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ghtinfo의 등록된 링크

 brightinf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국민가수 박창근 프로필 나이 고향 인스타 노래 엄마 [내부링크]

국민가수 박창근 프로필 나이 고향 인스타 노래 엄마 박창근씨는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우승을 차지한 엄청난 실력의 소유자이신데요, 사람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를 가진 마성의 매력 박창근씨의..

국민가수 김동현 프로필 나이 고향 전직업 인스타 MBTI 가족 [내부링크]

국민가수 김동현 프로필 나이 고향 전직업 인스타 MBTI 가족 국민가수 최종 2등을 차지한 숯불총각 별명을 가진 김동현의 고향, 나이 가족 MBTI 여담까지 자세히 아래에 적어놓았으니 읽어보시고 김동현의..

김연아 결혼 발표 날짜 연하 남자친구 고우림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학력 [내부링크]

김연아 결혼 발표 날짜 연하 남자친구 고우림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학력 피겨여왕과 천재음악인의 만남이 기사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김연아의 남편감 고우림에 대해 궁금해 하실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둘의..

해바라기 다양한 꽃말 신화 유래 효능 [내부링크]

해바라기 다양한 꽃말 신화 유래 효능 노란색 꽃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식물중 하나는 해바라긴데요. 해바라기의 다양한 꽃말의미나 꽃말이 유래된 신화이야기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리고 해바라기씨의..

음악신동 김유하 김다현 김태연 임지민 임서원 정동원 나이, 키, 고향, 인스타 프로필 [내부링크]

음악신동 김유하 김다현 김태연 임지민 임서원 정동원 나이, 키, 고향, 인스타 프로필 요즘 방송에서 음악신동들이 대거 출연해서 우리의 안방을 웃음꽃으로 만들어주죠. 대표적으로 김유하, 김다현,..

구토하는꿈 토하는꿈 상황별 총정리 20가지 [내부링크]

구토하는꿈 토하는꿈 상황별 총정리 20가지 꿈에서 당신이 토하고 있는 꿈을 꾼다면? 이런 꿈은 왜꾸는건지, 이런꿈을 꾸는 당신은 지금 어떠한 상태인지, 상황마다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이런 토하는..

코피 자주 나는이유, 코피 멈추는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피 자주 나는이유, 코피 멈추는법 알아보아요 코에 자극을 주거나 특정한 이유로 코피가 나는 경우들을 많이 있는데요, 왜 코피가 자주 나는지 이 코피를 어떻게 멈춰야 하는지 코피를 멈추게 하는데 좋은..

요로결석의 원인, 증상, 예방 및 먹으면 좋은음식은? [내부링크]

요로결석의 원인, 증상, 예방 및 먹으면 좋은음식은? 의학계에서 손꼽는 3대 통증의 원인중 하나인 요로결석, 요로결석은 방치하면 신우염이나 패혈증을 유발하고 신장투석까지 필요한 상황까지 갈수도있는..

초복,중복,말복,유래 및 삼계탕을 먹는 이유는? [내부링크]

초복 중복 말복 유래 및 삼계탕을 먹는 이유는? 무더운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날이 있죠, 바로 복날인데요. 초복 중복 말복이란 단어는 어디에서 유래되었으며, 이 복날에는 왜 삼계탕을 먹는지 궁금해 하..

무주택 청년들을위한 역세권 내집마련 기회 청년원가주택이란? [내부링크]

무주택 청년들을위한 역세권 내집마련 기회 청년원가주택, 역세권첫집 정권이 바뀌면서 부동산시장에도 규제가 나날이 바뀌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윤석열 대통령의 공약중 하나인 청년원가주택이..

대통령꿈 모든 해석 및 풀이(37가지 상황별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꿈 모든 해석 및 풀이(해몽 및 정리) 꿈에 갑자기 대통령이 나타났다면 엄청 놀라셨을텐데요, 대통령이 나타나서 하는 액션이나 상황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다르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대통령이 나오는..

알몸꿈, 나체꿈, 맨몸꿈, 상황별 총정리 [내부링크]

알몸꿈, 나체꿈, 맨몸꿈, 상황별 총정리 꿈에서 갑자기 내가 알몸이거나 알몸인사람을 봤을때 황당하셨을 텐데요, 이런 알몸꿈은 내 생황에따라서나 꿈을 꿀때 내 기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이..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나이 소득 상관없음) [내부링크]

경기도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나이 소득 상관없음) 대학생이 지나고 사회초년생이 되었을때 학자금 대출의 이자가 초년생들에게는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이런 부담을 줄이기 위해 대학재학생,..

7월 14일 실버데이 유래와 받고싶은 선물은? [내부링크]

7월 14일 실버데이 유래와 받고싶은 선물은? 매월 14일마다 OO데이 이렇게 붙여져 있는데요, 7월 14일은 바로 실버데이라고 합니다. 왜 7월 14일이 실버데이가 됐으며, 실버데이에 연인들이 받고 싶은 선물은..

도둑맞는 꿈 집에 도둑드는꿈 도둑꿈 모든 것 [내부링크]

꿈에서 갑자기 집에 도둑이 드는 꿈을 꾸었거나, 내 중요한 물건들을 누가 훔쳐가는 꿈을 꾸었거나, 도둑맞는 꿈을 꿨다면 기분이 안 좋고 불쾌하셨을 텐데요. 꿈에서 등장하는 도둑들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알레르기비염 약, 증상,관리 및 치료법 한번에 다 알아가자! [내부링크]

우리나라 10명중 2명이 앓고 있다는 알레르기비염. 흔한만큼 원인이나 증상도 다양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뚜렷한 치료 방법이 나와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생활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올바른 습관을 생활화하..

급성 만성 췌장염 원인 및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급성 만성 췌장염 원인 및 증상 치료법 '최악의 암'이라고 불리우는 췌장암, 그 췌장암의 발병 위험을 높이는 급성 및 만성 췌장염의 원인 및 증상 그리고 치료법까지 아래글에 자세히 설명해놓았으니 잘 읽..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70만원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임산부가 행복한 도시, 서울시에서 임산부에게 교통비 70만원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지원대상 및 신청기간 신청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 놓았..

식중독 증상 및 원인 치료법까지 한번에 뿌리뽑자! [내부링크]

여름철에 많이 발병하는 증상이죠, 그게바로 식중독인데요, 여름철이 되면서 균들의 번식이 쉬워지면서 음식 또한 쉽게 상합니다. 이 균들때문에 식중독에 걸리는데요, 배가 부글부글하고 설사가 나온다고하면 의..

경기도 정책 극저 신용대출 최대 300만원 지원 [내부링크]

경기도 정책 극저 신용대출 최대 300만원 지원 코로나 19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 가운데 서민의 경제적 어려움은 심화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비상경제 상황에 맞서 금융취약계층의 사회안전망을 강화하고 경..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신청 안내 최대12만원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신청 안내 최대12만원 경기시내버스와 마을버스 요금이 인상되며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경기도가 연간 최대 12만원의 교통비를 지원한다고 하는데..

cgv 생일쿠폰 받는법 및 사용하는방법 [내부링크]

cgv 생일쿠폰 받는법 및 사용하는방법 해마다 cj에서 생일즈음되면 쿠폰을 여러장 발급해 줍니다. 이 쿠폰 꽤 유용하게 쓰이는데요. 특히 cgv영화관에서 생일쿠폰을 받아 팝콘과 음료를 많이 먹곤하죠. 그럼..

2022년 청년내일저축계좌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년 청년내일저축계좌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보건복지부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청년이 목돈을 마련하여 든든하게 사회 생활을 출발할 수 있도록 "청년내일저축계좌"를 도입한다고 합니다. 저소득청년의 든든한..

cgv생일쿠폰 날짜 변경방법 [내부링크]

cgv생일쿠폰 날짜 변경방법 해마다 cgv에서 생일쿠폰을 발급해 줍니다. 그런데 내 생일이 아닌 때 생일쿠폰을 쓰고 싶을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할까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잘 따라하셔서 생일 변경하셔..

반려동물 등록하는 방법, 변경하는 방법 및 과태료(고양이는?) [내부링크]

반려동물 등록하는 방법, 변경하는 방법 및 과태료(고양이는?) 사랑하는 나의 반려동물들도 이제 '동물등록'을 해야한다는거 알고계셨나요? 동물을 실수로 잃어버리거나 유기하는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동물..

원숭이 두창의 감염경로, 백신, 증상, 예방하는법 [내부링크]

원숭이 두창의 감염경로, 백신, 증상, 예방하는법 원숭이두창 국내 첫 감염자가 발생한 상황인 만큼 원숭이두창에 대한 지식이 필요해졌는데요, 원숭이 두창의 감염경로와 원숭이두창의 증상 및 예방하는 법..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최대 200만원 신청방법은? [내부링크]

서울시 청년월세지원 최대 200만원 신청방법은? 청년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서울시 청년월세지원사업,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신청일, 신청자격,지원금액 및 신청제외 대상자는 아..

3년만에 한강 수영장 물놀이장 개장 [내부링크]

3년만에 한강 수영장 물놀이장 개장 도심 속 피서지 한강 수영장이 3년만에 개장한다고 합니다. 서울시 한강사업본부는 올여름 가까운 한강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강공원 수영장과 물놀이장 6개소를..

약 227만 가구에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지급 실시 [내부링크]

약 227만 가구에 한시 긴급생활지원금 지급 실시 보건복지부는 최근 급격한 물가상승에 따른 저소득층의 생계부담을 완화하고 소비 여력을 제고하기 위한 한시 긴급생활지원금을 6월 24일부터 지급한다고 밝혔다고..

인천시 주거취약계층 주거 상향지원사업 [내부링크]

인천시 주거취약계층 주거 상향지원사업 인천광역시의 광역주거복지센터에서 주거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주거상향지원사업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지원내역 신청안내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도움이되는정보 돈이되는정보를 작성하겠습니다. [내부링크]

사회복지나 경제 부동산 IT등등 우리가 알아두면 좋을 글들을 리뷰하면서 여러분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