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ororong의 등록된 링크

 bororor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치아 변색 치료방법 부분 착색 원인 [내부링크]

치아 변색 치료방법 부분 착색 원인 커피를 마시거나 담배를 피고, 카레를 먹거나 하여 치아의 색이 누렇게 되거나 한다고 흔히들 생각 해볼 수 있는데요 정말 이와같은게 사실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아..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윗니,아랫니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윗니,아랫니 저는 이빨빠지는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가장 최근에 꿨던 꿈은 정말 너무 현실적이여서 와닿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치과에 갔는데 이빨이 모두 상했다면서 이빨을 한개 뽑아..

반려동물 보유세란? 외국,세금 [내부링크]

반려동물 보유세란? 외국,세금 정부가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는 '반려동물 보유세'를 검토한다는 '동물복지 종합계획'에 찬반 의견이 엇갈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에 앞서 동물보호관리시..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3가지 [내부링크]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3가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의 최대 고민거리는 역시 뱃살일건데요 오늘은 뱃살 빼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산소 운동만이 뱃살을 잘 뺀다는 것은 잘못된 상식인데요 다이어트..

실업 급여 신청 방법 [내부링크]

실업 급여 신청 방법은?? 고용보험 실업급여란 고용보험 가입 근로자가 실직하여 재취업 활동을 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급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활의 안정을 도와주며 재취업의..

허리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허리 디스크 척추관 협착증 원인과 증상 척주관 협착증에 의한 통증은 때로는 매우 심해서 보행을 할 수 없고 그 통증으로 잠도 편안하게 못 주무시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척주관 협착증의 원인은..

피부 좋은 남자 피부관리 해서 좋아지는 법 [내부링크]

피부 좋은 남자 피부관리 해서 좋아지는 법 요즘가은 환절기에 환경이 갑자기 바뀌면 피부가 균형을 잃고 스트레스를 받아 푸석푸석해져 거칠어지거나 피부트러블이 생기기 쉬워요. 피부좋아지는법은 피부 스트레..

쥐젖이 생기는 이유 제거 방법 이거면 충분하다 [내부링크]

쥐젖이 생기는 이유 제거 방법 쥐젖의 정의와 특징 각질 형성세포와 아교질 섬유의 증식으로 생긴 섬유상피 양성종양인데요 그 크기는 1밀리미터에서 수 센티미터까지 다양하며 말랑말랑한 폴립 모양이며 눈꺼풀,..

맨홀 뚜껑이 둥근 이유가 하트모양일 순 없어서일까 [내부링크]

맨홀 뚜껑이 둥근 이유가 하트모양일 순 없어서일까 맨홀 뚜껑이 둥근 이유는 하트모양일 수는 없기때문인데요 ㅎㅎ 농담이구요 뚜껑의 지름이 맨홀 내부의 지름보다 크기 때문에 뚜껑을 어느 방향으로 세우던지..

여드름 피부 클렌징 오일 좁쌀여드름 [내부링크]

여드름 피부 클렌징 오일 좁쌀여드름 클렌징오일은 여드름 피부에 절대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갑자기 뒤집어진거면 여드름보다 피부염에 가까워요 이건 병원 치료가 필요하고 압출은 하지 마시고 필링젤은 더..

바세린 여드름 효능,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바세린 여드름 효능,효과 및 부작용 일단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바세린이 여드름에 좋지 않습니다 바세린을 바르지 마세요 여드름에 기름진 음식이거나 인스턴트 음식은 여드름이나 피부에 좋지는 않습니다 ㅁ 그..

이효리 이서진 헤어진 이유 [내부링크]

이효리 이서진 헤어진 이유 알아보자~!!!! 이효리의 절친인 김제동의 소개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결혼설까지 넘나들며 2년 동안 사귀었던 이효리와 이서진이 헤어진 이유는 사실, 확실하게 알려지지..

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업그레이드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동네의 컴퓨터수리 서비스 업체에서 윈도우10을 설치해서 사용하려 할때 정품이 아닌 윈도우10을 설치할 경우 개인설정도 안되고, UPDATE도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이런경우 개인 설정 가능, 인증..

대륙의 실수 qcy-t1 실사용 리뷰 [내부링크]

Qcy-t1 리뷰 시작합니다 실사용기 입니다 이 qcy-t1은 한마디로 정말!! 잘 만든 제품입니다 갓씨와이 티원 실 사용기를 말씀 드리기 전에 이 제품의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T1이 나오는지는 꽤 오래..

놓치면 안되는 남자,여자 TOP3 [내부링크]

놓치면 안되는 남자,여자 1. 자신보다 못한 사람에게 목에 힘주지 않는 사람 이건 남자든 여자든 마찬가지지만... 사람 됨됨이의 문제인데요 힘든 상황에 처해있거나 약자에게 강자로 다가가는 남자는 눈살을 찌..

롤러 스케이트 타는법 [내부링크]

롤러 스케이트 타는법 롤러 스케이트란? 롤러스케이트는 날씨가 따뜻해져 얼음 위에서 스케이팅을 할 수 없는 시기에 어떻게 하면 얼음판이 아닌 땅 위에서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을까? 하는 고민 끝에 고안된 것..

파파야 효능 및 부작용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파파야 효능 및 부작용 제대로 알아보자! 열대 아메리카에서 나온 천사의 열매, 파파야! 과거 우리나라에서는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과일은 아니었으나, 효능이 알려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죠. 그런데 효능만 보고..

화상입었을 때 응급처치 방법 알아두자! [내부링크]

우리는 때때로 화상의 위험에 노출되곤 합니다. 특히 요리를 하는 주부님들, 호기심이 가득한 어린이들에게서 쉽게 발생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갑작스러운 화상에 노출되었을 때 응급처치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차태현 하차 김준호 도박 자숙 [내부링크]

차태현 하차 김준호 도박 자숙 내기 골프 의혹이 불거진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1박2일을 비롯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차태현과 김준호가 태국 등에서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이 경찰 수사 과..

근로계약서 미작성시 벌금 및 처벌 궁금하면 [내부링크]

근로계약서 미작성시 벌금 및 처벌 궁금하면 일하면서 근로계약서 안쓰고 근무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이는 위법 사항으로 법으로 정해진 규정이 있는데요 근로기준법 제17조에 따라 사용자는 근로계약을 체결할..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처리과정은? [내부링크]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처리과정은? 운전면허증을 분실하였다면 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해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요 경찰서에서는 분실신고 접수만 가능하고 발급은 운전면허시험장에서만 가능..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 식단표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 식단표 간헐적 단식이란 운동을 안 하고 12~24시간 굶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는 다이어트를 말하는데요 공복을 유지하는 상태가 주기적으로 반복되면 그만큼 위의 크기가 줄어들고 자연..

등록금 납부기간 놓치면? 대학 등록금 납부기간 [내부링크]

등록금 납부기간 놓치면? 대학 등록금 납부기간 대학교의 등록금 1학기 납부기간은 다음과 같은데요 보통 신입생의 첫 등록금 납부일은 1월 말에서 2월 초 사이정도에 등록금 납부일이 정해집니다. 대학교 등록금..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조회방법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조회 방법 인증없이 국민연금 수령액을 확인하고 한다면 예상연금 모의계산, 간단조회 두가지를 통해서 쉽게 확인이 가능한데요 모의계산의 경우 소득 및 가입기간을 원하는대로 입력..

https 차단 우회 접속 안내, 국민청원 반응 [내부링크]

https 차단 우회 접속 안내, 국민청원 반응 https 차단 정책이란 저작권 침해 사이트나 불법도박사이트, 해외 비트코인 거래소를 차단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된 정책인데요 기술적인 문제에 부딪혀 오랫동안 시..

lg 듀얼 디스플레이폰 스마트폰 lg v50 출시, 엘텐도DS? [내부링크]

lg 듀얼 디스플레이폰 스마트폰 lg v50 출시, 엘텐도DS? 삼성이 폴더블 폰을 공개한대에 이어 화웨이역시 폴더블 폰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LG는 이번에 폴더블폰과 비슷한 디스플레이를 듀얼로 사용하는..

하이패스 무단통과시, 범칙금 대처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무단통과시, 범칙금 대처방법 운전중 단말기가 정상 부착이 되지 않은 상태로 하이패스 차로로 진출하여 하이패스를 그냥 통과 한 경우 요금정산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당시 이용한 차량번호로 통행료가..

왼손잡이 특징, 정말 더 똑똑한가? [내부링크]

왼손잡이 특징, 정말 더 똑똑한가? 왼손잡이 오른손잡이 차이점은 다음과 같은데요 좌뇌보다 우뇌가 발달할 경우 왼손잡이가 된다고 하네요 반대로 우뇌보다 좌뇌가 발달할 경우는 오른손잡이가 되는 거죠. 이는..

졸릴때 잠깨는법 몇가지 소개해볼게요 [내부링크]

졸릴때 잠깨는법 몇가지 소개해볼게요 졸리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잠을못자서 졸리는 이유는 정말 단순합니다. 인간의 몸은 휴식을 일정 정도 만큼 취하지 못하면 체네에 피로가 누적이 되..

스탠리 (stan lee) 오랜 지병 끝 25일 별세 [내부링크]

스탠리는 마블 스튜디오 마블의 창시자로써 헐크,토르 등 마블 캐릭터들의 아버지인 인물입니다 본명 : 스탠리 마틴 리버 (Stanley Martin Lieber) 소속 : 마블 엔터테인먼트 명예 회장 및 창시자 스탠 리(Stan L..

분실폰 조회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해봐요 [내부링크]

분실폰 조회 스마트폰 분실시 대처해봐요 스마트폰 분실하면 보통 통신사에 분실신고를 하죠 이처럼 분실신고를 하면 해당 번호로는 사용이 불가능 하지만 중고폰으로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보통 이렇게 잃어버..

비행기 귀통증 원인은? 완화와 해결방법 [내부링크]

비행기 귀통증 원인은? 완화와 해결방법 비행기 귀통증 생기는 원인은 다음과 같은데요 비행기를 타고 높은 하늘위로 올라가면 외부기압이 매우 낮아 지게 됩니다. 비행기 내부에서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공기를..

김완선 파인옷 몸매 [내부링크]

김완선 파인옷 몸매 지금 1위는 이라는 프로그램에 김완선씨가 참여했다고 합니다. 김완선도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한 비장의 무기를 준비해 색다른 2019년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대중들의 마..

기태영 유진 둘째 딸 이름 [내부링크]

기태영 유진 둘째 딸 이름 기태영과 유진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인연 만들기를 통해 호흡을 맞춘 1세대 인기 걸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과 연인으로 발전, 2011년 결혼하였는데요 기태영·유진 부부는 이번에..

권순일 복면가왕 별주부전 정체 [내부링크]

권순일 복면가왕 별주부전 정체 1990년생인 권순일은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간 보지 말고 눌러주세요 별주부전으로 참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여성 못지않은 높은 음역의 소..

광희 홍진경 닮은꼴 데칼코마니 급 [내부링크]

광희 홍진경 닮은꼴 데칼코마니 급 최근 전역한 광희가 출연한 프로에서 MC인 신동엽은 광희 몸무게가 지금 현재로는 여기 있는 사람 중에 제일 가벼운 거 아니냐고 말했습니다. 이에 광희는 50kg다는 말을 덧붙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