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llynclinic의 등록된 링크

 brillynclinic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남자수염제모, 의사의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 입니다. 사람의 개성을 나타내는 방법 중에 하나가 바로.. 헤어스타일이죠? 특히 남성분들의 경우 화장을 짙게 하지는 않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이 이미지에 많은 영향을 줍니..

리쥬란힐러와 리쥬메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 대표원장입니다 하핫 저는 딱딱한 글을 쓰는 것을 싫어해서 뭔가 격식을 갖춘 인사를 드리자니 쑥쓰럽네요:) 어쨌거나 오늘은.. 리쥬란힐러에 대한 글이 되겠습니다. 리쥬란힐..

스킨부스터 (엑소좀주사, 리쥬란힐러같은) 에 대한 의사의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입니다.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을 상담해보면 스킨부스터 시술이 익숙치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스킨부스터가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도 상당하구요. 혹은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스테로이드연고, 사용량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 입니다. 피부과영역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연고 중 하나가 바로 스테로이드입니다. 스테로이드연고는 염증, 가려움증, 면역질환, 화상치료 등에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그..

보톡스, 개인별 효과 차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 입니다. 보톡스시술은 아주 널리 행해지고 있는 시술입니다. 주름을 펴기도 하고 근육의 크기를 줄여 사각턱이나 승모근등의 크기를 줄이는 시술에도 이용되고 있죠. 효과도..

국민 기저귀가방 - 고야드 생루이백g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r. 노승훈입니다만.. 오늘은 국민 기저귀가방에 대해 알아가보는 시간입니다만. 대체 왜 국민 기저귀가방을 사는데 고야드 생루이백을 사야하는 것인가..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와이프님이 사자고 하..

피코토닝, 의사의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 노승훈 입니다. 피부과에서 가장 자주 시행하는 레이저 치료를 꼽아보라면 당연히 레이저토닝이 첫번째일텐데요. 레이저 토닝중에서 요즘 가장 핫한 시술인 "피코토닝"에 대해서 정리..

써마지 효과, 의사의 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노승훈 입니다. 저희 병원의 대표시술 중 하나인 써마지. 최근 가장 핫한 항노화 시술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항노화 시술계에서 세계 1등이기 때문일까요?(미국 공식홈페이..

리프팅 시술 종류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릴린클리닉 Dr.노승훈 입니다. 안티에이징, 웰에이징 시술을 이야기 할 때 절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리프팅인데요. 사실 리프팅 시술만 따지면 셀 수가 없습니다. 너무 많아서.. 그렇다면 요즘..