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bongkingking의 등록된 링크

 bongbongking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달맞이꽃) 왜 강추하지? [내부링크]

요즘 몸에 좋은 영양제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비타민에 오메가3에 철분에 .. 기본적인것들만 먹어도 하루 4~5알 정도는 훅 넘어가는데 여기에 피부에 좋다는 것들도 챙겨 먹고, 또 비타민도 종류대로 먹고, 또..

LH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일반적인 직장인이 평생을 일해도 서울에서 집을 사는것이 쉽지 않은 세상인것 같습니다. 매년 집, 땅값은 오르는데 월급은 항상 비슷한 수준이니 말이죠... 집을 구하는데에서 오는 부담감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20대 30대 재테크 마인드 // 욜로? 골로 간다 [내부링크]

저도 즐기며 사는 삶을 참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미래를 어느정도 준비를 해 놓아 가면서 즐겨야 보다 마음편히 안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것 같습니다. 미래는 생각하지 않고 버는 족족 원하는대로 지출하고, 써버..

병아리콩 다이어트 효능 // 카레에도 ?! [내부링크]

콩 종류가 몸에 좋은건 다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하지만 콩의 비린 맛이나 식감 등 때문에 콩을 싫어하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데요. 다행히 저는 콩을 아주 좋아하는 편이라 요즘 간식으로 병아리콩을 잘 먹고..

양배추 효능 // 매일 갈아먹는 중 [내부링크]

양배추가 몸에 좋다는 사실은 아마 다들 아실거예요! 특히 위에 좋다는건 아주 유명한 사실이다보니 위가 약하신 분들은 양배추 즙을 사서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저도 요즘 양배추를 매일 아침마다 직접 갈..

우리은행 주부대출 가능한곳 // 있었네요! [내부링크]

직장인이 아니면 대출진행 자체가 어려움이 많다보니 주부의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1금융권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요즘은 직장을 다니고 있어도 한도가 잘 나오지 않다보니, 아무래도 주부의 경우 대출 문..

햄버거 사진 // 침 나온다 입닫자 [내부링크]

자주 먹진 않지만 가끔 꼭 생각나는 햄버거 ... 어릴땐 롯데리아 햄버거가 최고였었는데 ㅋㅋㅋ 이제는 이왕이면 더 맛있는 햄버거를 먹으려고 아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먹게 되는것 같아요. 데리버거 불고기..

노란 황금 벼 꿈 해몽 / 노랗게 익은 벼 길몽?! [내부링크]

노란 벼 꿈을 꾸셨나요? 뭔가 생각만 해도 길몽일것 같은 예감이 들지 않나요? 꿈을 꾸고나면 꼭 기억에 남는 꿈들이 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 노랗게 익은 벼 꿈을 꿔서 오 뭔가 괜찮은 꿈같은데 ~~ 하는 느..

다이어트 단백질 많은 음식 종류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할때 나중에는 칼로리보다 더 신경쓰게 되는것이 바로 단백질 인데요!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단백질을 잘 섭취 해 줘야 살이 빠질때 지방부터 빠질 수 있고 또 열심히 운동을 했으니 근육도 더 잘..

symphony 가사 해석 Clean Bandit (Feat. Zara Larsson)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느므느므 좋아하는 곡 중 하나인 Symphony - Clean Bandit (Feat. Zara Larsson) 가사 / 해석 입니다. Kpop도 좋아하고 그냥 Pop도 좋아하는데 분위기가 달라서 뭔가 여행을 갈땐 팝송을 많이 듣게 되..

정기적금 금리 높은곳 : 돈모으는 재미 빠져보자! [내부링크]

예전에 직장인들이 매달 저축하는 평균금액이 통계로 나온것을 본적이 있는데, 한달에 80만원 정도를 저축하는 직장인들이 상당히 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생활비나 보험료 등으로 빠져나가는것이 많다보니 한달..

우리은행 대출상품 금리 정리표 [내부링크]

가을이 되니 태풍에 장마에, 여름보다 뭔가 비가 더 많이 내리는듯한 느낌이 드는것 같습니다. 한차례 비가 내리더니 크게 기온이 떨어지는것 같은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요즘 대출을 받는것이 참 쉽..

비만세균 없애는 방법 : 장을 잡자 !! [내부링크]

식단조절을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서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많은데요, 생각보다 많이 먹은것 같지도 않은데 먹은양에 비해 살이 너무 잘 찌는 듯한 느낌이 들때, 혹시 없으신가요?! 똑같은..

우울증 증상 자가진단 테스트 [내부링크]

우울증은 현대인이 겪고 있는 다양한 질병중 하나로 치료를 진행한다면 충분히 개선 시킬 수 있습니다. 초기에 증상을 빠르게 인지를 하고 치료를 하고자 노려노력을 하는것이 중요한데요. 대한신경정신의학회에서..

말레피센트2 가을 개봉영화 드뎌 또 나오는구머언!! [내부링크]

말레피센트1 이 나온지 꽤 지났는데 드디어 말레피센트2 가 나오네요! 역시 안젤리나 졸리는 찰떡인듯.. 1편보다 광대뼈가 더 튀어나오게 분장을 한것 같은데요? 뭔가 뭐랄까 마녀의 느낌이 더 심해진듯??? 알고..

직장인 신용대출 승인 잘나는곳 한도 등 [내부링크]

아침 저녁으로 꽤나 쌀쌀하죠? 언제 가을이 되나 싶었는데 벌써 올해도 몇달 남지 않았네요! 오후에는 여름만큼 덥긴 하지만, 그래도 확실히 가을다운 하늘을 느낄 수 있어서 기분은 좋은것 같습니다. 대출을 진행..

우엉차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요즘 자주마심) [내부링크]

요즘 우엉차를 끓여서 자주 마시고 있어요. 확실히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 .... 우엉차 효능을 알아보니 이뇨작용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정말 일반 물을 마실 때 보다 더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되는것 같아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대기 중 ㄷㄷㄷ [내부링크]

어제 9월 16일부터 시작된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 !! 저도 신청해보려고 오늘 좀전에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 ㄷㄷㄷㄷㄷ 대기가 어마어마하네요.. !! 이럴때 절대 새로고침을 하거나, ㄷ닫았다가 다시 들어오는..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 제일 효과본 것은 [내부링크]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제일먼저 신나서 반기는 것은 역시 .. 가을의 청명함을 느끼기도 전에 먼저 달려오는 '비염' !! 저도 2~3년 전까지만해도 비염 때문에 매년 콧물이 줄줄, 눈이 간질간질 난리도 아니었는데요,..

스마트밴드 뱅 bang x7 아이폰 오류 해결 [내부링크]

얼마전에 구매한 스마트밴드 뱅 x7 티머니로 사용하기도 편리하고, 시계를 본다거나 만보기용으로 활용하기에는 적당히 편리해서 만족하고 있었지만, 사용하다보니 역시 불편한점들이 몇가지 보이네요! 1. 배터리..

여행갈때 듣기 좋은 노래 추천 국내/해외 [내부링크]

여름은 여름대로 가을은 가을대로 겨울은 겨울대로 ~~ 봄은,, 미세먼지가 극심하니 Pass...... 비가오면 비가 오는대로 눈이오면 눈이오는대로, 여행가면 항상 새로운 느낌을 느낄 수 있죠! 여행갈때 절대 빠지면..

20대 재테크 : 부자되는법 원칙을 지켜라! [내부링크]

태풍이 지나가고 날이 좀 선선해지려나 싶었는데 여전히 더운 날씨네요~ 여름 추석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니... 가을은 가을답게 좀 시원 쌀쌀 ~~ 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며칠은 더 기다려야 하나봅니다! 요즘 돈나..

비타민D 부족증상 결핍 이런 현상이?! [내부링크]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섭취를 하는 영양제는 바로 종합비타민 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많이, 잘 팔리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종합비타민 인데요. 비타민은 평소 섭취가 잘 안되기도 하다보니 따로 비..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누구나 이사걱정없이 살 수 있는 내집마련을 꿈꾸죠 !! 하지만 점점 집값이 올라가고 있어서 집을 장만하는것이 쉽지도 않고,, 또 어찌어찌 돈을 모아도 워낙 값이 높다보니 대출이 없이는 내집마련을 하는것이 상..

아이폰 티머니 뱅 bang x7 사용기 스마트밴드 [내부링크]

평소엔 거의 자동차를 끌고 다녀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일이 없었는데, 최근 지하철만 타게 되는일이 생겨서 핸드폰에 티머니 어플을 깔려고 보니, 아이폰에는 설치가 되지 않더군요 !! 아이폰은 NFC 기능이 되지..

외화보험 달러보험 뭐길래? [내부링크]

경기가 침체되면서 안전자산 중 하나인 외화, 달러의 인기가 지속되는 추세입니다. 원화 또한 약세 중이다보니 달러와 보험 각각의 장점이 결합된 달러보험 / 외화보험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

구혜선 안재현 3년만에 안타까운 [내부링크]

최근 구혜선 안재현 이혼설 때문에 시끌시끌한데요, 그도 그럴것이 TV에서 너무나 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모습을 한없이 보여주던 커플인지라 그런것 같습니다. 현재 구혜선 측은 남편 안재현과 드라마 상대 여배..

만보 1시간 걷기 다이어트 칼로리 소모량 이정도야?! [내부링크]

요즘 밤마다 2~3시간 정도씩 공원으로 나가서 걷기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약간 선선해진 날씨를 놓칠 수 없죠! 한여름엔 너무 더워서 걷는것도 쉽지가 않았는데, 날이 시원해지니 땀이나도 기분좋게 걸을 수 있더..

안심전환대출 금리 및 자격 쉽게 알아봤어요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이 3년만에 재 출시가 되었는데요, 햇살론 새희망홀씨 등 국가에서 발행하고 있는 상품중에서 가장 혜택을 크게 한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015년 발행당시 부자들도 금리 혜택을 받으면..

2019 가을축제 best 리스트 올가을엔 어딜갈까!? [내부링크]

놀러다니기 좋은 날씨 가을 ~~ 물론 시간도 돈도 있어야 겠지만, 잠깐 집앞에 나가는것도 기분좋아지는 계절이죠! 오늘 아침일찍 일어나 운동겸 10km 정도를 걷다가 들어왔는데, 바람이 굉장히 선선하더라구요. 오..

2019 밤도깨비 야시장 시간 및 기간 위치 확인하고가세요! [내부링크]

길던 여름이 드디어 끝나가는 느낌이네요! 물론 아직 대낮에는 뜨겁고 덥긴 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선선~쌀쌀한 공기가 느껴져서 이제 가을이 오긴 오나보다 ~~ 하는것 같습니다. 날이 시원해지면 밖으로 돌아다..

신한은행 신용대출 한도 금리 / 어떻게 신청할까? [내부링크]

모바일 신용대출 신청이 굉장히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보니 직장을 다니고 있다거나, 은행을 방문할 시간이 나지 않을때가 많은 20~30대 고객들이 주로 이용을 한..

윈도우 10 스크린 캡쳐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정말 후덥지근한 여름이 되었네요.. 가마히 있어도 땀이 나니.. 여름이 된지 얼마 되지 않은것 같은데 얼른 가을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오늘은 컴퓨터 화면 캡쳐하는 방법, 스크린 캡쳐를..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자격 그리고!? [내부링크]

어제 하루종일 야금야금 비가 내리더니, 오늘은 생각보다 시원한 하루네요! 이제 장마가 시작되려는건지.. 곧 폭염이 시작될것 같은데, 오늘하루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정부지원 서민대출 미소금융 대출자..

갤럭시 M20 자급제폰 도대체 뭔데?! [내부링크]

갤럭시 자급제폰?! 삼성전자에서 실속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M20 을 출시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7월 15일부터 만나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자급제폰 갤럭시 M20은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되어있고 인피니티-V 디스플..

암보험 가입요령 진단비 그리고 확인해야할 부분?! [내부링크]

주변에 암환자분이 계신가요? 어릴땐 몰랐는데 어른이 되고나서부터 주변에 암환자분들이 너무 많아서, 이젠 '누가 암에 걸렸다더라' 라는 말을 들어도 '아,,, 그렇구나,, ' 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만큼 암에 걸린..

꿈에 고양이 꿈해몽 꿈풀이 확인해보세용 [내부링크]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오늘 아침 밖에서 고양이 소리가나서 창문을 열어보니 마당에 고양이가 들어와있더라구요~ 요녀석이 가끔 저희집 강아지 사료를 훔쳐먹는지;;; 고양이가 개 사료를 먹기도 하는지 모르겠네..

레노버 씽크패드 노트북 / 리전 사용중 [내부링크]

예전에 간단하게 문서 작업용으로 삼성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지금은 레노버 리전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탑은 조립으로 구매해서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보니 레노버 씽크패드 신제품이 나와서..

CPU 성능순위 비교 인텔 AMD 한눈에 가능! [내부링크]

저는 데스크탑과 노트북을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데스크탑은 몇년전에 조립식으로 각각 구매해서 들였던거라 CPU는 인텔 하스웰 i5 4670 을, 그리고 노트북은 인텔 i7 8750H 을 사용중입니다. 사용하면..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장소 / 티켓 오지구요 [내부링크]

오지고 오지는 2019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 라인업 .. 2019년 9월 7~8일 이틀간 개최되는 DJ들의 파티입니다 끄아 아 이번 공연 장소는 난지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고하네요 !!!!!! 시원한 9월 밤 .. 미친거..

정글의법칙 이열음 대왕조개 꼬묵섬 우짜쓰까 [내부링크]

정글의 법칙이 이런저런 문제가 많이 나타났었는데 이번에도 한번 터저버렸네요 ~ 태국 남부 꼬묵섬에서 멸종위기에 처해 보호받고 있는 대왕조개를 채취하는 장면을 촬영하고 방송하기까지...! 무슨 생각으로 진..

송중기 최근 탈모 사진 / 아스달 여기도 저기도 중기 [내부링크]

요즘 아스달 연대기에 여기도 중기 저기도 중기. 송중기 보는맛이 쏠쏠하다고 난리가 났네요! 갑작스럽게 발표되었던 이혼설 때문에 꽤나 놀랐었는데요. 입대전부터 여러가지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는데 송중기..

숲 나무 꿈 : 나무 심는 꿈해몽 신비한느낌 [내부링크]

예전에 작은 나무를 옮겨 심는 꿈을 꾼적이 있어요. 잠에서 깨고 나서 너무 생생하게 기억이 나서 나무 심는 꿈을 찾아본적이 있었는데요, 꿈에서 나무를 옮겨 심을 때도 굉장히 기분이 좋았었던것 같은데, 찾아보..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성실상환자 긴급생활자금 알아보니 [내부링크]

시중은행의 대출문턱이 높아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정부지원 햇살론, 국민행복기금 등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데요, 햇살론은 신용회복위원회의 보증을 받아서 최대 3,000만원 이내에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개미 꿈해몽 꿈풀이 : 꿈에 개미떼 여왕 개미집 보면 ?! [내부링크]

길을 다니다보면 흔하게 볼 수 있는 개미 !! 저는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에서 살고 있다보니 정말 개미를 너무 자주 보는데요, 오늘 아침에도 텃밭에 잡초를 뽑아주러 나갔다가 개미를 실컷 보고 왔네요 ^^;; 그치..

꿈에 곰이 나오면 ?? 곰 나오는 꿈 꿨더니..! [내부링크]

기절해서 잘때가 더 많지만 가끔 요상하게 기억에 오래 남는 꿈을 꿀때가 많은것 같아요 며칠전엔 곰 나오는 꿈을 꿨는데 역시나 이런 꿈을 잠을 깨고나서 한참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런데 곰 꿈 해몽 찾아보니..

초보 주식투자 방법 : 그래프 보는 방법 부터 시작! [내부링크]

초보 주식투자 방법을 시작할때 가장 먼저 알아야 하는것은 바로 주식차트, 그래프를 보는 방법이죠! 어디 주식이 좋다더라 이디가 괜찮을거라더라 어디가 뜨고있다더라 다양한 소문은 주식투자를 하는 내내~ 들을..

독일 포도당 캔디 효과 : 간편하게 챙겨볼까나!! [내부링크]

전~~에 포도당 캔디를 사서 먹었던 적이 있는데, 요건 아니고 한줄로 포장되어있는 거였거든요 그걸 살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이게 양도 많고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몇개씩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것 같아서..

물 다이어트 방법 화장실 뿌셔 / 하루 2리터 후기 [내부링크]

물 다이어트 과연 어떤 효과를 가져 올까요? 하루에 2리터 한통을 마신지 어언... 6개월이 넘어가는것 같네요! 물론 매일 2리터를 마시는건 아니구요 주말에는 잘 못지키는것 같아요 밖에 나가있다보면 물을 못마..

직장인 햇살론 대출절차 얼마나 걸리는지 !! [내부링크]

가능하면 금리가 조금이라도 낮은 1 금 융권에서 금 융 상품을 이용한다면 좋겠지만, 소득이 적다거나 등 급이 낮은 편이라면 이용하는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어느정도 신 용 상태가 좋은 사람들도 은행권 대 출이..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 차이 납부방법 뭐가다를까? [내부링크]

얼마전 이파인 사이트를 통해 미납 과태료가 있나 확인해보니 아직 날아오지 않은 과태료가 있길래 미리 납부를 했는데요, 범칙금과 과태료가 따로 구분되어있더라구요 아마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가 어떻게 다른..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이렇게준비해요! [내부링크]

전세를 구할때 많이 알아보는 상품 중에서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 서류 준비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버팀목 전세대출 자격이 되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의 세대주여야 하는데요! 만 19세 이상이라하더라도 25..

기타 튜닝 어플 쉬운데 내가 기타를 못치네 [내부링크]

예전에는 튜닝기가 있어야 했는뎅 요즘은 이렇게 스마트폰으로 쉽게 튜닝기를 대체 할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한것 같아요 튜닝만 잘 되면 뭐하나,, 내가 기타를 잘 못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제가 사..

한성 32인치 커브드 모니터 노트북 듀얼모니터 연결! [내부링크]

데스크탑이 맛탱이가 가면서 놋북(15인치)을 영입했는데, 손을 좀 봤더니 데탑이 다시 멀쩡해져서 갑작스럽게 컴퓨터를 두대를 사용... 그래서 두대를 각자 임무를 줘서 다른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놋북 화..

20대 재테크 천만원 모으기 부터 은퇴준비 까지! [내부링크]

다시 돌아갈 수 있다면 영혼이라도 팔 수 있을것 같,,,,은 20대...?! 아직 30대 중반 이기 때문에 영혼까지 팔긴 좀,,, 멈칫하게 되네요 ㅋ 하지만 정말 가능하다면 다시 20대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찐 군 고구마 효능 & 칼로리 / 100그램 크기 [내부링크]

고구마 좋아하세요?! 그냥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고 요리 재료로도 좋고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좋은 고구마..!! 저는 고구마를 굉장히 좋아해서 항상 박스로 사다 놓고 먹는 편인데요! 고구마는 탄수화물식품이긴..

근력운동 호흡법 중요한 이유 [내부링크]

운동을 하다보면 '호흡' 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될때가 있는데요! 호흡이 어떠냐에 따라서 근육이 사용되는것이 다르기 때문에 운동의 효율이 달라질 수 있다고해요 그래서 근력운동 호흡법이 상당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