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pt의 등록된 링크

 bodyp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트위치 영구 정지 릴카 팬카페 주소! [내부링크]

릴카 팬카페 주소 어제 뜨뜨뜨뜨님과 릴카 님의 트위치 영구 정지 사건에 대한 폭로 영상으로 유튜브가 핫했습니다. 사실 저는 사건 전말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오늘 새벽에 문득 궁금증이 생겨 뜨..

구하라 국민청원 링크 ! 여기서 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구하라 국민 청원 링크 2019년 11월 24일 스물여덟밖에 되지 않았던 구하라 님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로부터 4개월이 지난 2020년 3월 구하라의 친오빠 구호인씨가 실화탐사대를 찾아왔습니다. 20여 년 전 자식..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얼굴흉터에 얽힌 안타까운 사연 30바늘 꿰매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얼굴 흉터 사연 재조명 "30바늘 정도 꿰맨 큰 수술…신경 죽는다고" "얼굴에 나이키가 있다"며 어머니 위로 "'미스터트롯' 통해 콤플렉스 극복" 미스터 트롯의 스타! 임영웅이 내..

관악구 코로나 동선 ! 줌바 댄스 때문에 나라 망하게 됐네요 [내부링크]

관악구 코로나 동선 ! 줌바 댄스 때문에 나라 망하게 됐네요 신종 코로나 집단 감염을 시작한 충남 천안 ‘줌바댄스 워크숍’의 영향력이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3월 9일 서울 관악구에 따..

서산 코로나 확진자 는 20대 여성 [내부링크]

충남 서산에서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천안에서도 20대 여성이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충청남도는 3월 9일(월) 밤 10시 30분 기준 충남 천안과 서산에서 각각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습..

아주 쉬운 나이스 반배정 보는법! [내부링크]

오늘 가져온 정보는 바로 나이스 반배정 보는 법입니다! 나이스 반배정 보는 법 요즘에는 시대가 좋아져서 자신의 반과 선생님을 인터넷으로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학생일 때만 하더라도 꿈도 꿀 수 없..

리뷰요정리남 블로그 수익 저격 영상도 있었답니다 [내부링크]

리뷰요정리남 블로그 수익 저격 지난주에 신사임당 님 채널에 리뷰요정리남 님이 등장하셨습니다. 영상도 한 개에서 끝난 것이 아니라 1부, 2부로 나뉘어 제공되었습니다. 그만큼 신사임당님께서 주고자 하는 메..

마스크 공적공급 50%에서 80% 확대 1인 2매밖에 살 수 없음 [내부링크]

마스크 공적공급 50%에서 80% 확대 1인 2매밖에 살 수 없음 정부가 국내에서 생산되는 마스크 전량을 직접 관리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일일 생산물량을 더 많은 국민들이 공평하게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웰킵스 알바 정직원의 변명 '너무 귀여워서 그랬다' [내부링크]

웰킵스 알바 정직원의 변명 '너무 귀여워서 그랬다' 착한 기업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는 웰킵스에서 하나 이슈가 터졌습니다. 바로 웰킵스 알바생이 포장 장면을 사진을 찍은 건데요. 무려 마스크를 맨 손으로..

서산 대산공단 롯데 화학 공장서 폭발 사진보니 끔찍 [내부링크]

서산 대산공단 롯데 화학 공장서 폭발 사진보니 끔찍 현재 코로나로 인해 가뜩이나 분위기가 좋지 않은데 폭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3월 4일 새벽 3시쯤 충청남도 서산시 대산공단에 있는 롯데케미칼 화학 공장..

이만희 눈동자 흰자가 보이지 않는다!! 이거슨 악마의 눈동자? [내부링크]

이만희 눈동자 흰자가 보이지 않는다!! 이거슨 악마의 눈동자?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이 2월 2일 경기 가평의 평화의 궁전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코로나 19' 확산에 대국민 사과를 전달했습니다. 사죄의 절까지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