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thpro의 등록된 링크

 breathp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레포트대행 인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는곳 [내부링크]

2020년 전 세계를 강타한 코로나의 영향은 이제 우리 삶 속 모든 부분을 바꾸어 놓은 듯하빈다. 가장 크게 영향을 받았다고 말할 수 있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취업시장이라고 볼 수 있는데, 이전에 비해 취업이 힘들고 지금 있는 자리를 유지하는 것에도 위기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이직이나 퇴직 후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준비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물론 자신이 하던 일 그대로 같은 분야에서 일을 유지해나간다면 더욱 좋겠지만 새로운 인생 2막의 준비를 위해 지금까지 해오던 전공분야와는 다른 자격증이나 학위취득을 원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런 경우 보통 하고 있는 일을 유지하면서 학업을 병행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나 사이버대학, 방통대 등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일을 하면서 학업을 병행한다는 것 역시..

프로이드와 에릭슨의 성격이론을 비교하고 본인의 생각과 경험을 서술하시오. [내부링크]

생활지도와상담 주제: 프로이드와 에릭슨의 성격이론을 비교하고 본인의 생각과 경험을 서술하시오. 프로이드의 성격발달 이론은 자유연상의 방법으로 무의식을 탐구했으며, 무의식적 충동과 욕구가 인간행동의 근원이라고 믿었다. 하지만 인간의 모든 행동을 성적동기에서 이해하려 했다는 점에서 한계점이 있다. 에릭신의 심리 사회학적 발달이론은 프로이드 이론에 기초하여 만들어졌지만, 인간의 전 생애에 걸친 폭넓은 접근을 하였으며, 개인의 발달과업 외에도 사회적 성취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주변 환경에 대한 중요성도 말하고 있다. 하지만 단계의 순차적인 완성이 어렵거나 불가능할 수 있나는 것과, 발달과업과 위기로 이분화한 제시도 분석이 완전하다고는 볼 수 없는 한계가 있다. 필자는 에릭슨 이론의 단계가 전 생애에 걸쳐져..

글로벌 시대의 다양한 테이블 매너를 익혀야 하는 이유를 본인의 객관적인 사실을 경험으로 서술하시오. [내부링크]

생활예절 주제: 글로벌 시대의 다양한 테이블 매너를 익혀야 하는 이유를 본인의 객과적인 사실을 경험으로 서술하시오. 테이블 매너, 즉 식탁 예절은 식사에 함께하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태도와 행동양식에 관한 규칙이라고 할 수 있다. 타인에게 실례가 되거나 불쾌한 감정을 주지 않기 위해 지켜야 할 예의범절이다. 이러한 규칙들은 시대에 따라 또 나라에 따라 다르다. "로마에 가면 로마법을 따르라." 라는 말처럼 당장 외국에 가면 그 나라의 식문화와 식사예절에 따라서 먹는 것이 그 나라를 존중해 주는 것과도 같다. 외국인들이 우리나라에 여행 왔을 때도 우리나라의 식문화를 배우고, 따라 하는 이유도 그와 같다. 이제는 지구촌 세계에 살면서 나라 간의 왕래가 많아졌고, 예의와 존중의 한 표현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고..

레포트대행 어디에서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레포트대행은 어디에서 해야할까요? 수업을 들으면서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 것은 바로 레포트 과제입니다. 저처럼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일하면서 수업 듣는 것도 너무 버겁고 정신이 없는데 레포트 과제까지 제출해야 하면 정말 귀찮고 부담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또 학업에 전념하는 학생들의 경우에도 요즘 취업난이 워낙 심해서 점점 완벽한 스펙이 요구되어지다 보니, 레포트 하나도 정말 정성스레 써야 좋은 학점을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성하는 것도 힘든 레포트를 잘 쓰기란 정말 쉽지 않죠. 그래서 저는 레포트대행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레포트1004라는 업체를 접하게 되었어요. 제가 레포트1004에 레포..

중고등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내부링크]

대인관계의 심리학 주제: 중고등학생들의 이성교제는 나름의 장점과 단점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장점과 단점 각각에 대해 기술하고, 이상적인 중고등학생들의 이상적인 이성교제에 대해 기술하시기 바랍니다. 중고등학생등의 이성교제는 올바르고 적절한 선택이 함께한다면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먼저 장점으로는 친구의 우정과는 다르게 사랑의 의미와 기쁨을 알게 될 수 있으며, 이 경험이 장래 배우자를 결정하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으로 단점으로는 과유불급이라, 지나치게 몰입하면 학업성취도가 떨어질 수 있으며, 동성친구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다. 이상적인 이성교제란, 첫 번째로 학업성취나 진로 고민, 교우관계를 함께 나누며 발전할 수 있는 관계, 두 번째로 바른 성교육을 통한 성관념이 확립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