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kdung2의 등록된 링크

 bokdung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광주 진월동) 박가부대, 원할머니 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마님께서 국물이 있는 것을 저녁으로 드시고 싶다고 해서, "부대찌개"를 먹으러 왔습니다. 찾아보니 "박가부대찌개(원할머니보쌈)"와 "놀부부대찌개"가 주변에 있었습니다. 두 곳 모두 "부대..

(전남 화순) 오펜스 part.2 카페 [내부링크]

저의 단축근무가 끝나고 첫출근한 월요일! 오랜만에 다섯시에 퇴근하는데 원래 하던 근무에서 2시간이 원상복구된건데 어찌나 힘이 들던지 정말 지쳐버렸습니다ㅠㅠ 저의 단축근무가 끝나기만 바라던 동기와 바로..

임신 12주차 예비맘! 글라스데코 태교를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신 12주를 막 지난! 임신 안정기를 향해 가고 있는 복덩이 마마입니다^^ 복덩이 파파와 다이소에 간김에 딱 마주친 요녀석!! 20년전 어린이날 아빠한테 사달라고 졸랐던 기억이 있는 이녀석을 20년..

(광주 진월동) JINI COFFEE(지니 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복덩이 마마입니다~ 오늘은 오가는길에 한번 가봐야지 생각만 하던 카페에 드디어 오게됐어요!! 원래는 다른 카페 가려고 나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ㅠㅠ 조용히 힐링하고싶..

(광주 첨단) 광주댁, 김치찌게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광주 첨단에 있는 김치찌게를 파는 식당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식당 이름은 "광주댁"이며,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광주댁"의 전반적인 외부/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좌석은..

익스플로러 자동 완성 저장 비밀번호 확인 [내부링크]

웹브라우저인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는 다른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접속한 홈페이지의 히스토리를 저장한 후, 주소창에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할 때 자동완성으로 보여주는 기능이 있습니..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RSS, 사이트 맵 등록 [내부링크]

1. RSS 제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서, "요청" -> "RSS 제출"로 접속합니다. 접속한 후, 빈칸에 "블로그 주소 + /rss"를 입력 하신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위 사진과 같이 "등록된 RSS"을 확인 가능합니다. 2...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사이트 등록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네이버 사이트 등록에 대해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서치 어드바이저"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주소는 아래 참조) https://searchadvisor.naver.com/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네이버 서..

티스토리 블로그 파비콘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아래 사진과 같이 파비콘을 제작하여 업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파비콘으로 제작을 위한 첫 단계로,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셔야 합니다. 이때 가능한 무료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