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obok-car의 등록된 링크

 borobok-c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티스토리 구글에드센스 승인 2번째 도전에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로복입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지 2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뭣도모르고 글도 마음대로 쓰고 나만의 스타일로 작성하고 게시글도 몇개 안되는데 구글에드센스를 신청해봤습니다. 결..

청계산 우회등산코스로 블랙야크100대명산 2번째 인증! [내부링크]

보로복 등장이요~!! 주말을 이용해서 블랙야크100대명산 청계산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주는 관악산 이번주는 청계산!캬 블랙야크100대명산 다 찍는 그날까지!! 우선 청계산도 등산코스가 여러곳이 있어요. 사진보..

중고차구매시 좋은차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로복팀장입니다. 차량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한번쯤 읽어보시면 좋습니다. 간단합니다,어려운내용 아니니깐 구매전 읽어보시면 좋은차량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우선 구매하실차량의..

봄철 자동차관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팀장입니다.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오는게 느껴지시죠?그래서 오늘은 겨울철 잘 달려주던 나의 자동차를 봄철 자동차관리를 알아보려 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로 환절기에 감기..

K2 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 구매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보로복팀장입니다. 날씨가 좋아지면서 요즘 등산을 다니는데요 등산할때 입을 바람막이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K2 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 힐라이온이라는 고어텍스 바람막이 자켓입니다. 생산년도는..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 대장패딩끝판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팀장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가산아울렛에 갔다가 고민고민하던 대장패딩 끝판왕인 노스페이스 히말라야 롱패딩을 구매했습니다. 겨울끝났는데 왜 지금 롱패딩을?하시는분 계시겠..

밤하늘 별사진 찍어보기 [내부링크]

중고차 파는 보로복팀장 입니다~ 요즘 사진에 취미가 생겨 틈만 나면 여기저기 찍으러 다니고 있는데요~ 어제는 방에 누워있다 급으로 나가서 밤하늘을 찍으러 나갔습니다. 집근처에는 가로등과 불빛들이 너무많아..

부천 오공복이 스테이크 덮밥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보로복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는 부천맛집 알려드려볼까 해요~ 부천 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오공복이 가게 이름이 오공복이 입니다. 친구 때문에 알게된 음식점인데요~ 낮에는 밥을 팔고~저녁에는 술..

부동산 수고비 집구경만 해도 돈을 지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입니다. 오늘은 부동산에 관한 내용을 적어보겠습니다. 올해 6월이면 지금 살고 있는 집 전세계약이 만료되어서 다른데로 이사를 갈까 연장을 할까 고민중인데요 며칠전 기사에..

신림동 셀프빨래방 이불빨래 처음 이용해봤어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보로복 입니다. 몇일전 우리 초코녀석때문에 이불이 더러워져서... 집에있는 세탁기는 용량이작아서 세탁하기가...그래서 집앞에 있는 셀프빨래방을 이용했어요 처음가보는 셀프빨래방ㅋ 여친님도 처음..

내차 엔진오일교환 주기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 인사드립니다~!! 집마다 자동차 한대씩은 보유하고 계시죠~?뭐 2대 3대 있는 집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자동차 타기만 하면 되나요?관리도 해줘야 고장안나고 오래 탈수있지요 그래서..

서울관악구 야간약국 어디있나? [내부링크]

생활하시다보면 밤늦게 아프거나 집에 약이 없으면 약구하기가 힘드시죠? 대부분 약국은 일찍 닫으니..다음날까지 참아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하지만 그런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동네마다 한두곳 정도는 야간 까..

첫 중고차구입 아반떼MD 어때? [내부링크]

기분좋은 금요일입니다~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 팀장입니다. 오늘은 아반떼MD중고차를 소개좀해보려 해요 친구가 이번에 GV70 신차를 뽑으면서 타던 아반떼MD차량을 매입해왔습니다. 집과 회사가 가까워서 키로수..

신차 무상수리기간 3탄 수입차외제차 무상수리기간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입니다. 오늘은 신차 무상수리기간 3탄인! 수입차, 외제차 무상수리기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리나라도 수입차 비중이 많이 높아졌고 지금도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보라매공원 애견놀이터 휴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운동하는 차팔이 보로복 입니다 주말에 우리 초코 산책하기 위해 집근처인 보라매공원으로 출동했습니다. 집근처이기도하고 초코 친구들 만나기위해 애견놀이터가 있는 보라매공원으로 출동했지요 보라..

신차무상수리기간2탄 기아자동차 무상수리 기간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신차무상수리기간 2탄인 기아자동차 편입니다. 1탄에서 소개해드린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는 한집안 식구인거 아시죠? 똑같은 프레임 똑같은 엔진 껍데기만 다른 차량... 하지만 눈에 보여지는게 크..

도로위 지뢰 포트홀 사고시 보상방법 [내부링크]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도로위에 구멍 뚫린 도로 한번쯤은 보셨거나 밟으신적 있으시겠죠? 이걸 포트홀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포트홀에 관해서 알아보고 포트홀로 사고발생시 보상방법까지 알아보려 합니다. 우선..

야밤에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드라이브 [내부링크]

주말밤에 영흥도에 있는 십리포해수욕장을 다녀왔어요~ 원래 계획은 장경리 해수욕장으로 갔는데 도착하고 보니 주차장도 막혀있고 해수욕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다막혀 있더라구요 무슨 이유로 막았는지...코로..

수입차,외제차 부품 저렴하게 직구하기 [내부링크]

따뜻한 월요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오늘 알려드릴 정보는~수입차,외제차 타시는분에게 도움되실 정보입니다. 우리나라도 현대기아가 독식하던 자동차시장에서 수입차 비중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로인해 서..

비내린다음날 블랙아이스(black ice)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어제는 겨울비가 하루종일 내렸습니다 비온뒤 기온이 내려가면 도로가 얼어버리니 걱정하고 있었는데 영상권 기온을 유지해서 도로는 얼지않아 안전했는데요 겨울철 눈길도 조심해야 겠지만 눈내리면..

애견동반 애견수영장펜션 양양 해피플레이스 후기 [내부링크]

커플끼리 여행가자고 계획짜던중~ 두커플다 강아지가 있으니깐 애견동반펜션으로 잡자~이래서 애견동반수영장있는 데로 잡아!! 그리하여 코로나 터지기전에 12월 초에 여친님 친구커플과 애견동반펜션을 다녀왔습..

교통사고 12대중과실 알고 운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교통사고 12대중과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운전하다 보면 크고 작은 사고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뭐 평생 무사고 이신분들도 계시지만 살다보면 사고 안나라는 법없으니...그래도 알고 계시는게 좋을듯해..

겨울철 윈터타이어 선택아닌필수 [내부링크]

이번 겨울은 눈이 참 많이 내려 갑작스럽게 출퇴근시간이 말도안되게 막히고 사건 사고가 많았습니다. 외제차들은 후륜구동방식이 많고 출고타이어가 썸머타이어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이많습니다. 그래서그런지 조..

침수차란.. [내부링크]

작년 여름때 집중호우가 많이 발생하였는데 그때 주차되있던 차들,운행중이던 차들이 침수피해를 많이 입었습니다. 침수차량들은 원칙적으로 폐차를 해야되는게 맞다고 생각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보험회사에서..

자동차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하기 [내부링크]

차를 타기위해 스마트키로 문열림 눌렀는데 어라 안열리네? 이런적 누구나 한번쯤은 있으실겁니다 당황 하지마세요!! 고장 아닙니다 자동차스마트키에도 배터리가 들어가는데 배터리가 다되서 그런거예요 모든 전..

눈꽃 사진을 찍어보자 [내부링크]

몇일전에 눈이 어마어마 하게 와서 놀라기도하고 고생도 하셨죠?? 어제도 갑자기 눈이 막내리길래... 아오늘 퇴근도 망했구나.... 저번주에 눈내렸을때 집에 3시간넘게 걸렸는데.... 이번에는 얼마나 걸릴까... 날..

시흥 배곧프리미엄 아울렛 다녀오기 [내부링크]

주말을 이용해서 시흥에 있는 배곧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배곧신도시에 있는 배곧프리미엄아울렛! 집근처에 아울렛이 생겨서 쇼핑하기 너무 편하고 좋네요 정왕 IC에서 나오면 바로보이구요 생각보다 많..

구찌마몬트 남성반지갑 선물 [내부링크]

생일선물로 받은 구찌마몬트 남성반지갑 입니다. 생일선물로 무엇이 필요하냐는 여친님... 난 필요한게 없다 생각해본적도없어... 알겠어~ 하더니 생일선물이야 이러더니 혼자 몰래매장가서 사오신 우리 여친님 구..

퍼스트가든 불빛축제 밤이 아름다운곳 [내부링크]

작년에 다녀온 퍼스트가든 불빛축제 사진좀 뿌려보려 합니다. 우선 저의 여친님께서 불빛 빤짝빤짝 요런거 좋아해서 파주에 있는 퍼스트가든 다녀왓는데요~ 서울근교에 퍼스트가든 처럼 불빛축제 같은게 많이 있더..

축구보단 풋살,풋살 규칙알고 하자 [내부링크]

축구와 풋살은 비슷하지만 다른 스포츠 입니다. 똑같이 볼을 차고 골을 넣고 하는것은 비슷하지만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축구와 풋살은 규칙이 많이 다릅니다. 이번에는 축구와 풋살 다른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우..

별보러 화악산 다녀오기 [내부링크]

서울 시내권에서 밤하늘에서 별을 보기가 많이힘듭니다. 대기가 깨끗하지않고 차도많고 중국발 미세먼지도 한목하니 더욱더 보기가 힘들어지네요 급 11시쯤 집에 있으면 안되겠다 나가서 별을보고 오자!! 옥상에..

반려식물 스투키 키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웃분들~ 요즘엔 집마다 반려동물 한마리는 필수인 시대같은데 동물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반려식물 키우기 도전해보세요 스투키 같은 경우 손이 많이가는 식물이 아니라서 무관심해도 아주 잘 자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