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top의 등록된 링크

 breadto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가을, 다이어트하기 딱 좋은 계절 [내부링크]

낮 기온 29도인 오늘은 여름 같았지만 가을이다. 반팔 옷을 입고 다니지만 분명 바람은 가을 바람이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고 하늘은 높고.... 변덕스러운 날씨 만큼이나 부지불식, 순식간에 불어난..

버팔로 이지컴포트 원터치 팝업 그늘막 텐트 + 미니타프 [내부링크]

요즘같이 시원하고 청량한 날씨에는 캠핑이 제격이다. 캠핑 전문가가 아니여도 가까운 공원에 가서 원터치 팝업 텐트하나만로도 캠핑을 만킥할 수 있다. 왜 버팔로 이지컴포트 원터치 팝업 텐트인가? 근처의 공원..

나라는 식물을 키워보기로 했다 [내부링크]

쓸데없는 감정을 정리하고 평정심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던 책이다. 그리고 오늘 아침 직장 상사의 말투에 짜증났는데, 아래 글을 마음에 되새기며 평온함을 되찾았다. 쓸데없는 감정 정리가 필요할 때 읽..

환절기 안구건조, 1회용 인공눈물 올바른 사용법 [내부링크]

라식 수술 후 20년이 지났다. 수술 후 눈부심이나 건조함은 있었지만, 최근에는 모니터 상의 글씨들이 흐릿하게 보이고 흔들리는 것 같기도 했다. 내 나이 40대, 요즘은 노안도 일찍 찾아온다고 들어서 걱정이 되..

바운스 슈퍼파크 수원 영통센터 [내부링크]

2022년 9월9일 연휴 첫날, 아이들을 데리고 어디를 다녀올까 고민하다가 아이들의 에너지 발산을 위해 바운스 슈퍼파크 선택! 우리 아이들은 6살 여아, 8살 남아인데, 항상 키 제한 또는 연령제한으로 두 아이의..

키즈 헤드폰 디알고 LED 라이트닝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폰 [내부링크]

개별적으로 핸드폰을 갖게된 아이들은 핸드폰 액세서리에도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핸드폰 케이스, 그립톡 그리고 헤드폰까지...ㅎㅎㅎ 라떼는 이게 다 모야~? 동네에서 애들이랑 맨 몸으로 뛰어놀고 놀이터에..

가볍고 공간 활용도 높은 라탄 수납장 [내부링크]

정리수납 전문가처럼 비용을 들이지 않고 굿 아이디어와 생활 속 재활용품만으로도 정리를 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이렇게 저렇게 잘 따라 해보려고 해도 정리된 모습은 여전히 지저분하고... 안되겠다 싶..

탈모 방지 또는 예방책 [내부링크]

어려서 부터 머리숱이 많지않아서 머리숱이 많은 사람들을 보면 너무 부러웠다. 그런데 출산 후 40대 초반이 되어보니 더이상 빠지지 않고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되었다. 물론, 급변할 수..

중국 상해 비행기 티켓 [내부링크]

[상해 ] 9월~10월 정기운항 스케줄 항공사 스케줄 사이트 1 춘추항공 매주 월요일 1회  20:35 https://kr.ch.com 2 중국동방항공 매주 금요일 1회  15:55 중국동방항공 한국 공식사이트-China Eastern/KR_한국직..

가을이면 찾게 되는 서울 랜드 동물원 [내부링크]

지난 명절 연휴에 아들이 동물원 노래를 불러서 서울랜드 동물원에 다녀왔었다. 가을에 찾게되는 이유 시원한 바람이 불어주는 가을이라 다행이였다. 왜냐하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호랑이는 언덕 꼭 대기에 있..

22년 9월3일 부터 바뀌는 입국 전 코로나 검사! 중국입국 전 PCR검사 [내부링크]

국내 입국 48시간 전 코로나 (PCR or 신속항원 )검사를 실시 해왔는데, 9월 3일 0시 부터는 비행기,항공를 통한 모든 내외국인은 이 절차없이 국내에 입국할 수 있게 되었다. 단, 입국 후 24시간 이내 실시하던 P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