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89의 등록된 링크

 bread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여주 효능 부작용 고르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여주 효능 부작용 고르는 방법 총정리를 한 글입니다. 여주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맞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당뇨의 혈당을 조절해주는 식품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당뇨의 혈당 조절뿐만 아니라..

시서스 효능 제품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시서스 효능 제품 고르는 방법까지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TV 매체를 통해 시서스 효능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식품인데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지만 다이어트나 관절 건강에..

엉겅퀴 효능 제대로 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엉겅퀴 효능 제대로 좀 알아봅시다. 웰빙의 시대가 시작되며 많은 매체에서 소개가 되고 그에 따라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아졌는데요. 옛날처럼 좋으면 무작정 먹는 것이 아니라 이제는 내가 공부해서..

아보카도 효능 다이어트에 최고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다이어트에 최고라는 이야기 다들 알고 계신가요? 미국에 있는 세계적인 주요 시사주간지인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아보카도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시..

산수유 효능 중요한 것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중요한 것만 기억하세요. 검색 한 번에 너무나 많은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는 시대에 모든 자료들을 일일이 찾아보실 건가요? 남성 건강에 그렇게 좋다는 산수유 효능 제가 소개해 드리는 것들만 쭉 읽..

보스웰리아 효능 핵심만 쉽게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핵심만 쉽게 정리해봤습니다.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사람은 나이를 먹으면 누구나 관절에 통증이 찾아올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무릎 관절의 경우 사용할수록 연골이 닳기 때문에 더욱 세심..

칡즙 효능 갱년기 개선에 그렇게 좋다던데 [내부링크]

칡즙 효능 갱년기 개선에 그렇게 좋다던데 알고 계셨나요? 저도 씁쓸하면서도 단맛이 나는 칡즙을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 매체에 소개되어 그 효과가 입증되었고 입소문을 타고 점점 더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는..

아르기닌 효능 핵심만이라도 알고 먹읍시다 [내부링크]

아르기닌 효능 핵심만이라도 알고 먹읍시다. 아르기닌에 대해 한번쯤은 들어보신 적 있으시지 않으신가요? 최근 TV 매체들이나 여러 가지 기타 광고매체들에서 많이 소개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특히나 중년 남성들..

타트체리 효능 궁금해서 직접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궁금해서 직접 알아봤습니다. 타트체리는 요즘 가장 핫한 과일 중 하나입니다. 우리에게 주는 이로운 점들이 정말 많아서 각종 TV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큰 이슈를 몰고 온 식품인데요. 취향에 맞게..

새싹보리 효능 정확하게 알고 먹어야죠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정확하게 알고 먹어야죠 요즘 여러 매체들에서 건강식품들에 대한 소개가 끝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웰빙 열풍이 불면서 모든 사람들이 몰랐던 여러 건강 지식들도 알고 자신의 건강을 위한 공부와..

엄나무순 효능 이렇게나 다양했다니 [내부링크]

엄나무순 효능 이렇게나 다양했다니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우리의 생활에서 여러모로 사용되고 있는 엄나무와 엄나무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너무 다양해서 정확하게 파악하기 힘든 내용들을 핵..

돌나물 효능 정확하게 어디에 좋은걸까 [내부링크]

돌나물 효능 정확하게 어디에 좋은 걸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나물을 새콤새콤한 양념에 팍팍 무쳐서 밥과 함께 먹으면 집 나간 입맛도 다시 돌아오는 걸로 유명하죠. 돈나물, 돗나물 이라고도 불리며 다양한 방..

귀리 효능 구체적으로 어디에 좋은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귀리 효능 구체적으로 어디에 좋은지 알아봅시다 10대 슈퍼푸드이자 다이어트 대체 식품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귀리, 얼마나 알고 드시나요? 저도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있는데 오늘은 식사 대용을 포함하여 다양하..

근로장려금 대상자 조회 모바일로 단 1분이면 확인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대상자 단 1분이면 확인 가능합니다. 5월은 근로장려금 신청의 달입니다. 내가 근로장려금을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딱 1분만 투자하셔서 자격 대상자 여부를..

캐모마일 효능 제대로 한번 파헤쳐봅시다 [내부링크]

캐모마일 효능 제대로 한번 파헤쳐봅시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3대 허브티로는 히비스커스와 루이보스티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릴 캐모마일이 있습니다. 세 가지의 차 모두 카페인이 제로라서 더욱 그 인..

얼그레이 효능 확실하게 파헤쳐봅시다 [내부링크]

얼그레이 효능 확실하게 파헤쳐봅시다. 커피의 유행을 지나서 건강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관심사가 되면서 여러 차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그중에서도 얼그레이는 오랜 전통을 가진 클래식 차로써 세계..

페퍼민트차 효능 제대로 알고 마셔봅시다 [내부링크]

페퍼민트차 효능 제대로 알고 마셔봅시다. 이름만 들어도 상쾌한 박하향이 느껴지시지 않으신가요? 수많은 허브차 중에서도 우리에게 가장 익숙하고 껌이나 치약 등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것이 바로..

루이보스티 효능 핵심 정보만 쏙쏙 알아가세요 [내부링크]

루이보스티 효능 핵심 정보만 쏙쏙 알아가세요. 허브티 종류가 많이 대중화가 되면서 루이보스차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수많은 정보의 바닷속에서 내가 원하는 정보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잖아요..

히비스커스 효능 핵심만 확실하게 기억하세요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효능 핵심만 확실하게 기억하세요. 뭐든 내가 알고 먹어야 더욱 효과적으로 먹을 수 있고 확실하게 도움이 되는 법입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히비스커스, 제가 알려드리는 히비스커스..

노니 효능 핵심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노니 효능 핵심만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검색 몇 번이면 누구나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어렵고 복잡한 정보가 아닌 핵심 정보만을 쏙쏙 뽑아서 알아야 될 것들만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쉽고 편리하게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쉽고 편리하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신청을 받고 있는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어렵다고 생각하고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지금부터 제..

피스타치오 효능 구체적으로 어디에 좋을까 [내부링크]

피스타치오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건강에 대한 이슈가 계속해서 커지면서 다양한 견과류들에도 눈길이 가는데요. 바야흐로 견과류 전성시대라고 불립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

머위 효능 만병통치약이라 불리우는 식물 [내부링크]

웰빙의 시대가 시작되고 다양한 건강식품들이 우리의 삶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수많은 건강제품들이 편리하게 나오는 요즘 같은 시대에는 하나씩 공부하며 나한테 좋은 것들을 찾고 똑똑하게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까치온 4배나 빨라진 서울시 공공 와이파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까치온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서울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공 와이파이 사업입니다. 깔려있는 망도 적고 사용할 수 있는 곳도 제한적이며 속도도 현저히 느려 외면받던 공공 와이파이가 새롭게 개선되어 돌아왔..

구글 애드센스 2주만에 승인 현실적인 정보 및 꿀팁 [내부링크]

본업만으로는 살기가 어려워지며 부캐를 키워야 하는 것이 당연해지는 시대입니다. 코로나 시대를 겪으며 부업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부업으로 시작하십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구글 애드센스..

어바웃 타임 주어진 순간 순간을 소중하게 [내부링크]

어바웃타임은 시간여행을 하는 타임루프 영화입니다. 시간여행의 능력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다루는 다른 타임루프 영화와는 달리 매 순간순간 흘러가는 시간을 소중히 여기라는 따뜻한 교훈을 영화속에 중점되..

영화 원티드 스타일리쉬 액션의 끝판왕 [내부링크]

영화 원티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원티드는 DC코믹스와 마블코믹스에서 활동중인 마크 밀러 작가의 그래픽 노블, 즉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비밀 킬러 조직들의 숨겨진 세계관에 대한 작품입니다. 스타일리..

익스팅션-종의 구원자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가 [내부링크]

익스팅션-종의 구원자 리뷰입니다.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가에 대해 다루는 이 영화는 따로 극장 개봉을 하지는 않았고 넷플릭스에서 독점으로 공개된 작품입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영화화하려 했으나 넷플..

마션 화성판 삼시세끼 대작전 [내부링크]

마션 화성판 삼시세끼 대작전 마션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마션입니다. 마션은 우리나라에서 특히나 인기가 많았고 기대를 안 하고 본 사람들에게 의외의 재미를 선사해서 엄청난 충격을 줬었고 기대를 하고..

28일 후 좀비물 불후의 명작 [내부링크]

28일 후 좀비물 불후의 명작 28일 후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28일 후입니다. 좀비 영화의 역사를 새롭게 쓴 작품이라 말할 수 있겠고 이 영화를 통해 좀비라는 설정이 가져다주는 공포에 대해서 다시금 느낄..

폰 부스 밀실 스릴러 끝판왕 영화 [내부링크]

폰 부스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밀실 스릴러 끝판왕 영화로 2003년 개봉했고 밀실 스릴러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전화라는 소재를 이용해서 다양한 연출이 돋보이게 해주는 작품이고 전화라는 매개체를..

리얼스틸 로봇 파이터들의 끝내주는 복싱 영화 [내부링크]

리얼스틸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리얼스틸은 2011년 개봉 한 영화로 포스터에 영화의 내용이 거의 다 담겨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로봇 파이터, 즉 로봇이라는 장르와 복싱이라는 스포츠를 섞어 만든 복싱 영화입..

도화선 견자단식 액션이 폭발한다 [내부링크]

도화선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폭풍같이 몰려오는 상남자의 영화라 자신 있게 소개드릴 수 있는 도화선입니다. 포스터에서부터 이미 상남자의 포스가 마구마구 뿜어져 나옵니다. 여러분은 액션 영화를 어떤 기..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삶에 용기를 심어주는 영화 [내부링크]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삶의 용기를 심어주는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리뷰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입니다. 이 영화는 2013년 개봉 한 영화로 포스터만 보면 뭔가 굉장한..

새벽의 저주1 드디어 속편이 나온다 좀비 영화계의 전설 [내부링크]

새벽의 저주1 드디어 속편이 나온다 좀비 영화계의 전설 새벽의 저주1 리뷰 오늘 리뷰 해 볼 영화는 새벽의 저주 입니다. 이 영화는 좀비 영화를 한번이라도 봤다 싶은 사람이라면 당연하게 추천받아서 봤을겁니..

영화 루시 신의 영역에 다가서는 약을 먹다 [내부링크]

영화 루시 리뷰 오늘은 영화 루시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루시는 액션과 SF와 스릴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받은 영화인데 그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청소년 관람 불가를 받을 정도..

악인전 악과 악이 손잡고 더 큰 악을 잡는다 [내부링크]

악인전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악인전입니다. 악인전은 포스터만 봐도 일단 대단히 살벌함이 느껴지는 영화입니다. 악인전이라는 영화의 제목과 아주 잘 맞아떨어지는 포스터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영화가..

아메리칸 셰프 맛있게 행복하고 즐거운 영화 [내부링크]

아메리칸 셰프 맛있게 행복하고 즐거운 영화 아메리칸 셰프 리뷰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아메리칸 셰프입니다. 오늘의 영화는 따뜻한 미국산 힐링 코미디 영화로 제목과 포스터에서부터 이미 감이 오시겠지만 요..

허트 로커 130분간의 짜릿한 심장마사지 [내부링크]

허트 로커 리뷰 오늘은 허트 로커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2008년 제작되었는데 이라크에 파병된 폭발물 처리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폭발물 처리반에 대해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화이트 하우스 다운 백악관도 더이상 안전하지 않다 [내부링크]

화이트 하우스 다운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화이트 하우스 다운 입니다 화이트 하우스 다운은 소니픽처스의 수입과 배급으로 2013년 6월 27일 개봉 한 영화로써 제목 그대로 미국 대통령이 살고 있는 백악관이..

맨 인 더 다크 폐쇄된 집 숨막히는 공포 [내부링크]

맨 인 더 다크 리뷰 오늘 리뷰해 볼 영화 맨 인 더 다크는 2016년 개봉작으로 공포 스릴러 영화입니다. 저는 운 좋게도 이 영화를 2016년 당시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심야 시리즈로 관람하게 되었던 기억이..

범죄도시 통쾌하고 화끈하고 살벌하게 터지는 영화 [내부링크]

범죄도시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영화 범죄도시입니다. 이 영화는 굉장히 특이하게도 한국형 범죄/액션물이 가지고 있는 뻔한 영화의 클리셰들을 가지고 있음에도 뻔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대단히 놀..

캐스트어웨이 무인도 표류의 원조 영화 [내부링크]

캐스트 어웨이 리뷰 오늘은 영화 캐스트 어웨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캐스트 어웨이는 톰 행크스 단독 주연의 영화입니다. 보통 포스터만 보면 어떤 영화일 것이다 대충 감이 옵니다. 근데 이 영화는 포스터..

이스케이프 룸 출구 없는 방탈출 게임에서 살아남아라 [내부링크]

이스케이프 룸 리뷰 오늘 리뷰해 볼 영화는 이스케이프 룸 입니다. 출구 없는 방탈출 이라는 카피와 더불어 얼굴에 없는 6개의 조각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얼굴에 비어있는 6개의 조각처럼 영화는 6명의 사람이..

엣지 오브 투모로우 죽음으로써 더 강해지는 인간병기 [내부링크]

엣지 오브 투모로우 리뷰 오늘은 엣지 오브 투모로우를 리뷰 하려고 합니다.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이며 에밀리 블런트가 주연으로 함께 출연하긴 하지만 거의 톰 크루즈 단독 드리블 영화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

이스케이프 플랜 불가능한 탈출계획을 실행하다 [내부링크]

이스케이프 플랜 리뷰 오늘 리뷰 할 영화는 이스케이프 플랜 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위의 포스터에 적힌 카피라이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고의 탈출 전문가vs가장 완벽한 감옥 이라고 되어있어서 공격과 방어..

샌 안드레아스 드웨인 존슨의 재난탈출 원맨쇼 영화 [내부링크]

샌 안드레아스 리뷰 오늘은 샌 안드레아스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포스터에도 적혀있듯 드웨인 존슨이 주연을 맡았으며 모든 것이 무너진다라는 포스터의 카피라이팅처럼 지진으로 인한 자연재해에 맞서는 사람들..

캐빈 인더 우즈 천재적이고 독창적인 호러영화 [내부링크]

캐빈 인더 우즈 간략소개 오늘은 캐빈 인더 우즈 라는 영화를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본 영화는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인데요.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 치고는 영화의 완성도도 높고 신선하고 창의적인 내..

제이슨 본 첩보영화의 교과서 믿고보는 본시리즈 마지막 [내부링크]

오늘은 본시리즈의 마지막 제이슨 본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맷 데이먼 주연의 본시리즈는 총 4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본시리즈의 마지막인 제이슨 본까지 모두 제이슨 본 이라는 주인공과 CIA등 모든 세계관..

본 얼티메이텀 줄거리 결말 3분 요약 본시리즈 세번째 [내부링크]

본 리뷰는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3분만에 영화 한편을 볼 수 있게 작성되어 있어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음 본 얼티메이텀은 본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다. 모든 본 시리즈는 제..

본 아이덴티티 줄거리 결말 3분요약 본 시리즈 첫번째 [내부링크]

본 리뷰는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3분만에 영화 한편을 볼 수 있게 작성되어 있어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본 아이덴티티는 2002년 10월 18일에 개봉했다 첩보영화의 교과서라..

본 슈프리머시 줄거리 결말 3분 요약 본시리즈 두번째 [내부링크]

본 리뷰는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3분만에 영화 한편을 볼 수 있게 작성되어 있어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음 본 슈프리머시는 2004년 개봉작이다. 본 아이덴티티에 이은 본시리..

미이라2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3분 요약 [내부링크]

본 리뷰는 영화를 볼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빠르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영화 미이라2는 2001년 6월 16일에 개봉했다. 액션과 모험이 어우러져 충분..

미이라1 다시보기 줄거리 결말 3분요약 [내부링크]

본 리뷰는 영화를 볼 시간이 없는 사람들이 빠르게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제작 된 컨텐츠로써 영화의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영화 미이라1은 1999년 7월 10일에 개봉했다. 개봉 당시 헐리웃에서..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 줄거리 결말 3분 요약 [내부링크]

본 리뷰는 빠르게 영화를 보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영화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2012년 7월 19일 개봉했으며, 2020년 7월 8일에 재개봉 한 작품이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다크나이트 줄거리 결말 3분 요약 [내부링크]

본 리뷰는 빠르게 영화를 보기 위한 사람들을 위해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영화 다크나이트는 2008년 8월 6일에 개봉했고, 2020년 7월 1일에 재개봉 한 작품이다. 그만큼 인기가 좋았고 작품성..

영화 배트맨 비긴즈 줄거리 결말 3분요약 [내부링크]

본 리뷰는 빠르게 영화를 짚고 넘어가기 위해 줄거리와 결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음 영화 배트맨 비긴즈는 2005년 6월 24일 개봉했고, 일부러 날짜를 맞춘 건지 2020년 6월 24일에 한번 더 재개봉을 했다.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