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swing의 등록된 링크

 bossw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5건입니다.

갤럭시22 자급제 : 할인 엄청하네 [내부링크]

갤럭시22 자급제 할인 정보를 우연히 커뮤니티에서 봤어요. 얼마전 첫 출시때 백만원 이상 넘어가던 갤럭시22가 지금은 대략 30%가까이 할인 중이라는 글이 었는데, 진짜 쿠팡에 들어가보니까 할인하더라고요. 쿠..

2022년 중소기업청년 전세자금대출 신청 자격 및 방법,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2년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 신청 자격은 기본적으로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청년이라면 전세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올해 청년 맞춤 전세자금대출 알보고있는 청년들을 위해 제대로 정리한 정보를 포스팅할테니..

타이어픽 ABC타이어 등 타이어 싸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타이어 싸게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타이어를 구매해서 교체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데요, 123타이어나 ABC타이어, 타이어픽 등 많은 온라인 타이어 판매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

소상공인손실보상 신청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 4분기 지원대상, 대상업종, 지급기준, 신청방법 등 총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손실보상은 정부의 방역조치로 경제적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소기업)에게 국가가 보상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가다실 무료접종 하기!! 자궁 경부암 무료 예방접종 방법 [내부링크]

가다실 무료접종 및 가다실 4가, 가다실 9가 가격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해요. 올해 질병관리청에서 가다실 무료접종 대상자 확대를 발표했어요. 왜 무료접종까지 하냐면, HPV 바이러스는 유두종 바이러스라고 불리..

음주운전 단속 혈중알콜농도 처벌기준 최신안내! [내부링크]

음주운전 단속 처벌기준 최신 정보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시국에 저녁늦게까지 식당에서 술을 즐길수가 없게되어 음주운전 단속이 많이 줄어들었지만, 날씨가 따듯해지고 인원제한과 시간 제한이 조금씩 풀림..

코로나 완치자 백신패스 받는법 [코로나 완치 확인서] [내부링크]

코로나 완치자 백신패스 발급 받는법에 대해 포스팅하려해요. 지난번에 오미크론 확진되어 글을 썼었는데 다행히 많이 아프지 않고 완치되어 다행이었습니다. 오미크론 증상순서와 완치 후기 [보러가기] 저는 백..

기초생활수급자 조건 그리고 지원 혜택 및 신청하기!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자격 조건 및 신청 대상자 조회와 혜택, 신청방법 등 핵심 정리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기초생활수급자란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의 30~50% 이하인 사람, 즉 대한민국 어려운 국민에게 필요한 지원금..

2022 청년희망적금 신청 방법, 가입자격 은행별 핵심정리 [내부링크]

2022 청년희망적금 자격, 신청 대상, 은행별 금리, 홈페이지 등 전반적으로 다루어 보겠습니다. 시중 은행에서 청년희망적금을 가입할 수 있으며, 소득이 적은 청년을 위한 적금으로 스마트폰으로도 간편하게 가입..

폐업했거나 폐업예정인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하자! [내부링크]

2022 소상공인 폐업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작게나마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자세하게 다루어보겠습니다. '희망리턴패키지'라고 불리우는 소상공인 폐업지원금은 2022년 1월 1일부터 폐업을 했거나 폐업 예정..

2022숙박대전 쿠폰 발급받기! 사용방법과 사용기간! [내부링크]

2022 전국 숙박대전 쿠폰 발급방법 및 사용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숙박대전 쿠폰 발급은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춰 조금씩 여행 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런 소비자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할인 쿠..

영양제 복용 조합! 이렇게 먹어야 몸에 무리가 없다 [내부링크]

영양제 복용 조합이 중요하기 때문에 수 많은 영양제 중에서 먹고 있는 영양제가 같이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 알려드리려고합니다. 당연히 같이 먹으면 몸에 무리가 오는 영양제 궁합이 있기 때문에 같이 복용해..

영양제 먹는 순서, 잘 못먹으면 오히려 악효과! [내부링크]

영양제 먹는 순서와 시간을 지키지 않으면 오히려 좋지 않은 효과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아침 영양제, 저녁 영양로 나눠 먹는 분들도 계십니다. 대부분 영양제를 언제 섭취해야 가장 좋을지에 대해서 많은 분들..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연속 들어보자! [내부링크]

임영웅 노래 모음 무료 듣기를 가져와봤어요. 오늘부터 임영웅 전국 콘서트 예매 시작이 되었는데요, 저도 임영웅님을 상당히 좋아하는 팬으로서 콘서트에는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마음이에요. 최근에는 신사와 아..

무주택 청년 월세 지원 2022 신청 하기!! [내부링크]

청년 월세 지원 받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성인이 되어 대학에 가거나 독립을 할 때 식비 다음으로 많이 지출하는 것이 바로 월세비용이에요. 부모님께 전세집을 지원받을 수도 있지만 보통 대학생이나 청년..

플라워 mbit, 나의 연애 성격 유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플라워로 알아보는 나의 연애 mbti 성격 유형 테스트에요! 이제 봄이라 그런지 커플들이 하나둘씩 생기는듯합니다.. 이런.. 그래서 그런지 꽃으로 알아보는 MBTI 연애 테스트가 요즘 유행이라고 해요. 오늘은 미용..

코로나 비대면 진료 찾기! 상비약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비대면 진료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오늘도 벌써 몇 만명이나 어제보다 더 많은 확진에 대한 이야기가 뉴스를 비롯해서 여러 매체에서 들려오고 있어요. 이럴때 코로나 비대면 약 처방 받으려..

제부도 케이블카 요금, 할인, 시간, 예약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부도 케이블카는 바닷길이 닫혀있을 때 차로 가지 못할 때 물때시간표와 상관없이 제부도를 구경할 수 있고, 전국에서 가장 긴 2.12km의 해상 케이블로 약 10분정도의 편도, 왕복 20분정도 이동시간이 소요됩니..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보자 2022년 [최신 날짜] [내부링크]

제부도 물때시간표 알아두어야 제부도에 도착했을 때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통행시간에 맞춰 건널수가 있어요. 저는 지난번에 친구들이랑 갑자기 제부도 여행을 갔었는데 제부도 바닷길 열리는 시간을 알아두지 못..

부산 기장 롯데월드 개장 시간, 입장료 할인 총 정리 [내부링크]

부산 기장 롯데월드가 3월31일에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부산은 해운대, 태종대 등 볼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한데 놀이공원까지 추가었네요. 앞으로 부산에 여행하는 관광객이 더욱 늘어날거같아요. 그럼 이번에..

2022년 기준중위소득 정리 표 [내부링크]

올해 2022년 기준중위소득 정리한 표입니다. 2022 기준중위소득 표 기준% 1인 2인 3인 4인 5인 6인 30%(생계급여) 583,444 978,026 1,258,410 1,536,324 1,807,355 2,072,101 40%(의료급여) 777,925 1,304,034 1,6..

국민취업 지원제도 1유형 2유형 정확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취업 지원제도 1유형과 2유형을 알아보고 신청 하는 방법까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매달 생활비를 50만원씩 주고 일자리를 구해 취업을 하게 되면 최대 200만원의 축하금까자 주는 지원제도입니다. 그럼 빠르..

내 보험 찾기|미지급 보험금 조회 [내부링크]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과 미지급 보험금 찾기 내가 가입한 보험금 찾는 방법과 미지급된 보험금이 있는지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처음에 필요해서 보험을 가입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면 내가 어떤..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경기 무료 중계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무료중계 PC와 모바일 모두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본선, 결승 등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2022 카타르 월드컵 실시간 무료중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카타..

장병내일준비적금 2022 은행 금리비교 등 총정리 안내 [내부링크]

장병내일준비적금 2022 안내 2022년 부터 군인적금인 장병내일준비적금은 연 5%의 높은 금리 우대와 추가로 정부에서 1% 금리를 더해줍니다. 곧 입대 예정이거나 군인 신분이라면 장병내일적금을 통해 최대 300만..

블로그 무효클릭, 부정클릭 처벌 사유 [내부링크]

무표클릭(부정클릭) 처벌 사유, 업무방해죄 뉴스기사에서 유튜브로 변하며 영상을 보는 습관이 일상에 스며든지도 꽤 되었습니다. 글자에서 동영상이 되었음에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에 접..

청년 내일저축계좌 2022 신청 방법 [내부링크]

2022 청년 내일저축계좌 신청 자격, 방법 2022 청년내일저축계좌는 3년간 최대 1,440만원과 이자도 받을 수 있는 상당히 좋은 저축방법으로 최근 사람들의 관심이 상당히 많습니다. 신청자격과 신청방법, 신청기간..

2022년 신혼부부 전세 자금 대출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총 정리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자격과 신청 방법, 그리고 상품마다 서로 다른 금리 비교 등 여러 정보를 핵심만 가져왔습니다. 출산율이 갈수록 떨어지고 있는 만큼 출산율을 끌어올리..

근로자휴가지원 사업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공식 홈페이지 안내 [내부링크]

2022 근로자휴가지원 사업 신청하기 근로자휴가지원 사업 신청 대상 조건, 신청방법과 공식 홈페이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2년 올해 근로휴가지원 사업은 3월 2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었고, 선착순 10만 명까지..

[청년동행카드] 청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년동행카드 교통비 지원 받을 수 있는 신청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할게요. 청년동행카드는 중소기업 청년들을 위해 매월 5만원의 교통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청년교통비지원 사업은 청년 근로자..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새일여성인턴제도 신청방법 [1인당 380만원지원] [내부링크]

새일여성인턴제도 신청 자격 조건과 신청방법 정보를 가져와봤습니다. 소개해드릴 새일여성인턴제도는 경력단절여성을 위해 1인당 총 380만원을 지원과 고용 지원을 해주는 제도입니다. 새일여성인턴 신청 자격..

2022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 방법 및 신청 자격 대상 [내부링크]

2022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신청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경기도가 미취업여성과 경력단절여성 등의 취업을 돕기 위해 취업 지원금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요즘 여성가족부 폐지가 이슈인데, 여러 뉴스 기사를..

2022 벚꽃 개화시기! 올해 벚꽃 축제 어디 지역으로 갈까? [내부링크]

2022 벚꽃 개화시기 날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조금씩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 올해도 벚꽃 축제가 열리겠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도 이번주는 아니지만 저번주는 겉옷 없이 다녔어요. 회사 근처 풀이나 나무..

정부 보조금24 홈페이지 신청 방법! 모르고 있는 지원금 다 받자! [내부링크]

정부 사이트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신청방법과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보조금24 홈페이지에서 정부 지원 혜택과 개인에 맞춰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조회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과 PC 모두 접..

구라제거기 사용 방법!! 찌꺼기 제거하는 프로그램!! [내부링크]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방법, 사용방법 알려드리려해요! 컴퓨터 사고 윈도우OS 설치 한 다음에 내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나 이것저것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게되죠. 조금 사용하다보면 언제부터인가 '좀 느린데..

토스 어플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꿀팁! [내부링크]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이 생각보다 꽤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놓치고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국 본인 손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어요.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찾는 방법이 많지만 오늘은 토..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최신 정보 안내 [내부링크]

2022년 행정안전부 숨은정부지원금찾기 서비스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다양한 정부지원금을 쉽고 빠르게 조회해서 말 그대로 공돈이 생길 수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매년, 분기마다..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제출 서류 및 증빙 신청 서류 [안내] [내부링크]

2022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증빙 제출 서류와 신청 기간, 신청 방법, 신청 대상 및 자격 요건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관련하여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한 근로자에게 1일 5만원씩 최대..

로또 온라인 구매 하기! 인터넷으로 로또 사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로또 구매 방법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보통 주변에 많은 분들이 오프라인에서 로또를 구매합니다. 그런데 온라인 로또 구매를 할 수 있는데도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그럼 온라인 로또 구매..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최신 정리 신청 자격 조건 및 방법 [100만원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자격 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빠르게 핵심 정보만 전달해드릴게요. 2022 청년기본소득 지원 사업은 만24세 청년에게 25만원을 분기별로 지원하여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에요...

서울시 청년수당 매월 50만원 지원 [신청 방법 안내] [내부링크]

2022 서울 청년수당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서울시에서 높은 청년실업율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청년들에게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소득 안전 지원을 위해 매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 간 청년수당..

코로나 생활지원비 하루 2만원! 개편내용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 생활지원비 하루에 2만원! 변경 된 정보를 최신 기준으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이번 3월 16일부터 확진 기준이 바뀌면서 PCR검사를 하지 않고 신송항원검사만으로도 PCR검사 양성과 동일한 확진 판정을 인..

2022 예비 창업 패키지 총 모음, 신청 방법 및 핵심정리 [내부링크]

2022년 예비 창업 패키지 신청 기간 그리고 신청방법 등 핵심정보만을 모아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에 좋은 아이디를 갖고있는 예비창업자 분들을 위한 지원 사업입니..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및 신청 기간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 가입조건 및 자격, 신청 방법 및 기간, 청년희망적금 중복 등 쓸데없는거 빼고 필요 핵심 정보만 빠르게 가져왔습니다. 청년도약계좌란? 간단히 말씀드리면 이제는 대통령이된 윤석열 대통령의 청년..

애로부부 출연 랩퍼 자이언트핑크 한동훈 남편 나이 직업 [내부링크]

자이언트핑크 남편 한동훈님 나이 직업 식당 등 가져와봤어요. 애로부부를 보다가 자이언트핑크 오랜만에 티비에서 다시 보게되어 반가웠는데, 결혼했다는 소식과 함께 연하 남편도 같이 출연했더라고요. 자이언..

바로템 사이트 거래방법 및 계정거래방법 최신 정리 [내부링크]

바로템 사이트 거래방법과 바로템 계정거래방법 최신 정리를 가져왔습니다. 모바일 게임 및 PC게임 하다보면 게임 아이템이나 게임머니를 비용을 지불하면서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런 거래를 위해..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방법 ( 재택치료 대상자 포함 ) [내부링크]

코로나 자가격리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정보 안내입니다. 코로나19 확진자가 10만명이 넘어가면서 재택치료 범위로 확대 되면서 자가격리겸 자가치료 하는 상황입니다. 확진자와 동거가족 격리 기준이 조정되면서..

오미크론 증상 및 증상 순서, 잠복기 및 완치기간 최신 정리 [내부링크]

오미크론 목아픔 목칼칼 증상 그리고 완치 후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해요. 회사에서 양성이 한명씩 나오기 시작하더니 결국 저도 오미크론에 걸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미크론에 걸려서 아팠던 증상 순서와 완치..

폰트통 무료 설치 방법, 사용 방법 안내! [내부링크]

폰트통 한글 무료 폰트 다운, 어떻게 설치 하는지 방법을 가져왔어요. 약 500개 한글폰트 설치 할 수 있는 폰트통이라는 도구에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디..

나혼자산다 키 민호 순대국 위치 정보!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키 민호 순댓국 위치 주소 정보 및 가격 알려드리려고합니다! 2월 나혼자산다에서 해장 메뉴를 선택하면서 들렸던 순대국집이 추억의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지난 나혼자산다 398회 방송에서는 '샤이..

매직서바이벌 게임 공략, 융합 방법! 핵심정보! [내부링크]

매직서바이벌 융합 방법과 게임 공략 방법을 들고 왔어요. 빠르게 모바일 게임인 매직서바이벌 핵심 정보 및 연구 등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매직서바이벌 간단한 소개를 먼저 할게요. 매직서바이벌 다운..

2022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신청 방법! 자세한 정리! [내부링크]

2022 임산부 혜택 중 하나인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기 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임산부라면 누구다 다 임산부 꾸러미 신청하여 받을 수 있으니까, 읽어보시고 친환경농산물을 혜택을 누리세요!..

덕몽어스(구스구스덕) 직업 정리 표! 설정, 세팅! 맵 정보 등 핵심 공략법! [내부링크]

구스구스덕 직업 정리와 맵 정보, 게임 설정, 닉네임 변경 등 공략법과 세팅에 대한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일명 '덕몽어스'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스팀 게임이에요. 요즘 구스구스덕(GooseGoose Duck)은 신작 게임..

뱀파이어 서바이벌 가격, 조합법, 쩌는 공략법 그리고 한글패치! [내부링크]

뱀파이어 서바이벌 스팀 게임이 요즘 인기가 상당히 높아요! 오늘은 뱀파이어 서바이발 조합법과 공략법 그리고 한글 패치 정보까지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뱀파이어 서바이벌 공략법, 조합법, 한글패치, 다운로드..

이미 생긴 쌀벌레 퇴치, 예방 방법은? 쌀벌레 먹으면?! [내부링크]

쌀벌레 먹어도 되는지, 쌀벌레 생기는 원인 그리고 이유, 쌀벌레 퇴치법 까지 알려드리려고해요. 밥 지으려고 쌀통을 열어보니 갑자기 쌀벌레가 생겨 놀랐던 적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오늘은 쌀벌레 먹으면?이라는..

택시 요금 반값만 내는 반반택시 사용법! 장점 단점 사용 후기! [내부링크]

반반택시 사용 방법에 대해 가져왔어요!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반반 택시를 어떻게 사용하고 반반택시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얼마전 1월 28일 40년만에 택시 합승이 합법화가 되었어요. 요즘은 시국이 시..

지상파 3사 실시간 중계 무료 시청 보기! 스마트폰으로 무료 보기 [내부링크]

KBS, SBS, MBC 지상파 3사 실시간 중계 무료 시청 바로 보기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이제 올림픽이 시작 되었습니다. 출퇴근할 때 편하게 중계를 무료 시청 할 수 있는 방송 채널 정보와 지상파 다시보기 사이트를..

실시간 중계 무료 보기! SBS 온에어 실시간으로 볼 수있네요! [내부링크]

SBS 실시간 중계 바로보기, 다시보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지상파 3사 채널 중 하나인 SBS는 펜트하우스 시즌4 등 드라마와 런닝맨 등 예능과 뉴스 등을 많이 시청하고 계시는 시청자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컴퓨..

KBS 실시간 무료 시청, 로그인 없이 보기 안내 [내부링크]

지상파 KBS KBS2 실시간 라이브 볼 수 있는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무료 시청으로 로그인 없이 볼 수 있으니까 무척 편합니다. 지상파 3사 중 공영방송인 KBS 채널은 많은 시청자들이 이용하고 있는 채널..

무료 강의 온라인 사이트 핵심 모음! 원하는 수업을 무료로! [내부링크]

무료 교육 강의 사이트 여러곳을 소개시켜드려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아지는 요즘 시기잖아요. 자격증 공부, 외국어 공부, 나이 있는 어르신들, 직장인 등 공부를 하고 싶은데 돈을 생각하면 아끼게 되니까,..

식이유황(msm) 효과 그리고 부작용, 후기 [내부링크]

식이유황은 MSM(Methyl Sulfonyl Methane)라고 불리우는데요, 조미료 아닙니다. 이 필수 무기질은 식이유황 또는 유기유황이라고도 불리우는데 식물, 미생물 등 생명체 안에 존재하는 메칠설포닐메탄의 약자 입니..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 성공 비법 정리! [내부링크]

홍현희 다이어트 성공 방법이 관심을 크게 모으고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나이가 30세가 넘어가니까 20대처럼 식사를 해도 살이 찌네요. 요즘 시기가 이래서 밖에도 못 나가는 이유도 아마 한몫을 하는 거겠죠?라..

실시간 바로보기 MBC온에어! 로그인없음! [내부링크]

MBC온에어 실시간 중계 로그인 없이 바로 볼 수 있는 실시간 중계 시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른 지상파 3사인 KBS, MBC, SBS도 온에어 서비스인 실시간 바로보기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매달 지급 받는 아동수당, 영아수당, 양육수당 핵심 총정리! [내부링크]

2022년 영아수당, 아동수당, 양육수당 정리 내용을 알려드리고자 정리해보았습니다. 영아수당, 아동수당과 양육수당 등 아동복지 수당에 대해 정리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글 쓰기전에 양육수당, 아동수당, 영아..

서울페이+(서울페이플러스), 제로페이 총정리 사용법, 구매방 [내부링크]

서울페이 플러스 관련 정보를 들고왔어요. 서울사랑상품권을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서울페이+(서울페이플러스)로 바뀌었다는 소식이 있어서 얼른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어떤 내용인지 볼까요. 서울페이..

임영웅 최근 소식과 근황! [내부링크]

임영웅 최근 소식, 23일 4관왕까지 올랐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그런 최근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은 운전자를 구한 사연을 가지고 왔어요! 트로트가수 임영웅 최신 근황 지난 1월 2..

2022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충전, 잔액조회 안내 [내부링크]

2022년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사용방법, 충전, 잔액조회 등 모르는 분들이 많아 알려드리려고해요. 문화를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인당 10만원의 금액 충전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래서 2022년 문화누리..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 안내 [내부링크]

손실보상KR 선지급 안내 소상공인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은 금일 2022년 1월 19일 부터입니다. 그럼 손실보상 선지급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제 선지급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란? 매출이 감소..

싱어게인2 라이벌전 6회, 7회 3라운드 탈락자 결과 [내부링크]

싱어게인2 라이벌전 7회 줄거리와 탈락자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어느새 싱어게인2 7회까지 방영되었어요 너무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 아쉽습니다. 모든 참가자 실력이 다들 너무 뛰어나서 다시보기로 또 보고 방송..

언디셈버 출시일 시간 사양과 직업 정보! [내부링크]

언디셈버 출시일 시간 그리고 직업 룬 스킬 정보 등 알려드리려해요! 드디어 국내 게임회사가 배급하며 정해진 직업이 없다는 것이 특징인 액션 RPG 언디셈버가 곧 출시한다고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언디셈버 출시..

미접종 불이익 페널티 정리! 미리 알아둬야 돼요! [내부링크]

백신 미접종 불이익 내용과 미접종자 페널티 등 대형마트 백신패스 계도기간, 언제부터인지 정보를 공유할게요! 결론부터 살짝 말씀드리자면 미접종자는 식당에 둘이서 못 갑니다. 여튼 백신 미접종자 불이익이 이..

주접이 풍년 방송 시간 및 출연자 정보 [내부링크]

주접이 풍년 이라는 KBS 2TV의 새 예능프로그램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송가인, 임영웅, 장민호 등 초호화 스타들의 출연으로 일명 덕질을 뽐낼 예정이라고해요! 주접이 풍년 주접이 풍년 예능 프로그램은 오는 1..

2022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 맥북 에어팟 스토어 할인 정보 [내부링크]

2022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애플은 매년마다 새해에 애플 공식 홈페이질르 통해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해요. 신학기 프로모션을 예를들어 설명드리자면 '기본 교육할인 + 신학기 추가..

어카운트인포란? 한번에 모든 내 계좌번호 확인가능! [내부링크]

어카운트인포 설명과 은행 계좌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계좌번호는 외울 수 있다지만, 만약 사용하는 은행 계좌번호 생각나질 않아 계좌번호 찾기를 할 때면 매우 당황스러울 것..

파워렛저 코인 호재, 향후 전망 최신 정보 (POWR) [내부링크]

요즘 다시 우상향을 보이는 파워렛저 코인 최신 호재 정보 소식 공유하려고 합니다. 우상향으로 파워렛저 시세 및 가격 등 괜찮은 상태가 계속되어 보입니다. 파워렛저 토큰 코인 정보 아시다시피 코인 성격에도..

'승은을 입다' 좋은 뜻이지? 승은을 받다 뜻은? [내부링크]

승은을 입다 뜻을 알려드리려고요! '옷소매 붉은 끝동' 드라마에서 나온 '덕임이가 승은을 입었대'의 '승은'입니다. 과연 승은을 입다, 승은을 받다 뜻은 뭘 뜻할까요? '승은을 입다' 뜻은? 대충 예상하셨다시피..

2022년 삼재띠, 2022 좋은띠! 새해 띠는 알아봐야지! [내부링크]

2022년 삼재띠 알려드리려고요! 3년간 조심해야 할 띠, 작년 2021년 삼재띠 소띠, 닭띠, 뱀띠 였습니다. 새해가 밝은 올해 2022 무슨띠 냐면 2022년 동물은 검은 호랑이, 즉 '흑호' 라고 해요. 2022년 임인년 삼제..

24시간 약국 검색 찾는 방법!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대한약사회에서 새벽약국, 야간약국 등 안내를 더불어 24시간 약국 정보 안내 해주는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사이트를 운영하고있어서, 다들 궁금해 하실까봐 휴일지킴이 사이트로 심야약국, 야간약국, 24시약..

통돌이 세탁기 얼었을 때 대처 방법 정리 [내부링크]

세탁기가 얼었을때 대처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영하 날씨로 너무너무 추운 겨울이 됐어요. LG 통돌이 세탁기를 사용중인데 어제 주말이라 세탁기를 돌리는데 갑자기 에러 표시가나와서 당황했습니다. 그..

2022 청년 월세 지원금 지원 방법 및 서류 [내부링크]

2022년 청년 월세 지원금 지원 자격, 신청방법, 지급일 등 총정리 전달드리겠습니다. 2021년 청년월세 지원 사업이 새로 의결 되었는데요, 내년 2022년부터 지원하는 청년월세지원사업에 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

고요의 바다 넷플릭스 줄거리 개봉일 정보 정리! [내부링크]

고요의 바다 줄거리 및 몇부작 정보와 등장인물등 소개시켜드릴게요! 제목을 '고요한바다'로 잘 못 알고 계신분들도 계시더라고요. 크리스마스 볼 것 들을 찾아보다가 요즘 가장 넷플릭스 인기물 고요의 바다를 알..

KBS 임영웅 콘서트 방송 날짜와 시간! [내부링크]

KBS 임영운 콘서트 방송 시간과 날짜를 알려드리면서 드디어 나온 임영웅 굿즈 판매 소식과 2022 콘서트 일정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볼게요! KBS 임영웅 송년특집 콘서트 방영 KBS에서 송년특집으로 12월 26일..

드라마 설강화 논란 정리, 설마 폐지? [내부링크]

드라마 설강화 논란 줄거리 정보와 문제 이유 등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드라마 설강화 줄거리는 1987년을 배경으로 어느 날 갑자기 여자 대학교 기숙사로 피투성이가 된 남자가 들어오고..

최신 소상공인지원금 (방역지원금) 정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지원금 정보와 신청 방법 공유를 해볼게요. 이번에 지원하는 소상공인 지원금은 방역지원금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11월 위드로코로나로 소상공인 경제가 조금은 나아지는 듯 보였으나 12월18일 거리두기..

무협 웹툰 추천 30가지 명작 웹툰 [내부링크]

가장 재밌게본 무협 웹툰 추천 드리면서, 정통 무협 웹툰 추천, 그리고 작화 좋은 무협 웹툰, 환생 무협 그리고 회귀 무협과 먼치킨 무협 웹툰 까지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카카오 무협 웹툰 추천작 ▷ 북검전기 ▷..

싱어게인2 투표! [내부링크]

싱어게인2 투표 안내입니다.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바로가기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싱어게인2 방송시간, 참가자, 심사위원 등 방송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1..

코로나 변이 오미크론 증상은? [내부링크]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중 최근 발생한 오미크론 증상과 현재 상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변이 때문에 다시 한 번 전 세계적으로 초비상 상태입니다.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

국내 방역패스 의무화! 앞으로는 필수 입니다 ? [내부링크]

방역패스 의무 입장 정리와 현재 방역패스 방역 법 내용을 다뤄볼게요! 이번 13일 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접종 기록이 없다면 다중이용시설을 이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다중이용시설 이용시 접정 기록이 없다..

2022 근로장려금 지급일, 반기지급일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정보 등을 알려드리면서 개선된 2022 근로장려금에 내용에 대해서도 한번 다루어 볼게요. 우선 2021년 기준 대비 총 소득 기준을 완화해서 대략 30만명 이상의 대상자가 확대된다고해요...

엄마는 아이돌 6명 출연자 오랜만에 뭉쳤다! [내부링크]

엄마는 아이돌 이라는 tv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 어제 첫 방송되었어요! 엄마는 아이돌은 출산과 육아로 활동을 하지 못했던 가수들이 정말 아주 오랜만에 무대에 컴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단..

다가온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알로에 [내부링크]

알로에 효능 중 건조해진 피부, 속 당김 등 심하면 트러블 문제까지 불러올 수 있는 상황을 예방해주는 것입니다. 피부속의 수분을 지키기 위해 가장 좋은 알로에 효과,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면서 알로에 부작..

손흥민 코로나 확진?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토트넘 일정 [내부링크]

손흥민 코로나 확진 소식을 알려드리면서 토트넘 EPL(이피엘)과 챔피언스리그 경기 일정 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토트넘 소속의 손흥민(29) 선수가 2차 검사까지한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3차 부스터샷 접종 예약 방법, 최신 정보! 제발 같이 살아요! [내부링크]

부스터샷 접종 예약 방법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연말 연초 모임이 없지는 않을텐데, 최근 하루 코로나 확진자가 7000명을 넘어가고 있다고하죠. 정말 걱정입니다. 백신도 백신이지만, 최대한 마스크를 착용..

싱어게인 시즌2 참가자 정보! 투표방법 및 투표하기! [내부링크]

싱어게인2 방송시간, 참가자, 심사위원 등 방송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싱어게인 시즌1 방송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1년만에 싱어게인 시즌2 라는 이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싱어게인2 투표방법..

간단한 울 니트 손빨래 방법, 니트 첫 세탁 주기 [내부링크]

니트 울샴푸 손 빨래 방법 알려드리면서 관리 방법을 함께 알려드리겠습니다. 겨울에 니트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죠. 아마 한 두개씩은 갖고 계실텐데요, 간단하게 울샴푸 니트 손빨래 방법을 함께 알아볼게요...

스트릿 걸스 파이터! 여고생 댄스 선발 대회! [내부링크]

스트릿 걸스 파이터, 일명 스걸파 첫방송이 어제 방영되었습니다. 스트릿 걸스 파이터 대중평가는 기대가 높다라는 말도 있는데요, 그만큼 우리나라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가 아직까지 식지 않았다라고 볼 수..

코로나 또 새 변이, 남아공에서 발견된 '오미크론', 우리나라는? [내부링크]

코로나 남아공 새 변이 바이러스 발견 되었다고 합니다. 위드 코로나로 식당과 여행지 등 시간 제한이 조금 풀리는가 싶더니, '오미크론' 이라는 코로나 새 변이 바이러스가 다시 출현하게 되면서 지금까지 코로나..

iptime 비밀번호 찾기 및 설정 방법 [내부링크]

iptime비밀번호설정 방법과 비밀번호 찾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와이파이 무선 공유기는 한번 구매하면 만지며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라서 몇 년은 무난하게 사용합니다. 그렇기때문에 비밀번호 분실 문제가 생기면..

2022 NFT, 메타버스 차이? NFT가 뭐죠?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NFT 뜻 알려드리면서, NFT 관련 정보까지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NFT 라는 말이 요즘 어딜가도 들립니다. 심지어 예능이나 뉴스에서..

회사다니면서 혼자 영어 공부, 회화 독학 후기! [내부링크]

혼자 영어 공부 책 후기입니다. 영어 회화 독학 어렵다고 많이들 하시는데요, 회사를 다니기 때문에 학원을 다닐 시간이 없어 어쩔수 없이 독학해야만 했습니다. 직장인 영어회화 책 추천 회사를 이직했는데, 외..

사업자 정정신청, 국세청홈텍스 인터넷 신고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홈텍스 사업자 정정 신고 방법 알려드리면서 사업자 상호명, 정보 등 변경 신청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곧 연말이라 국세청홈텍스에 많이들 접속하실 것 같은데요, 이제 사업자 신청, 사업자 상..

2022 국가장학금 신청 자격 및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 [내부링크]

2022년 국가장학금 개선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든 수험생들 수고하셨습니다. 원하는 대학에 꼭 진학하거나 꿈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2022 국가장학금 국가장학금이란 대학생 가구의 소득과 연관하여 학자금..

싸이월드 한컴타운 메타버스 시작! 싸이월드가 메타버스와 함께 다시 오픈 합니다. [내부링크]

싸이월드 메타버스 시작 곧 다가옵니다. 약 3000만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한 한국 페이스북인 싸이월드가 2년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19년 10월에 싸이월드는 서비스를 잠시 중단 했었는데요, 이번 17일에..

털린 내 정보 찾기 사이트 서비스, 개인정보유출 조회 [내부링크]

털린 내 정보 찾기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조회 서비스 인데요, 시대가 발전 할 수록 온라인상에서 내 정보가 털릴 수 있는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씩 내 개인정보가 유..

공무원 점심 휴무제 도입 [내부링크]

공무원 점심 휴무제 도입을 두고 여러 곳에서 찬성과 반대 의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공무원 점심 휴무제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우리도 조금은 관심을 살짝 가져볼까요. 공무원 점심 휴무제 란? 공무원 점심..

디즈니플러스 동시접속 가격 정보 안내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요즘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보다 떠오르는 뜨거운 이슈입니다. 저는 넷플릭스를 이용중인데,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블을 볼 수 있는 디즈니 플러스로 바꿀까 고민 중에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디..

JTBC 풍류대장 투표 방법 안내 [내부링크]

풍류대장 투표 방법 안내 입니다. 국악을 알리는 JTBC의 풍류대장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저녁 밤 9시에 본방송 이며, MC 전현무와 김종진 그리고 송가인, 이적, 박정현, 성시경, 솔라, 우영이 심사위원으로 있..

내일은 국민가수 지세희 정보 직업 노래!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지세희 으뜸가는 가수 중 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제 내일은국민가수 에서 김동현과 지세희 일대일 대결이 있었고 역시 놀랄 실력을 보여 줬네요! 내일은 국민가수 지세희 내일은 국민가수..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 노래 나이 직업 정보 [내부링크]

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이 5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요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뒤늦게 저도 내일은 국민가수를 보다가 김동현 노래를 들었는데 상당한 실력으로 김동현이 누구인지 궁금해..

동탄2 솔리움 더 테라스 경쟁률 청약 가격 정보! [내부링크]

동탄2 솔리움 더 테라스 청약 11월9일 마감 되었습니다. 시세는 주변시세와 비슷하지만 100% 추첨제로 비교적 많은 관심이 있었네요. 동탄2솔리움더테라스 청약 경쟁률은 얼만큼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동탄2 신..

2021 2022 스키장 개장일, 전국 스키장 시즌권 정보와 백신패스 [내부링크]

전국 2021 스키장 개장일 부터 2022 폐장일 까지 알려드리면서, 날짜별로 빠른 순서대로 개장 전국 각지 스키장 개장일과 시즌권 정보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 전국 스키장개장일 정보 용평 스키장 (횡성) 개..

얀센 부스터샷 ! 얀센 부스터 부작용은? 접종 예약 시작 [내부링크]

얀센 백신 접종자 부스터샷 추가접종 8일 부터 시작 됩니다. 얀센 백신 접종자들 중 접종한지 2개월이 지난 얀센 접종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에 따라 추가 접종인 부스터샷을 접종 받게 된다고 합니다. 얀센..

송도자이더스타 분양 일정 정보 분양가 청약! [내부링크]

송도 자이 더 스타 분양 일정, 분양가 등 정보 알려드리면서 청약 신청자격, 전매제한 등 관련 내용도 함께 말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도자이 더 스타 분양 정보 예정일 송도 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부터 지..

임영웅 근황, 부캐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 영광극장 ? [내부링크]

임영웅 근황을 알려드리면서 유튜버로 변신한 임영웅의 영광극장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영광극장 유튜버 변신 임영웅 임영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광극장' 이라는 영상을 올렸어요!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인..

탱키박스 태연 키 출연, 11월12일 낮12시 (금) 첫방송! [내부링크]

탱키박스 만찢남, 만찢녀 태연과 키의 웹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웨이브 WAVVE 에서 낮 12시 볼 수 있는 탱키박스는 고민상담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요,! 친구처럼 상담해주며 본인들만의 꿀팁을 알려준다고 해요!..

1타3만 누리집 체육관쿠폰 받기 3만원 쿠폰 바로 받기 [내부링크]

1타3만 누리집 이라는 1타3만 체육쿠폰 받기 알려드리면서, 1타3만 체육쿠폰 바로가기 사이트에서 신청방법 까지 같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타3만 누리집 체육쿠폰 1타3만 누리집 이란? 위드 코로나19 시대로..

경기도 2021 청년 지원금 접수, 지원 대상, 신청 방법 및 바로 신청하 [내부링크]

2021 경기도 청년 지원금 지원 대상, 접수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청년분들은 1인당 최대 1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니 2021 경기도 청년 지원금에 꼭 신청하시길 바라겠습..

토트넘 손흥민 남은 경기 일정 정보와 토트넘 순 [내부링크]

토트넘 손흥민 남은 경기 일정 알려드리면서, 토트넘 순위와 프리미어리그 순위 그리고 현재 토트넘 선수들 분위기 까지 알아봐요.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순위 손흥민의 팀, 토트넘 현재 EPL 순위는 총 10경기 중..

피부 노화를 멈춰라! 주름 여드름 원인 방지! 피부관리! [내부링크]

피부 노화를 멈추는 주름 여드름 원인과 방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부관리 잘하는 방법까지! 피부 노화를 멈추게 하는 방법을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병원도 다녀봤는데, 역시 피부과 병원을 다니는 것이 최..

미국 주식 PHUN 주가 트럼프 관련주 ? 급등주 ? 장기투자는? [내부링크]

DWAC 스팩주식 (디지털 월드 애퀴지션) 관련주 PHUN 급등으로 최근 며칠동안 미국주식시장을 들썩였습니다. DWAC 주가는 며칠만에 15배 이상, PHUN 주가는 20배 이상 상승했습니다. PHUN WARE 주가 급등 이유 펀..

이달 18일부터 2주간 코로나 제한 영업시간 다시 늘린다!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 코로나 영업시간 제한 다시 늘린다 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제한을 어느 정도 풀어준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유흥시설은 제외라고 합니다. 코로나 영업 제한 시간 이번 18일부터 월요일 부..

코로나19 백신 1차 2차 백신 부작용 피해보상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 접종 부작용 이상증상 또는 사망자 피해보상 제도를 발표했습니다. 부작용 피해보상신청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꽤 많은 접종..

코로나 백신 접종 완료 확인증 증명서 발급 하기! 저는 백신 접종 완료자에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확인증 발급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국 완전 접종률 50% 이상 이고 많은 분들이 예약 신청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위드 코로나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이제 우리는 마스크가 없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기준? 소상공인보상제 27일부터지급, 추가 지원? [내부링크]

소상공인 보상제 손실보상 기준 보상금 알아보면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 방법 까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소상공인분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였습니다. 지금도 이어지고 있는 이 힘든시기..

모더나 백신 접종 일시 중단? [내부링크]

스웨덴 모더나 백신 접종 일시 중단, 스웨덴에서 30세 이하에게, 덴마크는 미성년자에게 미국 제약사인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일시적으로 중단 하겠다고 합니다. 백신 접종 이후 보이는 심근염 등 부작용..

윈도우10 보다는 윈도우 11 ? 업데이트 사양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윈도우 11 공식 출시 앞두고 정확한 출시일 및 업데이트 유무, 가격을 알려드리면서 윈도우11 사양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으키르소프트(MS)의 윈도우11 공식 출시를 앞두고있습니다. 지난 9월 시험판 최종버전에..

태극기 게양 방법이 따로 있는거 아세요? 국경일에 맞는 국기 다는 방법 [내부링크]

태극기 다는 방법, 국기 다는 방법 알아보면서 태극기의 건곤감리 뜻, 의미를 함께 알아봐요. 얼마전 개천절이었습니다. 개천절은 단군이 우리나라를 건국했음을 기리는 뜻인 국경일입니다. 요즘은 많이 보이지 않..

경기도 재난 지원금 3차, 정부 지원금, 상생 소비 지원금 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 지원금, 경기도민 지원금, 정부 지원금, 국민 지원금, 상생 소비 지원금 등 비슷한 단어로 헷갈려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나라에서 지원하는 정부 지원금에 대해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

카톡 메세지 오류, 카카오톡 메시지 안보내지네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메세지 오류 안보내짐, 카카오톡 메시지가 안보내지네요.. 에휴.. 저뿐만이아니라 단톡방에 있는 분들 모두다 카카오톡이 안보내진다고 전화가 왔어요. 오늘은 10월 2일이구요, 이전에도 저는 이 내용으..

손가락 끝 뼈 골절 부러짐, 어느날 갑자기 손톱이 빠짐?! 현관문 속도 조절 방법 [내부링크]

손가락 끝 마디 뼈 골절 되었고, 손톱 빠짐 예정입니다. 어느 날 출근하는데 갑자기 닫히는 현관문을 잡으려다 그만 손가락이 끼이고 말았습니다. 밑에 사진 한번 보시죠. 저렇게 두손가락에 현관문에 끼인 자국..

반려견 등록 10월 1일부터 벌금!? 반려견 등록 방법? 반려동물 등록제 [내부링크]

반려견 등록을 집중 단속하는 10월 1일 부터 한달간 미등록 반려견 단속기간 이라고 합니다. 반려동물 등록제는 2014년 1월 1일부터 시행을 했고, 19년 9월부터는 동물 등록을 의무화 하는 법안이 개정되었습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 사양 그리고 서버 상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사양, 출시일, 현재 서버 상태 등을 알려드릴게요. 디아블로2 레저렉션 오픈베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디아블로를 추억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 디아블로2 레저..

술 빨리 깨는 숙취 해소 추천 방법 ! [내부링크]

술 빨리 깨는 숙취 해소 방법을 알려드리면서, 30년 넘게 제가 직접 경험한 가장 효과적인 약국 숙취 해소제, 술 깨는 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숙취의 원인, 다른 사람은 멀쩡한데 왜 나만.. 사진처럼 저도..

토스 뱅크 출시, toss 앱 혜택은? [내부링크]

토스 뱅크 출시와 혜택, 구글 플레이 토스 설치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구글 플레이_toss 검색하여 토스 어플 설치 하면 토스뱅크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다음달 공식적으로 출시하는 토스뱅크가 상당한..

외국에서 인기 많은 남자 스타일 '너드남' [내부링크]

너드남 , 그는 찌질한 차림으로 다니지만 강한 매력을 소유한 스타일! 단정하고 꾸미지 않은 스타일로 마치 찌질해 보일 수도 있는 모습이 요즘 인기있는 남자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예전에는 꽃미남 스타일이나,..

메니에르 병 증후군 증상, 완치 가능할까? [내부링크]

메니에르병 증후군 대표 증상 알려드리면서, 완벽한 치료가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메니에르병은 내이에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알아보기 앞서 귀 안쪽(내이)의 생김을 한번 보고 가볼까요? -메니에르 병 이란..

남자 헬스 근력 운동 하루 식단, 이렇게만 먹어도 된다고? [내부링크]

1일 헬스 운동 식단 그리고 하루 단백질 섭취량을 알려드리면서 나에게 맞는 프로틴 섭취량 계산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이 끝난 지금 다 내려놓으셨나요? 내년 여름을 위한 진짜 웨이트 시즌은 지금 부..

건성, 지성, 민감성 두피 타입에 따른 탈모 예방 방지 방법 [내부링크]

탈모 예방 방지 위한 건성, 지성, 민감성 두피 타입을 알려드리면서 두피 관리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대형마트에 가면 샴푸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대머리 샴푸, 탈모 방지 샴푸, 탈모 예방 샴푸 등..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일정 조편성 경기 결과 [내부링크]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조편성 그리고 예선 일정, 경기 결과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년 2022년에는 카타르에서 월드컵이 개최됩니다. 2022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은 2022년 FIFA 월드컵 출전권, 2023년 A..

백신 접종 완료자 기준 과 추석 연휴 가족 모임 인원 [내부링크]

백신 접종 완료자 기준 알아보고 추석 연휴 가족 모임 인워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 8월 6일 이후로 방역당국의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서 백신접종완료자에게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모임에서 인원 적용이 예외된..

유니버설 디자인 이란? 유니버설 사례와 유래 [내부링크]

유니버설디자인이란? 유니버설 디자인 뜻과 유유니버설 디자인의 유래, 그리고 유니버설 디자인 사례에 대해서 같이 알아봐요 유니버설 디자인이란? 유니버셜디자인이란 쉽게 말씀드리자면 장애.비장애에 구분없..

댕구알버섯? 댕구알버섯 효능은? [내부링크]

댕구알버섯과 댕구알 버섯 효능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댕구알버섯 효능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댕구알버섯 이란? 한국(백두산), 중국, 일본 등 전세계 온대 기후에 분포 되어..

권태기 증상? 심리? 이렇게하면 권태기를 극복 할 수있다고? [내부링크]

권태기의 원인과, 심리를 알아보고 권태기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관계에는 항상 작은 변화가 생깁니다. 강가에 자갈도 바람에 변화가 생기는데 형태가 없는 마음을 갖고 있는 사람은 말할것..

M세대를 지나 Z세대 지금은? MZ세대의 뜻과 특징은? [내부링크]

MZ세대 뜻과 Z세대 뜻, 그리고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MZ세대 라는 말 요즘 많이 들어보셨죠? 살아오면서 MZ세대 전 세대인 X세대, Y세대 등 여러 종류의 세대를 지칭하는 단어가 있었습니다. 우선 M세대..

사용 중이던 갤럭시 버즈 플러스 폭발? 삼성전자는 확인 중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사용 중 폭발했다는 주장이 지난 22일 삼성멤버스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왔습니다. 삼성전자는 이 부분에 대해 사실 확인에 있다고하는데요, 지난 22일 삼성멤버스 커뮤니티에 '..

이성 심리,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방법과 기술 - 5편 실전적용편 [내부링크]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연애 방법을 배우고,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까지 배워보겠습니다. 저 역시 이 방법을 배우고, 만남이 생길때마다 계속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서 여자친구 공백기간이 거의 없었습니..

궁금한이야기Y를 봤어요! 데이트폭력과 처벌! [내부링크]

궁금한이야기Y에 나온 데이트폭력과 처벌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처음엔 뜨겁다가도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면 내 뜻대로 되지않아, 내 마음대로 되지 않아 다툼이 많아지는 경우가 보통의 연인 관계죠. 이성..

2021 근로장려금 기준과 확인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기준을 알려드리면서 2021근로장려금 조회 방법과 신청까지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정기 지급일은 9월로 정해졌는데, 이번에는 어제 8월26일로 지급이 되었습니다. 자격이 되시는 분들이 신청..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과 잠재의식 기술-4편 [내부링크]

남자의 심리, 여자의 심리를 미리 알수 있는 연애 기술과 이유를 알려드릴거에요. 상대방의 잠재의식속의 생각을 알 수 있다면 이성을 유혹하기란 더욱 쉬워지겠죠. 잠재의식은 최면 요법과도 부분이 있습니다. '..

도쿄 패럴리픽 개막과 패럴림픽 역사와 뜻은? [내부링크]

도쿄 패럴림픽 개막이 어제 24일이었습니다. 패럴림픽의 역사와 뜻을 알고 계신가요? 패럴림픽의 뜻은 세계 최대의 장애인 스포츠 대회입니다. Paralympic의 어원은 하반신이 마비된 뜻인 Paraplegic과 Olimpic의..

빅사이즈 골프 모자 대두용 나이키 레거시 모자 구매 리뷰 후기 [내부링크]

나이키 레거시 빅사이즈 대두 모자 구매 후기로 왔습니다. 제 머리가 대두 사이즈라 예쁜 볼캡 모자를 쓰고 싶었지만 너무 작아서 어울리지 않았어요. 어렵게 찾은 나이키 레거시 모자 구매 후기를 보여드릴께요...

이성 심리,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과 기술-3편 [내부링크]

이성을 유혹하는, 남자 여자를 꼬시는 실전 방법 연애의 기술을 알려드릴거에요. 실제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 3편으로 왔습니다. 어떻게 저같은 찌질한 놈이 여자친구가 없는 기간이 거의 없을 정도로 변했는지..

이성 심리,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과 기술-2편 [내부링크]

남자 여자를 꼬시는 실전 연애의 기술을 알려드릴거에요. 실제로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 2편으로 왔습니다. 고등학교때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해봤지만 대학교 복학 후 이 방법으로 여자친구가 없었던 적이 없습니..

이성 심리, 남자 여자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과 기술-1편 [내부링크]

남자 여자를 꼬시는 실전 연애의 기술을 알려드릴거에요. 실제로 이성을 꼬시는 실전 방법입니다. 저도 그대로 따라하고 실패하면 왜 실패했는지 순서대로 복기해보고 연습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찌질이였거든요..

한성 기계식 키보드 오테뮤축 청축 구매! 내돈내산 리뷰 후기! [내부링크]

기계식 키보드 오테뮤 청축 구매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기계식 키보드 청축 외에도 기계식 키보드만의 관리 방법 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가성비 있는 기계식 키보드를 이해하게 될 거..

사전예약 갤럭시 제트 플립3, 갤럭시 Z폴드3 출시와 가격 성능 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스윙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Z플립3 와 갤럭시 Z폴드3의 가격과 기본 사양 등 성능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제트 플립3와 갤럭시 제트 폴드3, 이어서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

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첫 임상 3상 돌입! 내년 상반기 출시가 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스윙이에요! 코로나 백신 10부제가 시작됐는데 여러분들은 예약하셨나요? 현재 백신 접종률이 40%를 넘어가고있다고하네요! 그런와중에 더 좋은 소식이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가 코로나 백신 개..

클럽하우스 계정 삭제 및 탈퇴 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럽하우스 계정 삭제 방법, 탈퇴방법을 알려드려고 왔습니다. 한동안 클럽하우스 인기가 좀 있었는데 요즘은 줄어들은 느낌입니다. 클럽하우스를 시작할 때 주의점이 있는데 초대장을 나도 모..

차칸철봉 3 착한철봉 내돈내산 실사용 리뷰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만사가 귀찮은 보스윙입니다. 퇴사하고싶어 으뜨케든 꾹 참고 글을 씁니다 돈주고 산게 아까워서라도..흑 제가 5월초 쯤에 차칸철봉3을 구매했지뭡니까 누워가지고 유튜브보다가 그래 코로나 시국이고,..

99년생 나이와 띠 부터 2004년생 나이와 띠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내부링크]

90년 나이와 90년생 띠 부터 2000년생 나이와 2000년생 띠를 정리해봤습니다. 90년생부터 20년생까지 나이와 띠를 헷갈릴때가 많은데,이참에 정리해서 기억해놔야겠네요! 맥주 먹으면서 티비 보다가 90년대생 연..

종이 인센스 파피에르 다르메니 페이퍼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찮지만 이 악물고 작성하는 보스윙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파피에르 다르메니 라는 페이퍼 인센스 후기 입니다! 집에서 냄새가 납니다. 남자 혼자사니까 홀애비 냄새가 납니다. 하루에 아침, 저녁으..

수화기 필터 아토젯 샤워기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찮지만 이 악물고 작성하는 보스윙입니다. 8개월정도 됐네요 이사한지가 음.. 글을 써야지 써야지 하면서 미뤘네요 키보드 두드리는것조차 너무 귀찮아요 그냥 눕고 싶어요 여튼 말많았더 LH37형 으..

마마무 문별 솔라가 출연한 식스센스 2 6회 퓨전 떡집 위치와 가게이름 상호명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7월 30일에 방송된 식스센스2 에서 나온 떡집을 알아봤습니다. 송파구에 있는 떡집인데요, 평소에도 떡을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정말 방송보면서 너무 맛있어서 꼭 찾아가고싶었습니다. 떡으로..

접이식 길이조절 랜턴형 무드등 조명 취침등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신가 오랜만이올시다 이사 오고나서 자는 게 너무 익숙하지 않아서 무드등을 하나 샀는데, 사고나서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귀찮음님께서 나를 이겼습니다 이제야 글을 씁니다 근데 놀러 오는 친구들이 아직..

퍼니코 아쿠아텍스 쇼파 구매 후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접니다 소파를 샀어요 그래서 또 씁니다. 똑똑한 소비가 되기 위한 일기와도 같죠 소파가격이 대충이라도 어느정도인지 몰랐는데 이번에 정보를 검색하면서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란걸 느꼈습니다 십만원..

듀오백 의자 에어로 Q1-W Airo DUOBACK 리뷰 언박싱 후기 [내부링크]

통기성이 좋은 듀오백 메쉬 의자 에어로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엉덩이에 땀이 많아서 통풍 좋은 메시 의자를 많이 알아봤어요. 제가 원래 뭐 하나 구매할 때 상당히 많이 알아보는 편입니다. 지난 후기에 책상을..

듀오백 라이트 오피스 1200x700 책상 모니터암 설치 추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책상을 샀어요 그냥 샀어요. 사고싶었거든요. 깔끔한걸루다가. 이삐고. 멋지고. 뭐그딴걸로 그냥 새거가 갖고싶었어요.새것이. 제 블로그는 제가 필요해서 직접사서 쓰..

구글 애드센스 중복 계정 해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글을 좀 써볼까하는데요 쿠팡파트너스로 블로그 수익을 좀 내볼까했는데 글 재주가 없는지 링크 걸었던 쿠팡제품들이 인기가 없는 제품만 골랐던건지 수익을 좀 내보고싶은데 나..

영업 판매왕 브라이언트레이시의 세일즈를 위한 '판매의 심리학' 을 읽고나서 독후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루한 회사생활로 생을 이어가고있는 블로거입니다 따분한 일상에 지루해질때쯤 다른 분야의 사람들은 어떨까 나처럼 지루할까 힘들까 어떤생각을 갖고살까 라는 의문이 문득 스쳤습니다 회사에 책꽂..

허리디스크 발저림으로 집에서 관리 하기 위해서 바른자세교정을 위한 허리교정기 하나 구매했습니다 [내부링크]

2년 전인가 3년전인가 골반 바로 위쪽 허리가 아프진않고 불편한 느낌이들고, 오른쪽 새끼발가락과 새끼발가락 바깥쪽 라인이 마치 저렸을때 만지면 아무느낌없는것처럼 그런 느낌이 지속적으로 있어서 병원에 갔..

무신사 세일 올드스쿨 반스 카키 샀습니다 후훗 [내부링크]

반스 올드스쿨 검은색을 2년 신었더니 너덜너덜해졌어요.. 저는 이상하게 신발을 여러개를 돌아가며 신지 못하고 꼭 하나만 신게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반스를 샀습니다 ㅋㅋ 무신사에서 할인 하길래 5만원대..

단양 갔다가 국내 패러글라이딩 했어요! 준비물은 없어도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ㅎ 글쓰는게 넘나 귀찮은것. 초딩때도 일기는 방학끝나기전에 몰아서 쓰곤 했는데 진짜 세 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더니..저도 가끔 놀라네요 여튼 카페산 패러글라이딩 후기 시작하겠습니다ㅎ 카페산..

코미디언 이영자도 다녀간 단양 카페산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부터 추석연휴네요 ㅎ 일일 코로나 확진자 수가 2자리수로 떨어졌지만 그래도 아직은 돌아다니지말고 집에만있어야하는데 진짜 거짓말 1도 안하고 주말에 번화가 안나가고 집에서 혼술한지 3개월넘었습니다...

부산 서면 음주운전 포장마차 사고가 났네요....이런... [내부링크]

지난 27일 오전 4시 반쯤 부산 진구 부전동 한국전력공사 앞 길거리에서 20대 운전자가 음주상태로 포장마차에 걸어오던 손님 2명을 들이받은 뒤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던 손님 10여명등을 연달아 들이받으며 포장..

민방위 사이버교육 문제풀고 답맞추기 쉬워요 [내부링크]

올해 코로나때문인지 민방위 사이버교육을 처음 받아봤습니다. 지금까지 민방위 교육을가면 강당에 붙어앉아서 하루죙일 강의를 들었었거든요. 장점은 집에서 편한히 교육을 이수할수있는 점이고, 단점은 회사를..

제일 저렴한 가성비 좋은 ABC 타이어 교체 실제 리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타이어 교체 일기입니다. 교체한지는 두달 좀 넘은거같은데 귀찮아서 안쓰고있었어요. 네. 귀차니를 이기는것이 가장 힘들죠. 어쨋든 주차장에서 얌전히 주차되있던 제차를 누가 긁어서 렌트카하는 친구가..

수원맛집 차호차호 후기 중국집? 볶음짜장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주말에 방문했던 수원 영통에 위치한 차호차호에대한 얘기에요~ 친구한테 듣기로는 볶음 짜장면으로 유명하다고해서 왠지 오랜만에 짜장면도 끌리기에 배달 시킬까했지만 날씨까지 좋아서..

진짜 내돈주고산 쏘팔메토 영양제인 " 데일리 베스트 마이로망 " 솔직 리얼 후기 !! [내부링크]

나이가 30이 넘어가니까그런지,,, 아님 가끔 혼자하는 혼술이 문제인지,,그것도아니면 맡은 업무등 제일 일을 많이할 나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잘때 오줌이 너무너무 마렵고,, 그 오줌때문에 자다 깨..

알벤다졸 구충제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주전에 리뷰하려고 했는데 귀찮병이 또 도져서 ㅜㅜ 어쨋든!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뉴스가 떠들썩할때에 구충제가 비염에 좋다는 소식을 듣고 저도 한번 구매를 해볼까했지요 동네 약국 3군데 들렸지..

데일리베스트 알티지 오메가3 언박싱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조금씩 잡혀가고있는것 같아 정말 다행입니다~! 고생하시는 의사, 간호사 및 관련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저도 이제 건강을 관리할 나이가 되어 컨디션도 안좋고해..

긴급재난지원금 대상자 선정기준 원칙 발표가 되었다네요~!@ [내부링크]

정부에서 전체 가구 중 소득 하위 70%에 해당하는 1400만 가구에 가구원 수별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한적이 있었는데요 오늘 선정기준을 발표했네요~ 선정 기준선은 직장가입자 가구, 지역가..

샤오미 블루투스 이어셋 청춘판 언박싱 실제 후기 리뷰 [내부링크]

- 본 내용과 이미지는 직접 작성한것입니다. 무단 불펌은 금지합니다. - 분명히 침대위에 유선이어폰이있었는데 어느 날 찾아보니 없어졌어요 ㅜㅜ 도둑이라도 들었나.. 그래서!! 쿠팡 로켓배송이란 이유로 샤오..

병원에서 비타민D 부족이라고 진단받아서 자연의 품격 GNM 칼슘마그네슘아연비타민D 복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나이가 점점 더 먹어가니까 몸이 한두개씩 고장이나서 계속 몸에 좋은 영양제를 찾구있어요 ㅎㅎ 요새 유튜브가 잘되있어서 많은 약사들이 영양제 추천을 해주시는데요 물론 그중에 별로 좋지않은 제..

라이노 파팅라인 잡기 [내부링크]

파팅라인을 잡을때 사분점에서 잡는것이 당연하겟죠. Silhouette 명령어를 사용해서 최대한 외곽에 가까운 선을 그려야합니다. 위 사진처럼 위, 아래로 나눠지는 경우 Top View에서 Silhouette 명령어를 사용해서..

나에게 맞는 탈모약 종류는? 대머리 되기 전에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대머리 되기전에 나에게 맞는 탈모약 종류를 알아보며, M자 탈모 그리고 정수리 탈모 종류를 알아보겠습니다. 환절기마다 빠지는 머리카락에도 마음이 아픕니다. 저 역시 프로페시아 라는 약의 카피약을 먹고 있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