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man13의 등록된 링크

 bodyman1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0건입니다.

정부지원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한도 조회 및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상세히 확인하기 [내부링크]

정부지원으로 운영되는 버팀목 전세자금 대출 같은 경우 자격조건만 충족한다면 어렵지 않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주거를 지원하는 명목으로 운영되는 상품이기에 조건과 한도 및 신청방법을 미리 확인하여 진..

특허검색 하는법 [내부링크]

무언가 아이디어나 본인의 사업을 특허로 신청하고자 할때, 혹시나 겹치는 것은 없는지 아니면 되려 자신이 다른사람이 이 이미 갖고 있는 특허를 침해하고 있는 상황은 아닌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

개인회생 신청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법적 절차를 통해 최대 90%까지 탕감받을 수 있는 제도인 개인회생 제도의 신청자격이 어떻게 되는지 총 정리 해보겠습니다. 목차 1. 개인회생의 신청방법과 절차는? 2. 개인회생 제도는? 3. 개인회생의 신청자격..

청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이용설명서 [내부링크]

청약홈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이용 설명서 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https://www.applyhome.co.kr/co/coa/selectMainView.do www.applyhome.co.kr 사이트링크를 이용해 청약홈 홈페..

백신접종예약 이거만 보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8월 9일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되는 백신접종예약 ,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되는지, 무엇을 체크하여야 하는지 총정리하여서 아주 간편하게 백신접종예약 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목차 1. 백신접종예약 2...

HK이노엔 공모주 상장 드디어! [내부링크]

많은분들에게 컨디션이나 헛개수 등 대표적인 숙취해소음료로써 잘 알려져 있는 HK이노엔 이 8월 9일 오늘 코스닥에 상장하게 되었습니다. 청약 경쟁률에서 볼 수 있다싶이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던 종목인 것..

ev6 가격 및 제원 총정리 [내부링크]

전기차 플랫폼을 이용하여 기아자동차에서 새롭게 출시한 ev6 는 길고 낮은 디자인으로 더 날렵한 느낌을 주며, 운동성능에 초점을 두어 사전예약만 첫날에 2만대가 넘어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v6..

숙취해소 제 필요없는 숙취해소 법 [내부링크]

똑같이 술을 먹어도 유난히 숙취가 심한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간에서 나오는 ALDH가 부족하기 때문인데요, 대부분의 알콜 분해 능력은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것이기에 숙취가 심한날 숙취해소제 없이 빠르게..

기초연금 수급자격 [내부링크]

기초연금은 2014년 7월 정부가 도입한 노인의 소득을 보장하고 생활을 안정되게 하기위한 제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초연금 수급자격 중 가장 기본은 만 65세 이상이며 자세한 기준을 아래에서 확인해 보겠습니..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자격 과 지급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현재 추가신청이 가능한 근로장려금 같은경우 미리 알고 챙기지 않으면 그냥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요건에 해당하는지 꼭 확인하여, 근로장려금 지급일 놓치지 마시고, 신청자격과 지급대상자 확인도 꼼꼼하게 해..

국민연금수령액알아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일정나이가 되면 지난 기간동안 납부했던 금액을 기준으로 지금 되는 국민연금은 예상수령액 조회 시스템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조회하여 볼 수 있습니다. 노년층 뿐만이 아닌 젊은층에게도 관심이 많은 국민연금수..

일자리 안정자금 신청방법 및 지원대상 총정리 [내부링크]

영세사업자나 소상공인 사업자들 같은경우 잘 모르고 있으면 받을 수 없는 자금이 있습니다. 바로 2018년도 부터 시행된 일자리 안정자금 인데요, 매해 조금씩 신청방법 이나 지원대상 등이 변경 되기도 하기에 잊..

sptvmfflrtm 넷플릭스 요금제 무료 더는안되나? 요금 할인 및 요금제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sptvmfflrtm 넷플릭스 에 대한 요금제 및 할인정보에 대한 요약을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시대를 살아가다보니 필연적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게 되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많은..

네이버 바로가기 (크롬, 웨일, 엣지, 익스플로러) [내부링크]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얻기위해 사용하는 포털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포털인 네이버 바로가기 만들어 편리하게 네이버 바로가기 하는 방법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크..

대체공휴일 광복절부터! [내부링크]

이번 광복절 부터 추가로 쉴 수 있게 되는 대체공휴일 법의 개정에 따라 추가로 적용되는 날은 언제인지, 또 적용되는 기업은 어디인지, 휴일의 종류는 무엇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적용대상 기..

2021 말복 입추 날짜 뜻 총정리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는데, 어느새 입추 를 코앞에 두고 있습니다. 아직도 한여름인 것 같은데 벌써 입추 라니 신기한 분들 많으시죠? 입추 는 무엇이고 또 얼마 안남은 말복은 무엇인지 정리해보..

복숭아효능 및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 대표과일인 복숭아는 백도, 천도 등 다양한 맛과 식감으로 많은이들에게 인기있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이 복숭아효능 과 함께 보관법 은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아래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캡슐커피머신 비교 및 장단점 (돌체구스토 편) [내부링크]

7년의 커피머신 및 카페 기계 엔지니어 경력으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캡슐커피머신을 비교해보고 추천할만한 포인트가 있는지, 가격은 적당한지에 대해 분석해 보겠습니다. 목차 1. 돌체구스토 피콜로 XS 2. 돌..

자몽 효능 및 부작용 (중요!) 쉽게 정리 [내부링크]

자몽 효능 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 보기전 자몽은 100g에 32kcal 밖에 되지 않는 저칼로리 과일 중 하나입니다. 거기에,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섬유질이 풍부하고 항산화 성분 또한 함유되어..

자두 효능 부작용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자두 효능 및 부작용, 보관법 에 대해 정리하기 전 몇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자두 표면에 하얗게 생기는 것은 농약이나 안좋은 것이 아니고, 자두 자체에서 저절로 발생되는 분이라고 합니다. 오히려 이 분이 생..

살구 효능 [내부링크]

살구 효능 은 아주 많습니다. 다른 과일과 채소들과 마찬가지로 살구에는 인체에 필요한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특히 비타민C와 비타민A, 식이섬유와 풍부한 칼륨이 들어 있어 생으로 먹어도, 건..

bcaa 효능 과 부작용 간단 총정리 [내부링크]

bcaa(분지재아미노산)의 한국명은 분지재 아미노산입니다. 보충제로서 우리의 BCAA는 필수 아미노산인 발린, 류신 및 이소류신을 일정 비율로 만든 아미노산 입니다. 이 아미노산은 인체에서 합성할 수 없으며 음..

백신 접종 예약 최신완결 [내부링크]

가장 최근 50대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 예약 받기위해 사전예약을 하였었습니다. 당시, 정부 사이트의 수용인원 한계로 인해 사이트가 계속 먹통이 되는 현상이 나타나 많은 분들의 불만과 불편을 야기하였었는데요..

목디스크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흔히 목디스크 라고 부르는 추간판 탈출증은 목의 경추에 여러겹 쌓여있는 뼈조직안에 들어 있는 디스크가 제 위치에서 쿠션작용을 해주지 못하고 이탈하였을 때 신경을 압박하여 통증이 생기게 되는 질환입니다...

무릎통증 원인 및 무릎관절에 좋은운동 [내부링크]

무릎통증 원인에는 각종 질병 이외에도 척추문제, 근육경직등의 문제등이 있습니다. 활동량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과체중이나 비만일 경우 무릎관절에 걸리는 과부하로 인해 통증으로 이어지는 경..

q-net(큐넷)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확인 및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일정 및 강의추천 [내부링크]

q-net 공인중개사 사이트에 접속하여, 지난 기출문제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일정및 시험일정 등을 자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목차 1. q-net(큐넷) 공인중개사 기출무제 확인 2. 공인..

원형탈모 정수리 탈모 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원형탈모 정수리탈모 여성탈모 등 유전적요인 및 외부적 요인, 건강문제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탈모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탈모를 예방하는데 있어, 어떠한 음식을 자주 섭취해주면..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과 나쁜음식 [내부링크]

식습관이 잘못되면 많은 질병을 유발합니다. 그 중 위험한 질병 중 하나가 바로 고지혈증인데요,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가 과도하게 높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심혈관계 질환 중 하나입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자..

생리통 완화 음식 및 방법 Best 총정리 [내부링크]

한달에 한번 주기가 찾아올때마다 개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높은 비율로 찾아오는 생리통, 평소의 습관관리나 건강, 식습관에 따라서도 생리통의 정도 차이가 생긴 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어떻게 하면 생리통을..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 최신버전 Microsoft PowerPoint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법 [내부링크]

각종 서류작업 및 발표를 위해 아주 많은 곳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작업툴 중 하나인 파워포인트. 회사나 업무용 PC같이 미리 설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개인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옥수수 삶는방법 과 효능 [내부링크]

바로삶아 먹으면 더더욱 맛있고, 한번에 대량으로 삶아 냉동하여 두고두고 먹어도 맛있는 건강 간식 옥수수를 맛있게 삶는방법 과 함께 건강상에는 어떠한 이점이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목차 1. 옥수수 삶는..

바나나 효능 과 보관법 총정리 [내부링크]

항산화 물질과 기타 영양소, 칼륨등이 풍부하고 상대적으로 칼로리는 적은 바나나는 많은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 보다 많은 이점을 갖고 있습니다. 어떠한 효능과 어디에 좋은지 정리해보겠습니다. 목차 1. 바나나..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 [내부링크]

우리몸에 존재하는 수많은 박테리아중 건강 및 장 건강, 면역기능등을 향상시키고 유지시켜주는 이로운 박테리아인 프로바이오틱스는 부족할 시 장 뿐만이 아닌 몸 전체의 건강 및 면역력의 하락을 가져오기에 일..

아연 효능 과 부작용 및 하루 권장량 [내부링크]

아연은 우리몸에서 영양분을 대사시키며 에너지를 추출하는데 있어 도움을 주는 필수 미네랄중 하나이다. 단백질의 생산 및 dna, 세포분열과 면역체계 에도 영향을 주는 아연 같은 경우 사람의 건강에 매우 중요한..

mbti 성격 유형검사 및 무료검사 방법 [내부링크]

mbti 성격 유형검사 및 무료검사 방법 언제부턴가 크게 유행하기 시작하여 이제는 직업 적성을 찾는데 뿐만이 아닌 친구 및 연인과의 궁합 등을 보는데도 이용되는 mbti 성격 유형검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총정리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총정리 직접 동사무소 등에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한 가족관계증명서의 발급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1.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사이트 2. 가..

50대백신 접종예약 및 접종시기 총정리 [내부링크]

50대 백신 접종예약 및 접종시기 현재 코로나19에 대한 50대백신 접종예약 및 접종시기가 발표되어 많은 분들이 예약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50대백신 사전예약과 접종시기에 대해 정리해 보..

노바백스 백신 어느나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어느나라? 부작용총정리 노바백스 백신에 대한 회사정보와 함께, 부작용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1. 노바백스? 2. 노바백스 효과 3. 노바백스 부작용 4. 백신 관련 총정리 1...

모더나백신 부작용 및 국내생산? [내부링크]

모더나백신 부작용 및 국내생산? 올해 3분기 부터 국내 위탁생산도 예정이 되어 있는 모더나 백신에 대해 어떠한 부작용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모더나백신 부작용 2. 모더나백신 효과 3. 모더나백신 생산 4..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및 효과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및 효과 코로나 백신 중 하나인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의 부작용 및 효과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2. 아스트라제네카 효과 3. 아스트라제네카는 어느나라 4...

화이자백신 부작용 및 어느나라 ? [내부링크]

화이자백신 부작용 및 어느나라? 현재 코로나 백신 중 높은 예방률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화이자에 대해 어떤 기업인지, 또 화이자 백신에는 어떤 부작용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화이자백신 부작용..

얀센백신 부작용 및 효과 정리 [내부링크]

얀센백신 부작용 및 효과 정리 코로나 백신 중 하나인 얀센백신 은 어느나라 제품인지, 또 어떤 부작용이 있고 효과가 어떠한지 정리해보았습니다. 1. 제조국가 및 업체 2. 얀센백신 부작용 3. 얀센백신 효과 4...

공시지가조회 사이트 및 방법 [내부링크]

공시지가조회 사이트 및 방법 각종 세금 계산 등에 필수적인 개별공시지가, 조회하는 방법 및 이용사이트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1. 공시지가조회 사이트 2. 공시지가 조회 방법 1. 공시지가 조회 사이트 공시지..

평수계산법 [내부링크]

평수계산법 같은 평수의 아파트 임에도 실거주 공간에서 생기는 차이, 왜 그렇게 차이가 생기는지와 평수계산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전용면적 2. 공용면적 3. 평수계산법 1. 전용면적 전용면적같은경우,..

양도세 자동계산 비과세요건 총정리 [내부링크]

양도세 자동계산 비과세요건 총정리 개인이 토지나 건물과 같은 부동산 혹은 주식, 분양권 같은 재산에 대해 양도할 시에 발생하는 이익을 대상으로 하여 과세하는 세금인 양도세의 계산방법과 비과세 요건등에 대..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신고방법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기간과 신고방법 연말정산이 이루어지는 일반적인 근로소득자 혹은 특정 직업군을 제외하고 소득이 있다면 모두가 신고, 납부하여야 하는 종합소득에에 대해 유의점과 방법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대체공휴일 확대추진 적용대상(성탄절 제외) [내부링크]

대체공휴일 확대추진 적용대상 알아보기 지정되어 있는 공휴일이 일요일이나 다른 공휴일과 겹칠 경우 그 다음날 평일을 대체공휴일로 대체하는 법인 대체 공휴일법에 대해 최종 발표가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자..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대상 및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소상공인 5차지원금 지급대상 정부에서는 코로나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피해를 최소화 하고자 5차 재난지원금 편성등을 위한 2차 추경을 진행하였습니다. 대략 33조원의 규모로 이루어진 2차 추경속에 지원..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지급일 총정리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의 신청자격과 함께 지급일, 요건 등 각 요건과 시일에 맞춰 신청하면 정부에서 지급하는 근로장려금의 신청자격과 지급일, 요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재산요건 2. 근로장려금 지급일 3. 근로..

그릭요거트 효능 칼로리 총정리 [내부링크]

그릭요거트 효능 칼로리 총정리 그리스에서 시작된 그릭요거트는 유청을 빼내어 제작하여 일반요거트에 비해 꾸덕한 것이 특징이며 세계적인 슈퍼푸드에도 이름을 올릴정도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입니다. 1. 그..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부작용 총정리 인도나 아프리카 중동에서 주로 자라나는 유향나무의 수액을 건조시켜 만든 약재인 보스웰리아는 유향이라고도 불리우며 보스웰릭산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건강에 아주..

구내염 원인 및 치료법 과 좋은음식 [내부링크]

구내염 원인 및 치료법 과 좋은음식 바이러스나 세균감염등으로 발생하는 구내염, 평소 구내염이 자주 생긴다면 아래에서 원인과 치료법을 확인 해 보세요 1. 구내염 원인 2. 구내염 치료법 3. 구내염에 좋은음식..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과 먹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과 먹는법 항산화와 항염증 물질, 멜라토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숙면에도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는 타트체리에 대해 효능 및 부작용과 편리하게 섭취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블루베리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및 먹는법 작고 달콤하며 먹기 좋고 맛도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인기 있는 과일인 블루베리. 과연 어떤 효능이 있고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1. 블루베리 효능 2. 블루베리 먹는법..

오디 효능 과 부작용 및 갈아먹기 [내부링크]

오디 효능 과 부작용 및 갈아먹기 강장제로 많이 알려져 있으며, 달콤한 맛과 함께 건강에도 좋은 오디 의 효능 과 함게 부작용은 없는지, 또 어떻게 먹으면 좋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오디 효능 2. 오디..

산딸나무 열매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산딸나무 열매 효능 알아보기 우리나라에서 많이 자라며 주로 산에 분포하는 산딸나무의 열매같은 경우 효능이 좋아 약재로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 산딸나무 열매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1. 산딸나무란? 2..

갈퀴나물 효능과 먹는법 [내부링크]

갈퀴나물 효능과 먹는방법 우리나라의 들나물중 하나인 갈퀴나물, 어린순은 나물로 먹고 약재로도 사용되는 갈퀴나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갈퀴나물 효능 2. 칼퀴나물 먹는법 1. 갈퀴나물 효능 갈퀴..

엉겅퀴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및 부작용 순은 나물로도 먹을 수 있고, 뿌리와 줄기, 잎은 건조시켜 약재로도 많이 쓰이는 엉겅퀴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엉겅퀴 효능 2. 엉겅퀴 부작용 3. 엉겅퀴 섭취법 1...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및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속이 심하게 쓰리거나, 가슴쪽 이물감과 함께 생기는 스림 현상등,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 어떠한 증상이 있는지, 무엇을 먹으면..

여주 효능 및 여주 먹는방법 [내부링크]

여주 효능 및 여주 먹는방법 각종 비타민과, 식물성 인슐린이라고 부를 정도로 당 조절 능력이 좋기로 유명한 여주의 효능과 함께 먹는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여주 효능 2. 여주 먹는방법 3...

고혈압 증상 및 낮추는 방법과 좋은음식 [내부링크]

고혈압 증상 및 낮추는 방법과 좋은 음식 혈압이 정상치 이상으로 높아지는 증상을 말하는 고혈압, 유전 및 음주와 흡연, 생활습관 등에 따라 조절이 가능함에도 많은이들이 증상이 나오기 전까지 간과하고 있는..

새싹보리효능 분말 먹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새싹보리효능 분말 먹는방법 총정리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각종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어, 변비에도 좋고 면역강화 및 노화방지에 좋은 보리의 새싹인 새싹보리, 응축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먹을 수..

유튜브 바로가기 만드는법 최신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만드는법 요즘시대에는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유튜브. 자주 이용하고 계신분들 아주 많으시죠, 이 유튜브를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유튜브 바로가기 만드는 법을 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

초당옥수수 삶는법 과 먹는 방법 및 보관법 [내부링크]

초당옥수수 삶는법 과 먹는 방법 및 보관법 당도가 높고 특유의 아삭한 식감으로 인해, 요즘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초당옥수수의 제대로 맛있게 삶는 방법과 먹는방법, 또 다른 조리법은 없는지와 보관법에 대해..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과 나쁜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과나쁜 음식 총정리 지방물질이 혈관벽에 과도하게 쌓여 염증을 일으키는 심혈관계 질환인 고지혈증 같은경우, 증세가 심해질 경우 각종 합병증을 발병하여 생명에 까지 위협을 가할 수 있는..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운동법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운동법 특별한 외상이나 충격 없이 갑자기 찾아오기도 하는 손목터널 증후군, 보통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증상 및 운동..

통풍에 해로운 음식 및 좋은음식 (초기증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통풍에 해로운 음식 및 좋은음식(초기증상은?) 관절질환 중 하나인 통풍, 대체로 혈액 내 요산 농도로 인해 발생하는데요,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은지 또 어떤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1. 통풍..

폴리코사놀의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폴리코사놀의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총정리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여전히 논란도 있는 폴리코사놀이 경우 어떤 제품을 어떻게 섭취하면 좋은지, 그리고 어디에 좋은지 정확히 짚어보겠습니다. 1. 폴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음식 및 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음식 및 증상 총정리 주로 노년층에서 나타나는 질병이지만, 유전이나 식습관, 생활습관에 의해 젊은층에서도 나타날 수 있는 당뇨에 대해 어떻게 관리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1. 당..

대상포진 예방 에 좋은 음식 과 초기증상 및 치료기간 [내부링크]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과 초기증상 및 치료기간 수두바이러스로 인해 발생하는 대상포진같은경우, 주로 장년이상의 나이대에서 발병되지만 개개인의 면역력이나 몸 상태에 따라 젊은층에서 발생하기도 하기때문에..

삼쩜삼 홈페이지 미수령 환급금 조회 및 수수료와 후기 [내부링크]

삼쩜삼 홈페이지 이용해 미수령 환급금 조회하기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피할 수 없는 조세의 의무, 간혹 과오납으로 인해 세금을 더 내는 경우도 생기고 미리 낸 세금을 환급 받아야 하는경우, 알지 못해 환급받..

이민기 특별출연 ,영화 "데시벨(가제)" [내부링크]

배우 이민기 특별출연 영화 "데시벨(가제)" 확정 황인호 감독의 신작인 영화 "데시벨(가제)" 에 배우 이민기 특별출연 이 발표되었습니다. 배우 이민기와 황인호 감동은 2011년 개봉하여 관객수 300만을 달성하였..

ebs 사과 논란! 잼민이 뜻? 잼민좌는 무슨말? [내부링크]

ebs사과 논란의 시작 한국교육방송공사인 ebs에서 공식 트위터에 옳지않은 단어인, "잼민좌"를 썼다가 논란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빈축을 사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9일 ebs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한 게시물을..

아르기닌의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과 많은음식 [내부링크]

아르기닌의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많은음식) 우리몸의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인 L-아르기닌은 단백질 합성에 꼭 필요한 성분입니다. 이 아르기닌의 섭취시에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또 부작용은 없는지와 어떻..

2021년 , 2022년 최저임금 및 월급 실수령액 총정리(역대 최저임금)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및 수령하게 되는 월급 총정리 매년 노사 협의를 통해 확정되는 최저임금이 드디어 확정 되었습니다. 2022년의 최저임금은 얼마인지, 그에 따른 법정기준 최저 월급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

프로폴리스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면역력 및 기관지를 위한 탁월한 선택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법 기원전 약 350년 전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프로폴리스, 꿀벌이 만드는 천연 물질로 300가지가 넘는 천연 화합물로 이루어져 강력한 항산화 역할 및 기타 이로운 효과를 많이 갖..

참외가 몸에도 좋다고? 참외의 효능과 과다섭취시 부작용 그리고 칼로리는?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과 효능 많은분들이 뼈의 건강에 영향을 준다고 알고 있는 비타민d 같은경우, 우리 몸의 필수영양소 중 하나로 자외선에 민감한 요즘 자연합성이 되지 않아, 부족현상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

토마토 효능 효과 및 부작용, 독성은 없는가?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효과 및 부작용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로 알려져 있는 리코펜이 풍부하고, 비타민C, 비타민B 등 다양한 비타민 성분으로 맛도 있으며 건강에도 아주 좋은 토마토에 대해 효과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또,..

비트가 갖고 있는 효능과 부작용! 색만 이쁜게 아니고 건강에도 좋다고? [내부링크]

비트효능 및 부작용과 효과 특유의 붉은 색과 식감으로 빨간무라고도 불리우는 비트, 이 비트가 건강에 아주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비트가 갖고 있는 이로운 효능과 혹시 부작용은 없을지 등에 대해 알아..

간을 위한 선택, 밀크씨슬은 효과가 있나? 밀크씨슬의 진짜 효과와 올바른 복용법 [내부링크]

밀크씨슬 효과 및 복용법 엉겅퀴라고 불리는 여러해살이 풀인 밀크씨슬에 들어 있는, 실리마린이란 성분으로 간 손상 억제 및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주며 여러 질환예방에 좋은 밀크씨슬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루테인 효과 있나요? 눈 건강에 필수적인 루테인 지아잔틴 의 복용법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루테인 추천 및 부작용 눈 건강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 루테인의 경우,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 또, 부작용은 없는지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루테인 부작용 2. 루테인 지아잔틴 3. 루테인 복용..

엽산은 무슨 효능이 있으며 왜 먹어야 하는가? 남자도 필수로 먹어야 하는 영양제 엽산의 모든것! [내부링크]

엽산의 효능에 대한 총정리 흔히들 임산부에게 있어, 필수라고 알려져 있는 엽산의 경우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또 임산부에게만 필수섭취 영양소 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엽산의 효능 2. 엽산 권장 섭..

콜라겐이란 어떤 효능을 갖고 있으며 부작용은없는가? 또 추천할만한 콜라겐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콜라겐 효능 및 먹는시간, 복용의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콜라겐은 동물의 피부나 뼈에 존재하며, 장기와 연골, 머리카락등을 이루는 단백질중 하나인데요, 세포들이 서로 붙잡고 있을 수 있도록 하는 역을 하여..

비타민c 과다복용 부작용 및 하루권장량 과 기본적인 효능 및 풍부한 음식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타민c 과다복용시 부작용과 하루권장량 비타민c 같은경우 주변에서 아주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비타민 중 하나이며, 섭취 또한 어렵지 않지만 부작용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 정확하게 짚어드리겠습니다...

오메가3 효능없다? 오메가3의 올바른 복용법과 고르는법, 그리고 효능과 부족증상은? [내부링크]

오메가3 효능 및 고르는법과 부작용 주로 질 높은 지방의 섭취시에 자연스레 섭취되는 영양소인 오메가3는 우리몸에 아주 많은 역활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대 시대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오메가3가 결핍될 경..

비타민d 효능 과 부작용 및 부족증상은 어떠한 것이 있고 어떤 음식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가?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과 효능 많은분들이 뼈의 건강에 영향을 준다고 알고 있는 비타민d 같은경우, 우리 몸의 필수영양소 중 하나로 자외선에 민감한 요즘 자연합성이 되지 않아, 부족현상을 겪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

누구도 아프지 않았으면 [내부링크]

누구도 아프지 않고 누구나 건강했으면 좋겠다. 그러면 많은 의료인들이 일자리를 잃겠지만, 그래도 또 그들에게는 그들만의 전문성을 널리 알릴 일자리가 언제든지 생겨날 것이다. 모두가 건강할 수 있는 그런 날..

소득없이 가능한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신청방법과 신청은행 확인하기 [내부링크]

별다른 소득이 없어도 진행이 가능한 청년 맞춤형 전세대출 같은 경우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다만, 자격조건에는 맞아야 하며 진행방법을 잘 숙지하여야 문제없이 대출을 받을 수..

코로나백신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백신 종류 총정리 현재 전세계에 유통되는 코로나 백신 중 선호도가 높은 5가지의 백신에 대해 총정리 해 드리겠습니다. 1. 얀센 2. 화이자 3. 모더나 4. 노바백스 5. 아스트라제네카 1. 얀센 얀센백신의..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오픈채팅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요즘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 메신저인 카카오톡의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잠금모드를 사용하는법, 오픈채팅에 참여하는 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톡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