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bong99의 등록된 링크

 bongbong9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혈액형 유전법칙 : 어떻게 혈액형이 결정될까? (예외가 되는 희귀혈액형 Cis-AB) [내부링크]

혈액형이 어떻게 결정되는지, 유전법칙에 대해 이야기하기전에 혈액형에 대해서 먼저 간단한 설명을 할 것이다. 혈액형이란? 보통, 혈액형은 A,B,O,AB형의 4가지 혈액형만이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RH식,MNSs, Lewi..

10원/50원/100원/500원 희귀년도가격 [내부링크]

동전의 희귀년도의 가격이 오르는 이유는? 희소한 것이 가격이 높은 것은 당연한 법이고, 화폐의 원래의 가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희귀한 년도의 동전은 높은 가격으로 거래된다. 현대 시대에서는 동전이 거의..

2019년 보육교사 호봉표 알아보기 / 2018년과 비교 [내부링크]

2019년 보육교사 호봉표 알아보기 2019년 새롭게 변화된 호봉표이다. 최저임금 인상안을 반영해서 급여가 인상되었으며, 아이사랑 포털에서 공시되어 있는 자료이다. 아직 정부기관에서 확정되지 않았으므로 변경..

핑거루트로 -30kg 감량한 홍지민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핑거루트로 -30kg 감량한 홍지민 다이어트 방법 다이어트 방법으로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연예인이 직접 시도해서 완벽하게 비포와 애프터를 증명하는 다이어트는 좋은 효과가 있다고 믿게끔 만든다. 실제로 핑..

검은사막M 모바일 플레이 2달 후기와 10가지 직업추천 [내부링크]

검은사막M 모바일 플레이 2달 후기와 직업추천 검은사막을 플레이한지 2달이 지났고, 이제는 어느정도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온다. 우선 검은사막의 가장 눈에 띄는 포인트는 직접 캐릭터의 외형을 설정할 수 있고..

대학인강 사이트 / 대학교 전공 무료로 인강 수강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대학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학생인강을 우리는, 쉽게 접할 수가 없는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서라면 가능합니다. 대학에 재학중이지 않더라도, 대학..

GTX 노선 정보와 장점, GTX-A노선 착공일정 [내부링크]

수도권 외곽서부터 서울 도심의 주요 거점을 연결하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로이며, 노선을 직선화하고 시속 100km 이상(최고 시속 200km)으로 운행하는 신개념 광역교통수단이다. 이를 통해 경기 파주시부터, 연신..

판타지소설 추천 1 / 검을 든 꽃 [은소로장편소설] 보러가기 [내부링크]

어렸을 때 판타지 소설 많이 읽었는데, 시간이 흐르고 나니 더 재미있고 새로운 작품들이 쏟아져나왔더라구요. 직접 읽어보고 재미있었던 것들만 골랐어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아주 간단하게나, 혹은 대략적인..

외국구글 주소로 접속하는 방법 (미국구글/영국구글/호주구글) [내부링크]

외국구글 주소로 접속하는 방법 (미국구글/영국구글/호주구글)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 서비스 회사인 구글로 많은 분들이 접속하여 정보를 얻고 있는데요. 전 세계 데이터센터에 100만대가 넘는 서버를 갖추고..

수딩젤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성분좋은 알로에젤] [내부링크]

수딩젤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성분좋은 알로에젤] 보습에도 좋고 수분을 채워주는 데에도 좋은 알로에젤, 이 말고도 다른 성분을 넣은 여러 수딩젤들이 꼭 필수템인데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빛을..

블러드 코인 채굴합시다 (초기채굴선점 이득) [내부링크]

블러드 코인 채굴합시다 (초기채굴 이득) 블러드 코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쉽게 채굴할 수 있다고 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채굴중이에요. 아직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아서 채굴 효용이 높은 상태라..

스푼라디오는 무엇일까?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푼라디오는 무엇일까? [사용방법 알아보기] 스푼라디오라는 광고 혹시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같은 경우에는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기 전에 광고로 많이 봤었는데요. 새로운 음악라디오어플인가 하고 다운을 받았..

차례, 제사상 차리는 방법 [내부링크]

차례, 제사상 차리는 방법 차례, 제사상 차리는 방법은 많이 헷갈리는데 규칙만 알아두면 차리기 쉽다. 1. 일단 제사 음식을 제수라고 하는데, 이 제수를 차리는 방법은 매우 다양하다. 지역에 따라, 집안에 따라..

은행의 효능에 대해서 [내부링크]

은행의 효능에 대해서 은행나무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냄새와 노란빛깔의 단풍인데요. 이 은행나무에 나는 열매의 효능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1.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노화를 방지해준다. 베타카로..

롯데월드 9월 생일 할인 혜택 정보 (할로윈 테마파크) [내부링크]

롯데월드 9월 생일 할인 혜택 정보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에 자리한 롯데월드인데요. 할인이 되지 않는 가격으로 가면 성인 종일 이용권 기준 52000원으로 꽤 비싼 가격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관람객들은 보통 카드..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 5년->10년 / 국회 통과 실패 [내부링크]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 5년->10년 / 국회 통과 실패 상가임대차보호법이란? 영세 상인들의 상가를 임대보호차원에서 2002년 11월에 시행된 법안입니다. 임대료나 보증금을 올릴 때에는 원래 금액의 12%를 초과할..

한국:베트남 4강전 아시안게임 선발멤버는? [내부링크]

한국:베트남전 아시안게임 선발멤버는? 대한민국과 베트남의 4강전 아시안게임이 8월 29일 수요일 오후 6시에 시작을 하는데요. 각각 베트남 - 박항서 감독과 대한민국 - 김학범 감독이 지휘를 이끌고 있습니다...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 / 무배당 운전자 보험] 추천정보 [내부링크]

[다이렉트 운전자 보험 / 무배당 운전자 보험] 추천정보 운전자 보험과 자동차 보험과의 차이점 운전자 보험과 자동차 보험과 다른 점이 많은데요. 운전자 보험은 자동차 보험에서 보상하지 않는 형사적, 행정적으..

비트코인 거래, 가상화폐 거래소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 가상화폐 거래소 장단점 알아보기 가상화폐가 한정된 발행량, 그리고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다는 미래 전망에 의해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비록 급변하는 시장에 의해 불안정하기도 하지만 주식과..

제 821회차 로또당첨번호와 당첨금 / 8월 25일 발표 +1등 [내부링크]

제 821회차 로또당첨번호 / 8월 25일 발표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된 뒤, 14명이 당첨된 것으로 확인되었다. 당첨금액은 각 13억 1616만원이다. 이 외에, 당첨번호5개랑 보너스번호까지 맞춘 2등이 55명이다. 각각..

서울 은평구 갈현동 재개발 정보 + GTX노선정보 [내부링크]

서울 은평구 갈현동 재개발 정보 + GTX노선정보 서울 은평구 갈현동은 다른 지역보다 재개발 추진이 많이 더뎌지고 있는 상황이었다. 그러나, 갈현동도 재개발에 속도를 붙히고 있는 상황인데, 최근 연신내역 GTX..

이마트 8월 휴무일 알아보기 [서울 은평점] [내부링크]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기 [서울 은평점] 대형마트 휴무일은 대부분 둘째 / 넷째주의 일요일이 알고 있지만 간혹 틀린 경우가 있다. 우선 점포별로 휴무일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이마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점포찾기..

효과적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표 [내부링크]

효과적인 덴마크 다이어트 식단표 다이어트 방법중에 덴마크 다이어트가 굉장히 유명한데, 필자도 한 일주일정도 했었는데 좋은 효과를 얻었습니다. 식단조절이 필수적이어야 살을 뺄 수 있는데 그 과정이 너무나..

코스트코 백석에 있는 일산점 휴무일과 위치는?? +영업시간 [내부링크]

코스트코 백석에 있는 일산점 휴무일과 위치는? 대량으로 물건을 팔아서 싸게 살 수 있는 Costco 코스트코 일산점의 휴무일은 언제일까요? 매장 정보를 보면 백석역 주변에 있는 코스트코의 일산점 휴무일은 매..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와 전망 [내부링크]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와 전망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로 빗썸, 업비트, 코인원을 꼽는다. 빗썸의 올해 상반기 당기순이익은 393억4000만원으로 잡혔을만큼 가상화폐 인기가 떨어진 후에도 많은 수익을 얻는 셈이다...

스팀잇으로 돈을 벌 수 있다! [내부링크]

스팀잇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스팀잇이라는 주제로 검색어를 통해 들어왔으면 스팀잇은 돈을 벌 수 있는 sns라는 것을 이미 인지하고 왔을 겁니다. 1. 일단 각설하고 스팀잇에 들어가면 보이는 한국 커뮤니티 글에..

KFC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소풍치킨 솔직리뷰! [내부링크]

KFC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소풍치킨 솔직리뷰! 징거더블다운맥스와 소풍치킨을 먹어봤습니다. 근데 위 사진에 보는 것과 같이 이건 치킨인지...햄버거인지 헷갈릴 정도로 느끼하고...콜라없이는 절대 다 먹을 수 없..

티스토리 애드센스 6월 26일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6월 26일의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를 새로 개설한 지 3일정도 되는 날이다. 아쉽게도 예상 수입은 0.00으로 처참한 상태이다. 그러나, 개설한 첫 날 비트코인 관련한 글을 하나 작성하곤, US$0.45를 얻..

[착한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 추천! [내부링크]

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 추천! 성분 좋은 화장품 쇼핑몰 브랜드를 추천하려합니다. 저는 평소에 나쁜 성분의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에 가까운 화장품을 선호하는데요. 브랜드마다 추구하는 가치가 있는데,..

[오버워치] 젠야타 100% 완벽공략방법 [내부링크]

[오버워치] 젠야타 100% 완벽공략방법 젠야타에 대해서 공략방법을 써볼 예정인데요. 젠야타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첫번째로 구슬 -> 구슬의 종류에는 조화의 구슬과 부조화의 구슬이 있죠. 오버워치 경쟁전..

2018년 6월 26일 서울 날씨 (오늘날씨/내일날씨) [내부링크]

2018년 6월 26일 날씨 (오늘날씨/내일날씨)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있죠? 오늘도 엄청 후덥지근하고 끈끈한 하루였는데요. 다들 저녁에 샤워로 끈끈함을 날려버리길 바라겠습니다~ 그래서 내일의 날씨인 6월 26..

가상화폐 리플코인 전망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리플코인전망은 어떻게 될까? 리플코인 전망에 대해서 많이들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일단 리플코인의 전망을 알아보기전에 리플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죠. 리플(Ripple)은 전세계의 많은..

GRAY 심플 파워포인트 템플릿/양식 다운받기! [내부링크]

GRAY 심플 파워포인트 템플릿/양식 다운받기! 매우 간단한 템플릿 양식인데요. 학교에서 간단한 발표를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템플릿입니다! 다운받기는 아래에 있으니까 무료 다운받아 가세요!

대한민국 멕시코 월드컵 라인업 기대주!! [내부링크]

대한민국 멕시코 월드컵 라인업 기대주!! 2018년 6월 24일 00:00시에 열리는 대한민국과 멕시코전 앞으로 시간이 얼마 안남으면서 라인업이 누구일까 주목되고 있는데요. 오늘 경기에는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태극..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 "부스트코스" [내부링크]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 [부스트코스] 안녕하세요. 파이썬 프로그래밍을 배울 수 있는 동영상 강의 사이트를 소개하려합니다. * 사이트 주소는 아래에 있어요! 대략적인 구조는 이런 모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