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amore의 등록된 링크

 bodam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가바 (GABA)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da More 입니다. 오늘은 가바(GABA)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가바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신경계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신경전달 물질 중 하나입니다. 콜롬비아대학교 의학대..

이노시톨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da More 입니다. 오늘은 이노시톨 효과 및 부작용이란 주제로 포시팅을 준비했습니다. 이미지 출처 : UNSPLASH 이노시톨, 조금 생소한 영양소죠? 네 맞습니다. 비타민 B군 중 하나인 이노시톨은 수..

멜라토닌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da More 입니다. 오늘은 멜라토닌 & 트립토판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멜라토닌은 '숙면 호르몬' 으로 불리는 수면과 관련된 호르몬입니다. 오후 6시가 되면 멜라토닌 호르몬..

어린이 종합영양제 효능 및 부작용 (장건강을 위한 어린이 유산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다 more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멀티비타민 효능 및 부작용이란 주제로 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 하루 먹는 칼로리의 양은 엄청나게 증가했지만, 실제 우리가 섭취..

어린이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da More 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을 위한 유산균 보충제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참 커야하는 청소년기에 장건강에 문제가 생겨, 영양소를 제대로 소화/흡수하지 못하게 되면..

'영양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블로그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oda More 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티스토리에 '영양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각종 영양소의 효능 및 부작용 그리고 건강식품들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