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nknitting의 등록된 링크

 booknknit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1건입니다.

테슬라발 버블이 터져도 경제위기는 없다 [내부링크]

테슬라발 버블이 터져도 경제위기는 없다 (월스트리트 저널, James Mackintosh) 원문보기 모든 거품이 똑같지는 않습니다. 오늘날 전기차 투자자는 1890년대 영국 자전거 주가 버블의 교훈을 곱씹어야 합니다. 최..

이사 꿈 [내부링크]

이사 꿈 1. 새 집으로 이사가는 꿈: 상인은 점포를 옮겨야 할 징조이며 직장인은 승진. 사업과 성공과 발전을 의미. 2. 낡은 집으로 이사 가는 꿈: 직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가게 될 징조. 3. 이사할 집이 부서진..

모티브 잇기, 블랭킷이 되어라 [내부링크]

모티브 잇기, 블랭킷이 되어라 언제부터였나? 한 달? 한 달 반? 블랭킷을 만들어 보겠다고 모티브를 뜨기 시작한 지 한 세월이 흐른 것 같은 느낌. 매일 저녁 모티브 5개씩 뜨느라 하루 두 시간은 꼼짝없이 티비를..

튤립 꽃을 이용한 손뜨개 카드 지갑 [내부링크]

튤립 꽃을 이용한 손뜨개 카드 지갑 주말 내내 튤립 카드 지갑을 떴다. 총 9개 뜨고 하나 미완성. 개당 한 시간 삼십 분 정도 소요. 자투리 실로 꽃과 잎사귀를 떴는데도 실이 남았다. 토요일에 지인 분께 잠깐..

펜트하우스 2, 6화 이지아 등장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 6화 이지아 등장 펜트하우스 시즌2, 6화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 첫째, 배로나 살해범, 하은별 들통날까? 둘째, 하윤철, 딸 은별의 범행 숨기기 위해 오윤희 또다시 배신---배로나 진짜 살해범 되다..

펜트하우스 2, 5화 배로나 죽음?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2, 5화 배로나 죽음? 그야말로 정신없이 휘몰아치는 내용 전개에 혼이 쏙 빠진다. 윤스테이도 재밌는데, 시간 맞춰 펜트하우스 보려고 tvN에서 SBS로 넘어오는 길이 쉽지 않았다. 지난주는 깜빡하고 윤..

코바늘 카드 지갑, 카드 지갑 만들기 [내부링크]

코바늘 카드 지갑, 카드 지갑 만들기 짬짬이 튤립 카드 지갑을 떠보고 있다. 아무래도 봄이니까 꽃이 그립다. 코바늘 카드 지갑 만들기는 매년마다 몇 개씩 하는 것 같다. 올해는 튤립에 반해서 몇 개나 뜨고..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과 음식 먹는 꿈 [내부링크]

대통령 꿈 해몽,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대통령과 음식 먹는 꿈 1. 왕이나 대통령 같은 귀인을 보는 꿈: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된다. 일반적으로 귀인의 앞에 나가는 꿈을 꾸면 출세를 약속받는 길몽. 다만..

코바늘 원형뜨기 기둥코 없이 뜨기 [내부링크]

코바늘 원형 뜨기 기둥코 없이 뜨기 짧은 뜨기로 둥글게 뜰 때, 단의 뜨기 시작에 기둥코를 뜨지 않고 그대로 빙빙 돌려가며 뜨면 뜨개 바탕이 소용돌이를 그리게 된다. 기둥코가 없기 때문에 단의 경계에 있는 코..

코바늘 꽃, 초보도 쉽게 뜨는 장식 꽃 뜨기, 동영상 첨부 [내부링크]

코바늘 꽃, 초보도 쉽게 뜨는 장식 꽃 뜨기, 동영상 첨부 봄엔 꽃이죠. 요즘 퇴근하면 매일 거대한 담요가 될 모티브만 뜨다 보니 지겹고 지루하고(막일 같은 단순 노동 좋아합니다만..) 무엇보다도 한 가지 컬러..

개꿈, 강아지 꿈, 고양이 꿈 [내부링크]

개꿈, 강아지 꿈, 고양이 꿈 개꿈, 강아지 꿈해몽 1. 개에게 물리는 꿈: 흉터가 생기면 일이 성사되고, 피가 나면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다. 부하나 심복에게 배신을 당할 꿈. 2. 개를 안아서 쓰다듬고..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와 접종 순서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시기와 접종 순서 (질병 관리청 자료 참고) 질병관리청 사이트 ncv.kdca.go.kr/content/qna_02_01.html 1. 코로나 19 예방 접종 대상은? 전 국민이 코로나 19 예방 접종 대상임. 단, 백신 개발..

코로나 백신 종류와 부작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종류와 부작용 (질병 관리청 자료 참고) 2월 26일 오전 9시부터 요양 병원을 시작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된다. 희망과 불안이 교차하는 가운데 전국민 무료 접종으로 시행하게 된 코로나 백..

얼굴 꿈 해몽 [내부링크]

얼굴 꿈 해몽 1. 자신의 얼굴에 종기가 많이 나거나 피부병을 앓는 꿈: 길몽. 생각지도 않았던 돈이 들어오거나 행운을 잡게 될 꿈. 2. 얼굴에 부스럼이 나는 꿈: 자신이 한 행동이나 일들이 남의 입에 오르내..

펜트하우스 등장인물, 전체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http://naver.me/FCbGLpoF '펜트하우스' 복습 포인트…#청아예고 #천서진vs오윤희 #민설아 [BY 마이데일리]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 m.post.naver..

머리 꿈 머리카락 꿈 얼굴 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 꿈 머리카락 꿈 얼굴 꿈 해몽 머리 꿈 머리카락 꿈 해몽 1. 머리카락에 관한 꿈: 협조 세력, 수명, 정력, 자만심, 근심거리, 흉계 등의 일과 관계된 표상 물로 그 수가 많고 적은 것, 색이 변하는 상..

코바늘 왕초보 타원형 뜨기 도안, 코바늘 도안 보는 법 [내부링크]

코바늘 왕초보 타원형 뜨기 도안,코바늘 도안 보는 법 타원형 뜨기는 원형 뜨기와 함께 자주 쓰이는 코바늘 뜨기 중 하나이다. 티 매트를 비롯한 각종 매트나 가방의 바닥 등을 뜰 때 사용된다. 원형 뜨기와 비슷..

지갑 꿈 해몽, 가방 꿈 해몽 [내부링크]

지갑 꿈 해몽, 가방 꿈 해몽 지갑 꿈 1. 지갑이 못 쓰게 파손되거나 분실 또는 도둑을 맞아 잃어버리는 꿈: 재물이나 권리의 손실이 발생하고 경영하는 일이 순탄치 못해서 곤란과 장애를 치르며 부부나 연인과의..

펜트하우스 시즌 2, 1화 2화 줄거리 요약 정리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 2, 1화 2화 줄거리 요약 정리 재미있게 챙겨 보았던 '철인왕후' 종방의 아쉬움도 잠시, 19일 금요일 밤에 돌아온  '펜트하우스 시즌 2' 덕분에 금토 밤이 즐거울 예정이다. '펜트하우스..

손뜨개 튤립 에어팟 케이스 뜨기 [내부링크]

손뜨개 튤립 에어팟 케이스 뜨기 유튜브에 예쁘고 귀여운 에어 팟 케이스 뜨기가 있길래 구경삼아 시청하다가 뜨고 말았다. 에어 팟도 없으면서... 봄 냄새가 물씬 나는 깜찍한 아이템이라 깔 별로 뜨려고 컬러..

딘딘, 나이 많은 남자는 쓰레기라고?! 오해야 [내부링크]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18155821087 딘딘, 쓰레기 발언? 곡해가 만든 씁쓸한 논란 [이슈와치] [뉴스엔 송오정 기자] 래퍼 겸 방송인 딘딘의 발언을 둘러싸고 논란이 일었다. 조금만 살펴보면 '곡해..

신발꿈 [내부링크]

신발꿈 1. 새 신발을 잃어버리는 꿈: 집 안의 우환과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사고, 실물, 구설, 불쾌 등의 불운이 따른다. 2. 옷가지와 신발을 잃어 버리는 꿈: 운수가 불길하고 하는 일마다 고통과 어려움을 겪..

별 꿈 해몽 [내부링크]

별 꿈 해몽 1. 수많은 별이 밤하늘을 수놓으며 찬란하게 빛나고 있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고 최상의 명예를 받는 등 좋은 운세를 맞을 꿈. 2. 밤하늘에 별이 반짝이는..

독후 감상문)줄리언 반스,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내부링크]

줄리언 반스,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저자 줄리언 반스에 대하여 1946년 1월 9일 영국 중부 레스터에서 태어난 영국의 대표작가. 옥스퍼드 대학에서 현대 언어를 공부했고, 1969년에서 72년까지 「 옥스퍼드 영..

달 꿈 해몽 [내부링크]

달 꿈 해몽 1. 보름달이 하늘에서 환하게 비추고 있는 꿈: 생활이나 환경이 호전되어 집안이 화목하고 마음에 근심 걱정 없이 편안해진다. 2. 어두컴컴한 달밤에 상갓집을 간 꿈: 원수처럼 지내거나 사이가 좋..

해꿈, 태양 꿈 해몽 [내부링크]

해꿈, 태양 꿈 해몽 1. 바다에서 해가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는 꿈: 집안에 경사가 겹치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김. 2. 햇빛이 화사하게 빛나는 꿈: 영광, 경사, 명예, 소원, 충족, 근심 해소를 상징하..

블랭킷 모티브 도안 설명 [내부링크]

블랭킷 모티브 도안 설명 모티브 블랭킷을 뜨기위해 사용할 모티브 도안이다. 도안대로 뜨고 나면 우측의 모양이다. 실은 순모 콘사(뉴밀 순모 튜브사)로 멜란지 그레이 색상이며, 5호 바늘로 뜨고 있다. 코가..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강릉 해변도로 헌화로 방면 [내부링크]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강릉 해변도로 헌화로 방면 바람쐬러 옴. 사람들 없는 한적한 곳으로... 흐림...맑았는데 사진 찍으려니 흐림.. 안인 해변 지나, 정동진 지나, 작은 어촌 마을 심곡항과 금진항 사이에 있..

에티모 레드 코바늘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에티모 레드 코바늘 솔직 사용 후기 이것저것 취미 생활을 하다 보면 취미 관련 장비 마련하는 즐거움도 꽤 크다. 손뜨개를 하다 보면 실과 바늘, 부수적인 뜨개용품 그리고 뜨개 책까지 두루두루 관심을 갖고 사..

복주머니 만들기 복주머니 도안 [내부링크]

복주머니 만들기 복주머니 도안 설날 전에 완성하려고 설거지하고 돌아서면 실과 바늘 잡고 사투를 벌였고 잘 시간 지나 눈앞이 뿌옇게 안 보여도 어렴풋이 짐작으로 실 감고 바늘 꿰어 한 땀씩 떠 나갔던 모티..

치약 대신 소금으로 양치 두 달 후기 [내부링크]

치약 대신 소금으로 양치 두 달 후기 소금양치 하게 된 계기 이가 건강한 편이라 스케일링이나 받으러 다녔지, 치통으로 아파 본 적이 없다. 가끔 피곤할 때 잇몸이 내려 앉는 경우는 있었어도. 혹시나 싶어 검진..

귀신꿈 [내부링크]

귀신꿈 1. 여자가 소복을 하고 누워 있는 꿈: 악신과 원한의 귀신이 행복한 가정에 재를 뿌린다. 근심 걱정 우환이 발생한다. 2. 귀신과 싸우는 꿈: 크게 길하고 장수한다. 귀신 때문에 시달림을 받는 것도 길하..

'싱어게인' 우승자 30호 가수 이승윤, 자기 철학의 힘 [내부링크]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09164801755 오마이 뉴스, 김지연 기자(시민기자) '72호 가수들'에게도 그에게 찾아온 축복 같은 시간이 찾아오길 8일, JTBC <싱어게인>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무명가수..

뜨개실 하울 헤라울 여름실 [내부링크]

 뜨개실 하울 헤라울 여름실  앵콜스 뜨개실 쇼핑몰 이벤트 때, 할인 받아 구매한 실과 바늘. 구매 금액에 따라 앵콜스 뜨개실에서 사은품을 선택하게 해 주는데, 단추 모음이랑 지퍼를 선택했다. 설날 기념으..

모티브 블랭킷 뜨기 시작 (모티브 도안 첨부) [내부링크]

모티브 블랭킷 뜨기 시작(모티브 도안 첨부) 장기전이다. 이달 말 경에 이사가는 울언니 주려고 모티브 열심히 뜨고 있다. 거실 바닥에 깔려면 모티브 몇 개 떠야 하나? 가능한 큼직하게 떠 줘야지. 우선 매일 5..

한살림 매장 설맞이 쿠폰 행사 안내 [내부링크]

한살림 매장 설맞이 쿠폰 행사 안내 편해서 온라인 장보기를 즐겼는데, 코로나 때문에 요즘엔 거의 온라인으로 필요한 식료품이며 생활용품을 구하고 있다. 금요일이라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그랬을까? 명절 선물..

로또 복권 또 당첨 되었다 [내부링크]

로또 복권 또 당첨되었다 작년엔 참 오천 원도 안 되더니, 올핸 1월에 두 번, 정확히 세 번이나 4등에 당첨되었다. 오늘 불현듯 생각나 맞춰보니, 지난주, 1월 30일 추첨, 948회에서 4등이 두 개나 맞았다. 운이..

바위꿈 땅파는 꿈 돌이나 흙과 관련있는 꿈해몽 [내부링크]

바위꿈 땅파는 꿈 돌이나 흙과 관련있는 꿈해몽 1. 진흙이나 수렁에 빠진 꿈: 하는 일마다 제대로 풀리지 않아 곤경에 빠지게 된다. 2. 돌산에서 굴러 떨어진 돌에 맞는 꿈: 학계나 언론계에서 자기 작품,..

보석꿈, 꿈해몽 [내부링크]

보석 꿈, 꿈해몽 어릴 때는 다소 화려한 걸 좋아했는데, 지금은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게 좋아졌다. 놀러 다니면서 빈티지 샵에서 보석 사모으는 것도 좋아해, 하나 둘 모으다 보니 보석함이 모자라 서랍장에 따로..

코바늘 타원형 뜨기와 카드 지갑 뜨기 [내부링크]

코바늘 타원형 뜨기와 카드 지갑 뜨기 타원형 뜨기는 원형 뜨기와 함께 활용도가 매우 높은 뜨기 기법이므로 코바늘 뜨기를 하시는 분들은 익혀둬야 할 필수 과정이다. 타원 뜨기가 원형 뜨기와 비슷할 것 같..

합격, 불합격에 관한 꿈 [내부링크]

합격, 불합격에 관한 꿈 실제로 취업에 성공했을 때, 인상적이고 좋은 느낌의 꿈을 두세 가지 꾸었던 경험이 있다. 하나는 마을에 해일이 밀려와 마을의 큰 산까지도 잠겨 버렸는데, 물속에서 눈을 떠보니 물이..

앵콜스 뜨개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마감 임박 [내부링크]

앵콜스 뜨개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마감 임박 털실 바구니가 비어 단골 가게, 앵콜스 뜨개실에 오랫만에 들렸더니 뭔가 낯설었다. 익숙한 듯 낯선 그 미묘함을 이벤트 공고를 보고 알았다. 고객들이 더..

철인왕후 16화 줄거리 신혜선 임신 재방송 시간표 [내부링크]

철인왕후 16화 줄거리, 신혜선 임신/ 재방송 시간표 지난 15화에서 같은 길을 걷기로 한 소용과 철쫑이. 16화는 이 둘의 동지애가 본격적으로 진행되었던 끈끈한 회차였다. "내가 편이 된 이상 넌 이기게 되어 있..

결혼하는 꿈/ 청소하는 꿈/ 울고 웃는 꿈해몽 [내부링크]

결혼하는 꿈/ 청소하는 꿈/ 울고 웃는 꿈해몽 1.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는 꿈: 그간 속 썩인 문제가 말끔히 해결될 꿈. 2. 기혼한 여자(남자)가 또 결혼하는 꿈: 부부나 자식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는 불길..

모티브 도안 덮개 완성 도안 첨부 [내부링크]

모티브 연결해 덮개 완성(도안 첨부) 위의 사진은 그래니 스퀘어(granny square; 코바늘 중앙부터 바깥쪽으로 뜬 정사각형 직물) 모티브를 이용해 만든 다용도 덮개이다. 모티브를 계속 이어 붙여 블랭킷(담요)으..

철인왕후 15화) 최선의 방어는 공격, 복수는 사이다 맛! [내부링크]

철인왕후 15화) 최선의 방어는 공격, 복수는 사이다 맛! 지난주 철쫑이의 전략이 성공하여 벼랑 끝으로 몰린 김좌근이 철쫑이의 기세를 꺾기 위해 중전인 소용을 이용하면서 독살을 하려 했다. 하지만 평소 소용..

윤스테이 3, 4회차에 등장한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후라이 팬/ 튀김기 정보 알아 봤어요 [내부링크]

윤스테이 3, 4회 차에 등장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 /프라이 팬/ 튀김기 정보 알아 봤어요. 한옥 체험 숙박 리얼리티 예능, ‘윤스테이’의 시청률과 함께 관심을 끄는 것이 있는데, 바로 주방에서 사용하는 조리..

'윤스테이' 3회차 정리 /4회차 예고편, 임직원들 당황시킨 한 통의 전화는? [내부링크]

 http://naver.me/xor27anK (본문)NEWSIS(이현주 기자) '윤스테이' 3회차 정리 /4회차 예고편, 임직원들 당황시킨 한 통의 전화는? '윤스테이'가 영업 2일 만에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며 업그레이드에..

파도, 해일에 관한 꿈해몽/ 천둥, 번개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파도, 해일에 관한 꿈해몽/ 천둥, 번개에 관한 꿈해몽 파도, 해일에 관한 꿈해몽 1. 자기에게 밀어닥치는 홍수를 피해 도망가는 꿈: 어떤 일에 있어서 본인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기회를 놓칠 수 있다. 2..

원형 뜨기 세가지 버전 [내부링크]

원형 뜨기 세 가지 버전 원형으로 뜨는 방법을 익혀 보는 시간. 실로 감아 만드는 원형 코는 사슬 뜨기로 만드는 기초 코와는 달리 안정적이지 않아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어쩌면 코바늘 뜨기에..

쫓기는 꿈해몽, 싸우는 꿈해몽 [내부링크]

쫓기는 꿈해몽, 싸우는 꿈해몽 쫓기는 꿈해몽 1. 칼을 들고 덤비는 강도에게 쫓기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단되거나 위태로운 상태에 빠져 해결책을 찾기 위해 동분서주할 징조. 2.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

코바늘 뜨기의 기본 뜨기 기호 정리 및 뜨개 도안 보는 법 [내부링크]

코바늘 뜨기의 기본 뜨기 기호 정리 및 뜨개 도안 보는 법 요즘은 유튜브에 뜨개를 쉽게 배울 수 있는 채널들이 많아져 나 같은 초보들이 수월하게 배울 기회가 많다. 하지만 뜨개를 심도있게 어느 과정까지 실력..

교통 사고 나는 꿈, 실제로 교통 사고를 예고하는 꿈 [내부링크]

교통 사고 나는 꿈해몽, 실제로 교통 사고를 예고하는 꿈 우리 주변에서 너무도 흔히 발생하는 교통 사고. 가벼운 접촉 사고부터 사망 사고에 이르기까지 차량이 대중화 되어 있는 현대 사회에서는 누구나..

체리 뜨기 공모양 코바늘 뜨기 도안 설명 [내부링크]

체리 뜨기, 공 모양 코바늘 뜨기 손뜨개를 취미삼아 하다보니, 작은 마음을 표시할 때, 뜨개로 뭔가를 떠서 드리게 된다. 그런 걸 별로 안 좋아 한다고들 하지만, 수세미나 티 코스터, 가벼운 장식물은 부담..

손과 발에 관한 꿈, 손톱 자르는 꿈해몽, 발톱이 길게 자란 꿈해몽 [내부링크]

손과 발에 관한 꿈, 손톱 자르는 꿈해몽, 발톱이 길게 자란 꿈해몽 손, 손톱, 팔에 관한 꿈 1. 팔에 종기가 나는 꿈: 관재구설이 있으니 금전거래 조심. 2. 자신의 팔에 붕대, 깁스를 하는 꿈: 손해,..

초간단 멸치 육수 만들기 [내부링크]

초간단 멸치 육수 만들기 찌개나 국 만들 때, 미리 만들어 둔 멸치 육수가 있다면 참 든든하다. 쌀뜨물로 만드는 국이나 찌개도 있지만, 멸치 육수를 넣어야만 자신 있어지는 국물 요리들이 있다. 멸치 육수는 음..

내장지방에 탁월한 ABC 쥬스 만드는 법. ABC 주스 한 달 후기 [내부링크]

내장지방에 탁월한 ABC 쥬스 만드는 법. ABC 주스 한 달 후기 ABC 주스란 무엇? A: apple(1) B: beat(1/3) C: carrot(1) 주스에 들어 갈 재료 세가지의 앞글자를 따서 abc 주스라고 부름. 각각 영양 만점 재료들..

윤스테이 토스테이 된 사연 [내부링크]

윤스테이 토스테이 된 사연 첫 손님들을 보내고, 새로운 손님들을 맞는 날. 윤스테이 이용 후기, 고객 평 안 볼 수 없죠! 먼저 미국 가족 부각 먹방 보여 준, 캐롤라인. 부각 먹으러 또 오고 싶다네요. 우크라..

윤스테이, 이서진 진짜 웃게 만든 말은 무엇? [내부링크]

윤스테이, 이서진 진짜 웃게 만든 말은 무엇? 윤스테이 2일차. 첫 손님들 무사히 보내고 다음 손님을 맞기 위해 차분히 준비하는 윤스테이 임직원들. 예약한 시간보다 일찍 도착한 손님 땜에 회장님 없이 손님 받..

시그니처 모티브 원형 뜨기 사각 모티브 뜨기 모티브 도안 첨부 [내부링크]

시그니처 모티브 원형 뜨기, 사각 모티브 뜨기 (모티브 도안 첨부) 골드와 실버 실의 단짝 친구 블랙이 어우러져 화려하고 고급진 느낌을 연출하는 도일리를 떠 봤다. 지난달부터 이 느낌을 떠보려고 고급 수세..

철인왕후 12화 줄거리 정리, 반전의 반전? 역효과 [내부링크]

철인왕후 12화 줄거리 정리, 반전의 반전? 역효과 본방사수하는 유일한 드라마, 철인왕후. 조선 중전의 몸에 대한민국 셰프 봉환의 영혼이 들어가면서 겪게되는 좌충우돌 봉환의 조선에서 의 생활이 코믹하게 전개..

기차, 배, 비행기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기차, 배, 비행기에 관한 꿈해몽 기차 여행은 생각만으로도 낭만적이죠. 요즘 기차 여행은 예전과 좀 달라졌지만, 끝없이 이어진 레일 위를 달리는 기차의 차창 밖 풍경은 여전히 아련하기만 하더군요. 기차..

윤스테이 힐링 예능; 배려, 세심 돋보여 [내부링크]

윤스테이 힐링 예능; 배려, 세심 돋보여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영되는 tvN 한옥 체험 예능, '윤스테이'가 2회차 만에 최고 시청률 14.3%를 냈다고 한다. 코로나로 방콕 생활이 장기화 되는 가운데, TV를 통해..

뜨개 꿀팁 2가지 티 안나게 실 잇기 실바꾸기 [내부링크]

"뜨개 꿀팁 2가지, 티 안나게 실 잇기 & 실바꾸기 " 1. 사용하던 실이 모자라 다른 실을 연결할 때, 실잇는 법 보통 같은 색상의 실을 계속 이어 써야할 때 실잇기가 필요하다. 보기에 편하게 편의상 색상을 달..

돈관련 꿈해몽, 돈을 받거나 줍는 꿈을 꾸면 [내부링크]

돈 관련 꿈해몽, 돈을 받거나 줍는 꿈을 꾸면 돈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돈에 웃고 돈에 울고, 돈 때문에 인생의 희비는 롤러코스터를 타기 일쑤입니다. 아무리 돌고 도는 게 돈이라지만, 제 앞을 지날..

접촉사고 났네요 ㅜ 경찰관이 알려주는 접촉사고시 사진 찍는 법 [내부링크]

접촉사고 났네요 ㅜ 경찰관이 알려주는 접촉사고시 사진 찍는 법 어제 저녁, 어머님 픽업 갔다 오는 길에 이면도로에서 접촉사고가 났습니다. 이면도로라 마주 오는 차에 양보하려고 후진하던 트럭이 제 차를 못..

(도안 설명 있음) 간단한 사각 수세미, 와플 수세미 뜨기 [내부링크]

(도안 설명 있음) 간단한 사각 수세미, 와플 수세미 뜨기 사각 수세미, 은근 매력있다. 원형 수세미가 흔하다 보니 사각 모양이 신선하게 다가온다. 분위기 체인지 느낌! 특히 와플 수세미는 앞걸어 뜨기 기법을..

철인왕후12화, 철쫑이 구한 신혜선의 요리 필살기, 맥두날두로 환상의 팀웍 보여줘 [내부링크]

철인왕후12화, 철쫑이 구한 신혜선의 요리 필살기, 맥두날두로 환상의 팀웍 보여줘 철쫑이 열심히 준비한 수릿날 연회를 망치려는 김좌근 일당의 전면 방해에도 소용과 철쫑이의 기지로 위기를 모면하게 되는 12화..

결혼, 친구, 연인에 관한 꿈해몽 [내부링크]

결혼, 친구, 연인에 관한 꿈해몽 결혼에 관한 꿈:꿈대로 체험되는 경우도 간혹 있으나 대체로 방문, 상봉, 계약, 결사, 집회, 연합, 새로운 사업, 탐지 등과 관계한다. 1. 결혼하는 꿈: 어떠한 두 대상 간의..

아기를 보는 꿈해몽,아기를 안아주는 꿈, 아기를 낳는 꿈 [내부링크]

아기를 보는 꿈해몽, 아기를 안아주는 꿈, 아기를 낳는 꿈 언제 봐도 아기는 우리를 미소 짓게 합니다. 꿈에서 갓난 아기는 창작물, 일거리, 성기, 사업 등의 상징물로 나타납니다. 때로는 불쾌, 근심거리..

왕초보용 황마 수세미 뜨기 세 가지 도안 설명 [내부링크]

왕초보용 황마 수세미 뜨기 세 가지 도안 설명 첫번째, 나뭇잎 수세미 세제없이 설거지가 가능한 황마 수세미. 황마의 껍질로 만든 황마끈을 이용해 만든 친환경 수세미. 뽀족한 끝으로 구석구석 씻을 수 있는..

조상 꿈풀이, 돌아가신 부모님, 조부모님이 나오는 꿈, 부모가 죽는 꿈, 조상과 음식 먹는 꿈 [내부링크]

조상 꿈풀이, 돌아가신 부모님, 조부모님이 나오는 꿈, 부모가 죽는 꿈, 조상과 음식 먹는 꿈 길몽 1.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바라보며 웃는 꿈: 행운이 찾아올 꿈. 재물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풀리게..

철인왕후 11화 후반전 꿀잼 포인트, 대립 : 김정현 vs 나인우 , 신혜선 vs 설인아, 배종옥 vs 조연희, 긴장감 고조 [내부링크]

철인왕후 11화 후반전 꿀잼 포인트, 대립 : 김정현 vs 나인우 , 신혜선 vs 설인아, 배종옥 vs 조연희, 긴장감 고조 중전마마: “선생님?! 대체 나는 누구일까요?” 어의: “그런데 왜 저를 선생님이라고 하시는지..

착한 설거지, 다이소 황마 끈으로 수세미 뜨기 [내부링크]

착한 설거지, 다이소 황마 끈으로 수세미 뜨기 흔히 사용하는 수세미 실이라 불리는 아크릴 실과 폴리에스테르(반짝이 실) 실이 미세 플라스틱 검출 등으로 친환경적이지 않다는 의견이 있다. 이들 수세미 실 말..

태몽꿈 모음 [내부링크]

태몽꿈 모음 저희 어머니는 우리 형제, 자매 낳을 때 태몽으로 귀금속이나 아주 커다란 과일 꿈을 꾸셨다고 합니다. 주변에서 이야기하는 걸 보면, 뱀꿈이나, 용꿈으로 태몽을 꾸셨다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제..

철인왕후 11화 예고, 소용에게 활을 겨눈 조화진, 화살 맞은 봉환? [내부링크]

철인왕후 11화 예고, 소용에게 활을 겨눈 조화진, 화살 맞은 봉환? “용서 못 해!!!” 화진이는 중전에게 빠져들고 있는 철쫑이의 마음을 알아채고 중전을 질투해 본심을 드러낸다. 소용을 향해 겨눈 화살인가? 1..

오래만에 로또 복권 당첨. 인증 사진 올려요. 몇 등이냐구요? [내부링크]

오래만에 로또 복권 당첨. 인증 사진 올려요. 몇 등이냐구요? 5만원 당첨. 꺅!!!! 4등 당첨됨요. 매주 로또 사는 건 잘하는데, 어디 뒀는지, 이번 주 당첨 번호가 뭔지 둥등 뒷처리가 허술한 이 여자 ㅜㅜ 오늘도..

윤스테이 본격 영업 1일차, 만실이 안 반가운 이유 [내부링크]

윤스테이 본격 영업 1일 차, 만실이 안 반가운 이유 '윤스테이' 첫날 손님 소개 꼬맹이들이 상당히 귀엽다. 미국 엄마의 자녀 교육이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묻어 나와 좋았다. 연구원들이었던가. 떡갈비,..

돼지 꿈해몽, 새끼 돼지꿈, 돼지에게 물리는 꿈, 돼지꿈 태몽 [내부링크]

돼지 꿈해몽, 새끼 돼지꿈, 돼지에게 물리는 꿈 꿈에 돼지가 나오면 길몽일 확률이 높다. 꿈 해몽 사례를 보면 복권 같은 추첨에 당첨되거나, 목돈이 생기고 만사가 순조롭다. 길몽 1. 돼지가 자기 집으로..

친환경 수세미, 우슬초 아크릴 실 원형 수세미 뜨기, 내추럴 수세미 뜨기, 단면 수세미 뜨기 [내부링크]

친환경 수세미, 우슬초 아크릴실 원형 수세미 뜨기, 내추럴 수세미 뜨기, 단면 수세미 뜨기 우슬초 아크릴 수세미 실은 처음 사용. 친환경 수세미실이라 하여 구매해 봤다. 보통 사용하는 폴리 수세미 실보다 훨..

철인왕후 9화, 10화 하트 시그널, 코믹이 러브가 되는 시간 [내부링크]

철인왕후 9화, 10화 하트 시그널, 코믹이 러브가 되는 시간 아무 생각 없이 웃게 만드는 이 사람들. 생각만 해도 유쾌한 그들. 주말 드라마, 철인왕후에는 곳곳에 웃음 폭격기가 있다. 그리고 그들의 무차별적 융..

수세미 실 추천, 삼성 고급 수세미실 사용 후기 [내부링크]

수세미 실 추천, 삼성 고급 수세미실 사용 후기 그린 사파이어와 금사로 고급진 호빵 수세미를 떠 보았다. 요즘 이 컬러 너무 좋다. 금사로 호빵 수세미의 손잡이를 만들어 주니 참 고급지다. 월욜에 온 삼성 고..

이빨 꿈해몽, 윗니 빠지는 꿈, 이빨 다 빠지는 꿈 [내부링크]

이빨 꿈해몽, 윗니 빠지는 꿈, 이빨 다 빠지는 꿈 1.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 그동안 근심, 걱정하던 일이 해결되거나 방해되는 장애물이 제거되어 일이 잘 해결된다는 뜻. 2.아기의 이가 나는 것을 바..

불에 관한 꿈해몽, 활활 타오르는 꿈, 화재가 난 꿈 [내부링크]

불에 관한 꿈해몽, 활활 타오르는 꿈, 화재가 난 꿈 길몽 1. 화재가 난 꿈: 남의 화재를 구경하고 있는 꿈은 흔히 사업이 크게 번창해질 길몽 큰 화재가 일어나는 꿈은 사업이 크게 번창할 길몽. 2. 자기..

뜨개 에세이 <아무튼, 뜨개 >, 뜨개는 실로 하는 번역이다. [내부링크]

뜨개 에세이 <아무튼, 뜨개 >, 뜨개는 실로 하는 번역이다. 아무튼 시리즈가 유행이라 은근 거부감이 있지만, (유행에 대한 태생적 거부감 있음) 뜨개 이야기라는데, 그것도 예쁜 사진과 한 달 양식과 같..

물에 관한 꿈, 홍수, 해일, 큰 바다에 관한 꿈 [내부링크]

물에 관한 꿈, 홍수, 해일, 큰 바다에 관한 꿈 거대한 물줄기나 세찬 폭폭 수는 보기만 해도 경이롭고 위엄이 느껴지는데, 이렇게 큰 물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많은 재물이나 순조로운 삶을 기대해 봐..

꿈해몽) 유명인, 연예인 꿈, 연예인이 나오는 꿈 해석 [내부링크]

꿈해몽) 유명인, 연예인 꿈, 연예인이 나오는 꿈 해석 꿈에 연예인이 등장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실제로 다니엘 헤니가 꿈에 등장해 따라다니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 너무 오래 전 일이라 그 후 무슨..

코바늘 수세미 도안 (기본 호빵 수세미 뜨기) [내부링크]

코바늘 수세미 도안 (기본 호빵 수세미 뜨기) 요즘 기본 호빵 수세미 뜨기 홀릭 상태다. 같은 계열의 실로 그라데이션이 되도록 4-5개씩 떠 놓으면 멋스럽고 고급진 느낌이 든다. 아래의 참고 사진처럼... 선물용..

꿈해몽, 똥꿈이라고 다 좋을까? [내부링크]

꿈해몽, 똥꿈 다 좋을까 똥꿈은 양이 많으면 많을수록 냄새가 천지에 진동하면 할수록 좋다고 합니다. 물론 누런 황금빛의 응아가 최고 등급이지요. 똥꿈에 대한 다양한 상황과 해석 알아볼게요. 1. 똥을 먹..

꿈해몽, 뱀꿈, 뱀에 물리는 꿈 [내부링크]

꿈해몽, 뱀꿈, 뱀에 물리는 꿈 뱀에 물리다니요?! 보는 것만으로도 소름이 끼치는데... 다행히 꿈에서 뱀에 물리면 아주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특히 달콤한 연애를 꿈꾸고 계시는 솔로 분들 기대하셔..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 의외로 길몽 많아 [내부링크]

죽음과 관련된 꿈해몽, 의외로 길몽 많아 길몽인 경우 죽은 사람이 집 안에 들어오는 꿈/ 행운이 굴러 들어 올 길몽. 음식이 생기거나 음식 차릴 일이 생김. 시체를 보는 꿈/ 죽은 사람을 염하고 입관하거나..

윤스테이 촬영 장소 구례의 쌍산재, 그리고 출연진 변동 사항 [내부링크]

윤스테이 촬영 장소 구례의 쌍산재, 그리고 출연진 변동 사항 tvN 리얼리티 한옥 체험 예능 소개 PD: 나영석 방송 시간: 금요일 밤 9시 10분(1월 8일 1회) 고객 자격:업무상 발령이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

수세미 실 추천/우슬초, 고급 수세미 [내부링크]

수세미 실 추천/우슬초, 고급 수세미 수세미 실의 상표가 많지만, 나의 취향은 좀 거칠지만 잘 닦이는 고급 수세미! 단골 사이트에 고급 수세미가 없어 최저가로 고급 수세미를 찾아 헤매다 발견한 사이트가 '우..

초보용) 코바늘 꽃 도안, 팝콘 뜨기 꽃 동영상 [내부링크]

초보용) 코바늘 꽃 도안, 팝콘 뜨기 꽃 동영상 마음이 어수선한 요즘, 뜨개질로 마음을 달랜다. 화사한 꽃들을 뜨며 미리 봄을 기다려 본다. 꽃판을 수십 개 잔뜩 만들어 놓고 어울릴만한 실을 골라 꽃잎..

로또가 확률 게임이라고? 100% 운이다 [내부링크]

https://news.v.daum.net/v/20210109112101225?x_trkm=t "5년넘게 같은 번호만 샀더니.." 로또 1등에만 목매지 마세요 [로또하세요?] [로또하세요?] * 기자라고 말을 다 잘하는 건 아닙니다. 특히나 처음 보는 사..

철인왕후 1, 2화에 다 있다!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보는 내용 요약 [내부링크]

철인왕후 1, 2화에 다 있다!  하이라이트 장면으로 보는 내용 요약 요즘 본방 사수하는 드라마, 철인왕후. 유쾌, 상쾌, 통쾌 3박자가 딱 들어 있는 기다려지는 드라마다. 철인왕후 역의 신혜선의 막 나..

이런 꿈꾸면 로또 사라/로또 당첨꿈/횡재운 대박운 꿈해몽 [내부링크]

이런 꿈 꾸면 로또 사라/로또 당첨 꿈/횡재운 꿈 요즘처럼 돈벌기 어려운 시기엔 아마 복권 한 번쯤 사 볼 텐데요. 복권이라는 게 100% 운인지라, 연구하고 노력한다고 되는 게 아니더군요. 물론 많이 산다고 될..

펜트하우스, 시즌 2가 기대 되는 찜찜한 결말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 2가 기대 되는 찜찜한 결말 매주 월화에 방영되었던 <펜트 하우스> 본방사수 정주행도 오늘로 끝이다. 상식을 뒤집는 악행과 빠른 전개, 반전의 반전이 주는 마력에 빠져 본방 놓친 날은 재방..

호빵 수세미 10개 팔았음 [내부링크]

“호빵 수세미 10개 팔았음 쓰레기 버리러 갔다가 아파트 상가에서 미용실하는 원장 언니 마주침. 단골이지만 코로나 시절 동안 나의 헤어는 방목 상태... 안부 인사를 하이톤으로 나누다 수세미 주문을 받음. 어..

팝콘 뜨기로 다용도 꽃 도일리 만들기 [내부링크]

“팝콘 뜨기로 다용도 꽃 도일리 만들기” 테이블 위에 살짝 올려 놔도 화사하고 의자 등받이에 슬쩍 걸쳐 놔도 예쁘다. 시간 날 때마다 조금 씩 더 키워 커튼으로 활용해도 분위기 전환 될 것이다. 이게 끝이..

아듀, 2020! [내부링크]

365일 전, 새해 아침에 바닷가 모래 밭에서 두 손 가득 커다란 막대기를 잡고  " Hi, 2020 "을 정성 껏 쓸 때만 해도 몰랐다. 세상이 코로나 19의 습격으로 초토화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마스크로 없는 미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