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egroom의 등록된 링크

 bridegro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2건입니다.

삼성모니터 C49RG90 저렴하게! (재택 근무자 필수템) [내부링크]

삼성 모니터 C49RG90은 49인치 모니터입니다. 삼성이 야심 차게 내놓은 대형 모니터인데요. 실제 사용하며 느낀 장점은 무엇인지 또 이건 좀 아쉽다는 점들이 있었다면 솔직하게 풀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판매처 저렴하게 (약국? 편의점? NO!) [내부링크]

코로나 진단키트 저렴하게 구입 방법이 있습니다.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구입하면 생각 외로 비쌌는데요. 그래서 어차피 계속해서 필요해질 것 같으니, 가격이 높아질 것을 대비해 여러 개를 사면 저렴하게 구입하..

계좌통합관리 조회 서비스로 내 계좌를 모두 한눈에? [내부링크]

이제는 모든 내 명의 계좌를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최근 카카오뱅크 등 IT의 진보로 인해 금융 IT 부분에서도 굉장한 성장의 붐이 일고 있는데요. 동시에 보안 부분도 강화되니 이제는..

갤럭시 버즈 프로 리뷰 (앱등이 변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앱등이. 아니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랜만이죠? 저는 삼성노트북을 제외하고 사용하는 모든 기기가 애플입니다. 그래요. 저도 제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 전자제품에도 감성이 들어간다며..

my 네임 내 이름 분석 #트랜드 이름 BEST3 [내부링크]

평생 나와 함께하는 부모님이 정해준 소중한 나의 이름. 티비 속, 우연히 비슷한 내 이름을 외치면 관심이 없다가도 신기해 바라보게 되는데요. 그런데 이번에 "나이스 지키미"라는 신용정보기관에서 빅데이터를..

킹크랩 시세 #수산시장 호구되지 않는 방법 4가지 [내부링크]

호구(虎口): 어수룩하여 이용하기 좋은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예전에 시장에서는 호구잡았다는 말이 있었는데요. 표준어이지만 욕인 듯한 호구라는 단어. 쉽게 말해 알맞는 시세..

블랙키위 유료서비스 테스터 솔직 후기 #키워드 분석 [내부링크]

블랙 키위를 통한 키워드 서칭없이는그대의 블로그 절대 인기를 끌 수 없다.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제가 블로그를 운영한 지 이제 정말 많은 시간이 흘렀는데요. 짧은 시간 동안 시행착오를 많이..

설 선물세트 고민 끝 #이마트 BEST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설 선물세트 도대체 어떤걸 드려야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제 결혼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명절이 다가올 땐, 어떤 선물을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드려야하나 생각보다 정말 오랜 시..

K2 안전화 재구매한 결정적 이유? #저렴하게 [내부링크]

더 이상 안전화를 투박한 현장의 신발이라 말하지 말라, 이것은 등산화인가 안전화인가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저는 현업 덕분에, 현장에 가야 할 일이 많은데요. 현장에선 항상 안전함을 최우선으..

돼지 수육 삶는법 # 수육 맛집 시크릿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수육을 만들어보았는데요. 자칫 잘못하면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날 수 있는 요리이기 때문에, 잡내가 안나는 노하우를 듬뿍 담아 만들어보았습니다. 옛날 말에..

아에르 마스크 kf94 인생 마스크 발견 #프리미엄 [내부링크]

우리 생활 전반에 깊숙하게 스며든 "마스크 착용". 다행히도 많은 산업체에서 마스크 생산에 열을 올리며, 마스크 부족 사태는 어느 정도 일단락되고 있는 모습을 띄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

#3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노하우 feat.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투자자산운용사입니다. 이 블로그는 생활가전에 관련된 글을 주로 작성하기 때문에, 금융에 관련 내용들은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하여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노하우 1..

예비군 원격교육 퀴즈 정답 및 시행 방법 [총정리 편] [내부링크]

필승! 전국에 대한민국 국토 방위를 위해 힘쓰시는 모든 예비군 선배 후배분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리뷰한는 새신랑의 블로거 타이틀을 잠시 내려놓고, 대한민국 예비군 중 한사람으로 글을 작성해 보려합니다...

전역자 군번조회 하는 방법 #1분 컷 [내부링크]

필승!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원래 전역하고 1년까지는 군번을 달달 외웠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연스레 잊혀져 버렸습니다. 아무래도 알콜이 저의 뇌 일부를 포멧시켜준 것 같습니다. 어쨋거나, 포멧되었다면,..

크림 진짬뽕 레시피 feat. 오뚜기의 과감한 변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최근 오뚜기에서 출시한 크림 진짬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크림 진짬뽕 소스 자체가 훌륭하다보니 냉장고에 있는 재료 조금만 첨가하면, 외식을 하는 기분을 충분히..

세탁기 얼었을 때 해결하는 방법 +예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우리에게 항상 도움을 주는 세탁기, 최근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세탁기가 놓이는 차가운 실외기실 또는 외부와 밀접하게 맞닿는 곳에 놓여있는 세탁기의 고장이 잦아지..

코스트코 추천 신상 가습기 #피부 촉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가습기 하나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바로 회원제로 운영되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고있는 가습기입니다. 코스트코는 회원제로 운영되어 보다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은..

미니 온풍기 우리집에 정말 필요할까?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 온풍기를 간단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집들을 보면, 집 전체를 난방하는 것이 아니라, 각 방마다 난방하여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절약하는데요...

[티다이렉트샵] 아이폰12 MAX 구입 후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요즘 핸드폰이 너무 튼튼하고 웬만해서 잘 고장이 나지 않아, 바꿀 필요는 없겠지 했는데, 저의 오랜 아이폰8 친구가 말을 안하기 시작했습니다. 분명 방수가 된다고 했는데..

[총정리] 위스키 마시는 법 feat. 몽키 숄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여러분 혹시 학교의 과제나 회사나 업무를 하면서 오랜 시간 공들여 작업한 내용이 날아가거나 필요가 없게 된 경험이 있으신가요. 제가 오늘 그랬습니다. 블로그를 위해 정..

티스토리 3개월 운영 솔직한 후기 #어떤 글이 좋은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티스토리를 운영하며 느낀점을 얘기하고자 포스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정말 많은 것을 느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는 분..

지금, 코로나로 힘든 당신에게 온 새해 편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드시죠. 이 글을 적고 있는 리뷰하는 새신랑 블로거도 참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세월의 풍파와 롤러코스터같은 삶에 역경들을 이겨내온 나이 지긋하신 우리네 부모님과 이웃 어른들..

[총정리] 모션베드 장단점! #일룸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모션베드를 소개해보려 합니다. 저희 커플은 이미 침대를 씰리로 구매하였지만, 이번 일룸에 방문하면서 도대체 왜 사람들이 모션베드~ 모션베드를 외칠까 알아보는 시..

[순위] 일룸 학생 책상 인기 HOT BEST 5 #가격 정보 [내부링크]

 학생들은 책상을 살 때, 기왕이면 좀 더 편의와 집중력에 도움이 되는 것을 원합니다. 또 가격이 나가다 보니, 기왕이면 요즘에 트렌드에 맞게 심플하고 깔끔하지만 수납도 용이해야 하죠. 인테리어도 집에 가져..

응급실 떡볶이, 제2의 인생 떡볶이 발견 #폭포 치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칭 미슐랭 별 다섯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부림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한해를 잘 마무리하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지인들과의 소중한 자리. 또 크리스마스의 멋진 파티와..

실내자전거 구매 필수 체크사항 5가지 #판매량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더욱 악화되는 코로나 19의 상황과 추워지는 날씨로 많은 분들이 실내 자전거를 찾고 계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막상 사려고 보니, 정말 많은 실내 자전거 종류에 많이들..

[신제품] 허니버터칩 센티멘털 솔직 후기 # 한정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 마님도 역시 계속되는 감염으로 재택근무를 실시하고 있는데요. 정말이지 잘 생각 보니,..

[일룸 모션라운지베드] 누구에게 필요할까?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저번 주말은 일룸에서 가장 핫하다는 모션라운지베드를 알아보기 서울 연희동에 있는 일룸 서대문점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도대체 어떤 가구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선..

모던 하우스 솔직 방문 후기 [알찬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랜만이죠? 요즘 회사일이 바빠져 집에 들어오면 거의 기절하기를 몇 번, 드디어 이렇게 저희 커플의 즐거운 일상을 공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번 주말에는 저희 마님과..

삼립호빵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의 대표 영양간식이라고 할 수 있는 호빵에 대해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이마트에서 구입한 이 따끈한 삼립호빵 한입 베어 먹고 나니 너..

로얄 살루트 21년산 가격과 맛있게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제가 저번 제주도 여행에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선물 받게 된 로얄 살루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술이라는게 혼자 먹는 것보다, 여럿이서 먹는게 더 즐거운 것 같..

[농심] 옥수수깡 솔직한 리뷰 feat. 전설의 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살아남기 위해, 마님과 함께 장을 보러 마트에 다녀왔습니다. 마님의 쇼핑 카트를 열심히 운전해드리며 장을 보고 있는데, 마트에서 누군가 자꾸 저를 보고 비..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솔직 리뷰. feat 치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 주말은 치맥을 해보았습니다. 자칭 치믈리에라고 할 정도로 저는 굉장히 치킨을 좋아하고 많이 시켜먹는 편인데요. 시중에 판매되는 수많은 치킨 중에서, 이 고추바사삭..

에어프라이어로 고구마 만드는 방법. feat 드럼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도 좋고, 이 맘 때쯤이면 맛있는 영양 간식으로도 좋은 군고구마를 만들어볼까 합니다. 요즘 조리 기기에서 에어프라이어가 정말 대세인데, 매번 에어프라이..

부쉬넬 PRO XE 리얼 언박싱 feat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이번에 아는 분이 생신이 돌아오셔서 선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받은 것들이 너무 많다 보니, 정말 좋은 선물을 드리고 싶어 과감한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

[홈트] 반석스포츠 헬스 의자 솔직한 실사용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원래 애초에 리뷰를 할 생각이 없었던 반석 스포츠의 헬스 의자에 대해 다루어보려 합니다. 갑작스럽게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된 건, 홈트레이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

크리스마스 트리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는 곳! feat 오르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 마음을 따뜻하게 해 주었던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절로 생각나는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날씨는 추워도 마음만은 정말 따뜻하게 불을 지펴주었..

크리스마스 오르골 내돈내산 리뷰 feat 고터 꽃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 트리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에 대한 포스팅에 이어, 구매한 크리스마스 오르골에 대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정말 너무~이뻐서 놀랐습니다...

서오릉피자, 솔직한 후기 feat 혜자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서오릉 피자집에서 오랜만에 시켜먹은 피자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솔직히 지극히 개인적인 입장에서 처음에 서오릉 피자집을 봤을 때 저의 반응은 이..

티스토리 백링크로 방문자 수 늘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기초 중에 기초라고 할 수 있는 백링크에 대해 최대한 짧게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사실 저도 블로그를 운영한지 오래되진 않았지만, 꾸준히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는 비결을 찾을 수..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식품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저희는 저번 주말에 완전 강추! 드리는 "수입 그릇 할인 매장 일산 모드니"를 방문하고 이번에는 바로 옆에 있는 "일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실 저희 마..

수입그릇 할인 일산 모드니 방문 후기 feat 시크릿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정말 저에게 구세주 같은 곳을 방문했습니다. 평온한 주말을 보내고 있는데 갑자기 마님께서 가야 할 곳이 있다고 저를 운전석에 앉혔습니다. (응? 내가 왜 여기 앉아..

수익형 블로그거의 목표 설정 feat 노실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죠? 블로거에게 제일 중요하다 할 수 있는 제 노트북에 현재 큰 이상이 생겼습니다. 자그마치 70만원의 손해에 관한 이 엄청난 사실은... 추후 포스팅에서 찾..

실내자전거의 고르는 방법! feat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직접 체험해보고 느낀점을 정성스러운 마음을 담아 공유드리기 위해 어떤 글을 적을까 하루 종일 고민했습니다. 그러다 문뜩 제가 며칠 전, 실내 자전거를 구매..

[경기도] 용인 세현CC 솔직한 이용후기 feat 벤츠 E클래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회사에서 보내준 용인 세현 CC에 대해 솔직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골프장 비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이런 기회는 정말 저에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절호에..

티스토리 #한달 운영기 feat. 성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제가 벌써 블로그를 운영하게 된 지도 한 달이 조금 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짧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여러 변화를 만든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도민의 강추 여행지는 어디? feat. 빛의 벙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여러분 혹시 제주도 여행에서 "정말~시간도 돈도 아깝지 않았다!"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제주도 여행지를 선별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 줄 아시나요? 궁금하시죠? (..

[제주도] 가성비 호텔은? WE호텔 솔직한 후기 feat. 아기 피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제주도에서 돌아와 이렇게 제주도에 관한 여정을 조금씩 담아 공유드리고 있으니, 또 기분이 색다르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에게 즐거웠던 여행을 다른 분들께 이렇게 글로..

[제주도]에 가면 스타벅스에 들려야하는 이유는? feat 여행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제주도에서만 있는 맛있는 음료를 이쁜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추천드려볼까 합니다. 제주도에 가서, 빠르게 관광지로 이동하며..

평범한 직장인의 에어팟프로 솔직한 후기 feat. 에어팟 물빨래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올렸던 에어팟 프로의 후기를 재발행 작성하려 합니다. 아무래도 스킨을 변경하다 보니, 이렇게 오류가 생겨 이렇게 재발행해야 하는 글이 여러 개 생기게 되었습니다. 구..

[제주도] 롯데 렌트카 솔직한 이용 후기. feat 제주 운전 꿀팁 [내부링크]

좋은 여행지를 가기로 계획이 잡히게 되면, 설레는 마음과 동시에 어떻게 하면 편안하고 여유 속에 좋은 관광을 많이 보고 즐기며 돌아오는지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 고민이 실제로 여행 계획이..

어떻게 적어야 다음 메인에 노출될까? feat 첫 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제가 벌써 블로그를 시작을 한지도, 한 달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글을 올리고 첫 방문자 분이 저의 글을 봐주시고 간 것에 정말 크게 기뻐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그러..

할인율 60% 이상의 리퍼브 가구는 도대체 무엇인가? feat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 리새입니다. 저희 부부도 이제 신혼 가전제품을 모두 구매한지, 약 5개월 정도 지나는 시점에 왔습니다. 오늘은 TV를 보는데, 갑자기 리퍼브 가구 얘기가 나왔습니다. 가구 할인율이..

멜킨 스핀바이크 솔직한 구매 후기.feat 조립 꿀팁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운동을 마음 껏 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운동은 꾸준한 습관이 쌓여야 효과를 발휘하는데 환경이 이렇게 따라주지 않으니, 더욱 힘든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

[제주도] 도두해녀의집 솔직한 리뷰. feat 포토존 [내부링크]

가을은 정말 여행 하기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덥지도 그리고 춥지도 않은 적당한 계절. 4계절이 있기에 행복한 삶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이런 저런 이유로 제주도에 가게되었는데요. 이번 여행중 정말 맛있..

광희BBQ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솔직 리뷰 [내부링크]

광희님의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영상이 너튜브에 한참 유행했습니다. 너무나 먹고 싶었는데 주문 폭주로 시키지 못했는데 드디어 시켰습니다.ㅠㅠ 얼마만의 영광인지 모르겠습니다. (귀한 음식) 광희님은 어떻게..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XS 솔직 리뷰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최근까지 헬스장에 가지 못했습니다. 특히 저녁시간에 가면 운동기구를 하나 사용하기까지 너무 오랜 시간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새벽에 운동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새벽에 가면 정말..

#1 JB SKIN 167 스킨 구매 장점은? [내부링크]

또 다시 구글측으로 부터 애드센스 광고를 제한 받았습니다. 정말 제한이 풀린 이후로 광고를 클릭 한 적이없는데 이렇게 또 다시 제한이 생기니 의욕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글 쓰기를 원래 좋아..

신제품 김치불닭볶음면 솔직한 리뷰 feat.진로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마님과 마트에 들려 장을 본 날입니다. 하나 둘 먹거리를 사는데 눈에 띄는 오늘의 신제품 김치 불닭볶음면! 그냥 불닭이 아니라 김치가 들어간 신메뉴라? 오호! 사람들이 뭔가 생소해서 잘 안사..

헬스장 스핀 바이크와 일반 실내자전거 차이점은? [내부링크]

ㅇ 코로나 여파로 인해 많은 곳들이 피해를 입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가 시작되었다는 뉴스 보도를 본 것도 이제는 어렴풋하게 머리에 남아 있을 정도로 많은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행이도 한국..

삼성청소기 제트 200W 실사용 리뷰. feat 갓삼성 [내부링크]

삼성청소기 제트 200W 새신랑 실사용 리뷰 항상 청소기 뒤쪽에서 선을 쭉쭉 뽑아서 선을 연결한 청소기가 일반적이었는데, 이렇게 어느새 무선 청소기가 대세가 된 세상이 왔습니다. 무선이라고 하면, 굉장히 생소..

자산운용사들만의 주식 분석 비밀 [내부링크]

주식을 분석하는데 과연 회계적인 지식만으로 가능할까요? 이 질문이 YES였다면, 주식 시장은 아마 회계사가 독점하는 시장이었을 것입니다. 회계적 분석만으로 해당 기업이 재무적으로 튼튼한 것을 알 수는 있어..

코로나 블루 도대체 무엇일까? [내부링크]

우리 곁에 함께하게 되어버린, 언제부터 인지도 모르겠는, 이 지겨운 코로나 바이러스. 다행이도 정부의 빠른 대처와 협동심이 강한 대한민국 민족성 덕분인지 그나마 우리나라는 잘 버티고 있는 듯합니다. 우리..

[제주도] 미스틱3도 카페 : 도깨비가 주인공?! [내부링크]

야심차게 준비한 제주도 여행 마지막 날, 비가 추적추적 원망스럽게 오기 시작했습니다. 태연한 척했지만, 밝았으면 좋았을 원망스러운 제주의 날씨. 가을의 비는 추웠고 꾸역꾸역 가본 다른 관광지는 사람이 너무..

주식 정말 뉴스에 팔아야 할까? [내부링크]

요즘 한국 금융시장은 주식에 대한 개인 투자자분들의 열기로 타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각에서는 이러한 개미 투자자분들의 투자에 대해 많이 염려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현상을 부정적으로 보..

#1 주식 왕초보의 올바른 종목 찾는 방법 [내부링크]

저번 시간에는 올바른 주식 투자방법에 대해 얘기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렇다면 어떻게 좋은 종목을 선별할 수 있을지에 대해 부족하지만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 더 자세히 얘기를 나누어 볼까 합니다. 먼..

일룸iloom 가구가 비싼이 이유. feat 서재 구매자 [내부링크]

최근에 가구를 구매하는데 가장 많이 가구점을 돌아다니는 사람이 누구일까요? 또 요즘 가구 트랜드를 잠이 들때까지 핸드폰을 붙잡고 열심히 조사하며 열정적으로 알아본 사람들은 누구일까요? 심지어 그들은 다..

#2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노하우 feat.꿀팁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에 많은 고비를 겪고 있습니다. 저 역시 자격증을 취득하며, 쉽지 않다는 것을 크게 느끼며 공부하였습니다. 일단 공부를 해야 되는 분량 자체가 워낙 많아 요약..

#1 평범한 직장인 사진으로 돈 버는 방법 [내부링크]

작성한 글이 10개가 넘어가고, 이에따라 방문자 수가 점차 증가면서 블로그 활동이 꽤나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작성한 글에 소중한 댓글을 달아 주며 소통해주시는 감사한 분들을 위해 더 글을 알차게..

#1 투자자산운용사 합격 노하우 feat.꿀팁 [내부링크]

투자자산운용사는 금융권, 특히 운용 파트 부분에서 근무하기 위해서 필요 또는 우대요건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 만큼이나 금융권에서 인정받고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격증이 인정 받..

SBS에 특허까지 낸 긴꼬리초밥 도대체 어떻길래?! [내부링크]

인간은 성장과 적응에 동물이라 그랬던가. 이거 블로그를 하면 할수록 나의 포토샵 실력이 늘어나고 있어 한편으로는 좋은데 한편으로는 무섭기까지 하다. 아무튼 실력이 늘고 있는 내가 무서워 대충 리뷰타임이라..

직장인의 돈을 버는 올바른 주식투자 매뉴얼 [내부링크]

올바른 투자 철학 주식과 관련된 블로그 글을 연재하기로 결정하기까지 오랜 기간이 걸렸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주식은 양날의 검과 같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는 정말 자신의 자산을 불릴 수 있는 좋은 투..

신제품 리클라이너 소파로 우리집 영화관 갖기 [내부링크]

무언가 굉장히 세련된 소파가 갖고 싶었습니다. 세련되지만 또 굉장히 편한 소파가 갖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편안하지만 또 무언가 색깔도 밝았으면 좋겠던 것입니다! 우리 부부의 소파 하나에 대한 조건은 매우..

신혼부부의 거실장 구매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실 거실장 구매 꿀팁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거실의 중심이 되어줄 정말 중요한 가구이기 때문에 저희 부부도 서로에 맞는 디자인을 선..

신제품 배스킨라빈스 추석 아이스크림 송편!? [내부링크]

나는 분명 실내자전거가 도착해서 조립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벨소리가 띵동하고 느닷없이 울렸다. 아무것도 주문한적도 없고 이 오밤중에 찾아온 손님은 아무도 없었다. 갑자기 한 5초정도 혼자 공포영화처럼..

남자의 로망 일룸 케플러 서재 [내부링크]

"여자에게 화장대가 있다면 남자에게는 서재가 있다" 신혼집 계약을 마치면서 저는 가장 먼저 서재를 어떻게 꾸밀지 오랜기간 고심했습니다. 남자의 로망인 서재는 아주 중요한 공간이었습니다. 도면까지 그리면..

이시국 추석 김포공항 상황 [내부링크]

집 앞에 있는 김포공항에 방문했다. 이시국에 국내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또 마땅하게 이시국에 여행을 가는 사람들은 당연히 비난받아 마땅할까? 그렇다면 정부의 외식 권장 정책은 무었이었을까?..

이시국 한강 실시간 상황 [내부링크]

이 시국 한강을 산책하다 너무나 당연했던 모든 것들이 소중하게 여겨지는 요즘이다. 언제쯤 이 상황이 모두 종료될 것인지 입에서는 지겹다는 소리가 끊이질 않는다. 외출을 극단적으로 자제하다 너무 우울해지..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리뷰. feat 한우 [내부링크]

감염병을 가진 질병이 우리의 삶에 깊숙하게 만연해지면서 요즘은 먹는 행복을 마음껏 누리고 있다. 누가 도대체 살을 빼라고 했는가! 나는 마음껏 먹을 것이다. 원래 불닭볶음면을 매운걸 좋아하는 탓에 처음 출..

어떻게 적어야 다음 메인에 노출될까? feat 첫 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뷰하는 새신랑입니다. 제가 벌써 블로그를 시작을 한지도, 한 달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글을 올리고 첫 방문자 분이 저의 글을 봐주시고 간 것에 정말 크게 기뻐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그러..

평범한 직장인의 에어팟프로 실사용 리뷰 [내부링크]

IT 전문 블로거나 유튜버가 아닌, 30대의 평범한 대한민국의 직장인이 만약 에어팟프로를 직접 리뷰한다면 어떤 말을 쏟아 놓을까? IT 기기를 전문적으로 다뤄본 사람들이 보는 시선과 분명 다를 것이다. 그래서..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정책을 위반하다!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고 한달도 안된 기간, 방문자가 점차 늘던 시점. 주변 블로거 분들이 애드센스의 제제가 강력하다는 말을 자주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도 사실은 언젠간 나도 구글로 부터 제한을 받지 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