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alog의 등록된 링크

 boda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모도리] 올인원 실리콘 용기세트 _후기 [내부링크]

모도리 올인원 실리콘 용기세트 (아이보리 색상) 원래 소비자가격은 132,000원 현재, 신년이벤트 69%할인중 46,500원 구매 최근에 냉장고 대청소+대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정리하다보니 문제점을 발견했네요ㅠ 플..

썰어먹는 소미롤 후기 [내부링크]

달콤함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겨보세요. 소미롤 원래는 주로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해서 먹는 소미롤을 이번엔 '마켓컬리'에서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는 솜사탕이라 두근두근했네요. 가장 기본적인..

애드고시 1차 실패 [내부링크]

애드고시 1차는 실패했네요ㅠ 가치있는 콘텐츠가 없다니.. 참 어떻게 수정을 해야할지 걱정이앞서네요ㅠㅠ 이래저래 알아봐야겠어요. +한 3일간 글을 제대로못올렸어요. 이래저래 개인사정과 몸살이 겹쳐서 인터..

2020 한국이 열광할 세계트렌드 [내부링크]

뉴 모빌리티(New Mobility) - 베트남 패스트고 : 공유 헬리콥터(관광, 의료, 웨딩 촬영, 출장에 활용) - 미국 버드 : 모바일로 대여∙반납하는 전동 킥보드(친환경적, 교통체증 해소) - 일본 모네 : 자율주행..

[오늘습관] 욕실용 다목적 클리너 구입후기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이산다는 '오늘습관' 브랜드 비염때문에 청소를 자주 할수 밖에 없어서 욕실 청소를 위해 주문한 것들이 도착했어요. 포장 뜯는 언박싱 사진은 없지만, 매우 깔끔하고 꼼꼼하게 뽁뽁이로 포장되서 배..

제주도여행_ 숙소 오롯한집 [내부링크]

따뜻했던 그곳 제주도 숙소 오롯한집 201호 안내 https://blog.naver.com/missjsister 체크인: 4시 이후 체크아웃: 11시 이전 카카오플러스친구: 오롯한집 (톡으로 문의주세요. 전화는 받지 못할 때가 많습니다.)..

냐옹은 페이크다 논란을 보고서.. [내부링크]

1월 5일 부터 시작한 예능인데 검색어에도 오르고 논란이길래 봤더니 도저히 계속못보겠고 혈압이 상승하고 욕이 입에서 맴돌더군요. 아니 무슨 이거 기획한 작가나 pd들 생각이 있는건가요? 고양이 키우는 집사..

2020 트렌드노트 (혼자만의 시공간) [내부링크]

“‘혼자 라이프’는 누군가의 외로운 ‘상태’가 아니라 삶을 꾸려가는 ‘태도’다!” 빅데이터 분석기업 다음소프트 생활변화관측소가 그려낸 혼자사회의 관계공식,..

넷플릭스_ 6언더그라운드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_ 6언더그라운드 후기 넷플릭스 회원으로서 한창 홍보하고있는 6언더그라운드를 보았습니다. 원래는 볼생각이 없었는데, 전에 우연히 '런닝맨'을 보다가 라이언레이놀즈가 나오길래 '아니 형이 거기서 왜..

교대역 _ 카페 공미학 [내부링크]

이번에 간 카페는 저희집에서는 충분히 걸어갈수 있는 거리에 교대역, 남부터미널역 사이에 있는 '공미학'이라는 카페에요. 오랜만에 나들이간 카페 탐방이었어요. 저희집에서 이렇게 좋은 카페가 가까이 있을줄이..

남부터미널역 맛집_ 피제리아 호키포키 (PIZZRERIA Hokey Pokey) [내부링크]

동네에 맛있는 피자집이 있다고 들었어요. 개인적으로 피자를 즐겨 먹는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일요일 주말에 약속이 있어서 겸사겸사 가게 되었어요. 물론, 같이 간 언니께서 전부터 알던 피자맛집이라고 하셔서..

드디어 구매한 닌텐도 스위치 개봉기! [내부링크]

[국전(국제전자센터) 한우리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휴무 : 매월 1,3 번째 일요일 전화는 하고 가시는편이 좋으나, 거의 안 받을 때가 많다고 하네요. 국전 한우리 위치는 남부터미널역 근처 국제..

디지털 트렌드 2020 [내부링크]

개인·공간·충돌이라는 키워드로 읽어낸 2020 디지털 패러다임! 2018년부터 매년 출간되고 있는 디지털 전망서 시리즈 『디지털 트렌드 2020』. 우리의 일상은 2020년에도 여느 해와 다름없이 몇 가..

라이프 트렌드 2020 (느슨한 연대) [내부링크]

쥐의 해 트렌드에 관한 책들이 많이 나오는 와중에 보다보면 다양한 트렌드 들이 많은거같아요. 또는 유행은 돌고 도는 느낌도 들기도 하구요. 느슨한 연대 : 끈끈하지 않아도 충분한 - 대세는 비혼 : 결혼에..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내부링크]

제가 다니는 회사에는 휴게실이 있는 휴게실에 책장이 있어요. 책을 빌려서 읽을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빌려서 읽는것보다 사서 읽는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최근 대표님이 추천해주신 책 목록이 있어서 가져왔어..

알면 돈 되는 연말정산 _ 1 [내부링크]

이제 곧 연말정산 기간이 다가옵니다. 저는 작년 1월중순부터 연말정산을 해서 올해도 여러모로 정신없을거 같네요. 오늘부터 올리는 연말정산에 대한 내용은 저도 참고하기 위한 연말정산 내용이에요. 아껴야 돈..

2019년 마지막 꿈 [내부링크]

어차피 2020년도 됐고 저번주에 꿨던 꿈이 문득 생각나서 꿈 일기를 써봅니다. 개인적으로 꿈을 아주 자주 꿔요. 어렸을때부터 꿈을 많이 꾸고, 다양한 주제로 꾸는 편입니다. 제하드에는 종종 꿈일기 쓴게 남아..

2019년 트렌드 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도 됐고, 대체적으로 작년의 트렌드를 이어서 가거나 영향을 받아 발전되는 형태인거같아요. 한번은 다시 작년의 트렌드를 돌아보고 정리해보는것도 좋을거같아요. PIGGY DREAM Play the Concept Invite to..

남부터미널역_ 드마리스 다이닝 뷔페 [내부링크]

1월1일 새해를 맞이하여 집 근처에 생긴 뷔페를 찾아갔어요. 물론, 집에서 밥차리기 귀찮은것도 있었고 휴일이어서 문닫은 식당들이 많았는데 이곳은 운영중이어서 찾아갔습니다. 이동네에서 산지도 2년째인데 주..

제주도 맛집_꼭 한번은 먹어봐야하는 우진해장국 [내부링크]

12월에는 주말마다 여행을 많이 다녀온거같아요. 올한해 지나가기 전에 다시한번 찾았던 제주도 맛집! 워낙 유명해서 제주도 많이 다니시는분들은 누구나 아는 맛집! 바로 고사리 해장국으로 유명한 '우진해장국'..

세종 합강오토 캠핑장 카라반 후기 [내부링크]

12월 7일에 다녀온 카라반 후기 늦게 나마 쓰게 되네요. 세종시에 있는 합강 오토 캠핑장입니다. '겨울인데 왠 캠핑이냐!' 하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캠핑 다니는것도 좋아하고 카라반캠핑은 꼭 해보고싶었거든요...

트렌드 코리아 2020 [내부링크]

트렌드 코리아 2020(MIGHTY MICE) 심층 요약 ※ MIGHTY MICE(힘쎈 쥐들) : 갈등이 많은 시대지만 결정적인 순간에는 꾀가 많고 영리한 쥐들이 힘을 합치면 영향력이 커진다는 의미 < 2020년 전반적 전망 > 경..

광화문 맛집 _멘쯔 [내부링크]

주말 광화문에서 결혼식도 있고해서 온김에 오랜만에 맛집 멘쯔를 갔습니다! 바로전에 다닌 회사가 광화문 쪽이었다보니 점심시간 여유될땐 자주 왔었는데.. 이직후에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대략 1년반만인가요..

2019년 유튜브 트렌드 _4 (5위~1위) [내부링크]

이제 곧 2020년이 다가오고 있고, 마무리로 올한해 유튜브들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저번에는 간단하게 전체적인 트렌드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https://bodalog.tistory.com/9 2019년 유튜브 트랜드..

2019년 유튜브 트렌드 _3 (10위~6위) [내부링크]

이제 곧 2020년이 다가오고 있고, 마무리로 올한해 유튜브들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저번에는 간단하게 전체적인 트렌드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https://bodalog.tistory.com/9 2019년 유튜브 트랜드..

2019년 유튜브 트렌드 _2 (15위~11위) [내부링크]

이제 곧 2020년이 다가오고 있고, 마무리로 올한해 유튜브들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저번에는 간단하게 전체적인 트렌드에 대해서 글을 썼습니다. https://bodalog.tistory.com/9 2019년 유튜브 트랜드..

2019년 유튜브 트렌드 _1 [내부링크]

이제곧 2020년이 다가오고 있고, 마무리로 올 한해 유튜브들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려고합니다. 유튜브가 공중파 TV를 위협하는 시대가 됐다. 사람들은 tv앞에 앉아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보기보다 유튜브에서 자신..

유튜브에 대한 꼭 알아야하는 저작권 & 유튜버를 위한 유튜버의 영상팁 [내부링크]

어도비에서 주최하였으며, 유튜버들과 콜라보하여 어도비 프로그램에 관한 숨겨진 기능및 여러 정보를 듣는 세미나 강연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오프라인 강연 + 후에는 신청은 했지만, 참석은 못했던..

저작권에 대해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진 & 동영상 사이트 [내부링크]

1인 미디어의 등장으로 동영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직접 영상을 편집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가지고있는 자료로 영상을 만들다 보면 가끔 다른 사진이나 동영상 소스가 필요할때가 있지만,..

After effect_ 스크립트 정보 [내부링크]

After effect_ 스크립트 정보 무료 중심으로 가끔씩 에프터 이펙트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스크립트가 필요한데.. 이왕이면 사용하는 부담이 덜한~ 무료 위주로 알아보았어요! 1. 에프터이펙트 스크립트 플러그인 N..

천문: 하늘에 묻는다 _ 영화+무대인사 후기 [내부링크]

천문: 하늘에 묻는다 역사 속 천재를 연기한 두 연기 천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 관노로 태어나 종3품 대호군이 된 천재 과학자 장영실 20년간 꿈을 함께하며 위대한 업적을 이뤄낸 두사람이었지만 임금이..

상업적 이용이 가능한 한글폰트 사이트 [내부링크]

영상 관련일을 하다보니 저작권에 민감한 편인데.. 이좋은 정보를 최근에 알게되었네요 이런.. 바보같은!!!!! 바로.. 눈누! https://noonnu.cc/font_page/230 상업적 이용 가능한 무료 한글 폰트 모음 사이트 눈누..

크라우드 펀딩 _ 텀블벅&와디즈 [내부링크]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 아시나요? 요즘 워낙 논란되는 점도 있고 해서 첫 포스팅시작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해서 먼저 올려봅니다. 크라우드 펀딩 [ crowd funding ] 후원, 기부, 대출, 투자 등을 목적으로 웹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