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dworldheechairman의 등록된 링크

 breadworldheechair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부산 전포]잠봉뵈르가 있는 카페 알프 [내부링크]

우드톤의 따뜻한 감성에 라떼와 잠봉 뵈르를 먹을 수 있는 [카페 알프] 예전부터 잠봉뵈르 맛집이라고 많이 들었던 알프에 다녀왔어요! 낮에 방문한 알프는 햇살이 들어오면서 전체적인 우드톤에 인테리어에 따뜻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라서 좋았답니다. 카페 알프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수, 목, 금, 토, 일, 월 : 오전 11시 - 저녁 9시 (21시) 라스트 오더 저녁 8시 30분 (21시 30분) 잠봉뵈르란 무엇인가? 잠봉(jambon)은 염장 처리된 돼지 뒷다리 살을 얇게 저민 것, 뵈르(beurre)는 버터를 의미합니다. 이름 그대로 햄과 버터로 이루워진 하드 계열 샌드위치입니다.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 있는 샌드위도 엄청 좋아하지만, 단순한 갯수의 재료로 만들어진 샌드위치는 각 재료의 맛이 잘 느껴..

[부산 전포]곱창 맛집 소인수분해 [내부링크]

1차 곱창구이, 2차 곱창전골, 3차 볶음밥까지! 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곱창 전문점! [소인수분해] 추운 바람이 조금씩 불어오는 요즘, 겨울날에 떠오르는 국물 요리들! 그중에서 이번엔 웨이팅 많기로 소문난 맛집, 소인수분해에 다녀왔습니다. 여러 곳의 곱창집을 다녀봤지만, 곱창 하면 생각 나는 맛집은 소인수분해입니다.깔끔하고도 맛난 게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소인수분해 영업시간 금, 토 : 오후 05시 (17시) - 새벽 01시 (익일 01시) 일, 월, 화, 수, 목 : 오후 05시 (17시) - 자정 00시 (24시) 5시에 영업 시작인데, 4시 30분부터 웨이팅 순서대로 번호표를 주세요. 그래서 4시 20분? 정도에 가셔서 대기 하시고, 종이 받고 대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게 옆에 추운 바..

[부산 전포]하이볼 맛집 노브나인 [내부링크]

혼술 하기 좋은 분위기 좋은 하이볼 맛집 그리고 애정하는 사람들과 오기 좋은 칵테일 바! [ 노브나인 ] 전포 초등학교 뒤쪽에 자리하고 있는 하이볼 맛집인 노브나인에 다녀왔답니다. 분위기나 인테리어, 그리고 술들이 너무 좋아서 사장님 돈 쭐 나시길 바라는 가게입니다.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조금 늦게 가면 자리가 없는 경우가 많은 맛집이랍니다. 노브나인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 휴무 화, 수, 목, 일 : 저녁 6시 (18시) - 새벽 1시 (익일 01시) 금, 토 : 저녁 6시 - 새벽 2시 노브나인 메뉴판 저는 노브나인에서 하이볼만 먹어보았어요! 다른 술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뭘 먹어도 맛있을 거라는 걸 신뢰하게 된 맛집이랍니다. 다음에는 칵테일 종류도 먹어보고 싶어요! 노브나인 인테리어 분위기..

바삭한 파이 종류 맛있게 굽는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파이 롤러로 만든 패스츄리 파이는 바삭 바삭한 식감이 포인트잖아요? 그런데 주위를 보면 바삭 바삭한 식감이 조금 부족한 파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ㅜ 이런 부분은 조금만 구울 때 신경 써 준다면 조금 더 바삭한 식감을 얻을 수 있어요. 오늘은 파이 종류를 구울 때 바삭한 식감을 살려서 굽는 소소한 팁을 이야기 해 볼께요! 주로 파이 반죽은 잘 부풀어 오르기 위해서, 컨벡션 오븐에 굽는답니다. 오븐 안에 뜨거운 열기로 짧은 시간에 부풀어 결을 살려주는 방식으로 굽죠. 컨벡션 오븐에 맞추어 둔 기본 컨벡션 온도(예- 180) 에서 18분 가량 구워 옅은 색이 난 후, 5도씨 낮춘 온도( 175 )로 완전한 색까지 구워준다면, 파이 반죽이 짧은 시간 구운 것 보다 조금 더 오랜 시간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