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astory의 등록된 링크

 boba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1건입니다.

나는솔로결혼커플 6기에서도 탄생! [내부링크]

나는솔로결혼커플 6기에서도 탄생했다는 소식 들으셨죠? 나는솔로를 너무 즐겨보고 있는 애청자로써 너무 신이나는 소식이더라구요. 6기에서 나는솔로결혼커플 도대체 누구일지 보면서 이번 나는솔로 36화 리뷰를..

전포카페추천, 쿼피집 전포점 [내부링크]

전포카페추천하려면 진짜 많은 카페들이 있지만, 귀여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족건 좋아하실만한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쿼피집 전포점 영업시간 11:00~21:00(라스트오더 20:30) 업체위치 부산 부산진구 동성..

나는솔로 6기 결혼커플 누구? [내부링크]

나는 솔로 6기 결혼커플이 나왔다는 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이제 결혼커플을 찾는 아주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 같아요~ 마치 응답하라에서 덕선이의 남편을 찾는 그런 재미랄까요! 이번 나는솔로 6기가 굉장히 재..

거제맛집 키친 루셀로를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맛집 키친 루셀로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업체위치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1861 키친루셀로 영업시간 11:00~21:00 / (B.T 15:30~16:30) 전화번호 050-71430-2076 인스타그램 https:..

경주맛집, 경주 두부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맛집으로 손꼽히는 경주 두부마을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경주맛집 보다는 경주 불국사 맛집이라고 말하는게 좋겠네요~ 경주 두부마을 영업시간 매일 08:30~20:00 업체위치 경북 경주시..

영도맛집, 엘림 오리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고기에 진심인집 영도맛집 엘림 오리고기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부산에서 감히 이런 오리고기집 없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진짜 영도맛집 맞습니다. 엘림 오리고기집 영업시간 11:30~..

나는 솔로 6기 직업, 나이공개(남자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누구보다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벌써 나는 솔로 6기 직업이 나오는 자기소개 시간이 있는 두번째 시간이네요~ 나는 솔로 6기 32화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32화에서는 나는솔로 6기 여자..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보+첫인상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푹 빠져있는 애청자입니다. 조금은 지겹던 나는솔로 5기가 끝나고 드디어 나는 솔로 6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올림픽 끝나고 바로 틀었는데도 앞부분을 조금 놓쳤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나는..

나는 솔로 6기 촬영지 숙소정보(한옥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나는 솔로 5기 촬영지도 너무 예뻤기 때문에 소개해 드린적이 있었죠! 2021.12.30 - [생활정보] -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나는솔로 5기 숙소(..

2022 베이징올림픽 쇼트트랙 일정보기 [내부링크]

2022 베이징올림픽을 하는지도 모르고 있다가 쇼트트랙 경기보고 너무 열받았던 요며칠이었습니다. 지금 키보드를 두드리면서도 화가 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럴때일수록 많이봐주고 관심가져줘야겠죠! 오늘..

키위 효능 5가지와 의외의 부작용 [내부링크]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가진 키위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특히 요거트, 쥬스, 소스 등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있는 과일이죠~ 오늘은 키위 효능과 의외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나는솔로 5기 30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10시반만 기다리는 나는솔로 애청자입니다 :-) 이번 나는 솔로 5기도 이제 최종선택을 끝으로 마지막 회차만 남았고, 이제 다음주에는 나는솔로 6기가 나와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럼 나는..

나는 솔로 5기 29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진심인 애청자가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나는 솔로 5기는 조금 차분하고 루즈한 느낌이 있어서 예전처럼 막 재밌진 않더라구요~ 의리로 보고 있는 나는 솔로인데 6기는 좀 심쿵도 있고..

깔라만시 효능 5가지와 치명적인 부작용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깔라만시 좋아하시나요? 최근에 깔라만시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깔라만시 주스도 되게 인기 있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깔라만시는 다이어트에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티아라 소연 결혼발표, 남편누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억의 걸그룹 티아라 생각나시나요? 뽀삐뽀삐를 모두 외치게 만들었던 그 주인공이죠. 티아라의 소연씨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벌써 추억의 아이돌들이 결혼을 한다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

부산 대신동 국밥, 명가돼지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신동 시장안에 있는 부산 대신동 국밥집 명가돼지국밥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명가돼지국밥 업체위치 : 부산 서구 대영로45번길 20 전화번호 : 051-231-9880 위치가 서대신시장 안에..

나는 solo 5기 27화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 이번주도 여김없이 나는 solo를 본방사수 했는데요~ 오늘은 남자가 데이트 가자고 외치면 원하는 여자들이 나오는 그런 데이트 신청을 진행했습니다. 나는 solo..

서면 삼정타워 맛집, 태국음식점 어밤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저는 외국에서온 음식들을 거리낌없이 잘 먹고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명인데요~ 늘 지나갈 때마다 봤지만 웨이팅이 있어서 못갔던 송정 어밤부가 서면 삼정타워에 생기면서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

제과제빵 명장이 빵만드는 토북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명지 신상카페라고 쓰고 부산 명지 명장카페라고 불러야할 토북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부산 명지 신상카페를 찾고 계시거나 부산 명지카페 중에 색다른 곳을 가고싶다는 분은 주목해주세..

실업급여 수급기간 만료!(마지막 실업급여 신청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수급기간이 끝나서 마지막 실업급여를 신청한 후기를 가져와보았습니다. 그동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는데, 아직 취직은 못한 상태로 머물러 있네요. 이제는 진짜 돈나올 구멍인 실..

연근효능 7가지와 치명적인 부작용 [내부링크]

구멍이 숭숭 뚫린 채소하면 어떤 채소가 떠오르시나요? 바로 뿌리채소 같지만 줄기채소인 바로 연근이 떠오르실 것 같은데요~ 스폰지같이 생긴 연근이 몸에도 아주 좋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오늘은 연근효능 7..

바나나 효능 10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바나나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휴대하기도 쉽고 건강에 좋은 과일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과일이죠!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바나나 효능 10가지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바나나 효능 10가지 총정리 바나나 효능 #1..

나는 솔로 5기 남녀 자기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솔로에 진심인 애청자로써 나는 솔로 5기 자기소개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은 나는솔로 남자소개 하고 그다음 회차에 나는솔로 여자소개하고 이래서 좀 별로였는데, 이번 회차부터는 남녀..

귤 효능 7가지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겨울하면 가장 생각나는 과일, 바로 귤이 아닐까 싶은데요. 귤 한박스 사놓고 따끈따끈한 전기장판 위에서 넷플릭스 한편 보는 것은 상상만으로 즐겁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는 귤 효능이 엄청나다는 사실 알고..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 하루만에 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케팅 자격증의 필수적인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을 몇시간만에 딴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구글 애널리틱스 자격증은 즉 구글 통계를 활용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인데요~ 구글..

우엉차 효능 5가지와 부작용 3가지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차를 많이 찾게되죠! 그중에서도 우엉차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는 차 중의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오늘은 우엉차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

불안증세 없애는법 당장 실천가능한 10가지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분들이 불안증세를 호소하고 계시는데요. 나도모르게 이유없이 갑자기 불안해지거나 혹은 어떠한 이유 때문에 극심하게 불안해지는 등 다양한 불안증세로 어려움이 많으신 경우가 많아요. 이러한 불안..

남궁민 대상수상 및 여자친구 진아름 [내부링크]

어제 2021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있었죠~ 저는 요새 가장 핫한 사극드라마인 옷소매 붉은 끝동 팀도 엄청나게 수상 많이 했더라구요! 베스트커플상도 받고, 준호도 최우수남자 연기상 세영이도 최우수여자 연기상..

나는솔로 5기 숙소(촬영지)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애청자입니다. 나는 솔로 1기 결혼커플 누구냐고 난리쳤었는데 벌써 5기까지 나와서 새삼 시간가는게 빠르게 느껴지네요. 나는 솔로 제작진들은 아직 짝에 감성을 갖고 있는터라..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4가지 및 원인 [내부링크]

하지정맥류는 흔하게 볼 수 있는 질병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하지정맥류의 합병증은 궤양, 혈전, 출혈 등으로 무시무시하다고 하니 하지정맥류 초기 증상 및 원인을 통해서 하지정맥류를 제대로 알 필요가 있겠..

골때녀 PD교체, 재정비에 나선다. [내부링크]

최근 조작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던 골때녀는 골때녀 PD 교체하고 재정비에 나선다고 알려졌습니다. 골때녀는 최근 SBS의 예능에서 엄청난 인기를 불어왔던 예능이죠~ 제 주변에는 골때녀 보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

부산역 숙소추천, 르 컬렉티브 G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역 숙소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타지에서 부산으로 오시는 분들과 함께 만날 때 가장 좋은 숙소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그럼 부산역 숙소, 르 컬렉티브 G7 소개해드립니다. 부산역 숙..

다크초코릿 7가지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초콜릿 좋아하시나요? 달콤한 초콜릿은 몸에 안 좋을 것 같지만 의외로 다크 초콜릿은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다크 초콜릿의 7가지 이점 및 유의할 점에 대해서 알아보..

전포동 맛집, 바오 나이트마켓 [내부링크]

요새 전포동이 아주 핫하죠? 전포동 카페에 이어 전포동 맛집들도 덩달아 엄청 인기랍니다. 늘 고기나 일식종류를 먹다가 뭔긴 색다른 전포동 맛집이 없을까 하다가 찾은 바오 나이트마켓. 나이트마켓 이름에서 유..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저녁코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는 부산 대신동 맛집을 자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부산 대신동 동경초밥 위치 부산 서구 구덕로3..

을숙도 대형카페, 블랙업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숙도 대형카페인 블랙업커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산현대미술관과 가깝기 때문에 부산현대미술관 갔다가 갈만할 카페로도 좋은 것 같아요! 블랙업 커피 을숙도 블랙업커피 을숙도 영업..

연어에 놀라운 10가지 효능 [내부링크]

다들 연어 좋아하시나요? 연어는 맛이 좋으면서 건강상으로도 다양한 이점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겨 먹는 음식이죠. 연어는 고등어, 참치와 같이 기름진 생선으로 영양소가 풍부한 생선이지만 요리에서 샐러드,..

페이코인 50% 할인 이벤트(~12/3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코인 50%할인 이벤트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 페이코인에서 이벤트 참여하면서 이디야도 90% 할인가로 먹고, 버거킹도 공짜로 먹고 좋았는데 또 이벤트를 한다고 해요! 참고로 페이코..

탬버린즈 핸드크림 미니 6종세트 + 할인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탬버린즈 브랜드 좋아하시나요? 특히 탬버린즈 핸드크림 같은 경우에는 카카오 선물하기로도 많이 주고 받으시는데요~ 저는 그럴 때마다 무슨 향을 골라야할지 설명만 보고서는 참 어렵더라구..

아사이베리의 효능 5가지와 치명적 단점 [내부링크]

아사이베리란 아사이베리는 중남미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아사이 야자수 열매로 겉면은 진한 자주색이며 노란 과육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구와 올리브와 같이 씨가 들어 있기 때문에 핵과이지만 베리류로 불립니..

남포동 레터링 케이크, 신디시스(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특별한 날에 레터링케이크 제작하는건 필수아닌 필수가 되어버렸는데요~ 남포동 근처에서 레터링케이크 잘하는집 찾다가 신디시스 발견하고 넘맘에 들어서 소개해드려요! 요즘 하도 광고가..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블루베리 좋아하시나요? 블루베리 너무 달콤하고 상큼해서 자주 먹는데 맛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도 있어서 참 좋은 과일이 아닌가 싶어요~ 오늘은 놀라운 10가지 블루베리 효능..

콜라겐의 효능 및 하루권장량 [내부링크]

콜라겐은 신체에서 중요한 단백질 중 하나이죠. 근육, 피부, 힘줄 및 인대 등 여러 신체 부위를 구성하고 있는 결합 조직의 주요한 구성요소입니다. 콜라겐에는 피부와 뼈를 건강하게 만드는 등의 중요한 기능이..

당장 실천 가능한 숙면을 취하는 8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숙면이 하루 컨디션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 건 다들 아시죠?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더 나은 수면환경, 숙면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모색하고 계신 것 같아요~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더 비싸..

맛있는 다이어트 과일 10가지 [내부링크]

과일은 비타민, 섬유질 및 기타 영양소로 가득찬 자연의 맛있는 간식이죠! 과일을 먹으면 고혈압, 당뇨병, 암 및 심장병의 위험이 낮아질 뿐만 아니라 체중이 감소한다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뭐든 과유불..

고용보험 실업급여 6차 신청(온라인 취업특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용보험 실업급여 6차 실업인정일이라 또 오랜만에 고용보험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신청하였습니다. 이제 저는 1번에 고용보험 실업급여 수급일만 남아있어서 벌써 이렇게 시간이 훌쩍 지나갔..

눈 떨림 이유 8가지와 의외의 치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일상에서 눈이 파르르 떨리는 경험을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아무 이유 없이 자주 눈 떨림 현상이 찾아오게 되면, 몸에 뭔가 문제가 있나 생각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눈 떨림 이유와 치료방법에..

구강건조증 증상 및 원인, 합병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이 바짝바짝 마르는 듯한 느낌을 받으신 적이 있으신가요? 그럼 가장 먼저 구강건조증을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구강건조증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강건조증이란..

핏블리 무조건 성공하는 다이어트 방법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겨울철에는 방심하면 체중이 훅훅 늘어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다어이트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오늘은 핏블리가 추천하는 다이어트 방법..

GTQ 포토샵 시험정보(응시료, 합격컷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접수하고 시험을 앞두고 있는 GTQ 포토샵 1급 시험정보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GTQ 포토샵이란 GTQ는 Graphic Technology Qualification의 줄임말로 컴퓨터 그래픽..

해운대시장 밥집, 거창순두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해운대시장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죠~ 해운대에서 일을 하다보면 가성비가 좋은 해운대시장을 자주 찾게되는데요c 해운대시장 밥집을 찾아 어슬렁 거리다가 방문한 거창순두부 리뷰를..

생활의 달인 부산 소갈비 맛집, 송부장 연탄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생활의 달인 부산 소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송부장 연탄갈비에 다녀왔습니다. 그럼 얼마나 맛있길래 생활의 달인 부산 소갈비 맛집으로 소개되었는지 리뷰해보겠습니다! 송부장 연..

동성로 한식맛집, 신라식당 낙지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저는 느끼한 음식보다는 맵고 칼칼한 음식을 좋아하는데요. 동성로 맛집을 찾을 때도 양식이 아닌 한식을 찾다가 친구가 추천한 동성로 한식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라식당..

쿠팡이츠x이디야 아메리카노 무료이벤트(~11/1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쿠팡이츠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기뻐할 소식을 들고 왔어요. 뭐 기존에 쿠팡이츠앱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로 이번기회에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드실 수 있으니 좋긴..

두루누비앱으로 걷고 온누리상품권 득템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을 위해서 10일가량 기다린 포스팅인데요~ 바로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두루누비로 걷고 온누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꿀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주최하는 기관이..

실업급여 5차 신청방법(방문x, 온라인 취업특강 인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어느덧 벌써 실업급여 5차 신청방법이 돌아왔네요. 와 이제 2차만 끝나면 실업급여 수급도 끝이난다니 진짜 제발 그전에 취직하고 싶은 마음입니다^^ 암튼 실업급여 5차 신청방법에 대해..

2021 놀이공원 할인대전 쿠폰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11월은 참 여행떠나기 좋은 시즌인 것 같아요. 정부에서도 숙박쿠폰, 무슨쿠폰 등등을 뿌려주니 코로나블루로 집에서만 있었던 사람들도 이참에 떠나볼까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는 것 같아..

요소수 대란이 일어난 이유(요소수란, 가격, 주행거리, 피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뉴스를 보면 계속 요소수, 요소수 얘기 뿐인데요~ 요소수대란으로 많은 어려움들을 겪고 있고 이로인해 비상상태가 올 것 같다는 얘기들이 심심치않게 나오죠. 오늘까지도 계속해서..

대구 동성로 막창, 호랭이 화로막창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 막창집으로 핫한 호랭이 화로막창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대구 동성로 막창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주세요~ 호랭이 화로막창 호랭이 화로막창 위치 대구..

여에스더 다이어트 꿀팁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따뜻한 실내에서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다보니 점점 살이 붙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때 방치하게 되면 훅~ 찌는건 한순간인데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여에스더쌤이..

화물차 휴식 마일리지 쌓아서 상품권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화물차로 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 화물차 휴식 마일리지라는 건데, 아마 아시는 분은 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저도 얼마전에 알았기 때문에 화물차..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저녁쯤 되면 발이 퉁퉁 붓는다거나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 그리고 탈모와 부러지는 손톱, 그러고 만성피로가 있으신 분들은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게 아닌가 의심해 볼 수 있는데요~..

부산 대신동 도넛맛집, 도너츠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대신동 도넛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부리나케 다녀왔습니다. 부산 대신동 도넛맛집, 도너츠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너츠윤 부산 서구점 도너츠윤 부산 서구점 위치 부산..

모두닥앱 병원리뷰달고 스타벅스 커피받기(5분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금방 얻을 수 있는 모두닥앱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저는 이번에 알았는데 제 친구는 예전에 이미 알고 참여했다고 하더라구요. 뒤늦은 저지..

화명동 맛집, 착한낙지 화명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화명동 맛집, 착한낙지 화명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착한낙지 화명점 주소 부산 북구 금곡대로 195 착한낙지 화명점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착한낙지 화명점 전화번호..

나는솔로 3기 정숙의 전성시대(1:3 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10시 반만을 기다리는 나는 솔로 3기 애청자입니다ㅋㅋ 나는솔로 3기는 정숙님이 거의 주인공으로 나오는 바람에 조금 재미는 덜한데 그래도 리뷰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3기 17화 일단, 엠티..

이디야 다이어리 2022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보통 연말이 되면 다이어리 시즌이 돌아오죠?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등의 커피 브랜드에서 매년 다이어리를 출시하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이디야에서도 이디야 다이어리 2022 세..

약들약 고약사추천 직구 비타민B군 5가지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즘 날이 점점 쌀쌀해지면서 쉽게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몸에 좋은 음식들 많이 챙겨드시고 각종 영양제 섭취까지 잊으시면 안되겠죠~ 그중에..

소소티켓 공연/영화 알아보기(신청링크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11월 1일부터 일상으로 돌아가는 단계적 일상 회복 단계로 전환되면서 각종 정부 지원금들이 쏟아지고 있는 것 같은데, 먼저 소개해드렸던 1타 3만 체육 쿠폰도 있었죠~ 2021.11.01 - [생..

1타3만 체육쿠폰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11월 1일부터 정부에서 시행하는 1타3만 체육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타3만 체육쿠폰이란 1타3만 체육쿠폰 환급대상업체에서 누적 카드결제 금액이 8만원 이상시,..

생활속 안구건조증 치료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환절기가 되면서 안구건조증이 심해진 분들이 많으시죠~ 현대인들은 전자기기에 계속 노출되어 있기에 안구건조증에 걸린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그럼 생활 속에서 할 수 있는 생활 속 안..

여에스더 탈모약 공개(한달에 만삼천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환절기가 되서 그런지 머리가 요즘 너무 많이 빠져가지고 탈모 관련한 유투브를 많이 보는데요~ 그와중에 여럿 예능에서도 많이봐서 친숙한 여에스더 쌤 유투브 영상이 보이더라구요. 제..

나는 솔로 16화 첫 데이트(+정숙 직업, 인스타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어제도 놓치지 않고 10시 반에 나는 솔로 3기를 열심히 시청하였습니다ㅋㅋ 밖에 있었는데 10시 되니까 초조해지더라구요 얼른 나는 솔로 보러가야되는데 싶어서요ㅎㅎ 오늘은 정숙님에 하..

블루라이트 차단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안경 많이들 쓰시죠? 저는 삼성 핸드폰을 쓰는데 핸드폰 기능 안에서도 블루라이트 차단기능이라는게 있어서 저는 그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눈이 덜 피곤한 느낌도 들고 이렇게해야 뭔..

서울사랑상품권 자치구별 발행일정(1인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지역화폐들 많이 사용하시죠? 서울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엄청난 인기라서 나오면 조금있다 바로 품절되잖아요ㅠㅠ 서울사랑상품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살..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시계, 블랭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벌써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소개해는 날이 왔다니 연말이 성큼 다가온 것 같아서 기쁘기도 슬프기도 합니다. 2022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를 위해 달릴 분들 많이 계시죠? 오늘은..

워크넷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후기(실업인정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저는 실업급여를 수급하고 있는 실업자이구요~ 관련해서 실업급여 신청하는 방법, 실업인정 교육 등등을 포스팅하고 있어요! 2021.07.20 - [생활정보] - 실업급여 수급자가 알려주는 실업..

탈모에 나쁜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환절기가 되니까 확실히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을 느끼는데요~ 가끔 나도 탈모가 아닐까 라는 생각이 절로 들곤 합니다. 30대 이상이면 탄력있는 피부와 풍성한 머리숱만 있어도 빛나..

나는 솔로 3기 여자 직업 인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나는솔로 3기 너무 잘보고 있는 애청자로써 자기소개 시간 젤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 어제 남자 나이 및 직업을 알 수 있는 자기소개 포스팅했더니 너무 힘들어서 여자껀 미루다가 이제 씁니..

나는 솔로 3기 15화 자기소개 - 남자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1기부터 완전 잘챙겨보고 있는 애청자입니다. 2021.10.21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3기 너무 재밌게..

나는 솔로 3기 15화 남자 첫인상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솔로 3기 너무 재밌게 보고 있는 애청자입니다. 저번 여자 첫인상 선택에서는 완전 정숙님이 몰표를 받았잖아요! 6/7을 가져가신 분 후덜덜 2021.10.16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전기차 충전소 찾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대세는 하이브리드 혹은 전기차라고 하죠~ 전기차는 보조금도 주기 때문에 신차를 사시는 많은 분들이 전기차 or 내연기관차에서 많은 고민을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전기..

방탄커피 부작용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여러분은 커피를 자주 드시나요? 저는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커피를 최대한 줄이려고 노력하지만, 아예 끊어버릴 수는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음료라고 생각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아마..

페이코인 버거킹 70% 할인이벤트(~10/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얼마전에 페이코인 이벤트로 이디야 커피에서 90%할인된 금액으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기간종료되어서 아쉬웠던 차에 페이코인 버거킹 이벤트로 찾아왔더라구요!..

모더나 2차 백신접종 시간대별 자세한 후기(30대 여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어제 드디어 모더나 2차 백신접종을 맞고 왔습니다. 9월에 접종한지 6주 지나서 맞을 수 있다고 하더니 또 어느날 5주로 당겨졌다고 해서 어제 맞았습니다. 사실, 뭐 크게 상관은 없었는데..

플레인요거트와 그릭요거트 차이점(feat. 설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그릭요거트 만들거나 사서 드시는 분들이 많죠? 저 또한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만들어 보기도 하고 사먹어 보기도 했는데 손이 자꾸 가는 마성의 음식이더라구요~ 그런데 일반 플레..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첫인상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며칠째 하고있는 나는솔로 3기 리뷰네요ㅎㅎ 나는솔로 3기의 남녀 출연진 소개까지 마쳤고 이제는 대망의 첫인상 선택만이 남았습니다. 2021.10.14 - [생활정보] - 나는 솔로 3기 14화 남..

나는 솔로 3기 14화 여자 출연진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에 진심인 따뜻한 티팟입니다. 어제 나는 솔로 3기 14화를 전부 리뷰하려고 했으나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말이 너무 많은 탓도 있겟죠ㅋㅋㅋㅋ 나는 솔로 3기 14..

용인 처인구 카페, 마평맨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용인 처인구 카페인 마평맨숀을 소개해 드릴게요~ 마평맨숀 마평맨숀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32번길 15 마평맨숀 마평맨숀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마평맨숀 전화번..

나는 솔로 3기 14화 남자 출연진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나는 솔로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해요~ 나는 솔로 1기, 2기도 너무 재밌게 봐서 수요일 10시반을 기다렸답니다ㅋㅋㅋ 이번에는 강화도에서 솔로나라 3기 식구들..

고용보험 실업급여 인터넷 신청 4차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고용보험 실업급여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4차후기를 들고 돌아왔습니다. 여러번 해봤던 터라 그런지 아주 익숙하고 빠르게 고용보험 실업급여 인터넷 신청을 하였습니다! 역시나..

용인 보쌈맛짐, 대덕골 보쌈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용인 보쌈맛집으로 유명한 대덕골 보쌈칼국수를 소개해 드릴게요~ 대덕골 보쌈칼국수 대덕골 보쌈칼국수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71번길 16 대흥빌딩(경기 용인시 처인구..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식단, 운동, 생활습관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최근에 홍현희씨 보면 다이어트로 살을 엄청 많이 빼셨더라구요~ 16kg정도 감량했다고 하셔서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이 너무 궁금했는데 홍쓴TV에 올려주셨더라구요. 그걸 바탕으로 홍현희..

오시리아역 카페추천,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기장 오시리아역 근처에 있는 카페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정확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카페라고 하는게 맞겠네요! 카페드 220볼트 오시리아 카페드 220볼트 위치 부..

남부민동 카페, 카페 오루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부민동 카페인 카페 오루즈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부민동에도 이런 카페가 있다는 사실에 깜짝 놀랐는데요 너무 예뻐서 남부민동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

콤부차 효능 5가지 및 콤부차 추천제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여러분 콤부차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한참 유행할 때는 콤부차 '그게 뭐람' 이렇게 냉랭한 태도를 보이다가 얼마전에 완전 빠지게되었습니다. c 콤부차 녹차나 홍차에 설탕과 유익균..

실업급여 온라인 취업특강 신청방법(feat. 인정횟수 몇번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저는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 수급자인데요~ 벌써 실업급여 실업인정을 4회차까지 받았습니다!! 저는 어쩌다보니 실업급여를 2번째 수급중이기 때문에ㅜㅜ 실업급여 실업인정 하는것도 익숙..

동래맛집, 온천장 타이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동래맛집으로 유명한 온천장에 있는 타이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코로나시국에는 외국에를 못가니 음식이라도 이색음식을 먹기위해 다양한 나라 음식들이 인기가 많죠! 타이빈..

결막염 증상, 원인 및 예방(렌즈착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외국에서는 핑크아이라고 불린다는 결막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환절기가 되면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가끔 찾아오곤 하는데요ㅜㅜ 안과에 가면 렌즈착용을 당장..

뱃살 빼는 최고의 (맛있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뱃살빼는 최고의 (맛있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사실, 뱃살빼는 최고의 음식이라고 하면 맛없는 음식들이 나열될 것 같은데 의외로 뱃살빼는 음식중에 맛있는 음식들도..

페이코인 이디야 90% 할인이벤트(추천코드, 가능매장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실생활에 아~주 도움되는 페이코인 이디야 90% 할인이벤트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공짜로 이디야 커피 마시고 싶은 사람 소리질러~~~예!!! 준비물 : 스마트폰 페이코인이라는 APP..

[우리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신청후기(1,6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10월 1일, 즉 상생소비지원금을 신청할 수 있는 날이네요~ 이전 글에서 상생소비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적어놓았으니 참고해주시구요! 2021.09.29 - [생활정보] - 상생소비지원..

모퉁이극장에서 영화'코다' 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제가 보고싶었던 음악영화 혹은 가족영화 '코다'를 모퉁이극장에서 보고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일단, 영화 코다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먼저하자면 소리를 들을 수 없는 가족..

안구건조증 원인과 증상 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습도가 높은 꿉꿉한 여름철이 지나고 찬바람이 솔솔부는 가을에 들어서서 그런지 안구까지 부쩍 건조한 느낌이 들면서 안구건조증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앓고..

눈 건강에 좋은 생활습관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새 현대인들은 컴퓨터나 스마트폰과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이기 때문에 눈의 피로도도 높고 시력 저하도 쉽게 나타납니다. 그로인해서 눈에 관한 질병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어서 평소..

상생소비지원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10월 1일부터 시행되는 상생소비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소비지원금 2021년 2분기 월평균 카드 사용액 대비 3%이상 증가한 월 카드사용액에 대해서 10%를..

해운대시장 맛집, 해운대 명물튀김 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c 오늘은 해운대 시장 찐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해운대 시장 맛집하면 다양한 음식점들이 많은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노홍만두, 31cm칼국수, 해운대 명물튀김, 마산이모집 정도가 생각..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 기장 해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c 오늘은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이케아,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에는 진짜 맛집이 없는데요c (회사가 이근처였기에 누구보다 잘알) 그래도 그나마..

부산 중앙동 신상카페, 굿올데이즈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생긴 부산 중앙동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Good Ol'  days 굿올데이즈  카페위치 부산 중구 중앙대로41번길 5 굿올데이즈 카페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변비에 좋은 과일 5가지(feat. 변비에 직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중 약 20%가 앓고 있는 흔한 변비는 여러분들도 한 번쯤은 경험해 보셨을 거라 생각듭니다. 변비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소화계 안(장 등)에서 섭취한 음식들의 느린 이동으로..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 누아키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하단 동아대 맛집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냥 맛집보다는 분위기 맛집이 좋을 것 같네요 부산 하단 동아대에서 소개팅하신다 하면 여기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바로..

간헐적 단식 방법 16:8 효과 및 식단(커피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5일간의 긴 추석연휴를 마치고 나니 연휴내내 즐겁게 먹고 마셨던 것이 후회가 되는 시기인데요~ 추석연휴가 지나고나면 1~2kg 찌는 것은 양반일 수준인데 이렇게 급하게 찐 살은 급하게..

[실업급여]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3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어느덧 28일이 지나 실업급여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3차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1차만 조금 다르고 나머지는 2차랑 완전 같기 때문에 어려운 건 없었어요~ 지난 실..

영도 색다른 카페, WSL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영도 색다른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영도에 있는 다양한 카페들을 가봤지만 가죽과 함께 어우러진 카페는 처음 봤어요 WSL 카페 위치 부산 영도구 태종로105번길 37-3 AR..

부산 송정 맛집으로 알려진 료미 내돈내산 찐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송정 맛집이라고 알려져있는 료미 부산송정점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료미 송정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송정광어골로 89 1층 어밤부 바로옆이기 때문에 찾..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제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 임의계속가입제도는 재직자 분들은 신경 안쓰셔도 되고, 퇴사를 앞두신 분들 혹은 퇴사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을 위..

고혈압 낮추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소리없이 찾아오는 고혈압, 별 증상이 없었는데 고혈압 진단을 받는 경우가 허다하죠~ 사실, 병원에 가서 처방을 받고 약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고혈압 낮추는..

운전면허 기능시험 감점 및 실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폭우 속에서 운전면허 기능시험을 무사히 패쓰하고 돌아왔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저도 100점으로는 통과를 못했는데요, 바로 RPM초과라는 감점항목 이었습니다. 사실, 이..

운전면허증 재발급 신청방법 (준비물, 수수료,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운전면허증 재발급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전면허증은 있지만 당장 운전을 하지 않는 분들도 신분증 대체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신분증 역할도 대신해주..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지급일, 대상자, 정산, 금액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반기신청이란? 반기별 소득파악이 가능한 근로소득자에 한하여 당해연도 소득을 기준으로 근로장려금을 반기별로 신청·지급할 수 있도록 2019년부터 시행된 제도 근로장려금 반..

두뇌에 좋은 음식 11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우리나라의 3대 질병하면 보통 암, 심장, 뇌를 일컫습니다. 그 중에서도 뇌손상은 조그마한 손상에도 치명적일 수 있어서 조심해야 하는 질병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두뇌를 건강하게 지키..

[실업급여]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2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실업급여 실업인정 1차가 벌써 지나 2차 신청일이 되었습니다. 실업급여 한번 신청해봤다고 뭔가 모를 여유가 생기는 2차 실업인정일이네요 :-) 2차 실업인정일 기간 동안 취업활동을 1회..

광복절 영화 무료로 보기(항거, 말모이, 암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대체공휴일인 8월 16일(월)까지 많은 분들이 간만에 푹 쉬는 연휴가 찾아왔는데요 코로나가 극심한 상황에서 어디 맘편히 가지도 못할 때는 집에서 맛있는거 시켜먹으며 영화 한 편 보..

2021 대체공휴일 언제?(적용대상, 수당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공휴일이 주말에 껴있어서 많은 분들이 달력을 보며 슬퍼했던 기억이 있죠~ 하지만, 2021년 부터는 대체공휴일이 새롭게 개정되면서 많은 직장인들이 환호했습니다. 과연, 2..

2021 택배쉬는날 쿠팡은? 쓱배송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작년 코로나19로 인해 택배업이 흥행해서 기사님들이 쉴 시간조차 없다는 기사 많이 보셨죠? 정부는 작년부터 '택배쉬는날'을 지정해서 택배 기사님들에게 휴가를 주고 있습니다. 28년만..

부산역 카페, 한방 디저트 카페 '카페온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역 카페중에 제일 핫하다고 할 수 있는 한방 디저트 카페 '카페온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부산역 카페중에 딱히 추천할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이번에 생긴 것 같아 기쁩니다..

골프예능 정리(골프왕, 세리머니클럽, 편먹고 공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요즘 티비틀면 진짜 골프예능 많이 하는 것 같아요~ 틀면 트로트에서 이제 틀면 골프로 바뀐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틀면 나오는 대세예능 골프예능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디카페인 커피의 카페인 함량 및 문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위염과 역류성 식도염을 앓고 있는 저로써는 카페인을 최대한 멀리해야 하는데요. 사실 커피를 완전히 끊는 게 제일 좋다고 하는데 매일 커피 몇 잔씩 먹던 사람이 아예 커피를 끊으려니..

여름철 에어컨 적정온도 및 여름철 에어컨 전기세 절약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에어컨이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에어컨 적정온도 및 여름철 에어컨 전기세 절약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철 에어컨 적정온도 여름철..

도쿄올림픽 금메달 순금아니다? (재료, 함량, 가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올림픽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금메달인데요~ 이번 2020 도쿄올림픽 금메달 순금이 아닌 은메달같은 도금 금메달이라고 합니다. 그럼, 도쿄올림픽 금메달은 어떤 재료로 만들어..

올림픽 금메달 연금, 상한선, 지급시기(feat. 금메달 3개 연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요즘 도쿄올림픽이 한창인데요~ 저도 매일매일 경기일정을 보면서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올림픽을 참가하는 선수라면 무조건 메달을 획득하겠다는 다짐과 목표가 있을텐..

위염에 좋은 차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위염이 있을 때는 우유, 커피, 탄산음료, 술 등을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음료들은 위장에 부담을 주고 위산을 더 많이 생성하기 때문이죠. 위염에는 이렇게 먹지 말아야할..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앱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운전면허 필기 떨어지면 '바보'라는 소리가 있던데, 혹시 그 바보가 내가 될까봐 걱정이신 분들 주목~ 오늘은 운전면허 필기를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APP 추천 해드리려고 합니다. 참고..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무더운 여름날에는 지치고 힘들지만 단어만으로도 가슴 설레이는 '휴가'가 있죠. 지치고 피곤한 직장인들에게 꿀맛같은 휴가는 1년에 한 번 찾아오는 선물같은 존재죠. 코로나19로 인..

국민연금 실업크레딧 총정리(신청, 납부, 자동이체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실업크레딧 신청, 납부, 장점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c국민연금 실업크레딧 이름에서도 연상할 수 듯, 실업급여를 수급하는 기간동안 정부에서 국민연금 보..

[실업급여]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1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1차 실업인정 인터넷 신청 후기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래는, 1차 실업인정인 경우에는 집합교육을 통해서만 진행했는데 코로나 이후로 바뀐 것 같아요. 굳이 관..

온천천 카페거리 컵케이크 , 오드 컵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온천천 카페거리 컵케이크로 유명한 오드 컵케이크에 다녀온 후기를 작성해 봅니다. 오드 컵케이크 위치 주소 : 부산 동래구 연안로51번길 22 온천천 카페거리로 유명한 거리와 크..

실업급여 수급자가 알려주는 실업급여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실업급여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예전에 실업급여를 1번 수급하였고, 이번에 또 실업급여를 수급하고 있는 상황이라 자세히 설명해드릴 수 있을 것 같..

여름철 마스크 자외선 차단효과 및 색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다시금 코로나19가 심해지면서 마스크를 벗는날이 점점 더 멀어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은 푹푹찌는 여름철 마스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마스크 자..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과 최악인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저 또한 앓고 있는 지긋지긋한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재발률이 약 80%에 달하는 재발이 잦은 질환으로 역류성 식도염 자연치료방법인 생활습관, 식습관이 개선..

2021 국민내일 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발급신청 자세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모든 국민 대상 확대라는 언론이 쏟아져 나왔죠? 제한적인 신청자격에서 대기업 직원들도, 공무원, 고소득 자영업자 등도 모두 내일 배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게 되..

기장읍 맛집, 동부산 롯데아울렛 맛집 바다향 꼬막한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기장읍 맛집, 정확히는 동부산 롯데아울렛 근처 이케아 근처, 기장 롯데월드 근처의 맛집을 소개합니다. 사실, 이 근처에는 진짜 맛집이 없어서 늘 고민이 많은데 한번쯤은 가볼..

위염에 나쁜 음식과 대체 식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한국인의 1/4이 앓고 있다는 위염, 저 또한 위염으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위염에 나쁜 음식들에 대해 종류별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과일과 채소 산성이 강한 새콤한..

기장우동맛집, 기장 부엌 우동집 별관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기장우동집으로 유명한 부엌우동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때까지 우동집인줄 알았는데 이름이 '부엌우동집'이었네요ㅋㅋ 기장 롯데아울렛, 기장 이케아, 기장롯데월드, 기장루지..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 및 유의할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운전자라면 꼭 알고있어야할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란 1년간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 내용을 지키면 10점씩 마일리지..

선택약정할인제도 신청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요금을 무려 25%나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 바로 선택약정할인제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SKT를 사용하고 있어서, SKT 선택약정할인제도에 초첨을..

해운대 해수욕장 해장국, 우뚝 감자탕 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해수욕장 해장국, 우뚝 감자탕 밀면을 다녀온 후기를 적어봅니다. 원래는 우뚝해장국? 우뚝감자탕? 그런집인데 옮기신 것 같더라구요~ 벽에 연예인 싸인들도 많았어요. 해..

광역알뜰교통카드 사용후기 및 불편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교통비 아끼는 꿀팁 광역알뜰교통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급행버스를 주로 타고 다니기 때문에 교통비가 제법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월 10만원은 그냥..

오메가3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메가 3가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오메가3의 효능에 대해서는 모르는 분이 많더라구요~ 오메가 3의 효능이야 무궁무진하지만 중요한 핵심만 콕콕 찝어 7가지만 소개해드립니다...

부산 달맞이 카페, 해운대 신상카페 다나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오늘은 부산 달맞이에 있는 뷰쩌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사실, 부산에 살면서 그리고 해운대에 직장을 다니면서 뷰를 딱히 중요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었어요. 그런데 여긴 다..

도대체 오메가 3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팟입니다. 여러분들은 영양제 꼬박꼬박 챙겨 드시나요? 언제가부터 필수가 돼 버린 영양제, 그중에서도 오메가3를 빼놓을 수 없겠죠~ 몸에 좋다는 건 너무나 잘 알지만 오메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