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tips의 등록된 링크

 boratip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내 카드 포인트 잘 이용하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이번에는 내 카드 포인트 잘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포인트를 잘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떻게 하면 카드포인트를 잘 이용할수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

할인 계산기 어플 / 세금율 세일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할인 계산기 세금율 세일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판매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어플이죠~ 할인 계산기 세금율 세일 계산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

동영상 편집 어플 추천 비디오 편집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동영상 편집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유튜브 동영상 만들려고 영상편집 어플 많이 찾고 계시죠~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어플 3종을 소개합니다. 동영상 편집..

연봉 계산기 어플 / 월급 실수령액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봉 계산기, 월급 실수령액 계산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받는 월급의 실수령액은 얼마나 되는지 세금은 얼마인지 확인해보세요~ 연봉 계산기, 월급 실수령액 계..

낚시 어플 추천 낚시 예약 지도 포인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낚시 예약 낚시 지도 낚시 포인트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민물낚시 바다낚시 루어낚시 선상낚시 등 다양한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혈압 기록 어플 고혈압 관리 앱 기록지 [내부링크]

이번에는 혈압 기록 고혈압 관리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혈압 기록 고혈압 관리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혈압 기록계 & 고혈압 관리 어플 혈압 기록계 &..

캄보디아어 학습 어플 공부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캄보디아어 학습 공부 독학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캄보디아어는 크메르어라고 하죠~ 캄보디아어 학습 공부 독학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마스터..

중국어 공부 어플 학습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중국어 공부 어플  독학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어 공부 어플  독학 앱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 무료 중국어 학습 ..

무료 영어 공부 어플 추천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영어 공부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를 혼자 독학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할듯합니다. 무료 영어 공부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듀오링고(Duoli..

연금저축 절세 / 세액공제 / 세금혜택 [내부링크]

이번에는 연금저축 절세 노하우 세금혜택 꿀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금저축 절세 노하우 세금혜택 꿀팁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연금저축 절세 노하우 세금혜택 꿀팁1..

시간 관리 어플 스케줄 관리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시간관리 스케줄관리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시간관리 스케줄관리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시간가계부 어플 시간가계부 어플 소개 당신이 오늘 어떻..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부동산 주택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파트실거래가 [아실] 어플..

알아두면 든든한 금융사기 예방법 / 종류 [내부링크]

이번에는 알아두면 든든한 금융사기 예방법 꿀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면 든든한 금융사기 예방법 꿀팁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사례로 보는 금융사기 (사..

은행 탄력점포 / 주말 연휴 토요일 문여는 은행 [내부링크]

이번에는 은행 탄력 정포 이동점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연휴나 주말에 은행업무를 봐야 할 경우 난처할 때가 많을 겁니다. 하지만 잘 검색해보면 토요일 문 여는 은행 일요일 문여..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10계명 / 사례 [내부링크]

이번에는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 계명 및 보이스피싱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계명 및 보이스피싱 사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보이스피싱..

현명한 신용관리 요령 꿀팁 [내부링크]

이번에는 현명한 신용관리 요령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명한 신용관리 요령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현명한 신용관리 요령 - 사례 사회초년생 이(28세)씨는 3..

아이폰 번역 어플 아이패드 통역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번역 통역 어플 3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으로 해외여행 갈 때나 해외출장 갈 때 또는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과 대화할 때 이젠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겁니다. 통역 번..

아이폰 메모장 어플 / 아이패드 메모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용 메모어플 3종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이용하시면서 사용하기 쉬운 메모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듯합니다.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