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ramireviews의 등록된 링크

 bodramirevi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이탄(CO2)하나로 여러 수조에 분배하기 [내부링크]

이탄 레귤레이터는 장비가 비싸기 땜시 장비 하나를 마련하면 여러 수조에 나눠 쓸 생각을 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흐름이다 그래서 분배기를 찾아보게 되는데 국내 쇼핑몰에 이탄분배기라고 검색을 하면 몇만원이나 하는 스뎅 분배기가 나온다. 내가 이탄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몰라가지고 그런 비싼 걸 사서 사용을 했었는데, 딱히 예쁘지도 않고, 정리도 깔끔하게 안되서 아주 실망이 컸다.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나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길바란다. 저렴하고 깔끔하게 이탄을 나눠 써보자. 자동화 미니레귤레이터 이탄을 설치한 선반을 기준을 예로 들겠다. 미니이탄 자동화는 저의 지난 글을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다른 글들도 좀 봐죠잉...) 고압튜브를 통해 처음으로 지나는 장치는 원터치피팅 체크밸브이다. 반드시 필요한 부품은 ..

[내돈내산] <오늘의 집>에서 산 6인용 린넨 식탁보 & 가리개커튼 후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1년 6개월 정도 지났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얼마 안됐지만  네이버 블로그는 쌓인 글이 꽤 된다.  어쨌든 나는 주로 제품/식품 리뷰를 하다보니  식탁 위에서 사진을 찍을 때..

Kashi 오가닉 스트로베리 필드 시리얼 먹어 본 후기 [내부링크]

 남편의 직장동료가 뜬금없이 노나줘서  먹어 보게 된, 생전 처음 보는 시리얼.  뭔가 한눈에 봐도 건강한 느낌이 난다. 당연한 얘기지만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구매하면  한국어 설명은 어디에도 없다 ㅋㅋ..

[내돈내산] 알리에서 처음 사 본 원피스 후기 [내부링크]

4월에 주문해서 한달 좀 넘게 걸려 받은 원피스ㅎ  한참 기다리다 중간에 재입고가 오래 걸려서  원하면 다른 제품으로 바꿔주거나  취소를 도와주겠다는 메세지가 왔었는데, 알리익스프레스 알림을 계속 확인..

뿌리만 남기고 부러진 식물 살리기 [내부링크]

만원이나 주고 산 내 스프링 심포니가 뿌러져버렸다 중간에서 부러진 것도 아니고 밑둥만 남아부럿네 그것도 배송받자마자... 이렇게 두개로 나눠져서 너무 당황스러븐거... 하지만 살릴 수 있을지 모른단 생각..

[내돈내산] 다이애나 쥬얼리(Diana jewelry)∥터키석 담수진주 드롭귀걸이 구매후기 [내부링크]

나는 흔하지 않고, 예쁜 악세사리를 모으는 게 취미인데, 한번씩 구경하곤 하는 쇼핑몰에서 할인+무료배송 이벤트를 하길래 찜해뒀던 귀걸이를 구매했다. 요 집게핀도 행사중이라 끼워주는 증정..

[내돈내산] 알리익스프레스 라인프렌즈 MD(굿즈) 쇼핑 후기 [내부링크]

나, 10년차 브라운 덕후. 중국에서 현지학기를 지낼 때 짭ㅋ브라운템을 사본 적은 있지만  해외직구까지 해본 적은 없는데, 오랫동안 구경만 해왔던 알리에서 결국 질러버렸다; ㅎㅎ 알리 택배포장 특) 테이프..

극 저소음 USB 기포기 실제 소리 크기 비교! [내부링크]

저소음 기포기라고 해놓고는 실제로 사보면, 옘빙할 웅~ 거리는 소리 때문에 짜증이 난다. 그래서 우리집 어항에는 기포기를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브라인 쉬림프를 부화시킬려면 기포기가 필요해서 옘빙할 웅~..

16g 미니고압이탄(CO2) 레귤레이터|자동on/off 솔레노이드밸브 결합 [내부링크]

싸다군에서 구매한 타이니 고압co2 세트를 활용한 초소형 이탄장비를 만들어보았다. 16g co2 카트리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거 아니면 고운물 제품을 쓰지않나 싶은데 소형 레귤레이터 최대의 단점이 자..

[내돈내산] 쿠팡 주방꿀템 추천! 로켓직구로 산 사과 컷팅기(과일 커터) [내부링크]

사과는 어릴 때부터 줄기차게 먹어왔다. 아빠는 매일 과일을 먹어야 하는 분이었는데,  식비가 많이 나가는 거에 굉장히 민감하셨다. 그래서인지 집에 사과가 떨어지는 날이 거의 없었다. 사과가 그나마 만만했던..

진통제? 소화제? 내가 약 대신 마시는 종류별 차(Tea) / 소소한 건강생활팁 [내부링크]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참 많지만 포기하기 힘든 딱 하나만 고르라면  '음료'다. 달달한 카페 음료나 톡쏘는 탄산음료, 도수 낮은 맥주나 와인 같은. 그런 ‘맛있는’ 음료 안에 그렇게 안좋다고들 떠드는 액상..

쿠팡에서 산 재료들로 블루베리 초코그래놀라 만들기! (feat. 스테비아) [내부링크]

온갖 시리얼을 종류별로 돌려먹어온지 어언 10년..  다이어트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건강한 식습관에도 관심이 생기고,  시리얼 중에서도 그래놀라의 경우 오트밀(압착귀리)로  집에서 충분히 만들 수 있다는 것..

소다스트림 미니고압이탄(CO2) 레귤레이터 고급스럽지만 저렴한 최고의 레귤레이터 세트 [내부링크]

국내에서 판매하는 이탄 장비는 인간적으로 너무 비싸다. 십만원은 기본으로 넘으니까. 수개월 간 정말 많은 사이트를 검색하면서, 아름다움과 가격, 편리함을 고려 한 최선의 조합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십만원..

다이소 쇼핑c주방 추천템 & 비추템|실사용 솔직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최근에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좋았던, 그리고 아쉬웠던 다이소 제품들을 소개해볼까한다. 유튜브에서 다이소 추천꿀템 영상을 보고 몇 가지 마음에 들었던 것들과  안그래도 필요했던 거, 예뻐서 산 것 등..

다이어터용 맛있는 쑥라떼를 만들어보자 (feat. 에리스리톨+스테비아) 칼로리+단가 계산까지! [내부링크]

지난 번에 탄산수에 넣어봤던 에리스리톨.. 개인적으로 그냥 안넣는 게 훨씬 낫길래 쪼매 실망스러웠는데 '혹시 쑥라떼를 만드는데 써보면 어떨까?'싶어서 즉시 100% 국산 쑥가루 결제~ 여기서..

[내돈내산] 헬스레시피 알룰로스 바닐라빈시럽으로 바닐라라떼 만들기! (feat. 그린덴마크 귀리우유) [내부링크]

다이어트 식품과 요리 등에 관심이 생겨서 이것저것, 야금야금 사들이고(?) 있는 요즘!  설탕대체제로 선택했던 에리스리톨이 아직 충분히 남아 있어서 '비슷하게 쓰이는 알룰로스 시럽을 굳이 사야하나..'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