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andmusic의 등록된 링크

 bookandmus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8건입니다.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법률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저처럼 건기식 관련 사업을 영위할 계획이신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마음에 관련 내용을 스터디하면서 텍스트로 정..

건강기능 식품 정의 - 개별 인정형 기능성 내용 및 원료 [내부링크]

식품과 의약품, 건강기능식품의 차이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 건강 기능식품의 기능성과 특징에 대해서 정리해 보고 건강기능식품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내용과 원료에 대해서 간단하게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

사과 효능 및 부작용, 영양정보와 고르는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사과의 영양정보에 대해서 간단하게 언급하고 이어서 사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끝으로 사과 고르는 법도 간단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소에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셨..

로또꿈해몽 숫자번호 풀이 [내부링크]

길몽을 꾸고도 그 의미를 해석하지 못해 대운을 놓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복권에 당첨될 꿈을 꾸고도 숫자 번호 풀이를 몰라서 로또 꿈해몽을 못하는 바람에 재물운을 지나치게 되죠. 이런 상황을 미연에..

샤워(목욕)꿈해몽 112 가지 꿈풀이 모음 [내부링크]

샤워 및 목욕 꿈은 기분전환을 하게 될 일을 겪게 되거나 마음 편한 휴식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귀인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일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하죠. 합..

씻는 꿈해몽 104가지 요약정리 [내부링크]

씻는 꿈에 의미는 현실에서 부정적으로 느끼고 있는 것들, 안 좋은 감정들을 씼어 내고 싶어하는 마음이 투영된 것입니다. 깨끗하게 씻어 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되고 불안한 마음들, 여러 유형의 갈등들이 해..

하늘꿈 해몽 상황별 풀이 요약정리 [내부링크]

꿈속에서의 하늘은 본인이 현실 세계에서 처해 있는 환경이나 상황 및 조건, 미래에 대한 전망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의지하는 사람, 가족을 뜻하기도 하죠. 여느 꿈이든 간에 그렇듯이 꿈을 꿀 때 당시..

어머니(엄마) 꿈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꿈속에서 어머니(엄마)는 은인, 협조자를 의미합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줄 조력자가 등장하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이 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어머니(엄마)가 등장하는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풀이되..

모래 꿈해몽 상황별 꿈풀이 [내부링크]

꿈속에서 모래는 영위하고 있는 사업이나 진행하는 일에 허약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상황에 따라 수월하게 풀릴 것으로 풀이되기도 하며 그 밖에 공적 허약성, 재물, 공로, 일거리 등을 뜻하기도 합니다. 꿈속에..

물꿈 의미, 물꿈 해몽 상황별로 정리 [내부링크]

꿈속에서 물은 금전운을 상징합니다. 물의 색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데 통상적으로는 물이 맑으면 길운, 더러우면 흉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꿈을 꾸셨다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삶의 큰 변화가..

불꿈 해몽 상황별로 요약 정리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불과 관련된 꿈해몽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불이 타오르는 꿈, 불나는 꿈은 통상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그 불길이 위협감이 들 정도로 거센 경우는 흉몽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또, 불을 피..

안개꿈 해몽, 상황별 꿈풀이 모음 [내부링크]

꿈속에서 안개는 비밀스러움이나 신비로움, 근심, 우환, 걱정, 곤란함 등을 상징합니다.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긴 하지만 큰 의미가 변하진 않죠. Ctrl + F, Com + F를 누르고 단어를 입력하시면 원하는 꿈해..

호랑이꿈 해몽, 태몽 풀이 상황별 뜻과 의미 [내부링크]

호랑이 꿈은 공격성, 강렬한 욕구, 권력, 재물, 명예와 관련이 깊습니다. 태몽으로 분류되는 경우도 제법 있으며 대부분의 상황에서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간밤에 꾸셨던 꿈의 내용 중 핵심적인 단어가 있다면 C..

길몽 뜻, 종류 모음 - 유효기간 말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길몽 뜻과 꿈에 의미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고 일반적으로 많이 꾸는 길몽 종류를 모은 포스팅입니다. 포스팅 말미에는 길몽 유효기간에 대한 정보와 길몽을 말하면 안되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해 놓겠습니다. 관련..

차운전하는 꿈해몽, 운전 꿈 여러 가지 유형 모음 [내부링크]

차운전하는 꿈의 핵심은 자동차 속도입니다. 현실에서의 감정상태나 환경 여건이 운전 속도에 반영되기 때문이죠. 시속이 빨랐다면 무언가에 쫓기고 있음을 의미하고 천천히 달렸다면 여유 있고 평온한 마음 상태..

팍스로비드 부작용 및 관련 정보 요약 정리 [내부링크]

팍스로비드 부작용 및 관련 정보 요약정리 목차 1.팍스로비드 부작용 및 주의사항 2.팍스로비드 처방 관련 정보 3.팍스로비드 가격 4.팍스로비드 효과 5.팍스로비드 승인 및 계약 현황 이번 포스팅에서는 팍..

칼슘 많은 음식 섭취하고 결핍 증상 예방하기 [내부링크]

칼슘 많은 음식 무화과 무화과 반 컵 분량에는 약 120mg의 칼슘이 들어 있습니다. 간식으로 말린 무화과를 드시는 것도 좋겠네요. 섬유질과 칼륨이 풍부하며 근육 기능을 향상시키고 심장 박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칼슘이 풍부한 음식 먹고 부족 증상 예방합시다 [내부링크]

칼슘 부족 증상 칼슘은 치아와 뼈를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골다공증과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음식에 칼슘이 많이 들어 있죠. 몸 속에 있는 납을 체외로 배출시키고..

모공 줄이는 방법 8가지 요약 정리 [내부링크]

모공 줄이는 방법 8가지 요약 정리 목차 1. 미지근한 물로 세수 2. 각질 제거 3. 좋은 제품 사용 4. 수분 보충 5. 애프터 케어는 필수 6. 얼음 마사지 7. 선크림 마사지 8. 기름 종이 피지선, 피지샘과 연결되어 ..

점 제거 후 관리법 및 주의사항 요약 [내부링크]

점 제거 후 관리법 및 주의사항 요약 남녀노소를 구분할 것 없이 얼굴, 목, 귀 등의 부위에 있는 점은 콤플렉스로 작용할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나 얼굴에 난 점은 첫인상을 결정하는 데 부정적인 요인으로..

점 빼고 난 후 관리방법 [내부링크]

점 빼고 난 후 관리방법 이번 글에서는 점 빼고 나서 관리할 때 알아 둬야 하는 정보들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문득 거울을 보니 점이 많이 생겨서 조만간 피부과를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점..

콩나물의 효능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콩나물의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콩을 빛에 노출시키지 않고 발아 과정을 거치는 콩나물은 다른 작물에 비해서 재배기간이 짧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때문에 반찬이나 국 등에 많이 사용되며 그 밖에 여러..

타이레놀 부작용 증상과 대체약들 요약 정리 [내부링크]

타이레놀 부작용 증상 2020년 봄, 코로나로 인해 팬데믹이 발표되면서 전 세계가 대 혼란에 빠졌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젠 코로나가 일상이 되었지만 당시에는 종말론자들의 목소리가 드세질 정도로 지구촌의 분위..

주말 인사말 정리 및 주말 아침, 오후 인사 문자 모음 [내부링크]

주말 인사말 정리 및 주말 아침, 오후 인사 문자 모음 한 주의 피곤이 싹 달아날만큼 주말 아침은 기분이 상쾌하죠. 토요일 오후는 여느 때와 다르게 편안한 감정과 여유로움이 넘칠 수 밖에 없습니다. 눈코 뜰새..

좋은 글귀 모음 좋은글 중에서 발췌 [내부링크]

좋은 글귀 모음 좋은글 중에서 발췌 출근길에 있었던 일이다. 옆 차가 바짝 붙어 지나가면서 내 차 문짝을 ′찌익′ 긁어 놓고 말았다. 나는 즉시 차를 멈추었다. 상대편의 차를 운전하던 젊은 부인이 허겁지..

토요일 인사말, 저녁 인사 문자, 토요일 아침 인사말 문구 정리 [내부링크]

토요일 인사말, 저녁 인사 문자, 토요일 아침 인사말 문구 정리 토요일, 일욜일날 지인들에게 안부인사를 받아 본 적 있으신가요? 아마 대부분의 경우 기분이 나쁘진 않았을 겁니다. 인사를 먼저 건네 준 사람에..

요일별 인사말, 오전/오후 인사 문자 모음(정리) [내부링크]

요일별 인사말, 오전 및 오후 인사 문자 정리 사람들 사이에 지켜야 할 예의로 간주되는 것. 또는 그러한 예의를 지키기 위한 행동을 의미합니다. 마주 대하거나 헤어질 때에 예를 표하는 말이나 행동..

인사말 모음집, 상황별 계절별 인사말 문구, 연말 연초 인사말 [내부링크]

인사말 모음집, 상황별 계절별 인사말 문구 이번 글에서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사말 모음집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계절별 인사말, 상황별 인사말, 연말 연초 인사말 문구들을 순서대..

저녁 인사말 및 저녁인사 좋은 글귀 모음 [내부링크]

저녁 인사말 및 저녁인사 좋은 글귀 모음 푸른 하늘이 지평선 멀리까지 이어져 빨갛게 물드는 아름다운 저녁 시간입니다. 오늘도 바쁘게 살아내며 하루 일과를 마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노을이 붉게..

블로그 잘하는법, 블로그를 추천하는 이유 [내부링크]

블로그 잘하는법 많은 분들이 편법을 좋아합니다. 지름길로 가면 굉장히 앞서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모든 일에 있어서 이런 생각은 통용되고 있죠. 하지만 저의 생각은 좀 다릅니다. 우리가 지름길이라고 알..

간헐적 단식 방법 16:8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방법 16:8 효과 및 부작용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의지력? 맞습니다. 의지도 필요하죠. 하지만, 그에 못지 않게 효율적인 방법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직업 추천, 캐릭터 추천 정리 [내부링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직업 추천, 캐릭터 추천 정리 저의 학창 시절을 함께 했던 게임인 던전앤파이터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인식이 집단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저에게 있어서는 용..

소개팅 앱 추천 및 순위 요약 정리 [내부링크]

소개팅 앱 추천 및 순위 요약 정리 1. 정오의 데이트 소개팅 - 동네친구와 채팅하고 싶을 때 신뢰할 수 있는 소개팅앱 2011년부터 약 10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은 소개팅 어플, 정오의데이트 연애, 동네친구, 실..

닭가슴살 싸게 파는곳 정리 / 닭가슴살 100g 당 단백질 함량 [내부링크]

닭가슴살 싸게 파는 곳 요약정리 다이어트를 하거나 근육을 만들 때 식단에 항상 올라오게 되는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닭가슴살이죠. 다이어트 및 근력 운동을 할 때 닭가슴살을 먹는 이유는 지방이 적고 단백..

산책 효과, 최고의 유산소 운동 추천, 걷기 운동 시간 정리 [내부링크]

산책 효과 화창한 날씨, 한가로운 주말 오후에 여유 있게 걷는 산책은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 줍니다. 단순히 기분 탓이 아니라 실제로 산책 효과는 어마어마하죠. 이번 글에서는 산책 효과와 최고의 유산소 운..

공복 운동 효과, 근손실, 혈당/ 공복 운동 후 식사 메뉴 [내부링크]

공복 운동 효과 공복 운동 효과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큰 이점은 체지방을 줄이는 데 엄청난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마다 나타나는 결과치의 차이가 있을 뿐 공복 운동이 다이어트에..

아침 식전 운동, 식후 운동 시간, 운동 언제하는게 좋을까 ? [내부링크]

운동 언제하는게 좋을까? 건강 관리를 위해서든 체중 조절을 위해서든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10년 전에 웰빙 바람이 불면서 많은 분들이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졌죠. 잠깐 유행을 하고 금방..

커피 많이 마시면 걸리는 질환, 커피 중독증상 정리 [내부링크]

커피 많이 마시면 걸리는 질환 심혈관 관련된 질환 : 적당량의 커피는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데 이롭습니다. 하지만 커피 중독증상이 나타날 정도로 카페인을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부정맥이나 심혈관에 부정적..

한국 속담 모음, 우리나라 속담 모음 [내부링크]

한국 속담 모음, 우리나라 속담 모음 개구리 올챙이 적 생각 못 한다. 형편이나 사정이 나아진 사람이 과거에 미천하거나 가난하던 때를 기억하지 못 하고 처음부터 잘난 체 뽐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10가지 정리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당뇨에 나쁜 음식 달콤한 음식 : 입에 넣었을 때 자극적일 정도로 단 맛이 느껴지는 음식이라면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단당류는 체내의 흡수가 빠르게 되기 때문에 혈당 수치에 악..

돈에 관한 속담, 돈에 관한 명언 [내부링크]

돈에 관한 속담 및 돈에 관한 명언 너구리 굴 보고 피물 돈 내어쓴다. (일이 진행하기도 전에 얻게 될 이익부터 생각해 돈을 땡겨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 닷 돈 보고 보리밭에 갔다가 명주 속옷 찢었다. (소탐대..

돈 관련 속담 정리, 돈과 관련된 속담 모음 [내부링크]

돈 관련 속담 정리 돈과 관련된 속담 모음 가난뱅이는 네계절밖에 고생하지 않는다.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탈무드- 가난은 수치가 아니지만 명예도 아니다. -탈무드- 돈은 모든 것을 좋게 하지는..

돈과 관련된 명언 모음, 돈 관련 명언 정리 [내부링크]

돈과 관련된 명언 모음, 돈 관련 명언 정리 *돈이란 바닷물과 같습니다. 마시면 마실수록 목이 말라지기 때문입니다. -쇼펜하우어- *돈은 자유와 힘을 주고 모든 악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최대의 행복이 되..

노인 자살률이 높은 이유, 우리나라(한국) 노인 자살률 통계 [내부링크]

노인 자살률이 높은 이유 대한민국의 노인 자살률이 높다는 사실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도대체 OECD 국가에도 들어가고 선진국 반열에도 포함되었는데 왜 이런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걸까요? 해외에서는 이런 한..

아침식사의 중요성 및 효과 정리 [내부링크]

아침식사의 중요성 및 효과 정리 정신없는 아침, 대다수의 현대인들은 조식을 먹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뜩이나 바쁜데 없는 시간 쪼개서 쫓기듯이 먹느니 차라리 안 먹는 게 낫다는 것이겠죠. 시간이 있..

왼쪽 머리 두통 통증 찌릿찌릿한 증상 및 아픈 이유 [내부링크]

왼쪽 머리 두통 통증 찌릿찌릿한 증상 및 아픈 이유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찌릿찌릿한 두통(통증)을 느껴 본 적 있으신가요? 직장생활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거나 수험생분들이라면 과도한 피로,..

커피 부작용 과다섭취 증상, 과다복용 단점 [내부링크]

커피 부작용 과다섭취 증상, 과다복용 단점 이번 시간에는 커피를 과다섭취하면 나타나는 증상들과 부작용들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커피가 몸에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무런 걱정없이 과다복용하시는..

혈관에 좋은 과일 및 고지혈증에 좋은 과일 [내부링크]

혈관에 좋은 과일 및 고지혈증에 좋은 과일 배 : 배는 수분함량이 높은 과일입니다. 섬유질도 많고 혈관의 면역력과 세포의 사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성분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주변에서 구하기도 쉽고 가..

식습관 개선 천천히 먹기의효과 [내부링크]

식습관 개선 천천히 먹기의효과 음식을 급하게 먹으면 몸에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 본 적 있으실 거예요. 식사를 급하게 하는 게 안 좋다는 것이 널리 퍼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수많은 분들이 급하게..

요일, 월 영어로 / 요일, 월 영어 약자 / 영어 날짜 표기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일상에서 많이 쓰이는 영어 단어들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영어로 월, 요일 등을 표현하는 단어와 그 약자에 대해서 의외로 헷가리거나 모르시는 분들이 많죠. 알고 있다고 하더라도 갑자..

지드래곤 집, 재산 / GD(지디) 재산 [내부링크]

지드래곤 집, 재산 / GD(지디) 재산 과거 지디(GD)는 SNS 앱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의 본인 계정 채널에 자신의 집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현대 미술에 관심이 많다는 소문이 사실임을 증명하듯 사진 속을 보면..

알바 그만둘때 전화 및 문자 예시 [내부링크]

알바 그만둘때 전화 아르바이트라는 것에 특성상 평생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남과 이별의 시간이 다른 사례들에 비해 비교적 짧은 편이죠. 시작과 중간 과정도 중요하지만 삶을 살아가는 데 있어..

아메리카노 효능, 칼로리 / 아메리카노 콜레스테롤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효능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 성분은 기분을 좋게 해주는 호르몬이라고 알려져 있는 도파민과 세로토닌을 분비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매일 꾸준하게 섭취해 주면 우울증이 발생할..

소고기 부위별 용도, 단백질 함량, 지방 함량 / 소고기 부위별 칼로리 [내부링크]

소고기 부위별 단백질 함량, 지방 함량, 칼로리 227g을 기준으로 정리된 부위별 지방, 칼로리, 단백질 함량입니다. 소고기 부위 명칭 단백질 칼로리 불포화지방 포화지방 안심 54g 760kcal 57g 23g 갈비살 51g 77..

소고기 부위별 명칭, 칼로리 / 소고기 부위별 영양, 특징 정리 [내부링크]

소고기는 양질의 단백질을 얻을 수 있는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등과 같은 비슷한 고기류와 가격을 비교했을 때 다소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제 값을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칼로리 낮은 음식, 고기 / 열량 낮은 소고기 다이어트 부위 [내부링크]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좋은 소고기 부위는 안심, 우둔살, 홍두깨살, 부채살 등이 있습니다. 안심의 경우 100g당 148칼로리, 21g의 단백질을 담고 있으며 우둔살의 경우 100g당 137kcal, 20g의 단백질 함량을 갖..

다이어트에 좋은 소고기 부위 추천, 종류 / 소고기 지방 적은 단백질 부위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소고기 부위 추천, 종류 다이어트에 좋은 소고기 부위는 지방 함량이 낮은 부위입니다. 100g을 기준으로 지방 함량이 낮은 소고기 부위 순서는 '사태 - 우둔 - 설도 - 안심 - 목심'입니다. 맛있..

다이어트에 좋은 견과류 종류, 견과류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견과류 종류, 견과류 부작용 캐슈너트 : 캐슈넛은 견과류 중에서도 철분함량이 높은 견과류에 속합니다. 생리를 시작하기 전에 철분이 급격하게 줄어드는 시기가 오는데 이 때 캐슈넛을 섭취해..

헨리 사과, 친중 논란 관련 정보 요약 정리 [내부링크]

'헨리 사과'라는 키워드로 각종 인터넷 게시판과 커뮤니티가 들끓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천재 아티스트로 알려진 가수 겸 방송인 헨리가 학교 폭력 예방 홍보대사에 위촉이 된 후 논란이 일어난 것에 대해서 사..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정확도 /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가격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사용법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진 아래 이미지 설명란에 적어 놓겠습니다. 이미지만 보면서 넘어가시면 잘못 이해할 수 있는 내용도 있..

저녁에 먹으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저녁에 먹으면 좋은 음식 아보카도 : 몸에 좋은 양질의 지방이 많이 들어 있는 아보카도는 올리브 오일에도 함유되어 있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인 올레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수분과 섬유질이 다량으로..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싸게 살 수 있는 방법 순위는 '온라인으로 자급제폰 구입 >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자급제폰 구입 > 성지매장이나 신도림 테크노마트 >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특정시기..

알뜰폰 단점 정리 [내부링크]

알뜰폰 단점 - 멤버십 혜택이 부족하다. 실제로 4년 정도 사용하면서 느낀 불편한 점은 멤버십 혜택이 적다는 것입니다. 물론, 메이저 통신사를 사용하면서 혜택을 잘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알뜰폰이..

카페인 없는 차, 무카페인 음료 [내부링크]

카페인 없는 차 1. 히비스커스차 히비스커스는 미국 하와이에서 서식하는 일년생 화초입니다. 히비스커스의 꽃잎은 과거 이집트 시대에도 차로 우려 먹었을 정도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습니다. 비타민C, 비타민..

방구 자주 나오는 이유 / 잦은 방귀 자주 뀌는 이유 원인 정리 [내부링크]

생리현상 중 하나인 방구, 너무 많이 뀌게 되면 의도치 않게 주변에 피해를 주기도 합니다. 그런데 잦은 방귀 이유가 건강에 적신호를 알리는 신호탄이라는 생각 혹시 해보셨나요? 방구 자주 나오는 이유 중 대부..

망고 효능 부작용, 보관법 [내부링크]

망고 효능 심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망고에는 칼륨, 마그네슘, 비타민, 엽산, 식이섬유 등과 같이 심혈관 건강에 긍정적인 성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혈압을 낮춰주는 데 일가견이 있는 마그네슘과 칼륨이 들어..

먹으면 건강하게 살찌는 음식 Best 순위 [내부링크]

먹으면 건강하게 살찌는 음식 Best 순위 첫 번째는 통곡물입니다. 포도당과 양질의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 비정제 음식에 속하는 통곡물은 건강한 탄수화물의 급원입니다.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단백질이 대사..

마른 사람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 살이 마른 노인 살찌는 방법 [내부링크]

마른 사람 건강하게 살찌는 방법, 살이 마른 노인 살찌는 방법 첫 번째 방법은 한번에 많이 먹는 것을 지양하는 겁니다. 살이 찌고 싶은 욕심에 한번에 몰아서 음식을 섭취하는 분들이 종종 계시는데요. 우리 몸..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 살 뺄 때 마시면 좋은 음료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음료, 살 뺄 때 마시면 좋은 음료 첫 번째는 물입니다. 우리 신체의 대부분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하루 최소 2L 이상의 수분 보충이 필요합니다. 그 밖에 운동량이나 활동량,..

살찌는 음식 best 순위 정리 [내부링크]

살찌는 음식 best 순위 1위. 오렌지 주스 : 미디어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보면 오렌지 주스는 건강에 이로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시중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대부분 과육과 설탕을 배합한 경우가 많기..

다이어트 시 피해야할 음식, 다이어트 금지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 시 피해야할 음식, 다이어트 금지음식 하얀 밀가루 음식 : 정제된 밀가루로 만들어진 빵, 떡, 파스타, 라면, 면 종류 등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정제된 흰 밀가루는 혈당을 급하게 올리기 때문에 이..

간에 안좋은 음식 (지방간에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간에 안 좋은 음식 (지방간에 안좋은 음식) 탄산 음료 : 정제 당이 들어있어 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알코올이 들어간 술도 간에 안 좋지만 탄산음료를 섭취할 때도 간에 독성 물질이 생기기 때문에 과..

건강에 좋은 채소, 몸에 좋은 야채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채소, 몸에 좋은 야채 무: 맛도 좋고 영양만점인 채소 중 하나가 무입니다. 즙이 많고 풍미가 좋아 다양한 요리에 활용됩니다. 무에는 섬유질이 많이 들어 있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칼로리도 낮습..

커피 끊으면 좋은점, 끊는 방법 / 커피 금단현상 두통 [내부링크]

커피 끊으면 좋은 점 수면의 질이 향상 커피에 들어 있는 다량의 카페인은 아시다시피 각성 효과가 있습니다. 카페인은 너무 많은 양을 먹거나 늦은 시간에 섭취할 경우 수면을 방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개인마..

버터 냉장 보관방법 마가린 보관법, 냉동보관 버터 유통기한 [내부링크]

버터와 마가린 버터와 마가린에 대해서 간단하게 이야기하고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버터의 주된 재료는 우유 속의 지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버터는 유제품으로 분류되죠. 유지방을 모아서 굳혀 주고 크..

헛개나무열매 끓이는법, 수확시기, 독성 헛개나무 먹는법 [내부링크]

헛개나무 열매 끓이는 법, 헛개나무 차 끓이는 법 헛개나무 열매는 '디하이드로미리세틴'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어 숙취에 매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숙취를 일으키는 원인으로 알려져 있는 알데히드의 분해를..

천연버터 가공버터 차이, 천연버터 효능, 보관법 [내부링크]

천연 버터 가공버터 차이 버터는 천연 버터와 가공버터로 나뉘며 가장 큰 차이는 유지방 함량입니다. 유지방 함량이 80% 이상이면 천연 버터로 분류됩니다. 천연 버터는 맛과 향이 훌륭하고 소금과 소량의 식용..

버터와 마가린 차이,맛, 구분 / 버터 대신 마가린, 식용유 괜찮을까? [내부링크]

버터와 마가린 차이, 구분 / 버터 대신 마가린, 식용유 괜찮을까? 버터와 마가린은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냉장고에 버터와 마가린 하나쯤은 항상 있으실 거예요. 생긴 것..

고지혈증 약의 부작용 당뇨 / 고지혈증 약 복용시간, 복용기간 평생? [내부링크]

고지혈증 약과 관련된 이야기들 이번 시간에는 고지혈증 약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약을 먹더라도 부작용이 걱정되는 건 당연합니다. 고지혈증 약은 많은 분들이 복용하는 약임에도 불구하고..

mri와 ct의 차이점, mri ct x-ray 차이 [내부링크]

mri와 ct의 차이점 mri ct x-ray 차이 건강검진을 받으실 때마다 CT, MRI, X-ray 등의 정밀 검사를 받는 상황이 있으시죠? MRI와 CT, X-ray 모두 영상 촬영을 활용해서 질병을 진단하는 것이기 때문에 비슷하..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냉장고 냄새 제거방법 (식빵, 커피, 소주 ) [내부링크]

냉장고 냄새 없애는 방법 어느 날 문득 열어 본 냉장고에서 냄새가 난다면 어떨까요? 입 맛도 사라지고 기분도 불쾌해질 겁니다. 우리가 조리해 먹는 모든 재료들이 함께 있는 냉장고에서 악취가 난다면 방법은..

대변 색깔 건강 (색상) / 대변 초록, 검은, 회색, 피색깔 [내부링크]

대변 색깔 건강 (색상) / 대변  초록, 검은, 회색, 피색깔 아침에 눈을 뜨면 우린 그 날의 컨디션을 직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지표가 있죠. 좋아하진 않지만 자주 보게 되는 친구입니다...

표고버섯 보관방법 말린 표고버섯 효능, 보관법 (자연산 표고버섯 말리는법 [내부링크]

표고버섯 보관방법, 말리는법 말린 표고버섯 효능, 보관법 (자연산 표고버섯) 은은한 향과 쫄깃한 식감으로 식탁을 사로잡는 식재료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되는 훌륭한 재료로서 주변에서 어렵지 않..

곶감 효능 다이어트, 보관방법 / 곶감 1개 칼로리 (반건시, 대봉 곶감) [내부링크]

곶감 효능 다이어트, 보관방법 반건시, 대봉 곶감 1개 칼로리 오랜 시간동안 정성을 들여야하는 특별한 음식이 하나 있습니다. 씨의 크기가 작고 당도가 높은 녀석으로 우선 선별하여 만들기 시작하는 과일이죠...

체리 효능, 고르는법 / 체리 보관방법 냉장 보관법 [내부링크]

체리 효능, 고르는법 / 체리 보관방법 냉장 보관법 낮은 칼로리에 나트륨, 지방까지 적게 들어있는 식후로 딱 먹기 좋은 과일이 있죠. 다양한 품종이 있어 과실의 식감 및 색상이 다채로운 과일, 바로..

코로나19와 감기 차이 오미크론 증상 목감기 및 독감과 증상 차이 [내부링크]

코로나19와 감기 차이 코로나19와 감기 차이는 코로나19의 경우 발열이 가장 먼저 시작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발열이 시작되면서 후에 기침이 나기 시작하고 목이 따가워지면서 마른 기침이 나오고 기침을 참으..

코로나 감기 차이, 구별, 바이러스, 증상 / 감기몸살과 코로나 차이 [내부링크]

코로나 감기 차이, 구별, 바이러스, 증상 감기몸살과 코로나 차이 일교차가 큰 날씨는 바이러스 및 세균으로 독감,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죠. 2020년에 발생한 코로나 증상과 비교적 유사한 패턴을 보이기..

계란 껍질 잘 까지게 삶는법, 달걀 껍질 잘까지게 삶는법 [내부링크]

계란 껍질 잘 까지게 삶는법 달걀 껍질 잘까지게 삶는법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담고 있어 반찬이나 간식으로 자주 애용하는,  식탁에 자주 오르내리는 음식이 있습니다.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및 필수아..

카페인 과다섭취 증상 및 해결방법, 녹차 카페인 과다복용시 부작용 [내부링크]

카페인 과다섭취 증상 및 해결방법 녹차 카페인 과다복용시 부작용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료를 뽑으라면 커피를 제외할 수가 없습니다. 회사 다니는 직장인, 공부하는 학생 및 공시생. 식..

카페인 효능, 카페인 하루 권장량, 임산부 섭취량, 청소년 권장량 [내부링크]

카페인 효능, 카페인 하루 권장량 임산부 카페인 섭취량, 청소년 권장량  대한민국의 거리를 보면 건물 하나 당 카페가 하나씩은, 아니 두 세개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언제부터 한국인들의 커피 사랑이 ..

글루텐이란 ? 글루텐 함유식품 정리 [내부링크]

글루텐이란 ? 글루텐 함유식품 글루텐이란 소맥에서 제조되는 단백질 혼합물의 일종입니다. 글루테닌과 를리아딘으로 주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빵의 골격을 이루는 단백질입니다. 다른 곡물에서는 글루텐이 형..

글루텐 부작용, 불내증 / 글루텐 프리 음식 feat 알러지, 알레르기 [내부링크]

글루텐 부작용, 불내증 / 글루텐 프리 음식 글루텐 알러지, 알레르기 글루텐은 곡류에 들어 있는 불용성 단백질입니다. 밀가루 관련된 음식을 드실 때마다 소화가 잘 안 되고 복부 팽만감과 속이 더부룩함..

바나나 1개 칼로리 무게, 바나나 오래 보관하는 방법, 먹는시간 [내부링크]

바나나 1개 칼로리 무게, 바나나 오래 보관하는 방법 및 먹는시간 바나나 1개 무게와 칼로리 먼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마트에서 파는 일반적인 중간 사이즈의 바나나 무게는 약 200g입니다. 하지만! 바나나 칼..

덜 익은 바나나 효능, 잘 익은 바나나 냉동보관법, 1개 열량 및 무게, 주의할점 [내부링크]

덜 익은 바나나, 잘 익은 바나나 효능 바나나 냉동보관법, 1개 열량 및 무게 바나나 1개 열량 바나나 무게 100g 기준으로 열량은 93kcal이며 탄수화물은 22g 정도 들어 있죠. 바나나 1개 무게는 약 200g 입..

다익은 바나나 냉장고 보관법 / 바나나 냉장보관법, 냉동보관 기간 [내부링크]

다익은 바나나 냉장고 보관법 바나나 냉장보관법, 냉동보관 기간 바나나는 열대지방에서 자라는 과일입니다. 초록색을 띄고 수확해서 세계 각지로 이동하는 도중에 에틸렌가스가 발생하면서 빠르게 후숙이 이뤄지..

바나나 효능 부작용 고혈압, 바나나 한개 칼로리 무게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부작용 고혈압, 바나나 한개 칼로리 무게 오늘은 바나나 칼로리와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관련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잠깐 시간 내서 읽어 보시길 추천드려..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원인 / 갑자기, 아침에 코피나는 이유 [내부링크]

코피가 자주나는 이유, 원인 갑자기, 아침에 코피나는 이유 갑자기 아침에 코피나는 이유 통상적으로 코피는 만성 피로, 긴장, 비염, 축농증과 같은 코 질환 혹은 고혈압, 동맥경화 등의 혈액질환, 코를 후비거..

편도염에 좋은 음식, 편도선염에 좋은 음식 먹으면 안 좋은 음식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음식 편도선염에 좋은 음식 먹으면 안 좋은 음식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편도염에 좋은 음식 몇 가지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편도선염에 먹으면 좋은 음식이 궁금하셨던 분들이라면 이번 포..

폐에 좋은 음식 10 가지, 기관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폐에 좋은 음식 10 가지, 기관지에 좋은 음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폐에 좋은 음식 몇 가지를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2020년 2월 코로나19가 터지면서 전 세계가 팬데믹에 무시무시한 일이 있었죠. ..

코피에 좋은 음식, 코피 멈추는 방법 요약정리 [내부링크]

코피에 좋은 음식, 코피 멈추는 방법 얼마 전 샤워를 하는데 4일 연속으로 하루 3시간 밖에 못 잣더니 이틀 간 연달아 코피가 쏟아지더라구요. 문득 이거 몸에 뭐가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싶어서 이..

커피 콜레스테롤 원인은? (아메리카노, 원두커피, 인스턴트커피) [내부링크]

커피 콜레스테롤 원인은? 아메리카노, 원두커피, 인스턴트커피 드신다면 체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커피 콜레스테롤 관련된 정보를 나눠 보려고 합니다. 커피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저로서는 신경쓰..

토마토 효능 부작용, 칼로리, 보관방법, 아침 토마토 굿!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부작용, 칼로리, 보관방법, 아침 토마토 굿!  토마토 효능 부작용, 칼로리, 보관방법 등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토마토 관련된 정보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조금..

불면증에 좋은 음식, 잠 안올때 먹는음식 정리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잠 안올때 먹는음식 정리 이번 글에서는 불면증에 좋은 음식 들을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밤에 잠 못 이루시는 분들은 이번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실 수도 있으니 바쁘지 않으시..

병아리콩 효능, 부작용, 먹는법, 삶기, 칼로리/삶은 병아리콩 보관법, 요리법 [내부링크]

병아리콩 효능, 부작용, 먹는법, 병아리콩 삶기, 칼로리 삶은 병아리콩  보관법, 요리법 안녕하세요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환절기 때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실..

헛개나무열매 효능 헛개나무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헛개나무열매 효능 헛개나무 부작용 정리 헛개나무열매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볼게요.  헛개나무가 워낙 유명한 것이기 때문에 차로 만들어 드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데요. 그만큼 헛개나무열매 효능에 대해..

굴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칼로리 / 싱싱한 좋은 굴 고르는 법 [내부링크]

굴 효능, 부작용, 제철시기, 칼로리 / 싱싱한 좋은 굴 고르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굴의 효능과 굴 칼로리, 굴 부작용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굴은 다양한 영양분을..

들깨가루 효능, 부작용 들깨 보관법, 먹는방법 [내부링크]

들깨가루 효능, 부작용 들깨 보관법, 먹는방법 고소한 맛과 향을 담아내고 있는 들깨는 영양적으로 볼 때도 훌륭한 식재료입니다. 고소함으로 본다면 참기름과 라이벌 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요리할 때 감칠..

위염에 나쁜 음식, 과일 / 만성, 위축성 위염, 속쓰림, 역류성 포함 [내부링크]

위염에 나쁜 음식, 과일 / 만성, 위축성 위염, 속쓰림, 역류성 포함 위염에 걸렸을 때는 평소와 다르게 섭취하는 음식에 주의해야 합니다. 위염 증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것이 바로 음식이기 때문이죠...

헌혈 조건, 종류, 헌혈시 주의사항 (헌혈 전, 헌혈 후), 음주, 흡연, 백신, 금지약물, 횟수 [내부링크]

헌혈 조건, 종류, 헌혈시 주의사항 (헌혈 전, 헌혈 후) 헌혈 후 음주, 금지약물, 횟수, 백신 헌혈은 나의 피를 타인에게 전달함으로서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합니다. 과다 출혈로 인해 피가 급..

탄산수 부작용, 칼로리 다이어트 효능,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탄산수 부작용, 칼로리 다이어트 효능, 맛있게 먹는법 많은 분들이 탄산수 칼로리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관리를 하시곤 하는데요. 모르고 마시다간 탄산수 부작용으로 건강이 악화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쇼핑몰홈페이지 제작비용 쇼핑몰사이트 만들기 관련 꿀팁(광고X) [내부링크]

쇼핑몰홈페이지 제작비용 쇼핑몰사이트 만들기 오늘은 쇼핑몰홈페이지 제작비용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관련된 정보를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쇼핑몰홈페이지 제작비용 관련된 정보인만큼 비즈니스를..

아부찌 부대찌개 신중동점 부천 맛집 리뷰 [내부링크]

아부찌 부대찌개 신중동점 부천 맛집 리뷰 이번 시간에는 아부찌 부대찌개 신중동점 리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매일 배달 음식을 시켜 먹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매일 포스팅을 할 수도 있지만 성격이 귀차니..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 이마트 트레이더스 리뷰 [내부링크]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 이마트 트레이더스 리뷰 이번 시간에는 이마트 노브랜드 다크 초콜릿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들 리뷰만 하더라도 벌써 포스팅 거리가 수백가..

롯데리아 리아미라클 버거 대체육, 롯데리아 비건버거 식물성 패티 [내부링크]

롯데리아 리아미라클 버거 대체육 롯데리아 비건버거 식물성 패티 우선 리뷰를 하기에 앞서 리아미라클버거에 대한 제 의견부터 말씀드리자면 비추천입니다. 이유는 정말정말 많지만 간단하게 몇 가지만 다뤄..

굳이 구지 두 가지도 헷갈리는데 '굳이 궂이 구지' 구개음화 알면 끝 [내부링크]

굳이 구지 두 가지도 헷갈리는데 '굳이 궂이 구지' 구개음화 이해하면 끝 SNS, 커뮤니티의 발달로 인해 맞춤법의 중요성이 간과되는 사회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허나 올바른 맞춤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틈틈이 틈틈히 지상 최고의 난제 풀어드림 [내부링크]

틈틈이 틈틈히 지상 최고의 난제 풀어드림 오늘은 생긴 것도 비슷하고 발음도 유사해서 헷갈리는 단어를 준비했습니다. 알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틀려버리는 단어 중 하나죠.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확..

푸룬 건자두 효능 부작용, 말린자두(건자두) 칼로리 하루 권장량(섭취량) 몇개 [내부링크]

푸룬 건자두 효능 부작용, 하루 섭취량 말린자두(건자두) 칼로리 하루 권장량 몇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푸룬'에 대해서 다뤄 보겠습니다. 푸룬은 말린자두(건자두)입니..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검사), 스트레스 지수 측정 자가진단 공유 [내부링크]

스트레스 지수 테스트(검사), 스트레스 지수 측정 자가진단 공유 평소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살아가는지 스스로 인지하고 계신가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스트레스는 만성질병과도 같은 존재죠...

성인 애착유형 검사 테스트 사이트 링크/불안정, 회피형, 안전형 회피유형 /혼란형, 무시형 불안정 애착 [내부링크]

성인 애착유형 검사 테스트 사이트 링크 불안정, 회피형, 안전형 회피유형 혼란형, 무시형 불안정 애착 오늘 이 시간에는 성인애착유형검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은영 박사님이라고 아주 유명한 분..

연애 자아 테스트, 연애 성향 테스트 나의 성향 알아보기 [내부링크]

연애 자아 테스트, 연애 성향 테스트 나의 성향 알아보기 요즘에 심리테스트에 푹 빠져 있는데요.  자신에 대해 알아간다는 것도 장점이지만 일하거나 작업하다가 중간중간 쉬는 시간에 가볍게 시간 보..

활성산소 제거 음식, 줄이는 방법 / 활성산소 제거방법 [내부링크]

활성산소 제거 음식, 줄이는 방법 활성산소 제거방법 신체 내의 세포가 있는 곳이라면 활성산소는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이 활성산소는 유전자를 공격해 암을 만들고 사이토카인 등 염증 물질 분비를 통해..

호랑이콩 효능, 부작용, 재배방법, 보관법, 먹는법 정리 [내부링크]

호랑이콩 효능, 부작용, 재배방법, 보관법, 먹는법 정리 이번 시간에는 호랑이콩 효능, 부작용 및 호라이콩 재배방법과 보관법 먹는법에 해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호랑이콩은 관절과 고혈압에..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일까, 퍼스널 컬러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일까 퍼스널 컬러 심리테스트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해 볼 수 있는 색깔심리테스트 하나를 준비해봤습니다.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은근히 잘 맞는 부분도 있어서 아예..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링크 [내부링크]

퍼스널 컬러 테스트, 자가진단 색깔 심리테스트, 성격테스트 자신이 원하는게 있다면 그것이 정확하게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그 결과를 얻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파악하는게 가장 우선시 되어야..

블로그 100문 100답 파일 공유, 무엇을 할 것인가 [내부링크]

블로그 100문 100답 파일 공유, 무엇을 할 것인가 웬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이다. 무엇을 할 것인가 갈피를 못 잡겠고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도 잘 모르겠고 마음은 불안하고..

퍼스널 스멜 테스트,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커플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퍼스널 스멜 테스트,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커플 심리테스트 주말이나 공휴일, 쉬는 날에 여러분은 뭘 하면서 시간을 보내시나요? 쉬는 날에 저는 꼭 하는 것들이 있는데요. 일단, 산길로 산책을 많이 갑니다..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 스타일 Test, 킬링타임용 테스트 [내부링크]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 스타일 Test 킬링타임용 테스트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일어난 삶의 변화 중 가장 큰 건 사람들과 소통을 한 다는 것. 제대하고 난 뒤로는 SNS를 다 접었었습니다. 현실적이지도 않..

mbti p j 차이 j p, 판단형 인식형 특징 [내부링크]

mbti p j 차이 j p, 판단형 인식형 특징 한때 인기몰이를 했던 MBTI가 요즘 들어서 다시 핫해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MBTI관련해서 글을 작성했었는데 다시보니 투자와 관련된 이야기는 쏙 빼놓고 포..

mbti n s 차이, 감각 직관 엠비티아이 성향 정리 [내부링크]

mbti n s 차이, 감각 직관 엠비티아이 성향 정리 MBTIns차이 감각 vs 직관 시간 없으신 분들은 맨 아래로 내려가시면 간단하게 정리된 내용을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신 분..

모더나 백신 부작용 심근염,탈모,필러,심낭염 / 백신 부작용 증상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부작용 심근염,탈모,필러,심낭염 백신 부작용 증상 모더나 백신 부작용 탈모, 심낭염, 심근염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방법 중 예방효과가 가장 뛰어나다는 백신은 MRNA,..

집값 오르는 이유, 부동산 상승 및 집값 상승 원인 [내부링크]

집값 오르는 이유, 부동산 상승 및 집값 상승 원인 최근 부동산 시장이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연이은 규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신고가를 찍는 모습을 보면 어디까지 갈지 알 수가 없는데요. ..

공부자극 글귀(글), 명언 / 동기부여 글, 명언 / 공부관련, 성공관련 명언 [내부링크]

공부자극 글귀(글), 명언 / 동기부여 글, 명언 공부관련 명언(글) / 성공관련 명언(글) 날씨가 변할 때마다 핑계가 달라집니다. 더우면 덥다해서 못 하고 추우면 춥다해서 못 하고 차일피일 해야 할 일을 미루게..

참외 효능 부작용 칼로리, 참외 한개 칼로리(1개), 보관법, 고르는법 [내부링크]

참외 효능 부작용 칼로리, 참외 한개 칼로리(1개) 참외 보관법, 참외 고르는법 이번 글에서는 참외 칼로리 및 효능과 부작용, 참외 보관법, 참외 고르는법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은..

mbti t f 차이, t와 f 차이 [내부링크]

mbti t f 차이, t와 f 차이 얼마 전 친구들과 카페에서 이야기를 하다가 MBTI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요. 10번도 넘게 해봤는데 2번 빼고는 전부다 ESTP가 나와서 난 확실한 것 같다고 말했더니..

수박 효능 부작용 및 칼로리, 수박 한통(1통) 칼로리, 수박 한조각 칼로리, 수박 보관방법, 수박 손질 꿀팁 [내부링크]

수박 효능 부작용 및 칼로리 수박 한통(1통) 칼로리, 수박 한조각 칼로리 수박 보관방법, 수박 손질 꿀팁 시원한 여름만 되면 떠오르는 과일 여러분들은 어떤게 떠오르시나요? 열대과일들은 대체로 달콤한 맛이..

소주 알콜도수 소주별 알콜함량 (처음처럼, 참이슬 후레쉬, 오리지널, 진로이즈백,처음처럼 순) [내부링크]

소주 알콜도수 소주별 알콜함량 정리 (처음처럼, 참이슬 후레쉬, 오리지널, 진로이즈백,처음처럼 순) 저는 태생이 알쓰이기 때문에 선택적이 아닌 반강제적인 맥주파의 길을 걷게되었는데요. 술자리에 참여하..

눈 충혈 원인, 눈 출혈 원인, 핏줄 터지는 이유 [내부링크]

눈 충혈 원인, 눈 출혈 원인, 핏줄 터지는 이유 얼마 전에 책을 보다가 눈이 너무 따끔따끔해서 거울을 보니 눈 충혈로 인한 출혈이 보이더군요. 안그래도 안구건조증이 굉장히 심한지라 안약을 달고사..

레게노 뜻, 유래 / 레게년 뜻, 유래 [내부링크]

레게노 뜻, 유래 / 레게년 뜻, 유래 요즘 SNS나 커뮤니티를 하다보면 생소한 신조어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대화를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나오는 상황에서 혼자만 이해 못 할 때 느껴지는 그 소외감이란...

집값 하락의 전조, 집값 하락 신호,경고 / 현실화 가능성 [내부링크]

집값 하락의 전조, 집값 하락 신호,경고 집값 폭락 현실화 가능성 이번 글에서는 최근 예민한 주제 중 하나인 집값과 관련된 이야기를 다뤄 보려 합니다. 나이도 어린 놈이 뭣도 모르면서 그렇게 글을 함부로..

프로폴리스 부작용, 고르는법, 먹는방법(먹는법), 좋은점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부작용, 고르는법 프로폴리스 먹는방법(먹는법), 좋은점 이번 글은 프로폴리스 고르는법 및 부작용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 전부터 프로폴리스를 챙겨 먹고 있는데 먹다 보니 이게..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침 문자, 겹치는 경우/검사절차/검사하는곳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침 문자, 코로나 동선 겹치는 경우 코로나 검사절차, 검사하는곳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용한 정보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치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

먹는 코로나 치료제(경구용) 부작용 몰누피라비르 효능, 변이바이러스 ? [내부링크]

먹는 코로나 치료제(경구용) 부작용 몰누피라비르 효능, 경구용 코로나 치료제 변이바이러스 ? 경구용, 먹는 코로나 치료제 몰누피라비르가 얼마 전 한미약품을 통해 국내 유통된다는 소식이 있었죠. 경구..

아이폰 해킹유무 확인하는 방법, 해킹 문자/확인/알림/증상 [내부링크]

아이폰 해킹유무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 해킹 문자/확인/알림/증상 이번 글에서는 아이폰 해킹유무 확인 관련 정보를 공유해보는 시간을 가져 보려고 해요. 가끔씩 IT 관련 뉴스 일면지를 가득 채우는 모습을..

장판에, 옷에, 피부에 묻은 머리 염색약 지우는 방법 / 얼룩 지우기 [내부링크]

장판에, 옷에, 피부에 묻은 머리 염색약 지우는 방법 염색약 얼룩 지우기 요즘 같은 경우는 미용실에서 염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시중에 셀프 염색약들이 너무 잘 나오기 때문에 그..

2022년 검은호랑이 태명 짓는 방법, 순우리말 태명 추천 [내부링크]

2022년 검은호랑이 태명 짓는 방법, 순우리말 태명 추천 모두 편안한 하루 보내고들 계신가요? 오늘은 2022년 호랑이띠, 출산을 앞두거나 계획 중이신 분들에게는 초미의 관심사죠. 임인년, 검은호..

아이폰 5G 안터짐, 속도 느림 / KT, LG, SK 5G 커버리지 맵 / 망 구축, 속도비교 [내부링크]

아이폰 5G 안터짐, 속도 느림  KT LG SK 5G 커버리지 맵 망 구축, 속도비교 이번 글에서는 5G 안터짐 현상에 대해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비싼 돈 주고 통신사에서 스마트폰을 샀고 요금제도 5G 요금제라..

집중력 높이는 방법, 학습/성인 집중력 향상 방법 [내부링크]

집중력 높이는 방법, 학습/성인 집중력 향상 방법 집중력높이는법 혹시 관심 있으신가요? 전 과거에도 그랬고 현재도, 미래에도 끊임없이 궁금해 할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무슨 일을 하든지..

치킨스톡 사용법 활용요리/치킨스톡이란? 요리 활용법 [내부링크]

치킨스톡 사용법 활용요리 치킨스톡이란? 요리 활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치킨스톡 사용법은 물론, 치킨스톡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누르신 분들은 치킨스톡 사용법이 가장 궁금..

애니어그램 9가지 유형, 무료테스트 링크 공유 [내부링크]

애니어그램 9가지 유형, 무료테스트 링크 공유 애니어그램 테스트는 MBTI와 더불어 잘 알려진 성격유형 검사 중 하나입니다. 자신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이시라면 한 번 해두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슈카 유튜브,학력 / 경제 유튜버 추천 [내부링크]

슈카 유튜브,학력 / 경제 유튜버 추천 오늘은 제가 평소에 즐겨 보는 유튜버 한 분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도 출연하셨던 이력이 있는 분이죠. 바로 우리들의 영원한 공대장 슈카월드입니다...

서민갑부 수제소시지 정돈가 소세지, 정육점 설병진 나이 [내부링크]

서민갑부 수제소시지 정돈가 소세지, 정육점 설병진 나이 열심히 한다고는 하는데 성과가 나지 않고 노력을 하는데도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 어깨가 축 처지며 기운이 빠질 때가 있죠. 안타깝지만 노력은..

전국 아파트 월패드 해킹 명단/리스트 공유 [내부링크]

전국 아파트 월패드 해킹 명단/리스트 공유 이번 글에서는 아파트 월패드 해킹 리스트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파트 월패드 해킹 리스트를 정리해 드리기 전에 월패드가 뭔지 혹시나! 생소하신 분..

편의점 맥주 추천 제주 위트 에일 리뷰(후기) [내부링크]

편의점 맥주 추천 제주 위트 에일 리뷰(후기) 이번 글에서는 편의점 맥주 추천으로  제주위트에일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맥주의 맛과 가성비에 대하여 말씀 드리고 더불어 제가 생각할 때 어울릴만..

걸작떡볶이 치킨 메뉴 추천, 내돈내산 배달 리뷰 [내부링크]

걸작떡볶이 치킨 메뉴 추천, 내돈내산 배달 리뷰 이번 시간에는 위메프 오에서 할인하는 날 시켜먹어 봤던 걸작떡볶이 치킨, 떡볶이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배달 시키기 전에 음식이 어떻게 올 지 궁..

에그드랍 메뉴 추천 미스터에그 칼로리, 영양정보 리뷰(후기) [내부링크]

에그드랍 메뉴 추천 미스터에그 칼로리, 영양정보 리뷰 올 늦 여름 쯤에 알게 된 후로 자주 애용하는 브랜드 에그드랍입니다. 여러가지 메뉴들 먹어 봤지만 역시 기본메뉴인 미스터에그가 최고라는 생각이..

롯데리아 햄버거 리뷰, 사각새우더블버거 후기 feat. 롱치즈스틱 [내부링크]

롯데리아 햄버거 리뷰, 사각새우더블버거 후기 feat. 롱치즈스틱 여러분들은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전 해파리 빼고는 웬만한 음식은 다 먹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햄버거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뒷처리도 깔끔..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과일, 안좋은 이유 5가지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과일, 안좋은 이유 5가지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과일 종류들과 아침에 먹으면 안좋은 이유들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아침을 챙겨 먹는다고 해서 무조건 건강에 이로운 것은 아..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피해야 할 것들은?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안되는 음식, 피해야 할 것들은? 아침식사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이미 잘 알려져있는 공공연한 사실이죠. 다소 귀찮더라도 아침을 챙겨 먹으면 건강에 여러모로 긍정적인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

오딘 발할라 무과금 직업 추천 - 무자본 가능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무과금 직업 추천 - 무자본 가능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  오늘은 오딘 발할라 무과금 직업 추천을 해드리는 글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MMORPG 를..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칼로리, 한조각(1조각) 열량은? [내부링크]

후라이드치킨 한마리 칼로리? 후라이드치킨 한조각(1조각) 열량은? 후라이드치킨 칼로리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기쁜 소식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던 후라이드치킨 칼로리는..

국평 뜻, 국민평형 - 부동산 용어 [내부링크]

국평 뜻, 국민평형 - 부동산 용어 최근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져서 관련된 정보에 대해 이것저것 공부하고 있는데요. 공부하던 중 공유해드리면 좋을 것 같은 소소한 정보를 하나 알게 되어서 공유해 드리..

밤에 먹는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내부링크]

밤에 먹는 라면 건강하게 먹는법 밤에 라면은 그 맛을 아는 사람이라면 정말 참기 힘든 유혹입니다. 특히 조금 이른 시간에 저녁을 먹었거나 저녁 식사 후 과도한 활동 및 운동을 해서 배가 허기진 상태라..

22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합격기준 - 업무 및 역할 [내부링크]

22년 요양보호사 시험일정, 합격기준 - 업무 및 역할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교육관련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2022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 2022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을 앞..

나쁜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LDL 낮추기 [내부링크]

나쁜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LDL 낮추기 이번 글에서는 나쁜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종류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이 음식들만 꾸준히 섭취하셔도 LDL 낮추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피는 건..

여주 부작용/효능 알아보기, 복용 방법 정리 [내부링크]

여주 부작용/효능 알아보기, 복용 방법 정리 이번 글에서는 여주 효능 및 부작용과 복용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여주 열매는 오이의 한 종류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긴 것은 얼핏 보면 도..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best, 다이어트 야식 추천 [내부링크]

먹어도 살안찌는 음식 best, 다이어트 야식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살 안찌는 음식들에 대해서 알아 보려고 해요. 일년 365일 모두의 과제라는 다이어트. 체중관리는 평생 숙제라는 말도 있죠? 저 역시..

폐에 좋은 음식 10 가지 간단 요약정리 [내부링크]

폐에 좋은 음식 10 가지 간단 요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폐에 좋은 음식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집 근처 대형마트나 중소형마트, 시장에서 구하기 쉽고 저렴하면서 효능은 뛰..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피를 맑게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피를 맑게 해주는 음식 피를 맑게하는 방법 정리 이번 시간에는 피를 맑게하는 음식 가까운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 위주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피를 맑게하는 음식은 특별히 어디가 아..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단속기준 과태료,벌금,범칙금,단속시간 정리 [내부링크]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단속기준 과태료,벌금,범칙금,단속시간 정리 이번 글은 어린이보호구역 속도위반 과태료, 어린이보호구혁 속도위반 벌금, 시간 등과 관련된 정보를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2019..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주휴수당 계산법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월급 실수령액, 주휴수당 계산법 최근 오미크론이니 뭐니 하면서 또 다시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위드코로나를 꿈꾸고 있었던 와중에 이 무슨 날벼락인지 모르겠어요. ㅠ..

2022년 4대보험요율 인상률(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산재보험) [내부링크]

2022년 4대보험요율 인상률 (고용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산재보험) 이번 시간에는 2022년 4대보험요율 주제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물가도 오르고 주식도 오르고 코인도 오르고 부동산도 날라가는..

사과 한개 칼로리 작은 것 1개, 효능 및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사과 한개 칼로리 작은 것 1개,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이번 시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인 사과에 대해서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사과는 100g에 칼슘 6mg, 철분 3mg, 칼륨 100mg, 마그네슘 5mg, 엽..

백신 부작용 증상 생리,하혈,두통,사망 사례 [내부링크]

백신 부작용 증상 생리,하혈,두통,사망 사례 백신이 나왔을 때만 하더라도 코로나가 종식될 줄 알았는데  2022년, 지금도 코로나는 끝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화이자 백신 부작용 생..

50문답 양식 음식 취향 파일 공유 [내부링크]

50문답 양식 음식 취향 파일 공유 안녕하세요 벌써 목요일이 다 지나가고 있네요 내일 하루, 금요일만 지나면 어느새 또 주말이 성큼 다가 옵니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마음 한 구석이 텅 비는 듯한 느낌..

쌀먹 뜻 유래는 로아,리니지W,오딘 게임 쌀먹충 [내부링크]

쌀먹 뜻 유래는 로아,리니지W,오딘 게임 쌀먹충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가는 신조어에 한 템포만 늦춰 지면 따라가야 할 신조어들이 쌓입니다. 쌀먹 이라는 단어 또한 MZ 세대에 의해서 만들어 진 신조어 중 하나..

설거지론 뜻, 퐁퐁단 퐁퐁시티 젠더 갈등 원인 [내부링크]

설거지론 뜻, 퐁퐁단 퐁퐁시티 젠더 갈등 원인 이번 글은 아마 많은 분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설거지론에 대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된..

아침 인사로 좋은 글, 기분좋은 아침인사말 요일별 정리 [내부링크]

아침 인사로 좋은 글 기분좋은 아침인사말 요일별 정리 이번 글에서는 좋은아침인사말 여러가지를 정리해 보려고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포스팅 맨 말미에 올려 두었으니 다운 받아 가셔서 요긴하게 사용하세..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책 읽으면 좋은점 [내부링크]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책 읽으면 좋은점 스마트폰이나 PC로 업무를 보다 보면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게 갑니다. 의식하지 않고 지낼 때는 잘 못 느끼지만 문득 이렇게 소비되는 시간들이 적..

코로나 백신 미접종 불이익, 미접종자 패널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미접종 불이익, 미접종자 패널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최근 떠돌고 있는 핫 이슈인 백신 미접종자 불이익 관련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백신 접종을 마치고 위드코로나를..

한국 집값 상승률 부동산 거품 IMF(외환위기) 직후 추월 [내부링크]

한국 집값 상승률 부동산 거품 IMF(외환위기) 직후 추월 일반적으로 어떠한 자산군이 폭락을 하게 되면 그 이후에는 튀어오르는 파동을 그리게 됩니다. 이를 혹자는 기술적 반등이라 부르고, 누군가는 시장의..

ISA 계좌 개설, 비교, 세금, 종류, 장점, 단점 [내부링크]

ISA 계좌 개설, 비교, 세금, 종류, 비교, 장점, 단점 오늘은 ISA 계좌 개설,단점 장점 비교 및 ISA 계좌 세금, 종류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 말씀 드려 보려고 합니다. ISA 계좌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n..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링크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검색노출 누락 [내부링크]

쿠팡 파트너스 저품질 링크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 검색노출 누락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입니다. 이번 주 강추위가 이어진다는 기상청의 보도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도보로 15분 남짓되는 마트..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링크 공유 [내부링크]

경상도 사투리 능력 고사 링크 공유 안녕하세요. 잠에 들기 전에 포스팅 하나만 하고 잘까해서 맥북을 열었는데 재밌는 글이 있더라구요. 경상도 사투리 능력고사? 사투리 쓰시는 분들 굉장히 매력있어..

당모치, 오저치고 뜻 신조어 알아두기 [내부링크]

당모치, 오저치고 뜻 신조어 알아두기 안녕하세요. 기분좋은 오후시간입니다. 요즘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의 플랫폼에서 놀다 보면 저도 이제 아재가 되어간다는 느낌이 드는데요. 이야기하..

핑프 뜻, 핑프족 뜻 - 직접 찾지 않고 물어보는 사람 [내부링크]

핑프 뜻, 핑프족 뜻 직접 찾지 않고 물어보는 사람 요새는 친구들과 대화할 때 신조어를 모르면 맥이 툭툭 끊기더라고요. 그렇다 보니 크게 관심이 없더라도 생소한 단어가 나오면 인터넷에 찾아보게 되는..

폭락론자 집값 전망 부동산 하락기 [내부링크]

폭락론자 집값 전망 부동산 하락기 폭락론자분들 집값 전망은 부동산 하락기를 늘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집값 폭락이 온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토록 바라던 사회 불평등이 해결 되고 부의 재분배가 일어나 모..

부동산 폭락론자 폭락신호 믿지 마세요 [내부링크]

부동산 폭락론자 폭락신호 믿지 마세요 제대로 알지도 못하지만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한 시민으로서 목소리는 낼 수 있다는 생각에 집값 전망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것저..

부울경 메가시티 계획 관련정보 정리 [내부링크]

부울경 메가시티 계획 관련정보 정리 부울경이라는 단어를 처음 듣는 분들도 계실텐데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경상남도를 아우르는 단어입니다. 그냥 앞 글자를 따서 부르는 거죠. 사견으로는 부울경..

블로그 60문답 양식 파일 공유 [내부링크]

블로그 60문답 양식 파일 공유 주말이나 쉬는 날이면 항상 하는 행동이 있습니다. 비상장 회사에 대한 자료를 찾아 본다거나 시총이 낮은 회사들을 맨 뒤에서부터 쭉쭉 훑어보는거죠. 게임도 흥미가 없어..

백문백답 양식 파일 공유 [내부링크]

백문백답 양식 파일 공유 밤 산책을 다녀오면서 갑자기 스스로에 대해서 궁금해졌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밤에 산책을 돌고 있는 데 내 시야에서 나는 안 보이고 다른사람들만 눈에 들어오니 나에 대해서..

엉덩이 피지낭종 원인,증상,해결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엉덩이 피지낭종 원인,증상,해결 및 치료 방법 여드름과 피지낭종을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더라구요. 이번 글에서는 엉덩이 피지낭종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피지낭종은 엉덩이, 목 근처, 가..

성인 여자 남자 하루 권장 칼로리 정리 [내부링크]

성인 여자 남자 하루 권장 칼로리 정리 이번 글에서는 성인 여자남자 하루 권장 칼로리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성인 여자남자 하루 권장 칼로리를 알아야 하는 이유는 적정량의 음식을 섭취함으로..

슈카월드 방송시간,결혼,서울대,수입,프로필 관련정보 요약 [내부링크]

슈카월드 방송시간,결혼,서울대,수입,프로필 오늘은 제 마음속에 TOP Pick 경제 유튜버인 슈카월드, 슈카형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해요. 슈카월드는 슈카형, 공대장, 새우형, 백수?? 등등 다양한 별명..

ESTP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STP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낭만적인 관계에 관해서라면, ESTP 연애,궁합,우정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결혼식 날을기다리며빈둥거리고있다고는말할수없다. 인생은재미있고놀라움으로가득차..

ISFP 남자,여자,궁합,연애,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ISFP 남자,여자,궁합,연애,우정 총정리 ISFP 연애,궁합,우정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꽤 신비롭고 알기 어렵다. 매우 감정적인 사람들은 이 민감한 핵심을 조심스럽게 지키지만, 표현보다는 듣는 것을 더 좋아한..

ISTP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ISTP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ISTP 남자,여자와의 로맨틱한 관계에 대해서는, 약간 나무에 젤리를 못질하는 것과 같다. 이들과의 데이트는 탱고, 복잡하고 흥미로우며, 냉정과 분리, 그리고 그 순간의..

ESF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SF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사회적 타당성과 소속감을 높이 평가하는 것은 ESFJ 여자,남자들에게 특별한 중요성을 지니고 있다. 다른 어떤 종류의 관계도 ESFJ 연애,궁합,우정 성격 타입을 가진..

ESTJ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STJ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ESTJ 여자,남자들은 연애 단계에서 보다 꾸준하고 장기적인 관계로 나아가 결혼으로 나아가면서 그들의 관계가 실제로 바뀌지 않는다는 점에서 상당히 독특하다. 그들은..

ISF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ISF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사랑은 나눔으로써만 성장한다. 남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너 자신을 위해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을 뿐이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ISFJ 여자,남자 성격 유형은 매우 독..

IST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ISTJ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ISTJ 여자,남자들은 속속들이 신뢰할 수 있으며, 이들의 연애에 관해서는 이러한 특성이 뚜렷하게 표현되어 있다. 종종 가족 가치의 전형으로 대표되는 ISTJ 연애,궁합,..

ENFP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NFP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ENFP 연애,궁합, 우정 특징을 가진 이들이 얼마나 사랑에 신경을 쓰는지 과장해서 말하기는 어렵다. 이것은 열정적이고, 따뜻하고, 마음을 터놓고 있는 성격 유형으로,..

ENFJ 남자,여자,연애,궁합,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ENFJ 남자,여자,연애,궁합,특징 총정리 ENFJ 남자,여자들은 심장에 관한 한 강렬할 수 있고, 다른 방법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다. 이런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자신의 이상에 못 미치는 어떤 것에도 좀..

INFP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INFP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INFP 여자,남자는 특히 로맨스에 관한 한 몽상가나 이상주의자다. 이런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진정한 사랑의 힘과 아름다움을 믿고 있으며, 그 이하의 것에는 결코 안주하..

INFJ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내부링크]

INFJ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사랑은 그 반대보다 인간의 심장에 더 자연스럽게 다가온다." -넬슨 만델라- INFJ 여자 남자들은 낭만적인 파트너를 찾는 과정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이..

ENTP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NTP 여자,남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ENTP 여자,남자들이 잘하는 것이 하나 있다면, 일을 계속 진전시키기 위한 끝없는 혁신과 아이디어의 흐름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고, 이것은 그들의 로맨틱한 관계에서..

ENTJ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내부링크]

ENTJ 남자,여자,연애,궁합,우정 총정리 인생의 다른 영역에서처럼, ENTJ 여자 남자들은 일련의 목표와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데이트와 관계에 접근하고, 인상적인 에너지와 열정으로 그것을 계속..

INTP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내부링크]

INTP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INTP 여자 남자들의 특이한 특성 조합은 종종 그들의 로맨틱한 파트너들에게 즐거운 놀라움으로 다가온다. 이런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머리가 좋고 내성적인 것처럼 보..

INTJ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내부링크]

INTJ 여자,남자,우정,연애,궁합 총정리 "모든 형태의 주의 중에서, 사랑의 주의는 아마도 진정한 행복에 가장 치명적인 것일 것이다." -베르트랑 러셀- INTJ여자, 남자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도전..

700 뜻 0700 의미, 알잘깔딱센 [내부링크]

신조어 뜻 정리 이번 시간에는 700뜻과 0700 의미에 대해서 알잘깔딱센 해보려고 합니다. 아! 이야기가 나온 김에 알잘깔딱센 뜻도 정리해 드리면 좋겠네요. ^^ 요즘은 정말 신박한 신조어들이 봇물처럼 터져나오..

MBTI ESTJ 강점,장점,약점,단점 [내부링크]

MBTI ESTJ 강점,장점,약점,단점 MBTI ESTJ 강점.장점 MBTI ESTJ 장점 : 헌신적 완료해야 할 사물이 ESTJ에 대한 윤리적 의무와 경계를 이루고 있다. 업무는 어렵거나 지루해졌다고 해서 그냥 버려지는 것이 아..

MBTI ISFJ 장점,강점,단점,약점 [내부링크]

MBTI ISFJ 장점,강점,단점,약점 MBTI ISFJ 장점,강점 MBTI ISFJ 장점 : 지원 ISFJ는 지식, 경험, 시간, 에너지를 필요한 모든 사람과 나누고, 친구나 가족과 함께 나누는 보편적인 도우미다.  이런 성격 타입..

MBTI ISTJ 장점,단점,강점,약점 [내부링크]

MBTI ISTJ 장점,단점,강점,약점 MBTI ISTJ 장점,강점 MBTI ISTJ 강점 : 정직하고 직접적 무결성은 ISTJ적 성격 유형의 핵심이다.  감정 조작, 마음 놀림, 안심시키는 거짓말은 모두 ISTJ 그들이 직면하는 상황..

MBTI INFP 장점,강점,단점,약점 [내부링크]

MBTI INFP 장점,강점,단점,약점 MBTI INFP 강점,장점 MBTI INFP 장점 : 공감 INFP는 추상적인 의미에서 다른 사람에게만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 이러한 성격은 실제로 기쁨과 의기양양함에서 슬픔과 후회까지..

MBTI INFJ 강점,장점,약점,단점 [내부링크]

MBTI INFJ 강점,장점,약점,단점 MBTI INFJ 강점,장점 MBTI INFJ 강점 : 창의적 INFJ하는 성격은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을 위한 완벽한 해결책을 찾는 것을 즐긴다. 이를 위해 생생한 상상력과 강한 연민의식을..

MBTI ENFP 단점,약점,장점,강점 [내부링크]

MBTI ENFP 단점,약점,장점,강점 MBTI ENFP 강점,장점 MBTI ENFP 장점 : 호기심 ENFP들은 거의 모든 것에서 아름다움과 매력을 찾을 수 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개방적인 이 성격들은 새로운 생각, 경험, 모험..

MBTI ENFJ 장점,강점,단점,약점 [내부링크]

MBTI ENFJ 장점,강점,단점,약점 MBTI ENFJ 장점,강점 MBTI ENFJ 장점 : 수용성 ENFJ들은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지만, 폐쇄성과는 거리가 멀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의..

MBTI ENTP 장점,단점,강점,약점 [내부링크]

MBTI ENTP 장점,단점,강점,약점 MBTI ENTP 장점,강점 MBTI ENTP 장점 : 박식하다 ENTP들은 새로운 것, 특히 추상적인 개념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거의 놓치지 않는다. 이 정보는 보통 어떤 계획적인 목적..

MBTI ENTJ 장점,강점,단점,약점 [내부링크]

MBTI ENTJ 장점,강점,단점,약점 MBTI ENTJ 장점 : 효율적 ENTJ들은 비효율성을 단지 그 자체만의 문제로만 보지 않고, 시간과 에너지를 미래의 모든 목표에서 멀어지게 하는 것으로서, 비합리성과 게으름으로 구..

MBTI INTP 단점,장점,약점,강점 [내부링크]

MBTI INTP 단점,장점,약점,강점 MBTI INTP 강점,장점 MBTI INTP 장점 : 분석력 INTP들은 연구 데이터에서 주변 사람들의 행동에 이르기까지 우연히 발견되는 모든 것을 분석한다. 이것은 그들에게 다른 성격 유..

MBTI INTJ 장점,단점,강점,약점 [내부링크]

MBTI INTJ 장점,강점 MBTI INTJ 장점 : 합리적 MBTI INTJ는 자신의 마음에 자부심을 갖는다. 그들에게는 거의 모든 상황이 그들의 지식을 넓히고 이성적인 사고력을 키우는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러한 사고방..

ES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프피 필독 [내부링크]

ES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프피 필독 1초를 망설이지 않고 살아라. -엘튼 존- 노래와 춤에 저절로 끼어드는 사람이 있다면 ESFP이다. ESFP들은 그 순간의 흥분에 사로잡혀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느끼기를..

ES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팁 필독 [내부링크]

ES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팁 필독 인생은 대담한 모험이거나 전혀 그렇지 않거나 하나에 해당 됩니다. -헬렌 켈러- ESTP는 항상 주변 환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파티에서 그들을 발견하는 가장 좋은 방법..

IS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프피 필독 [내부링크]

IS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프피 필독 나는 하루 중 변한다. 잠에서 깨어나 나는 한 사람이고, 잠들 때 나는 내가 다른 사람임을 확실히 압니다. -밥 딜런- ISFP 성격은 진정한 예술가이지만 행복한 작은..

IS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팁 필독 [내부링크]

IS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팁 필독 나는 삶, 다른 삶을 살고 싶었다. 매일 같은 장소에 가서 같은 사람을 만나고 같은 일을 하고 싶지 않았다.  흥미로운 도전을 원했습니다. -해리슨 포드- 잇팁들은 손..

ESFJ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프제 필독 [내부링크]

ESFJ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프제 필독 서로 격려하고 들어 올리고 강화하십시오.  긍정적인 에너지가 하나에게 퍼지는 것은 우리 모두가 느낄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보라 데이- ESFJ 성격 유형을 공유하..

ESTJ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티제 필독 [내부링크]

ESTJ 유형,특징,성격,팩폭 - 엣티제 필독 좋은 질서는 모든 것의 기초입니다. -에드먼드 버크- ESTJ는 가족과 지역 사회를 하나로 묶기 위해 무엇이 옳고 그른지, 사회적으로 수용 가능한지에 대한 이해를 활..

ISFJ 유형,특징,팩폭,성격 - 잇프제 필독 [내부링크]

ISFJ 유형,특징,팩폭,성격 - 잇프제 필독 사랑은 나눔으로써만 자랍니다.  남에게 베풀어야만 더 많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ISFJ 성격 유형은 많은 특성이 개별 특성의 정의를 무..

ISTJ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티제 필독 [내부링크]

ISTJ 유형,특징,성격,팩폭 - 잇티제 필독 나는 내게 주어진 어떤 능력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더 무서웠을 것이다. 게으름과 게으름이 더 두렵습니다. -덴젤 워싱턴- ISTJ 성격 유형은 인구의 약 13%를 차지하..

EN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엔프피 필독 [내부링크]

EN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엔프피 필독 당신이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든 관심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엇 때문에 괴로워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감히 마음의 갈망을 충족시키는 꿈을 꾸는지 알고..

ENFJ 유형,성격,특징,팩폭 - 엔프제 필독 [내부링크]

ENFJ(엔프제) 유형,성격,특징,팩폭 ENFJ(엔프제)는 삶의 더 큰 목적을 위해 부름받았다고 느낍니다. 사려 깊고 이상주의적인 이 성격 유형은 다른 사람들과 주변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고 노력합니다. 그..

IN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인프피 필독 [내부링크]

INFP 유형,특징,성격,팩폭 - 인프피 조용하거나 겸손해 보일 수 있지만 INFP는 활기차고 열정적인 내면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창의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한 그들은 행복하게 백일몽에 빠져 마음 속에서 온갖..

INFJ 유형,특징,성격팩폭 - 인프제 필독 [내부링크]

INFJ 유형,특징,성격팩폭 - 인프제 필독 “사람이 마땅히 있어야 할 사람인 것처럼 대하고 그들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도와주십시오.” -요한 볼프강 폰 괴테- INFJ는 가장 희귀한 성격 유형입니다. 그..

EN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엔팁 필독 [내부링크]

ENTP 유형,특징,성격,팩폭 - 엔팁 필독 ENTP 성격 유형만큼 정신적 스파링 과정을 더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 쉽고 빠른 재치, 광범위하게 축적된 지식 기반, 서로 다른 아이디어를..

ENTJ 유형,특징,팩폭,성격/ ENTJT,ENTJA [내부링크]

ENTJ 유형,특징,팩폭,성격 ENTJT,ENTJA 당신의 시간은 한정되어 있으므로 다른 사람의 삶을 사는 데 낭비하지 마십시오. -스티브 잡스- ENTJ는 타고난 리더입니다. 이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카리스마와 자신..

INTP 유형,특징,팩폭,성격 - 인팁 필독 [내부링크]

중요한 것은 질문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호기심에는 나름대로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INTP들은 독특한 관점과 활발한 지성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주의 신비에 대해 의아해..

INTJ 유형,특징,팩폭,성격 - 인티제 필독 [내부링크]

INTJ 유형,특징,팩폭,성격 - 인티제 필독 “생각은 인간의 위대함을 구성한다.  인간은 자연에서 가장 연약한 갈대지만 생각하는 갈대이다.” 블레즈 파스칼 INTJ는 정상에서 외로울 수 있습니다.  가장 희..

MBTI 유형 - 16personalities [내부링크]

MBTI 유형 - 16personalities MBTI는 개인마다 태도와 인식, 판단 기능에서 각자 선호하는 방식의 차이를 나타내는 4가지 선호 지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4가지는 정신적 에너지의 방향성을 나타내는 외향..

MBTI 유형 / MBTI 뜻 정리 [내부링크]

MBTI 유형 MBTI 뜻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스위스의 정신분석학자인 카를 융(Carl Jung)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보고식 성격 유형 검사 도구..

대장 용종제거후 식사 주의사항 - 요약정리 [내부링크]

대장 용종제거후 식사 주의사항 - 요약정리 이번 글에서는 대장 용종제거후 식사 관련된 정보에 대해서 말씀 드려 보려고 합니다. 아울러 대장 용종제거후 주의사항 몇 가지도 함께 언급해드릴 계획이니 관..

사랑니발치 후 주의사항 - 당신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내부링크]

사랑니발치 후 주의사항 이번 시간에는 사랑니발치 후 주의사항 몇 가지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사람에 따라 사랑니가 양쪽 다 나기도 하고 한쪽 만 나기도 하고 아예 안 나는 분도 계시죠. 안 나시는 분들은..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 문제가 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내부링크]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문제가 되는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 오늘은 왼쪽 갈비뼈 아래 통증 관련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자그만한 통증들은 모두 이상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설사에 좋은 음식 -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 [내부링크]

설사에 좋은 음식 이번 시간에는 설사에 좋은 음식 군을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정한 질환이나 통증에 대해 효능이 있는 음식들을 구하려고 하면 일상생활에서 구하기 어려운 음식들도 종종 보이는데요. 잘..

통풍에 좋은 음식 - 마트에서도 구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통풍에 좋은 음식 통풍에 좋은 음식 군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풍은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무시무시한 병입니다.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급작스럽게 붉은 색을..

혈당 정상수치 - 식후 혈당 및 공복 혈당 [내부링크]

혈당 정상수치 식후 혈당 공복 혈당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혈당 정상수치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당뇨병은 인슐린이 분비되지 않아 혈당 조절에 장애가 생기는 질병입..

혈당 낮추는 방법 - 생활 속에서 실천하기 [내부링크]

혈당 낮추는 방법 이번 글에서는 혈당 낮추는 방법 10가지를 말씀 드려 보려고 합니다. 혈당이 높으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모르긴 몰라도 긍정적인 것은 아닌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혈변의 원인 -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혈변의 원인 혈변은 대장 및 소화기관, 직장 항문 등에서 출혈이 일어나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흑살핵이나 붉은색을 띠고 있는 경우는 육안으로도 쉽게 확인 할 수 있지만 가끔씩 그렇기 못한 경우도 드물게 나타..

혈변이 나오는 이유 - 알아 두면 유용한 정보 [내부링크]

혈변이 나오는 이유 이번 시간에는 혈변이 나오는 이유 몇 가지를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시적인 증상인 경우가 많아 대부분 무심코 넘겨 짚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혈변이 나오는 이유 잘 알아 두시면 그냥..

오미자 효능 및 부작용 -알고 먹으면 더 맛있겠죠?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오미자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오미자, 탄산수와 섞어 주면 그럴싸한 별미가 되기도 하죠? 오미자가 몸에 좋다는 것은 이미..

체지방 줄이는법 -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는법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체지방 줄이는법 몇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체지방에 관심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체지방을 줄이면..

체지방 줄이는 운동 -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내부링크]

체지방 줄이는 운동 -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이번 글에서는 체지방 줄이는 운동 중 따라하기 쉽고 효과적인 것들을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똑같은 몸무게여도 체지방에 따라 몸매와 옷맵시가 달라진다는 사..

체지방률 정상범위 - 너무 낮아도 안 좋습니다 [내부링크]

체지방률 정상범위 너무 낮아도 안 좋습니다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갖고 싶지 않은 분은 없을 겁니다. 다만, 탄력적이고 매력적인 몸매를 갖기 위해 수반되어야 할 노력과 고통이 너무 많기 때문에 쉽지만은 않은..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 가볍게 넘어가시면 안 됩니다 [내부링크]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가볍게 넘어가시면 안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 몇 가지를 말씀드려 보려고 합니다. 눈이 침침해지는 이유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는 있겠지만 가볍게 넘기기에는 후..

눈에 좋은 음식 10 주변에서 구하기 쉬운 음식들 [내부링크]

눈에 좋은 음식 10 주변에서 구하기 쉬운 음식들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눈에 좋은 음시 10 주변에서 구하기 쉬운 음식들을 알려 드릴게요. 알려 드리는 눈에 좋은 음식 10 가지 말고도 추가적으로 눈에 좋..

눈 시력 좋아지는 법 -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눈 시력 좋아지는 법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는 각종 전자기기에 하루 종일 노출 된 채로 살아갑니다. 데스크탑 PC, 노트북, 맥북, 스마트폰, TV 등등 심지어 업무시간에도 사무직에 종사..

하지정맥류 좋은 음식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하지정맥류 좋은 음식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는 하지정맥류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하지정맥류 원인은 운동이 부족한 것이기도 하고 유전적인 요인이 작용하기도 합니다...

아르기닌 부작용 - 아르기닌 복용법, 복용량, 5000mg 주의할 점 [내부링크]

아르기닌 부작용, 아르기닌 복용법 정리 이번 시간에는 아르기닌 부작용 관련된 정보와 아르기닌 복용법, 아르기닌 복용량 5000mg 이상으로 섭취할 경우 문제되는 것은 혹시 없는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

아르기닌 많은 음식 - 쉽게 구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아르기닌 많은 음식 이번 시간에는 아르기닌 많은 음식들을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미노산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기본 구성 단위 중 하나로서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생명체에 공통적으로 필요한 화..

아르기닌 효능 요약정리 [내부링크]

아르기닌 효능 요약정리 아르기닌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 아르기닌, 여러분들은 뭐가 떠오르시나요? 전 취미로 맨몸 운동을 즐기다보니 근육을 키우고 피로회복에 좋은 성분이라는 생각이 가장..

염증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만성염증 치료 방법 [내부링크]

염증수치가 높으면 나타나는 증상 만성염증 치료방법 이번 시간에는 염승수치 높으면 증상들은 어떻게 나타나는지 염증수치가 높으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별다른 질환이나 이유가 없..

신장 이상 증상 단계 별 정리 - 신장 이상신호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신장 이상 증상 5단계 정리 신장 이상신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장 이상 증상 5단계를 단계 별로 정리하고 이어서 신장 이상 신호 몇 가지를 말씀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장은 우리 몸의 노폐물들을 제거하고..

배 가스빼는법 -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알아 볼까요? [내부링크]

배 가스빼는법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 가스빼는법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관련된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평상시에 배에 가스가 많이 차거나 방귀가 자주 나와서 곤욕스러운 분들에..

턱살 빼는법 - 턱살 찌는 이유,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턱살 빼는법 - 턱살 찌는 이유, 없애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턱살 빼는법 및 턱살 찌는 이유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평소 턱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은 이번 글의 내용을 참고하..

잠이 안올때 하는방법 및 잠 잘 오게 하는 음식 [내부링크]

잠이 안올때 하는방법 잠 잘 오게 하는 음식 낮에는 그렇게 피곤하고 힘들고 지치고 눈 붙이면 바로 잠들어 버릴 것만 같았는데 정작 잠잘때가 되면 말똥말똥 잠이 오질 않은 경험 있으신가요 오늘은 잠이 안올때..

콧대 높이는 법 - 콧대 높이는 마사지 및 콧대 높이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콧대 높이는 법 콧대 높이는 마사지 및 콧대 높이는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콧대 높이는 법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드리려고 합니다. 콧대 높이는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수도..

종아리 쥐났을때 - 다리 쥐나는 이유, 통증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종아리 쥐났을때 다리 쥐나는 이유, 통증 해결하는 방법 이번 시간에는 다리 쥐나는 이유, 종아리 쥐났을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갑자기 다리를 과하게 사용하면 종아리 근육에 피..

몸이 붓는 이유, 얼굴 붓기 빼는법 [내부링크]

몸이 붓는 이유, 얼굴 붓기 빼는법 이번 글에서는 얼굴 붓기 빼는법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몸이 붓는 이유 몸이 붓는 이유는 통상적으로 신진대사기능이 원활하지 못할 때, 몸에서 혈액순환이..

근육통 푸는법, 어깨 통증 [내부링크]

근육통 푸는법, 어깨 통증 근육통 푸는법 관련된 정보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평소에 과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목과 날개 뼈, 어깨 근육 경직이 일어나면서 심한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 밖에..

폐렴 증상 - 전염 원인, 예방접종 및 치료 [내부링크]

폐렴 증상, 전염 원인, 예방접종 및 치료 폐렴 증상에 대해 간단하게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폐렴은 초기에 증상이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아요. 약간의 미열이 있고 기침이 나오는 정도, 그 밖에 증상을 느낄 수 있..

살빼는 방법, 살 안찌는 음식 및 다이어트 운동 [내부링크]

살빼는 방법은 살 안찌는 음식을 많이 먹어 주고 규칙적으로 다이어트 운동을 해주는 것입니다. 이렇게 말로만하면 정말 쉬운데 직접하면 말처럼 쉽지 않다는게 가장 큰 문제점인데요. 보다 현실적으로 살빼는 방..

달리기 칼로리, 다이어트 운동 추천 [내부링크]

다이어트 운동 추천 종목으로 항상 손 꼽히는 운동. 달리기, 달리기 칼로리에 대해서 이야기해 볼께요. 달리기 다이어트 운동 달리기는 다른 다이어트 운동에 비해서 특별한 장비없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

근육 키우는법 - 여자 근력운동 정리 [내부링크]

근육 키우는법 근육 키우는 법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집에서 하는 여자 근력 운동, 일명 홈트레이닝. 2020년 3월 코로나19가 전 세계를 강타하면서 많은 분들이 공포에 빠졌었는데요. 최근에는 변이바이러..

살 안찌는 체질 - 기초대사량, 살이 안빠지는 이유 [내부링크]

살 안찌는 체질 주변에 보면 살 안찌는 체질인 분들이 계시는데요. 분명 똑같이 먹고 똑같이 운동을 하는데도 유난히 살이 덜 찌고 더 빠지는 분들이 계십니다. 살 안찌는 체질은 정말 축복받은 것 같아요.ㅠㅠ..

살 빨리 빼는 법, 여자 뱃살 빼는 운동 [내부링크]

살 빨리 빼는 법 통상적으로 여자는 남자와 다르게 뱃살의 모양과 근육 및 지방의 비율도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같은 방법으로 하면 비효율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즉, 여자 뱃살 빼는 운동은 남자 뱃살 빼는..

체지방률 - 내장지방, 피하지방 빼는법 [내부링크]

체지방률 내장지방 피하지방 빼는법 이번 글에서는 다이어트의 주 목적 중 하나인 체지방률.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을 빼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릴께요. 체지방은 다른 말로 내피세포, 지방세포, 면역세포 등등 이와..

수영 다이어트, 칼로리소모, 운동 효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영 다이어트 칼리로 소모 및 운동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해요. 살은 빼야겠고 다이어트도 꾸준히 해야겠는데 허리나 다리, 무릎 관절이 안 좋아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없는 분들이 많..

얼굴비대칭, 사각턱원인 및 셀프 교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굴비대칭과 사각턱원인 및 셀프교정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얼굴비대칭 원인 통상적으로 얼굴비대칭은 유전적이기보다 후천적인 원인에 의해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고 알려져 있는..

굳이 구지 , 간단설명 [내부링크]

굳이 구지 , 평소에 많이 쓰는 표현인데 은근히 헷갈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중요한 자리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자리에서 맞춤법을 틀리는 경우가 있으셨나요? 대화하는 상대방이 맞춤법을 틀릴 경우에 내용에..

웬만하면 왠만하면 , 헷갈리시죠? [내부링크]

웬만하면 왠만하면 이 두 표현의 차이점 확실히 알고 계셨나요? 평소에 구어체로는 거리낌없이 사용하는데 이메일이나 보고서를 작성하려고 할 때 쓰려하면 갑자기 헷갈리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구요. 웬만하면 왠..

레게노 뜻 간단요약 [내부링크]

레게노 뜻 간단요약 레게노 뜻, 감탄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거 완전 레게노다! = 이거 완전 대박이다! 쉽죠? 근데 레게노 뜻과는 쌩뚱맞게 이 신조어가 생겼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LEGEND라는 단어를 LEG..

둑으로 시작하는 단어 , 은근히 치이는 음절 [내부링크]

둑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리를 끝으로 끝말잇기 공부는 끝을 맺게 될 것 같습니다. 아마 관련된 정보로 또 다시 포스팅을 시작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로서는 딱히 계획이 없네요. 가장 큰 이유는 둑으로 시작하는..

섯으로 시작하는 단어 , 이건 진짜다 [내부링크]

섯으로 시작하는 단어 공부를 하다보니 문득 든 생각이 있는데요. 세종대왕님과 집현전학자들은 끝말잇기를 해봤을까하는 생각이었습니다. 만약 해보셨다면 끝말잇기의 이 엉터리같은 밸런스를 그냥 두지 않으셨..

력으로 시작하는 단어 , 고인 물이 되어가는 과정 [내부링크]

력으로 시작하는 단어 , 이젠 찾아 보기 전에도 감으로 알 수 있습니다. 찾고자 하는 단어들이 있는지 없는지 이번에도 제 예감은 빗겨가지 않았는데요. 력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말 많긴 합니다. 문제는 북한 말..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 많긴 많네요 그런데... [내부링크]

름으로 시작하는 단어 정리를 하려고 찾아 보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좀 놀랐었습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의미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일단 국어사전에 나와있긴해요. 름황이라는 단어는 조선시대 직위를..

늄으로 시작하는 단어 , 드디어 찾았다 [내부링크]

늄으로 시작하는 단어 드디어 찾아냈습니다. 그동안 끝말잇기 한방단어를 조사하면서 항상 결과를 얻지 못해 기부니가 너무 안 좋았는데요. 이번엔 다행이 그동안 손품을 팔고다닌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소정의 결..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 공격이 최선의 방어 [내부링크]

듐으로 시작하는 단어 , 왜 알아둬야 할까요? 친구들과 종종 끝말잇기를 하는 경우가 있죠. 술자리에서도 심심찮게 등장하기도 하구요. 끝장단어로 두들겨 맞지 않으려면 미리미리 대비해둬야 하기 때문에 듐으로..

녘으로시작하는단어 , 녘바람 ㅇㅈ ? [내부링크]

녘으로시작하는단어 뭐가 있을까요? 보통 '녘노을, 녘바람, 녘새밭, 녘마차' 이 네 단어를 떠올리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지식인이나 블로그, 인터넷 기사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 볼 수 있는 단어들이기..

쁨으로시작하는단어 ,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끝말잇기 게임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한방에 끝나는 단어로 잘 알려진 쁨, 공격당했을 때 정말 난처하시죠? 저도 게임을 하다 공격을 당했을 때 난감했었는데요. 그래서..

튬으로시작하는단어 제가 한번 찾아봤습니다. [내부링크]

튬으로시작하는단어 제가 한번 찾아봤는데요. 끝말있기를 할 때마다 코스튬 리튬 프로튬 루테류튬 스트론튬 요딴 괴상한 단어를 가져와서 사람을 아주 골로보내는데 정말 답이 없어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위에 언..

뵙다봽다 이제 헷갈리지 마세요 ^^ [내부링크]

오늘은 평소에 자주쓰지만 헷갈리는 표현 중 하나인 뵙다봽다의 차이에 대해서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한국인이 한국말을 가장 모른다는 우스게소리가 있을 정도로 국어가 쉽지 않은 학문인 것은 자명하죠. 은근..

성인열 36.5도가 정상인걸까? [내부링크]

성인열 36.5도가 정상인걸까? 안녕하세요 요 며칠새 날씨가 좀 풀려서 그런지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이 부는데요. 몇 주 전까지만 해도 더워서 못 살 것 같았는데 언제그랬냐는듯 가을의 문턱에 다가서는..

밈뜻 제대로 알고 응용해 볼까요? [내부링크]

시간이 흐름에 따라 인터넷의 사용량이 증가하는 요즘인데요. 세대차이도 더 격하게 느껴지는 세상이 온 것 같아 한 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세상은 앞으로 가는데 나만 뒷걸음질 칠..

슘당이 , 짐승친구들 귀요미캐릭터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땅땅이, 새대갈에 이어 슘당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짤툰의 연재중인 짐승친구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귀요미한 역할을 맡고있죠. 튀는 캐릭터가 아니라 존재감이 강하진 않지만 짐승친..

엄준식뜻 , 제대로 알고 활용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일 보내고들 계신가요? ^^ 오늘도 심심할 때 볼만한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엄준식뜻'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신조어들이 많이 생기는 요즘이라 이런거 하나하나 공부하지 않으면 전..

연애테스트 모음 , 은근히 잘 맞는데? [내부링크]

두근두근 썸타는 사람이 있거나 알콩달콩한 연애에 빠진 분들, 아직은 준비중인 짝사랑을 하시는 분들, 연애테스트 많이들 해보시죠? 이런 테스트라는게 재미로 하는 거긴 하지만 때로는 잘 맞기도 하잖아요 심심..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 술게임할 때 털리지 맙시다 [내부링크]

륨으로 시작하는 단어 , 술게임할 때 털리지 맙시다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은 아마 지금 술게임을 하다 킹받으신 분들이 많을 걸로 예상되는데요. 스마트폰으로 급하게 검색하신 분들을 위해서 일단 단어..

이왜진뜻 , 요즘 신조어 진짜 신박하네 [내부링크]

이왜진뜻 , 요즘 신조어 진짜 신박하네 제가 관심을 갖기 시작해서 그런지 요즘 들어서 새로생기는 신조어가 정말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뜻을 모를 땐 혼자 웃지 못할 때가 많았는데 요즘엔 남들 웃을 때 따라..

짤툰 땅땅이 , "야이 찌발로마" [내부링크]

요즘 한참 푹 빠진 짐승친구들, 이 코너는 짤툰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연재하고 있는 웹툰 시리즈입니다. 등장인물들이 많이 않음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마다 개성이 뚜렷해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 프로그램이죠...

가스라이팅자가진단 , 혹시 내가 가해자일까? [내부링크]

요즘 심심찮게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가 들리더군요.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수도 있으니 '가스라이팅뜻'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가스라이팅자가진단에 대한 내용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스라이팅 뜻 '..

짐승친구들 새대갈 짤 , 내가 고x라니.. ㅠㅠ [내부링크]

여러분 혹시 짤툰이라는 유튜브채널을 아시나요? 최근에 푹 빠진 채널인데 웹툰을 애니매이션으로 만들어서 업로드해주는 채널이랍니다. 소재도 좋고 주인공들도 하나하나 사연이 있어서 보는내내 몰입도 잘 되고..

빌런뜻 , 원래는 악당이 아니다? [내부링크]

사람은 혼자 지낼 때는 갈등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모든 일을 혼자서 다 해결하기 때문이죠. 허나, 두 명이상의 집단을 이루기 시작하면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의견충돌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인류는 문자가..

눈 실핏줄 터짐 해결방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눈 실핏줄 터짐 해결방법 지친 하루를 끝내고 집에 돌아와 거울을 봤을 때 눈이 빨갛게 변해 깜짝 놀랐던 적 혹시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경우는 크게 놀라실 필요는 없답니다. 스트레스와 피로로인한 단순 충혈일..

MZ세대뜻 , 2030이 주인공인 시대 [내부링크]

MZ세대뜻 2030이 주인공인 시대 저는 평소에 독서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사회의 변화가 일어날 때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 것 같고 사람들의 이목이 어디로 집중되는지도 빠르게 캐치하..

킹받네 뜻 , 자주 써먹을 듯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킹받네 뜻 , 도대체 무슨 의미인지 알아보고 나아가 킹받네 유래까지도 한번 알아 볼께요. 최근 들어서 다양한 파생어, 합성어, 신조어, 유행어가 생기고 있는데요. 처음 들었을 때는 도통 무..

잼민이 뜻 좋은걸까? 나쁜걸까?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나 각종 커뮤니티를 하다보면 잼민이라는 단어가 심심찮게 들리는데요. 제가 나이가 많은것도 아닌데 요즘 신조어들은 무슨뜻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각종 움짤들은 이미지라 그런지 느낌적인 느낌으로..

솔라 노출증 논란 [내부링크]

솔라 노출증 논란이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야기가 전달 되는 과정에서 와전되어 그런지 루머가 도는 것 같아 안타깝더라고요. 요즘 들어서 연예인들의 안타까운 사건들을 봐서 그런지 한편으로는..

젠더 뜻 , 남녀갈등 멈춰 ! [내부링크]

최근 각종 커뮤니티나 SNS 및 언론에서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주제가 있습니다. 바로 남녀갈등, 페미니즘 등 젠더에 관한 이야기죠. 그런데 이런 뉴스를 올바르게 해석하고 소화하려면 시민들의 기본적인 의식..

목담푸는법 , 셀프로 해결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목담푸는법 몇 가지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께요. 평상시 잘못된 습관이나 한 가지 자세로 오랫동안 있게 될 경우 허리를 꽂꽂히 세우고 있다하더라도 몸에 무조건 좋은 건 아니에요. 올바른 자세라고해서 계..

윤스테이 정유미 손가락 부상 ? ㅠㅠ [내부링크]

근래에 윤스테이 출연하셨던 윤여정 님이 아카데미 여우 조연상을 수상하시면서 과거에 출연했던 리얼 예능 '윤스테이'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데 영상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유미 님의 손가락에 붕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