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enbh의 등록된 링크

 brightenb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가성비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추천, 한성컴퓨터 GK993B(무선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내부링크]

블루투스 키보드 같은 무선키보드가 필요해져서 키보드 매니아인 지인에게 키보드를 추천해 달라고 하였는데요, 지인은 제게 기계식 키보드가 필요하지 않다면 로지텍 키보드가 무난하다는 말과, 10만원 후반대의..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ft. 2022년 달력 및 공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굿노트 속지를 만들면서 2022년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도 만들어봤어요! 요즘 재미들려서 이렇게 막 만드는것 같은...ㅋㅋ 예쁘게 만들어진 속지 보여드리면서 아직 멀었지만... 2022년 공휴일도 함께 알아볼..

# 뛰어난 필기감, 갤럭시탭S7 언박싱 및 완벽 리뷰 [내부링크]

갤럭시탭S7 스펙(ft. 사용 경험) [디스플레이] 갤럭시S7은 11인치의 해상도 2560 x 1600 LTPS LCD를 디스플레이로 사용하고, 500니트 밝기, 120hz의 주사율(안드로이드 태블릿 최초)을 상시 구동할 수 있도록..

#굿노트 필사 속지 무료 공유(ft. 성경필사 노트 추천) [내부링크]

2020년 올해도 약 3주 정도 남겨두고 있네요! 올해는 코로나가 좋은 핑계가 되어.. 열심히 살지 못했던 한해인 것 같아요 ㅠㅠ 마음을 다잡고 다시 말씀도 가까이해보자 싶어 성경필사를 시작했어요. (사실 시작은..

#굿노트 2021년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뮤지컬, 책, 영화 리뷰 페이지) [내부링크]

예전에 올렸던 굿노트 속지 중 첫번째 버전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넘넘 감동이에요ㅠㅠ 저도 아이패드로 다이어리를 쓰고 있는데, 사용하다보니 다이어리 외에도 기록해야 할 것들이 있더라구요. 특히 제..

#기대되는 2021 뮤지컬 라인업 (ft. 뮤지컬 위키드) [내부링크]

제 유일한 문화생활은 뮤지컬 관람! 2018년 처음으로 대형 뮤지컬을 관람했었는데, 위 사진이 그 때 봤던 뮤지컬 '팬텀' 포토존 사진이에요. 팬텀이 2021년 공연한다는 소문이 있던데...후후후후후 진짜 꼭 다시..

#2020 스키장 개장일(무주 곤지암 등 스키장 할인 정보, 2021 스키장 개장일, ) [내부링크]

2020년도 벌써 12월이네요, 중국에서 흑사병이 유행한다는 말을 들은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20년이 다 가다니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 것인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점점 빨리 가는 것 같습니다(실제로 나..

#온수매트 대신 셀리온 인공지능 온열매트(ft. 전자파 걱정 없는 셀리온 전기매트) [내부링크]

가을은 눈 깜짝 할 사이 지나가버리고, 추운 겨울이 왔어요. 아침에 눈을 뜨고서도 추워서 이불 밖으로 나오지 못하는 현실.. 거기에 전기장판이 켜져있을 땐 그 따뜻함을 포기하지 못해 1분만 더~~ 를 속으로 외..

#2021 베스킨라빈스31 다이어리 대신 월리 스케줄러(ft.월리 홀리데이 기프트 북) [내부링크]

모든 2021 카페 다이어리가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나오지 않았던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 드디어 출시되었어요 ㅠㅠ 흑흑 얼마나 기다렸던가... 매년 나오는 베스킨라빈스 다이어리는 깔끔한 디자인과 컬러,..

#어몽 어스 캐릭터 및 어몽 어스 하는 법, 대세 게임 추천 [내부링크]

어몽 어스 개요 [어몽 어스]는 말 그대로 '우리 중에' 라는 뜻을 갖고 있는 게임인데요, 미국의 게임 스튜디오 이너슬로스에서 2018년 6월에 출시한 온라인 소셜 게임입니다. 신기하게도 모바일 버전은 무료이나,..

#2021 연봉 실수령액 표(ft. 2021년 최저시급 및 연봉 3000, 4000, 5000 실수령액) [내부링크]

저는 종종 연봉 실수령액표를 찾아 보곤 하는데요, 저의 편의를 위할 겸 여러분들에게 공유할 겸 2020년 연봉 실수령액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저에게 잠깐의 생각을 하게 해준 사진도 나누어 보려고..

#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 공유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만들기-black) [내부링크]

처음에는 2021년 공휴일을 확인하고자 시작했던 내년 달력 몰아보기! 그러면서 2021년 달력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기 시작했던 것이... 어느새 제가 사용할 굿노트 속지가 되어버렸어요. 만들고보니 너무 마음에..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타트체리 제품 고르는 꿀팁 [내부링크]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파이토케미컬 등 좋은 성분을 많이 함유해 레드 다이아몬드라고도 불리는 타트체리는 시중에 판매하는 단맛을 내는 체리와 달리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입니다. 타트체리에는 나쁜..

#길어지는 집콕 생활, 나만의 취미 만들기 하비풀(ft. 하비인더박스)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점점 바깥생활이 어려워지고 있어요. 좀 잠잠해지나 싶다가도 한번씩 2차, 3차 유행이 터지니 ㅠㅠ 이번에 또 확진자가 늘어 3차 유행 시작이라고 하네요... 사람들을 만나지도 못하고, 불안감만..

#따뜻한 겨울을 위한 목도리 추천, 메종키츠네 목도리 (ft. 폴로, 버버리, 아크네 목도리)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월동준비를 위해 겨울 아이템들 하나씩 준비해야 하는데... 나의 긴 목을 감싸줄 따뜻한 목도리 하나 필요하죠! 찾아보면서 맘에드는 예쁜 목도리들! 하나하나 소개해 볼게요! 목도..

#아이폰12 프로, 프로 맥스 배터리 사용시간 테스트(ft. 영상, 웹서핑, 게임) [내부링크]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12 시리즈와 관련하여 배터리 이슈가 상당히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는 아이폰12 시리즈인 아이폰12 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프로 맥스 모두 배터리 용량이 감소되었기..

#배터리 걱정 없는 아이폰12 Pro Max 리뷰 (ft. 아이폰12 프로맥스 출시일, 색상 등) [내부링크]

아이폰12, 아이폰12 pro가 출시된 이후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가 11월 20일 드디어 출시됩니다. 이미 사전예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아이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죠! 지난번 아이폰12 프로맥스의 스..

#갤럭시S21 스펙 및 출시일 알아보기(ft. 플러스, 울트라) [내부링크]

출시가 얼마 남지 않은 갤럭시S21, 드디어 구체적인 스펙이 정리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갤럭시S20을 사용하는 저는 너무나 빠른 차기작의 출시에 조금 슬프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유출된 스펙을 공유..

#갖고 싶은 2021 카페 다이어리 모음! (ft. 2021 파스쿠찌 다이어리) [내부링크]

지난 10월 30일,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됐어요! 지난 글을 통해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기 위한 프리퀀시 모음 등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는데요, 스타벅스 외에 다양한 카페에서도 드디어 2021 다이어리가..

#아이패드 8세대 32기가, 7세대와 별로 달라진게 없다? 사용 후기(ft. 성능) [내부링크]

올해 9월 아이패드 8세대가 출시되면서 구입 후 약 2주 정도 사용해보았습니다. 아이패드 8세대와 7세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8세대에는 A12 바이오닉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아이패드 7세대의 경..

#아이폰12 미니 해외 리뷰 및 배터리 사용 시간 비교(ft. Pro, Pro max) [내부링크]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사전예약일과 출시일은 각 11월 13과 11월 20일인데요, 사전예약을 하기에 앞서 아이폰12 미니와 프로 맥스가 먼저 출시된 해외에서는 미니와 프로 맥스를 어떻게 평가하고..

#맥세이프 케이스로 나만의 아이폰12 만들기(ft. 카드지갑, 충전기) [내부링크]

아이폰 12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출시되자마자 줄줄이 품절 사태... 거기에다 애플에서 오늘 아이폰12 스튜디오(iPhone12 Studio)를 오픈했답니다. 아이폰12 스튜디오는 다양한..

#갤럭시탭, 안드로이드에서 카카오톡 하기_카톡 딜리버리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와는 달리 안드로이드 기반 삼성 갤럭시탭에서는 카카오톡을 삼성 플로우(samsung flow) 등의 방법으로 밖에 사용을 할 수가 없었는데요, 카카오톡을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패션과 스마트를 동시에, 갤럭시워치3 베젤링 스트랩 스타일링 [내부링크]

스마트워치는 워치 페이스에 따라, 그리고 스트랩, 베젤링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줄 수 있는데요, 갤럭시워치3를 구입하면서 함께 주문했던 스트랩과 베젤링! 드디어 도착했네요. 기본 스타일도 괜찮지만, 새로운..

#굿노트 2021년 달력, 굿노트 먼슬리 위클리 속지 공유(Monthly, Weekly) [내부링크]

지난 글(2021년 달력, 굿노트 속지)을 올리면서 아무래도 색감이 아쉬워... 색상을 수정하여 다시 한 번 손을 봤어요...ㅋㅋㅋㅋㅋ 중독... 수정하면서 달력 컬러에 맞춰 위클리를 추가했답니다! 위클리의 경우..

#굿노트 2021년 달력, 심플하고 모던한 속지 공유(2021년 다이어리 pdf) [내부링크]

지난번 올렸던 2021년 달력과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다른 느낌으로 또 한 번 만들어봤어요! 얼른 2021년이 왔음 좋겠다 싶게... 빨리 쓰고싶네요 ㅎㅎㅎ 다음엔 위클리 페이지도 하..

[아이폰12 Pro Max] 사전예약 및 출시일, 스펙 및 가격 알아보기(아이폰12 프로 맥스) [내부링크]

1. 사전예약일 및 출시일 드디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일은 11월 13일, 출시일은 11월 20일입니다. 2. 아이폰12 Pro Max 가격 및 구성품 아이폰12 프로..

[아이폰12 미니] 사전예약·출시일 공개, 가격 및 스펙 완벽 분석 [내부링크]

1. 사전예약일 및 출시일 드디어 아이폰12 미니와 아이폰12 프로맥스의 국내 출시일이 확정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일은 11월 13일, 출시일은 11월 20일입니다. 2. 아이폰12 미니 가격 및 구성품 아이폰12 미니는 64..

#삼성페이·준수한 카메라 성능, 갤럭시A51 5g 스펙 및 가격(ft. 아이폰SE 2세대)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의 주력 보급기 모델인 갤럭시A51 5g 모델의 스펙 및 가격 정보를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원래 갤럭시A51 모델은 해외에서만 출시가 되었는데요, 아이폰 SE에 대항하기 위해 삼성이 5g를 탑재하여 국..

#플래그십 태블릿 보다 아이패드 에어4, 완벽 분석 및 언박싱(ft. 스펙 및 가격, 아이패드 프로 3세대)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를 주문하면서 함께 구매했던 아이패드 에어 4세대(64기가, 와이파이 모델)!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의 경우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비교하여 선택하는 경우들이 많았습니다. 아..

#내 손 안에 작은 도서관, 크레마 사운드업 완벽 후기(이북리더기 추천) [내부링크]

내 손 안에 작은 도서관, 크레마 사운드업 완벽 후기(이북리더기 추천) 지난 리뷰에 이북리더기 중 '크레마 그랑데' 리뷰를 올린적이 있습니다. 오늘은 크레마의 시리즈의 원조격인... 내 손안에 작은 도서관, '..

삼성의 첫 공짜 5G 스마트폰, 갤럭시A90 기능 및 가격(ft. 통신사 할인, 뛰어난 성능) [내부링크]

오늘은 불법보조금 없이 합법적인 공시지원금을 통해 공짜로 구매할 수 있게 된 갤럭시A90을 포스팅해 보고자 합니다. 갤럭시A90은 2019년 9월에 출시되었는데요, 출시 당시에도 플래그십 모델과 거의 동일한 성..

쓸만한 5만원 미만 스마트밴드, 삼성 갤럭시 핏2 기능(ft. 언박싱, 미밴드5) [내부링크]

1년 전에 선물 받았던 코아핏 스마트밴드를 엄마가 입문용으로 써보도록 하려고 하였는데요,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으나 엄마의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지 않고 기존에 연결이 이루어졌었던 제 스마트폰과만 연결이..

최고의 가성비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SE 실사용 완벽 후기 (ft. 꿀기능 추천) [내부링크]

애플워치 SE를 구입한 후 사용한지 2주 정도 지났습니다. 이전에 애플워치 3세대를 사용할 때 보다 빠른 느낌과 추가된 기능들이 있었는데요, 추가된 기능들과 자주 사용하는 앱 등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 상당한 성능 개선, 아이패드 8세대 32기가(WIFI) 언박싱 [내부링크]

「아이패드 8세대 개봉기」 아이패드 8세대가 2020년 10월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사전예약이 뜨자마자 10월 22일 쿠팡에서 주문했고, 29일 드디어 아이패드 8세대가 도착했습니다. (아이패드 7세대 리뷰, 7세대와..

# LG 톤프리 HBS-TFN7 스펙, 기능 및 가격[블루투스 이어폰] [내부링크]

2020년 10월 26일 LG에서 기존 톤프리 HBS-TFN6 모델에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추가하고 여러 개선점을 적용한 LG 톤프리 HBS-TFN7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저는 평소 스피커 이어폰 등 음향기기에 관심이..

# 갤럭시워치3 실사용 후기(배터리 시간, 필수 앱, 불량 검사 등) [내부링크]

벌써 갤럭시워치3 41mm를 구매한지 2주 정도 지났는데요, 오늘은 갤럭시워치3 41mm를 2주간 사용해 본 경험을 바탕으로 갤럭시 워치3에 꼭 설치하여야 할 필수 앱, 배터리 실사용시간, 초기 불량 검사, 헬스케어..

#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내부링크]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출시일」 매년 이맘때 쯤이면 내년 다이어리를 구입하기 위해 이곳저곳 인터넷 서치를 시작한답니다 :-) 그리고 항상 구입하는 다이어리는 결국 스타벅스 다이어리... 올해도 어김없..

# 애플워치 SE 스트랩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애플워치 SE 스트랩 구매 후기」 애플워치 구매 이후 가장 먼저 했던 일은 스트랩을 구매하는 것이었어요! 기본 스트랩도 예쁘지만, 애플워치는 스트랩 종류가 워낙 많아서 스트랩을 바꾸면 워치 분위기도 달..

# 2021년 달력 및 공휴일!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유난히 피로감이 더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여전하구요. 이렇게 2020년 한해도 벌써 다 가고 올해 공휴일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하루만 남겨두고 있네요. 직장인들의 유일한 휴식.....

# 갤럭시워치3 기능, 가격 등(ft. 새제품 언박싱) [내부링크]

일을 하는 중에 스마트폰에 알람이 오면 스마트폰을 보게 되는데요, 그렇게 되면 집중력이 한순간에 깨지게 되더라고요. 별것도 아닌 내용의 연락일 때도 많고요. 그럴 때마다 옆에 있는 직장 동료가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3세대 38mm 기능, 앱 리뷰 [내부링크]

[리뷰] -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애플워치3 사용 후기」 약 한 달 전 애플워치3를 선물받았어요 :-) 저는 애플 로고도 넘 예쁘고 애플에서 나오는 기기들 디자인이 예뻐서 좋아..

# 에어팟 프로 후기(ft.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방법 및 내용) [내부링크]

애플에서 만든 블루투스 이어폰인 에어팟 프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에어팟의 식상함과 음질의 아쉬움으로 메인 이어폰은 뱅앤올룹슨 e8 3.0을 사용하고 있지만, 에어팟 프로도 사용자의 성향에 따..

# 크레마 그랑데(E북리더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책을 빌려 읽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읽고 싶은 책은 항상 샀어요. 어느순간 보니 방도 작은데 책꽂이에 책이 꽉차서 더 사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방이 코딱지만해서 책이 엄청 많진 않아요ㅎㅎㅎㅎ 핸드폰..

# 아이패드 8세대 vs 7세대 중고 비교 [내부링크]

애플이 드디어 아이패드 8세대를 출시하였습니다. 그러나 전작인 7세대와 비교하여 큰 차이가 존재하지는 않은 것 같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7세대와 8세대의 공통점과 차이점에 대해 자세히 비교해 보려고 해..

2020년 연봉 실수령액표(ft. 쉬어가는 이야기와 함께) [내부링크]

저는 종종 연봉 실수령액표를 찾아 보곤 하는데요, 저의 편의를 위할 겸 여러분들에게 공유할 겸 2020년 연봉 실수령액표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저에게 잠깐의 생각을 하게 해준 사진도 나누어 보려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_뱅앤올룹슨 e8 3.0 후기 [내부링크]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_뱅앤올룹슨 e8 3.0 후기」 오늘은 뱅앤올룹슨 사용 후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 에어팟도 좋지만 음악은 좋은 음질로... 추천받아 구입했던 뱅앤올룹슨 e8 3.0! 저는 원래 음질 때문에 A..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아이패드 7세대 32기가(WIFI) 사용 후기」 지난 5월 아이패드 7세대 구매...! 제가 아이패드를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주변에서 갤탭으로 공부하는걸 보니 저도 아이패드 사면 열심히 할 것 같았어요...ㅎㅎ..

#애플워치 3세대 38mm 후기! [내부링크]

「애플워치3 사용 후기」 약 한 달 전 애플워치3를 선물받았어요 :-) 저는 애플 로고도 넘 예쁘고 애플에서 나오는 기기들 디자인이 예뻐서 좋아하거든요 ㅎㅎㅎㅎㅎ 아이패드랑 아이폰을 쓰고 있지만 사실 애플..

궁금하다! 2020년 대기업 연봉 순위 [내부링크]

미국 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저 수많은 빌딩들을 봤을 때, 경제라는 시스템 아래서 엄청난 수의 사람들과 기업들이 기능한다는 것이 참 신기했었어요. 벌써 미국 여행을 간지도 2년이 넘었네요. 다시 친..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_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 3 후기! [내부링크]

요즘은 홈카페가 대세! 홈카페에는 음악이 빠질 수 없겠죠? 제 방에 카페 같은 분위기를 조성해서 공부 등 생산적인 일의 능률을 올려보고자 시도하고 있어요! 최근에 우연찮게 스피커에 빠지게 되어... 10~20만..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애플펜슬 1세대 스킨 구매」 저는 아이패드 7세대를 사용하고 있어요! (* 아이패드 7세대 리뷰는 맨 아래 링크로) 아이패드를 몇달 전 구매하고 이것저것 찾다보니 너무 예쁜 애플펜슬 스킨 발견 ㅠ.ㅠ 탕진의..

블로그 첫 시작..! [내부링크]

#sophy_dairy 지인들과 나누는게 아닌 모든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기록을 하고 싶었다. 아는 사람들에게 의식하며 보여지는 글이 아니라, 내 소소한 일상을 그냥 기록하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에 대한 기..

'하루 한 장 아이패드 드로잉' 북 구입! [내부링크]

오늘 오랜만에 교보문고에 갔다가 그냥 나오기 너무 아쉬워서 그동안 사고팠던 아이패드 드로잉북을 샀당! 예쁜 드로잉 스티커가 들어있어서 넘 좋음ㅎㅎㅎ '하루 한 장 아이패드 드로잉' 드로잉 앱인 프로크리에..

한남동 나들이 _ 한남동 오마일 / 한남동 드파운드&비마이디 / 한남동 콜리나 커피 / 한남동 마르젤 드 프이 [내부링크]

좋은 사람과 함께 오랜만에 시간을 보냈다.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밥먹은게 언제인지.. 오늘은 뜻깊은 날이었기에 특별히 오랜만에 서울나들이 했음! 맛집과 예쁜 카페, 사랑하는 소품샵까지 눈을 뗄 수 없었다..

뮤지컬 베르테르 관람 - 규현, 김예원 [내부링크]

"여전히 당신을 바랍니다." 뮤지컬 베르테르! 뮤지컬 처음 본 건 팬텀이었다. 팬텀 보고 뮤지컬에 포옥 빠져버려서 간간히 여유 있을 때 가서 보곤 했징. 나만의 힐링 타임! 그리고..기다리고 기다리던 뮤지컬 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