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love의 등록된 링크

 bosslo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다이어트 어플 추천 / 식단 관리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다이어트 어플 , 식단 관리 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신분, 꾸준히 식단관리를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고싶은분, 이번에는 기필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싶은분들..

돈벌기 설문조사 어플 / 돈버는 앱테크 [내부링크]

이번에는 돈벌기 설문조사 어플 , 본버는 앱테크 설문조사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돈을 벌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이런 돈버는 앱테크로 용돈을 마련하시는것도..

그림 그리기 어플 추천 / 스케치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그림 그리기 어플 , 스케치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림그리기 좋아하시는분 , 스마트폰 그램그리기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스케치 앱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림..

만보기 앱테크 / 돈버는 걷기 어플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돈버는 만보기 어플 앱테크 걷기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걷기운동도 하고 돈도벌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캐시가 적립되면 동기부여는 확실히 될겁니다. 돈버는 만보기 어플..

7080 노래 모음 어플 무료 듣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7080 노래 모음 어플, 7080 노래 무료 듣기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노래는 하나도 모르겠고 예전 7080년대 정말 좋았던 명곡들을 듣고싶은분, 7080 노래모음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영어 사전 어플 / 앱 추천 / 영한 / 한영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어 사전 어플 , 영한 한영 사전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시는분 , 사용학 편리한 영어사전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영어 사전 어플 , 영한 한영 사전 앱에 대..

채식 전문 식당 어플 추천 / 비건 필수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채식 전문 식당 찾기 어플, 비건 필수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근처 채식식당을 찾고 싶은분, 채식식당 전문 지도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채식 전문 식당 찾기 어플, 비건 필..

아이폰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리를 잘하고 싶은분, 아이폰용 요리 레시피 어플을 찾고 계신분, 매일저녁 어떤 요리를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

TV 편성표 어플 티비 채널 정보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TV 편성표 어플 , 티비 채널정보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티비에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는 언제 하는지 좋아하는 예능은 몇시에 하는지 미리 알아두면 좋죠~ TV 편성표 어플 , 티비 채널정보 앱..

갤럭시 정각 알림 어플 / 알리미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갤럭시 정각 알림 어플 , 시간 알리미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정각이 되면 소리내어 시간을 알려주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도서관에서 있을때나 회의참석할때 수업중일때 이렇..

아이폰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요리 레시피 어플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리를 잘하고 싶은분, 아이폰용 요리 레시피 어플을 찾고 계신분, 매일저녁 어떤 요리를 해야할지 고민이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

스캔 만화 뷰어 어플 추천 / 만화책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스캔 만화 뷰어 , 만화책 뷰어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스캔된 만화책을 보실때 매우 편리합니다.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어플이죠~ 스캔 만화 뷰어 , 만화책 뷰어..

토익 독학 어플 / TOEIC 공부 / 기출문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토익 독학 어플, TOEIC 듣기 읽기 단어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토익시험을 준비중이신분들, 토익 영어단어를 집중적으로 외우고 싶은분들, 토익 기출문제를 풀어보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

음악 스트리밍 어플 / 노래 mp3 플레이어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음악 스트리밍 어플 , 노래 mp3 플레이어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듣는것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음악 스트리밍 어플 , 노래 mp3 플레이어 앱에 대..

아이폰 낱말 카드 어플 / 아이패드 단어장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낱말카드 어플, 아이패드 단어장 학습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신만의 낱말카드로 외국어 학습이나 단어 학습을 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낱말카드 어플, 아이패드 단어..

비밀번호 관리 어플 / 아이디 비번 관리자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비밀번호 관리 어플, 아이디 비번 관리자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비밀번호를 수첩에 적어 놓는게 귀찮으신분, 비밀번호 관리를 할수있는 스마트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비..

캠핑 예약 어플 / 캠핑장 펜션 카라반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캠핑 예약 어플, 캠핑장 펜션 카라반 예약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편리한 캠핑장 예약 어플을 찾고 계신분, 캠핑을 자주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캠핑 예약 어플, 캠핑장 펜션 카라반..

건강 기록 어플 / 약 알림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건강 기록 어플, 약알림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약먹을 시간을 놓쳐보신적 없나요? 스마트폰 약알림 어플을 이용하시면 이젠 놓쳐서 약을 먹지 못하는 일은 없어질 겁니다. 건강기록 어플도..

국내 여행 일정 계획 어플 추천 예약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국내 여행 일정 계획 어플, 숙소 입장권 예약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여행을 계획중이신분, 숙소예약 입장권 예약을 하고 싶은분, 여행일정을 계획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국내..

날씨 위젯 어플 추천 / 미세먼지 알리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날씨위젯 어플, 미세먼지 알리미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날씨 어플을 찾고 계신분, 날씨 위젯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날씨위젯 어플, 미세먼지 알리미 앱에 대해..

실시간 고속도로 CCTV 어플 / 교통정보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실시간 고속도로 CCTV 어플, 전국 교통정보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속도로가 막히는곳은 없는지 확인하고싶은분 , 실시간 CCTV 를 통해 교통상황을 모니터링 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QR코드 스캐너 어플 / 큐알코드 리더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QR코드 스캐너 어플, 큐알코드 리더기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큐알코드 스캔 작업을 자주 하셔야 하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큐알코드 스캐너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QR코드 스..

러닝 어플 추천 / PT 달리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러닝 어플, pt 달리기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달리기를 즐기시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러닝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러닝 어플, pt 달리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이폰 운동 일지 어플 추천 / 루틴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운동일지 어플, 운동 루틴 기록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을 체계적으로 하고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운동일지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 연속 듣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 트로트 연속등기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를 좋아하시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트로트 노래 연속듣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어..

디데이 계산기 어플 / 커플 기념일 위젯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디데이 계산기 어플 , 커플 기념일 위젯 앱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수능,생일,100일,200일,1주년,2주년,커플 연인 기념일 등 다양한 기념일을 등록해서 사용하실수가있습니다. 위젯..

경조사 관리 어플/ 부조금 노트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경조사 간리 어플, 부조금 노트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경조사 관리를 하고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받은돈 나간돈을 체계적으로 관리할수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경조사 간리..

혈압 낮추는 방법 / 고혈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이번에는 혈압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혈압 환자에 경우, 혈압 낮추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제일 쉬운 방법은 우리의 조상, 원시인처럼 살아가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

전역일 계산기 어플 / 군인 커뮤니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전역일 계산기 어플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곧 군입대 하시는분, 군대에서의 시간이 너무 느리게 간다고 생각되시는분, 군인커뮤니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전역일계산기 어플..

스마트폰 무료 가계부 어플 추천 / 핸드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가계부 어플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가계부를 작성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문자를 자동인식해서 지출을 자동으로 기록해주는 기능도 있고 음성으로 입력하는 기능도 있고 pc와..

애견 반려동물 동반 여행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애견 반려동물 동반 여행 어플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애견을 사랑하시는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애견 반려동물 동반 여행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

아이폰 달리기 어플 / 조깅 러닝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달리기 어플, 조깅 러닝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조깅 달리기를 즐겨 하시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아이폰용 달리기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달리기 어플, 조깅 러..

이탈리아어 학습 어플 / 공부 독학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탈리아어 학습 어플, 이탈리아어 독학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탈리아어 독학을 준비중이신 분, 사용하기 편리한 이탈리아어 독학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탈리아어 학습..

시급 계산기 어플 / 알바 급여 계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시급 계산기 어플, 알바 급여 계산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신분, 알바 급여 계산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급 계산기 어플, 알바 급여 계산 앱에..

태국어 공부 어플 / 기초 독학 학습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태국어 공부 어플, 태국어 기초 공부 및 독학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태국어 독학을 준비중이신분, 태국어를 기초부터 학습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태국어 공부 어플, 태국어 기초..

자동 통화 녹음 어플 추천 / Call Recorder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자동 통화 녹음 어플 , Call Recorder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통화내용을 저정해서 관리하고 싶은분, 통화내용을 확인할일이 많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자동 통화 녹음 어플 , Call Recor..

아이폰 자동차 관리 어플 추천 / 앱스토어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자동차 관리 어플 , 차량 차계부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차량 차계부 앱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자동차 관..

자막 지원 동영상 재생 어플 / 플레이어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자막지원 동영상 재생 어플, 비디오 플레이어 앱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동영상 재생 어플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