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unit77의 등록된 링크

 boyunit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강남호스트바, 시간은 정말 빠르다 [내부링크]

시간은 정말로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다. 벌써 올해 1월이 지나고 2월이다. 그리고 설날이 지나면 또 다시 한주가 흐르고 다음주를 맞이한다. 너무 빠르게 지나가는게 시간이다. 다들 뭐가 그렇게 바쁜지 하루하루..

강남호스트바, 현실에 안주하지 말길 [내부링크]

예전에 아가씨가 주식정보를 준적이 있었는데 그걸 믿고 올인했다가 완전 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손님도 나름 술집바닥에서 방구좀 낀다는 손님이었고 아가씨도 잘나가는 아가씨인데 결국은 회사 말아먹고..

강남호빠,집착하는 선수 그리고 겁쟁이 [내부링크]

보통 의심을 하는 사람들은 겁이 많습니다. 겁이 많기 때문에 어떤 집단의 리더가 되거나 혹은 사람들을 이끌어가는 능력이 부족한 경우들이 많아요. 삼국지로 치면 유비같은 사람이 될 수가 없고 오히려 제걀량..

강남정빠,공자의 말처럼 변화하기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아쉽다고 생각을 하는게 바로 "변화에 대한 두려움" 이었다. 현재의 삶에서 안주하지 말고 뛰쳐나가 버려야 했었던 순간들이 사실 나에게는 굉장히 많았다. 그냥 안주해 버렸기 때문에 그때 그 시간..

강남 호스트바 존엄성을 지키는 일 [내부링크]

자기 존엄성을 지켜야 한다 스스로가 돈을 벌고 경제활동을 하는것에 만족을 하고 본인스스로의 발자취를 기억하고 본인만의 길을 스스로가 나가야 한다 일을 하다보면 적어도 3개월이 지나고 4개월에 돌입할때쯔..

만수 할아버지의 삶 [내부링크]

어렸을때 우리집은 방한개 그리고 부엌 이렇게 있는 집에 살았다. 작은단지 안에 4,5 가정들이 살았는데 그 단지 주인 아저씨 이름이 만수 할아버지다. 집이 굉장히 좁은데다 촌구석 이어서 사방이 산이었고 밭이..

강남 호스트 선수 결혼의 조건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면서 하나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린다. 특히나 요즘은 결혼 자체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제는 그게 흠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만의 인생을 어느정도 살아 본..

강남 호스트바에서 일을 하는 이유 [내부링크]

인생은 태어날때부터 힘든 여정이다. 그리고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메뉴얼은 이미 정해진거 같다. 부모의 직업에 따라서 혹은 태어난 환경에 따라서 모든게 달라진다. 그리고 그것들을 종합해서 부모의 가치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