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lyhigh의 등록된 링크

 boyflyhig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테넷 관람 후기 및 분석> 열역학 몰라도? 재미있게 보는데 문제 없습니다 c [내부링크]

※ 이 포스팅에는 영화 <테넷>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제, 2020년 8월 26일 개봉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을 보고 왔습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감독의..

<조승연의 탐구생활> 작고 귀여운 2년차 디지털 PD... 살아남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고 귀여운(?) 2년차 주니어 디지털 PD 시코비입니다. 오늘 추천드리고 싶은 유튜브 콘텐츠는 <조승연의 탐구생활> 채널의 <c️일자리의 역사와 미래의 채용시장 (ft. 커리어서비스 ceo) | 원..

<더 배트맨 티저영상> 새로운 배트맨의 등장 "나는 복수다" [내부링크]

2020년 8월 24일. DC의 새로운 배트맨 영화 <더 배트맨>의 티저영상이 DC팬돔에서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Y7D-f7hxI7U 1. 더 배트맨? <더 배트맨> 은 2021년 개봉 예정이며, DC 코믹스의 <배트맨 시리..

<넷플릭스 - 보건교사 안은영> 선생님... 화장실에서 젤리가 나와요! [내부링크]

2020년 8월 24일.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공식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wdKX_rhiAEU <미쓰 홍당무>, <비밀은 없다>, <러브세트>의 이경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소설의 원작..

<넷플릭스 -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스파이더맨의 파격적인 반전 연기. 기대해도 될까요? [내부링크]

8월 13일, 넷플릭스의 새로운 영화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의 작가 '도널드 레이 폴록'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한 <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입니다. https://youtu.be/XrchVySpc8s 1. 악마는 사라지지 않..

<테넷 예고편> 이 영화, 과연 이해하며 볼 수 있을까? [내부링크]

8월 26일 개봉하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작 <테넷> 최종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https://youtu.be/7oKAPbnl7mQ 유료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미리 본 유튜버들과 리뷰어들의 말을 종합해보면 <테넷>은 이런..

<넷플릭스 - 도시괴담> 호불호가 갈릴 듯한, 짧고 낯익은 공포 드라마 [내부링크]

2020년 8월 20일. 무더운 여름날에 걸맞게 넷플릭스에서는 국산 호러 드라마가 공개되었습니다. 뮤비 프로덕션 '쟈니브로스'를 이끄는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은 '도시괴담'입니다. 1. 도시괴담은? 도시괴담은..

퇴사선언 [내부링크]

 다니던 직장에서 몇 주전 대표 면담을 했다. 부서를 이동하는 조건으로 정규직 전환을 시켜준다고 했다. 오케이 했다. 영상으로 정규직 얻기 힘든 마당에 별 어려운 조건 없이 정규직이라니. 조금 생각해 보겠다..

확신 [내부링크]

 영화 '플로리다 프로젝트'에 이동진 평론가는 짤막하지만 울림있는 코멘트를 남겼다. '좋은 영화는 세상을 구하는 법을 제시하지 않는다'. 연출가도, 글쟁이도 세상을 구원하지 못한다. 구원은 스포트라이트..

좋은 사람 [내부링크]

 몇 주 전인가, 출근하기 전에 샤워를 하고 나오는데 '좋은 사람'이라는 단어가 떠올랐다. 우리는 얼마나 많이 좋은 사람이라는 말을 쓸까. 종각역 술집에서 삼삼오오 어깨동무를 하고 나오는 친한 친구, 아니 취..

I'm Tyrone! Smoking is bad! - The Naphil Show [내부링크]

이 유튜브 동영상. 심상치 않습니다. 덩치 큰 흑인 남성이 나와 "I'm Tyrone!"을 외친 다음 길에서 담배피던 사람들의 담배를 날려버립니다. 길에서 평화롭게 담배피던 사람들에게 시비를 거는 동영상이라는 비판..

[혜화/성균관대] 숙취를 부수는 호텔 조리사의 짬뽕 맛집 '가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차돌짬뽕이 맛있는 '가부'에 다녀왔습니다. '가부'는 혜화역 4번 출구로 나와 혜화 초등학교 방향으로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가부 혜화점은 매주 월요일 휴업이고..

[서강대 맛집] 신세계 등뼈로 다 드루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자탕 맛집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박훈정 감독의 영화 <신세계>에 나오는 이정재, 황정민, 박성웅, 최민식. 이 사람들이 신세계가 아닌 감자탕집에서 만났다면 어땠을까요? 소주병 20..

[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9 9293s [내부링크]

약 2개월간 수염을 기르다가 밀게 되었습니다. 밀게되면서 뜻밖의 선물을 받았습니다. 바로 브라운의 전기면도기 브라운 시리즈9 9293s 입니다. 원래는 시리즈5 정도를 구매할까 생각중이었는데 고맙게도 선물을..

[수원맛집] 수원화성에서 맛보는 미쿡 피자 '존앤진 피자펍' [내부링크]

지난주에는 수원에 다녀왔습니다. 어렸을때 (거의 20년전) 한 번 왔던 이후로 와본적 없는 수원화성입니다. 어쨌든 수원화성을 지나 본 목적인 피자집으로 갑니다. 일요일 점심 시간. 웨이팅이 있습니다. 먹고..

혜화칼국수 [내부링크]

2020/5/9 오랜만에 독서토론을 재개했습니다. 코로나 덕분에 약 2달을 못 보던 사람들을 만나니 반갑네요. 오늘 발제한 책은 문화연구자 엄기호와 응용언어학자 김성우가 대담형식으로 저술한 '유튜브는 책을 집어..

사자 [내부링크]

힘들다. 하기 싫은 일을 해야한다는 것은 힘들다. 보람을 느낄 수 없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은 더 힘들다. 머리속에 하기 싫다는 생각만 남는다. 아무 의미도 없는 영상을 매일 줄창 만드는 것은 고문이다. 사람..

'97년생과 97년생 딸을 둔 엄마의 세월호 이야기' - 스브스뉴스 [내부링크]

2018. 4.16 세월호 4주기 입니다. 잊지 말아야 할 슬프고 안타까운 사건인 만큼 다양한 콘텐츠도 쏟아져 나옵니다. 오늘은 평소 자주 모니터링하는 스브스뉴스의 4주기 콘텐츠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링크..

앞으로의 계획 [내부링크]

이제 7월달까지는 자소서 쓸 일도 없고, 필기시험 볼 일도 없게 되었어요. 그래서 약 3개월간의 공백기 동안 무엇을 해야할까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미리 티스토리에 적어놓는다면 나중에 까먹지 않을 것 같아 짤..

PD스터디 [내부링크]

 작년 7월부터 예능PD 스터디를 만들어 하고 있다. 4명으로 시작한 스터디는 6명으로 늘어났다. 간혹 게으름 부리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모두 과제를 잘 하면서 PD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다. JTBC 드라마하우스, SB..

[종로3가] 가성비 끝판왕 굴보쌈 전주집에 가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릴리엔탈입니다. 티스토리 파 놓고 막상 업로드는 안하네요. 분발하겠습니다. 하지만 인턴과 언론고시를 병행하는 시간없고 비루한 인생인 만큼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시간 없고..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릴리엔탈입니다. 이제 막 티스토리를 시작하는 마당인 만큼, 이 글을 봐줄 분은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큰 맘 먹고 첫 발걸음을 떼는 순간이니 첫 글은 써야겠죠. 앞으로 꾸준히 올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