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log11의 등록된 링크

 bomlog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가, 단지배치도, 평면도, 평형, 세대 내부 인테리어 구경하기 [내부링크]

서울 동작구 상도동 청약 아파트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이 9월 진행됩니다. 후분양 아파트로 당첨 후 1년 이내에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청약 방법 및 상세 일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읽으신 후 다시 돌아오시면 한결 이해가 잘 될 것입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실거주의무, 평면도, 평형 계산하기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실거주의무, 평면도, 평형 계산하기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대우건설에서 단독 시공하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 일정이 9월 진행됩니다. 후분양 단지이기 때문에 다소 분양가 책정이 높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 bomlog11.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실거주의무, 평면도, 평형 계산하기 [내부링크]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대우건설에서 단독 시공하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분양 일정이 9월 진행됩니다. 후분양 단지이기 때문에 다소 분양가 책정이 높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의 분양가, 청양조건, 모델하우스 위치, 평면도 및 평형 계산 등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 위치 정보 서울시 몇 안 되는 청약 단지 중 하나로 후분양 청약이기 때문에 당첨 뒤 1년 안에 입주할 수 있는 아파트입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동 산65-74 번지 일원 규모 : 아파트 지하 5층, 지상 1~18층, 10개 동 세대수 : 총 771세대 (특별공급 370, 일반공급 401) 입주시기 : 2024년 3월 예정 시공사 : 대우건설 용적률 : 227% 건폐율 ..

둔산 자이 아이파크 숭어리샘 분양가, 모델하우스, 전매제한, 실거주의무, 평면도, 분양가, 평형 계산하기 [내부링크]

둔산 자이 아이파크 숭어리샘 분양 청약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2025년 6월 입주예정인 신축단지로 명품 브랜드 자이와 아이파크의 컨서시움 아파트입니다. 숭어리샘 분양 관련해서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굉장한 이슈가 될 아파트인 만큼 꼼꼼하게 분석해 보고 청약에 도전 해보도록 합시다! 둔산 자이 아이파크 숭어리샘 정보 숭어리샘 분양 문제로 큰 이슈가 되었던 둔산 자이 아이파크 아파트는 총 2천세대에 가까운 매머드급 대단지입니다. 위치 :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514-360번지 일원 규모 :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1~42층, 12개동 세대수 : 총 1,974세대 (일반분양 1,353세대) 주차대수 : 총 2,652대 (세대당 1.3대) 입주시기 : 2025년 6월 예정 시공사 : GS건설, HD..

용현자이크레스트 입주박람회 일정 및 세대내부 영상 공개 [내부링크]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용현동 용현 자이 크레스트 아파트 입주가 11월 시작됩니다. 이에 맞춰서 입주민들의 축제인 입주박람회 일정 및 장소가 공개되었습니다. 9월 말에는 추석연휴가 끼여있기 때문에 아직 이사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예비 입주민들은 용현자이 크레스트 입주박람회에 방문하여 전체적인 품목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용현자이크레스트 입주박람회란? 입주박람회는 용현자이 크레스트 예비입주민을 위해서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전문 박람회 주관사에서 진행하는 입주민 전용 행사입니다. 이사 준비할 때 사야 하는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 상담받을 수 있는 행사장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입주박람회 관련 내용과 업체 후기 및 업체정보 등이 공식 입주예정자 카페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그렇기 ..

흑석 아크로 리버하임 무순위 줍줍 일정 및 타입별 내부 살펴보기 [내부링크]

흑석 아크로리버하임 무순위 일정이 2023년 8월 혹은 9월 진행될 예정입니다. 불과 두어 달 전 진행된 흑석자이 줍줍 경쟁률이 82.9만 : 1을 기록했을 정도로 이번 청약 경쟁률도 엄청난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흑석동 아크로리버하임 무순위 청약이 줍줍 로또라고 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청약에 나올 아파트 내부를 구경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크로리버하임 무순위 발생 이유 흑석 아크로리버하임 무순위는 분양권 전매제한 기간에 불법으로 거래하였던 5건의 84타입 (34평 형) 매물이 적발되어 무순위 청약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불법 분양권 전매 거래이기 때문에 입주한지 4년이 지난 시점에 현재 매물들의 분양가를 다시 책정하고 있습니다. 지난 4년간 부동산이 비정상적으로 폭등하였기 때문입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입주박람회 일정 및 모델하우스 영상 [내부링크]

부산시 남구 대연동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아파트 입주가 다음 달 시작됩니다. 입주 준비에 도움이 되는 아파트 입주박람회 장소 및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9월 말에는 추석연휴가 끼여있기 때문에 아직 이사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사람들은 입주박람회에 방문하여 전체적인 품목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대형 가전제품 및 가구 등에서 재고부족 문제가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다가 이사날짜에 맞춰서 물건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입주박람회란? 이번에 진행되는 입주박람회는 대연 푸르지오 클라센트 예비입주민을 위해서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전문 박람회 주관사에서 진행하는 입주민 축제입니다. 이사를 준비할 때 구매해야 하는 상품들을 한 자리..

양평역 한라비발디 1단지 2단지 사전점검 후 실측 사이즈 자료 공유 [내부링크]

경기도 양평군 양평역 한라비발디 1단지 2단지 아파트 사전점검이 지난 8월 11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직접 집을 확인하였으니 이사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 할 시기입니다. 신축아파트로 이사 준비를 할 때는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 예정일이 다가오면 예비입주민뿐만 아니라 이사 관련업체들도 분주해집니다. 특히 입주가구 전문점인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하이마트 등과 입주가구 전문업체인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일룸, 시몬스, 자코모 소파 등의 업체는 입주민 맞이를 위해 맞춤 서비스 및 상품을 준비합니다. 사전점검 현장에서 직접 아파트 사이즈를 측정하고 기록한 실측자료는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민뿐만 아니라 예비 입주민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를 제안해야 하는 ..

율동 지구 한신더휴 입주박람회 일정 및 견본주택(모델하우스) 구경하기! [내부링크]

울산시 북구 양정동 율동지구 한신더휴 입주가 2023년 11월 시작됩니다. 입주기간이 서서히 다가오는 가운데 신축아파트 입주민들에게만 진행되는 행사인 입주박람회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9월 말에는 추석연휴가 끼여있기 때문에 아직 이사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입주민들은 입주박람회에 방문하여 중요한 품목만이라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대형 가전제품 및 가구 등에서 재고부족 문제가 빈번하게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았다가 이사날짜에 맞춰서 물건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율동 한신더휴 입주박람회 설명 이번에 진행되는 입주박람회는 율동지구 한신더휴 입주민을 위해서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전문 박람회 주관사를 선정해서 진행하는 입주민 축제입니다. 이사를 준비할 때 필..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A3블럭(헤스티블) 입주박람회 진행 소식! [내부링크]

경기 평택시 고덕동 고덕국제신도시 헤스티블 아파트 입주가 2023년 9월 시작됩니다. 입주일이 다가오면서 신축아파트 입주박람회 행사도 진행 예정입니다. 입주 시작일까지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고, 9월 말은 추석연휴이기 때문에 아직 이사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입주민들은 이번 입주박람회를 통해 이사준비를 얼추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고덕국제신도시헤스티블 입주박람회 입주박람회란 신축아파트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신축아파트 입주 예정자만의 특권인 행사입니다. 특히 입주가 처음이신 분들은 준비할 것이 많아서 행복한 고통을 받습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서 입주예정자협의회 주최하에 전문 박람회 주관사를 선정하여 이사 준비를 위한 모든 품목을 한자리에 모아서 개최하는 행사가 바로 입주박람회입니다. 종종 입..

시흥 장현 A9 더포레마제(A-9블록 신혼희망타운) 입주박람회 일정 공개 - 송도컨벤시아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더포레마제 아파트 입주가 2023년 9월 시작됩니다. 입주일이 다가오면서 신축아파트 입주민만의 축제인 입주박람회 행사가 이번 주 진행됩니다. 입주 시작일까지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고, 9월 말은 추석연휴이기 때문에 아직 이사준비를 시작하지 않은 입주민들은 마음이 급해집니다. 미리 필요한 제품 구매를 해놓지 않는다면 이삿날에 맞춰서 가전, 가구 등의 제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더포레마제 입주박람회란? 입주박람회는 신축아파트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신축단지 입주민만의 특권인 행사입니다. 이사 준비에 정신 없을 입주예정자들을 위해 입주민을 대표하는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주최하여 이사할 때 필요한 품목들을 한 장소에서 비교, 상담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한 것이..

부평 캐슬 앤 더샵 퍼스트 입주박람회 일정 & 견본주택 구경하기 [내부링크]

인천 부평구 청천동 부평 캐슬 앤 더샵 퍼스트 입주가 2023년 11월 시작됩니다. 입주날짜가 다가오면서 입주민들의 축제인 입주박람회 행사를 위해 관련업체들의 준비가 한창입니다. 9월 말에는 추석연휴가 있기 때문에 미리 이사준비를 끝내 놓지 않는다면 급하게 물건들을 구매하다가 후회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사 준비를 할 때 주로 구매하는 대형 가전, 가구 등은 한번 사면 10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부평캐슬앤더샵 입주박람회란? 입주박람회는 신축아파트 대상으로 진행되는 신축아파트 입주민의 특권입니다. 신축아파트 이사 준비를 하다 보면 자금마련, 각종 물건 구매 등 할 일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상황에 놓은 예비 입주민들을 위해서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주도하여 이사할 ..

광교풍경채어바니티, 신광교제일풍경채 입주박람회 일정 [내부링크]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광교풍경채어바니티(구 신광교제일풍경채) 아파트 입주가 2023년 10월 시작됩니다. 입주 일자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예비 입주민들을 이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시기입니다. 9월 말에 추석 연휴가 있기 때문에 미리 이사준비 및 필요품목 구매를 해놓지 않는다면 이삿날에 맞춰서 가전, 가구 등의 제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광교풍경채어바니티 입주박람회 입주박람회는 신축아파트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신광교제일풍경채 입주민의 특권입니다. 이사 준비에 정신없을 예비 입주민들을 위하여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주최하여 이사할 때 필요한 품목들을 한 장소에서 비교, 상담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입주예정자 중에는 간혹 사람이 모이는 박람회를 신뢰하지 않는 분들..

한화포레나 인천 연수 입주박람회 일정 공개, 참석 추천! [내부링크]

인천 연수구 선학동 대장 후보아파트 한화포레나인천연수 입주가 9월 시작됩니다. 입주일이 다가오면서 신축아파트 입주민들의 축제인 입주박람회 행사가 이번 주 진행됩니다. 입주일까지 약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고, 9월 말에 추석 연휴가 있기 때문에 미리 이사준비 및 필요품목 구매를 해놓지 않는다면 이삿날에 맞춰서 가전, 가구 등의 제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한화 포레나 인천연수 입주박람회란? 입주박람회는 신축아파트 대상으로만 진행하는 신축단지 입주민만의 특권입니다. 이사 준비에 정신 없을 예비 입주민들을 위하여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주최하여 이사할 때 필요한 품목들을 한 장소에서 비교, 상담받을 수 있는 행사를 준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입주민 중에는 사람이 모이는 박람회를 신뢰하지 못..

익산푸르지오 더퍼스트 아파트 평면도 실측 사이즈 공유 [내부링크]

익산시 왕궁면 익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아파트 입주가 한 달가량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예비 입주민들은 이사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신축아파트 입주를 위해 이사 준비를 할 때는 여러 가지 상품을 구매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주 예정일이 다가오면 예비입주민뿐만 아니라 이사 관련업체들도 바빠집니다. 특히 입주가구 전문점인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하이마트 등과 입주가구 전문업체인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일룸, 시몬스, 자코모 소파 등의 업체는 입주민 맞이를 위해 맞춤 서비스 및 상품을 준비합니다. 아파트 사이즈가 기재되어 있는 평면도 도면은 이사를 준비하는 입주민뿐만 아니라 예비 입주민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를 제안해야 하는 관련 업체들에게도 굉장히 중요한 자료입니다. 익산 푸르지..

신용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분양가, 입지, 분양가, 필요자금 [내부링크]

광주 북구 대장이 될 아파트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청약 분양이 진행됩니다. 해당 단지는 후분양 아파트이기 때문에 청약 당첨 후 반년만에 입주가 가능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해당 힐스테이트신용더리버 아파트 청약방법과 평면도 분석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 글을 먼저 확인하시고 오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전 글 확인하고 오기 신용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청약, 모델하우스, 평면도, 분양가, 평형 계산 광주 서구 신용동 대장이 될 아파트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분양 청약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2024년 3월 입주 예정인 후분양 아파트로 반년 뒤면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네이밍에 bomlog11.tistory.com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입지 신용 힐스테이트는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

신용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청약, 모델하우스, 평면도, 분양가, 평형 계산 [내부링크]

광주 북구 신용동 대장이 될 아파트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분양 청약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2024년 3월 입주 예정인 후분양 아파트로 반년 뒤면 입주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아파트 네이밍에서 알 수 있듯이 리버뷰가 강점인 아파트이지만 최근 광주아파트 분양가가 살짝 높기 때문에 흥행이 가능할지 궁금한 아파트입니다. 힐스테이트 신용 더리버 정보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에 위치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단지입니다. 위치 : 광주광역시 북구 신용동 82-1번지 일원 규모 : 아파트 지하 2층, 지상 1~29층, 19개동 세대수 : 총 1,647세대, 일반분양 206세대 주차대수 : 총 2,554대 (공동주택 2,522대, 근린생활시설 32대) 입주시기 : 2024년 03월 예정 시..

무량판 구조 아파트 리스트 주차장 및 주거동 셀프 확인 방법은? [내부링크]

LH 아파트 철근 누락 사태와 관련해 정부에서 무량판 구조 적용 민간 아파트 293개 단지의 안전점검 시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파트 리스트 공개는 부동산 시장에 혼란을 줄 수 있으므로 검사 결과 때까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섣불리 무량판 구조 아파트 리스트 공개를 하였다가는 안전점검 결과와 무관하게 순살아파트 목록으로 박제되어 돌아다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정부의 발표때까지 우리 아파트가 무량판 구조인지? 더 나아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안전점검 대상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 아파트의 무량판 구조 여부 셀프 확인 방법 2가지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량판 구조 아파트 점검 대상 셀프 점검을 하기 앞서서 아파트 어느 부분에 무량판 구조 방식이 적용되는지..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입주박람회 진행! 참석 추천! [내부링크]

서울시 강동구 강일동 힐스테이트리슈빌강일 입주가 2023년 9월 시작됩니다. 입주일이 다가오면서 입주민들의 축제인 입주박람회 행사가 이번주 진행됩니다. 이사 일정까지 약 한 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고, 9월에는 추석이 있기 때문에 미리 이사준비 및 필요품목 구매를 해놓지 않는다면 이삿날에 맞춰서 가전, 가구 등의 제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입주박람회란? 입주박람회는 신축아파트 대상으로만 진행되는 예비 입주민의 특권입니다. 이사 준비에 정신 없는 입주예정자들을 위하여 입주예정자협의회 주최하에 이사할 때 필요한 품목들을 선별하여 한 장소에서 비교, 상담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간혹 박람회에 참여하면 강제로 구매를 해야 할 것 같은 부담감에..

울산 중구 번영로 센트리지 입주박람회 2차 소식, 대장 아파트에 걸맞는 행사 [내부링크]

울산광역시 중구 대장 번영로센트리지 아파트 입주가 다음 달 시작됩니다. 이사 준비에 박차를 가해야 하는 시기에 적절하게 입주박람회 진행 소식이 공지되었습니다. 번영로 센트리지 입주박람회는 지난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울산 유에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단지 규모에 걸맞게 전문 컨벤션 센터에서 역대급 혜택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8월 11일 ~ 13일) 계획되어 있는 사전점검 행사를 통해 이사할 집을 직접 확인하고 이사준비를 하고 싶다는 예비 입주민들의 요청을 통해 앵콜 2차 입주박람회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울산 번영로센트리지 아파트 요약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효성중공업, 진흥기업 등 매이저 건설사 컨소시엄으로 건설된 울산 대단지 신축아파트입니다. 2023년 하반기 울산..

레이카운티 입주박람회 일정, 장소 알아보기 - 벡스코 행사 [내부링크]

부산 연제구 거제2구역 매머드급 재개발 단지 레이카운티 입주가 2023년 11월 진행됩니다. 이에 맞추어 부산 벡스코에서 역대급 입주박람회 일정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입주박람회란 신축아파트 예비입주민을 위해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주최하고, 박람회 전문 주관사가 주관, 운영하는 입주민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특히 삼성, LG, 하이마트, 한샘, 리바트 등 메이저 브랜드들도 모두 입주민 혜택을 준비해서 참여하다 보니 입주민 입장에서는 가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간혹 모여서 장사하는 행동을 싫어해서 입주박람회장 방문을 기피하는 경우가 있는데 입주예정자협의회에서 아파트를 위해 애써서 준비하는 행사인만금 시간 내서 한 번씩 방문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주박람회가 처음이거나 무엇인지 잘 모르겠는 분은 아래 글을 먼..

셀프입주청소가 아닌 입주청소전문업체에 맡겨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신축 아파트로 이사를 준비할 때 입주청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청소는 그냥 이사하고 직접 하면 되는 거 아냐?'라고 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 지어진 건물의 경우 일반적인 청소로는 감당이..

줄눈시공 꼭 해야하는가? 줄눈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이사를 준비하다 보면 평소에는 접하지 못한 단어들이 익숙해집니다. 그중 하나가 '줄눈시공'인데요. 이사를 준비할 때, 특히 신축 아파트에 입주할 때는 평균 15~20가지가 넘는 품목을 구매, 계약하게 됩니다. 그..

새집증후군 셀프 제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새로운 집으로 이사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입니다. 특히 신축 아파트에 입주하는 것은 정말 축복받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입주를 준비하다 보면 생각보다 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고민입니다. 특히 새아..

인테리어팁-홈스타일링 컬러 배분 팁 [내부링크]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가거나 살고 있는 공간에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집 안의 컬러를 약간 바꿈으로써 드라마틱한 효과를 줄 수 있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막상 손을 대자니 막막한 부분..

인테리어팁-가구배치 시뮬레이션 3가지 규칙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가구 배치에 대해서 고민을 합니다. 특히 좁은방, 공간의 경우 전문가에게 시뮬레이션을 받아보거나 가구 배치 어플을 사용하곤 합니다. 오늘은 인테리어팁 두 번째 시간으로 가구 배치의 기본적인..

인테리어팁-홈스타일링의 기본 3단계 [내부링크]

 홈 스타일링을 할 때 도움이 될 만한 팁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첫 번째로 홈 스타일링의 기본 3단계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봄 로그에서 안내드리는 인테리어 꿀 팁! 초보자를 위한 홈 스타일링 기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