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tree의 등록된 링크

 bombt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유튜브의 신> 대도서관이 들려주는 억대연봉 유튜버 이야기 [내부링크]

<유튜브의 신> : 1인 크리에이터_대도서관 2019년 4월 즈음이었다. 이전 직장을 퇴사하면서 남아있던 복지포인트로 왕창 사들인 책들 중 하나로 기억한다. 그 당시 심신은 많이 지쳐 있었고 분명 나에게 피와 살이..

[영화] <조커> : 조커의 탄생 (줄거리/스포주의) [내부링크]

나의 네 번째 <조커> 나는 자극적인 소재의 영화보기를 힘들어하는 경향이 있다. 거기다 마블 영화는 하나도 보지 않았던 터라 개봉 당시 개인적인 흥미는 크게 끌지 못했다. 하지만 그저 '조커' 그 이름 하나만으..

<괴물> JTBC 금토드라마 16부작 (1부 줄거리) [내부링크]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을 보다! 친구의 추천으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푹 빠져 정주행을 해버렸다. 신하균, 여진구 주연의 JTBC 금토드라마 <괴물>! 줄곧 취향에 맞는 예능만 골라보던 내가 스릴러물에 큰 흥미를..

<선물> 스펜서 존슨 [누가 내 치즈를옮겼을까] 그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내가 '선물'이란 책을 처음 만난 것은 벌써 십 년도 더 지난 일이다. 질풍노도와 혼란 속에 하루하루를 겨우 버텨내던 중학생에게 쥐어진 책 한 권은 어쩌면 다른 길에 놓여있을 수도 있을 뻔한 나를 오늘에 닿게..

면역력에 좋은 음식 (알고 먹으면 더 반가운 BEST 4 !)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음식 날씨가 화창해지고 연신 꽃가루가 날리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집에서 머물던 시간이 길어지니 바람 좋고 하늘 맑은 날은 가볍게 산책이라도 하고 싶어 지는데요. 코로나로부터 보다 안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