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bby301의 등록된 링크

 bobby3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소상공인 점포 철거비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상공인 점포 철거비 알아보자 오늘은 소상공인에게 지원해드리고 있는 제도 중에 희망리턴패키지에서 지원을 해드리고 있는 '점포 철거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2020년 3월 중순부터 점포 철거비..

경정청구 법인세 과오납된거 환급받는방법 [내부링크]

매년 발생하게 되는 세금을 납부하게 되면서, 세금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혹은 환급받는 방법은 없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신 대표님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대기업뿐만 아니라, 모든 납세자는, 운영을 하..

정직하게 법인전환 회계사가 직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행 외주없이 회계사가 직접 법이전환을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고객님들은 통상 40대이상 고객님이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이나 줌을 통해서 검색하여서 방문 해주심을 진심으..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빨리 하자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빨리 하자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5차 소상공인 희망 회복자금이 9/30일부터 10/29일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열렸으며, 이제는 바로 신청만 하시면 되는데요.이날..

9. 간이사업자와 일반 사업자 차이 with 노란우산공제 [내부링크]

개인사업자는 크게 간이사업자와 일반사업자로 나누게 됩니다. 이렇게 나누는 기준은 역시나 매출 규모 인데요. 8000만원의 매출을 기준으로 8000만원 미만이면 간이사업자, 8000만원 이상이면 일반사업자로 구분..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회계사 직접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회계사 직접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5차 소상공인 희망 회복자금이 9/30일부터 10/29일까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도 열렸으며, 이제는 바로 신청만 하시면 되..

개인사업자 국가지원금 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업을 하시다 보면은 운영하게 되면서 생기는 일들로 계획을 하지 못했던 자금이 필요하기도 하는데요. 사실 이런 일이 생기는 것은 사업자로써 당연한 일이기도 하지요. 보통..

법인사업자 경정청구 업체 알아보기/ 세무사 회계사 직접 관리 [내부링크]

연말정산 및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에 공제 항목들을 놓치셨다면, '경정청구'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2월에 연말정산을 신고하실 때 공제 항목은 누락하신 분들과,지난해의 퇴직을 해서 2월 연말정산을 못한 분들은..

경정청구 회계사가 직접! with 알아보자 [내부링크]

'종합소득세'의 예정 고지서를 받아본 40대 김 씨! 그런데, 세금이 예상보다는 많이 나온 것 같아서 확인을 해보니, 종합소득세 신고를 할 때, 깜빡하고 세무사분에게 매입 세금계산서를, 주지 않았다는 걸 알았..

미처분 이익잉여금 왜 필요할까? 장단점 [내부링크]

미처분 이익잉여금 왜 필요할까? 조선시대만 보더라도 곳간이 있어서 추수가 끝나면 곳간에 추수한 식량을 비축해두었으며 겨우내 먹을 양식을 아껴 먹어서 남은 씨앗을 다음 해 봄에 심어서 수확을 했는데요...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알아보시면 클릭 [내부링크]

요즘 정부에서 고소득 사업자 상대로 세금 정책을 높게하면서 개인사업자들의 매출 상승이 크게 부담으로 다가오게 되었는데요. 특히 일정 매출 이상에 대해서는 적용 받을수 있는, 세제 혜택들이 최근 조세특례..

알아두면 좋은 '절세' 용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업을 하는데 중요한 것이 뭘까요?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에서는 사업의 주체? 사업 플랫폼? 오프라인 경우에는 좋은 자리? 임대료? 혹은 직원! 어쩌면 이 모든 것의 핵심은 바로 세금이 아닐..

세무 회계 전담 회계사 법인전환 컨설팅 [내부링크]

법인전환 컨설팅을 보다 합리적으로 받는법 법인과 개인 사업자로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할 때는, 직원관리 및 마케팅 구입과 영업 등 준비해야 할 일이 굉장히 많은데요. 그중에서 세무와 화계는 대표님들에게는..

회계사 직접상담 가업승계 안내 [내부링크]

회계사 직접상담 가업승계 안내 요즘 많이 뵙는 분들의 대표님들은 베이비부머 세대의 실질적인 대한민국을 일으켰던 장본인들이 정말 많으십니다. 대기업의 부호가 아니고서야 중소기업은 전문 영인을 두기보..

가업승계 절세 컨설팅 제대로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기업의 경영을 이어서 받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먼저 비용 부담에 대해서 내용들을 숙지하신 다음에, '절세'할 수 있는 방안이 어떤것이 있는지 각 기업의 조건에 맞춰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무작정 빠른 "가업..

기업부설연구소 혜택및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인전환을 도와드리면서도 사업체의세무및 회계에 대한 대부분의 상담을 회계사가 직접진행하고있는 법전입니다. 요즘은 많은 중소기업체나 일반적인 소규모 기업에서는 기업부설 연구소를 설립하고..

고소득 자영업자의 성실신고 확인제및 절세 [내부링크]

12월 말, 법인들은 3월 말까지 세금신고와 납부를 마쳐야 되지만, 예외적으로는 기한이 일 개월이 더 연장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바로 연결 납세방식을 적용을 하여받는 법인과, '성실신고확인..

연말정산 용어! 알아보자! with 법전 [내부링크]

오늘은 연말정산과 알아두면 좋은 용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말정산이란,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수령한 근로소득에 관한 세금을다시 한번 계산을 하는 절차인데요. 납부한 세..

이노비즈 인증혜택 알아보자 [내부링크]

이노비즈 인증혜택 알아보자  혁신을 뜻하는 이노베이션과  사업이라는 뜻의 비지니스가 합해진 합성어로 이노비즈라고 합니다.  정부가 기술력으로 인증한 중소기업을 바로 이노비즈라고 말하는데요.  정..

국가지원금 정부예산 지원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법인세무의 전반적인 것을 회계사가 직접관리 하고있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면서 궁금했던것 혹은 국가지원금중에서도 정책자금등을 받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준비해야 하는데요. 정부는 매년 예산을..

법인전환 어떤점이 좋을까요? [내부링크]

법인전환 어떤점이 좋을까요? 다년간 사업을 하게되면 사업규모가 확장되게 되어, 절세 방법의 일환으로 법인전환에 대해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법인전환이 정확히 어떤것이고 어떤 분들이 하..

개인사업자 법인설립및 전환 장점 [내부링크]

법인전환 장점 사업자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바로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인데요. 이는 정확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따라 각각 적용되는 세법도 다르기에 어떤 것을 선택하..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꼭 필요한가요?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꼭 필요한가요? 사업을 운영하시다 보면 주변에서 개인사업자 법인전환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되실텐데요. 막연히 세금을 절세하기 위한 방법이라는 정도만 알뿐,..

가업승계 증여특례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에 들어서고 있는 '중소기업체'들은 경영을 처음 시작할 때부터, 자본금 및 지원을 많이 받은 채로 시작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절대 만만하게볼만한 상대가 아니라는 것을 느끼신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안녕하세요 법인전환 컨설팅을 하는 법전입니다. [내부링크]

 법인전환 컨설팅을 하고있는 법인전환 전문가 법전 입니다.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왜 필요할까요? 대한민국에는 정말 많은 자영업하시는 분들이 존재합니다. 최근에는 스마트스토어의 바람으로 소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