞 부분에 자리한 갑상선은 기관 앞, 뇌..

국내 암 발생률 1위, 위암! 예방법은? [내부링크]

한국인 1위 위암! 한국에서 제일 흔한 암으로 알려진 위암은 조기에 발견하면 완치율이 90%에 달한다. 이에 주기적인 검진을 하고, 헬리코박터균의 감염 여부도 체크하라고 조언한다.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2017..

주거급여 혜택 및 신청자격 [내부링크]

주거급여 혜택 및 신청자격 주거급여는 경제형편이 어렵고 소득 수준이 낮은 저소득층의 주거안정을 위해 매달 일정 부분 주거비를 통장으로 지원해주는 제도 입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0시간..

투자 고수들, 부동산? 주식? [내부링크]

투자 고수들 과연? 부동산일까? 주식일까? "정부의 고강도 규제들을 받는 부동산에서 증시로 머니무브가 일어날 것이다. 하반기엔 변동성 장세를 틈타 주식 투자 비중을 늘려야 한다. 2020 서울머니쇼에서..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하향!! 카페? 노래방? PC방? [내부링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하향!! 오늘 정부가 향후 2주간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하향조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후 9시 이후 포장만 됐던 음식점과 카페 등에 대한 영업제한이 해제돼 정상영업..

하이패스 미납 요금 납부 방법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 요금 납부 방법 및 조회 방법 고속도로를 집입하다가 깜빡해서 혹은 차선을 잘못들어와서 통행료를 못내고 통과 하시는분들이 은근 많죠? 혹시 하이패스 차선에서 통행료를 내지 못하셨다 하더라도..

올핸 벌초대행이 대세..벌초대행 가격은? [내부링크]

벌초 대행? 벌초 도우미? 벌초하러 갈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벌초 기술이 서투른 분들을 대신해 훼손된 산소와 주변을 정리, 정돈 해주는 서비스를 대신 해주는 업체. 올초부터 코로나로 인해 전세계가 시끌시끌..

새싹보리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새싹보리란? 보리의 어린싹을 새싹보리라 불리우는데요.. 새싹보리는 싹을 틔울때 영양소가 증폭돼어 일반보리에 비해 영양성분이 무려 100배가 많다고 합니다.  게다가 새싹보리는 곰팡이나 박테리아가 서식..

타트체리 효능 및 타트체리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란? 타트체리(Tart Cherry)는 일반적으로 흔히 알고 있는 체리가 맞으나 신맛(Tart)이 강한 체리입니다. 체리는 단맛(Sweet)이 강한 스윗체리와 신맛(Tart)이 강한 타트체리로 구분됩니다. 둘의 효능은..

(핫한 주식)신풍제약 주가 [내부링크]

주식의 초고수들은 9월 9일 오전 신풍제약을 가장 많이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나노엔텍(039860), 바이오톡스텍(086040). 한화솔루션, 유니테스트(086390), 셀트리온제약(068760) 등도 매수 상위권에 이름..

2차 재난지원금 Q&A [내부링크]

정부가 코로나19 사태로 크게 피해를 보고 있는 계층에 선별적으로 2차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고, 지급 대상 선별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2차 재난지원금을 자영업자, 소상공인, 저소득자 등 코로..

코로나 2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2시가 지났으니 어제겠네요. 9월 9일 월요일 뉴스애서 2차 재난 지원금에 대해 발표를 했죠.. 2차 재난 지원금이 아직 완전 정해진건 아니지만.. 거의 정해진것 같긴 합니다. 그전 까지만 해도 10..

테슬라 주가 하락 그리고 매각 계획 발표 [내부링크]

2020년 9월 1일 뉴욕 타임즈 기사에 따르면.. " 테슬라, 신주 최대 5억 달러 매각 계획 발표 "     디트로이트 — 1대 5 주가 분할이 발효된 지 하루 만에 테슬라는 화요일 최대 50억 달러어치의 보통주가를..

독감 예방주사 무료예방 접종 대상 필독! [내부링크]

코로나가 아직 활발한 가운데 날씨가 점점 쌀쌀해져 독감이 유행하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코로나와 독감이 겹치게 되면 매우 안좋아질 수 있기때문에 보건당국과 질병관리본부는 긴장하고 있습니다. 이..

BTS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대표 방시혁 주식!! [내부링크]

방시혁 소속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방탄소년단(BTS)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대표 방시혁 대표가 돈방석, 아니 주식 방석(?)에 앉았습니다. 공모가 희망범위 최상단인 13만 5천원으로..

탈모 고백한 연예인들 [내부링크]

방송에서 자신이 탈모라고 탈모 커밍아웃한 연예인들.. 요즘 현대인에게 흔히 생기는 탈모.. 연예인이라고 비켜갈 순 없다.. 대부분 연예인들은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라이프 패턴이 주된 요인 탈모로 인한 콤플..

20대 30대 탈모 치료 방법과 선택 [내부링크]

탈모의 정의 :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굵고 검은 머리털)가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성모는 색깔이 없고 굵기가 가는 연모와는 달리..

다이어트 부작용 탈모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남녀노소 평생 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누구에게나 관심이 있죠. 그런데 다이어트를 하면 부작용, 후유증(?)으로 많은 분들이 탈모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만큼 탈모또한 스트레스를 많이..

왜 원형탈모가 생기나? 원인과 증상 진단 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원형 탈모증에 대해.. 원형 탈모의 사전적 의미 : 모발이 빠져나간 형태가 동그랗게 나타나는 탈모의 형태 원형 탈모증은 몸의 일부 또는 모든 부위에 털이 빠지는 질환이다. 흔히 두피에 몇 개의 대머리 반점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해당되는 탈모예방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요즘뿐 아니라 예전부터 탈모로 걱정하고 고생하는 분들은 많죠.. 물론 저도 포함해서 말이죠^^ 탈모라 생각되고 머리 숱이 점점 줄어들기 시작하면 속상한 건 당연하고, 스타일링 또한 하기 어려워지죠.. 남자든..

넷플릭스로 다시본 한국 영화 감기 [내부링크]

2013년도에 상영하였던 김성수 감독이 제작한 영화 감기가 요즘 코로나로 인해 다시 떠오르고 있어요. 저번달 티비에서도 방영을 해주었다 하지만 전 그때는 보지 못하고 이번에 영화 감기를 다시 봤어요.    ..

트롯돌, 다섯장의 박형석 [내부링크]

최애 엔터 다섯 장의 박형석!! 와 어마어마 하네요 잘생기고 노래질한건 알았지만!! 10분 만에 살벌한 가창력으로 녹음을 끝내버렸다고 하네요!! 다섯 장의 두 번째 타이틀곡 시선고정 녹음 현장에서 전해진 소식..

최애엔터 트롯돌 다섯장!! 드뎌 쇼챔에 출동하네요 [내부링크]

최애엔터 트롯돌 다섯장!! 드뎌 쇼챔에 출동 요즘 제일 핫한 트롯돌 언제부터인가 트로트가 뜨더니 트롯돌이라는 신조어도 생기고 요즘 비티에스 BTS 빼곤 거의 트롯트 가수들이 횝ㅎ고 있는 트로트 대세 시대 ㅎ..

10호 태풍 하이난의 경로 예상과 현재 위치 [내부링크]

10호 태풍 하이선이 다가온다고 뉴스 속보로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아직 9호 태풍의 복구를 마치기도 전에 10호 태풍이 다가 온다 해서 걱정이 많습니다. 그나마 불행중 다행인것은 태풍이 동쪽으로 틀면서 한반..

황정음 이영돈 이혼 한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여배우중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여배우 인데 ㅜㅜ 이혼 소식이 들려오고 있네요.. 이혼 사유는 개인 사생활 이라 하고요..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사시면서 이쁜 부부의 모습 보여주길 바랬는데 말이죠..

탈모약 직구만큼 싼 탈모인 성지 종로 약국, 코코이비인후과 방문 [내부링크]

탈모약 직구만큼 싼 탈모인 성지 종로 약국, 코코이비인후과 방문 저도 나이가 나이인지라 이제 슬슬 탈모에 신경을 써야 할만큼 빠지고 있어요 ㅜㅜ 어느 병원을 방문 해볼까 검색 해보다가 중앙대 병원 김범준..

쌀과 현미가 우리몸에 좋은점과 요리방법은? [내부링크]

쌀과 현미가 우리몸에 좋은 점과 요리방법은? 쌀은 수용성과 불용성 식이섬유가 장 속 환경을 개선시킨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백미보다 현미와 배아미에 더 풍부하다. 벼에서 왕겨만 벗겨낸 것이 현..

테슬라 주가 신용등급 상향 조정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신용등급 상향 조정 테슬라의 주가는 2020년 올해 73억달러어치의 주식을 팔면서도 지금까지 430%의 반등세를 보이며 전기차 업체 이전 주주의 소유지분을 희석하고 있다. S&P 등급은 테슬라의..

2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대상자는? 신청방법은? 정부는 4차 추가경정예산에 편성된 '긴급피해지원 패키지 사업'의 집행 가이드라인을 통해서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소상공인새희망자금','아동 특별돌봄 지원',..

신풍제약우 신풍제약 주가 (화이자 관련주) [내부링크]

신풍제약우 신풍제약 주가 (화이자 관련주) 코로나19로 인해 제약바이오 기업의 관련주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가 요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신풍제약이 7조..

엑세스바이오 주가 미 FDA 승인 허락 [내부링크]

엑세스바이오 주가  미 FDA 승인 허락 엑세스바이오는 체외진단 전문업체로 자사의 코로나19 바이러스 항원 신속진단키트가 미국 식품의약국(FDA) 긴급사용승인(EUA)을 획득했다고 10월 10일 밝혔습니다...

4가 독감백신 병원별 가격은? [내부링크]

4가 독감백신 병원별 가격은? 올해 초부터 발생하기 시작한 코로나에다 가을 겨울철 유행하는 독감까지.. 코로나에 독감까지 겹친다면 큰일이 날 수 있어 전 국민과 정부까지 독감백신에 예민해져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 공모주청약 상한가 고공행진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상장 직후 바로 상승세 카카오게임즈가 상장 직후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 과정에서도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였고, 투자자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주식 시장에 발을..

(핫한주식)카카오게임즈 상장과 전망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가 ‘따따상(공모가 2배 상장 이후 이틀 연속 상한가를 기록할 수 있을지 여부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상한가를 기록한다면 단숨에 코스닥 시가총액 3위 자리까지 오를..

탈모약 직구 할만큼 유명한 이것! [내부링크]

요즘들어 머리 빠지는 현상이 나타나는 사람들의 연령대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다고 해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로인해 힘들어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젊은 층들에게 탈모가 외적인 부분에서..

이지베이킹이 보내온 선물! 브레드가든 레트로 기프트박스 [내부링크]

꺅 선물이 왔어요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브레드가든 이지베이킹에서 깜짝선물이 도착했어요! 이게 뭐야 이게 뭐야~~~~ 스토리지 박스 라고 되어 있는데 이지베이킹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레트로 기프..

11424몰/이사전문업체추천/이사잘하는곳 [내부링크]

11424몰/이사전문업체추천/이사잘하는곳  이사짐 업체를 선정 할 때 가격은 가장 중요한 결정요소이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싼 가격만 찾다가는 오히려 낭패를 보기 싶다. 원가 절감을 위해 고객..

매달 쌀을 받아보는 정미구독- 최고급 건강쌀을 맛볼 수 있는 기회. [내부링크]

매달 쌀을 받아볼 수 있다? 정미구독 - 최고급 건강쌀을 맛볼 수 있는 기회. 한파가 몰아쳐서 엄청 추웠던 12월 어느날, 이웃 가와이님 덕분에 정미구독을 알게되다. 조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