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10040705의 등록된 링크

 boo1004070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경기도 연천 한탄강 오토캠핑장 예약방법(가족캠핑추천) [내부링크]

경기도 연천에 위치 한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한탄강의 절경을 가까이서 마주하며 한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제가 첫 캠핑을 하였던 한탄강관광지 오토캠핑장에 이야기하려 합니다. 처음 캠핑을 하던 시절 아무것도 모르고 좋은 캠핑장을 찾던 중 포천으로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캠핑장을 발견하고 예약하여 원터치 텐트로 캠핑장에서 캠핑을 하였습니다 겁도 없었죠ㅋㅋㅋ 이 한탄강 오토 캠핑장이 편의시설을 잘 갖춘 캠핑장이어서 지금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땐 몰랐는데 지금은 캠핑장비가 없어도 카라반 하우스와 캐빈하우스도 있어 편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한 즐거운 캠핑을 할 수 있도록 물놀이장과 산책로, 오리배 선착장, ..

[구미 벚꽃 축제] 2023청춘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 주차방법 [내부링크]

4월 봄이 왔네요 구미의 벚꽃 축제 2023년 청춘 금오천 벚꽃 페스티벌의 주차 방법과 축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포근하여 벚꽃들이 일찍 피었다고 합니다. 며칠 전 부산에 볼 일이 있어 들렀는데 벚꽃이 많이 피었더라고요 경북도 지금 한창 만개가 되고 있는 시기에 축제를 한다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코로나 전 구미 벚꽃축제는 금오산에서 벚꽃 축제를 하였는데요 올해는 금오산이 아닌 금오천에서 벚꽃 축제가 열릴 예정이라합니다 축제기간 : 2023년 3월 31일(금요일) ~ 4월 4일 (화요일) 장 소 : 금오산도립공원 내 금오천 일원 주최주관 : 경상북도, 구미시 / 숨 협동조합 내 용 : 버스킹 및 초청공연, 청춘아트마켓, 푸드트럭존 운영, 거리의 피아노, 거리의 노래방, 금오천 낚시..

2023 제30회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바나나 티켓 예매 정보 [내부링크]

완전 저를 행복하게 만드는 박람회가 나왔습니다. 바로 제30회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바나나입니다 디저트페어에 대해 아십니까? 서울디저트페어란?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을 살펴보고 맛볼 수 있는 아주 좋은 박람회인 것 같습니다 2023년 30회를 맞이 한 서울디저트페어는요 초코바나나 주제로 열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바나나가 제목이라고 합니다. 2023년 5월 26일 금요일부터 2023년 5월 28일 일요일까지 서울 디저트페어 초코&바나나가 열립니다. 장소는 SETEC 바로 학여울 2관과 2관에서 열리는데요 아주 크게 열리는 것 같습니다. 크게 열리는 만큼 저의 기대도 높습니다. 디저트는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0칼로리라고 합니다. 과연 그럴지 저는 믿겠습니다 이 서울디저트페어 초코&바나나는 티..

2023 부산 센텀 맥주축제 입장료 사전예매 및 기본정보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 맥주가 생각나지 않으신지요? 곧 부산 센텀 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에서 2023 센텀맥주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이번 센텀 맥주축제는 요즘 핫한 새로 나온 맥주 켈리(Kelly)와 함께 한다고 하는데 모두 저와 함께 시원한 센텀 맥주축제에 대해 알아보실래요^^ 부산의 맥주축제 ! 2023 센텀 맥주축제는요!? 2023 센텀 맥주축제(Centumbeerfestival 2023) 기간과 시간:2023년 5월 23일(화)~5월 28일(일) 18:00~22:00 장소:영화의 전당 두레라움 광장 입장료:15,000원(맥주무한제공)/미성년자 부모님 동반 시 5,000원 주최/주관:센텀맥주축제 조직위원회 2023년 5월 23일 화요일부터 2023년 5월 28일 일요..

2023 포항 불빛축제 장소 일정 시간 기본정보와 셔틀버스 주차안내 [내부링크]

포항 국제불빛축제(포항불꽃축제)를 아시나요? 저는 오래전 포항여행 중 우연히 접하게 된 축제였는데 엄청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포항 불빛축제가 올해도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열린다고 하네요 포항 밤하늘을 비추는 불빛축제(불꽃축제) 그 아름다운 축제를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2023 포항 국제불빛축제 (불꽃축제)는요 2023년 5월 26일 금요일부터 2023년 5월 18일 일요일까지 형산강 체육공원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국제 불꽃쇼와 그랜드 피날레, 형산강 프린지 페스티벌, 불빛 낭만 콘서트, 퐝 거리퍼레이드&퍼포먼스, 시민 디자인 불꽃쇼, 잠골 버스와 노래자랑, 불빛 라디오 등 아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자면요 첫 번째는 국제불꽃쇼와..

2023 한강 부산 멍때리기 대회 규칙 시간 상금 신청정보 안내 [내부링크]

예전 가수 크러쉬 님께서 1등을 하셔서 핫해진 대회 바로 멍 때리기 대회를 아시는지요!? 아무 생각 없이 멍 ~~ 때리고만 있으면 되는 대회라고 하는데요 진짜 재미있는 게 많죠 서울에서만 하던 이 대회가 2023년인 올해는 부산 해운대에서도 열린다고 합니다. 여행 겸 대회도 나가서 좋은 추억을 만들면 어떨까 싶어서 이야기해 드리려 합니다^^ 멍때리기 대회란 무엇일까요!? 바쁜 현대인들에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 일까?라는 질문을 던지며 시간의 사치를 부릴 줄 알아야 함을 알아보고 다 함께 멍을 때리는 취지를 갖고 이 멍때리기 대회를 만드셨다고 해요 정말 저는 멍을 엄청 많이 때리고 생각을 잘하지 않는 mbti라 이 대회를 엄청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2023 멍 때리기 대회 일..

2023 울산 고래축제 셔틀버스 프로그램 기본정보 알고가자 [내부링크]

다들 바닷속 고래를 좋아하십니까? 코로나를 끝으로 작년 울산고래축제가 끝이 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3년 울산고래축제가 열린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것 또 한 아주 기대가 되는 축제 중 하나인데요 장생포 고래문화마을과 고래문화특구인 장생포 일원에서 고래를 테마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고 볼거리 즐길거리들이 아주 많은 축제 중 하나라고 봅니다. 그럼 기록쿠와 함께 2023 울산고래축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2023년 울산고래축제는 언제 열리며 어떤 축제인가? 2023년 5월 11일(목)부터 2023년 5월 14일(일)까지 총 4일간 축제가 열린다고 합니다 장소는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이며 캐치프레이즈는 도약하는 장생포! JANGSAENGPO ON A LEAP라고 합..

용산 도라에몽 전시회 두근두근도라에몽전 실내데이트 티켓정보 주차안내 [내부링크]

지금 이 순간 서울 용산 대원 뮤지엄에서 2023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가 열린다는 걸 알고 계신지요? 저는 어렸을때 도라에몽이라는 만화를 보면서 크고 자라서 그런지 무척 기대가 되는 전시회 중 하나가 아닐 수 없습니다. 5월 5일부터 도라에몽 전시회 문이 활짝 열렸는데요 저만 모르고 있었던거 같아 알려드리고 함께 전시회를 즐기러 떠나보자고요^^ 2023년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란? 이 전시회의 기간은 2023년 5월 5일(금요일)부터 2023년 7월 30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 관람시간은 10시 30분부터 입장을 할 수 있고요 19시 30분에 마감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입장마감 시간은 19시라고 하네요 전시 장소는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팝콘D스퀘어 대원뮤지엄입니다. 국내 최초로 도..

강원도 여행 필수코스 대관령양떼목장 예약 및 가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대관령양떼목장에 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날씨가 좋아 나들이를 다니는 가족 연인 친구분들이 많은데요 강원도 여행이 부쩍 핫해졌는데요 그만큼 강원도를 가면 대관령양떼목장을 떼어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국의 알프스 대관령양떼목장 푸른 풀밭, 향긋한 풀 내음을 옮기는 상쾌한 바람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시시각각 변하는 목장의 모습을 통해 자연의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몸소 느낄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는 재미있고 유익한 자연학습 체험장이 되어주고 사랑하는 연인과 부부에게는 정겨운 데이트 코스로 어르신들에게는 어린이날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소가 되어준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마음속에 잔잔한 감동과 추억을 가득 담아 올 수 있겠는데요 관람시간 2023년 4..

2023 코엑스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 사전등록 및 가는 법 (뷰티&헬스인들 모이세요) [내부링크]

2023년 제37회 서울국제화장품 · 미용산업박람회가 열리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오늘은 서울에서 열리는 국제 화장품 미용 산업 박람회를 알아보겠습니다. 화장품&미용 뷰티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으신 분들 , 헬스 다이어트 꾸미는 것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 다들 여기로 모여보세요~ 서울 국제 화장품 · 미용산업 행사개요 명칭 : 2023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 *동시개최 : 2023년 국제건강산업박람회(헬스&뷰티워크) 기간 :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 5월 27일 (토요일) / 3일간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 전관 주최 : (주)한국국제전시 미디어주관 : 네일홀릭(네일), 월간 BI(에스테틱. 스파), 장업신문 화장품자재뉴스(패키징), 코스인(천연 비건 유기농..

2023 제주 전시회 추천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시회 정보 [내부링크]

오늘 너무 귀여운 전시회를 알아버렸습니다. 바로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 (세포 인사이드 제주) 인데요. 제주도에서 이런 귀여운 전시회가 열리고 있다니 당장 제주도로 달려가고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생기지 뭐에요ㅎㅎ 2023년 1월 13일부터 전시회가 시작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시회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전시회가 끝나가기전까지 꼭 가서 전시회를 즐기고싶은데요 ! 그럼 이 귀여운 전시회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시회를 함께 알아볼까요!? 유미의 세포들 제주 특별전이란? 네이버 인기 웹툰 < 유미의 세포들>의 제주 힐링 여행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기간은 앞서 말씀드렸듯 2023년 1월 13일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 전시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 장..

2023 요시고 사진전 부산 전시회 일정 정보 티켓 예매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핫한 전시회가 부산에서 열린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서울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아주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인기 있는 전시회 [요시고 사진전:따뜻한 휴일의 기록]이 부산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따뜻한 감성의 사진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시회 인데요. 서울에서만 열리고 끝인 줄 알았던 이 전시회가 부산에서도 열린다니 밑에 지방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전시 날짜만 기다린다고 합니다. 그럼 전시회에 대해 잠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요시고 사진전 : 따뜻한 휴일의 기록 - 부산 기간:2023년 5월 27일(토)~2023년 9월 3일(일) 시간:오전 10시~오후7시 (입장마감:오후6시) 휴관일 없음/공휴일 정상 개관 장소:KT&G 상상마당 부산 티켓가격:15,000원 예매방법..

2023 광안리 어방축제 정보 프로그램 일정 주차안내 [내부링크]

부산의 대표 봄축제인 광안리 어방축제를 아시나요? 2023년 광안리 어방축제가 4년만에 열린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 열리지 않았던 축제들이 하나 둘 펼쳐지고 있는데요 그 중 부산 대표인 광안리 어방축제가 가장 기대가 됩니다. 광안리 어방축제란? 2010년부터 지금까지 문화체육관광부에 선정이 되며 부산의 문화관광 축제라고 합니다. 전통어촌의 민속을 소재로 한 광안리어방축제는 조선시대 수영지역에 경상좌수영이 설치가 되면서 수군과 어민이 협박하여 어업을 권장 지도를 한 공동작업체인 어방이라는 소재를 축제로 승화시켜 주역주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 아주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저는 광안리 어방축제가 처음이거든요ㅎㅎ 또 이 어방축제를 자세히 더 살펴봤는데 경상좌수영의 전통 어촌마을..

2023워터밤 서울 인천 수원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속초 제주 전국투어 티켓예매 정보 및 방법 [내부링크]

매년 여름마다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및 물을 테마로 한 페스티벌 워터밤이 드디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2020년, 2021년 2년 연속 개최가 취소되다 2022년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되며 다시 개최를 하여 아주 인기가 많고 핫 했는데요. 2023년 올해의 워터밤은 또 얼마나 핫 할지 기대가 됩니다. 워터밤이란? K-POP, 힙합, EDM 음악을 중심으로 퍼포먼스와 물을 사용하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입니다. 2015년 8월 여름에 처음 개최가 된 후 매년 7월 말에 페스티벌이 열리고 있는데요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워터밤 서울이 진행이 되며 2018년은 부산 시작으로 2019년엔 대전, 대구, 광주, 인천까지 총 6개 도시로 열리고 있습니다. 국내 페스티벌 중 처음으로 1년 내 전국..

제주 가볼만한곳 노형수퍼마켙 입장료 예매할인방법과 가는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에 노형동에 있는 노형수퍼마켙을 아시나요? 미디어 전시가 핫 했을 때 생긴 전시회 미술관인데요 아직도 사랑을 받으며 찾는 제주도 관광객들이 많다고 합니다. 미디어 전시를 보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아 저도 미디어 전시회를 찾아다니곤 하였습니다. 오늘은 노형수퍼마켙의 관람요금 및 예매방법과 가는 길, 주차장 이용 방법, 전시회에 대해 이야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노형수마켙 전시회란 THE FORGOTTEN DOORS 아주 오래전, 두 개의 지구를 잇는 문이 있었는데 이 문은 우리가 살고 있는 첫 번째 지구와 신화, 설화, 상상 속 이야기가 펼쳐지는 두 번째 지구를 연결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사람들은 문의 존재를 잊기 시작했고 모두 기억 속에서 사라졌다고 하는데요 두 개의 평행..

202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요금 및 관람시간 가는길 포인트안내 [내부링크]

2023년 4월 1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열렸습니다. 전라남도 순천시 국가정원1호길에 위치한 국가정원으로 순천만 일대에 조성된 대한민국 1호 국가정원이라 전라남도로 여행을 가면 이 순천만습지를 꼭 들린다고 하는데요 전국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인 만큼 올해 박람회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2013년 4월 20일에서 10월 20일까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개최하면서 조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6개월간 개장된 A2/B1급의 국제 공인 정원박람회로, 2002년 2009년에는 안면도 국제 꽃 박람회 이후, 한국에서 열린 세 번째 국제 공인 원예박람회였다고 합니다. 정원박람회로써는 국내 최초 국제원예생산자협회 승인을 받아 2009년 9월 16일 유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총 23개국이 참가를 하고 정..

서울 인사동 하리보전시회 도록 요금&주차 정보까지 [내부링크]

Welcome to the HARIBO world! 골드베렌의 100주년 생일파티에 초대합니다. 지금 인사동에서 하리보 골드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전시회)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현재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지도가 높고 구매력이 강한 젤리 브랜드 하리보 이런 젤리 브랜드의 메가 히트 상품은 바로 곰모양을 하고 있는 골드베렌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골드베렌은 1992년 첫 선을 보여, 올해로 딱 100주년을 맞이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특별한 곰모양 젤리인 골드베렌의 100주년 기념을 위하여 세계 최초의 100주년 기념 미디어 전시가 될 것입니다. 저도 얼마 전 인사동을 갔다 발견하였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전시회를 둘러보지 못했습니다. 너무 아쉬워요 하지만 여러분이라도 전시회를 즐길 수 ..

후쿠오카 벳부 여행 가마도지옥かまど地獄 (가마도지고쿠)편 요금및시간 [내부링크]

일본 후쿠오카 여행할 때 벳부에서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가마도지옥 かまど地獄 (가마도 지고 쿠)를 다녀왔는데요 후쿠오카 벳부 여행에 다녀 올 당시 전 여름 햇빛이 뜨거울 때 다녀와서 벳부 도시가 너무 뜨겁더라고요 마을 여기저기에서 온천 연기가 올라오는데 여름은 추천을 하지 않습니다. 죽겠어요.. 겨울에 추울 때나 눈이 쌓였을 때 벳부를 찾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벳부 지옥순례 가마도 지옥이 있는 벳부 하면 제일 먼저 떠 올리는 곳인데요 사람이 접근할 수 없을 정도로 온도가 높은 분기, 열탕들이 분출되는 토지가 있어 사람들이 이곳을 지옥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실제로 과거에는 에도 막부의 기독교도 처형 장소로도 쓰이기도 했다고... 지금은 아래 7개의 지옥온천을 순회하는 관광여행이 있으며 ..

[김해]삼계동맛집 짬뽕전문점 여빈 [내부링크]

해장하면 여기 음주 한 다음날 찾게 되는 짬뽕집 김해 삼계동에 있는 짬뽕 맛집 숨은 맛집이라기엔 유명하고 진짜 맛있는 곳! 여빈을 오랜만에 다녀와 보았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점심때 가면 줄을 서야해요 위치 : 경상남도 김해 가야로 153 (지번 : 삼계동 1445-3) 매일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전화 : 055-333-5746 주차, 포장, 배달 가능 짬뽕 전문점답게 기본 여빈짬뽕, 차돌짬뽕, 맑은짬뽕, 쟁반짬뽕 종류가 있고요 맵기 단계도 순한 맛, 1 약간 매운맛 , 2 중간 매운맛 , 3 아주 매운맛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 탕수육도 진짜 맛있어요) 콩선장은 아주 매운맛을 먹어보곤 식겁한 적이 있어.. 1단계 약간 매운맛을 선택하였어요 차돌 짬뽕으로 주문을 한 후 가게를 둘..

일본여행 후쿠오카 타워 오고 가는 방법 및 예약 이용 요금안내 [내부링크]

전체 길이 234m로 일본에서 가장 높은 높이를 자랑하는 해변 타워, 낭만적인 연주, 연인들의 성지로 선정된 인기 데이트 장소인 후쿠오카타워를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후쿠오카 타워를 여행을 갔을 때에는 비가 내렸는데요 비가 와서 타워 구경을 가야 될지 말아야 될지 고민을 엄청 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도 일본까지 여행을 왔는데 가서 눈으로 직접 보며 멋진 광경을 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그렇게 해서 후쿠오카 타워를 갔습니다. 후쿠오카 타워란? 전체 총길이가 234m로 해변 타워로서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타워라고 하는데요 후쿠오카시 니시부도심의 심벌적 존재며, 8,000장의 하프미러(half mirror)로 덮인 정삼각형의 샤프한 외관은 미러세일(mirror sail)이라는 애칭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