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e-line의 등록된 링크

 bone-l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인디고페이스 리프팅(이중턱, 볼살, 탄력저하 해결) [내부링크]

인디고 페이스리프팅은 이중턱, 사라진 턱라인으로 얼굴형이 고민이신분 볼살, 턱살, 이중턱으로 얼굴이 커보이시는 분 탄력저하와 지방증가로 얼굴라인이 고르지 못한 분 슈링크, 울쎄라 등 시술 통증이 두려우..

휜다리의 원인은? 휜다리교정, 선릉역정형외과 [내부링크]

휜다리라는 것은 다리 뼈 자체가 휜 상태이건 뼈의 정렬이 바르지 못해 무릎 위아래의 뼈가 원래의 각도에서 벗어난 상태를 말합니다. 휜다리는 O자 다리, X자 다리, OX다리로 구분하고 있으며, 이렇게 휜다리고..

인디고 리프팅 아픈 슈링크, 울쎄라는 가라~~ [내부링크]

슈링크, 울쎄라가 많이 알려져있는데요. 효과는 비슷하면서 아프지 않는 리프팅으로 인디고 리프팅이 있습니다. 인디고 리프팅은 초음파레이저를 통해 신체적인 부담을 주지 않고 피부탄력을 증진시켜주고 주름개..

본라인의원 피부과 정형외과 홈페이지 리뉴얼 [내부링크]

본라인의원의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였습니다. 홈페이내에 피부과컨텐츠와 정형외과 컨텐츠가 있는데요. 저희 본라인의원에서는 9층 피부과 10층 정형외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http://boneline.co.kr/ 본라인의원..

선릉역정형외과 도수치료 잘하는 곳 [내부링크]

선릉역정형외과 도수치료 잘하는 곳 목디스크, 목 통증, 일자목, 거북목 등 다양한 목에 대한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가깝게 보면서 목을 쭉 내밀면서 들어다 보는 습관으로 목이 일자목이..

선릉피부과 울트라스킨 플러스 리프팅 후기 [내부링크]

선릉역피부과 선릉피부과 울트라스킨 플러스 리프팅 후기 울트라스킨 플러스 리프팅은 얼굴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리프팅입니다. 요즘 알려진 슈링크, 울쎄라와 비교하여 통증이 매우 적다는 특징이 있으며, 효..

선릉역정형외과 허리디스크, 추간판탈출증 통증감소 [내부링크]

선릉역정형외과 허리디스크, 추간판탈출증 통증감소 추간판탈출증이라는 것을 우리가 쉽게 들어본 글로 표현하면 허리디스크입니다. 허리의 디스크가 밖으로 삐져 나온 것을 말하는데요. 그로 인해서 신경에 압박..

체외충격파로 통증해결! [내부링크]

체외충격파치료(SEWT) E : Extracorporeal - 체외, S : Shock - 충격, W : Wave - 파장, T : Therapy – 치료 체외충격파는 그 이름 처럼 수술이나 약물을 이용하는 방법이 아닌 체외에서 충격파를 발생시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