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uncesol1의 등록된 링크

 bouncesol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연장 [내부링크]

현재 전국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시행중입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8월 30일까지로 예정되어 있는데, 수도권에서 10일 연속 확진자 수가 200명을 초과하였고 전일(8/27) 300명대..

코로나 실시간 현황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19 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이면서, 부분적 3단계 준수하고 있는 중에 있습니다. 매일 코로나 현황을 뉴스를 통해 확인하면서도 수시로 확인이 필요할 때 유용한 사이트가 있어 안내드립니다. 1) 국..

면역력 향상시키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이시형박사님이 알려주시는 면역력 증강 기본원칙 알려드립니다. 1. 벤나 면역력 주스 1잔 당근과 사과 각 두개를 갈아 넣어 만든 주스 2. 식사 - 먹거리가 가장 중요 1)한국 전통식 위주 식단 2)소식,..

줌 (ZUM) 사이트에 블로그 사이트 등록 [내부링크]

1. ZUM 사이트에 검색등록 위해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help.zum.com/submit ZUM - 사이트 검색등록 help.zum.com 2.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신규등록 세부페이지에서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

다음 사이트에 블로그나 사업체 검색 등록하기 [내부링크]

본인의 블로그를 여러 사이트에 등록하여 검색에 좀 더 노출이 잘 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음(네이트) 검색 등록 1. 다음 검색 등록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2. 위 그림처럼..

3기 신도시 주택공급 [내부링크]

2021년부터 3기 신도시 30만호 주택공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3기 신도시 홈페이지가 개설되어 있어 홈페이지를 통해 3기 신도시 관련 남양주ㆍ하남ㆍ인천 등 주요지구에 대한 개발구상, 교통대책 등 정보를 확..

수도권 주택공급 - 2020.8.25 발표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공공택지기획과에서 8월 25일 발표된 주택공급 계획에 대한 내용입니다. 현재 주택가격 폭등에 대한 해결책은 수요가 많은 곳에 공급을 늘리는 것인데 아래와 같이 정부에서 공급하려는 계획이 있으니..

신조어로 알아본 등급 [내부링크]

요즘 말을 줄여 쓰는 신조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갈수록 TV에서 나오는 단어들도 무슨 뜻인지 모르는 것들이 생겨나고 있어요. 점점 아재 나이가 되어가는 듯 합니다 ㅜㅜ 2020 신조어 한번 보시죠~ 1...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차이점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새로운 경혐들을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에 대한 생소한 개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부에서는 코로니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단계를 두어 관리하고..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내부링크]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에 대해서 아시나요?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대상 조건 연소득 5천만원 이하로 순자산이 2억 8800만원 이하인 경우 (연소득 5천만원은 부부합산 계산한 금액) 신혼가구, 혁신도시 이전..

코로나19 안내사항 - 경기도 교육청 [내부링크]

경기도교육청에서 8월 24일 업데이트 된 안내사항을 공지하였습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때를 지나가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해당 교육청의 공지를 확인하여 잘 협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근 새로운 지역들이..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집합금지 안내 [내부링크]

전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집합금지 안내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속도가 예사롭지 않아 모두 한마음으로 협력해야겠습니다.  적용 지역 전국 14개 시·도(수도권 기 적용) 적용 대상  실내 50..

영화배우 오정세님 수상소감 [내부링크]

영화배우 오정세님이 2020년 백상예술대상에서 발표한 수상소감입니다. 어떤 작품은 성공하기도 하고 어떤 작품은 심하게 망하기도 하고 어쩌다 보니까 이렇게 좋은 상까지 받는 작품도 있었는데요...

재개발사업 추진절차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재건축 정비사업의 추진절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재개발사업 추진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건축과 재개발의 추진절차는 거의 비슷하지만 다른 부분이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재건축 정비사업 추진절차 [내부링크]

재건축 정비사업의 추진절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진절차의 과정이 많고 복잡하지만, 한번은 익혀두어야 우리집이 재건축 진행할때 또는 입주권을 매수할때 어느 단계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

경기도 재건축 정비사업 추진현황(2020년 7월자료) [내부링크]

경기도 각 지역별 재건축 추진현황을 살펴보겠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진입할 수 있는 단계가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자료는 지난번 재건축 정보 찾을 수 있다고 알려드렸던 경기도청 '정비사업..

부의 기준으로 알아본 중산층의 차이 [내부링크]

나라마다 부의 기준과 행복의 기준이 다릅니다. 최근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폭등에 가까운 상승장이 있어서, 부동산을 가진 자와 가지지 않은 자의 상대적 박탈감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그런 중에 나라별 중산층의..

재개발 재건축 정보 찾기 [내부링크]

이제 재개발과 재건축에 대해 어느정도 감이 생기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용어들도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실 것이고, 재개발과 재건축의 차이가 무엇인지, 또 장점이 무엇인지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런..

분양가 상한제 주택 5년거주 의무 시행 예정 [내부링크]

거주의무가 무엇일까요? 해당 주택에 의무적으로 집주인이 입주하여 살아야 하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기존 공공주택 분양아파트에 대해서는 1~5년의 거주의무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앞으로는 공공택지의 민..

재건축 재개발 용어 익히기 [내부링크]

지난번에 재건축과 재개발의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장점은 많은데 입주권을 받을 수 있는 부동산을 어떻게 매수할 수 있는지가 어렵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동산을 방문하셔서 상담하시더라도..

재건축 재개발 투자의 장점 [내부링크]

정비사업의 종류에서 살펴보았던 재건축과 재개발의 장점이 무엇일까요? 먼저 재건축과 재개발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재건축은 환경이 양호한데 건물만 노후된 경우입니다. 재개발은 환경, 건물 모두 노후되고 열..

정비사업의 종류 [내부링크]

정비사업은 도시 및 주거환경 정비법(도정법)에 근거하여 도시기능을 회복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도로나 상하수도 등 기반시설을 새로 정비하거나, 주택 등 건축물을 개량 건설하는 등 주거한경을 개선하기 위해 시..

부동산 관련 조세정책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 관련 정책들이 여러번 발표되고 있습니다. 이번 세재 개편의 가장 큰 목적은 주거 안정 및 주거 투기성 단속입니다. 오래 살수록 혜택을 주고 실거주자가 아닌 투기성 투자자들에게는 제약을 주고 더..

분양권으로 새아파트 입주 [내부링크]

지난 글에서 살펴보았듯 아파트를 구입하여 입주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구축과 신축 방법이 다릅니다. 구축인 경우는 온라인부동산 사이트들을 참고하여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통해 원하는 아파트를 정하고 계약하..

상가투자 실전 체크사항 [내부링크]

상가투자 실전 체크사항 책으로만 보는 상가 주인되기는 쉬운듯 하면서도 막상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가려니 떨리는 마음이 듭니다. 해보지 않은 것을 할때 처음의 막막함이 생각납니다. 참 ..

상가 통한 현금흐름 구성하기 [내부링크]

상가 통한 현금흐름 구성하기 매월 현금흐름이 가능하게 해주는 수익형부동산 중 상가를 통한 현금흐름을 구성해보겠습니다. 적당한 상가를 구입하여 매월 공실없이 월세로 현금흐름을 구성한..

수익형부동산 종류 [내부링크]

수익형부동산 종류 수익형부동산은 부동산의 형태인데 매월 일정 수익의 현금흐름이 발생되게 하는 부동산을 의미합니다. 예전에는 주택으로 수익형 부동산을 많이 활용하셨었는데, 주택을 보증..

분양받아야할 것과 아닌 것 [내부링크]

분양받아야할 것과 아닌 것 물건을 구입할때, 차를 구입할때 이왕이면 제값주고 새것을 구입하여 사용하고 싶은 것이 사람의 기본 심리일 것입니다. 하지만, 부자일수록 구입시 가치가 하락하는..

주택 선정하기 [내부링크]

어느 주택을 구입해야 할까요? 주택 규제가 많이 생기고 있지만, 정부의 촛점은 다주택자를 규제하는 것이고 무주택자분들에게는 주택을 공급하기 위한 방법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현재 무주택..

주택 투기? [내부링크]

주택 투기 잡을 수 있을까요? 현 정부에서는 주택 투기를 차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 6월 19일을 시작으로 조정대상지역 추가, 전매제한 추가, 투기과열지구 추가, 종부..

새아파트 생기는 방법 [내부링크]

새아파트 생기는 방법 새아파트 하면 분양권만 생각하시는 경우가 있어 이번에는 재건축과 재개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재건축이나 재개발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어디선가 들었던 잘못 투..

실거주 2년 해야하는 재건축? [내부링크]

지난 6.17 대책으로 재건축 하는 아파트인 경우 조합원들이 최소 2년을 실거주해야 조합 입주권을 받을 수 있고, 이와 관련한 법 개정은 12월 말에 있을 예정입니다. 올해 말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이 개정된 이..

주택 구입하여 집주인 되자 [내부링크]

주택 구입하여 집주인 되자 현재는 부동산 폭등의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지금이 폭등의 중간인지 끝인지는 아무도 알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 강화되는 규정 등을 참고하여 내가 살 집을 집중적으로 확인하고 주..

슬기로운 토지투자 [내부링크]

슬기로운 토지투자 일반적으로 부동산에 투자하시는 경우에 주택에 관심이 제일 많고 다음으로 수익형 실현 위해 상가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토지는 어렵게 생각되고 오랫동안 묵혀두어야 할 것 ..

다이어트 성공사례 - 김신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귀요미 김신영님입니다. 김신영..

팔뚝살 빼기 강추 [내부링크]

저는 다이어트는 건강한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한 생각, 건강한 몸이 있어야 삶에서 행복을 느끼며 즐겁게 지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관련 운동 중 특정부위인 팔뚝살 빼기 운동 공유드립니다. 에너..

개정법안 시행시기 [내부링크]

지난 7월 10일 부동산 대책발표가 있었습니다. 임대차3법은 7월 31일 국회본회의를 통과했고, 부동산3법은 8월 4일 국회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이번에 개정된 법안들의 시행시기를 확인하여 본인의 부동산에 적용..

코로나 집단발생 확산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한지 며칠이 되었습니다. 다시 모임을 자제하고 정적인 시간들이 지나다 보니 어려운 시기가 잘 지나가길 바라게 됩니다. 최근 코로나..

카카오맵 지도로 캠핑장 기록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구글에서 빅데이터 분석해서 한번씩 다녀온 곳을 지도에 표시해서 보내주기도 하는데요. 내가 간 모든 곳을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기억하고 싶은 곳만 저장해..

사회연대은행을 소개합니다(청년창업 지원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사회연대은행은 사회적금융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연대만이 희망입니다. 물은 낮은 곳을 흘러서 바다가 됩니다. 진정한 연대는 하방연대입니..

에이트(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는 나를 만드는 법) - 이지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오늘 함께 나눌 책은 이지성 작가님의 신간 에이트 입니다. 얼마전 알파고가 바둑으로 이세돌을 최종 이겼다고 해서 인공지능이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

19일 오후 6시부터 PC방도 고위험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16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상향되었습니다. 또한, 19일 오후 6시부터 PC방도 코로나19 고위험시설로 지정되어 방역관리가 한층 강화됩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지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됨에 따라 2020년 8월 16일 0시부터 수도권지역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로 상향되었습니다. 15일 오후 긴급중앙재난 안전대책본부 회의가..

열한번째 도끼질 - 이소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이소연은 대한민국 최초 우주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책을 읽기 전에는 그냥 공부잘하는 분 중 한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책을 읽고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 성공사례 - 조세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조세호님입니다. 무한도전 하반기..

크롬 사용자추가 - 컴퓨터 한대로 자동로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같은 사이트에 여러 계정이 있을 경우 로그아웃 하고 다시 로그인 하여 사용하다가 다시 로그아웃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한 컴퓨터를 가족이 함께 사용하..

레버리지 - 롭 무어 [내부링크]

워낙 유명한 책이라 많이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재테크나 경제적 자유를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롭은 '레버리지는 최소한의 노력과 시간으로 현대 과학 기술로부터 최대의 이익을 얻는..

부자로 살기보다 부요하게 살라 - 앤리 스탠리 [내부링크]

더보기 내가 이 세대에서 부한 자들을 명하여 마음을 높이지 말고 정함이 없는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오직 우리에게 모든 것을 후히 주사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두며 선을 행하고 선한 사업을 많이 하고 나..

독서의 방법? [내부링크]

저는 독서를 참 좋아합니다. 업무를 하는 시간등을 제외하고 저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거의 독서를 하면서 보내고 있습니다. 책을 읽을때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더불어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다보..

코로나19 7월 신규지원 및 지원현황 [내부링크]

코로나19 피해가 계속 되고 있어 정부 또는 기업체에서 신규로 지원해주는 것들이 있으니 해당 대상자분들은 확인하시어 신청 및 지원받으시길 바랍니다.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고 발판의 기회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성공사례 - 노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노유민님입니다. 노유민님은 다..

8대 할인 소비쿠폰 [내부링크]

코로나 비상 기간이 길어지고 있기도 하고, 최장기간 장마로 인해서도 어려우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정부에서 이런 어려운 때에 경기를 살리기 위해 피해가 큰 8대 분야를 대상으로 ‘할인소비쿠폰’..

다이어트 성공사례 - 홍현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홍현희님입니다. 홍현희님은 다..

다이어트 성공사례 - 옥주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옥주현님입니다. 핑클로 활동할..

정부지원 풍수해보험 [내부링크]

이번 최장기간 장마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셔서 안타깝습니다.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정부에서 이런 재해에 대비해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도록 정책보험인 ‘풍수해보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집중호우 피해극복 정부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최장기간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 안타깝습니다. 정부에서는 특별재난지역으로 7곳을 지정하였습니다. 특별재난지역 지정 - 8월10일 기준 안..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 하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책은 하비 다이아몬드의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입니다. 저자 - 하비 다이아몬드 하비 다이아몬드는 20대에 비만이었지만 가족력 등으로 자각하고..

다이어트 성공사례 - 한혜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한혜연님입니다. 한혜연님은 다..

다이어트 성공사례 - 돈 스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운스솔의 세상바라보기 입니다. 다이어트 누구에게나 관심 있는 분야라 생각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성공한 사람들을 살펴보려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돈 스파이크님입니다. 다이어트..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바운스솔의 Book & News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