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inbanks의 등록된 링크

 brainbank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강아지 사료 추천 뉴트리소스 우리 아이가 잘 먹어요!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추천 뉴트리소스 우리 아이가 잘 먹어요! 강아지를 키우는분들이라면 누구나 가지는 고민중에 하나가 사료 선택 일껍니다. 특히 저희집 강아지는 사료를 너무 안먹어서 걱정인데 여지껏 바꿔 본 사료..

드레스퍼퓸 추천 혼자사는 사람에게 아주 좋음! [내부링크]

드레스퍼퓸 추천 혼자사는 사람에게 아주 좋음!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드레스퍼퓸입니다. 요즘은 몸에 뿌리는 향수만 사용 하는게 아니라 다양한곳에 사용 하죠. 특히 방안에 은은한 향을 위해서 디퓨저도..

정기배송 면도기 추천 이노쉐이브 이제 면도날 걱정 없이 사용 해 보세요! [내부링크]

정기배송 면도기 추천 이노쉐이브 이제 면도날 걱정 없이 사용 해 보세요! 남성분들이라면 면도는 필수로 하죠. 모두가 공감할 내용중 하나가 면도날을 사러 가는건데 이게 언제 마모가 될지 모르다 보니 항상 예..

마스크팩 추천 swisse 마누카허니 얼굴이 펴지는 느낌이 좋아요! [내부링크]

마스크팩 추천 swisse 마누카허니 얼굴이 펴지는 느낌이 좋아요! 오늘은 마스크팩 추천을 하나 할려고 합니다. 여지껏 제가 써본것중에 가장 좋았던거라 추천해요. 저는 피부관리에 엄청 시간을 투자 하는 편입니..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비싸도 좋은건 이유가 있음! [내부링크]

핸드크림 추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 해드릴 제품은 핸드크림쪽에서 유명한 브로이 핸드아머 너리싱 입니다. 가격이 15,200원으로 결코 저렴하다고 할순 없지만 써 보면 충분히 납득이..

남자 에센스 추천 포맨트 시그니처올인원에센스 다른건 바를 필요가 없어요! [내부링크]

남자 에센스 추천 포맨트 시그니처올인원에센스 남자 에센스 하면 요즘은 대부분 올인원을 떠올리시죠? 저도 피부가 약해서 여성용 화장품을 주로 사용 했었는데 이젠 남성용도 굉장히 순하고 발림성도 깔끔한 제..

남자 선크림 추천 쿤달 하나면 충분 합니다! [내부링크]

남자 선크림 추천 쿤달 요즘은 시대가 변해서 그런지 남성분들도 피부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씁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이제 자외선을 많이 받으면 기미가 많이 생겨서 선크림은 필수로 바르고 다니는 생활..

유튜버 김재석 폭행 사건 정리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내부링크]

유튜버 김재석 폭행 사건 정리 유튜버 김재석 폭행 사건 정리를 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장애 유튜버인 김재석씨를 동창인 이승국씨가 무차별적으로 12분간 폭행 하는 사건이 발생 했는데요. cctv에 그대로 폭행..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오픈 시간 및 영업 시간 지금 가도 될까? [내부링크]

오늘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에 다녀 왔습니다. 사실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을꺼라 생각 하고 갔는데 놀랬습니다. 진짜 너무 많은 사람들이 가득 해서 놀라기도 했구요. 주차장이 엄청나게 많은데..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 왜 논란이 되고 있나?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가 요즘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하트시그널은 시즌을 보낼때마다 항상 사건 사고가 터졌었는데요. 시즌1에서는 강성욱 성폭행 사건,시즌2에서는 김현우 음주운전 사건등 하..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늦었지만 다시 주목 받고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내부링크]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 뭔가 어색 합니다. 하지만 나이는 이제 출연 할때가 됐죠. 슈가맨 출연 이후 요즘 방송쪽에 자주 보여서 너무 기분 좋네요. 태사자 팬이였던 사람으로서 택배를 하고 있다는 말을 들었..

미스터트롯 임영웅 조심스레 우승 예상 해 봅니다! [내부링크]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자 입니다. 바로 미스터트롯 임영웅 인데요. 처음부터 임영웅을 응원 했던 입장이라 이제 결승이 코앞으로 다가 오니 우승이 더욱 더 실감이 나네요. 분명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 가장 안전한 방법 사용 해 본것중에 이게 최고 입니다! [내부링크]

오늘 알려 드릴 정보는 유튜브 음원 추출 사이트중 가장 안전한 곳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1그램플레이어 인데요. 이사이트에는 기본 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 받을수 있게 되어 있는데 이거 한번만 받아..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이가흔 슈퍼모델 출신 출연자 강제 공개! [내부링크]

https://youtu.be/THFsmQIqKvY 드디어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을 합니다. 첫방송 날짜가 확정 되었는데요. 3월25일 첫방송을 시작 한다고 하네요. 그동안 시즌 1,시즌2를 진행 하면서 가장 아쉬웠던점은 일반인..

코로나 19 대한민국 만의 문제가 아닌 이유 [내부링크]

매일 코로나 19 확진자가 속출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울대 병원 교수가 얘기 했듯이 잠복기간이 끝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 일시적으로 많아 보일수 있다고 했죠. 지금은 코로나 19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기..

부산대 고메밀면 육전을 넣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다! [내부링크]

다이어트가 너무 힘드네요. 하루에 한끼만 먹습니다. 점심 한끼만 먹고 있는데 한끼라도 제대로 먹을려고 사무실 근처인 부산대로 갔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많이 풀려서 이제 좀 다닐만 합니다. 저의 발걸음을 멈..

석고 차량 방향제 카늘 글래디에이터 향긋한 향을 내 차에 가득! [내부링크]

요즘은 방향제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하나 고르는것도 일이고 맘에 드는향을 찾기도 힘들죠. 오늘 제가 그걸 해결 해 드릴려고 합니다. 석고 차량 방향제 에서도 가격대가 비교적 저렴한편인 카늘 글레디에이터..

노지훈 부인 이은혜 일상도 화보로 만들어 버리는 모델출신! [내부링크]

요즘 미스터트롯이 연일 화제입니다. 그중에서 외모 실력 모든걸 다 갖춘 노지훈이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최근 불렀던 당신이 아내를 생각 하면서 불렀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됐죠. 그리고 노지훈 부인 이은..

부산 금정구 족발 미담 여지껏 먹어 본것중에 제일 맛있음! [내부링크]

하루종일 굶어서 그런지 진짜 접시도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냄새에 끌려 들어 간 곳입니다. 족발을 그닥 좋아 하진 않는데 이날만큼은 참을수가 없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마늘족발이 눈에 자꾸 들어와서 미칠..

우주의 크기 현기증 유발 하는 끝이 없는 공간! [내부링크]

우주의 크기를 생각 해본적이 있나요? 우리가 사는 지구는 크다고 생각 하시나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하나의 행성이 아닙니다. 빛이 나는 모든것들이 하나의 은하 입니다. 우리의 태양계는 우리은하라는곳에 속..

양산 쿠우쿠우 가격 가성비 최고 맛있는곳! [내부링크]

배가 너무 고팠습니다. 항상 배고플때마다 생각 나는건 왜 무한리필 뿐일까요. 막상 가서 먹으면 얼마 먹지도 못하는데 배가 고프면 생각나는 쿠우쿠우를 다녀 왔습니다. 양산 쿠우쿠우 가격이 궁금 하신분들도..

양산 서창 시장 열리는날 소박한 모습 그대로 간직한 소중한 공간! [내부링크]

양산 서창 시장은 끝자리 4일9일이 있는날이면 열리는 서창의 또 하나의 볼꺼리이다. 양산 서창 특성상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이 살고 있는데 한번씩 시장에 가면 여기가 외국이지 한국인지 구분이 안될때가 많..

부산대 저렴한 밥집 나오리쇼쿠 구운 명란이 맛있었던곳! [내부링크]

오랜만에 나들이 입니다. 점심식사를 어디서 할까 고민 하다가 찾은곳이예요. 요즘 노제팬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식집입니다. 한국사장님이 운영 하고 한국 재료들을 사용 하는데도 요즘 피해를 보고 있는 식당들..

외국인이 바라본 한국 한국인은 축복 받은 유전자! [내부링크]

글로벌시대에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겐 이제 외국인의 모습은 익숙하다 못해 친숙하기까지 하죠.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에 살고 있고 다들 한국문화에 대해서 찬사를 아끼지 않습니다. 예전 한국을 국가적인 차원에..

아내의 맛 함소원 현실 부부의 때 아닌 유통기한 싸움! [내부링크]

최근 화요일 예능중에 가장 핫한 부부이다. 벌써 이 부부가 나온지 2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가장 핫하다는건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고 이 부부가 사는 모습속에서 나의 모습도 발견 한다는거에 있는데 예능이라..

애슐리 부산대점 딸기축제 딸기에 묻혔다가 왔네요! [내부링크]

애슐리 부산대점에 다녀 왔습니다. 딸기 스위트 디저트가 출시 됐다고 해서 다녀 왔는데 진짜 여지껏 애슐리 다니면서 가장 합리적으로 돈값하고 온거 같습니다. 항상 샐러드바에 가면 돈 아깝다는 생각을 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